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refg의 등록된 링크

 ddref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내부링크]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모든분들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들 모두 다 이루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appy 2020 New Year.^^ I hope you all stay healthy and do everything you do. Thank you.

2020년 경자년 인생명언... [내부링크]

우리는 매력적이고, 참신하고, 자발적으로 태어나며 사회에 참여할 수 있을 때까지 교양을 갖추어야 한다. We are born charming, fresh and spontaneous and must be civilized before we are fit to participat..

노래모음...가족을 위한 노래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 오늘은 소개해 드릴 주제는 가족 입니다 치열한 사회에서 가족을 위해 열심히 일하시는 우리 아버지들을 위한 노래를 올려봅니다 항상 옆에 있으실 것 같아서 소중함을 자주 잊고 살아가는 거..

(영화)감쪽같은 그녀 T.T를 보았다 ... [내부링크]

“초면에 실례하겠습니다~” 72살 나 홀로 라이프를 즐기는 ‘말순’ 할매의 인생에 듣도 보도 못한 손녀(?)가 나타났다! 특기는 자수, 용돈 벌이는 그림 맞추기(?) 동네를 주름 잡으며 나..

강원도 겨울 축제 top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i^^ 오늘 소개해 드릴 주제는 강원도 겨울 축제하는 곳들을 올리려고 합니다 Today's topic is to post the winter festivals in Gangwon-do. 1.평창송어축제 1. Pyeongchang Trout Festival 축제..

겨울 생선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 드릴 주제는 겨울 바다생선 top5 입니다 1.기름가자미 몸길이는 45cm정도이며, 타원형으로 납작하고 주둥이는 매우 짧다. 눈은 모두 몸의 오른쪽에 있는데, 두 눈 사이의 간격이 좁다...

인생노트 톨스토이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레프 톨스토이 (Leo Tolstoy | Lev Nikolayevich Tolstoy) 소설가, 사상가 출생-사망1828년 9월 9일, 러시아 - 1910년 11월 20일 가족배우자 소피야 안드레예브나 이슬레네프, 아버지 니콜라이 일리치 톨스토이,..

분노 조절 장애 증상이 생기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주제는 분노 조절 장애 증상이 생기는 이유에 대해 올려봅니다 일단 분노 조절 장애란 ? 무엇이고 왜 생기는 것이고 또한 조절이 잘 되지 않는 것일까요??? 분노 조절 장애란 정신적..

넵킨아트의모든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주제는 넵킨아트입니다 어느날 유트브 동영상을 보면서 배운 넵킨아트가 이제는 취미 생활이 되었습니다 넵킨아트는 특별히 그림에 재주가 없는 분들도 손쉽게 할수 있고 집안 가구..

크리스마스 어린이 선물 순위(1위~15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2019년 마지막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아직 아이 선물을 정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정리해서 올려 봅니다 먼저 남자아이 1위부터 15위 까지 올려드려요 (참고만 하세요)..

강원도 2020년 해돋이 명소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느덧 2019년을 마무리 해야하는 시간이 다가옵니다 남은 시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강원도 새해 해맞이 명소 top5를 소개해 드립니다. Hello. It's almost time to wrap up 20..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안녕 하세요 ^^ 저의 모란 들꽃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i^^ Thank you for visiting my peony wild flower blog.

대인기피증이 생기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 해 드릴 주제는 대인기피증이 생기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입니다 대인기피증 대인기피증은 사람에 대한 상처를 받을때 생겨나는 마음의 문제랍니다. 그냥 사람자체가 무서워서 사람들을..

다이어트에 좋은 것 top3...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주제는 다이어트 다이어트에 좋은 것들 top3입니다 2020년 1월1일 부터 다이어트를 하시려고 목표를 세우신 분들 많으실 것같아요 ^^ 하지만 계획만 세우고 내일로 미루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