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alki0316의 등록된 링크

 ddalki031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6건입니다.

얌샘김밥 방문기 - 부천 삼산점 (내돈주고 사먹은 후기) [내부링크]

언제였을까요~ 때는..바야흐로~아주 ~~오래전.. 코로나19사태를 예상조차 못할때 였었죠~ 친구네 놀러갔다가 얌샘김밥에서 늦은 점심을 먹었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부천 삼산점 얌샘김밥이었는데요~~ 아주 많이..

집콕 간식템 - 공갈빵 만들기 ( feat. 내돈 내산 호떡믹스 ) - 안터지게 만드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집콕 간식템을 소개해 드릴께요~~ 바로바로~ 공갈빵 만들기 입니당~ 공갈빵...어려울거 같지만~전혀 어렵지 않아요~ 호떡 믹스 하나만 있으면 후다닥 만들수 있는게 공갈빵이에요~ 군것질 좋..

집콕 간식템 - 에어프라이어로 군고구마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은 고구마 간식2탄 !!! 집콕 간식템중 하나인 에어 프라이어로 군고구마 만들기를 해볼께요~ 저는 고구마를 좋아해요~ 그중..군고구마는 완젼 사랑이에요~ㅋㅋ 우리 아가들도 고구마 간식을 좋아하거든요~ 지..

맛있는 소떡소떡 만들기! [내부링크]

요즘같은 날씨에... 옷이 얇아지고, 벗꽃이 피고.. 여행가고싶어요~ 봄 - 여행 - 휴게소 - 소떡소떡(휴게소 몇대장중 하나!ㅋㅋ) 요러한 의식의 흐름으로 소떡소떡이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맛있는 소떡..

셀프 속눈썹펌 성공하기! - 집콕 뷰티템으로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셀프 속눈썹펌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해요~ 셀프펌 포스팅은 아래url을 클릭해 주세요~ https://ddalki0316.tistory.com/44?category=862597 https://ddalki0316.tistory.com/8?category=86..

아이 셀프펌 성공하기 - (feat. 자극없는 발효곡물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 셀프펌 성공하기!! 자극없는 셀프펌약! 등등 셀프펌에 대한 모든것을 이야기 해볼까해요~ 먼저 아이 셀프펌에 앞서 , 남자머리 셀프펌 성공기가 궁금하시다면클릭해 주세요~ https://dda..

딸기쨈 만들기 - 아이 간식용으로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딸기쨈 만들기 레시피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우리 아이들은 빵을 많이 좋아하진않아요~ 저는 빵순인데 말이죠~ 빵사오면 저혼자..다~~먹어요~ 그래서 결혼 하고나서는 빵을 잘 안사먹게 되네..

장난감 수납장 - (feat.한샘 샘키즈 수납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똥깡아지들 장난감 수납장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본포스팅은 내돈 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우리집은 아이가 둘이에요~ 그것도 성별이 다른 3살터울의 남매랍니다~ 그렇다 보니...

찰떡궁합 분식3총사 (feat.홍's김밥) [내부링크]

오늘은 홍's김밥에서 먹은 찰떡궁합 분식3총사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해요~ 지난주 아주X100 중요한 미팅이 있어서 하남시청 근처에 갔었어요~ 미팅전에 시간이좀 남아서 봉봉씨와 간단하게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이디야에서 달달구리 연유카페라떼 - (feat.하남 시청역점) [내부링크]

지난주, 아주x100 중요한 미팅이 있어서 하남 시청 근처에 갔어요~ 봉봉씨랑 가볍게 점심식사하고, 커피한잔?! 하며 기웃기웃~ 바로 눈앞에 이디야 하남시청역점이 있더라구요~ 참고로 본 포스팅은 내돈주고 내가..

커피빈 해피모닝세트 (feat.커피빈 성남 신흥점) [내부링크]

오늘은 커피빈 해피모닝세트에 대해 정보공유 해볼까 해요~ 물론!! 그어떤 협찬도 대가도 없어요~ 내돈 내산 솔직후기!! 지금 이시국에 커피숍 포스팅이 웬말이냐~ 하시겠죠?ㅋㅋ 저..블로그 이사중이잖아요~키키..

달콤짭짤 간장치킨 만들기 (feat.에어프라이어) [내부링크]

어제 우리 아드님께서 치킨이 먹고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후라이드를 할까...생각하다가~ 급땡겨서 달콤짭짤한 간장치킨을 만들었어요~ 단짠 단짠 간장치킨은 보통, 닭봉을 사다가 만들..

레고테이블 만들기 - Moms made.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집콕인 시간들이 길어져서 모두 힘드시죠~ 저희 역시.1호 2호 아가들과 매일 집콕하느라 집콕템 모으기에 여념이 없네요~ 아이와 집에서 놀기 ! 집콕템은 아래 포스팅을 클릭해주세요~ https:/..

"나혼자산다" 화사&휘인 먹방 - 한스델리 방문기 (성남신흥점) [내부링크]

10월 어느날 "나혼자 산다"에서 화사와 휘인이 전주 여행을 떠나서 먹방을 했었죠~ (나혼자 산다 너무좋아~ TV 잘 안보는 내가 꼭챙겨 보는 프로그램ㅋㅋ) 화사의 다이어트 식단은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해주세용~..

화사 다이어트식단 - 두부유부초밥 (feat.나혼자산다) [내부링크]

지난6일 금요일 "나혼자 산다"에는 오랜만에 마마무 화사가 출연 했어요~ 화사는 웬지 너무 정이가~~ㅋㅋ 열심히 일했던 화사는 장기 휴가를 받았다고 해요~ 무려 두달여간의 휴가를 끝내고 돌아왔다고 하는데요~..

아이 축농증 검사 - 방법과 비용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 1호님의 축농증 검사에 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우리1호 아드님은 잔병치레가 많이 없는 아이에요.. 감기는 자주 안걸리지만, 저를 닮아 알레르기성 비염과 알레르기성 눈가려움?!이 있어요ㅡㅜ..

공적마스크 구매성공하기! 2탄 [내부링크]

지난번 공적마스크에대한 소소한 것부터 구매 방법, 공적마스크5부제에 대한 것까지. 공적마스크 구매 성공하기1탄을 포스팅하였는데요. https://ddalki0316.tistory.com/28 오늘은 공적마스크 구매성공하기 2탄!..

아들 연구소 - 아들달력 [내부링크]

요즘 제가..블로그 포스팅 이사(?!) 작업을 하고있어요~ㅋㅋ 원래는 하나 블로그로 남편과 함께 관리를 했었는데요~ 저...이제 독립했어요~ㅋㅋㅋ 지금 요요 블로그가 저의 새로운 보금자리랍니다~ 이거막,.,50~6..

아기 보습크림 ( feat.아쿠아퍼 베이비 오인트먼트)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 1호와 2호가 겨울내 쓰고있던 크림하나를 소개해 볼가 해요~ 건조한 겨울, 초강력 아기 보습크림은 바로 아쿠아퍼 베이비 오인트 먼트 인데요~ 포스팅에 앞서, 내돈주고 내가산 우리 아가들 크림입니..

금요일 금요일 밤에 "내친구네 레시피" - 희경이네 내멋대로 계란찜 [내부링크]

금금밤~ 지난주 금요일 금요일밤에 "내친구네 레시피"는 희경이네 내멋대로 계란찜을 소개해줬어요. 나..나름 금요일 금요일 밤에 애청자인데. "내친구네 레시피"에 쉬운 메뉴 나오면 완젼 반가워서 후다닥 만들..

공적마스크 구매성공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공적마스크 구매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공적마스크! 공적마스크. 라는 말은 자주 하고, 또 자주 들었지만 정확한 뜻이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공적마스크"가 무엇인가..찾아보니.. 공적마스크..

"나혼자 산다" 김형준 (feat.엑설런트 아이스크림 -나는 투게더 ) [내부링크]

지난주 "나혼자 산다"에 태사자 김형준씨가 나왔어요. 태사자 김형준 = 쿠팡맨 김형준. 요즘 다시 방송 복귀하고도 여전히 쿠팡맨은 하신다고 하네요~ 김형준씨 열심히 사는 모습 너무 멋졌어요~ 김형준씨가..

커피&샌드위치 - 카페다홍 (성남) [내부링크]

오늘은 우연히 들른 커피와 샌드위치를 판매하는 "카페 다홍" 방문기를 써볼까 해요~( 내돈내산 커피 입니다.) 코로나19로 아이들 휴원이 길어져서, 파파씨께 하루 연차내고 함께 육아 하자고 했어요. 그런데!!!!..

어린이집 휴원 연장 - 집콕템 모으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부링크]

오늘..또..어린이집에서 휴원연장 공지가 내려왔네요. 2주 연장....2주...2주래요..ㅜㅠ 3월22일 까지 또 어찌 버틸까요.. 아는 동생은 몸에서 사리가 나올거 같다더라구요~흑흑 몇일전, 하루새에 코로나19확진..

고사리 나물 - 말린 고사리 [내부링크]

우리1호님.2호님 모두 고사리 나물을 좋아 하신다. 그래서 얼마전 2호님의 생일상 메뉴로 고사리 나물을 선택했다. 생일상 메뉴가 궁금하다면 아래 URL클릭! https://ddalki0316.tistory.com/20?category=860705..

성남소아과 - 성남키즈소아청소년과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구구절절 수다수다가 많으니, 원치 않으시면 쭉쭉~스크롤 내려주세용~ㅋㅋㅋ 우리아가들은 1호가 태어났을때부터 다니던 소아과가 있었다. 거리가 좀 있어서 항상 차로 이동해야하는 거리지만, 처음..

집콕템 - 플레이도 오션 어드벤쳐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부링크]

몇일전 우리 2호 공주님의 생일 선물로 준비한 플레이도. (내돈내산! 그어떤 협찬도 대가도 없어요~) 아기 두돌 생일상 메뉴가 궁금하다면 아래 URL클릭! https://ddalki0316.tistory.com/20 https://ddalki0316...

생일상메뉴 - 시금치나물 (간단레시피) [내부링크]

돼지 갈비찜에 이어 , 오늘은 시금치 나물 레시피를 포스팅 해보려한다. 어제는 우리 2호 공주님 두돌이셨다. 아기두돌 생일상 메뉴 돼지갈비찜 바지락미역국 시금치나물 고사리나물 숙주나물 호박고지나물 죽순..

생일상 메뉴 - 돼지갈비찜 (간단레시피)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2호 공주님 생일~ 파파씨 퇴근하시고 저녁에 생일 파티를 하는 관계로 낮시간에 아주 분주하게 준비준비... 공주님 생일상 메뉴는 돼지갈비찜 바지락미역국 시금치나물 고사리나물 숙주나물 호박고지..

코로나19 감염증 관련 어린이집 휴원명령 - 아이와 집에서 놀기 [내부링크]

2월24일, 코로나19 감염증의 급속한 확산에 따른 어린이집 휴원권고 안내를 받았다. 송파구 확진자가 매일 대중교통으로 (버스이용) 성남까지 출퇴근을 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우리 1호와 2호는 가정보육을 결정..

금요일 금요일밤에 "내친구네 레시피"- 토니네 홍게조림 [내부링크]

아이 둘 키우면서 본방사수는 힘들어도 재방은 꼭챙겨보는 프로그램. 금요일 금요일 밤에 "내친구네 레시피" 이번엔 "토니네 홍게조림." 토니 어머니, 이옥진여사님 께서는 미운우리새끼에 나오셔서 너무나 잘알..

KFC 폴인크림치즈징거버거+핫크리스피치킨 (feat. KFC성남태평점)-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부링크]

일정이 빡빡한 어느날, 간단히 아.점을 해결하기 위해 KFC성남태평점으로 들어갔다. 시럽월렛 이용자라면 누구나 KFC는 할인 쿠폰을 받을수 있다~~ 나는 시럽월렛 이용자라서 , 쿠폰목록을 쭈욱~훑어 보고 폴인크..

마스크 폭리? 비양심 판매자 - 너무 화가나는 상황! [내부링크]

하.... 정말 너무 화가난다. 마스크 폭리 업체! 비양심 마스크 판매자! 막..지금!!부들부들~!! 뉴스로 봤지만, 이렇게 내가 당할줄이야!! 이것은 비단 나만의 일은 아닌거 같아 이렇게 포스팅을 해보려 한다...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 타이어파스 견인 [내부링크]

오늘은.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 한다. 갑작스런 타이어 파스로 인한 견인 - DB손해보험 긴급충동 서비스로 해결! 본격 포스팅에 앞서!! DB손해보험은 내돈주고 내가 가입한 자동차 보험..

남자머리 셀프펌-실패없는 셀프펌하기 [내부링크]

지난주말 파파씨께서 셀프펌 예약(?)을 하셨다. 지난번, 첫 남자머리 셀프펌이 대성공의 결과를 얻은덕에, 미용실에서 시간보내는걸 무지도 아까워 하시는 파파씨가 본인맘대로 예약을 잡으심ㅋㅋ 낮에 2호 공주님..

금요일 금요일 밤에 "내친구네 레시피" - 희석이네 어탕수제비 [내부링크]

금요일 금요일 밤에 "내친구네 레시피" 본방 사수를 못했다면 재방송이라도 챙겨보는 프로그램~ 이번편은 희석이네 "어탕 수제비" 희석이네 편인데..희석이는 없음 ㅋㅋ 그런데 누가봐도 남희석씨네집 ㅋㅋㅋ 아..

소갈비찜 초간단 레시피 (생일상 메뉴) [내부링크]

어제는 우리 여봉봉씨 생신날! 하루전날 급하게 생신상 메뉴를 고민하고 결정한것은 바로 대하 미역국과 소갈비찜! 아침에 눈뜨자 마자 부랴부랴 생일상을 준비함. 정석의 소갈비찜은 재우고 끓이고 하면 몇시간..

소불고기 만들기 - 아이들 시그니처 메뉴 [내부링크]

우리집 시그니처 메뉴인 소불고기! 1호는6살, 2호는3살. 아직은 철분 섭취가 중요하기 때문에, 소고기를 수시로 먹이는 편이다. 이틀에 한번은, 반찬이든 메인 메뉴든 소고기를 꼭 넣어준다. 소고기 다짐육을 사..

성남 국수집 - 소복국수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성남 이마트 근처 국수집 "소복국수" 방문기를 포스팅 해보려 한다. 3일전부터 친구랑 수다수다 하기로 약속한날! 바로오늘~~ 친구가, 성남 이마트 바로 근처에 국수집이 새로 생겼다고 가보자고 했다. 성..

산딸기 듬뿍 롤케익 - 파리바게트 (지인선물, 솔직후기) [내부링크]

얼마전. 롤케익 하나를 선물 받았다~ "산딸기 듬뿍 롤케익" 응?산딸기? 요건 아직 한번도 못먹어 봤는데~ 나름 빵순이라 자부하고 살았던 나는. 결혼과 출산을 하고난 뒤로 빵을 잘 먹지 못한다. 빵이 싫어졌나고?..

명엽채볶음 레시피-아이반찬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은 명엽채 볶음 레시피를 포스팅 해볼까 한다. 우리 1호 아드님.2호 따님. 모두 좋아하시는 명엽채 반찬! 우리1호 4살때, 어린이집 선생님께, 우리1호가 잘먹었다고 말씀해 주셔서 그날 당장 명엽채 사러갔던..

1일1팩 - 마몽드 플라워랩 에센스 마스크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부링크]

2020새해.겨울.건조.내나이 많음.그리고 내피부 늙음. 그리하여 1일 1팩을 목표로 마몽드 플라워랩 에센스 마스크를 구입했다, (=내돈주고 내가 샀어요~) 마몽드 플라워랩 에센스 마스크를 구입한 이유는 하나!!..

2020년 3월부터 누리과정 " 유아중심.놀이중심"으로 바뀐다. [내부링크]

우리 1호 아드님이 생후 53개월로 올해 6세... 만으로 4세이다. 오늘은, 작년부터 원장선생님께서 설명을 해주셨던 2020년 3월부터 누리과정 "유아중심.놀이중심"으로 바뀐다는 내용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한다...

금요일 금요일 밤에 "내친구네 레시피"- 상진이네 묵은지 멸치볶음 [내부링크]

금요일 금요일 밤에 "내친구네 레시피" 완젼 챙겨보는 프로그램이 되어버림~ 이번편은 상진이네 묵은지 멸치볶음 상진네 어머니 은근 귀여우심 ㅋㅋ 발음을 잘해야하는 색.쏘오~폰 ㅋㅋㅋ 밥도둑이라는 말에 두번..

시험감독관 꿀알바 - 한국산업인력공단 시험위원 위촉 교육 [내부링크]

오늘, 성남 여성인력 개발센터에서 문자를 하나 받았다. 다름 아닌 " 한국산업인력공단 시험위원 위촉 교육" 안내 문자였다. 오호라~~ 휘우휙!!ㅋㅋㅋ 얼마전, 꿀알바(?) 리스트를 본적이 있었는데, 하객알바 시..

금요일 금요일 밤에 "내친구네 레시피" - 성호네 무생채 [내부링크]

고깃집가면, 냉면집 가면, 그리도 맛있던 무생채의 레시피를 드디어 알아냈다. 금요일 금요일 밤에 "내친구네 레시피" 성호네 편에서 나온 무생채 레시피를 따라했더니, 그!! 식당의 맛이 난다. 대박신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