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hccn7612의 등록된 링크

 dchccn76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양수리 두물머리 강이다 카페!!/인생샷 명소 후기 [내부링크]

양수리 두물머리 강이다 카페!!/인생샷 명소 후기 안녕하세요 7612입니다. ㅎㅎ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올려보려고 하는 새로운 컨탠츠 입니다! 바로 여행, 사진 인데요. 제가 어제 양평쪽에 있는 양수리 두물머리..

선유도역 수제돈까스 맛집 바삭하게!! [내부링크]

선유도역 수제돈까스 맛집 바삭하게!! 안녕하세요 블로거 7612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선유도역 돈까스 맛집입니다. 선유도역에 제가 아는 맛집 몇개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제가 오늘 소개시켜드릴 맛집..

와이셔츠를 사용한 코디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와이셔츠를 사용한 코디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패션정보를 알려드리는 7612입니다. 클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코디는 와이셔츠를 이용한 코디를 보여드릴까 합니다~ 요즘 날씨가 맑은..

20대 남자 봄 옷 코디/ 남자 블레이져 코디/ 발렌티노 [내부링크]

20대 남자 봄 옷 코디/ 남자 블레이져 코디/ 발렌티노 오우 추워!! 날씨가 밤이되면 엄청 추워지네요 c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낮에는 좀 괜찮던데 밤이 되면 확 떨어져요 조심조심c 드디어 제 블로그가 최적..

빈티지 코디/공원 데이트 코디/프리즘웍스 코트 [내부링크]

빈티지 코디/공원 데이트 코디/프리즘웍스 코트 안녕하세요 7612입니다! 날씨가 점심때는 그래도 따뜻하고 괜찮았는데, 시간이 지나고 밤이 되면 기온이 엄청 훅 내려가더라고요. 저녁에는 많이 추우니 무시 못할..

빈티지한 룩북 코디/ 폴로셔츠/ 봄 옷 추천! [내부링크]

빈티지한 룩북 코디/ 폴로셔츠/ 봄 옷 추천! 코로나 때문에 거의 매일 집안에 갖혀 있네요. 빨리 풀러야할텐데,,, 요즘 마스크가 서울에 많이 풀렸다고해요 800원정도 가격으로 동네 우체국 하나로마트 행복한세상..

샤로수길 분위기 맛집 쿠모식당 솔직한 후기!! [내부링크]

샤로수길 분위기 맛집 쿠모식당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맛없으면 소개도 안하는 7612 입니다! 오늘 바람이 엄청 많이 불더라구요~~ 다음주부터 날씨가 좀 풀린다고 해요! 반바지를 슬슬 준비를 해야 할때인가..

20대 남자 컨버스 척테일러 봄 옷 코디 [내부링크]

20대 남자 컨버스 척테일러 봄 옷 코디 안녕하세요 7612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은 주말이에요~ 잠깐 밖에 나가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매일 집 안에만 있다가 한번 나가보니 상쾌하고, 정신이 맑아지더라..

봄 양말/양말 추천/봄 악세사리/남자 악세사리/여자 악세사리/와일드브릭스 양말 [내부링크]

봄 양말/양말 추천/봄 악세사리/남자 악세사리/여자 악세사리/와일드브릭스 양말 안녕하세요 7612입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것은 바로! 양말 입니다 ㅎㅎ! 갑작스럽게 양말이라니 많이 놀라셨을텐데요! 저..

남자 빈티지 코디/ 빈티지 룩/라퍼지스토어/닥터마틴 코디/남자 봄옷 [내부링크]

남자 빈티지 코디/ 빈티지 룩/라퍼지스토어/닥터마틴 코디/남자 봄옷 안녕하세용 7612입니당 ㅎㅎ 오늘은 비가 오네요~ 어제 새벽부터 왔다고 해요! 오늘부터 저는 중국어 통번역 공부를 해야해서 아침부터 일어나..

한번만 먹어주세요 스시집/협찬 아님/이한스시/영등포구청 맛집 [내부링크]

한번만 먹어주세요 스시집/협찬 아님/이한스시/영등포구청 맛집 안녕하세요 7612입니당! 오늘 밖에 나가봤는데 정말 더울정도로 날씨 많이 따뜻해졌더라구요 ㅎㅎ 앞으로 겨울옷도 정리해야하는 시기가 온것 같아..

폴로 셔츠 코디/ 아메카지룩 /닥터마틴 / 폴로랄프로렌 /노스페이스패딩 [내부링크]

폴로 셔츠 코디/ 아메카지룩 /닥터마틴 / 폴로랄프로렌 /노스페이스패딩 안녕하세요 7612입니다. 오늘 날씨가 정말 너무 좋았어요~ 정말 봄이 오는것 같은 날씨! 이번주말부터 날이 따뜻해지니깐 산뜻하구 기분도..

아더에러 쇼핑 같이 해요/아더에러 옷 추천! [내부링크]

아더에러 쇼핑 같이 해요/아더에러 옷 추천! 안녕하세요 7612입니다! 날씨 예보를 보니 꽃샘추위가 오늘까지만 불고 내일부터는 점점 따뜻해진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오늘까지는 그래도 따뜻하게 입고 다녀야할것..

봄 옷 스타일링/ 아티팩츠 티셔츠 소개/솔직한 후기 [내부링크]

봄 옷 스타일링/ 아티팩츠 티셔츠 소개/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를 알려주는 정류장7612입니다! 요즘 날씨가 풀리는것 같다가도 다음주 수요일부터 날씨가 다시 추워진다고 해요! 아직 방심하기는 이른가..

홍대 백반집 향미 매우 저렴 보장!!/ 솔직한 후기 [내부링크]

홍대 백반집 향미 매우 저렴 보장!!/ 솔직한 후기 홍대에 자주가는데 홍대에 있는 거의 대부분의 식당들은 모두다 체인점이다. 예를 들어 백종원의 홍콩반점, 유가네 닭갈비, 아비꼬 등등 모두다 체인점이다. 이러..

홍대옷가게 총정리- 다가오는 봄, 쇼핑하러 가요~ [내부링크]

홍대옷가게 총정리- 다가오는 봄, 쇼핑하러 가요~ 요즘 날씨가 좀 풀리는 듯 합니다. 슬슬 봄이 다시 찾아오는데 봄 옷을 준비를 해야할것 같아서, 오랜만에 홍대에 가서 쇼핑을 했다. 오늘은 홍대 옷가게들을 소..

연남동 데이트- 연남동 카페 dazzle 솔직한 후기 [내부링크]

연남동 데이트- 연남동 카페 dazzle 솔직한 후기 오늘의 코스는 연남동 투어다. 홍대는 엄청 자주 갔었는데 홍대맞은편 연남동거리는 한번도 가본적이 없었다. 오늘은 연남동 거리를 리뷰해보려 한다. 연남동은 정..

이태원 피자 맛집, 내가 먹어본 솔직한 후기- 매덕스 피자 [내부링크]

이태원 피자 맛집, 내가 먹어본 솔직한 후기- 매덕스 피자 오늘은 이태원 맛집에 대해서 처음으로 소개를 하고 자 이 글을 써본다. 이번에 가는 이태원은 두번째 여정이다. 전에는 이태원에 대한 지리를 잘몰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