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aily-issue의 등록된 링크

 ddaily-issu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팔자주름 필러후기 확인하자 [내부링크]

팔자주름 필러후기 알아보자. 필러를 맞으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제일 처음 접하는 필러가 바로 팔자주름 필러입니다. 보통 필러의 입문이 팔자주름 필러입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보통 거울을 보면, 팔자..

입꼬리 수술 잘하는곳 알아보기 [내부링크]

입꼬리 수술 잘하는 곳, 무조건 믿고 맡겨도 될까? 필러도 유행을 탄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최근 가장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필러가 바로 입꼬리 필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입꼬리 수술이라고도 하고, 입꼬리..

주식증여방법, 모르면 내 자녀가 증여세 다 내야 한다 [내부링크]

주식증여방법, 미리 대비하면 증여세를 수천만 원까지도 줄일 수 있습니다. 현재 주식증여방법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자녀를 위해 주식을 통해 증여를 해주려고 고려 중인 분들이실 것 같습니다. 우선,..

이혼하는 법? 내 아이 재산 다 뺏기고 싶은 분은 보지마세요 [내부링크]

이혼하는 법? 양육권, 재산 다 뺏기고 싶지 않다면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평생 함께 하기로 약속한 배우자와 이혼을 고려 중으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 상황이실 거라 생각..

비상장주식 양도소득세, 더 내고 손해보기 싫다면 읽으세요 [내부링크]

2020년 7월 22일 정부의 발표로 비상장주식 양도소득세를 비롯한 주식 양도소득세에 대한 반응이 매우 뜨거웠습니다. 사실 비상장주식 양도소득세와 관련해서는 과거부터 지속적인 논란이 있어오긴 했기에 오늘..

자금조달계획서 양식 확인 [내부링크]

자금조달계획서 양식 확인하세요. 자금조달계획서는 주택 매입금 가운에 본인 자금과 차입금 등을 성격과 금액별로 나누어 작성하는 서류를 말합니다. 금액 지급 방식과 본인의 입주 계획이나 시기, 임대 계획 등..

주식 양도소득세 3억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식 양도소득세 3억 내용 알아보기 요즘 뉴스에서 계속 나오고 있기도 하고, 많은 분들이 주목하고 있는 것이 바로 주식입니다. 특히 대주주 요건이나 대주주 주식 양도세 신고 등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고 헷..

이혼소송 변론기일, 비용 걱정하다 내 재산 아이 다 뺏긴다 [내부링크]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 아래와 같은 상황에 놓여있는 분들은 즉시 변호사와 상담부터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이혼소송 소송가액이 2천 만원을 넘어가는 상황 2. 아이의 양육권 문제가 걸려있는 상황..

바람핀 남편, 복수는 커녕 역으로 고소당하는 이유 [내부링크]

바람핀 남편, 복수는 커녕 역으로 고소당하는 이유 현재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바람핀 남편으로 인해 잠 못 이루고 있는 분들이실 거라 생각합니다. 남편에게 다 안다고 밝히고 엎어버리면서 이혼이라도 하자고..

형제간 증여세, 직계비속 증여세? 확실히 알고 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이슈를 한 눈에' 오늘은 형제간 증여세, 직계비속 증여세 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현재 형제간 증여를 앞두고 세금 관련 문제로 골치를 앓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 글을 꼭 끝까지 읽어보..

2020년 상속세율 아파트 증여세율, 최대 30억 공제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아파트 상속세율 및 아파트 증여세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5분만 시간을 내시어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는 것만으로도 최대 30억까지 상속세를 공제받을 수 있으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