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o-passive-income의 등록된 링크

 ddo-passive-inco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미국주식] 보잉(Boeing) BA 주식_슬슬 매수시기를 잡아 볼까? [내부링크]

# 종목추천이 아닌 정보공유를 목적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살펴볼 종목은 바로 보잉(Boeing)입니다. / 티커 BA 몇달전, 비행기 기체 불안으로 한동안 이슈가 되었던 보잉입니다. 당시만 해도 내..

[미국주식_기록] 헬머리치엔페인 주식(HP 주식) 투자전략에 대한 반성 [내부링크]

#정보공유의 목적이며, 종목추천이 아닙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12월 초에 매수한 헬머리치엔페인에 대한 횡보를 간략하게 살펴보려고 합니다. 처음 매수를 한뒤에 글을 올렸던게 12월 4일이었습니다. 헬..

[짠테크]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이자 계산법과 입금날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많은 투자자분들이 어느정도는 현금보유에 비중을 가지고 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이유는 다양하시겠죠? 적시적소에 투자를 하기 위해서 혹은 안전하게 어느정도의 현금 비율을 보유하기 위해..

미국주식? 과연 단점은 없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파이어족, 경제적자유에 대한 관심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미국주식에 대해서 알게 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아마 검색해보시면 미국주식에 대한 장점은 많이 보실 수 있으..

[짠테크_연말정산] 2020년 연말정산 일정은? 잊지말고 챙겨야 하는 것들 정리 [내부링크]

2019년이 마무리되고 2020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2020년이 다가오면 꼭 해야 하는 일이 있죠? 바로 연말정산입니다. 연말정산이란, 급여 소득에서 원천 과세한 1년 동안의 소득세에 대하여, 다음 연도 초에 넘..

Fire족_파이어족은 무엇인가? 나는 파이어족이길 포기해야한다. [내부링크]

여러분 파이어족에 대해서 들어본 적이 있으신가요? 제태크에 관심이 많았던 분들은 파이어족이라는 단어를 한번쯤을 들어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파이어(FIRE)족이란? F : Financial (경제적) I : Independence (..

[짠테크_절세] 2020년 연말정산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느새 2019년의 마지막인 12월입니다. 2020년이 되면 다가오는 일은 바로 연말정산입니다. 제 13의 월급이라고 할정도로 절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부양가족이 있으셔서 기본공제를 받..

[금테크]_금테크 어플 (금모아, 아시아골드)_금테크 은테크 어플 [내부링크]

오늘은 금테크와 관련된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금테크의 방법으로 금통장, 금펀드, 금현물과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만, 그 외에 부수적으로 할 수 있는 어플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금현물을 하시는 분들..

[금테크]_금테크가 필요한가? 이유는? 왜 금이 안전자산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동안 미국주식에 대한 이야기를 계속 드렸지만, 오늘은 금테크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여러분은 금테크를 하고 계신가요? 재테크라는 이야기가 나오면 대표적으로 나오는 종목은 아래와 같..

미국배당성장주_AXP(아메리칸익스프레스)주식_1등? 2등? 나는 조용히 그리고 서서히 간다. [내부링크]

#종목 추천이 아닌, 정보공유를 목적으로 한 글입니다. 선택은 본인의 몫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지난번 V(비자카드), MA(마스터카드)에 이어서 AXP(아메리칸 익스프레스)에 대하여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아메..

미국 배당성장주_V(비자) 따라올테면 따라와라! 독보적인 1등! [내부링크]

#종목 추천이 아닌 정보 공유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선택은 본인의 몫!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소개드린 MA(마스터카드)에 이어서 V(비자) 종목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마스터카드에 대한 이야기..

당신의 경제적 자유? 정말 가능한가요? 어떻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제적 자유에 대해서 간략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경제적 자유는 어느정도인가요? 얼마를 목표로 투자에 집중하고 계신가요? 투자를 시작하시기 전에 꼭 한번쯤 해보..

리얼티 인컴(O) 하락이 왔다. 기회인가? [내부링크]

#종목 추천 목적이 아닌 정보 공유 목적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https://ddo-passive-income.tistory.com/10 월배당 미국 주식_O(리얼티 인컴) 얼마가 적정 주가인가? 월배당 미국 주식에 대해서 알아보시다 보면..

미국 주식 _ M(메이시스) 매수해도 괜찮을까? 앞으로의 전망은 어떨까? [내부링크]

* 주식 및 ETF를 바라보는 방식은 오롯이 저의 기준입니다. 전문적인 의견이 아니므로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구나...라고 가볍게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항상 매수의 선택의 자신의 몫이므로 관심이 있으..

왜 배당주식에 투자하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액투자자, 주식초보, 배당투자자 또뭉치입니다. 오늘은 왜 제가 배당주식에 투자하게 되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같은 저금리 시대에 옛날처럼 저축만으로는 나의 자산을 늘려가..

양적완화(QE)? 미리 알고 대비하지 않으면 내 돈이 종이로? [내부링크]

http://news1.kr/articles/?3790631 CS '美연준, 연말 이전 4차 양적완화…유동성 경색 압박때문' 사실 앞에 겸손한 민영 종합 뉴스통신사 뉴스1 news1.kr https://news.mt.co.kr/mtview.php?no=20191211110..

미국 주식(배당성장주)_MA(마스터카드) 2등의 추격! 상투일까? 아직 무릎인가? [내부링크]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하며, 종목 추천이 아님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http://www.econovill.com/news/articleView.html?idxno=379733 찬바람 불 땐 배당주 투자, 미국 배당왕 주목 [이코노믹리뷰=장서윤 기자] 미..

미국 배당주_MO(알트리아그룹) VS PM(필립모리스) [내부링크]

오늘은 미국의 유명한 담배회사. MO(알트리아 그룹)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은 알트리아 그룹에 대해서 알고 계시나요? 미국 주식을 시작하신 지 어느 정도 되신 부분이라면 많이 들어보신 종목일 것입..

미국 배당주_여러분의 목표배당금은 얼마인가요? 경제적 자유 달성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담으로 저의 배당 목표금액에 대해서 말씀드려볼까합니다. 미국 배당주를 통해 여러분은 드라마틱한 수입을 기대하고 계신가요? 얼마를 기대하고 계신가요? 한달에 100만원? 200만원? 아니면..

월배당 미국 주식_O(리얼티 인컴) 얼마가 적정 주가인가? [내부링크]

월배당 미국 주식에 대해서 알아보시다 보면 꼭 등장하는 주식이 바로 O(리얼리 인컴)입니다. 미국 주식에 관심이 있어서 검색을 해보시는 분들이라면 꼭 들어보는 종목 중 하나이죠? 최근에 약간에 리스크는 있지..

Page 2 (삼프로TV 경제의신과함께) [내부링크]

오늘은 많은 투자자 여러분들이 보시면 좋을 것 같은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page 2 어플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경제 라디오 방송입니다. 매일 월~금 출퇴근 시간에 생방송으로 라디오가 진행됩니다...

14F 유수진_재테크 공부는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가 [내부링크]

"중소기업에서 일을 하며 벌어들인 월급도 생활을 위해 대부분 지출을 해야 하는 내가 과연 경제적 자유를 이룰 수 있을까?" 이런 질문에서 시작하여 각종 투자를 맨땅에 헤딩하듯이 찔러보았던 1년. 하지만 결..

배당 주식 _ HP(Helmerich and Payne Inc, 헬머리치 앤 페인) [내부링크]

* 저는 소액, 초보 투자자입니다. 주식 및 ETF를 바라보는 방식은 오롯이 저의 기준입니다. 전문적인 의견이 아니므로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구나...라고 가볍게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항상 매수의 선택..

배당 주식_MAIN (Main Street Capital Corporation, 메인스트리트 캐피탈) [내부링크]

* 저는 소액, 초보 투자자입니다. 주식 및 ETF를 바라보는 방식은 오롯이 저의 기준입니다. 전문적인 의견이 아니므로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구나...라고 가볍게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항상 매수의 선택..

40달러 받고 미국 주식 시작하기_키움증권 [내부링크]

본, 블로그에서 알려드리는 이벤트나 주식은 절대 매수를 추천드리는 내용이 아니며 단순한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포스팅합니다. 투자의 선택은 언제나 본인의 몫입니다. 이번에는 키움증권에서 시행하는 이벤트..

배당 ETF _ SRET (Global X Superdividend REIT ETF) [내부링크]

* 저는 소액, 초보 투자자입니다. 주식 및 ETF를 바라보는 방식은 오롯이 저의 기준입니다. 전문적인 의견이 아니므로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구나...라고 가볍게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항상 매수의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