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ang87의 등록된 링크

 dddang8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아파트 말고 아파트형공장 투자하자! | 아파트형공장? 지식산업센터? 그게 뭔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주택규제가 심해서 투자할 곳이 마땅치 않으시죠? 그래서 오늘은 틈새시장으로 투자할 수 있는 아파트형공장 투자를 소개합니다. (아파트 아니니까 끝까지 잘 읽어주세요 ㅎㅎ) 1. 아파트형공장..

아파트 경매 낙찰부터 매도까지~ 과연 수익은 얼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 전 경매로 낙찰받은 아파트 매매계약을 했습니다. 이로써 아파트 경매 낙찰부터 매도까지 한 사이클을 경험해 봤고요. 약간의 수익도 남겼습니다. ㅎㅎㅎ 첫 경험치고 나름 수월하게 진행한 것..

아파트 매매 노하우! 호갱노노, 직방 집 내놓기 후기! 공인중개사 바로 연락 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 전, 보유 중인 아파트 매매를 했는데요. 생각보다 훨씬 빨리 계약해서 그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노하우는 별거 없습니다. 아파트 매매 노하우는 바로... 최대한 많은 공인중개사에게 연락해라!!..

위례신사선 삼전역 추가 신설, 서울시의회 교통위 통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례신도시 광역교통 대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위례신사선 노선에 '위례신사선 삼전역 추가 신설에 관한 청원'이 '20년 9월 7일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에서 원안 채택됐습니다. 1. 위례신사선 삼전..

현대식품관 대삼식당!! 이제 냉동삼겹살도 집밥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밥 메뉴 고르기 스트레스받으시죠? 현대식품관 투홈 앱으로 백화점 맛집을 집에서 먹을 수 있어요!! 그중에서 오늘은 대삼식당 냉동삼겹살 선택! 냉동삼겹살을 집밥으..

역곡역 아파트! 한국아파트 입지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곡역 아파트 중 한국아파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입지분석 역곡역 아파트 입지 장점은 유리한 서울 접근성입니다! 1호선 역곡역 역세권 위치는 물론, 조금만 가면 1호선, 7호선 온수..

위례신사선 착공 언제부터?! 황금노선 투자전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례신사선 착공 언제부터 하는지 왜 위례신사선 노선이 황금노선인지, 그러면 우리는 어떻게 투자하면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사업상황 위례신사선 계획은 2007년 송파신도시 광역교통개..

코로나 재택근무할 때, 계단오르기 다이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고, 재택근무 하는 회사도 늘고 있어요... 그리고 헬스장도 못가서 운동도 못하고... 집에만 있고 운동은 못하니까 몸이 점점 무거워지네요 그래서 코로나..

암사동 맛집!! 동신면가 평양냉면, 떡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양냉면이 생각나는 푹푹 찌는 더위입니다 ㅠㅠ 그래서 암사동 맛집 동신면가에서 평양냉면, 떡갈비를 먹었는데요. 암사동에서 오랫동안 사랑받는 암사동 맛집 동신면가 소개합니다!! 암사동..

덴클 칫솔 하나로 치간 케어까지!! 차원이 다른 칫솔모와 각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연히 홈쇼핑을 보는데 덴클 칫솔 방송을 하더라고요. 치간 케어의 중요성이 너무 와 닿아서 사버렸어요. ㅋㅋㅋ 사용해보니 역시나 좋아서 추천합니다!! 우리가 하루 세 번 매일 양치를 해도 치간..

40평 아파트 인테리어!! - (3) 도배장판,조명(LED거실등), 경매 낙찰받고 싸게 수리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0평 아파트 인테리어 마지막 시공!!! 도배장판, 조명(LED거실등)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1. 도배장판 40평 아파트 인테리어라서 도배장판 비용이 꽤 나올 것으로 예상은 했지만, 업체마다 부르는..

40평 아파트 인테리어!! - (2) 씽크대, 문 도색, 경매 낙찰받고 싸게 수리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0평 아파트 인테리어 두 번째 포스팅!! 욕실 리모델링을 마치고 바로 씽크대 교체 시작했습니다!! 문 도색과 베란다 전체 도색도 동시에 알아봤는데, 두 공사가 하루만 겹치는 일정이었습니다. 양쪽..

40평 아파트 인테리어!! - (1) 도어락, 욕실 리모델링, 경매 낙찰받고 싸게 수리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4월에 경매로 아파트 낙찰받고 명도 후, 인테리어를 진행했는데요. 40평 아파트 인테리어 싸게 수리하는 노하우 공유합니다!! 경매로 낙찰받은 아파트는 20년이 넘은 구축으로 40평이 넘는 대형..

고래힐 입지분석!! 테라스 있는 아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동구 고덕동의 대단지 신축아파트 1세대!! 고래힐 고덕래미안힐스테이트를 살펴보겠습니다. 그리고 고래힐 테라스 세대도 소개해드릴게요! 1. 입지분석 고래힐은 고덕래미안힐스테이트의 줄..

고덕아르테온 입지분석!! 분양가 대비 현재 얼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동구 고덕동~상일동은 대단지 신축아파트들이 모여 있는 데요. 오늘은 고덕아르테온을 살펴보겠습니다. 1. 입지분석 고덕아르테온의 입지는 고덕그라시움과 비슷합니다. (길 건너 있는 단지라) 자세..

하남 춘궁동 맛집!! 굴림만두샤브 최부자집에서 주말 점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주 주말 점심은 뭘 먹어야 하나 고민되시죠? 저도 매주 고민이에요. 아이랑 같이 먹어야 하니까 맵지 않은 메뉴로 해야 하고 그래서 검색하다 찾은 하남 춘궁동 맛집 굴림만두샤브 최부자집!! 추천..

2020년 말복은 인천 삼계탕 맛집! 평상집!! 다음엔 누룽지닭백숙도 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덥다는 복날이 이제 말복 하루 남았네요. 2020년 말복은 어디 보자... 8월 15일 토요일이네요. 장마로 우울한데, 말복 삼계탕 잘 챙겨 드시고 힘을 내봐요!!! 2020년 말복에 가볼 만한 인천 삼계탕..

임대차3법 시행!! 뭐가 바뀌나? 집값은 잡히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7월 30일에 국회 본회의 통과가 되어 임대차3법 시행이 되는데요. 전월세신고제 제외한 두 가지 법안은 8월부터 바로 시행합니다. 이에 따라, 기본적인 법안 내용과 함께 기존 전월세 계약에 대한 소..

경기도 가볼만한 곳!! 하남 나무고아원!!! 아이랑 가기 좋은 공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에 아이랑 가기 좋은 곳을 찾다가 경기도 가볼만한 곳 하남 나무고아원을 다녀왔어요! 여기에 이런 곳이 있나 싶을 곳에 있어서 어리둥절 했는데, 그래도 내비게이션을 믿고 따라가니까 이렇게 짠..

독산역 맛집 한국수!! 평일 혼밥 점심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독산역 근처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독산역 맛집 한국수에서 혼밥 점심을 했어요. 별 기대 없이 갔는데, 생각보다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평일 점심 메뉴로 추천해요! 독산역 맛집 한국수는 독산..

용인 수지 맛집!! 산으로 간 고등어! 대박 비결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 수지 맛집을 찾아 원정을 갔습니다. 예전에 TV에도 소개된 적이 있는 산으로 간 고등어! 주말 점심 먹으러 갔는데, 12시 전에 갔는데도 줄을 서서 들어갔어요. 식당 들어가기 전부터 알..

김미화마을 카페 루캘! 경기도 가볼 만한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가볼 만한 곳으로 김미화마을 카페 루캘을 소개합니다. 경기도 가볼 만한 곳 김미화마을 카페 루캘은 방송인 김미화 씨가 운영하고 있어요. 카페 외 용인풀빌라 독채펜션도 같이 있는..

용인풀빌라 김미화마을 독채펜션! 국내여름휴가지! 1박2일 풀스토리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7월에 1박2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국내여름휴가지로 추천하고 싶어 포스팅합니다. 용인풀빌라 김미화마을! 서울에서 가깝고, 한적해 잘 쉬다 왔습니다^^ 지금부터 여행 스토리 공개할게요!..

둔촌주공 아파트 재건축 일반분양 입지분석! [내부링크]

항상 단군 이래 최대규모라는 수식어가 붙는 둔촌주공 아파트 재건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울러 일반분양 물량, 평형도 살펴보겠습니다. 1. 입지분석 둔촌주공 아파트 재건축 단지는 지하철 5호선 둔촌동역..

7.10 부동산 대책 시행일 언제? 세금 변화 완벽정리! [내부링크]

지난주에 7.10 부동산 대책을 발표했습니다. 많은 내용이 있지만, 세금 변화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세금 변화는 세법개정을 통해 진행해야 해서 7월 임시국회 통과를 목표로 추진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범여..

둔촌주공재건축 조합 총회 취소! 조합장 사퇴! 분양가상한제 적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땅땅땅입니다. 오늘은 단군이래 최대규모의 재건축사업이라고 하는 둔촌주공재건축 진행현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둔촌주공재건축 조합 총회 취소 7월 9일에 진행 예정이었던 조합 총회가 취소..

카카오뱅크마이너스통장 신용대출 한도조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땅땅땅입니다. 부동산 투자에 관심은 있지만, 막상 시작하기 쉽지 않죠. 저도 그랬습니다. 그 막막한 마음을 알기에, 제 경험을 공유하며 소통하고 싶습니다. 기본적인 투자마인드, 투자뉴스, 경매 등..

6.17부동산대책 정리! 부동산 법인 세금 강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땅땅땅입니다. 부동산 투자에 관심은 있지만, 막상 시작하기 쉽지 않죠. 저도 그랬습니다. 그 막막한 마음을 알기에, 제 경험을 공유하며 소통하고 싶습니다. 기본적인 투자마인드, 투자뉴스, 경매 등..

김포 7월 규제지역 확정?! 6.17부동산대책 풍선효과! 지금 사도 되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땅땅땅입니다. 부동산 투자에 관심은 있지만, 막상 시작하기 쉽지 않죠. 저도 그랬습니다. 그 막막한 마음을 알기에, 제 경험을 공유하며 소통하고 싶습니다. 기본적인 투자마인드, 투자뉴스, 경매 등..

고덕그라시움 입지분석! 평면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동구 고덕동은 대표 아파트 단지들이 모여 있는 데요. 그중에서도 고덕대장 고덕그라시움! 왜 좋은지 입지분석 해보고, 고덕그라시움 평면도까지 살펴보겠습니다. 1. 입지분석 고덕그라시움은 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