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stock의 등록된 링크

 dbstoc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자이언트스텝 대장주 빅스텝 테마주 고금리 관련주(.feat 진짜 상승) [내부링크]

코로나의 경제침체를 이겨내기 위해 실행했던 양적완화는 그로인해 시장에 많은 돈이 풀려버리자 지나치게 물가가 지나치게 올라가다보니 미국은 물가를잡기 위한 절차를 시작합니다. 최근 미국연준의 물가 조정을 위한 연속적인 자이언트 스텝으로 인해 우리나라도 그에 맞는 금리를 맞추기 위해 금리를 계속해서 올리고 있습니다. 올라가는 금리로 많이 힘드시죠?ㅠ.ㅠ (저또한....또르륵) 금리가 올라간다면 자이언트스텝, 빅스텝 등으로 은행을 대표하는 주식들인 카카오뱅크, kb금융, 신한지주, 하나금융지주, 우리금융지주처럼 은행을 대표하는 주식들이 들썩이면서 움직일 것 같지만! 큰변화는 없는것같다...이상하다...?올라가는거 아니었어....? 모야 왜 안올라가? 하지만 실제로 시장에서 큰 상승을 이루는 종목들을 테마주, 대..

한동훈 대장주 한동훈 테마주 한동훈 관련주(.feat 진짜 상승) [내부링크]

진짜 해당 인물의 테마주임을 확인하는 것을 어떻게 확인할까요 ? 나만 아는 것이 아닌 모두가 알고 시장이 인식하는 대장주를 골라야 합니다! 이슈가 있는 당일 시장에서 누구를 대장으로 받아들였는지, 가장 강한 상승을 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기존에 알려져 한동훈 관련주라고 알려져있지만 반응을 하지 않는 것은 대선막바지에 상승을 할 수 있겠지만 아무거나 매수하는 것이 아닌! 시장에서 반응을 크게 주는 테마주를 확인해야합니다! 대장주를 확인하시죠!!!!!!!! https://www.yna.co.kr/view/AKR20221019081200001?input=1195m 여권, '尹 브레인' 한동훈에 총선 출마 잇단 러브콜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이슬기 기자 = 여권 내 한동훈 법무부 장관에 대한 차기 총선 ..

[프로그램매매] 22년5월30일 휴림로봇 [내부링크]

22년5월30일 휴림로봇의 움직임에 대한 고찰입니다. 글을 쓰기에 앞서 프로그램 매매에 대해 간략히 설명하겠습니다. 프로그램 매매에 대한 이해 글을 씀에 앞서 이 글을 쓰는 이유 키움증권의 0778 화면을 확인해보면 실시간으로 프로그램의 매수, 매도를 확인할 수 있고, 일별 프로그램의 매수, 매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나면 하루만 지나도 실시간 매수매도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프로그램의 매수 매도를 기록하고 프로그램 매매에 대한 필자의 기록과 생각을 저술하겠습니다. 시작하겠습니다. 휴림로봇 22년 5월 30일 ~ 22년 6월2일 정말 많이도 매매했습니다. 필자에게 처음으로 프로그램 매매에 대한 매력을 느끼게 해준 종목입니다. 프로그램이 매수하는 금액, 양을 봤을때 주가의 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