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enggo의 등록된 링크

 ddengg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산본 화덕육선생에서 여친과 삼겹살 데이트 [내부링크]

산본 화덕육선생에서 여친과 삼겹살 데이트 여자친구와 함께 산본에 있는 화덕육선생을 방문했습니다. 메뉴판인데요. 네온사인이 소고기네요. 저흰 돼지고기 삼겹살을 먹으러 왔다는 점..! 고기 숙성기에서 고기..

오실장강남면옥 탄현점에서 여자친구와 갈비찜 푸짐하게~! [내부링크]

오실장강남면옥 탄현점에서 여자친구와 갈비찜 푸짐하게~! 오실장강남면옥을 소개하기 전에 여자친구를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저는 33살 여자친구는 27살로 6살 차이 나는 연하의 여자친구입니다. 여자친구가..

아임웹을 통해서 무료 홈페이지를 만들어봅니다. [내부링크]

아임웹을 통해서 무료 홈페이지를 만들어봅니다. 홈페이지를 제작해야 하는데 가격도 부담스럽고 이곳저곳 둘러보다가 저렴하고 괜찮아 보이는 홈페이지 무료 템플릿 사이트를 찾았어요. 처음이다 보니까... 어려..

친구들과 연말모임 송년회 1차 마장동 한우마을에서 574,980원 [내부링크]

친구들과 연말모임 송년회 1차 마장동 한우마을에서 574,980원 들어가면 유명인 사진 엄청 많아요. 그걸 다 찍진 않았습니다. 본격적인 먹방 포스팅을 위해서 음식 사진 위주로 올리겠습니다. 맛있는 한우명가..

여자친구와 신년 계획 세워보기! [내부링크]

여자친구와 신년 계획 세워보기! 커플 양지 다이어리를 샀습니다. 당연히 빨강은 여자친구 다이어리고 파랑은 제 다이어리입니다. 크리스마스에 다이어리를 주고 난 뒤 1월 1일까지 서로 버킷리스트와 신년 계획..

남양주 힘찬낙지에서 한강뷰와 함께 낙지볶음 맛있게 먹었어요 [내부링크]

여자친구와 데이트...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낙지볶음을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남양주 와부읍 힘찬 낙지 메뉴판입니다. 도착했을 때 점심시간이 지난 약 2시경이었는데... 워낙 유명한 곳이다 보니 웨이팅이 있..

다이어트 결심이 서서히 무너지고 맥도날드 다녀옴... [내부링크]

다이어트 결심이 서서히 무너지고 맥도날드 다녀옴... 에라 모르겠다. 먹고 죽은 귀신이 때깔도 좋으니까... 여자친구와 데이트는 뭘 먹어도 살 안 찔 것 같기도 하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니까 말이다.(근..

직장 그만두고 무자본 청년 창업 준비. [내부링크]

직장 그만두고 무자본 청년 창업 준비. 그만둔 직장 책상.... 감회가 새롭네요... 이렇게 보게 되다니... 12월초에 구리시 청년창업지원센터에 와서 창업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무자본 청년창업 준비가 궁금하..

서울 과학고, 의대 진학 억제... "의과대학 지원 시 교육비 1,500만 원 환수" [내부링크]

서울 과학고, 의대 진학 억제... "의과대학 지원 시 교육비 1,500만 원 환수" 울 과학고, 의대 진학 억제... "의과대학 지원 시 교육비 1,500만 원 환수" 서울 과학 고등학교가 내년 신입생부터 3학년 때 의과대..

확 달라진 대입제도 개편 "정시 확대, 자소서-추천서 폐지, 학생부종합전형 운영 강화" [내부링크]

확 달라진 대입제도 개편 "정시 확대, 자소서-추천서 폐지, 학생부종합전형 운영 강화" 교육부가 2023학년도까지 서울 소재 16개 대학의 정시 비중을 40% 이상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또 정규 교육과정 외의 비교..

너무 이쁜 역대 수능 필적 확인 문구 알아보기! #이쁜문구 [내부링크]

너무 이쁜 역대 수능 필적 확인 문구 알아보기! #이쁜문구 매년 수능 필적 확인 문구가 수능을 치르던 수험생들의 마음을 울컥하게 만들곤 하는데요. 2006년 모의평가에서 윤동주의 시 '서시'의 한 구절인 '하늘을..

구리헬스 D&M 박솔규 트레이너님에게 PT 받으며 시작한 다이어트 식단과 인바디 변화 [내부링크]

구리헬스 D&M 박솔규 트레이너님에게 PT 받으며 시작한 다이어트 식단과 인바디 변화 ※앞서 말씀드리지만 100% 직접 결제 후 헬스장과 무관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내년까지 몸짱이 되고 싶다는 마음으로 구리..

달빛조각사 무과금 8일차 호르간 세트 노가다[성기사 63, 궁수 51, 조각사 61, 마법사 56] [내부링크]

달빛조각사 무과금 8일차 호르간 세트 노가다[성기사 63, 궁수 51, 조각사 61, 마법사 56] 이것 저것 키우면서 느낀 주관적인 무과금 케릭 순위. 전 남들처럼 1계정 1케릭을 하지 않아요! 그래서 속도가 느려요....

삶이 답답해서 작성해본 버킷리스트. [내부링크]

삶이 답답해서 작성해본 버킷리스트. 더티 패션 만들기. 2월부터 머리를 안 자르고 기르고 있답니다. 긴 머리(묶거나 풀거나), 야상, 찢청, 워커 정도 생각하고 있어요. 왠지 더티 간지가 날 것 같은 느낌? 수염..

달빛조각사 직업 순위? 해보고 쓰면 다를텐데! 직접 리뷰. [내부링크]

달빛 조각사를 시작하면서... 24일 저녁 친구가 달빛 조각사 하자며 연락이 왔다. 24일(목요일) 저녁부터 28일(월) 점심까지 5일차(시간으로는 4일도 안됨).달빛 조각사 플레이에 대한 솔직한 리뷰를 해본다. ..

희망없는 세상 미친자만 살아남는다. [내부링크]

희망없는 세상 미친자만 살아남는다. 뭐지... 요근래 포스팅을 안했더니.. 다음 검색에서 내려갔네.. 테스트 삼아 써보는데... 티스토리에도 로직이 강화된건가... ㄷㄷㄷ 이러면 안되는데... 아무튼 희망없는 블..

구리 분위기 좋은 데이트 술집 삼미당. [내부링크]

구리 분위기 좋은 데이트 술집 삼미당. 매형과의 만남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생각이 깊어서 배울 점이 많은데요. 매형 개인 사무실이 근처에 있어서 분위기 좋은 술집 삼미당으로 고고했습니다. 요래 김에다가..

마이크 맥라렌 성공명언(Mike McLaren) [내부링크]

절대 포기하지 말라. 당신이 되고 싶은 무언가가 있다면, 그에 대해 자부심을 가져라. 당신 자신에게 기회를 주어라. 스스로가 형편없다고 생각하지 말라. 그래봐야 아무것도 얻을 것이 없다. 목표를 높이 세워라..

오늘의 성공 명언 모음(3개). [내부링크]

오늘의 성공 명언 모음(3개). 가능성을 실현하며 살기로 결심할 때 성취는 다가온다. Achievement comes when you decide to live your possibilities. 명언 더보기: https://blog.naver.com/tlsrpdud57/22160..

간디 목표 마인드 명언(Mahatma Ghandi) [내부링크]

간디 목표 마인드 명언(Mahatma Ghandi) 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면 처음에는 그런 능력이 없을지라도 결국에는 할 수 있는 능력을 확실히 갖게 된다. If I have the belief that I can do it, I shall surel..

꿈에 대한 브라이언 트레이시 명언(Brian Tracy) [내부링크]

꿈에 대한 브라이언 트레이시 명언(Brian Tracy) 당신의 이상적인 삶에 대해 꿈꾸고 상상하라, 어떤 모습일지 어떤 느낌일지. 그러고 나서 매일 그것을 현실로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무언가를 실행하라! Allow..

성공 목표 설정 관련 명언 모음. [내부링크]

성공 목표 설정 관련 명언 모음. 할 수 있다고 생각하든 할 수 없다고 생각하든 당신이 옳다. 앤서니 로빈스, Anthony Robbins. [출처] 성공 목표 설정 관련 명언 모음.|작성자 꿈꾸는 청년 영어 수학 학습멘..

성공 자존감 명언 [내부링크]

성공 자존감 명언 당신 자신을 신뢰하라. 당신의 인식은 종종 당신의 신념보다 훨씬 더 정확하다. Trust in yourself. You perceptions are often far more accurate than you are willing to believe. 클..

PC에서 네이버 블로그 모바일 포스팅 해보기! [내부링크]

PC에서 네이버 블로그 모바일 포스팅 해보기! 모바일에서 포스팅을 하고 싶긴한데.... 생각보다 쉽지 않단 말이죠... 핸드폰으로 장문으로 쓰자면 아무래도 시간이 오래 걸리기도하고 블루 투스 키보드를 사도 돈..

토니 도셋의 성공 명언.(Tony Dorsett) [내부링크]

토니 도셋의 성공 명언.(Tony Dorsett) 성공하려면 끈질기게 매달릴 대상,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당신을 자극하는 대상을 찾아야 한다. To succeed you need to find somthing to hold onto, something to..

영업, 사업하는 이에게 좋은 명언. [내부링크]

영업, 사업하는 이에게 좋은 명언. 볼 수 없는 표적을 맞힐 수는 없으며, 가지지도 않은 표적을 볼 수는 없다. You can't hit a target you cannot see and you cannot see a target you do not have. - 지그..

성공에 관련된 목표 명언 [내부링크]

성공에 관련된 목표 명언 우리의 목표는 계획이라는 수단을 통해서만 도달할 수 있다. 우리는 계획을 열렬히 믿어야 하며 계획을 토대로 활기차게 움직여야 한다. 성공에 이르는 다른 길은 없다. Our goals ca..

아이디어 명언 (짐 겐틸, Jim Gentil.) [내부링크]

아이디어 명언 (짐 겐틸, Jim Gentil.) 사람들이 현명하다고 생각하는 이상으로 관심을 기울이고 사람들이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이상으로 위험을 무릅쓰며 사람들이 실용적이라고 생각하는 이상으로 꿈을 꾸고 사..

제임스 앨런 성공 명언 [내부링크]

일단 목적에 대해 확신을 갖고 나면, 머릿속에 그것의 달성을 위한 직선로를 계획하고 오른쪽도 왼쪽도 아닌 앞만 봐야 한다. Having conceived of his purpose, a man should mentally mark out a straight p..

윌리엄 애덤스 명언 [내부링크]

윌리엄 애덤스 명언 간절하게 원하면 무엇이든 반드시 이룰 수 있다. 그 열망을 놓지 않고 일심불란(一心不亂)으로 임하면, 원하는 어떤 것도 될 수 있고 원하는 어떤 것도 성취할 수 있다. You can have anyt..

오늘의 성공 마인드 명언 [내부링크]

오늘의 성공 마인드 명언 패자는 실패로 치르게 될 대가를 마음에 그리고, 승자는 성공이 안겨줄 보상을 마음에 그린다. Losers visualize the penalties of failure, winners sisualize the rewards of succe..

오늘의 성공명언 모음 [내부링크]

오늘의 성공명언 모음 마음은 낙하산과 같다. 열려야만 제 기능을 하니까. Minds are like parachutes, they only function when open. -토머스 드워 Thomas Dewar 원문 더 보기: https://blog.naver.com/tlsr..

190626 미라클 모닝일지 [내부링크]

190626 미라클 모닝일지 일찍 일어나서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회식이 있다는 말을 듣고... 오전에 급한 업무를 먼저 하고 점심시간 12시부터... 낮술 회식을 했어요... 회식이 종료되는 시간은 8시 30분.....

허먼 케인 성공 명언 [내부링크]

허먼 케인 성공 명언 성공이 행복의 열쇠가 아니라, 행복이 성공의 열쇠다. 하고 있는 일을 사랑한다면 기필코 성공하게 될 것이다. Success is not the key to happiness. Happiness is the key to success...

190624 미라클 모닝일지 [내부링크]

190624 미라클 모닝일지 내 인생을 바꾸자며 시작한 미라클 모닝... 오늘은 사실상 일찍만 일어났지... 아침에 샤워하고 밥 먹고 티브이 보다가 출근했던 것 같다. 아무렴 어떤가!! ... 원문 보기: https://blog...

구리 돌다리 해가 솥뚜껑 쭈꾸미 맛집 [내부링크]

구리 돌다리 해가 솥뚜껑 쭈꾸미 맛집 같이 일하는 분들과 함께 주꾸미 집을 와봤습니다. 본거지가 구리시이기 때문에 구리 돌다리 인근에서 먹기로 했는데, 쭈꾸미 맛집이 있다 하셔서 가봤습니다.... 원문 보..

1906010 미라클모닝 기록 [내부링크]

1906010 미라클모닝 기록 미라클 모닝 힘들다. 9시에 일어나던 사람이 6시에 일어나기 당연히 힘들다. 그래서 잘 안 지켜질 때가 많지만 포기하지 않고 습관으로 잡으려고 도전하면 언젠간 아침형 인간이 되고 하..

하남 덕풍동 이삭토스트 [내부링크]

하남 덕풍동 이삭토스트 주말에 밥은 먹기 귀찮고... 그래서 가볍게 이삭토스트에 갔답니다. 사무실 근처라서 곧잘 가곤 하는데요. 학생 때 학교 앞 이삭토스트를 맛있게 먹었던지라 학창시절 떠올리면서 가봅..

19.06.10 미라클모닝 일지 (am 05:00) [내부링크]

19.06.10 미라클모닝 일지 (am 05:00) 미라클 모닝 검색해보니, 다들 체크하고 블로그에 일지를 많이들 적는 것 같더라. 스크린샷을 찍었어야하는데... 나도 해보기로했다. 오늘은 5시 알람에 맞춰 일어나 6시..

바쁘다는 핑계로 놓친 게 너무 많아요. [내부링크]

바쁘다는 핑계로 놓친 게 너무 많아요. 요 근래 들어서 바쁘다 바쁘다... 너무 많이 벌려놨던 건지... 이거 할 땐 저걸 놓치고, 저거 할 땐 이걸 놓치고... 하나둘 엉망이 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바쁘..

노먼 빈센트 필 명언 [내부링크]

노먼 빈센트 필 명언 평화롭고 만족스러우며 행복한 마음가짐으로 하루를 시작하라. 그러면 즐겁고 성공적인 날들이 전개될 것이다. 원문 보기 : https://blog.naver.com/tlsrpdud57/221539994453

천호 운세 이야기 속으로... [내부링크]

천호 운세 이야기 속으로... 운세나 볼까하고 후배랑 함께 운세 포차를 갔습니다. 대기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운세보는데 1시간 반정도 기다렸던것 같아요. 원문보기: https://blog.naver.com/tlsrpdud57/22153..

노먼 빈센트필 명언 [내부링크]

노먼 빈센트필 명언 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시작할 때 사람들은 실로 놀랄 만한 면모를 드러낸다. 스스로를 믿을 때라야 성공의 첫 번째 비결을 갖게 되는 것이다. 원문보기: https://blog.naver.com/tlsrpdud57/..

19년 5월 생각과 결심... [내부링크]

19년 5월 생각과 결심... ... 오늘은 오전에 계획 짜고 사용 가능한 블로그와 버릴 블로그를 정리했다. (업무를 목적으로 네이버 블로그는 수십 개, 티스토리는 수백 개를 만들었었다.) (네이버는 듀얼넘버를 만..

미사 마사지 더 풋샵 후기. [내부링크]

미사 마사지 더 풋샵 후기. 미사마사지 더풋샵은 회원 정액권이 존재해요! 현금, 카드에 따라 다르고, 개인권, 다인권에 따라서 달라요! 예약시 관리사 지명을 할 수도 있답니다 :) 처음이라면 지명할 관리사가..

천호맛집)천호삼겹살, 천호고기집 가성비 진짜 최고인 백키로로스 [내부링크]

천호맛집)천호삼겹살, 천호고기집 가성비 진짜 최고인 백키로로스 후배를 집에 데려다주다가 후배가 고기먹자고해서 급작스레 간곳... 혼술 할 정도로 자주간다하여 그래요 그럼 하고 따라 들어 간 천호 삼겹살집..

후배 자랑 과 하남 도령남원추어탕. [내부링크]

후배 자랑 과 하남 도령남원추어탕. 자랑하려고 포스팅 해요. 피곤하다고 계속 찡찡거리니까 추어탕을 사주네요.ㅎㅎ 자랑할만 한가요?? 그리고 주말에 후배가 오키나와 다녀왔는데. 슬리퍼사이즈도 알아서 골..

롯데리아 포켓몬 스노우볼 벚꽃에디션 [내부링크]

롯데리아 포켓몬 스노우볼 벚꽃에디션 너무너무 이쁜 포켓몬 스노우볼 벚꽃에디션! 사고 보니 너무 힐링이 된다. 전에 삿던 포켓몬 스노우별 에디션들은 전부 선물로 줬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친구 집들이때..

티스토리 비공개글을 공개글로 바꾼다면? [내부링크]

티스토리 비공개글을 공개글로 바꾼다면? 티스토리 비공개글을 공개글로 바꿀때 다음검색엔진은 과연 몇분뒤에 반영을 해줄까요? 지금 한번 테스트를 통해서 비공개글이었다가 한번에 공개글로 바꾸었을대의 어느..

티스토리 구글,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이트맵, RSS 등록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글,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이트맵, RSS 등록 티스토리를 하면 좋은 이유는 마케팅 트랜드를 https://blog.naver.com/tlsrpdud57/221510521384 꼭 확인하셨으면 좋겠다. 아직까지 우리나라에서 네이버..

언제쯤... 다음 상위노출 검색이 잘될까요? [내부링크]

언제쯤... 다음 상위노출 검색이 잘될까요? 다음 상위노출 되는 티스토리를 키우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다음에서 상위노출이 잘 되지 않아요. 블로그를 개설한지 한달이 다된것 같은데.... 다음에서 검색..

지긋지긋한 하루 일과. [내부링크]

지긋지긋한 하루 일과. 우선순위를 뭐로 둬야할지 매번 망설이기만 합니다. 에휴... 요즘은 왜이렇게 힘들고 어려운지... 예전이 마케팅하기 훨씬 수월했는데 말이죠. 요즘 먹고 산다는게 쉽지만은 않아요.

블로그 마케팅 공부중 ! 고수가 되어보자! [내부링크]

블로그 마케팅 공부중 ! 고수가 되어보자! 최근 네이버 블로그도 함께 키우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내가 어디에 노출시키느냐에 따라서 블로그를 다양하게 키우시는게 좋아요! 다음 검색시장이 절대..

사랑스러운 땡구 누끼 따기! [내부링크]

사랑스러운 땡구 누끼 따기! 오늘은 땡구사진만 누끼를 따봤어요 ㅋㅋ 제가 포토샵 초보라서 그런지..ㅋㅋㅋ 엄청나게 털이 ㅋㅋㅋ 많이 삭제되고 불필요한부분이 많네요. 포토샵 잘하고싶은데 그때그때 정보검색..

어제 천호에서 소곱창을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어제 천호에서 소곱창을 먹었습니다. 솔직히 그닥 맛없었기에 가게 이름은 적지 않겠어요. 사이다 서비스 주시긴했지만.. 그냥 ... 고맙긴하지만 전체적인 맛이 없었기 때문에.. 감사하진 않더라구요... 아무튼..

인절미 포메라이언 '땡구'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인절미 포메라이언 '땡구'를 소개합니다. 아침에 출근길.... 신발장앞에서 누워서 얼굴만 빼꼼내미는 땡구... 땡구는 포메라이언인데요 7세 입니다. 사람나이로 치면... 42세? 혀...형이라고 불러야하는거야? 표..

어느 소방관의 기도. [내부링크]

제가 부름을 받을 때에는 신이시여 아무리 뜨거운 화염 속에서도 한 생명을 구할 수 있는 힘을 주소서 ​ 너무 늦기 전에 어린아이를 감싸 안을 수 있게 하시고 공포에 떠는 노인을 구하게 하소서 ​ 내가 늘 깨..

데니스 웨이틀리 명언. [내부링크]

데니스 웨이틀리 명언. "진짜 위험한 것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다." "The real risk is doing nothing." - 데니스 웨이틀리 Denis Waitley 생각만으로 이룰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와 비슷한 느낌의..

2019 3월 27일 업데이트, 티스토리 에디터 리뷰! [내부링크]

2019 3월 27일 업데이트, 티스토리 에디터 리뷰! 새로워진 에디터! 솔직히 이전보다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다만! 에러? 오류가 있는 게 사진을 한 번에 10장 이상 업로드하면 대표 이미지 상위에 있는..

마케팅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찰하고 사업하고싶다는 생각해요. [내부링크]

마케팅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찰하고 사업하고싶다는 생각해요. 배운게 도둑질이라지 않습니까? 그래서 마케팅에 대해서 더 심도 있게 공부한 뒤 차후에 마케팅 관련 사업을 하고 싶은게 소원입니다. 한창 잘나갈..

회사를 그만둘지.. 진지하게 고민중입니다. [내부링크]

회사를 그만둘지.. 진지하게 고민중입니다. 한때는 벌이가 괜찮았던 회사입니다. 월 500 600도 받아봤고,,, 영업직인데.. 한때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서... 힘들었기에 1년간 놀았고. 다시 일하려니 인프라..

첫 포스팅! 투정으로 시작해볼까요? [내부링크]

첫 포스팅! 투정으로 시작해볼까요? 요즘 하는 일이 너무 많은 것에 비해서 효율이 너무 안나오고 있습니다.. 미치고 팔짝 뛰는 상황이죠. 효율을 내기 위해서는 시간에 대한 집중력을 키워야만합니다. 지금 하..

네이버 블로그 서로이웃관리하는데 엄청 빡세요.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 서로이웃관리하는데 엄청 빡세요. 사실은 요즘 네이버도 하고 티스토리도 키우고 있어요. 둘중 어떤게 더 좋은지 몰라서... 네이버는 정성을 들이는데 반해서 티스토리는 생각보다 정성없이 막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