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mg의 등록된 링크

 dddm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캠핑 스토퍼 종류와 사용 방법 [내부링크]

캠핑에 있어서 꼭 필요한 캠핑용품 중 하나가 스토퍼입니다. 캠핑 스토퍼는 텐트와 타프의 스트링 길이를 조절해 짱짱하게 당겨주는 역할을 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스토퍼가 있고 사용 방법 또한 다릅니다. 많은..

캠핑 용품 중 자충 매트 필요성 [내부링크]

자충 매트는 캠핑하는 데 있어 편하게 잠을 잘 수 있는 캠핑용품 중 하나입니다. 바닥을 아무리 평편하게 다지고 텐트를 친다고 해도 불편할 수밖에 없으니까요. 이런 불편함을 편하게 하기 위한 방법 중 하나가..

우중 캠핑에 필요한 필수 준비물 [내부링크]

여름 캠핑의 경우 우중 캠핑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캠핑장을 예약하고 캠핑 가는 당일에 비가 온다면 정말 당황스럽습니다. 태풍이나 퍼붓는 비가 아니면 우중 캠핑도 운치 있고 좋지만, 이런 우중 캠핑을..

요즘 유행하는 차박 캠핑 장점 단점 [내부링크]

2년 전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여행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캠핑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자동차로 하는 차박 캠핑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차박 캠핑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하지만 이런 차박..

캠핑 침낭 관리 방법 및 세탁 방법 [내부링크]

침낭은 4계절 사용하는 이불과 같은 것이라 관리 및 세탁을 잘해야 합니다. 특히 동계 캠핑용 침낭은 겨울에만 쓰고 3계절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오랜 기간 보관하기 위해서는 잘 세탁하고 관리해야 합니다. 침..

캠핑 침낭 종류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텐트는 집처럼 따뜻하지 않아 밤에 잠을 잘 때 추우면 즐거웠던 캠핑을 망치게 됩니다. 그래서 캠핑을 할 때 침낭은 꼭 필요한 캠핑장비입니다. 집에 있는 이불도 좋지만 부피가 크고 계절마다 종류별로 가지고 다..

캠핑의자 쉽게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캠핑의자 쉽게 고르는 방법 캠핑을 다니다 보면 처음 장만했던 캠핑용품이 불편해지는 시기가 옵니다. 캠핑을 알아가는 과정 중 하나라 생각이 들지만, 처음에 잘 구입하면 끝까지 가는 캠핑용품도 있습니다. 캠핑..

캠핑 준비물 리스트 [내부링크]

캠핑 준비물 리스트 처음 캠핑을 하거나 이제 관심이 생겨 캠핑용품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캠핑 초보 때에는 챙긴다고 챙겨도 막상 캠핑장에 도착하면 필요한 건 빼먹고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텐트 수명 늘리는 텐트 관리 방법 [내부링크]

텐트 수명 늘리는 텐트 관리 방법 캠핑용품 중 텐트는 가장 큰 예산이 들어가는 장비 중 하나로 그만큼 구매할 때도 많은 것을 고려하고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잘 관리해야 텐트의 수명이 늘어 오래 사..

캠핑용어 이것만 알아도 캠핑이 쉽다 [내부링크]

캠핑용어 이것만 알아도 캠핑이 쉽다 처음 캠핑을 하기 위해 준비하다 보면 다양한 캠핑용어가 많이 나와 무슨 뜻인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캠핑용어 이것만 잘 알아도 캠핑이 쉬워지고 즐거워집니다. 다양한 캠..

캠핑 타프 종류 및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캠핑 타프 종류 및 고르는 방법 알파인 텐트 및 돔형 텐트, 원터치 텐트 등 잠을 자는 침실 공간만 있는 텐트를 가지고 캠핑을 가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캠핑용품이 캠핑 타프입니다. 타프의 역할은 그늘을 만들어..

편한 캠핑을 위한 폴딩트레일러 캠핑 [내부링크]

편한 캠핑을 위한 폴딩트레일러 캠핑 텐트로 캠핑을 하다보면 정말 힘들 때가 많이 있습니다. 집에서 캠핑용품을 나르는 일, 캠핑장 도착 후 피칭, 정리하는 일 등 불편하다고 느끼는 것이 많습니다. 이런 불편함..

캠핑 초보 텐트 종류 알고 구매하자 [내부링크]

캠핑초보 텐트 종류 알고 구매하자 캠핑 초보 분들은 수많은 캠핑 장비와 다양한 종류의 텐트를 보고 어떤것을 구매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합니다. 저 또한 처음 캠핑에 입문했을 때 많이 고민하고 시행착오를 거..

캠핑 초보 장비 선택하는 방법 [내부링크]

캠핑 초보 장비 선택하는 방법 캠핑에 입문하는 분들을 위해서 캠핑 초보가 어떤 장비를 선택해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막상 장비를 구입해서 캠핑을 갔는데 정작 필요한 캠핑용품이 없을 때 정말 당황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