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obu89의 등록된 링크

 ddobu8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자전거 용품 구매기 1. 갤럭시 핏2 (Feat. 삼성 웨어러블, 삼성헬스) [내부링크]

남편 또봉이는 갤럭시 워치를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자전거를 탈 때 자전거를 몇 분이나 탔는지 최고 속도는 어땠는지 자꾸 자랑합니다. 남편과 함께 라이딩 할때는 대략 몇 분 정도 탔는지 알 수 있었는..

아프리카 왕달팽이 키우기 (부제: 애완달팽이 환경, 먹이에 대해 알아보자! ) [내부링크]

저희 집에는 5살 난 또몽이 말고 또 다른 식구가 있어요. 또몽이의 첫 반려 곤충? 아프리카 왕달팽이 2마리입니다:) (한 마리는 다른집에 계셔요ㅎㅎㅎ) 저희 집에 온지는 약 2달가량 되었습니다:) 보통 달팽이..

내 돈 주고 내가 산 크리우스 마스터V8 (feat. 패럴캣 바이시클) [내부링크]

비가 주룩주룩 내리던 제 생일에 드디어!!! 자전거를 사고 왔습니다. 결국 벨로시티 DD9과 크리우스 마스터 V8 중에 결론을 내지 못하고 매장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거의 정찰가여서 인터넷이나 매장이..

또자의 미니벨로 자전거 검색기 [내부링크]

날씨가 좋아서인지, 자전거 구매욕이 뿜 뿜 하는 요즘입니다:) (마침 생일도 다가오고... 또봉이가 선물을 사주겠죠?ㅋㅋㅋ) 주말에 자전거를 사러가기로 했기 때문에 그동안 알아본 내용들을 정리해봅니다. 자전..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희 부부의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룰루룰루!!! 연애하던 시절부터 함께 운영하는 블로그가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이야기를 해왔는데, 결혼 6년차 드디어 꿈(?)을 이루게되네요. 건축하는 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