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ooll의 등록된 링크

 ddool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군산]인생사진 찍고싶어? 사진이 잘 나오는 군산카페 'NNN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산여행중에 만난 카페를 소개해드릴께요! 자주 갈 수는 없지만 여행지에 만난 괜찮은 카페였던거 같아 기억에 남아요. 소화도 시킬겸 산책도 할겸 동국사를 들려서 내려오는 길에 좀 앉아..

[군산]군산에서 놓치면 아쉬운 새우장 군산맛집 '째보식당(째보선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야흐로 여행의 계절입니다. 서울에서나 부산에서나 그리 멀지않은 군산 여행 어떠신가요? 여행은 역시 먹부림 여행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1인으로써 군산에서 가성비 괜찮았다고 생각하는 째보식당을..

저의 1호맛집은 한강 앞 편의점 라면 :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을 리뷰해봅니당 후후 카페만 올리다가 맛집 리뷰를 하려니 고민고민 사진첩을 뒤적뒤적하다 바로 이거다! 하는 집이 있었으니 바로 편의점 라면:D 네 저렴한 저의 입맛입니다 ㅋㅋㅋ 편의..

[코엑스]분위기 좋은 밀크티 맛집 '클로리스 티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이들 아시는 클로리스 티룸을 소개해드릴께요! 클로리스 티룸은 2003년 신촌의 로컬카페로 시작해서 지난 14년간 현재 7개의 매장이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로 성장한 카페에요 매장의 인테리..

[롯데월드몰]'길리안 초콜릿 카페' 아이가봤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리안 초콜릿 카페가 있다는거 아셨나요? 2014년 10월 22일에 오픈을 했더라구요 ㅇ0ㅇ! 롯데제과에서 플래그십 스토어로 형태로 5년전에 오픈을 한 이후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듯해요. 매장 내에는..

[광화문디타워]비엔나커피에 맛있는 디저트가 가득! '수수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화문 교보문고 앞 디타워1층에 위치한 수수커피를 소개해드릴께요! 광화문에 음식점이 정말 많은데 생각보다 로컬한 카페가 많이는 없는것 같아요! 아무래도 빌딩숲 사이 작은 건물에 있는..

[홍대입구역5분] 비건 레스토랑 & 카페 '수카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건카페로 돌아왔어요! 저는 비건이 아니라 비건음식점을 잘 찾아보지 않아 몰랐는데 서울에 비건음식점이 많지않더라구요. 그래도 비건 레스토랑, 비건카페가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요!..

[성신여대입구3분]복고느낌가득 병밀크티'망원동티라미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컬카페가 아니라 프랜차이즈 카페를 가지고 왔어요. 저는 주로 로컬카페를 좋아하는 편이라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경우 친구를 단체로 만나거나 친구가 약속장소로 먼저 가 있는 경우를..

[한성대입구5분] 어서 돌아오길 바래!! 카페 '휘스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게 이전문제로 지금은 영업을 하지않고 있는 성북동 카페 휘스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지금은 영업을 하지 않고 있는데 왜 소개를 해드리냐면 정말 맛있고 좋은 카페였고, 아직..

[성신여대역 5분] 고급스런 맛의 마카롱과 이쁜 케이크 파스트리 '토미가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디저트 카페 토미가야를 꺼내왔어요~:D 한때 대한민국 마카롱 붐이 엄청 났었죠? 성신여대입구역 근처에도 많은 마카롱 집이 있어요~ 한군데, 두군데 다녀보다가 제 스타일의..

[한성대입구역5분]꿀처럼 달콤한 시간! 성북동 한옥티카페 '밀월(蜜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가 많이 오는 날 녹차 양갱이 먹고 싶어 일부러 방문한 티카페 밀월을 소개해드립니다. 한성대입구역 7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구요, 주변이 다 주택가라 골목으로 들어가지 마시고 큰 도로..

[보문역5분]감성넘치는 카페 위코브, 카페플루터의 새로운 이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감성이 넘치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D 예전 제 집 근처에 있어 엄청 자주 가던 곳인데 지금은 이사를 오게되서 잘 못가 너무 아쉬운 곳입니다. 처음에 가게를 오픈했을 때부터 갔었는데..

[수유역5분] 스페셜티 원두로 로스팅하는 로컬카페 "칠복상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유에서 로컬 카페를 찾으신다면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의 카페 칠복상회를 소개해드립니다 역에서 차도를 따라 쭉 가시다 나오는 골목에서 좌회전 하시면 바로 보이는 가정집이 바로 칠복카페에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