dbsltopaz의 등록된 링크

 dbsltopaz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어쩌다 인천ㅎㅎ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인천에 어쩌다 가게된 썰을 얘기하려고 합니다! 때는 바야흐로 지난 주인가 지지난 주! 제가 판교쪽을 가려는데 9200번을 타고 시흥에 하늘휴게소라는 데에서 내려서 갈아타려고 했습니당! 요오오~기..

고용유지지원금, 휴업 지원금 신청하는 그래도 상세한 방법 (feat. 코로나) [내부링크]

오늘은 고용보험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는 고용유지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원래 예전부터 있던 제도인데 코로나로 많이들 알게되시고 신청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그중에서 고용유지(휴업) 지원금을..

양력과 음력은 무엇이고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양력 음력 변환 [내부링크]

이번에는 양력과 음력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어쩌다 양력 음력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냐면 제가 최근에 썼던 추석과 관련된 글을 보시면 추석 날짜가 정해지는 기준이 있었어요. 바로 음력 8월15일이 추석..

추석을 의미하는 순우리말 한가위! 그리고 추석 인사말 유래 [내부링크]

어제 왜 추석에는 보름달을 보면서 소원을 비는지에 대해서 글을 썼었는데요. 글을 읽어본 주변분들이 신기하다고도 얘기하시면서 왜 추석을 한가위 라고 하는지 궁금해들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한가위라..

명절 추석, 한가위에 보름달을 보며 소원을 비는 이유는 바로?! [내부링크]

올해도 어김없이 추석이 왔습니다! 매년 오는 명절이지만 며칠 쭉 쉴수도 있고 그나마 온 가족이 모여서 친척들 얼굴도 보고 인사도 하고 그간 지낸 얘기도 하는 때라 더욱 의미있기도 합니다. 물론 올해는 코로나..

이불 버리기 , 서초구 이불 버리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이불 버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불을 버리기, 과태료 피하고 올바르게 이불 버리기, 서초구 이불 버리는 방법입니다. 이불도 영구적인 제품이 아니고 수명이 있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관리에..

다이소 배수구 세정제 사용후기! [내부링크]

혹시나 해서 적지만 광고아닙니다! 그냥 일상생활 하다가 배수구 세정제가 필요해서 다이소 들러서 산거에요^^ 요새 하도 광고 어쩌고해서 그냥 심심풀이로 블로그 쓰는 저에겐 해당없지만 사람이 설마, 혹시 하다..

우체국 등기우편 보내는법! 등기우편 가격 배송추적 무인우편 [내부링크]

어제 급하게 등기우편 보낼일이 생겼습니다. 우편 받을 분이 등기로 보내달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왜 등기로 보내야 하는지, 일반우편이랑 등기우편은 무슨 차이가 있는 건지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알아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