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lszltm1의 등록된 링크

 ddlszltm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7건입니다.

여성가족부 올해도 대단한 논란 [내부링크]

성적 평등을 위해 개설되었지만.. 지금 같은 시대에 성적 평등은 아주 당연한 걸로 여겨져야 하는 시대입니다. 남녀평등에 관한 글은 아주 조심스럽게 다루어야 할 문제이지만 남녀 간의 차이와 차별을 구별하지..

[넷플릭스] 퀸스갬빗 리뷰 [내부링크]

 안야 테일러 조이라는 배우 안야 테일러 조이는 더 위치, 그리고 아이덴티티 등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배우입니다. 데뷔 이후 대부분의 영화가 미스터리와 같은 진중한 분위기의 작품을 많이 찍었기 때문..

넷플릭스 영화순위 2020년 [내부링크]

≪1. 365일≫ 365일이 한국과 해외 둘 다 엄청난 인기입니다! 내용은 굉장히 논란이 될 내용이긴 합니다만... 마피아 남자 주인공이 여주인공을 납치하는 내용이 담겨있기 때문에 아주 확실하게 청불이라고 볼 수..

'아이즈원' 조작 피해 이가은 한초원 [내부링크]

엠넷에서 시작한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의 조작으로 인한 피해자들이 공개되었습니다. 아이즈원은 말 그대로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에, 저 둘에게는 확실한 보상을 해주어야 하는 게 맞다고..

코로나 확진 현황 [내부링크]

할로윈은 우리나라의 명절이 아닙니다. 우리나라의 명절은 코로나로 인해 건너뛰었던 젊은이들이 서양의 문화에 심취해서 결과적으로는 재확산의 주범이 되었습니다. 대부분은 마스크를 착용했지만 결과적으로 새..

에스파 Black mamba MV 표절 논란 [내부링크]

에스파의 시작은 논란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멤버들의 가지각색의 논란과 더불어 그래도 애초에 계획한 그룹이었기 때문에 무산될 수는 없었겠죠. 논란이 있었던 만큼 실력으로 무언가를 보여줘야 되기 때문에..

혜민스님 논란 총정리 [내부링크]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혜민 쓰는 무소유가 곧 행복이다. 라는 점을 강조했던 스님입니다.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의 저자이며 이 책은 어마어마한 출판율을 기록하며 베스트셀러에 장기간 올라갑니다...

조두순 출소 [내부링크]

심신 미약으로 12년형을 받은 범죄자 조두순은 범죄자 중엔 꽤나 혜택을 엄청나게 받았습니다. 어려서부터 나쁜짓만 골라서 했으며 여성을 폭행한 뒤 끌고 가서 성폭행을 하고 3년형을 받았으며, 술자리에서 6..

걸작 영화 대부(The Godfather) [내부링크]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던 아니던 모두가 시대를 대표하지 않는 모든 세대가 통감할만한 세기의 걸작을 꼽으라고 말한다면 10명 중 9명은 대부를 꼽습니다. 지금에 시대에 와서는 물론 대부를 모르는 사람들도 많..

'리틀 호프(LITTLE HOPE)' 리뷰 [내부링크]

다크 픽처스가 선사하는 인터랙티브 공포 게임 저는 인터랙티브 무비 게임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일반적으로 영화는 결과가 정해져 있으며 그 결과를 향해 달려가는 형태라면 인터랙티브 무비는 이 주인공이 이렇..

영화 로마의 휴일 리뷰 [내부링크]

공주의 휴일 로마의 휴일은 1950년대에 만들어진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실제로 오드리햅번이 데뷔한 영화이며, 오드리 헵번은 이 영화가 데뷔작이자 인생작이 되었습니다. 오드리 헵번은..

아이즈원 플랫폼 유니버스 [내부링크]

SNS 소통 플랫폼 씨제이 계열사 스윙 엔터테인먼트와 오프 더 레코드에서 정식적으로 아이즈원이 "유니버스"에 합류한다고 밝혔습니다. 유니버스는 뭐라고 설명해야 할까요.. 트위치 플랫폼과 같은 인터넷 방..

코로나 허위광고 [내부링크]

식약처에서 손소독제, 마스크, 체온계 등등 코로나 19 관련된 의료제품을 대상으로 온라인 광고와 더불어 사이트에 대해 접속차단 조치를 내렸습니다. 한 두건이 아니기 때문에 몇개 업체인지는 설명이 불가능할..

아이즈원 해체 가능성 [내부링크]

'해체를 암시하는 소식' 아이즈원은 21년 3월에 일본에서 사진집을 낼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 사진집의 콘셉트는 집에서 마치 가족처럼 바비큐 파티를 즐기는 모습의 콘셉트가 될 것이라 합니다. 그리고 이 사진..

SM 걸그룹 에스파 논란 [내부링크]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들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리고 시작 역시도 불안요소를 가지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에스파는 멤버들을 공개하기에 앞서 3D로 제작된 AI캐릭터를 먼저 공개했습니다...

웨일 사용 후기 [내부링크]

웨일 브라우저를 한번 사용해본 느낌으로는 굉장히 편하다는 느낌입니다. 특히나 블로그를 자주 만지는 제 입장에서는 더욱 가깝게 느껴졌습니다. 정말 많은 브라우저들이 있습니다. 이중에 특히 우리나라에선..

이근 논란 총정리 [내부링크]

어떠한 유튜버가 이근의 경력에 대한 저격을 합니다. UN경력이 허위로 과장되었다는 저격에 대해 이근이 해명을 시작합니다. 1 영상 해명 UN에 대해서 직접 말씀드리겠다는 영상을 올렸지만 네티즌 반응은 굉..

SM 유지민 논란 [내부링크]

데뷔전부터 논란..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가 나온다는 소식과 함께 유지민이 이 데뷔팀에 포함이 되었느냐 안되었느냐 논란이 있습니다. 이는 좋은 쪽으로 생긴 논란이 아니라. 루머로 인한 논란이죠. 뭐 솔직히..

아이린 논란 [내부링크]

또 터진 아이돌 사건 사실 이 사건이 터지기 전부터 저는 어느 정도 알고 있었습니다. 제가 어느 정도 벨퀴라는 소리를 듣는 사람이었고 저 인스타가 올라왔을 때 자주 가는 커뮤니티에서 과연 누굴까 토론을 했..

위플래쉬 리뷰 [내부링크]

제목에 충실한 영화 이 영화는 드러머의 이야기입니다. 일반적으로 다루어지는 음악이야기와는 굉장히 다른 내용입니다. 감독은 라라 랜드의 감독 데미언 샤젤 입니다. 이 감독은 라라 랜드에서 자신이 얼마나..

세계의 창의적인 조각상 [내부링크]

1. Expansion by paige Bradley (확장) 미국 뉴욕 2. Les Voyageurs (여행자) 프랑스 3. Break Through (틀에서 벗어나십시오) 미국 펜실베니아 4. The Monument of An Anonymous passr (이름없는 통행자들)..

아이즈원 보그 11월 화보 [내부링크]

보그 당했다!? 11월호에 아이즈원이 나왔다고 합니다. https://ddlszltm1.tistory.com/88 아이즈원 "장원영x김민주 보그 10월호 보그가 메이크업을 좀 과하게 한다고 해서 보그 당했다 라는 말이 있다고 하는..

어몽어스 리뷰 [내부링크]

그냥 마피아 어몽 어스는 그냥 마피아 게임입니다. 동시접속자가 150만 이상으로 폭주하고 있으며, 요즘에 인싸게임 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절대적인 아웃사이더인 저 역시도 왜 인기가 있는지 유튜브 플랫폼..

패션 마스크의 안정성 [내부링크]

코로나가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명품 브랜드 업계에서는 이것을 기회로 포착하고 마스크를 패션 화하여 굉장한 고가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생각했던 일회용품인 마스크를 이제는 필수가 되었기 때문에..

녹비홍수 리뷰 [내부링크]

힘을 숨기는 법 실제 역사에는 교훈을 주는 내용들이 많습니다. 실제로 자신의 능력을 너무 과도하게 자랑하고 표출하여 오히려 표적이 되어 죽게 된 양수가 있고, 자신의 실력을 철저하게 숨김으로써 오히려..

가짜사나이 폐지 [내부링크]

가짜사나이가 결국 2기 포함 1기까지 전부 다 내려갔더군요. 김계란이 올린 공지에 의하면 관계된 이들의 가족에게 까지 악플이 돌아가고 있고, 이 부분에 대해 책임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이걸 보면서 참... 1기..

호불호 안갈린다는 비주얼 아이들 미연 [내부링크]

(여자)아이들 걸그룹의 멤버인 조미연 97년생이네요(말도 안 되게 성숙한 외모..) 창녕 조씨라는데 아이즈원 조유리와 성씨가 같네요. 아이들 데뷔전에는 YG에 5년간 연습생이었지만 데뷔 무산으로 인해 퇴사하였..

하이앤로우 더 워스트 리뷰 [내부링크]

하이 앤 로우 X 크로우즈 콜라보! 학원액션의 정통이라고 불리는 전설의 만화 크로우즈, 그리고 액션시리즈물 하이 앤 로우가 콜라보된 작품이 나왔습니다. 학원액션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꽤나 박수를 칠만한..

디바 리뷰 [내부링크]

신민아 팬으로서 만족스럽다 신민아의 팬으로서 스릴 있는 영화를 보는 것은 정말 즐거운 일입니다. 아름다우면서도 청순함의 극치인 신민아의 작품을 보는 것은 즐거운 일이 아닐 수가 없네요. 거기다가 제가..

안야 테일러 조이의 퓨리오사 [내부링크]

안야 테일러 조이는 더 위치로 데뷔를 했습니다. 데뷔와 동시에 이름을 널리 알린 몇 안 되는 배우이기도 하죠. 마녀와 관련된 더 위치라는 영화를 통해 데뷔하였고 데뷔작에서 큰 성공을 거뒀습니다. 물론 이건..

아이즈원 "장원영x김민주 보그 10월호 [내부링크]

보그가 메이크업을 좀 과하게 한다고 해서 보그 당했다 라는 말이 있다고 하는데, 전 남자기 때문에 여성 패션에 관한 잡지 따위는 본적이 없기 때문에 몰랐는데, 아이즈원이 나온다고 해서 관심이 가서 한번 찾..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내부링크]

Netflix 볼 건 많은데! 요즘엔 넷플릭스로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역시 넷플릭스 스트리밍과 더불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전부 다 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겁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작품들은 전부..

가짜사나이 2기 가학논란 [내부링크]

가짜 사나이 2가 이번에 4회가 공개가 되면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이게 불편러들의 불편 퍼레이드인지, 정말 가혹행위인건지에 대해서 논란이 일자. 피지컬 갤러리에서 이걸 해명을 하는 영상까지 등장해요...

래치드 리뷰 [내부링크]

이 사람이 나오면 다 재밌어요 기괴함과 미스터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꼭 보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공포 미드《아메리칸 호러 스토리≫가 그것입니다. 그리고 그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에 시즌마다 전통적으..

확인 강박증 증상과 완화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꼼꼼함으로 둔갑한 정신적 스트레스 저는 중학생 때부터 이 확인 강박증에 시달렸습니다. 지금에 와서는 많이 완화된 상태이지만, 솔직히 중학교,고등학교를 거쳐오면서 문제라기보다는 제가 남들보다 꼼꼼한 거..

디즈니 이대로 괜찮을까 [내부링크]

디즈니 실사화는 여태까지 평가가 좋았습니다. 그동안 나왔던 원작들의 추억을 되새기기에 충분했고 현대에 맞춰서 새로운 각색을 하는 것도 색다른 시도로 보였죠. 하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원작에 대한 예의를..

논란속에서 Lovesick Girls 는 결국..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썼던 대로 Lovesick Girls는 세계에선 칭찬을 국내에서는 논란의 쓴맛을 봤습니다. 물론 그 논란은 말도 안 되는 논란이었고, 국내 그 누구에게 어떤 커뮤니티를 돌아다니며 정보를 수집해 봤지..

담보 리뷰 [내부링크]

한국 코미디 영화에는 장르적인 고질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신파가 먹힌다는 거죠. 세계 어느 영화를 봐도 눈물과 웃음을 공존시켜도 이렇게 개연성 없게 공존을 시키는 경우는 그리 흔하지가 않습니다. 억지 감..

블랙핑크 간호사복 논란? [내부링크]

블랙핑크는 YG의 걸그룹입니다. 솔직히 말하면 저는 YG라는 그룹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습니다. 거기서 배출된 소속 가수 중 유일하게 좋아하는 가수는 블랙핑크 단 한 그룹이네요. 이마저도 굉장한 팬이라거나 그..

게임속 암살자들 (첩보/암살) [내부링크]

게임을 즐길 때 매력적이고 가장 스릴 있는 게임을 고르자면 저는 암살자를 고르고 싶습니다. 여태 수많은 게임을 해봤지만 공포게임과 더불어 가장 스릴있으면서 동시에 짜증을 유발하는 게임이라고 생각이 드네..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내부링크]

로튼 토마토 시즌1 : 97% 시즌2 : 94% 시즌3 : 90% 인기 있는 이유가 뭘까? 기묘한 이야기는 미국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미국에서 굉장한 인기를 얻었고, 우리나라에서도 꽤나 재밌는 걸로 추천을 많이 받는..

가짜사나이 2기 욕설 논란 [내부링크]

교관의 태도가 문제가 된다는 그들 가짜 사나이 2가 화려하게 시작되었습니다. 우선 이 프로그램은 시작하기 전에 경고문구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UDT특별교육 과정을 일반인에게 훈련시켜서 나태한 자신을 바로..

고스트 오브 워 리뷰 [내부링크]

오랜만에 볼만한 공포영화 이 영화는 감상하기 전부터 기대를 하고 봤습니다. 제작한 인물이 나비효과의 감독인 에릭 감독이거든요. 기본적인 설정은 군인과 악령의 싸움을 그리고 있고, 저는 수많은 공포영화를..

"넷플릭스" 에놀라 홈즈 리뷰 [내부링크]

셜록홈즈의 여동생의 성장 영화 이 영화는 보기 전부터 엄청난 기대를 가지고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배우가 주연이기 때문이죠. 밀리 바비 브라운 입니다. 아역 배우로서 연기력을 검증받은 아주..

가짜사나이가 불러온 효과 [내부링크]

공중파는 이제 고전물 유튜브 시대가 온 것은 불과 얼마 전입니다. 유튜브를 활용하는 유튜버들은 먹방이라던지,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작하여 인기를 몰았습니다. 그 인기몰이에 힘입어 공중파에선 알게 모르게..

넷플릭스 브레이킹 배드 [내부링크]

많은 이들의 인생 미드 메타크리틱 : 99 로튼 토마토 : 100 요즘엔 넷플릭스 시대라고 봐도 될 정도로 많은 이들이 넷플릭스를 봅니다. 저 역시도 넷플릭스를 자주 이용하기 때문에 추천작품 몇 개를 선정하곤 합..

공포영화 스케어리 스토리 [내부링크]

여름의 끝에 보기 좋은 영화 저는 공포영화를 매일같이 찾아서 보는 편입니다. 솔직히 안 본 공포영화가 없을 정도로 그냥 볼 수 있다 싶은 공포영화는 전부 봤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보면 유치한 부분도 있다..

유시민 김정은 계몽군주 논란 [내부링크]

군주는 나라의 첫 번째 하인이다 계몽군주에 대해 모르는 지인들이 더러 있어서, 계몽군주에 대해서 써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유시민이 말한 김정은은 계몽군주 같다 라고 한 발언의 문제점을 찾아보고 싶습니..

더 컴플렉스(the complex) : 실사 게임 [내부링크]

선택이 가능한 영화 흔히들 이런 생각들을 많이 해보셨을 겁니다. 영화 주인공이 내가 원하는 것과는 다르게 행동해서 답답하다거나, 그 영화 주인공이 이렇게 행동하면 어떻게 되었을까 하는 상상같은것이죠. 이..

강서구 어린이집 집단감염 [내부링크]

성경모임에 참석한 교사 강서구에서 근무하는 어린이집의 교사가 동대문구에서 열린 성경모임에 참석하여 어린이집과 또 성경모임에서 집단감염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저는 신을 믿는 사람입니다. 종교란 인간이..

개천절 집회 논란 [내부링크]

집회는 현대 민주주의 사회에서 가장 중요한 시민들의 권리입니다. 민주주의를 더욱 올바르고 성숙하게 만드는 것이 바로 자유와 권리이고, 집회라는것이 시위가 수반되는 상황이 되더라도 국민들의 외침을 강제..

영화 에이바 리뷰 [내부링크]

가장 조잡한 킬러 여성 킬러라는 캐릭터는 소비성이 강한 아주 매력적인 캐릭터입니다. 남성보다 신체적으로 약한 여성이 킬러로 나온 소재의 영화들을 살펴본다면, 현실에서는 불가능하다고 여겨지는 매력적인..

보람튜브 논란을 찾기시작하는 이유 [내부링크]

짜왕으로 집을 사는 좌 보람 튜브라고 하는 키즈 유튜버는 정말 대단합니다. 강남에 95억짜리 건물을 하나 사는데 들어간 비용이 짜왕과 장난감 리뷰거든요. 매달 30억여의 광고수익을 올리는 이 보람 튜브는 현..

코로나19 의료진성과 [내부링크]

한국은 방역의 모델이다 프랑스의 방송사에서 항상 코로나에 대한 얘기를 할 때 한국을 거론한다고 합니다. K-방역이라고 부르는데 이게 왜 호평인지 알아보고 싶습니다. 확연히 낮은 코로나 사망률 프랑스의 방..

오케이 마담 리뷰 [내부링크]

평행 세계의 대한민국 이 영화에 소개되는 국적은 대한민국이고, 같은 한국어를 사용하지만 전혀 다른 법을 가지고 있는 한마디로 평행세계라고 느껴졌습니다. 상업성 가족 코미디 영화이지만 저는 웃음코드가 90..

(故) 오인혜 관련 괴담 [내부링크]

안타까운 배우 오인혜 씨는 좋은 배우입니다. 그녀는 배우라는 직업에 대해 지쳐있다는 심경을 토로한 적이 있습니다. 영화제 이후에 노출과 남자를 유혹하는 캐릭터 외에는 제의가 거의 없었기 때문이었다고 합..

MMORPG 의 새로운 시작? 엘리온 [내부링크]

MMORPG의 몰락 MMORPG는 90년대부터 게임을 즐겼던 이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했을법한 게임 장르입니다. 저는 처음에 바람의 나라로 온라인 게임을 접했습니다. 그 당시 누군가와 가상에서 만나서 누군가와 같..

뮬란 리뷰 [내부링크]

영화는 영화로 봐야 한다? 뮬란은 시작부터 탈이 많은 영화였습니다. 바로 주인공 유역비의 홍콩 민주화 운동에 관한 발언이 그 이유 중 하나였죠. 유역비는 미국에 귀화한 시민권자입니다. 물론 유역비가 말로만..

테넷 리뷰 [내부링크]

크리스토퍼 놀란의 대작 크리스토퍼 놀란은 워낙에 유명한 감독이라 작품을 감상하실 때 정말 편하게 감상이 가능하시리라 봅니다. 다크 나이트 때도 그러하였고, 인셉션이나 인터스텔라도 그냥 편하게 감상하셨..

중국 드라마 경여년 [내부링크]

남은 인생을 즐거워하다 경여년은 중국 드라마입니다. 저는 미드,중드,일드,한드 그리고 넘어서 영화와 애니메이션 한마디로 보는 것을 굉장하게 좋아합니다. 그중에서도 사극은 역시 중국 드라마가 일품이라고..

오!문희 리뷰 [내부링크]

남은 것은 배우뿐인 영화 이 영화는 포스터만 봐도 짐작이 되겠지만, 철저한 신파 영화입니다. 할머니가 떠오르고 누군가는 어머니가 떠오를 텐데 눈물이 안 나올 수는 없지요. 저 역시도 눈물이 나올 수밖에 없..

삼국지 만능 엔터테이너 주유 [내부링크]

삼국지의 진짜 주역급 주유 공근 주유라는 인물은 후한의 강동의 대도독을 지낸 인물이다. 그에 대한 평가는 한마디로 말하자면 엄청나게 평가가 절하된 인물이다.. 삼국지연의에서는 제갈량에게 계속 속아 넘어..

트위치 주다사 [내부링크]

트위치를 자주 보고 있는데 계속 지켜보는 동안 아주 기괴한 스트리머가 있어서 쓰고 싶다. zoodasa라는 닉네임을 쓰는 스트리머인데, 이런 방송을 본 적이 없다... 게임보다는 그냥 음악을 틀어놓는 스트리머라..

200917 아이즈원 트위터 업데이트 [내부링크]

https://twitter.com/official_izone official_IZONE(@official_izone) 님 | 트위터 @official_izone 님 언뮤트하기 @official_izone 님 뮤트하기 팔로우 @official_izone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official_izon..

에이프릴 이나은 너무 매력적인 아이돌 [내부링크]

이나은은 에이프릴이라는 그룹에 소속된 아이돌입니다. 2015년에 데뷔하였고 매니악한 그룹으로 팬들 외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더군요. 저는 아이돌이란 분야에 대해 잘 알기 때문에 당연히 에이프릴을 알고 있었..

기기괴괴 성형수 리뷰 [내부링크]

한국 애니메이션의 연출 이 애니메이션은 웹툰이 원작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웹툰이라는 분야는 과거 작가들이 살았던 것과는 굉장히 다른 삶을 살고 있습니다. 웹툰은 웹툰에서 이제는 드라마, 영화로 만들어지고..

엠마스톤 이라는 활기찬 배우 [내부링크]

저는 엠마스톤을 참 좋아합니다. 배우는 배우로서 좋아해야 하지만 아무래도 평소에 털털한 성격 등등으로 좋게 보일 수밖에 없는 배우입니다. 그러고 배우로서 성공기 역시도 굉장히 노력을 했다고 여겨집니다...

엠마왓슨 헤르미온느부터 지금까지 [내부링크]

1990년도에 태어난 이 배우는 많은 배우들이 가장 하기 힘든 데뷔 하자마자 스타가 된 케이스입니다. 바로 2001년에 제작된 해리포터 시리즈의 헤르미온느 역할로 나왔기 때문이죠. 어렸을 때부터 집안이 부유했..

네이마르 음바페 디마리아 사이좋게 코로나 걸렸네요.. [내부링크]

코로나구단 역대 최고의 몸값으로 PSG에 온 네이마르는 여태까지 별다른 성과가 없는 것 같습니다. 지난달에 챔피언스리가 결승에서 1-0으로 아깝게 져서 PSG를 응원하던 제 입장에선 스트레스로 다가왔고, 사이..

재테크 하는방법?? [내부링크]

왜 나는 재테크가 안될까 그냥 재테크에 대한 고찰이며, 또한 주변에 성공적인 재테크를 이룬 지인과 더불어 재테크에 확실하게 실패했던 저와 또 다른 친구들을 비교해보며 써보려 합니다. 저는 누구보다 재테크..

올해의 금값 급등 앞으로는 어떨까 [내부링크]

국제 온스당 2천 달러 금은 안전자산이다. 경제적인 시장이 불안해질 때마다 값이 오른다. 주요 금융사들은 전망치를 계속 올리는 중이고, 골드만삭스 그룹은 2500달러까지 생각하는 중, 이것은 금본위 제도를 생..

언변의 마술사 완벽의 유래 인상여 [내부링크]

말빨 하나로 대륙을 지배한 사나이 인생을 살아가는 데 있어 언어라는 것은 굉장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어떤 질문을 했을 때 어떤 답변을 하느냐에 따라 그 사람이 생각하는것과 그 사람의 인품, 깊이, 지식..

진정한 책사 초한지 장량 [내부링크]

책사란 무엇인가 책사는 리더의 바로 옆에서 작전을 계획하거나 최종 결정에 조언을 내리는 자리이다. 중국 한나라 건국기에서는 한삼걸이라는 말이 있다. 한나라를 건국한 개국공신 세명을 일컫는 말이다. 소하..

한국 비보이 세계를 휩쓸다 진조크루 [내부링크]

bboy 문화의 진정한 장인 저는 비보이를 춤이자 하나의 스포츠라고 생각합니다. 춤이라는 것으로 배틀을 하면서 그 짧은 시간 동안에 팀원들 간의 팀워크, 상대방이 어떤 스타일의 댄서가 나올지에 대한 공략, 어..

팬이 아니라도 멋진 BTS/방탄소년단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은 정말 멋진 그룹입니다. 한국 가수 최초로 빌보드 핫 100 1위를 차지하여서 대한민국 음악계의 역사를 다시 썼기 때문이죠. 다이너마이트라는 노래인데, 저는 BTS의 그 퍼포먼스가 정말 멋지더군요...

비트코인 향후 전망에 대한 생각 [내부링크]

도박이라더니 이제는 안전자산 취급 비트코인은 2017년대에 가격이 폭등했을 때는 900조대로 절정이었다. 폭락장이 펼쳐질때는 400조대로 떨어졌다. 현재 코로나로 인한 경제위기와 국경 봉쇄로 인한 달러 가치..

악녀 여치 (여태후) [내부링크]

중국 한나라의 여태후(고황후) 여태후는 한나라 고조 유방의 정실부인입니다. 그리고 중국에서는 악녀라고 불리고 있지요. 한나라와 초나라의 전쟁을 초한지라 부르고 이 초한지의 최후의 승자는 한고조인 유방이..

중국 여배우 의천도룡기 축서단 [내부링크]

의천도룡기2019 주지약 최근까지 정주행한 중국 드라마 의천도룡기2019에서 주지약으로 나온 축서단입니다.  대표작들을 모아보자면 삼생삼세십리도화(좌) 의천도룡기(우) 가 있겠네요. 그중에 저는 의천도룡..

반도 리뷰 [내부링크]

반도의 중요성 반도는 중요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여름엔 클리셰로 범벅된 삼류 공포영화도 개봉을 안 하고 전체적으로 한국영화 개봉률이 굉장히 낮았거든요. 그러한 의미로 인해 1000만을 보유한 전편인..

인생역전한 아이돌 아이즈원 혼다 히토미 [내부링크]

지하 아이돌에서 글로벌로 혼다 히토미는 Team8이라는 AKB48의 하위그룹 멤버였습니다. 일본은 지역을 대표하는 아이돌들이 있더군요 그중 하나가 team8인데 활동하는 지역이 치바현이라고 합니다 대략적으로 이..

전염병에 관련된 영화들 감기,컨테이젼 [내부링크]

미래를 예견한 듯한 영화들 바이러스에 관련된 영화를 한번 알아보고 싶네요. 바이러스가 이렇게 무섭다 이런 점이 아닌 바이러스에 관한 대처라던지 전염병 사태를 이겨내는 방식이라던지에 대한 부분을 한번 짚..

마진거래 수익올리기 쉽다? [내부링크]

마진거래 모르고 하면 파멸뿐 마진거래라는 것은 어떠한 투자방법인가요? 어떻게 하면 수익이 오르나요? 수없이 많은 연구를 하면서 비트코인 차트만 종일 보고 있는 저도 마진거래를 이용합니다. 하지만 결코 수..

코에이 삼국지 대체 왜이럴까? [내부링크]

삼국지 게임의 명가 코에이 삼국지는 삼국지를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나 접해봤을 게임이다. 특히 시리즈의 3편은 역대급이란 칭송을 받았던 게임이다. 나는 30대이지만 3편을 접해본 적은 있어도 재미는 없었다...

화사 마리아 뮤비 리뷰 [내부링크]

뮤직비디오는 영화 리뷰와는 굉장히 다르다. 가사의 내용과 뮤직비디오의 내용을 연관 지어야 하며, 무엇보다 영화는 2시간여의 시간 동안을 담아낸다면 뮤직비디오는 길어야 4분이라는 시간 안에 창작한 사람이..

러시아 코로나 백신 등장? [내부링크]

백신이 영향을 준 경제 코로나19는 많은 국가들을 국경 봉쇄 조치를 내릴 정도로 아주 강력했으며, 경제 상황까지 급격하게 나빠졌다. 이 코로나19로 인하여 가장 떠오른 것은 국경 제한이 없는 비트코인이라는..

재테크의 기본을 알려주는 책 [내부링크]

진짜 부자들의 인식 나는 삶을 살면서 가장 후회하는 순간이 있다. 그건 바로 20대 중반 내가 사회 초년생 때 이 책을 읽었다면 그 중반의 생활은 지금과는 확연한 차이가 있었을 것이다. 이 책에서는 아주 간단..

소설을 아름답게 영상에 담는법 작은아씨들 [내부링크]

작은아씨들 이란 작은 아씨들은 1868년에 쓰인 루이자의 자전적 소설이다. 이 작품은 이미 영화화가 된 작품이 굉장히 많고, 영화로 나와서 대부분 명작으로 남아있고, 이 작은아씨들 영화는 기존에 나왔던 그 어..

더 라스트 오브 어스2 (라오어2) 를 해보았다 [내부링크]

이 게임을 하기 전에 초강력 스포이며 성공적인 명작으로 기억되는 라오어1 의 후속작은 7년 만에 나타났고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을때는 게이머들에게는 한동안 이슈가 되었던 그만큼의 명작이다. 하지만 이 후속..

에바 그린 서스펜스 실화:숨겨진 비밀 [내부링크]

베스트셀러 작가인 델핀(엠마누엘 세니에르)과 의문의 여성 L(에바 그린) 의 만남에서 시작되는 영화이다. 이 영화는 스릴러 영화이다. 그렇지만 흔히 생각하는 삭막한 두뇌싸움이나 심장을 쫄깃하게 하는 내용..

매혹적인 배우 에바 그린 [내부링크]

프랑스에서 태어난 모델 겸 배우이다. 원래 태어날 때는 금발이지만 계속 검은색으로 염색하는 사람. 배우로서 연기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인상 깊게 본 출연작들을 나열해 보고 싶다. 애초에 영화는..

사마의를 승자로 만든 신중함과 인내심 [내부링크]

삼국지 최후의 승자 사마의 흔히들 많은 사람들이 읽어본 삼국지는 후한 말기에 있었던 역사이다. 그 역사속의 최후의 승자는 조조 , 유비 , 손권이 아닌 바로 사마의이다. 흔히들 사마의를 거론할 때는 제갈량의..

아이즈원 9월13일 온라인콘서트 개최(AR,XR기능 제공) [내부링크]

9/13 ONEIRIC THETER 오나이릭 씨어터 지난 6월에 개최한 단독 콘서트 이후 1년 만에 진행하는 콘서트인데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한다. 방구석에서 보는 개념이라고 보면 될 듯 직접 만나지 못해도 이번 콘서트..

제갈량 촉한 명재상의 정치방식 [내부링크]

제갈량(제갈공명)은 후한 말기 촉한의 승상이다. 이 사람은 이미 소설(삼국연의)에서 비중 있게 다뤄졌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는 인물이다. 하지만 이 글에서 써보고 싶은 인물은 소설 속 제갈량이 아닌..

아이즈원 퍼스트룩 모음입니다. [내부링크]

혼다 히토미 퍼스트룩이고 영상도 퍼왔습니다. https://youtu.be/mnwb05ymofI 조유리 김민주 야부키 나코 5월에 한번 포스팅 한 적 있지만 새로 한 번에 모아서 올리고 싶었기 때문에 재 포스팅하기로 했습니다.

200806 혼다 히토미 월드겟츄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beASfvzC7Ew 운윰이라는 분의 유튜브 영상입니다. 아이즈원의 혼다 히토미입니다. team 8 시절부터 팬이었는데 당시엔 지역의 조그마한 아이돌이라 무명이었는데 이렇게 아이즈..

가상화폐, 종류와 특징 [내부링크]

국경의 제한이 없는 이 경제위기 속에서 계속 오르고 있는 이 화폐는 가상화폐라고 많이 불리지만 사실 암호화폐,전자화폐 라고 부르는 게 맞다고 한다. 물론 나는 가상화폐라는 말이 더 자연스럽게 착착 감겨서..

컨저링의 실화 오컬트의 전설 워렌부부 [내부링크]

신이 먼저 존재하기 때문에 악령도 존재한다 나는 굉장한 오컬트 마니아이다. 당연히 공포영화는 굉장히 좋아하며, 이런 분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들어봤을 사람들이 있다. 바로 워렌 부부 정말 유명한..

비트코인 미국 수탁 서비스의 결과 급상승 [내부링크]

비트코인 계속되는 상승세 현재 내가 계속 보고 있는 차트 그래프에 의하면 1200만 달러에서 점점 더 상승하고 있다. 어째서 이렇게 오르기만 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자면... 내가 생각하기에는 미국에서 가상화..

존 메이너드 케인스 대공황 속 투자의 신 [내부링크]

20세기 세계 경자에 큰 영향을 미친 경제학자 존 메이너드 케인스는 대공황 속에서 투자로 100% 이상의 수익을 올린 인물이다. 당시 수많은 경제학자들은 투자에 실패하는 경우가 훨씬 더 많았는데, 케인스는 투..

미시 블루 민 아이즈원 스위트 화보 [내부링크]

Miche Bloomin x(미시 블루민) 아이즈원 x 인기 여성 패션 잡지 스위트 화보 촬영을 아이즈원 그룹 멤버 중 6명이 찍은 듯.. 촬영은 서울에서 실시되었으며 한국과 일본의 원격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캠페인 대..

비트코인, 대중화가 되어가고 있는 가상화폐 [내부링크]

가상화폐 의 시대가 열리는 중 전자화폐는 그 개념을 천천히 생각해보자면 19세기에 금을 화폐로 사용하던 금본위제를 생각하면 될 것 같다. 금을 돈처럼 사용하여 일종의 통합화폐 개념으로 봤던 시대가 있었는..

현재까지 비트코인 시세 [내부링크]

어제부터 수시로 바이낸스 차트를 확인하고 있다. 지금도 이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 동안에도 확인 중이다. 어제 최고가 1150달러에서 1090을 왔다 갔다 하고 있더니 오늘은 1100달러를 가뿐히 넘어서 줄타기를..

소하 통일의 기반을 경제로 만든 초한지 재상 [내부링크]

한나라 고제(유방)가 통일을 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경제발전이다. 이 경제발전의 가장 중요했던 인물 소하에 대해 알아보려 한다. 이 인물은 통일 후 승상보다 더 높은 관작인 상국으로 임명된 인물이다...

비트코인 세금에 관한 생각 [내부링크]

가상화폐 세금은 어떻게 책정될까 2021년 10월부터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가 거래로 차익을 올리면 수익의 20%를 세금으로 내야한다고 발표되었다. 이미 몇 달전부터 이런 소식은 퍼지고 있었지만, 그동안 정부에..

점점 상승세를 타기 시작하는 비트코인 [내부링크]

9300달러선 유지 중인 비트코인 어제까지만 해도 9100달러를 계속 유지하고 있다가 오늘 드디어 올라갔지만 거래량은 아직도 현저히 낮은 편... 오늘 9400달러의 선을 넘어섰던 기록이 있는데 이대로 계속 상승세..

비트코인 안전한 투자상품일까 도박일까 [내부링크]

미래의 화폐 가상화폐 비트코인은 2008년에 생성된 전자화폐이다. 이 일종의 국경의 제한이 없는 가상화폐는 우리나라에서는 2017년 2만 달러로 폭등한 뒤 정말 마법처럼 도전하였고 실패한 이들로 인해 나라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