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javumin의 등록된 링크

 dejavum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더샵 거창 포르시엘 2차 청약일정 분양가 [내부링크]

많은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포스코 포스코 건설에서 거창군 거창읍에 공급했던 포르시엘 1차 그 후로 바로 더샵 거창 포르시엘2차가 공급될 예정인데요. 이번 포르시엘 2차는 포르시엘 1단지와 매우 근접해..

범어자이 대구 일반분양아파트 청약정보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동산이야기입니다. 며칠 전 전국 곳곳이 조정지역에서 해제되어 비조정지역이 되었는데요, 그 지역들 중에서도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는 대구에서 1군 브랜드 자이 아파트가 공급예정입니다...

순천 중흥S클래스 리버시티 모델하우스 분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라남도 순천시에 공급예정인 "순천 중흥S클래스 리버시티" 소식입니다. 주택조합아파트인 이번 현장은 매입현황 등 메리트가 넘치는 현장인데요. 계속해서 인구유입이 지속되고있는 순천시에..

광주 아르티엠 더 퍼플 10년 임대 및 상가분양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동산 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수기동 현장 소식인데요. 많은 분들께서 올해 초 부터 매우 기대하며 기다려왔던 현장 " 아르티엠 더 퍼플" 공급소식입니다. 당 현장 아르티엠 더 퍼플은..

비테라 인 테라스 최근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광주에서 한창 진행하고 있는 현장인 비테라 인 테라스 최근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전세수요가 굉장히 높은 광주에 공급되는 이번 비테라 인 테라스 10년 전세는 6월 18일 모델하우스 오픈이래 많은 청약..

비테라 인 테라스 선착순 혜택 안내 [내부링크]

"비테라 인 테라스 10년 전세" 최근 광주광역시에서 진행되는 8년 및 10년 전세 상품들은 분양이 시작되면 많은 이목을 집중 받으며 모든 현장들이 100% 완료가 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비테라 인..

비테라 인 테라스 10년 전세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동산이야기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광주 현장 소식은 "비테라 인 테라스" 소식인데요. 이름에서부터 짐작할 수 있듯이 이번 전세상품은 전세대에 테라스 서비스면적이 제공됩니다. 최근 높은..

청담 랜드마크 더 스위트 최근소식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동산이야기 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전해드릴 소식은 바로 광주에서 귀한 대형 평형대의 아파트 소식인데요. 광주광역시 북구에 공급되는 일반분양 아파트 "청담 랜드마크 더 스위트" 입니다...

완도 타운하우스 아너피스 한샘 안내 ( 분양가 모델하우스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동산이야기입니다. 많은 분 들께서 꿈꾸시는 로망 중 하나인 전원주택 생활 독립적인 공간으로 생기는 프라이버틱한 주거환경 소음으로부터 자유롭고 쾌적한 주거시설을 원하시는 분들께서 좋아..

드몽드호텔 담양 객실분양 및 최신 관련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동산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메타프로방스, 국수거리 등으로 유명한 담양에서 성황리에 영업중인 호텔 드몽드 관련 소식인데요. 바로 드몽드호텔에서 객실분양을 통해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이 있..

강서자이 에코델타 청약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위치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동산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부산에서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신규 일반분양아파트 공급 소식인데요. GS건설의 프리미엄브랜드 자이아파트인 "강서자이 에코델타" 아파트 입니다. 이번 현장은 자..

순천 트리마제 공급정보 청약일정 등 상세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동산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전라남도 순천시에 공급되는 두산에너빌리티 시공브랜드인 "트리마제" 공급소식인데요. 바로 "트리마제 순천" 일반분양 아파트 소식입니다. 트리마제는 수도권에서 고..

함평 남양휴튼 뉴타운 메가시티 모델하우스 분양가 공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동산 이야기입니다. 더위와 추위가 공존하던 가정의 달 5월이 곧 끝나고 새로운 6월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이 글을 보시는 구독자분들 모두 6월에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주월역 중흥S클래스 스마트시티 주택홍보관 및 진행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동산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기에 딱 알맞는 현장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주월역 중흥S클래스 스마스티시" 소식입니다. 이번 현장은 지역주택조합..

여수 뉴타운 몰디브오션 호반써밋 분양가 모델하우스 사업개요 최신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동산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전라남도 여수시에 공급되는 타운하우스 소식입니다. 바로 "여수 뉴타운 몰디브오션 호반써밋" 입니다. 1군 건설사 호반건설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들어오는 이번 타운..

전대제일풍경채 8년임대전세 즉시입주 우선분양권 모델하우스 분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동산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에서 대장아파트로도 유명한 아파트에서 공급하는 즉시입주, 우선분양권 혜택, 동호수지정, 선착순계약이 가능한 현장으로 입지와 브랜드 두마리 토끼를 모..

운암산 한국아델리움57 에테르 일반분양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동산이야기 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 현장소식은 각종 특례사업과 재건축으로 핫한 운암동에 들어서는 "운암산 한국아델리움57 에테르" 입니다. 광주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대형..

여수 골든게이트 비즈벨리 지식산업센터 모델하우스 분양가 빠른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동산 이야기 입니다. 오늘 여러분들 께 전해드릴 분양공급소식은 다름아닌 전라남도 여수시에 처음으로 진행되는 지식산업센터 현장입니다. 바로 "여수 골든게이트 비즈벨리 지식산업센터" 인데..

여수 국제미소래 10년 전세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동산 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전라남도 여수시 율촌에 새롭게 공급되는 장기전세 아파트 현장인데요. 바로 율촌에 들어오는 "여수 율촌 국제미소래 10년 임대 아파트" 입니다. 특히 전세매물이 귀..

백운광장역 천년가 더포르테 일반분양 분양가 모델하우스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동산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광주에서 개발호재거리로 가득한 백운광장역에 들어오는 일반분양 아파트 공급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현장명은 "백운광장 천년가 더포르테" 입니다. 청약과열과 계..

나주 한국아델리움 더 하이츠 분양가 모델하우스 일반분양공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동산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와 정말 가까운 거리이지만 한 끝 차이로 "비규제지역"인 나주시에 공급되는 일반분양 아파트인데요. 소개해드릴 아파트 현장명은 바로 "나주 한국아델리움..

금남로 메트로필드 모델하우스 분양가 최근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동산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동구 금남로에 공급되는 신축 오피스텔 "금남로 메트로필드" 포스팅인데요. 함께 사업개요부터 금남로 메트로필드 분양가와 모델하우스 위치 및 메트로필..

화정동 골드클래스 2차 상가 분양가 모델하우스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동산 이야기입니다. 오늘 가져온 분양소식은 광주광역시 화정동에 위치한 "화정동 골드클래스 2차 상가" 정보입니다. 이미 화정동 골드클래스1차 상가분양에서도 좋은 입지로 상권을 다졌던 골드..

광산 중흥S클래스 조합설립 전 추가모집(모델하우스, 분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동산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최근 진행했던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위치한 "광산 중흥S클래스"의 근황을 가지고 왔습니다. 광주에서 진행되는 마지막 3억원대 84타입 아파트로 초기에 굉장히 인기를..

첨단2지구 브루클린스퀘어 지식산업센터 분양가 모델하우스 일정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동산 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각종 세금과 대출규제에서 자유롭고 투자의 대표적인 블루오션 상품인 "지식산업센터" 정보입니다. 광주광역시 첨단2지구에 신규로 들어온 현장인 첨단2지구 브루클..

무등산 한국아델리움 더 레스트하우스 생활형숙박시설(생숙)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에어비앤비 [내부링크]

부동산규제로 수익형부동산 시장이 빠르게 위축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와중에서도 꾸준한 수익을 내면서도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고 전매제한에서도 자유로운 "생활형 숙박시설" 일명 "생숙"이 떠오르고 있습..

광주공원 한국아델리움 10년 전세 청약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 동구 수기동에 공급되는 "광주공원 한국아델리움 스테이 10년 전세" 공급 소식입니다. 요즘 빠르게 치솟는 집 값과 경쟁률이 높은 아파트청약으로 인해 내 집 마련이 힘든 시기인 만큼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