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yani의 등록된 링크

 ddyan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8건입니다.

일자목치료방법 1분 정리 합니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골프 치기 좋은 날씨 같아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특별한 노력을 하고 있나요? 우리 몸 건강은 평상시 부터 꾸준히 관리를 해주는게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평상시에 운동을 해주는게 매우..

팔꿈치 통증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팔꿈치 통증 원인 관련 정보를 정리해볼게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팔꿈치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참 많이 있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스마트폰이 발전을 하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많이 이..

천장관절증후군치료 핵심 정보 요약 [내부링크]

모두 안녕하세요. 구름 한점 없이 맑은 날이네요. 여러분! 건강을 위해서 관리하는 것들이 있나요? 이미 통증이 생기는 부분이 있다면 늦었을 수도 있습니다. 관리는 평상시에 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건강은..

상월곡 반월상연골치료 쉽게 정리해봅니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구름 한 점 없는 맑은 날입니다. 여러분들은 평상시 건강 관리를 하나요? 이미 통증이 시작됐다면 늦습니다. 관리는 평상시 꾸준히 하는게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건강은 평상시, 꾸준히 관리해야..

발목관절염치료 쉽게 정리해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책하게 좋은 날씨 입니다. 건강 관리를 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건강은 평상시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 아프고 관리하면 늦죠. 그래서 평상시 운동을 꾸준히하고 영양소를 잘 섭취..

군산 발목재활 간단하게 정리 보세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잘들 지내시나요? 건강 관리를 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우리 몸 건강은 평상시 부터 꾸준히 관리를 해주는게 좋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건강 관리는 꾸준히 평상시에 하는게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새롭게 블로그를 오픈하고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드디어 블로그를 시작해봅니다. 참 요즘에 블로그를 많이들 하는거 같은데요. 그래서 저도 시작을 했습니다. 어떤 이야기를 담아볼지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 자주 업데이트 할테니 방문해주세요.

이만희 시계 진실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이만희 시계 진실은 무엇인가? 최근 우리나라는 코로나 사태 때문에 심각합니다. 한동안 확진자가 안나오면서 잠잠했는데요. 어느 순간 갑자기 확진자가 터지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인터넷 실검을 장악한 3글자...

햇살론 대출서류 자격조건 간단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햇살론 대출서류 자격조건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대출에 관심이 있어서 조금이라도 검색을 해 본 사람이라면 햇살론을 잘 아실겁니다~ 대략적으로 나라에서 서민대상으로 지원하는 대출상품 중..

무상담 300대출 받는 노하우 확실하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무상담 300대출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살다보면 갑작스럽게 돈이 필요한 경우는 반드시 생깁니다. 그럴 경우 대부분 대출을 하는데요. 예전에는 은행에가서 줄을서서 대기를하고,..

척추 통증 원인 증상 치료방법 정리 [내부링크]

척추 통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척추통증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몸에 다양한 통증이 발생합니다. 특히 우리 몸 중심에 위치한 척추에 통증이 발생하는 경우도 상당히..

두드러기 원인 간단정리 [내부링크]

두드러기 원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두드러기 원인 관련 정보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여러 가지 피부질환을 경험하게 됐는데요. 두드러기도 대표적인 증상 중 하나입니다. 발생..

왼쪽 뒷목 통증 원인과 치료방법 핵심정리 [내부링크]

왼쪽 뒷목 통증 이번 글에서는 왼쪽 뒷목 통증 관련 내용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목에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참 많이 있습니다. -왼쪽 뒷목 통증 원인 발생하는 원인은 참 다양하지만, 직..

광대뼈 통증 원인 치료 간단정리 [내부링크]

광대뼈 통증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광대뼈 통증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광대뼈 통증을 느끼는 경우는 많지 않은거 같은데요. 그래도 다양한 원인 때문에 광대뼈 통증이 발생한다고 합..

어금니 통증 원인 치료 핵심정리 [내부링크]

어금니 통증 이번 글에서는 어금니 통증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음식물을 먹을때 이를 사용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상시 어금니를 관리하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어금니 통증 원인..

어깨 근육 파열 치료 핵심정리 [내부링크]

어깨 근육 파열 치료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어깨 근육 파열 치료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어깨 근육에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참 많이 있습니다. 젊은 사람들도 예외는 아닙니다. -어깨..

계단오를때 무릎 통증 원인 치료방법 정리 [내부링크]

계단오를때 무릎 통증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계단오를때 무릎 통증 관련 정보를 정리하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무릎에 통증을 자주 느끼는 편인데요. 나이가 들수록 이런 증상은 더욱 심해집니다. 다양..

갑자기 허리가 아파요 증상 원인 치료방법 [내부링크]

갑자기 허리가 아파요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갑자기 허리가 아파요 관련 증상을 정리해볼게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갑자기 허리가 아파요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허리가 아프면 참 곤란한 상황이 많이 생..

가운데 윗배 통증 원인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가운데 윗배 통증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가운데 윗배 통증 관련 소식을 정리해볼게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가운데 윗배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참 많다고 합니다. 우리 배쪽에는 다양한 소화기관들이 위치해 있..

엄지 손가락 통증 원인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엄지 손가락 통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엄지 손가락 통증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우리 현대인들은 참 다양한 통증을 느끼면서 살고 있습니다. 의학기술도 발달을 했지만, 각종 전자기기가 발달을 하..

안구건조증 증상 4가지 핵심정리 [내부링크]

안구건조증 증상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안구건조증 증상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스마트기기들이 발달하면서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스마트폰을 다 사용하는데요. 그 사용시간이 늘어남에 따라서..

발목이 아플때 가장 좋은 방법 [내부링크]

발목이 아플때 가장 좋은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발목이 아플때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발목은 우리 신체 부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 몸을서 있을 수 있게..

엄지발가락 통증 간단 핵심 정리 [내부링크]

엄지발가락 통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엄지발가락 통증 관련 정보를 정리해볼게요. 살아가다보면 엄지발가락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참 많이 있는데요. 그 이유도 참 다양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축구를..

고관절 수술후 통증 관리법 [내부링크]

고관절 수술후 통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관절 수술 후 통증에 대해서 한번 정리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가 들어가게 되면 자연스럽게 관절에 무리가 오게 되는데요. 관절에 있는 연골이 다 소모..

오른쪽 골반이 아파요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오른쪽 골반이 아파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른쪽 골반이 아파요에 대한 정보를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할게요. 골반은 우리 몸의 중앙에 위치해 있습니다. 척추랑 연결되어 있고 상체와 하체를 나누는 기..

왼쪽 어깨 통증 원인 [내부링크]

왼쪽 어깨 통증 원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왼쪽 어깨 통증 원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정말 다양한 통증을 많이 느끼게 되는데요 특히 왼쪽 어깨 통증은 더욱 자주 느..

회전근 파열 빠른치료가 중요합니다 [내부링크]

회전근 파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회전근 파열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회전근이 어느 부위에 있는지 아시나요? 바로 어깨에 위치한 힘줄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살아가..

편도염에 좋은 음식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편도염에 좋은 음식 이번 글에서는 편도염에 좋은 음식에 대해 정리해볼게요. 편도염도 참 자주 걸리는 질환 중 하나인데요. 저는 만성이랑 급성편도선을 자주 앓아서 아예 편도선을 제거하는 수술을 했습니다. 좋..

인두염 증상 원인 간단하게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인두염 증상 원인 이번 글에서는 인두염 증상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인두염, 인후염,인후두염 등등. 참 아리송 한 이름들이 많은데요. 이들의 차이점은 뭘까요? =인두염 이란? 먼저 인두염보다는 인후두염이..

발목이 아픈이유 왜일까요 [내부링크]

발목이 아픈이유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발목이 아픈 이유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게요. 발목이 아픈 이유는 정말 다양하게 많은데요. 발목은 우리 다리와 발을 이어주는 아주 중요한 부위입니다. 우리는 두 발로 걸어..

만성 통증이란 어떻게 해야할까 [내부링크]

만성 통증이란 어떻게 해야할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만성 통증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다양한 통증을 자주 느끼는데요. 이런 통증이 지속되면 만성 통증으로 발전한다고 합니다...

개인신용대출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내부링크]

개인신용대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개인 신용 대출 관련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이 살다 보면 돈이 필요한 경우가 많이 생기게 되는데요 그럴 경우에 당장 내가 돈이 없더라도 내 신..

2020 골든디스크 큐시트 방탄 BTS 언제 나오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0 골든디스크 큐시트 방탄 BTS 관련 소식을 정리해드릴게요. 어느덧 2020년이 밝았습니다. 연말 무대도 방탄이 마무리 했는데요.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정말 역사적인 무대를 했..

소액대출쉬운곳 어디가 있을까 [내부링크]

소액대출쉬운곳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소액대출쉬운곳 관련 정보를 정리해볼게요. 우리는 늘 살아가면서 돈이 필요한 경우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큰 돈의 경우에는 주로 은행을 통해서 하면 됩니다. 주택, 아..

류마티스 관절염 초기증상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류마티스 관절염 초기증상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류마티스관절염에 관련된 내용 한번 정리해 보겠어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자연스럽게 나이를 먹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인간들을 자연스럽게 노화가..

저탄고지 부작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저탄고지 부작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탄고지 부작용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방송에서 저탄고지 관련된 내용이 나오면서 저탄고지 다이어트가 상당히 관심을 많이 받고 있..

뒷머리가 아픈 이유 간단정리 [내부링크]

뒷머리가 아픈 이유 간단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뒷머리가 아픈 이유 관련내용을 정리해볼게요. 머리쪽 통증은 참 이유가 다양합니다. 그리고 큰 문제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젊은 사람이..

개인사업자 대출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개인사업자 대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개인사업자대출 관련된 정보를 한번 정리해서 작성 해 보겠습니다 개인 사업을 하다 보면은 갑작스럽게 큰 돈이 필요하게 될 경우가 있습니다 새로운 사업을 확장하..

금연 성공하는 단계적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해 초 세운 금연계획 잘 지키고 있습니까? 혹시 다시 담배를 피우고 있다면 내년에는 단계별 금연 계획을 세워 보자.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가며 금연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1..

300만원 대출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300만원 대출 어떻게 할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300만원 대출 관련 내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갑작스럽게 돈이 필요한 경우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주변에 빌릴 사람도 마땅치..

꼬리뼈 통증과 치료법 [내부링크]

꼬리뼈 통증과 치료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꼬리뼈 통증 치료법 관련된 정보를 정리해 볼게요. 최근 우리 현대인에게 꼬리뼈 통증은 은근히 자주 발생 한다고 합니다. 주로 잘못된 자세 때문에 꼬리뼈 통..

골반염 통증 원인과 해결방법 [내부링크]

골반염 통증 원인과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골반염 통증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골반염의 경우에는 골반에 염증이 발생한 경우인데요 주로 남성보다는 여성이 더 자주 걸린..

기침 유발하는 다양한 질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침 관련 정보를 정리해볼게요. 겨울철, 환절기에는 기침을 하는 사람들이 참 많이 생긴다고 합니다. 기침을 하는 이유가 다양한데요. 왜 기침이 발생하고, 어떻게 해야지 예방할..

두통 부위별 증상 및 치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두통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저도 두통이 참 자주 발생하는 편이라 진통제를 먹는 편 입니다. 두통이 발생하면 정말 불편하고 스트레스가 엄청나거든요. 두통은 우리 국민 70%..

비만이 암에 더 잘걸리는 이유 [내부링크]

비만은 만병의 근원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각종 성인병, 합병증을 유발하고 고혈압, 고지혈증을 유발하죠. 비만만 예방해도 암에 걸릴 위험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비만에 의해 유발될 수 있..

겨울철 빙판길 조심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어느덧 다가온 겨울. 겨울에는 늘 조심해야 합니다. 요즘 블랙아이스 때문에 차량 사고가 많이 나고 있습니다. 사람도 조심해야 합니다. 미끄러운 길 때문에 넘어치면 큰 부상을 당할 수 있죠. 아무리 살살 걸어도..

아데노 바이러스 쉽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아데노 바이러스 이번 글에서는 아데노 바이러스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아데노 바이러스 는 참 생소하지만, 알고보면 우리 일상생활에서 매우 밀접해 있습니다. -아데노 바이러스 아데노 바이러스를 간..

2020년 자동차 보험료 인상? [내부링크]

2020년 자동차 보험료 인상?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0년 자동차 보험료 인상 관련 소식을 정리해볼게요. 2019년에는 자동차 보험료를 두번이나 인상했다고 하는데요. 2020년에 또 올린다고 합니다. 정말 너무합니다..

저신용자대출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부링크]

저신용자대출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신용자대출 관련 정보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살아가다보면 큰 돈이 필요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금융권에서 대출을 해야 합니다. 이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보통의 대출이라면..

무서류 인터넷대출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무서류 인터넷대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서류 인터넷대출 관련 내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살아가면서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가 참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이 발달을 하게 되..

농협 대출 어떤 상품들이 있나? [내부링크]

농협 대출 어떤 상품들이 있나?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농협 대출 관련 내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요즘에는 참 아파트나 자동차가 너무 비싸서 월급을 모았다가 살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무서류 소액대출 효과적으로 해보자 [내부링크]

무서류 소액대출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무서류 소액대출 관련 소식을 한번 정리해볼게요. 저도 대출을 하고 있습니다. 살아가면서 누구나 돈이 필요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주변 지인이나 부모님에게 빌리기..

전세대출 어디가 좋을까? [내부링크]

전세대출 어디가 좋을까?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세대출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보통의 사람이라면 집을 구하기 위해서 전세대출을 하기 마련입니다. 그리고 시중 제 1금융권에서는 정말 다양한 전세대출상..

사업자 대출 어디가 좋을까? [내부링크]

사업자 대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업자 대출 관련 정보를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정말 돈이 급하게 필요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특히 개인 사업을 하고 있을 경우에는 갑작..

목 어깨 통증 어떻게 관리해야할까? [내부링크]

목 어깨 통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목 어깨 통증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정말 다양한 통증을 경험하게 됩니다 특히 요즘에는 스마트폰이랑 컴퓨터가 발달하면서..

소상공인 대출 어떻게 받아야 할까? [내부링크]

소상공인 대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소상공인 대출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요즘에는 대출을 상당히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각종 스마트 기기가 발달하면서 편하게 받을 수 있죠. 절차도 간편해지구..

오른쪽 엉치뼈 통증 어떻게 하죠? [내부링크]

오른쪽 엉치뼈 통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른쪽 엉치뼈 통증 관련된 내용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현대인들은 살아가면서 수많은 통증을 겪고 있습니다 특히 의자에서 오래 앉아서 일을 하는..

주부대출 어떻게 해야 가능할까요? [내부링크]

주부대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주부대출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보통의 대출은 소득증빙이 가능한 사람들에게 해줍니다. 그래야 돈을 빌려주고, 받을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주부는 소득이 없습니다..

숙변제거방법 확실한 정리! [내부링크]

숙변제거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숙변제거방법 관련 내용을 한번 정리해볼게요. 숙변을 제거해야지 우리 몸이 편하고 건강해집니다. 하지만 변비 때문에 숙변을 하지 못하면 우리 몸은 매우 불편하고..

자영업자 대출 어떤것들이 있나요? [내부링크]

자영업자 대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영업자 대출 관련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제 친구들 중에서도 자영업을 하는 사람이 참 많은데요. 자영업은 정말 쉽지 않죠.그리고 자영업을 하다보면 대출이 필요한..

출산 후 무릎 통증 어떻게 해야하죠? [내부링크]

출산 후 무릎 통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출산 후 무릎 통증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임신을 하고 출산을 하게 되는데요 출산을 하는 곳 와서 무릎 관절에 통증이 발..

발목 인대파열 증상 어떤가? [내부링크]

발목 인대파열 증상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발목인대파열증상 관련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건은 바로 힘줄이라고 합니다. 인대랑 많이 헷갈려 한다고 하는데요. 인대는 뼈랑 뼈를 이어줍니..

아파트 담보대출 한도 조건 쉽게 간단정리! [내부링크]

아파트 담보대출 한도 조건 쉽게 간단정리! 이번 글에서는 아파트 담보대출 관련 글을 정리해볼게요. 요즘 부동산에 관심이 생기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알아보는데요. 참 복잡한게 한두가지가 아..

디딤돌대출 정보 간단하게 정리! [내부링크]

디딤돌대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는 디딤돌대출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대출을 많이 받아보지는 않았지만, 예전에 결혼을 하면서 신혼집 마련 관련해서 대출을 좀 알아 봤었는데요. 디딤돌 대출도 참..

대사증후군이란 어떤증상인가? [내부링크]

대사증후군이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사증후군이란 주제로 한번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요즘 우리 현대인들의 식단은 매우 서구화되어 있습니다 기름진 음식이 상당히 많고 자극적이고 맵고 짠 음식들..

자동차 담보대출 어떻게 해야하나? [내부링크]

자동차 담보대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동차 담보 대출 관련 포스팅을 한번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다양한 방법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데요 특히 담보대출의 경우에는 아파트를 담보로..

광대 통증 원인과 해결법 [내부링크]

광대 통증 원인과 해결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강대 통증 관련된 한번 정보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광대 통증이 발생하는 경우는 흔치 않은데요. 그래도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서 광대 통증이 발..

저탄고지 다이어트 올바른 방법과 부작용 [내부링크]

저탄고지 다이어트 올바른 방법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탄고지 다이어트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 우리 현대인들은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매우 많이 있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어떤것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무직자 소액대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직자소액대출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인 상식으로는 무직자의 경우에는 대출을 받기 상당히 힘이 듭니다. 소득을 증빙할 수 있는..

혜택많은 신용카드 추천? 직접 찾아보자! [내부링크]

혜택많은 신용카드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혜택많은신용카드 추전 관련된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요즘에 신용카드에 관심이 있어서 이것저것 검색을 해보고 있는데요. 정말 신용카드가 더 못하게 해 가..

통풍에 해로운 음식 [내부링크]

통풍에 해로운 음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통풍에 해로운 음식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통풍은 비교적 흔한 증상이다 때문에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질병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동해 관심 있는 사람..

무릎관절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무릎관절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릎관절에 좋은 음식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무릎관절은 우리 몸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가 걷고, 서 있을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죠. 하지..

주택담보대출 금리 한도 조건 한방정리!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 금리 한도 조건 한방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주택담보대출 관련 소식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부동산 정책이 새롭게 바뀌면서 대출 이자가 많이 싸진다고 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졌던거 같은데..

손가락 마디 통증 [내부링크]

손가락 마디 통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손가락 마디 통증 관련된 정보를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손가락을 참 많이 사용하는데요 이런 손가락 마디에 통증이 발생하면 우리 일상생활에 매..

꼬리뼈가 아픈 이유 [내부링크]

꼬리뼈가 아픈 이유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꼬리뼈가 아픈 이유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일상생활을 살아가면서 참 다양한 부위의 통증을 느끼는데요. 요즘에는 꼬리뼈 해도 통증을..

뱃살 빼는 최고의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뱃살 빼는 최고의 음식 이번 포스팅에서는 뱃살 빼는 최고의 음식을 정리해 볼게요. 요즘 현대인들은 뱃살에 대한 걱정이 참 많습니다. 뱃살이 나오게 되면은 외형적으로 보기 좋지도 않고, 무언가가 나이가 들어..

LH 전세자금대출 간단정리! [내부링크]

LH 전세자금대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LH 전세자금대출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요즘 부동산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는데요. 새로 지어진 아파트 값이 장난 아니죠. 서울이나 투기과열지구쪽은 가격이..

구하라 사망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구하라 사망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하라 사망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갑작스럽게 구하라가 사망했다는 소식이 들려오면서 이슈에 올랐는데요. 참 안타깝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4일 자택에서..

설사에 좋은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설사에 좋은 음식 이번 포스팅에서는 설사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저도 장이 좋지 않아서 설사를 자주하는 편인데요. 평상시 관리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음식을 많이 먹거나 과식을 하는 경우 설사를..

대상포진 통증완화방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대상포진 통증완화방법 대상포진에 걸리게 되면 정말 극심한 통증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통증을 잡아 주는게 가장 중요한데요. 일단은 병원에 가는게 가장 좋겠죠. 대상포진에 통증이 지속적으로 발..

명치가 막힌듯한 느낌? 왜그럴까? [내부링크]

명치가 막힌듯한 느낌? 왜그럴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명치가 막힌듯한 느낌이 드는 이유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보통 소화불량이 경우 명치 쪽이 답답하고 불편한데요. 이렇게..

갑자기 살이 찌는 이유? 어떤것이 있나요? [내부링크]

갑자기 살이 찌는 이유? 어떤것이 있나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갑자기살이찌는이유에 대해서 정리해 볼게요. 평상시와 다르지 않게 늘 똑같이 생활을 하는데, 갑자기 돌아보면 어느날 살이 많이 찐 것을 느낄 경우..

당귀차효능 간단하게 정리해보자! [내부링크]

당귀차효능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당귀차 효능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당귀는 비교적 잘 알려진 한약재 중 하나인데요. 우리 몸에 좋다고 소문이 자자합니다. 특히 여성들에게 좋다고 하는데요...

프로폴리스 효능을 핵심만 정리 [내부링크]

프로폴리스 효능? 이번 포스팅에서는 프로폴리스 효능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프로폴리스에 대해서 잘 아시나요? 프로폴리스에는 우리 몸에 유익한 물질들을 참 많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뒷목 통증 원인 총정리 했어요 [내부링크]

뒷목 통증 원인 이번 포스팅에서는 뒷목통증 원인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참 바쁘게 살고 있습니다. 저도 직장인이라 의자에 앉아서 업무를 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 오래 일을..

소변 자주 보는 증상 [내부링크]

소변 자주 보는 증상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소변자주보는증상에 대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변을 보는 행위는 우리 몸에 쌓인 노폐물을 밖으로 내보내는 행위입니다. 그래서 소변을 자주 보는 증상..

무릎 뒤쪽 통증 간단정리 [내부링크]

무릎 뒤쪽 통증 간단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릎 뒤쪽 통증 관련 내용을 정리해 볼게요. -햄스트링 부상 무릎 뒤쪽에 통증이 발생하는 원인으로는 대표적으로 햄스트링부상 있다고 합니다. 저는 축..

골반 통증 원인이 뭘까요? [내부링크]

골반 통증 원인이 뭘까요?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골반통증에 관련된 정보를 정리해 볼게요. 현대인들에게 골반 통증은 매우 흔한 증상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골반통증이 발생하는 원인은 참 다양한데요. 대부..

파킨슨병 증상! 관심이 필요해! [내부링크]

파킨슨병 증상! 관심이 필요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킨슨 병 증상에 대해서 설명할게요. 참이 질병 이름은 생소한데요 아직까지 현대의학에서 특별하게 발생 원인이 밝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학자들..

어깨통증치료법 총정리! [내부링크]

어깨통증치료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어깨 통증 치료법에 대해서 글을 작성해 볼게요. 일상생활을 보내다 보면은 어깨 통증이 발생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특히 나이드신 어르신 같은 경우에..

허리통증 원인? 왜그럴까? [내부링크]

허리통증 원인? 왜그럴까?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허리통증 원인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예전에는 허리는 나이 든 사람이나 아픈 곳이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요즘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젊은 사람들도 허..

오른쪽 옆구리 통증 완벽정리! [내부링크]

오른쪽 옆구리 통증 완벽정리! 이번 글에서는 오른쪽 옆구리 통증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우리 몸 안쪽에서 느껴지는 통증은 원인도 참 다양하고 눈으로 보이지 않기 때문에 그 원인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왼쪽 뒷머리 통증 원인 총정리 [내부링크]

왼쪽 뒷머리 통증 원인 총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왼쪽 뒷머리 통증 관련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저도 머리에 통증이 자주 발생하는 편인데요. 그럴 때 마다 진통제를 먹으면서 버티곤 합니다. 하지만 이런 방법은..

퇴행성 관절염 완치하는 최고의 비법 총정리 [내부링크]

퇴행성 관절염 완치하는 최고의 비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퇴행성 관절염 완치하는 최고의 비법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나이가 들어가면서 우리 관절은 자연스럽게 퇴행이 되면서 이런 관절..

전현무 이혜성? 열애 사실이야? [내부링크]

전현무 이혜성? 열애 사실이야? 이번글은 전현무 이혜성 관련 소식입니다고 합니다. 갑자기 팍! 이슈가 터졌습니다고 합니다. 열애설인데요. 전현무는 뭐 이미 한혜진이랑 연애가 끝난지 얼마 안지난거 같은데. 이..

정미애 체중감량 성공? 다이어트 방법은? [내부링크]

정미애 체중감량 이번 글은 정미애 관련 글입니다. 최근 방송에 출연해서 정미애가 체중감량 성공을 했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화제입니다. =정미애 1차 솔루션 성공? 정미애는 "신기하고 조금 들떠 있는 상태"라며..

주거안정월세대출 자격을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주거안정월세대출 자격을 한방에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주거안정월세대출 관련 소식을 정리해볼게요. 요즘 우리나라 부동산 가격이 정말 장난이 아닙니다. 제가 은행에서 1억을 대출했는데, 27~30..

청년전용 버팀목전세자금 한방정리! [내부링크]

청년전용 버팀목전세자금 한방정리! 이번 글은 청년전용 버팀목전세자금 관련 소식입니다. 버팀목전세자금은 유명하죠. 하지만 청년전용이 있다는 사실도 알고 계셨나요? 이런 청년전용 버팀목전세자금은 나라에서..

청년전용 보증부월세대출! 주택도시기금에서! [내부링크]

청년전용 보증부월세대출! 주택도시기금에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청년전용 보증부월세대출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요즘 부동산이 장난이 아닙니다. 서울 집값도 엄청나죠. 월세는 말도 못합니다. 그래서 사회..

혈액순환이 안되면 나타나는 증상 [내부링크]

혈액순환이 안되면 나타나는 증상 이번 포스팅에서는 혈액순환이 안되면 나타나는 증상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혈액순환은 우리 몸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혈액은 우리 몸 구석구석의 노폐물을 가져옵니다. 그..

크릴새우 오일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크릴새우 오일효능 이번 포스팅에서는 크릴새우 오일효능 관련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우리나라에서는 혈관질환이 참 흔환 질환입니다. 현대인들 대부분은 고혈압,고지혈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 부모님도 가지고..

편도염 증상 간단정리 [내부링크]

편도염 증상 이번 포스팅에서는 편도염 증상 관련 내용을 정리할게요. 편도는 우리 몸 중에서 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외부로 부터 들어오는 공기에 대해서 반응하면서 방어를 해주는데요. ==편도염 원인..

강아지 백내장 증상 및 안약 [내부링크]

강아지 백내장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강아지 백내장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강아지들도 백내장에 걸린다고 해요. 그래서 증상이랑 안약에 대해서 알아두시는게 좋습니다. 요즘 강아지를 참 많이 키우..

역류성 후두염 증세와 치료법 간단정리 [내부링크]

역류성 후두염 증세와 치료법 간단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역류성 후두염 증세 및 치료법에 대해서 정리해볼게요. 후두염은 비교적 흔한 질환입니다. 감기랑 착각하기 쉬운데요. 감기랑은 다르다고 합니다. 후두는..

유레아 플라즈마 감염 원인과 증상 간단하게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유레아 플라즈마 감염 원인과 증상 간단하게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유레아 플라즈마라고 들어보셨나요?? 참 생소한 이름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레아 플라즈마 감염 원인과 증상 관련내용을 정..

백내장 다초점렌즈 실손보험 가능할까? [내부링크]

백내장 다초점렌즈 실손보험 가능할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백내장 다초점렌즈 실손보험 관련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요즘에는 보험 한 두개씩은 다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병이 발생하거나, 사고를 당..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연장방법 실제후기 [내부링크]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연장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연장방법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제가 대출기한이 만기가 다가와서 은행가서 연장을 했는데요. 상당히 간편하게..

인후염에 좋은 음식 4가지 [내부링크]

인후염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후염에 좋은 음식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인후염은 감기랑 비슷한 증상인데요. 주로 세균이나 바이러스 때문에 발생합니다. 목에 통증이 동반되고 고열,..

설리 사망 진짜일까? 사망 원인은? [내부링크]

설리 사망 진짜일까? 사망 원인은? 안녕하세요. 설리 사망했다는 소식이 갑작스럽게 들려오고 있습니다. 이게 갑자기 무슨 일인지요. 최근 sns나 각종 포털에서 이슈를 장악했던 설리. 갑작스럽게 사망을 했다고..

헤르페스 구내염! 바이러스 전염 주의하세요! [내부링크]

헤르페스 구내염! 바이러스 전염 주의하세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헤르페스 구내염 관련 포스팅입니다. 저도 구내염이 상당히 심합니다. 조금만 피곤하면 입 안에서 구내염이 바로 생기기 시작하는데요. 그..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손흥민 선발? [내부링크]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손흥민 선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토트넘 대참사 속에서 손흥민 홀로 빛났나고 있어요. 지난 바이에른 뮌헨전에서 시즌 3..

김성령 부작용??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김성령 부작용?? 무슨일이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김성령 부작용 관련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배우 김성령이 자신의 (SNS)에 아이마스크 착용 이후 부작용이 발생한 모습을 공개했다고 해서 이슈에..

문희준 14kg 감량? 대박인데? [내부링크]

문희준 14kg 감량? 대박인데? 안녕하세요. 문희준 14kg 감량 관련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문희준이 다이어트를 통해 14kg을 감량,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고 합니다. 5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

김아림 기권? 누구야? 무슨일이지? [내부링크]

김아림 기권? 누구야? 무슨일이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김아림 기권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벙커샷 논란'에 휩싸인 김아림이 결국 기권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시간으로 경기가 있었나 봅니다...

박영규 42kg? 무슨일이길래? [내부링크]

박영규 42kg? 무슨일이길래?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박영규 42kg 관련 소식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배우 박영규가 과거 42kg이 나가던 시절을 회상했다고 합니다. 또 이 때문에 가리지 않고 보양식을 먹었..

이동국 하차? 이제는 안녕? [내부링크]

이동국 하차? 이제는 안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동국 하차 관련 소식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이동국이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슈에 올랐는데요. 이동국 가족이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울산 선박 화재!! 큰일인가? [내부링크]

울산 선박 화재!! 큰일인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울산 선박 화재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울산 선박 화재 폭발 사고 당시 선박에 탑승했던 선원 모두 구조됐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울산대교 차량..

아시아나 회항? 무슨일이지? [내부링크]

아시아나 회항? 무슨일이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시아나 회항 관련 소식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캄보디아 프놈펜으로 가던 아시아나항공 여객기가 비행 중 비상문을 열려는 승객으로 인해 회항하는 일..

소유진 전액기부?? 대박이네! [내부링크]

소유진 전액기부?? 대박이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소유진 전액기부 관련 소식입니다. 백주부 아내인 소유진이 전액기부를 했다고 해서 실검에 올랐네요. 관련 소식 정리해볼게요. 배우 소유진과 김정은이..

혈액순환에 좋은음식 정리해봤습니다 [내부링크]

혈액순환에 좋은음식 정리해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혈액순환에 좋은음식 관련 포스팅 입니다. 우리 몸에서 혈액순환은 참 중요한데요. 피가 우리 몸의 곳곳으로 가서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신선한 산..

최진희 집 공개 아주 대박이네 [내부링크]

최진희 집 공개 아주 대박이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최진희 집 공개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가수 최진희의 집이 공개됐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이슈에 올랐습니다. 관련 내용 정리해볼게요. 지난 14일 방송된..

전참시 도티?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전참시 도티? 무슨일이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티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에 도티가 전참시에 나오면서 그 인기를 다시 증명했다고 합니다. 키즈 크리에이터 도티가 유명 아이돌급 인기에 행..

노엘 국민청원? 음주운전 때문? [내부링크]

노엘 국민청원? 음주운전 때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노엘 국민청원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노엘이 음주운전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슈화 되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해서 장제원 자유한국당 의원의..

박해미 심경? 얼마나 힘들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박해미 심경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박해미 남편의 음주운전 사건이 참 핫 했는데요. 벌써 1년의 시간이 지난듯 합니다. 관련 소식 정리해볼게요. *박해미 심경고백 내용정리 배우..

김성령 팬 성명서? 무슨내용? [내부링크]

김성령 팬 성명서? 무슨내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김성령 팬 성명서 관련 내용 입니다. 최근 김성령이 루머에 휘말렸다고 하는데요. 관련소식 정리해볼게요. 배우 김성령 팬들이 최근 불거진 근거없는 루머..

안재현 생일파티? 구혜선은 없다? [내부링크]

안재현 생일파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안재현 생일파티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배우 안재현이 구혜선과 파경 위기를 맞은 가운데, 안재현의 생일 파티 사진이 화제라고 하는데요. 관련 소식 정리해볼게요..

이홍기 폭로? 무슨일? [내부링크]

이홍기 폭로? 무슨일?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이홍기 폭로 관련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이홍기 폭로가 예고됐다고 해요. 7월 1일 방송되는 KBS 2TV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게스트로 가수 이홍기가..

규현 수입공개? 얼마야? [내부링크]

규현 수입공개 상위 1%는 31억 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규현 수입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가수 규현이 자신의 수입을 공개해서 이슈에 올랐습니다. 7월 1일 방송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국민연금 납부액조회?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방법 관련 포스팅입니다. 일반적으로 회사를 다닌다면 회사에서 알아서 국민연금을 납부하기 때문에 그렇게 큰 신경을 안쓰는데요. 프리랜서로 일을 하는 경우 국..

예지원 촬영중단? 무슨일이지?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예지원 촬영중단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예지원과 정소민이 '한끼줍쇼' 촬영 도중 몰려든 인파에 촬영이 중단되는 해프닝을 겪었다고 해요. 어떤 소식인지 정리해볼게요. 6월 26일 밤 방송된 종..

송중기 이혼조정? 정말 사실이야? [내부링크]

오늘의 소식은 배우 송중기가 이혼을 한다고 해서 파장입니다. 그래서 실검에 송중기 이혼조정이 올라왔는데요. 정말 태양의 후예 작품을 하면서 달달한 송송 커플이 대박이었는데요. 연기가 아니라 실제 사랑하..

고유진 돌발성난청? 원인과 증상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유진 돌발성난청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고유진 돌발성난청 투병 사실이 전해졌다고 해요. 6월 25일 주요 포털 사이트에는 플라워 보컬 고유진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렸다고 해..

쇼트트랙 대표팀 전원퇴출? 무슨 난리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쇼트트랙 대표팀 전원퇴출 관련 소식입니다. 대표팀 전체가 퇴출을 당했던 적이 있었나요? 쇼트트랙 대표팀 전원퇴출을 왜 당했는지 소식 정리해볼게요. 최근 쇼트트랙 선수 전원이..

별 해명 어떤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별 해명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최근 가수 별이 방송에 출연을 했는데요. 방송내용 관련해서 해명을 했다고 합니다. 어떤 내용인지 정리해볼게요. 가수 별이 '미운우리새끼' 출연 후 일..

힘찬 혐의부인?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아이돌 힘찬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힘찬 혐의부인 키워드가 실검에 오르면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어요. 어떤 소식인지 정리해볼게요. 이렇게 논란의 중심에 있는 힘찬이 속한 그룹은? 2012..

류세비 합의? 사고쳤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류세비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류세비가 합의를 하면서 실검에 올랐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정리해드릴게요. 피트니스 모델 류세비가 폭행 피해자들에게 사과하고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양현석 해외원정의혹? 사실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양현석 해외원정의혹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양현석도 성 접대 의혹에 휩싸이면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관련소식 정리해볼게요.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제작진은 24일 방송..

주영욱 사망? 내용정리 [내부링크]

최근 주영욱 사망이 실검에 오르면서 화제입니다. 경찰이 필리핀에서 숨진 채 발견된 사업가 주영욱(58)씨의 사망 경위 등을 조사하기 위해 현지에 조사팀을 급파했다고 해요. 여행사 대표인 주영욱은 여행과 음..

장범준 하차소식 이제는 조아,하다 안녕~ [내부링크]

장범준이 하차한다는 소식이 오늘 실검에 올라왔어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 출연하는 장범준과 조아, 하다가 오늘(19일) 작별인사를 전한다고 해요. 아쉽네요. 오늘 19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경찰 역주행!? 무슨일 이야!? [내부링크]

오늘 실검에 안타까운 키워드가 올라왔습니다. 바로 경찰 역주행이라는 키워드 인데요. 어떤 내용인지 정리해 드릴게요. 오늘 새벽시간 조문을 마치고 귀가하던 현직 경찰이 있었는데요. 이 경찰이 도로를 역주행..

구지성 결혼! 남편은 누구야? [내부링크]

구지성은 누구?? 구지성은 레이싱 모델 출신으로 알려졌는데요. 구지성은 2010년 SBS 드라마 ‘대물’을 통해 배우로 입문했다고 해요. 그리고 2011년 ‘구지성의 나쁜남자’라는 음반을 내고 가수로도 데뷔했다..

포체티노 징계유예! 결승에 못나오나? [내부링크]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에서 벤치에 앉을 수 있게 됐다고 해요. 왜 포체티노 감독은 징계를 받았나? UEFA는 18일(한국시간) 포체티노 감독과 관련한 상벌위원회..

보이프렌드 해체! 무슨이유일까? [내부링크]

팬카페를 통한 보이프렌드 해체 소식을 전달 앞서 이날 보이프렌드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팬카페를 통해 “당사와 보이프렌드 (동현, 현성, 정민, 영민, 광민, 민우) 멤버들은 향후 활동에 대해 진중한..

업비트 기소! 암호화폐 시장의 미래는? [내부링크]

한때 우리나라도 암호화폐 비트코인이 엄청나게 유행 했었죠. 순식간에 대박이 나기 때문이었는데요. 이 거래사이트들이 불법으로 시세를 조작해서 운영한 사실이 드러난거 같습니다. 국내 암호화폐 거래사이트 '..

자동차 보험료 인상. 정비비용 인상으로 인한 결과 [내부링크]

내년 1월 중순부터 자동차보험료를 평균 3% 이상 오른다고 합니다. 해가 바뀌면 월급 빼고 다 오르는거 같아서 너무 슬픕니다. **자동차 보험 인상 관련 18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삼성화재, 현대해상, DB손해보험,..

손흥민 올해의팀 선정! [내부링크]

손세이셔널! 슈퍼손! 슈퍼콘! 손흥민(토트넘)이 FIFA19가 선정한 프리미어리그(EPL) 올해의 팀에 이름을 올렸다고 해요. 역시 손흥민 월클 답네요. EA스포츠는 18일(한국시각) FIFA19 올해의 팀을 발표했늗네요...

박항서 심경고백 그 당시에는 어땠나? [내부링크]

실검에 박항서 심경고백이 오르면서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박항서 감독이 그의 인생을 덮친 K리그 승부 조작 사건의 전말을 처음으로 털어놓는다고 해요. KBS 2TV `대화의 희열2`는 시대를 움직이는 한 사람의 명..

입안이 자주 허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입 안이 허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도 입이 참 잘 허는데요. 구내염이라고 하죠. 상당히 자주 생깁니다. 밥도 제대로 못먹고. 고통스럽습니다. 게다가 점점 커지거나 옆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