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ange의 등록된 링크

 ddang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1건입니다.

동대문구 제기동 한신휴플러스 아파트 화장실 인테리어 업체 추천 [내부링크]

동대문구 제기동 한신휴플러스 아파트 화장실 인테리어 업체 추천 동대문구 제기동 한신휴플러스 아파트는 2004년 입주를 시작해서 현재 15년된 아파트이다 그만큼 노후된 아파트라고 해야 하나. 매입을 해서 이사..

혼자 사는 아재의 테라캔맥주에 참크래커 베이컨 채다치즈에 한잔술을 [내부링크]

혼자 사는 아재의 테라캔맥주에 참크래커 베이컨 채다치즈에 한잔술을 지난 추석 연휴 마지막날 필자는 친구를 차로 집에 데려다 주고 오는길에 또 한잔술이 발동해서 마트에 가서 테라캔맥주 3캔과 베이컨 채다치..

아재의 혼자 먹는 오징어 볶음 [내부링크]

아재의 혼자 먹는 오징어 볶음 아재는 혼자 살고 있다. 결혼을 했다지만 별거 아닌 별거를 하고 있다. 베트남 처자 와 국제결혼을 했고 6년 정도 살다가 아니 6년을 함께 산건 아니다 중간 중간 함께 산적이 있지..

집에 있는 고구마에 핀 새순 [내부링크]

집에 있는 고구마에 핀 새순 전에 기억도 없던 고구마에 새순이 자랐다. 더운 여름 몇개월을 방치해 둔채 있던 고구마이다. 작년인지 올해 초인지 같이 일하던 동생이 5개인가 줘서 4개는 삶아서 먹고 나머지 하나..

참 오랜만에 쓴다. [내부링크]

참 오랜만에 쓴다. 요즘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중이다. 동생 일 관련 포스팅을 계속 하고 있다. 티스토리에도 포스팅을 했으나 네이버 블로그 보다 방문객도 없고 관련 문의가 없어 현재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중..

매주 만원의 행복 [내부링크]

매주 만원의 행복 매주 만원의 행복 예전에 만원의 행복이라는 프로가 있었다. 한달인지 일주일인지 기억이 없지만 필자도 앞으로 매주 만원으로 일주일을 살려고 한다. 만원으로 한달을 살아볼까 생각도 했지만..

쿠팡파트너스 수익 [내부링크]

쿠팡파트너스 수익 8월 5일부터 쿠팡파트너스에 가입을 해서 홍보를 하고 있다. 블로그 방문객이 많지 않아 수익은 없다고 봐야 한다. 그래도 8월5일부터 17일까지 수익이 2건이 생겼다. 필자가 물건을 잘 구입하..

MOTV 24인치 광시야각 LED 모니터 사용후기 [내부링크]

MOTV 24인치 광시야각 LED 모니터 사용후기 집에 쓰고 있는 LCD 모니터가 오래되고 화질도 않좋고 해서 모니터를 구입하게 되었고 검색을 통해서 MOTV 24인치 LED 모니터 광시야각을 구입하게 되었다. 일단 가격적..

인천 검단 현대 아이파크 거실 화장실 인테리어 참 잘 나왔다 [내부링크]

인천 검단 현대 아이파크 거실 화장실 인테리어 참 잘 나왔다 각 가정의 화장실의 경우 하루를 시작은 물론이고 마무리를 짓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집에서 가장 중요한 공간이라고 할까요? 특히 타일을 사용한다는..

7월 애드센스 수익 [내부링크]

7월 애드센스 수익 오랜만에 적는 애드센스 수익이다. 몇년째 항상 같은 수준의 수익이다. 일을 하면서 블로그 운영을 하고 공부 한다고 블로그 운영을 하지 않았고 지금은 동생이 하고 있는 일을 포스팅 대행을..

금주 [내부링크]

금주 필자는 매일 술마시는 날이 많다. 어떤 핑계를 대고 술을 처 마시고 있다. 기분이 좋아서 한잔 기분이 더러워서 한잔 스트레스가 있으면 한잔 거의 매일 술을 처 마시고 있다. 오늘도 술을 마시지 않는다고..

국제결혼 이제 이혼을 할때가 다가오다 [내부링크]

국제결혼 이제 이혼을 할때가 다가오다 2012년 자의반 타의반으로 한 국제결혼 필자는 베트남 처자와 국제 결혼을 했다. 지금은 함께 살고 있지 않다. 2012년 국제결혼을 할 당시에도 필자는 결혼을 할 생각이 없..

동서 이누스 제품으로 시공한 광명 철산동 래미안 자이 아파트 [내부링크]

동서 이누스 제품으로 시공한 광명 철산동 래미안 자이 아파트 벌써 밤입니다. 하루를 마감하는 시간. 참 빨리도 시간이 갑니다. 화장실 하면 여기 오는 방문객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실까요? 보통은 씻는 공간으로..

신흥동 못난이 찹쌀꽈배기에서 A세트 테이크아웃 [내부링크]

신흥동 못난이 찹쌀꽈배기에서 A세트 테이크아웃 휴가 막바지 전날 술을 마신 상태에서 비오는데 코브라 수전이 필요해 이마트도 가보고 태평동 다이소도 가봤는데 평일 손님이 참 많다. 하여튼 이마트와 다이소에..

사당동 자이아파트 모던스타일의 화장실 리모델링으로 [내부링크]

사당동 자이아파트 모던스타일의 화장실 리모델링으로 욕실리모델링&인테리어를 하다보면 여러가지 것들을 고려해야 한다. 필자가 하고 있는 일은 시설관리이다. 가끔은 현장도 나갈때도 있지만 대부분 사무실에서..

태평동 한전 사거리 원조왕십리곱창 구이집에서 [내부링크]

태평동 한전 사거리 원조왕십리곱창 구이집에서 필자는 현재 휴가를 보내고 있다. 하루 종일 집에서 딩굴딩굴 하고 있고 저녁에는 술을 한잔할지 말지 고민도 하고 있고 이틀 친구를 만나기로 했지만 동생이 몸이..

K2P design 오늘의 집 소개 [내부링크]

K2P design 오늘의 집 소개 오늘은 동생이 사업을 하고 있는 K2P design을 소개 하고자 한다. 물론 필자가 K2P design 블로그 뿐만 아니라 K2P design 오늘의집도 운영을 함께 하고 있다. 동생과 함께 하고 있는..

서울 양천구 신정 3동 동일 하이빌 화장실 리모델링 & 인테리어 [내부링크]

서울 양천구 신정 3동 동일 하이빌 화장실 리모델링 & 인테리어 K2P designteam입니다. K2P designteam은 아파트 및 주택 총괄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화장실 리모델링 및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시공하고 있습니다...

용인 죽전동 힐스테이트 4차 1단지 화장실 리모델링 & 인테리어 [내부링크]

용인 죽전동 힐스테이트 4차 1단지 화장실 리모델링 &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K2P design팀입니다. K2P design팀은 3팀으로 나눠서 아파트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화장실 리모델링을 하고 있습니다. 보통은 함께 시..

옥상에 있는 어미 오리와 새끼들 옆 개천에 방생하다. [내부링크]

옥상에 있는 어미 오리와 새끼들 옆 개천에 방생하다. 아침 회사 출근하니 미화감독님이 얘기 하신다. 옥상에 청둥오리 어미와 새끼들이 개천으로 가지 못해 헤메고 다닌다고 해서 같이 올라갔다. 새끼 8마리에 어..

파주시 운정신도시 목동동 현대 1차 아파트 화장실 리모델링 [내부링크]

파주시 운정신도시 목동동 현대 1차 아파트 화장실 리모델링 안녕하세요. K2P design입니다. K2P design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경기도 성남시, 경기도 용인시 욕실리모델링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아파트 인테리..

넥밴드 목걸이 선풍기 구입 [내부링크]

넥밴드 목걸이 선풍기 구입 넥밴드 목걸이 선풍기를 심쿵할인에서 2개를 구입했다. 어머니가 아파트 청소일을 하시기 때문에 필요할것 같아서 사드렸다. 작년인가 휴대용 선풍기를 사드렸더니 얼마 사용을 못하시..

수진역 오박사 생고기 집에서 묶은지 닭볶음탕을 [내부링크]

수진역 오박사 생고기 집에서 묶은지 닭볶음탕을 수진역 위 신흥동에 살면서 수진역에 있는 음식점들은 다 가본듯 하다. 오박사 생고기 집 뿐만 아니라 옆에 있는 신사골옛날해장국집도 가고 퇴근하고 수진역에 차..

서초구 방배동 방배대우아파트 화장실 리모델링 [내부링크]

서초구 방배동 방배대우아파트 화장실 리모델링 안녕하세요. K2P DESIGN입니다. 요즘 무척 날씨가 덥습니다. 화장실 리모델링시 타일공사시에 타일 시공 방법에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 떠발이(덧붙임)일명..

한가한 주말 [내부링크]

한가한 주말 한가한 주말이다. 필자는 8월 4일 치러지는 전기기사 자격증 필기시험 준비로 공부를 하고 있다. 나이 먹고 공부를 하려니 힘든점도 많이 있지만 더 늦기 전에 공부를 해서 자격증을 취득하려고 한다...

상계동 주공 7단지 17평 아파트 욕실 리모델링 시공 [내부링크]

상계동 주공 7단지 17평 아파트 욕실 리모델링 시공 K2PDESIGN입니다. K2P는 김씨2에 박씨1명이 욕실세팅 시공을 해서 K2PDESIGN으로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물론 K2PDESIGN 티스토리 블로그도 개설을 했습니다..

qm3 와이퍼 교체 [내부링크]

qm3 와이퍼 교체 2018년 11월 qm3를 중고차로 구입하고 와이퍼를 교체 하지 않다 오늘 인터넷으로 구입을 해서 와이퍼를 교체 했다. 와이퍼를 교체를 한다 하다 1년이 반이 넘어 교체를 하지 않았나싶다. 귀찮다기..

수진역 신사골 옛날 감자탕집에서 [내부링크]

수진역 신사골 옛날 감자탕집에서 퇴근 후 자주 가는 수진역 신사골 옛날 감자탕집이다. 한달에 3~4번 정도는 가는것 같다. 집에 혼자 살기 때문에 저녁 겸 음주를 하는 날이 많다. 가끔은 집에서 혼술을 하지만..

신흥동 남스시에서 테이크아웃 [내부링크]

신흥동 남스시에서 테이크아웃 가끔 집에서 밥을 해 먹기 싫으면 혼술 겸 테이크아웃을 하는데 전주 화요일 남스시에서 스시를 테이크아웃하고 편의점에서 소주 2병을 사서 집으로 왔다. 종합시장 사거리에서 올라..

서울,경기 화성시 가재리 진우아파트 욕실기구세팅 - 유진디자인하우스 [내부링크]

서울,경기 화성시 가재리 진우아파트 욕실기구세팅 - 유진디자인하우스 안녕하세요. 유진디자인하우스 입니다. 화성시 가재리 진우아파트 욕실기구 세팅을 하고 왔습니다. 양변기/세면기/욕실장/욕실 악세서리 설..

qm3 한달에 두번 정도 주유 [내부링크]

qm3 한달에 두번 정도 주유 qm3 중고차를 2018. 11. 18일 구입해서 현재까지 타고 다닌다. 올초에 차를 판매하려고 생각을 했으나 팔지는 않고 계속 타고 다니고 있다. 차를 타고 다니다 다시 버스나 지하철을 타..

유진디자인하우스 욕실세팅 시공 수원 정자동 시공 [내부링크]

유진디자인하우스 욕실세팅 시공 수원 정자동 시공 욕실셋팅인입니다. 욕실셋팅인은 화장실,욕실세팅 시공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데요. 욕실셋팅인에서 개인사업자를 유진디자인하우스로 등록을 하고 욕실세팅 시공..

매일이 술 마시는 일상 [내부링크]

매일이 술 마시는 일상 거의 매일 술 마시는 것이 일상이 되어간다. 내일부터는 술을 마시지 말아야지 하지만 막상 오늘이 되면 술을 마시게 된다. 그것이 자의든 타의든 말이다. 오늘 같은 경우도 안나가면 되는..

형집의 텃밭 [내부링크]

형집의 텃밭 형이 광주 초월로 이사를 간 후 빌라 옆 공터에 텃밭을 만들어 채소들을 가꾸고 있다. 형이 쉬는날에 신경을 쓰면 좋으련만 그렇지 못하다. 필자 또한 주말에는 여러가지 약속들 때문에 가지 못하고..

블러드코인 채굴 이제 접으련다. [내부링크]

블러드코인 채굴 이제 접으련다. 2018년 10월부터 채굴한 블러드코인 작년 11월 매도를 했으면 좀 벌었으련만 필자는 0.13에 1,500,000정도 있던 것을 매도를 했다. 그리고 계속 채굴을 한 상태이며 오늘 현재 250..

5월 애드센스 수익 [내부링크]

5월 애드센스 수익 요즘 전기기사 자격증 공부를 한답시고 블로그 운영을 하고 있지 않다. 블로그 운영이야 아무때나 할 수 있지만 공부는 나이가 들수록 힘든것같다. 젊었을때 자격증을 땄다면 모를까 늦은 나이..

간만에 비빔면 골뱅이무침에 혼술을 하다 [내부링크]

간만에 비빔면 골뱅이무침에 혼술을 하다 혼자 살면서 밖에서 술 마시는 날이 많아 지고 있다. 빠듯한 월급에 거의 매일 술을 마시니 남는 돈도 없고 집에서 혼자 마시는 것이 제일 좋은 것도 같고 밖에서 마시는..

비트커넥트 또 다시 사기치려고 하나 [내부링크]

비트커넥트 또 사기치려고 하나. 비트커넥트 2.0이 나오려고 준비중이다. 이 글을 쓰는 필자 또한 2018년 1월 많은 손실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손해를 봤다. 그 후 스캠 코인은 하지 않고 있고 자주 가는 사이트에..

블러드코인 채굴 140일차 [내부링크]

블러드 코인 채굴을 계속하고 있다. 벌써 5개월 차에 접어들고 있고 120만 개 정도 채굴을 하고 있다. 좀 더 좋은 PC를 구입하려고 생각도 했으나 현재 코인 가격도 그렇고 어떻게 될지 몰라 PC 구입은 생각지 않..

욕실셋팅인 용인 동천동 동문 5차 아파트 욕실기구세팅 [내부링크]

용인 동천동 동문 5차 아파트 욕실기구세팅 욕실셋팅인은 돔천장. 욕실기구 및 욕실악세서리 설치를 전문으로 합니다. 가끔은 led조명 교체도 하고 있습니다. 보통 디자인은 아파트 세대주와 인테리어 업체에서 주..

블러드코인 계속 채굴 하는중이다. [내부링크]

블러드코인 계속 채굴하는 중이다. 블러드코인 채굴을 2018년 10월 9일부터 현재까지 채굴을 계속 하고 있다. 중간에 공식카페에서 여러가지 공지가 있었고 현재는 블러드랜드가 오픈을 한 상태이며 국내 거래소..

블러드코인 126일차 채굴 이어가기 [내부링크]

블러드코인 126일차 채굴 이어가기 블로그 운영을 잘 하지 못하고 있다. 여러가지 이유들있고 그 첫번째가 게으름과 술 마시면 다음날 아무것도 못하는 것과 쉬는날에는 방에서 딩굴딩굴하기 때문에 블로그 운영을..

프로케이디에스휄스핏쇼핑몰을 시작한다. [내부링크]

프로케이디에스휄스핏쇼핑몰을 시작한다. 2017년 중단 했던 쇼핑몰을 2019년 1월 다시 시작해 보려고 한다. 그 당시에는 B2B 위탁사이트에서 상품을 받아 판매를 했다면 이번에는 홍보만 열심히 하면 된다. 반품..

블러드코인 86일차 채굴 [내부링크]

블러드코인 86일차 채굴 10월 6일부터 채굴한 블러드코인도 벌써 86일차 채굴로 접어 들고 있다. 중간에 많은 일들이 있었고 블러드랜드 오픈 또한 2월로 연기된 상태이다. 블러드코인 거래 또한 0.4에서 0.32원으..

블러드코인 22일 차 채굴 현황 [내부링크]

블러드코인 22일 차 채굴 현황 블러드코인 채굴 22일 차 이다. 내가 처음 시작 했을 당시보다 현재는 많이 채굴자 수가 늘었다. 블러드코인이 ICO를 진행하지 않고 CPU로만 채굴을 하고 추천인 제도가 있어 늘었는..

블로그 운영 수익이냐 취미냐 그것이 문제로다 [내부링크]

필자가 블로그를 운영 한지도 벌써 6년이 흘렀지만 수익은 그다지 많지 않다. 중간에 여러 블로그를 운영 한답시고 개설을 했지만 꾸준하게 운영을 했던 기간이 없다. 1년을 꾸준하게 했다면 수익도 작지는 않았으..

블로그 운영하면서 절실하게 느끼는 생각들 [내부링크]

필자가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시작한지 벌써 6년 정도 흘렀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를 개설하고 첫달은 뭐가 뭔지 모르고 후딱 지나가 버린다. 시간이 지나면 내가 왜 블로그를 해야 되는지도 모르겠고. 필..

블러드코인 채굴 8일차 현황 [내부링크]

블러드코인 채굴 8일차 현황이다. 처음 블러드코인을 접한 시기는 10월 3일인가 되며 10월 6일부터본격적으로 채굴하기 시작했다. 가끔 마이닝프로그램 네트워크 에러가 뜨면서 접속이 안되는 경우도 있었지만 지..

구글애드센스 광고 종류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구글애드센스 광고 종류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현재 게재할 수 있는 광고 종류는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 일치하는 콘텐츠, 인피드 광고, 콘텐츠 내 자동 삽입광고, 모바일 전면 광고, 앵커광고가 있습니..

블러드코인 채굴현황 [내부링크]

블러드코인 가입을 10월3일 카카오계저으로 하고 약간의 문제로 채굴은 10월 6일부터 하기 시작했다. 현재 채굴은 사무실 PC 1대와 노트북 1대로 채굴을 하고 있고 집에 있는 PC로는 간간히 채굴을 하고 있는 상태..

새로운코인 블러드코인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새로운 암호화폐가 나왔다. 그 이름은 블러드코인 9월 9일 채굴이 시작되었고 내년에 거래소에 상장 예정인 코인이라고 한다. 아직 상장이 안되었고 비공식으로 만들어진 거래장터가 많다고 하니 괜찮은 코인인지..

블로그 다시 시작하기 [내부링크]

목표가 있는 사람은 성공한다. 그들이 어디를 가고 있는지 알기 때문이다. 성공이란 가치가 있는 목표나 이상을 꾸준히 실현하는 것이다. 얼 나이킹게일 명언중에서 나에게는 운영하지 않은 블로그들이 참 많다...

내 블로그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현황 보기 [내부링크]

내 블로그가 네이버 웹마스터도구에 검색에 얼마나 최적화 되었는지 점검하고 컨텐츠 확산이 잘 되고 있는지 확인을 해 보았다. 네이버 웹마스터도구는 블로그를 개설한 후 바로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검색 신청을..

화면캡쳐 프로그램으로 픽픽을 사용하고 있다. [내부링크]

예전부터 난 PrtScn으로 스크린샷을 해서 포토샵이나 그림판에서 편집을 해서 이미지를 사용했다. 하지만 픽픽(PicPick)사이트를 접하고 부터는 픽픽만 사용하고 있다. 그 이유는 직관적이고 쓰기 편하다는데 있다..

구글애드센 계정을 빨리 승인 받는 방법 [내부링크]

구글애드센스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참 많다. 하지만 구글애드센스 계정 승인이 빨리 되는 사람이 있고, 한달, 두달이 걸리는 사람들이 있다. 그 이유는 딱 한가지 컨텐츠가 불충분하다는 이유로 구글애드센스 계정..

내가 하고 있는 말들이 타인에게 상처가 되지 않을까? [내부링크]

49살 반 평생을 살면서 내가 즉흥적으로 살아가지 않나 생각을 한다. 친구와 만나면 좋게지내 다가도 말싸움을 하는 경우가 부지기 수다. 상대방을 배려하고 좀 더 생각하고 말을 해야 하는데 그러지 않을때가 상..

친구 아버지 산소 벌초를 위해 나주를 함께 가다 [내부링크]

매년 추석이 되면 항상 아버지 산소에 벌초를 가는 친구가 있다. 올해는 미리 함께 가자고 야곳ㄱ을 했기 때문에 친구 어머니와 함께 가게 되었다. 내가 죄송한게 아버지 산소에는 가지 않으면서 친구 아버지 산소..

오늘도 혼술을 즐기는 [내부링크]

오늘도 혼술을 즐기는 하루 종일 혼자 있고 밖에 비가 오니 술이 땡긴다. 혼자 있을때는 술을 안마신다 다짐을 하지만 핑계 아닌 핑계를 대면서 그 다짐이 사그러진다. 오늘도 그런날이다. 하루 종일 집에 혼자 있..

잘가라 나의 애마 QM3야 [내부링크]

잘가라 나의 애마 QM3야 2017년 11월 QM3 중고차를 샀다. 편의 사향 그런거 다 필요없이 오직 연비만 보고 산 차이며 다른 건 그다지 좋지 않았지만 10개월이라는 기간 동안 아무 사고 없이 잘 타고 다녔다. 어쩔..

티스토리 글쓰기 에디터 오류 [내부링크]

티스토리 글쓰기 에디터 오류 티스토리블로그에 글쓰기를 하다보면 몇번씩 티스토리 글쓰기 에디터 오류가 뜰때가 많다. 나만 그런 것인지 아니면 다른 티스토리블로거도 그런 것인지는 잘 모르겠다. 가끔씩 쓰기..

소방 안전관리자 주 선임 전화로 해임 신고 [내부링크]

소방 안전관리자 주 선임 전화로 해임 신고 3개월 다녔던 직장의 소방 안전관리자 주 선임의 해임 신고를 8월 28일 전화로 했다. 멀면 멀고 가까우면 가까운 안산 3개월 동안 입주 아파트에 다니면서 참 많은 일들..

오랜만에 쓰는 글이다 [내부링크]

참 오랜만에 쓰는 글이다. 필자가 그래도 애정이 가는 블로그가 있다. 2013년 쯤 블로그 개설을 했고 참 열심히 했던 블로그 였는데 언젠가 부터 운영하지 않고 방치했던 블로그를 지금 다시 시작하고 있다. 이 블..

차량용 천연 리얼 디퓨져 [내부링크]

천연 리얼 디퓨져 방향제를 처음 써본다. 차를 관리를 하지 않아서 그런지 약간은 냄새도 있고 여름철 습도 때문인지 차를 타면 뭔가 쾌적한 것이 아니라 조금은 쾌쾌한 냄새가 나는 것아 차량용 천연 리얼 디퓨져..

QM3 티맵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내부링크]

QM3 티맵 네비게이션 1월 업데이트 이후 4개월만에 업데이트를 했다. 그때는 업데이트를 잘못 해서 삼성자동차 서비스가서 거금 3만원이나 주고 업데이트를 받고 난 후에는 집에서 티맵 업데이트를 하고 있고 중간..

태풍 솔릭 상륙 바쁘다 바뻐 [내부링크]

중형급 태풍 솔릭이 서해로 북상 하니 시설물 피해 때문에 다들 초긴장 상태에 있다. 필자 또한 시설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초 비상사태라고 해야 하나. 비가 많이 오면 빌딩이나 아파트등 시설관리자들은 긴장..

편의점에서 맥주와 술안주 퇴근후 포장마차 직화 오돌뼈를 샀다 [내부링크]

집앞에 있던 CU편의점이 문을 닫아서 요즘은 3분거리에 있는 GS25편의점에를 가끔 가는 편이다. 사는 것이라고는 맥주와 술안주를 사는데 집에 안주거리가 없고 요리하기 귀찮으면 가끔 사서 집에서 혼술을 한다...

QM3 8월21일 경유 주유 [내부링크]

8월4일 강원도에서 서울로 오늘길에 경유 주유를 했다. 총 4만원 주유로 17을 탔다. 중간 주말에 나들이를 가지 않았고 보통은 집에서 쉬는 경우가 많다. 5일간 피곤하게 일을 해서 그런지 약속이 있지 않으면 대..

유시민의 글쓰기 특강 [내부링크]

블로그에 글을 쓰면서 느끼는 것이 참으로 어렵다 이다. 글을 잘 쓴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세삼느끼게 된다. 방문자가 보기 쉽고 어렵지 않은 글을 쓰라고 한다. 하지만 이 말 처럼 어려운것이 없다. 특히 글..

오랜만에 가스렌지 청소 [내부링크]

몇달만에 집 가스렌지 청소를 했다. 보통 한달에 한번은 가스렌지 청소를 해야 하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가스렌지 청소를 하지 않았다. 3구 가스렌지인데 3개중 하나가 가스는 나오는데 점화가 되지 않는다. 집에서..

공방에서 만든 천연 캔들 [내부링크]

예전 함께 일했던 동생의 와이프가 공방에서 천연 캔들을 만든다고 한다. 보험 영업을 함께 했던 친구도 제수씨도 잘 알고 있다. 요즘 공방에서 천연 캔들을 만든다고 한다. 요즘은 화학 캔들보다는 천연으로 만든..

아침 회사 옥상에서 [내부링크]

오리역으로 출근한지 벌써 17일째 안산으로 다닐때보다는 출근시간도 줄었고 일하는데 있어 한결 여유로워졌다. 물론 회사 생활이 다 그렇듯 해야 하는 일들은 어디든 있기 마련이다. 지금 다니고 있는 곳이 5층..

동생이 일본 직구로 사준 카베진 a [내부링크]

동생이 일본 직구로 사준 카베진 a 이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그 어느때 보다 건강에 신경이 쓰인다. 혼술에 가끔 술약속도 많기 때문에 몸을 보호하기 위해 최소한도로 자기 스스로를 챙겨야 하는데 그렇지 못..

블로그 시작 들어가기 [내부링크]

블로그 시작 들어가기 블로그를 시작하려면 첫째 블로그를 서비스 하는 포털을 선택해서 계정을 만들어야 한다. 예를 들어 네이버 블로그를 사용하고 싶다면 네이버에 회원 가입후 자신의 블로그를 만들면 된다...

당진아구.동태찜.탕집에서 혼술 [내부링크]

당진아구.동태찜.탕집에서 혼술 당진아구동태찜탕집은 가끔 가는 식당이다. 혼자 갈때도 있고 아는 동생과 같이 가서 한잔 할때도 있다. 어제 같은 경우에는 혼자 가서 먹었다. 날도 더운데 종일 힘든 일은 아닌데..

한가해서 좋은 [내부링크]

한가해서 좋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안산으로 출퇴근을 하면서 힘든것이 출퇴근이였고 하루종일 사무실에 앉아 있는 시간이 너무 많아서 피곤했으나 회사를 옮기면서 너무 한가해서 좋기는 하다. 하는 일..

다시 오리역으로 회사를 다닌다. [내부링크]

다시 오리역으로 회사를 다닌다. 3개월간의 안산 생활을 마치고 다시 오리역으로 회사를 다닌다. 전직장으로 다시 8월 1일부터 다니기 시작했다. 3개월 전이나 지금이나 바뀐 것이라고는 직책이 바뀌었다고 할까...

7월29일 경유 주유 [내부링크]

7월 29일 경유 주유 7월 13일 안산에서 경유를 주유하고 성남 하대원에서 7월 29일 경유를 주유했다. 보통 가득 채우기 때문에 5만원 정도 주유를 하고 있고 평균 연비는 고속도로 주행으로 20.6km가 나왔다. 내일..

qm3 연비 [내부링크]

qm3 연비 13일 경유를 주유 하고 오늘까지 주유를 하지 않고 있다. 회사만 출퇴근하면 오래도록 타는것 같다. 안산으로 출퇴근을 하고 8월1일 부터는 다시 분당으로 출근을 하면 한번 주유에 더 오래 타지 않을까..

보드람 순살 반반 치킨 [내부링크]

보드람 순살 반반 치킨 예전 친구하고 모란 보드람 치킨집 자주 갔는데 지금은 서울로 이사를 가고 각자 생활을 하고 있어서 잘 만나지 못하고 있다. 치킨을 시키면 책자 형식으로 주기 때문에 가끔은 배달을 시켜..

무엇을 적을까? [내부링크]

무엇을 적을까? 2018년을 맞이 하면서 처음 계획했던 블로그 운영 10개 지금 전혀 못하고 있다. 회사를 다니면서 블로그 와 공부를 한다고 했는데 전혀 못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기존에 운영했던 블로그를 다시..

QM3 경유 주유 [내부링크]

QM3 경유 주유 늦은 경유 주유 포스팅이다. 7월 7일 경유를 주유 하고 13일 경유 주유를 했다. 중간에 좀 많이 돌아다녀서 그런지 경유 주유가 빠른 편이다. 13일 경유를 주유 하고 회사만 출퇴근을 한다면 꽤 많..

성남 금광동 어부야 에서 [내부링크]

성남 금광동 어부야 에서 어제는 오랜만에 전직장 동료들과 모임을 가졌다. 계약만료로 전부 사직을 하고 5월 처음 보고 두달이 지난 어제 필자를 포함해서 5명이 봤다. 안산으로 출퇴근을 하기 때문에 7시에 만나..

팔당 시골밥상을 가보다 [내부링크]

팔당 시골밥상을 가보다 오랜만에 평일 휴일이다. 아침 세무서 가서 사업자등록증에 업종과 종목을 바꾸고 같이 일했던 동생과 팔당쪽으로 드라이브를 갔다. 남자둘이 할일이 참 없고 동생은 실업급여를 받고 있고..

비가 많이 오던 퇴근길 [내부링크]

비가 많이 오던 퇴근길 6월 비가 많이 오던 퇴근길이다. 성남에서 안산까지 출퇴근을 해서 다닌다. 내리는 비 만큼이나 지금 다니고 있는 직장을 계속 다녀야 할지 아니면 이직을 다시 해야 할지 판단이서지 않는..

7월 5일 오전 경유 주유 [내부링크]

7월 5일 오전 경유 주유 7월 첫 QM3에 경유 주유를 했다. 6월초까지 수인산업도로로 퇴근을 하다 6월중순부터 서울외곽순환로 경유 서서울로 출퇴근을 하고 있고 경유 주유는 8일에서 14일로 바뀌었다. 수인산업도..

안산에서 성남까지 연비이다. [내부링크]

안산에서 성남까지 연비이다. 성남에서 안산까지 출근한 지 벌써 2달째이다. 처음에는 성남에서 안산까지 출근은 서울외곽순환로와 서해안고속도로를 경유해서 출근을 했고 퇴근길에는 안산에서 수인산업도로를 경..

혼술 비오는날에는 막걸리가 딱이다 [내부링크]

혼술 비오는날에는 막걸리가 딱이다. 요 몇일 또 혼술을 마시기 시작했다. 금요일은 소주 2병을 사왔으나 한병으로 끝내고 어제는 비가와 퇴근하고 오는 길에 막걸리 2통을 사왔다. 아파트 관리사무소에 다니면서..

오랜만에 가족과 용평리조트 여행 [내부링크]

오랜만에 가족과 용평리조트 여행 가족과 몇년만에 여행을 가는지 모르겠다. 와이프와도 여행을 가지 않는데 주 5일근무로 바뀐후 처음 어머니와 동생과 여행을 갔다. 와이프와는 여행을 많이 다니지 않았는데 토..

조경 기능사 공부중 [내부링크]

조경 기능사 공부중 시설관리 일을 하면서 자격증이라고도 할 수 없는 소방안전관리자 1급과 위험물 안전관리자 이번에 경력 5년으로 전기보조 선임을 걸 수 있는 수첩이 있다. 시설관리를 십년 이상을 하면서 변..

자동차 경유 주유 [내부링크]

자동차 경유 주유 안산으로 출퇴근을 하면서 차계부를 작성한다고 했으나 피곤하다는 핑계로 블로그도 하지 않고 있다. 시간이 허락하는 한도 내에서 운영을 하려고 했으나 그렇지 못하다. 시간도 그렇거니와 몸이..

치킨에 소주한잔 [내부링크]

치킨에 소주한잔 요즘 술 마시는날이 부쩍 많아졌다. 안산으로 출근을 필자가 선택했지만 그래도 피곤한건 어쩔수 없다. 피곤한건 둘째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니 그것도 힘들다. 술을 부쩍 많이 마셔서 그런지..

새로운 직장으로 [내부링크]

새로운 직장으로 새로운 직장으로 출근한지 벌써 20일 정도 된다. 분당으로 일을 다니다 안산으로 다니고 있고 출퇴근 시간은 문제가 되지 않은데 출퇴근 비용이 늘었고 점심식사 비용도 많이 늘었다고 할까. 여러..

인천 남동구 만수동 욕실기구 세팅 [내부링크]

인천 남동구 만수동 욕실기구 세팅 오랜만에 글을 쓴다. 직장을 옮기고 바쁘고 요 몇일 PC가 자꾸 리부팅 되고 해서 PC 사용을 못하고 있는데 오늘은 PC가 멀쩡하다. 이 글을 쓰는 필자 역시 시설 일을 하고 있고..

QM3와 여행 [내부링크]

QM3와 여행 중고차를 사고 여행은 그다지 많이 다니지 않았다. 결혼을 하고 근 5년간 아내와 여행을 다녀본 기억이 없다. 주 5일 근무를 하기전에는 항상 맞교대 근무 아니면 3교대 근무를 했고 아내 역시 회사를..

앞으로 차계부 작성해야겠다. [내부링크]

앞으로 차계부 작성해야겠다. 작년 11월 18일 중고차를 사고 차계부를 작성하지 않았다. 가까운 거리를 출퇴근해서 그런것도 있고 차량부품 교체시기도 일정치 않고 해서 차계부 작성을 하지 않았는데 회사를 안산..

지긋지긋한 직장을 옮긴다. [내부링크]

지긋지긋한 직장을 옮긴다. 지긋지긋한 직장을 옮기게됐다. 회사를 다니면서 이렇게 피곤하고 정신적으로 힘든 직장은 처음이다. 한달에 20번 이상 술을 마시고 여러가지 일들이 많은 직장이다. 시설관리 일을 하..

서울 경기(성남,용인,분당,광주) 욕실기구셋팅시공.창동주공18단지 욕실셋팅시공 [내부링크]

서울 경기(성남,용인,분당,광주) 욕실셋팅시공. 창동주공 18단지 욕실기구셋팅시공 욕실셋팅 시공을 배우려고 하고 있는 딴지입니다. 지금은 회사를 다니고 있지만 저도 6개월 후에는 욕실셋팅시공을 배워서 일을..

오산 초평동 신동아 1차 아파트 욕실기구셋팅 시공 [내부링크]

오산 초평동 신동아 1차 아파트 욕실기구셋팅 시공 몇일만에 글을 쓴다. 항상 술을 마시지 말아야지 하면서 술을 마신다. 11일부터 마신술이 토요일까지 이어졌다. 그러면서 아무것도 하지 못한채 주말을 보내고..

가끔은 여행도 다녀야겠다 [내부링크]

가끔은 여행도 다녀야겠다. 작년 10월 이후 여행을 가지 못했다. 곰배령 당일 여행이 마지막이라고 해야 할까. 바쁘기도 했지만 몸도 좋지 않고 들어가는 돈도 많다보니 여행은 꿈도 못꾸고 지내고 있는데 앞으로..

광주 퇴촌 사마루오리집에서 늦은 점심을 [내부링크]

광주 퇴촌 사마루오리집에서 늦은 점심을 3월 31일 동생네에서 어머니와 잠을 자고 4월 1일 텃밭을 만들기 위해 고랑을 파고 형내 집에 잠깐 들려서 방부목에 칠할 오일스텐을 주고 광주 퇴촌으로 오리고기도 먹을..

다시 요리를 해보련다 [내부링크]

다시 요리를 해 보련다. 혼자 살면서 요리를 자주 해 먹지는 않았는데 그래도 가끔은 요리를 해서 먹었던 기억이 있다. 간단한 찌게는 해서 먹었는데 그외 다른 요리는 하지 않았다. 혼자 살고 많이 하면 남아서..

텃밭 만들기 [내부링크]

텃밭 만들기 요즘 텃밭 만드는 것이 일이 되었다. 주말만 되면 동생네 아니면 형네 집을 간다. 형네 집도 텃밭을 만들고 씨를 뿌렸는데 많이 자라고 있다. 동생네 텃밭 또한 고랑을 만들고 상추씨를 뿌렸는데 비가..

피곤한 직장이다. [내부링크]

피곤한 직장이다. 현재 필자는 분당 오리역에 있는 cgv 건물에 다니고 있다. 애플프라자라는 명칭에서 앞으로 cgv스퀘어로 건물 명칭이 바꼈다. 계약기간은 작년 4월부터 올해 4월까지이며 직원들 또한 계약만료로..

분당 야탑 헤지스헤어 2호점에서 머리를 잘랐다. [내부링크]

분당 야탑 헤지스헤어 2호점에서 머리를 잘랐다. 작년 10월인가 머리를 자르고 5개월 만에 머리를 잘랐다. 자주 가던 미용실이고 아는 형수가 미용실을 해서 자주 갔는데 머리를 자르는 것이 본인 마음이다. 앞머..

욕실세팅 전문 시공 욕실세팅인,욕실가이 소개 [내부링크]

욕실세팅 전문 시공 욕실세팅인,욕실가이 소개 욕실세팅 전문 시공 욕실세팅인,욕실가이를 소개할까 합니다. 명함 전단지 의뢰 때문에 알게 되었던 분들입니다. 3년전부터 알고 있던 사이인데 명함전단지를 제작해..

qm3 경고등 표시 해제 [내부링크]

qm3 경고등 표시 해제 qm3 경고등 표시를 화요일 해제 처리 했다. 르노삼성자동차서비스센터에서 엔진오일을 교체 하지 않고 타 정비소에서 엔진오일을 교체한 후에 자동차를 운행하다 3월초에 경고등 표시가 들어..

욕실 셋팅 명함전단지 제작 [내부링크]

욕실 셋팅 명함전단지 제작 오랜만에 명함전단지 제작을 해 봤다. 주로 하는 일이 욕실 리모델링이다. 추가로 led조명교체도 가능하고 필자 또한 욕실 리모델링은 하지 못하지만 그외 수전, 양변기 설치도 할 수..

오랜만에 장보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장보기 오랜만에 장을 봤다. 혼자 살고 있고 베트남에 가 있는 아내가 4월 한국에 온다지만 같이 살지 이혼할지 고민중에 있다. 요리를 잘 해 먹지 않기 때문에 여러가지 부식이 필요치 않다. 또 장을 봐..

집에서 자전거를 탄다. [내부링크]

집에서 자전거를 탄다. 집에 자전거 로드를 두고 거의 타지를 않고 있다 몇일전부터 20~30분씩 자전거를 타고 있다. 운동부족으로 혈압도 높고 당뇨도 조금씩 생기기 시작을 했고 거의 매일 술을 마시니 간에도 좋..

텃밭 만들기 [내부링크]

텃밭 만들기 텃밭 만들기.. 어제는 형이 살고 1층 빌라 옆에 텃밭이 있어 밭을 갈고 고랑을 만들었다. 어머니 생신을 형내 집에서 하기로 해서 먹을 거리를 사 들고 형내로 어머니와 동생과 함께 갔다. 작년 8월..

QM3 스패너 경고등 표시 [내부링크]

QM3 스패너 경고등 표시 QM3를 타고 다니고 있다. 차를 구입한지 벌써 내일이면 4개월째가 되어 가고 있고 중간에 한번 47000키로에 엔진오일 교환을 하고 타고 다니는데 어제 오전부터 스패너 경고등이 표시 되기..

주방 수납 인테리어 [내부링크]

주방 수납 인테리어 반지하에 살다보니 주방 수납 공간이 많이 부족하다. 싱크대 또한 기존에 쓰던 것을 사용해서 수납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많이 부족하다 컵을 수납하는 공간도 일정치 않다보니 여기저기 돌아다..

쇼핑몰 공용화장실 양변기 통수작업 [내부링크]

쇼핑몰 공용화장실 양변기 통수작업 아파트, 건물, 쇼핑몰등 시설관리를 하면 일이 많다. 각 파트별로 일이 있지만 기계의 경우에는 건축,영선을 함께 하기 때문에 더 일이 많고 손이 많이 간다. 쇼핑몰의 경우에..

글쓰기 와 책읽기 [내부링크]

글쓰기 와 책읽기 글쓰기 와 책읽기.. 처음 블로그를 개설했을때가 생각이난다. 지금도 글쓰기는 참 힘들다. 글쓰기가 힘들어 몇달 동안은 여러 블로그의 글들도 참 많이 봤던 기억이 난다. 처음 블로그 글을 올릴..

오랜만에 쓰는 글 [내부링크]

오랜만에 쓰는 글 2월 중순 쯤 본체 메인보드가 고장이 나서 메인보드 교체를 하지 않고 있다 노트북으로는 업무 외에는 할수 있는 것이 없어 본체 메인보드를 화요일 교체했다. 회사에서 블로그 포스팅을 했으나..

소방설비(산업)기사 전기 공부 [내부링크]

소방설비(산업)기사 전기 공부 전기(산업)기사 공부를 하려고 했으나 너무 어려운것 같아서 먼저 소방설비(산업)기사 전기 공부를 시작하려고 한다. 나이가 먹어 가면서 계속 시설관리 일을 하려면 뭔가 하나 쯤..

2월 애드센스 수익과 티스토리 유입현황 [내부링크]

2월 애드센스 수익과 티스토리 유입현황 애드센스 수익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다. 블로그 운영을 한다고 하지만 술 마시고 여러가지 일들 때문에 글 쓰는 것도 2일 아니면 3일에 한번씩 쓰고 있다. 그래서 그런건지..

홈블록코인 너도 사기구나 [내부링크]

홈블록코인 너도 사기구나 홈블록코인에 어쩔 수 없이 렌딩을 한 후 사기가 아니길 바랬으나 홈블록코인도 현재 인출이 안되고 있는 상태이다. 언제부터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현재 사기로 버려야 할 시기가 온듯..

공부방 책장 정리 [내부링크]

공부방 책장 정리 공부방에 책장이 없어 책상에다 책을 놓고 지내고 있었다. 결혼을 하면서 전신거울 겸용 책장을 사용했는데 그건 방치했다가 어차피 오지 않는 아내의 책들은 다 정리를 하고 전신 거울을 때어내..

노브랜드 젤리벨트 사과향 [내부링크]

노브랜드 젤리벨트 사과향 오랜만에 노브랜드에서 젤리벨트 사과향 과자를 샀다. 집에 애들이 없고 혼자 살고 있는데 가끔은 과자가 땡길때가 있다. 가끔은 초딩 입맛이긴 하지만 말이다. 노브랜드에서 주로 사는..

술마신 다음날 상태가 안좋다 [내부링크]

술마신 다음날 상태가 안좋다. 술마신 다음날 상태가 항상 좋지 않다. 술을 마시지 않는다고 하지만 말만 할뿐 실천을 하지 않고 있다. 술을 마시면 빠른 시간에 많이 마시니 몸이 더 상태가 좋지않다. 알콜중독에..

언제 책을 읽을까 [내부링크]

언제 책을 읽을까 올해는 책을 본다고 다짐을 했건만 한달이 지난 지금 책을 읽지 못하고 있다. 물론 핑계이다. 술을 마시지 않은다 했는데 마시는 것 처럼 말이다. 집에 책도 많지 않고 매일 새벽 2시까지는 지금..

PC 본체 맛이 가다 [내부링크]

PC 본체 맛이 가다 몇년째 쓰던 PC 본체가 맛이 갔다. 3년째 쓰던 PC이고 돈도 없을 뿐더러 그럭저럭 쓸만해서 교체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는데 그래픽카드를 바꾸면서 무슨 문제가 있는지 PC가 전원을 켜도 모니..

식스원(6wonblog)네이버 블로그 리뉴얼중 [내부링크]

식스원(6wonblog)네이버 블로그 리뉴얼중 네이버 블로그인 식스원(6wonblog)를 현재 리뉴얼 중에 있다. 밋밋한 블로그형에서 홈페이지 블로그형태로 리뉴얼 중인데 그래픽을 잘 하지 못하니 힘들다. 어떻게 하는지..

홈블록코인 36일차 수익 [내부링크]

홈블록코인 36일차 수익 홈블록코인에 렌딩을 한지도 벌써 36일째 렌딩 및 코인 인출이 중지 되었으나 2월 10일자부터 인출이 가능하게 되었다. 물론 초기 조건은 그대로이다. ICO때 50개를 투자 했던가 아니면 50..

숨어있는 보험료를 찾아보자 내보험 찾아줌 [내부링크]

숨어있는 보험료를 찾아보자 내 보험 찾아줌 숨어있는 보험료를 찾아보자 내보험 찾아줌 내가 냈던 보험을 찾아주는 찾아줌 필자는 보험 가입이 많지 않고 중도 해지 실효가 많이 있기 때문에 없을 것이 뻔하지만..

안방 led 직관등으로 교체 [내부링크]

안방 led 직관등으로 교체 안방에 FPL로 쓰던 조명을 LED 직관등으로 교체를 했다. LED직관등을 직접 구입하지 않고 얻어 와서 교체를 했는데 밝기는 60W이다. FPL은 2등용으로 32W가 2개 들어갔는데 64W에 50W를..

폴리네트워크 코인도 사기일까? [내부링크]

폴리네트워크 코인도 사기일까? 요즘 탈도 많은 렌딩코인들이 전부 사기를 치는 것인지 인출이 되고 있지 않다. 필자는 폴리네트워크코인,헥스트라코인에 투자를 하지 않고 있지만 검색을 해 보니 국내도 많은 투..

디비디비쇼핑몰 재 가입 [내부링크]

디비디비쇼핑몰 재 가입 개인사업자를 내고 작년 초까지 운영하다 쇼핑몰을 접고 2018년 2월 디비디비쇼핑몰에 재 가입을 했다. 스토어팜에서 b2b로 상품을 판매 했고 최고 3등급까지 올라갔으나 운영을 하지 않아..

몇일째 누수가 진행중이다. [내부링크]

몇일째 누수가 진행중이다. 2월1일 집 바깥쪽 누수가 발생되서 원인이 어딘지 찾았지만 지금도 찾지 못하고 있다. 오늘 누수탐지기를 동원해서 공사를 한다고 하는데 하고 있는지도 모르겠고 출근을 한 상태이기..

홈블록코인 렌딩기능 종료 및 인출 정지 [내부링크]

홈블록코인 렌딩기능 종료 및 인출 정지 요즘 렌딩코인들의 문제점들이 생기고 있다. 가상화폐 하락과 렌딩코인의 아버지라고 불렸던 비트커넥트의 몰락이라고 해야 할까. 렌딩코인들이 몰락으로 가고 있지 않나..

집 계단 하수배관 벽체 안쪽 누수 진행중 [내부링크]

집 계단 하수배관 벽체 안쪽 누수 진행중 추운 날씨에 동파나 누수가 나지 않기를 바랬지만 집 계단 하수배관 벽체 안쪽에서 누수가 진행중이다. 날씨가 추우면서 벽 안쪽 배관에서 배관 수축으로 인해서 누수가..

1월 구글애드센스 수익 [내부링크]

1월 구글애드센스 수익 2018년 1월 참 힘든 달이였다. 비트커넥트의 여러가지 문제로 인해서 돈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은 상황이 되다 보니 큰 문제가 발생했고 31일 처리해야 할 보험료가 입금되지 않아 2차 문제..

저녁 손발이 차갑다 [내부링크]

저녁 손발이 차갑다. 내 나이 49 손발이 차갑다. 겨울이라서 그런건지 아니면 술을 마시고 다녀서 잘때면 손발이 차갑다. 난 모르겠는데 친구가 손발이 차갑다고 그런다.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니 수족 냉증으로 인..

다시 LED조명 판매를 하려고 한다. [내부링크]

다시 LED조명 판매를 하려고 한다. LED조명 판매 시공을 하지 않고 있다. 다시 시작하려고 준비중에 있다. 1년 정도 LED조명 판매 및 시공을 하지 않다 새해들어 LED조명 시공이 조금씩 들어오고 있다. 쇼핑몰 사..

QM3 RE 시그니처 연비 좋다 [내부링크]

QM3 RE 시그니처 연비 좋다 작년 11월 qm3 re 시그니처를 샀다. 실내 및 디자인 등은 보지 않고 오로지 연비가 좋은 차를 사려고 했고 고르다 고른 차가 qm3 re 시그니처다. 이제 2달이 좀 넘었고 나름 만족하고..

블로거의 마케팅 글쓰기 [내부링크]

블로거의 마케팅 글쓰기 블로거의 마케팅 글쓰기.. 블로그 글쓰기.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들이라면 마케팅 글쓰기가 숙명이 아닌가 한다. 마케팅을 떠나 글쓰기가 기본이 되지 않은 것이 없다. 필자 또한 처음..

건강을 위해 자전거도 타야겠다 [내부링크]

건강을 위해 자전거도 타야겠다. 술을 끊는다 하면서도 계속 마시고 있다. 한번 마시기 시작하면 몇일을 마시니 몸이 말이 아니다. 그래도 집에서 혼술을 안하니 다행이긴 하다. 동생이 사준 자전거도 한동안 사무..

QM3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이게 뭐꼬 [내부링크]

QM3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이게 뭐꼬 작년 QM3 RE 시그니처 중고차를 구입 후 네비게이션 업데이트를 위해 어제 SD카드 8기가를 가지고 사무실에서 티맵 업데이트를 하는데 정말 짜증 나는줄 알았다. 티맵에서의 업..

비트커넥트 살아 날 것인가? [내부링크]

비트커넥트 살아 날 것인가? 비트커넥트에 투자를 하고 사이트가 닫히는 사태가 발생하고 대출 및 교환이 정상적으로 갱신 된다는 뉴스 비트커넥트 사이트에 떴다. 물론 어떻게 될 것인지는 아무도 모른다. 코인마..

렌딩코인에 투자를 안하련다 [내부링크]

렌딩코인에 투자를 안하련다. 앞으로 렌딩코인에 투자를 하지 않으려고 한다. 비트커넥트에 투자를 하면서 1월 17일자로 비트커넥트가 닫혔다. 사이트내 지갑 및 교육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하고 현재 필자도..

홈블록코인 렌딩 투자 10일차 수익 [내부링크]

홈블록코인 렌딩 투자 10일차 수익 홈블록코인에 강제 렌딩 투자 한지도 벌써 10일째이다. 다른 렌딩코인들은 ICO 투자 실패를 하면 비트코인을 인출할수 있는데 이놈의 홈블록코인은 인출이 불가능하다. 그래서..

비트커넥트 사이트 유지보수 [내부링크]

비트커넥트 사이트 유지보수 비트커넥트가 디도스 공격으로 사이트 유지 보수에 들어가 있다. 작년에도 몇번의 디도스 공격으로 사이트 유지 보수를 했으며 올해 처음 비트커넥트가 디도스 공격을 받고 있다. 물론..

헥스트라코인 인출이 안된다고 한다. [내부링크]

헥스트라코인 인출이 안된다고 한다. 1월 10일 사이트가 오픈 되었던 헥스트라코인이 인출이 되지 않는다고 한다. 1월 1일 헥스트라코인이 해커에 의해 공격당하고 서버 유지보수를 1월 9일까지 한다고 했고 1월 1..

비트커넥트 1월 12일 현재 수익 [내부링크]

비트커넥트 1월12일 현재 수익 비트커넥트에 2구좌를 투자하고 있다. 1구좌 2510달러는 2017년 6월 3일 투자를 했고 6000달러는 2017년 11월 18일 투자를 했다. 2구좌 중 2510달러는 1월 21일 원금을 찾을 수 있다..

애드센스 수익 및 딴지 블로그 방문객 현황, 로그 [내부링크]

애드센스 수익 및 딴지 블로그 방문객 현황, 로그 딴지 블로그를 2017년 10월 17일 개설 후 운영은 잘 하지 못했다. 중간에 여러 블로그를 운영하고 블로그만 개설 한 상태로 두다 본격적으로 운영을 시작한 날짜..

비트커넥트X ICO 부담스러운 가격 [내부링크]

비트커넥트X ICO 부담스러운 가격 현재 필자는 비트커넥트에 2구좌를 투자하고 있다. 1구좌는 1월 21일 만기이며 또하나의 구좌는 5월 18일이 만기이다. 현재 말이 많지만 1일 수익율도 괜찮으며 인출은 정상적으..

헥스트라코인 사이트 재오픈 [내부링크]

헥스트라코인 사이트 재 오픈 어제까지 열리지 않던 헥스트라코인 사이트 새벽 열렸다. 9일 동안 마음 조리며 기다렸던 투자자들에 미안한 마음이든다. 필자는 투자를 하지 않았지만 그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안다...

팔도비빔면 골뱅이무침 [내부링크]

팔도비빔면 골뱅이 무침 항상 골뱅이무침은 소면으로 해 먹다 팔도비빔면으로 골뱅이무침을 해 먹었다. 술안주 겸 저녁식사 대용으로 해 먹었다. 골뱅이무침 레시피는 거의 거기서 거기인데 팔도비빔면에 골뱅이..

헥스트라코인 사기 아니면 해킹 당했나 [내부링크]

헥스트라코인 사기 아니면 해킹 당했나 2017년 11월 오픈 했던 헥스트라코인이 2018년 1월 해킹에 의해 서버가 닫히는 사태가 발생했다. 본인 또한 11월 ico 당시 소액의 비트코인을 입금해서 헥스트라코인을 구입..

홈블록코인 렌딩해야 할까. [내부링크]

홈블록코인 렌딩해야 할까. 홈블록코인 11월 ICO 하면서 코인을 사려고 210$ 정도 비트코인을 구입해서 홈블록코인에 입금을 하고 ICO 코인을 구입하려고 했으나 하지 못하면서 인출을 못하고 강제로 홈블록코인에..

다시 책읽기에 도전해야겠다. [내부링크]

다시 책읽기에 도전해야겠다. 한동안 멀리 아니 거의 보지 않던 책을 이제 보려고 한다. 작년 한해 책을 한권도 읽지 않았다. 시간도 시간이지만 매일 술마시는데 시간을 투자하고 다른 건 하지 않았던 1년이었다...

오랜만에 쓰는 글 [내부링크]

오랜만에 쓰는글 참 이 블로그에 오랜만에 쓰는 글이다. 하나의 블로그를 운영하기도 벅찬데 또 다른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그 블로그에 신경을 쓰다보니 글 쓰기가 힘들다. 구글애드센스로 투잡하라는 책을 보면서..

신발정리 7단 선반 구입후 신발정리했다. [내부링크]

신발정리 7단 선반 구입후 신발정리했다. 지금 살고 있는 집에 3년째 살고 있다. 3년 동안 살면서 입구에 책장으로 신발장을 쓰고 있던 것을 정리했다. 결혼은 했으나 혼자 살고 있고 무언가 좀 바꾸고 싶은 생각..

초보 블로그 닉네임의 중요성 [내부링크]

초보 블로그 닉네임의 중요성 블로그 닉네임 참 중요하다. 필자도 여러가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필명도 여러가지를 가지고 있다. 물론 현재는 운영하지 않은 블로그들이 많고 ddange 블로그만 운영을 하고 있다...

홈블록코인 언제쯤 인출이 가능할까. [내부링크]

홈블록코인 언제쯤 인출이 가능할까. 렌딩코인인 비트커넥트에 투자를 하고 헥스트라코인에 ICO 투자를 했으나 구입에 실패를 하고 눈을 돌린 것이 홈블록코인이다. 홈블록코인 또한 ICO 때 구입을 하려고 했으나..

티스토리 스킨을 바꾸다 [내부링크]

티스토리 스킨을 바꾸다 몇달 동안 사용했던 waanee 스킨에서 콘텐츠 중심으로 스킨을 변화를 줬다. 물론 필자가 티스토리 스킨을 만들지 못하기 때문에 프라치노공간님의 스킨을 구매해서 사용을 하려고 한다. 변..

애드센스 수익금 인출 가능한금액이 되다 [내부링크]

애드센스 수익금 인출 가능한금액이 되다 2014년 8월부터 시작한 애드센스가 드디어 12월 22일쯤이면 인출이 가능하다. 블로그운영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방문객도 전무하고 요즘 운영하고 있는 현재의 블로그에서..

분당야탑 성공 국물닭발집에서 소주한잔 [내부링크]

분당야탑 성공 국물닭발집에서 소주한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술을 마시게 되면 그주는 계속 술을 마시는 듯 하다. 어제도 직원들과 술을 마셨으니 말이다. 오늘도 저녁 술 약속이 있다. 월요일은 자주는 아니..

QM3 나의 애마 중고차 구입 [내부링크]

QM3 나의 애마 중고차 구입 10년 만에 중고차를 구입했다. 나의 애마가 될 QM3이다. 차를 살까 망설이다. 사게됐다. SK엔카직영몰에서 18일 종일 검색을 하고 서서울모터에서 QM3중고차를 구입했다. 색상은 빨강이..

전기기사,산업기사 공부시작 [내부링크]

전기기사,산업기사 공부시작 전기기사,산업기사 공부시작을 한다. 관련 업무에 종사하면서 교육받은 것은 있지만 자격증은 하나도 없다. 시설관리를 근 10년 이상 해 오면서 자격증이 없다는 것이 말이 되나 생각..

겨울이 오면서 보일러를 고쳤다. [내부링크]

겨울이 오면서 보일러를 고쳤다. 겨울이 오면서 고장난 보일러를 고쳤다. 보일러 교체를 생각해봤으나 너무 비용이 많이 들어서 포기 하고 보일러 부품교체와 수압으로 인해 열판이 누수가 발생이 되어 보일러 감..

노브랜드 블루투스 스피커 FEBS-1500 [내부링크]

노브랜드 블루투스 스피커 FEBS-1500 오랜만에 스피커를 구입했다. 노브랜드 블루투스 스피커 FEBS1500이다. 동생이 추천을 구입하게 되었고 일단 써 보니 음질은 괜찮다. 일단 싼 가격에 가성비가 최고이다. 블루..

애드센스 수익 지금도 저조하다 [내부링크]

애드센스 수익 지금도 저조하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일 방문객에 민감하다. 그건 아마도 블로그 수익 때문에 그럴 것이다. 필자의 블로그 또한 개설하고 운영을 하고 있고 지금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외에 다른..

내가 렌딩코인에 뛰어든 이유 [내부링크]

내가 렌딩코인에 뛰어든 이유 내가 렌딩코인에 뛰어든 이유는? 결론 부터 말하면 결국은 돈 때문이다. 필자가 렌딩코인에 뛰어든 이유가 돈 때문이기도 하고 현재 상환해야 할 돈이 많기 때문에 모아니면 도다 하..

비가오면 생각나는 막걸리와 모듬전 [내부링크]

비가오면 생각나는 막걸리와 모듬전 겨울이 온다는 입동이 지나가고 겨울비가 내리고 있다. 오늘은 쉬는 날이기도 하지만 어제 너무 술을 많이 마셔 술 생각이 없다. 하지만 비가 오니 막걸리가 생각나는 건 왜 일..

헥스트라코인 재 오픈 [내부링크]

헥스트라코인 재 오픈 11월 2일 닫혔던 헥스트라코인이 오늘 재 오픈이 되었다. 11월 2일 20개의 헥스트라코인을 구입했는데 오늘 로그인을 하니 초기화가 되었다. 헥스트라코인 개당 단가는 지금 엄청 떨어지고..

BLOG(블로그)를 만들기 전에 [내부링크]

BLOG(블로그)를 만들기 전에 블로그 : 웹(web)로그(log)의 줄임말로, 1997년 미국에서 처음 등장했다. 새로 올리는 글이 맨 위로 올라가는 일지 형식으로 되어 있어 이런 이름이 붙었다. 일반인들이 자신의 관심사..

비트커넥트 hitbtc 상장 [내부링크]

비트커넥트 hitbtc 상장 비트커넥트에 투자한지도 벌써 6개월째다. 말도 많은 렌딩코인이지만 지금 현재는 만족하고 있다. 만기가 내년 2월 다가오고 있고 인출은 잘 되고 있다. 만약 문제만 없다면 다시 재투자를..

비오는 11월 3일 더 추워지겠지 [내부링크]

비오는 11월 3일 더 추워지겠지 11월3일 비오는 아침이다. 출근하기 전 글을 쓰고 있다. 쇼핑몰 쪽에 근무를 하기 때문에 오픈 시간이 오전 10시다. 그래서 출근 하기전 시간이 조금은 남는다. 혼자 살면서도 꼭..

헥스트라코인 데시보드 잠겨있다. [내부링크]

헥스트라코인 데시보드 잠겨있다. 네트워크코인인 헥스트라코인에 작게 투자를 했다. 헥스트라코인ico때 조금 구입을 하려고 했으나 하지 못하고 11월 1일 오픈때 헥스트라코인을 구입후 잠겨 놨다. 오늘 오전에..

수지구청 삼순이 빈대떡의 추억 [내부링크]

수지구청 삼순이 빈대떡의 추억 참 오랜만에 글을 쓴다. 항상 이 블로그는 잘 운영해야지 하면서도 또 몇일째 글을 쓰지 않다가 아침 출근하기전에 쓴다. 지금 쓰는 글은 지난 추억이 되겠다. 수지구청 옆에 있는..

비트커넥트 투자 5개월째 [내부링크]

비트커넥트 투자 5개월째 비트커넥트 투자 5개월째다. 해외 hyip에 투자를 하면서 올초 손해도 많이 봤다. 지금은 비트커넥트에 투자 외에는 다른 hyip은 전혀 신경쓰고 있지 않다. 회사를 다니면서 여러가지 부업..

친구와 곰배령 당일 여행 [내부링크]

친구와 곰배령 당일 여행 친구와 곰배령 당일 여행 전주에 다녀왔다. 원 계획은 땅끝마을로 가려고 했으나 비용도 그렇고 싸게 여행사를 통해 당일 여행을 가기로 했다. 필자가 바쁘기 때문에 친구가 여행 계획을..

참 오랜만에 당직을 서다. [내부링크]

참 오랜만에 당직을 서다. 항상 일근을 하다 오랜만에 당직을 선다. 명절 전후로 직원이 퇴사를 하고 기계일 하던 직원이 전기로 옮겨갔다. 그래서 기계 직원을 뽑아야 하는데 급여가 열악해서 충원이 될지 모르겠..

행복한 책읽기 앞으로가 문제 [내부링크]

행복한 책읽기 앞으로가 문제 몇년전까지 습관 처럼 책을 읽었던 기억이 있다. 회사를 다니며 여러가지 핑계로 책을 읽는 시간이 줄어 들더니 지금은 거의 책을 보는 시간이 없다. 대신 하는 것은 스마트폰 게임이..

경추베개 나코자요구입했다 [내부링크]

경추베개 나코자요 구입했다 목디스코로 몇년째 고생을 하고 명절 전후로 목이 점점 나빠지고 척추측만증까지 겹쳐 경추베개를 구입하게 되었다. 물론 바른자세를 하지 않은 영향도 있고 회사 일이 주로 사무업무..

구글애드센스 수익내기 어렵다 [내부링크]

구글애드센스 수익내기 어렵다. 구글애드센스 를 몇년째 하고 있다. 애드센스 계정이 2개가 있지만 수익은 없다. 블로그를 운영하지 않아서 그런것도 있다. 회사일이 바쁘다 보니 블로그 할 시간도 없고 요즘은 조..

아프니 별의 별 생각이 드는 것은 왜 일까. [내부링크]

아프니 별의 별 생각이 드는 것은 왜 일까. 아프니 별 생각이 다든다. 8월까지 멀쩡하던 몸이 9월부터 이상이 생기려고 했는지 조금씩 아프더니 10월 연휴에 갑자기 이상이 왔다. 원래 목디스크가 있긴 했지만 계..

몇일간 PC 때문에 실갱이를 했다. [내부링크]

몇일간 PC 때문에 실갱이를 했다. 또 PC 때문에 몇일간 실갱이를 했습니다. 구입한지 5년 정도 된 PC인데 이제 수명이 다 되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처음 PC 문제가 생겼을때 통합보드 그래픽카드가 아닐까 생각..

오랜만에 친구와 하늘공원 억새축제 나들이 [내부링크]

오랜만에 친구와 하늘공원 억새축제 나들이 작년 여행을 가고 올 4월 남해여행을 다녀온 후 친구와 오랜만에 가는 나들이입니다. 좀 멀리 갔으면 하지만 금전적인 부분과 회사 일 때문에 멀리는 가는 것은 엄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