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abac의 등록된 링크

 ddaba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6건입니다.

경기도 수원 대박 로또명당 다녀오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끄적입니다. 우리의 소원은 무엇일까요? 통일? 멋있는 스포츠카? 비싼 음식? 좋은 아파트? 소원을 이룰려면 돈이 있어야죠.. 하지만 저와 같은 서민들은 일확천금이 아닌 이상... 하지만 좌절할 필..

수원 백반 기사식당 우리동네불백 내돈내먹 [내부링크]

수원 오목천동 백반기행 맛집으로 통하는 우리동네불백집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더워지고 있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는 신호인데... 이번 여름은 년보다 덥다는 뉴스를 보니 걱정이 드네요. 그래도 한국사..

삼성 노트북 370R SSD 설치 방법 [내부링크]

오래된 삼성노트북 SSD 쉬운 교체방법 안녕하세요. 이끄적입니다. 오늘도 끄적끄적 하루를 지내고 있는데 어느날 느낀 점은 노트북이 느리다는 사실...ㅜㅜ 5년전 ? 홈쇼핑해서 구매를 했었는데... 지금은...속도..

서수원 장안순대국밥 맛집 인정 [내부링크]

수원시 구운동 24시 장안순대국 단골집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이끄적입니다. 한국사람들은 밥힘으로 버틴다고 합니다. 밥힘으로 서민적인 음식 中 하나인것은 "순대국" 개인적으로 많이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서..

오늘의 쉬운 사자성어 성하지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끄적입니다. 성하지맹 姓下之盟 姓(성 성) 下(아래 하) 之(어조사 지) 盟(맹서할 맹) " 성 밑에서 강화의 맹약을 체결한다 " 대단히 굴욕적인 항복이나 강화를 의미합니다. 초나라가 교를 침략하여..

오늘의 쉬운 사자성어 선즉제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끄적입니다. 선즉제인 先卽制人 先(먼저 선) 卽(곧 즉) 制(억제할 제) 人(사람 인) " 선손을 쓰면 남을 제압할 수 있다 " 진나라 2세 황제 원년의 일이다. 진시황 이래 계속되는 폭정에 항거하여..

수원 노포식당 맛집 골목집 냠냠 [내부링크]

수원 행궁동 맛집 맛있는 녀석들 묵은지 김치 찜 찌개 골목길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이끄적입니다. 세상에는 여러 음식이 많습니다. 여러분들의 배가 고플 때 제일 생각나는 메뉴가 무엇인가요? 저는 한식, 중식,..

오늘의 쉬운 사자성어 삼일천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끄적입니다. 삼일천하 三日天下 三(석 삼) 日(날 일) 天(하늘 천) 下(아래 하) " 영화가 짧음 " 이조 인조 때 이괄이 평안병사로 있다가 영변에서 군을 일으켜 조정에 모반하고 서울을 함락한 다음..

오늘의 쉬운 사자성어 상궁지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끄적입니다. 상궁지조 傷弓之鳥 傷(상할 상) 弓(활 궁) 之(어조사 지) 鳥(새 조) " 활에 다친 새 " 화살을 한번 맞아 혼이 난 새처럼 어떤일로 크게 놀란 사람은 하찮은 일에도 두려워한다. 전국시..

오늘의 쉬운 사자성어 삼인성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끄적입니다. 삼인성호 三人成虎 三(석 삼) 人(사람 인) 成(이룰 성) 虎(범 호) " 거짓말이라도 여러 사람이 하면 곧이 듣는다 " 세사람이 짜면 저잣거리에 호랑이가 나타났다는 말도 할 수 있다...

수원 인계동 이나경 부대찌개 햄 맛집 인정합니다 [내부링크]

이것은 부대찌개인가 햄찌개인가!? 안녕하세요. 이끄적입니다. 제가 최애하는 음식 中 하나가 바로 부대찌개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인계동에 약속이 있어서 인근에 위치한 부대찌개로 유명한 "이나경 송탄 부대..

오늘의 쉬운 사자성어 삼복백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끄적입니다. 삼복백규 三復白圭 三(석 삼) 復(반복할 복) 白 (흰 백) 圭 (홀 규) " 백규를 세 번 반복한다 " 말을 신중하게 한다는 뜻입니다. "남용이 백규란 내용의 시를 하루에 세번 반복하여 외..

오늘의 쉬운 사자성어 교자책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끄적입니다. 교자채신 敎子採薪 敎(가르칠 교) 子(아들 자) 採 (캘 채) 薪 (나무 신) " 자식에게 땔나무 캐오는 법을 가르쳐라 " 무슨일이든 장기적인 안목을 갖고 근본적인 처방에 힘쓰라 춘추시..

서수원 몸보신 연가네닭한마리 맛집 다녀오다 [내부링크]

여럿이서 같이 먹는 삼계탕 느낌 !? 안녕하세요. 이끄적입니다. 나이를 먹는다고 느낀것은 회복력이 늦어지는 것... 그럴때는 생각나는 것은 몸보신을 해야겠다고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이럴때 몸보신과 든든한 한..

수원 정자동 아파트 신축 예은퍼스트타워 34평형 [내부링크]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에 위치한 신축아파트 예은퍼스트타워 후기 안녕하세요.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에 위치한 신축아파트 "예은 퍼스트타워" 1개동 10층 20..

군포복층빌라 당정동 포룸 테라스 디에이원파크 [내부링크]

군포 당정동에 위치한 복층테라스신축빌라 안녕하세요. 집을 찾아주는 사람들 / 집사람닷컴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무위도식하는 선비는 선비라 일컬을 수 없다." - 공자 - 오늘 소개드릴 군포 당정동에 위치한..

안양 호계동신축빌라 대경시실리아파트 분양 [내부링크]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에 위치한 대경시실리아파트 3룸 잔여임박 안녕하세요.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성공한 사람에게 자신의 커리어에서 가장 행복했던 때가 언제였는지 물어보라. 사업 초기에 고군분투햇던 기..

의왕신축빌라 $ 내손동 백운밸리 인접 고급3룸 텃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 찾아주는 사람들 / 집사람닷컴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무언가가 필요하거나 부족하다고 느껴진다면 먼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주라. 그러면 되로줘도 말로 돌아올 것이다." - 로버트 기요사키..

군포신축아파트 $ 빌라보다가 많이 찾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 찾아주는 사람들 / 집사람닷컴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열정은 세상을 돌게 한다. 사랑은 세상을 좀 더 안전한 곳으로 만들뿐이다." - 아이스 티 - 오늘 소개드릴 군포 당동에 위치한 신축빌라..

의왕 청계동 가까운 포일동신축빌라 전세 및 분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 찾아주는 사람들 / 집사람닷컴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한 인간의 위대함은 그를 위해서 일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가가 아니라 그가 얼마나 많은 사람을 위해 일하느냐에 달려있다." - 좀 탬..

의왕신축빌라 $백운산 청정주거환경 왕곡동 3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 찾아주는 사람들 / 집사람닷컴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다른 사람과 경쟁할 때는 아무도 도우려 하지 않는다. 하지만 자기 자신과 경쟁 할 때는 모든 사람이 도와주고 싶어한다." - 사이먼 사..

세류동신축빌라 $ 수원역 가까운 3룸, 테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 찾아주는 사람들 / 집사람닷컴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지금 이 순간 더 여러운 선택은 무엇이고, 더 쉬운 선택은 무엇인가?" 나는 망설임 없이 더 어려운 것을 선택한다. - 예지 그레고리 -..

서둔동신축빌라 $ 2개동 단지 3룸 "서둔에코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닷컴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바보의 뇌는 철학을 바보짓으로, 과학을 미신으로, 예술은 규칙으로 바꾼다. 그것이 대학교육이다." - 조지 버나드 쇼 - 오늘 소개드릴 수..

수원 구운동신축빌라 $ 투룸,3룸,포룸 다양한 구조로 내집마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닷컴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정직은 그 값을 한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충분한 값어치를 못하는 것 같다." - 킨 허바드 - 오늘 소개드릴 수원 구운동에 위치한..

수원 우만동신축빌라전세 $ 3룸,복층 첫 입주 신혼집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 찾아주는 사람들 / 집사람닷컴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우리는 가지고 있는 15가지 능력으로 칭찬받으려 하기 보다, 가지지도 않은 한가지 재능으로 돋보이려 안달한다." - 마크 트웨인 - 오늘..

수원정자동아파트 $신축빌라 보다가 여기 오면 강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 찾아주는 사람들 / 집사람닷컴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삶은 어렵고 힘든 것이다. 이 커다란 진실을 깊이 이해하고, 받아들이면 삶은 더 이상 우리를 힘들게 하지 못한다." - 스캇 팩 - 사람들..

안양동신축빌라 $안양아트센터 단지형 2룸,3룸 푹풍 분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 찾아주는 사람들 / 집사람닷컴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부자가 되려면 부자들과 어울려 살아가는 끔찍함을 견뎌야 한다." - 로건 피어설 스미스 - 오늘 소개드릴 안양시 만안구 안양6동 아트센..

수원신축빌라 $ 광교산 조망권 3룸,복층 다양한 구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변화란 간절히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하여 큰 고통을 감내하고 새로운 습관을 만드는 것이다." - 한근태,고수의 질문법중- 핵심은 세가지다. "원하는것" / "고통감내" / "새로..

안산신축아파트 $4호선 반월역 역세권 36평형 대형3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사람닷컴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 인생을 돈벌이에만 집중하는 것은 야망의 빈곤을 보여주는 것이다. 네 스스로에게 너무 적은 것을 요구하는 것이다. 야망을 가지고 더 큰 뜻을 이루고자 할 때..

안양신축아파트 $ 48평형 대형사이즈 포룸,3룸, 테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사람닷컴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그것은 다른사람들이 먼저고 나는 그 다음이라는 오래된 훌룡한 생각이었다. 이것이 내가 자라면서 배운 윤리의 전부다. 남이 나보다 중요하다. 그러니 얘야 ~..

수원 송죽동신축빌라 $ 만석공원을 내 품안에 넓은 3룸빌라로 내집마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 찾아주는 사람들 / 집사람닷컴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 우주의 중심을 발견하는 날,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그 중심이 아님을 깨닫고 실망하게 될 것이다." - 버나드 베일리 - 오늘 소개드릴..

수원복층빌라 $ 4개동 단지 대형 정원 테라스빌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 혁명은 다 익어 저절로 떨어지는 사과가 아니다. 떨어뜨려야 하는 것이다." - 체 게바라 - 오늘 소개드릴 수원 영화동에 위치한 신축빌라는 2룸,3룸,복층 테라스 다양한 구..

군포시 당동신축빌라 $ 투룸,3룸 단지형 내집마련 고고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 벗이 먼 곳에서 찾아오면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유붕자원방래 불역락호)" - 공자 - 오늘 소개드릴 군포 당동에 위치한 신축빌라는 투룸,3룸 3개동 단지로 구성되어 있습니..

수원 영화동신축빌라 $ 2개동 단지형 넓은 3룸빌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 우리의 자긍심은 세가지 요소에 의해 결정된다. 우리가 맡은 '역활' , 그 역활에 대한 우리의 '입장' , 그리고 외부에서 그 역활에 대해 평가하는 '가치'가 그것이다." -..

안산 건건동신축빌라 $ 4호선 반월역 도보5분거리 3룸,4룸,복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 숙고할 시간을 가져라, 그러나 행동할 때가 오면 생각을 멈추고 뛰어 들어라." - 나폴레옹 - 오늘 소개드릴 안산 건건동에 위치한 신축빌라 3룸, 포룸 다양한 구조를 자랑..

수원복층빌라 $ 고색동 신축 투룸,3룸,복층테라스빌라는 오피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평온한 바다는 결코 유능한 뱃사람을 만들 수 없다." - 영국속담 - 지금 현재 힘든 상황 속에 있다면, 더 발전된 자신을 만들기 위한 과정이라 생각하고 긍정의 힘으로 오늘..

안산신축빌라 $ 3룸,복층 테라스빌라 1억9천대로 내집마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 찾아주는 사람들 / 집사람닷컴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얻기 어려운 것은 시기요, 놓치기 쉬운 것은 기회다." - 조선중기문신 학자 조광조 - 오늘 소개드릴 안산신축빌라는 팔곡이동 2개동 단..

수원 매산로신축빌라 $1호선 수원역세권 투룸,3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 찾아주는 사람들 / 집사람닷컴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1호선 수원역 역세권에 위치한 매산로 신축빌라 투룸,3룸빌라 "삼성하우스"입니다. 매산동에 위치한 투룸,3룸,테라스 신축..

군포신축빌라전세 $ 삼성마을 3룸 빌라 분양 책임중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닷컴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 내가 인생에서 배운 것이 있으니 그것은, 우리가 타인의 삶을 더 낫게 해주거나 그들을 존중해 줄 때 그들로부터 좋은 평판을 얻게 된다..

수원 정자동신축빌라 $전세가격으로 내집마련은 정자2동 이박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닷컴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 무례함이란 약자가 강한 척 하는 것이다." - 에릭 호퍼 - 오늘 소개드릴 수원 정자동에 위치한 투룸,3룸 잔여세대 돌입한 "안스빌리지"..

의왕신축빌라전세 $내손동 투룸,3룸,테라스빌라 분양 및 매매,전세는 벨라리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의왕신축빌라 / 학의동신축빌라 직영현장 "벨라리치"를 소개합니다. 2개동 5층 14세대 1. 백운호수 테마공원과 백운산, 바라산이..

수원 서둔동신축빌라 $ 2룸,3룸 300여세대 대단지 신혼집으로 삼익리베리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닷컴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 멀미는 왜 하는지 아는가? 멀미는 어디로 갈지 모를 때 한다. 선장이나 운전자는 멀미를 하지 않는다. 미래를 알면 괜찮은데 모르면 멀미..

수원 조원동신축빌라 $ KT야구장 인접 3룸, 복층테라스빌라로 내집마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닷컴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 악천후나 폭풍을 겪지 않고는 큰 나무로 자랄 수 없다. 온갖 불행과 역경은 나약한 사람에게는 독이지만, 강인한 사람에게는 위대한 인간..

수원지동신축빌라 $3룸,복층,테라스빌라로 내집마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 찾아주는 사람들 / 집사람닷컴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친구가 어려울때 돕기는 쉽지만, 당신의 시간을 친구에게 내주는게 항상 사의적절 할 수는 없다." - 찰리 채플린 - 오늘 소개드릴 수원..

수원신축빌라 $ 성균관대역 역세권 율전동 2룸,3룸 빌라 내집마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닷컴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멀미는 왜 하는지 아는가? 멀미는 어디로 갈지 모를 때 한다. 선장이나 운전자는 멀미를 하지 않는다. 미래를 알면 괜찮은데 모르면 멀미..

수원 세류동신축빌라 $ 최저가격 투룸,3룸 내집마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닷컴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수원 세류동에 위치한 신축빌라 "모던힐하우스"를 소개합니다. 요즘 수원지역 3룸 2억이 넘습니다. (물론 안 넘는 물건 보유..

안양신축빌라 $ 6개동 65세대 대단지 투룸,3룸 내집마련 고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닷컴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실패는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하지 않을 때 발생한다. 하지만 성공한 사람들은 습관적으로 하기 싫은 일을 해낸다." - 알버트 그레이 - 마..

강남 가까운 안양타운하우스 분양으로 전원생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 찾아주는 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가장 끔찍한 빈곤은 외로움과 사랑받지 못한다는 느낌이다." - 마더 테레사 - 미세먼지, 황사, 층간소음, 주차문제, 소음, 공해 ... 도심 속..

과천신축빌라 $4호선 과천역세권 3룸,복층빌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벌써 4월이 다가왔습니다. 4월 = 벚꽃 이번주에는 벚꽃축제가 많습니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지분들과 같이 주말에는 벚꽃놀이를 가는 것이..

수원화서동빌라 $ 2룸,3룸 화서시장 인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수원시 화서동에 위치한 신축빌라는 "허브하우스"입니다. 2룸, 3룸+테라스 다양한 구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1. 화서초등학교..

호계동신축빌라 $ 4호선 범계역 도보5분거리 역세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 희망은 밝고 환한 양초 불빛처럼 우리 인생의 행로를 장식하고 용기를 준다. 밤의 어둠이 짙을수록 그 빛은 더욱 밝다. " - 올리버 골드스미..

수원 정자동신축빌라 $투룸,3룸,테라스빌라로 내집마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수원 정자동에 위치한 신축빌라 "데일리"입니다. 2룸, 3룸, 테라스 다양한 구조로 내집마련을 도와드립니다. 1. 수원시 선호하는..

당동신축빌라 $1호선 당정역 역세권 투룸,3룸 단지형 빌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군포 당동 신축빌라 집사람이 추천하는 "다인빌"을 소개합니다. 1. 1호선 당정역 역세권에 위치하여 도보3분이내로 이동가능한..

강남,판교,과천 가까운 의왕타운하우스 3룸,복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의왕 청계동 고급빌라 5개동 단지 "청계 이룸렉스힐"에 대해 얘기하겠습니다. 1. 청정 주거지역을 자랑하는 매봉산, 청계산에 둘..

수원 우만동신축빌라 $3룸 테라스빌라로 내집마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수원 우만동에 위치한 신축빌라 "JJ빌"을 소개합니다. 1. 넓은 2룸, 3룸 다양한 구조로 준비되어 있어 신혼부부 및 다자녀 가구에..

수원 영화동신축빌라 $2룸,3룸 고급빌라 분양 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수원빌라 중 영화동신축빌라 "우남빌"을 소개합니다. 고급스러운 화이트 인테리어와 넓은 평수를 자랑하며 가성비 짱 !! 1. 영화..

수원화서동신축빌라 $집사람이 추천하는 투룸,3룸 테라스빌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수원 화서동신축빌라는 투룸, 3룸 테라스 구조로 화서시장 가까운 위치하였습니다. "용현미르빌" 1. 화서초등학교 도보1분거리에..

안양 비산동신축빌라 $3룸,복층 고급빌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안양신축빌라는 넓은 대형평수를 자랑하는 비산동빌라 "라온하임3차"입니다. 1개동 5층 8세대 3룸, 복층테라스빌라 구조로 대형..

수원 세류동신축빌라 $ 3룸, 복층테라스빌라로 픽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세류동신축빌라 "더 그레이"를 소개합니다. 고급인테리어 3룸, 복층+테라스빌라 구조로 오랫동안 머무는 좋은집을 안내도와드리..

수원 연무동신축빌라 $36평형 넓은 고급3룸빌라로 내집마련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수원 연무동신축빌라를 소개합니다. 집사람이 좋아할 만한 넓은 36평형대 고급3룸으로 내집마련을 도와드립니다. 1. 창룡초, 창..

군포신축빌라 $대야미동신축빌라 투룸,3룸,복층 다양한 구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군포신축빌라 / 대야미동신축빌라는 2룸,3룸,복층 다양한 구조를 자랑합니다. 1. 4호선 대야미역 역세권에 위치하여 도보5분이내..

의왕신축빌라 $ 포일동,청계동,학의동 빌라 전세 및 매매 2룸,3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의왕신축빌라 / 학의동신축빌라 직영현장 "벨라리치"를 소개합니다. 2개동 5층 14세대 1. 백운호수 테마공원과 백운산, 바라산이..

의왕신축빌라 $1호선 의왕역 역세권 신축아파트 2룸,3룸,4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의왕신축빌라는 1호선 의왕역 역세권에 위치하여 도보1분이내로 이동가능합니다. "개성하이뷰" 1개동 15층 54세대 1. 1호선 의왕..

세류동신축빌라 $1호선 세류역 도보3분거리 2룸,3룸 정원같은 나의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사람 / 집을찾아주는사람들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1개동 6층 18세대로 일렬주차100% 가능한 "정원아트빌"을 소개드립니다. 1. 1호선 세류역 도보3분으로 이동가능한 세류동신축빌라 !! - 1호선으..

수원신축빌라 $1호선 수원역 도보5분거리 2룸,3룸,복층 매산동신축빌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수원신축빌라 "예다움빌" 입니다. 1. 1호선 수원역 역세권 도보5분거리 신축빌라로 2룸,3룸,복층 다양한 구조로 내집마련이 가능..

영화동신축빌라 $"더프라임" 잔여임박 영화동아파트전세가격으로 분양/매매 내집마련을 도와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영화동신축빌라보다 우수한 수원영화동아파트 입니다. "더프라임" 1. 넓은 거실 + 방 + 아일랜드식탁 = 최적의 영화동신축빌라..

광교오피스텔 $ 신분당선 광교역 역세권 분양 및 매매로 주거 및 투자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 찾아주는 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광교오피스텔은 광교신도시 마지막현장으로 주거 및 투자 두가지 효과를 받을 수 있는 현장입니다. 1. 신분당선 광교역 역세권..

군포신축빌라 $ 1호선 군포역 역세권 당동 신축아파트 "씨티캐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군포신축빌라 "씨티캐슬"입니다. 1개동 16층 45세대로 거실에서 바라보는 전경이 막힘없는 전망을 자랑합니다. 3룸, 4룸 2가지..

의왕신축빌라 $ 내손동신축빌라 백운호수 가까운 3룸,복층빌라 +텃밭제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벌써 1월이 지나 2월이 다가옵니다. "인생을 살아가는 방법은 오직 2가지 방법밖에 없다. 하나는 아무것도 기적이 아닌 다른하나는 모든것이 기..

안양신축빌라전세 $ 덕천지구 래미안 메가트리아 인근 안양신축빌라 분양 및 매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 찾아주는 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안양신축빌라 전세 및 매매로 많은 문의를 주시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안양신축빌라는 전세 및 매매가 가능한 "세종렉스힐"입니다. 1개..

수원신축빌라 $화서동신축빌라 32~34평형 3룸 고급빌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수원신축빌라 / 화서동신축빌라 "동원블루밍" 2개동 5층 24세대 1. 화서초, 수원초, 수원여고등학교 학군 도보 5분이내로 가능한..

당정동신축빌라 $1호선 당정역세권 3룸, 복층 빌라로 내집마련의 기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당정동복층빌라 "MJ하우스" 입니다. 2개동 5층 16세대 3룸, 복층 다양한 구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1. 1호선 당정역 역세권 도..

수원신축빌라분양 $이박사가 추천하는 최저가 3룸,복층 데일리 기분좋아지는 집사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 찾아주는 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근래들어 수원지역 3룸, 복층이 2억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3룸, 복층 2억미만으로 내집마련이 가능한 수원신축빌라 "데일리"를 소개합..

망포동신축빌라 $망포동투룸,3룸,복층빌라로 내집마련을 도와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수원망포동신축빌라는 분당선 망포역세권에 위치하여 학군이 우수한 망포동에 위치한 총 4개동 중 2개동 후분양중인 다원하우스..

수원영화동신축빌라 $아파트형 3룸 넓은 집을 소개하는 집사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수원영화동신축빌라 "더프라임"입니다. 1개동 9층 23세대로 지상+지하 주차장으로 주차걱정이 없는 영화동신축빌라 입니다. 아파트형으로 넓은 평수를 자랑하..

과천신축빌라 $과천지식정보타운 배후지 인접한 3룸,복층,복복층 고급빌라 분양 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을찾아주는사람들 / 집사람 빌라박사 이박사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과천신축빌라는 판교, 의왕 가까운 위치에 있는 과천에 위치한 "그랑씨엘"입니다. 2개동 4층 10세대로 3룸, 복층+테라스, 복복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