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ous의 등록된 링크

 deli-cou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이수지 남편 결혼과 코빅 출연 축하 [내부링크]

오랜만에 여기 기후가 엄청 좋은 편이었다고 봐요. 벚꽃나무에 꽃들이 분홍색으로 물든 모습을 보니 또다시 감회가 새로운데요 봄이 오면 또 다양한 사람들이 열애를 하거나 커플이 생겨나는 시기라고 볼 수 있습..

임세령 전남편 이재용의 이혼 사유는 [내부링크]

금일은 제가 있는 곳 온도가 그리 좋았었다고 생각하는데요. 날이 좋아질수록 열애설같은게 뜨고 결혼관련 이야기가 나오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이정재 여자친구 임세령이 데이트 현황이 포착되어서 임세령 전남편..

에디킴 학력 버클리 음대 대학교 대단하네 [내부링크]

가수 에디킴은 외국에서 오래 살아서인지 국적도 한국사람인지 헷갈릴때가 많고 영어발음도 좋아서 영어도 잘한다고 하는데요 에디킴 학력이 대학교를 그렇게 유명한 버클리 음대를 나왔다는걸 아는사람들은 그렇..

김재우 아내 조유리 아기 무슨일 있나 [내부링크]

개그맨 김재우가 인스타그램에 5개월만에 올리는 근황이라면서 차마 말로하지 못할 슬픈일을 겪었다면서 네티즌들로부터 김재우 아기 혹은 아내와 무슨 일이 있나 하고 걱정을 사게되며 얘기주제가 되고부터 참으..

로이킴 정준영 단톡방 멤버 사실인가 [내부링크]

금년 들어서 이빨이 무척이전같지 않았다 볼 수 있습니다. 여깄는분들 건강관리 하셔야 하겠네요. 로이킴이 현재 논란이 되고있는 정준영 단톡방 추가 멤버로 들어와있다는게 사실인지 아닌지 조사를 들어갔다면서..

구하라 남자친구 최종범 논란과 안검하수 성형 정리 [내부링크]

구하라가 과거에 남자친구 최종범과 폭행 논란이 있었는데요 이제는 전남친이 된 그가 미용실 운영을 한다는 것을 알고 구하라 전남자친구 인스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참 많았습니다. 근황에 대해서 정리하자면..

이용진 여자친구 나이 몇살이며 직업은 [내부링크]

금일 말씀드리는 사람께서는 애당초부터 품성이 고운 편인데다가 베품도 수시로 했던 자랍니다. 개그맨 이용진은 전지적 참견시점에 매니저와 함께 출연하면서 솔직한 자기의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대학 또한 뛰어..

송소희 성폭행 전소속사 매니저 소송 패소 정리 [내부링크]

요즈음에 발바닥이 번번이안좋다고 봅니다. 다들 건강관리 걱정하시기를 믿을게요. 송소희 성폭행 이라는 단어가 연관해서 뜨게 되면서 무슨일인가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제가 알아본바로는 그녀가 당했다는 말이..

구잘 결혼 유무와 남편 누구 인지에 대하여 [내부링크]

금일은 이곳 기상이 진짜 적당한 편이었습니다. 여행을 계획하고 바로 출발하는 사람들이 계실정도로 요새 날씨가 한층 풀리고 좋아졌다는걸 실감할 수 있는데요 최근에 구잘 결혼에 관련된 루머가 생기면서 이게..

박혁권 조수향 열애설 목격담 증거 있을까 [내부링크]

배우 박혁권 조수향 열애설이 목격담이 제보되었다는 확신이 없는데도 소문으로 많이 퍼지면서 큰 충격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왜냐면 지금까지 2년동안 열애했다는 루머가 돌기 때문인데요 정확하게 밝혀진게 아니..

차우찬 전부인 송다예 이혼 사유 혼인신고로 재혼 [내부링크]

차우찬 전부인으로 알려진 송다예가 과거 이혼했던 아픔을 이겨내고 이번에 김상혁과 결혼을 한다는 얘기가 전해졌습니다. 이에 축하를 하는사람들이 온라인에 많이 나타났는데요 라디오스타에서 김상혁 부인으로..

야옹이 작가 인스타 인터뷰 실물사진 충격적이다 [내부링크]

야옹이 작가로 알려진 웹툰 여신강림을 그린사람이 이번에 인터뷰를 통해서 자신의 실제 얼굴을 알리면서 사람들에게 논의주제로 뜨고나서 아주 감흥을 유발시키고 있다 봐요. 그 이유는 미모가 너무 아름다워서..

이매리 카타르 응원하며 미투 폭로 명단 남자 누구 있을까 [내부링크]

배우 이매리가 카타르에서 한국사람들이 아닌 카타르를 응원했다는 소식을 전해들은 적이 있었는데 당시에는 이 사건이 논쟁거리가 되고나서 무척 감흥을 유발시키고 있었답니다. 요새는 이매리 미투 폭로 사건으..

소녀시대 윤아 쌍수 몸매가 예쁜 그녀의 미우새 출연 [내부링크]

요사이에 복부가 자주평소같지 않아요. 네티즌분들은 체력관리 잘해야 된다고 생각한답니다. 소녀시대의 윤아가 미우새라는 예능프로그램에 나오면서 과거의 명성이 다시 드러나는지 인기를 실감하게 되는 모습이..

그것이 알고싶다 버닝썬 린사모 정체 누구 [내부링크]

이번 해에 건강이 매우좋지 않았다고 보네요. 여러분들 몸관리 하셔야 합니다. 방송 그것이 알고싶다에 버닝썬 린사모의 정체가 누구인지 공개되지는 않고 그녀에 대한 설명이 이어지면서 온라인이 난리가 났습니..

가수 제시 부모님 국적 직업은 무슨일을 하시나 [내부링크]

여기 말씀해드리는 이 분께서는 본디 인성이 순박한 편인데다가 자선행위 역시 꽤 하는 자여요. 가수 제시는 나혼자산다에 나와서 아침밥과 소소한 일상생활이 나오면서 그녀에 대해서 호감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

슈가 아유미 국적과 한국비하 발언의 관계 [내부링크]

오랜만에 저가 있는 곳 기후가 무척 좋았다고 보는데요. 꽃샘추위가 오기는 하지만 우리를 그동안 힘들게 만들었던 미세먼지들이 사라지게 되면서 평화로운 나날들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슈가 아유미는 일본인으로..

이부진 유전병 샤크로 마리 투스병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삼성가의 이건희 장녀 이부진이 유전병 샤크로 마리 투스병을 앓고 있다는 소식을 알게되고 애도의 물결이 이어졌습니다. 지금 이부진 프로포폴 상습투약 혐의 때문에 병원에서 폭로를 한 것으로 의심을 많이 받고..

정준호 골프웨어 뷔페 사업 재산 얼마나될까 [내부링크]

지금바로 소개시켜드리는 분은 원래 성격도 뛰어난 편이고 선행 또한 때때로 행하는 자로 유명합니다. 배우 정준호로 스카이캐슬에서도 연기를 엄청나게 잘하고 대본을 집에서도 숨기는만큼 엄청난 열정을 보여준..

박남정 딸 박시은 성형전 얼굴과 나이 정보 [내부링크]

지금바로 소개시켜드리는 사람께서는 본디 성격도 예의바르며 베품 역시 많이 하고 있었던 자로 알려져 있었는데요. 가수 박남정 딸 박시은 그녀가 아역배우로 나왔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박시은 성형전 얼굴..

청담동 이희진 부모 피살 사기 수법과 금액 [내부링크]

올해 손목이 매우병약한 편이었다고 생각하는데요. 이글보시는분들은 건강조리 잘하기를 바란답니다. 청담동 이희진의 사기 수법이 세상에 알려지면서 그동안 주식사기를 통해서 마음이 아팠던 피해자들도 공개되..

차태현 내기골프 도박성 카톡 내용이 하차부르다 [내부링크]

오늘 제가 사는 곳 기후가 매우 좋았던 편입니다. 집에만 박혀있던 날이 지나가고 이젠 사회활동을 할 시기가 왔으며 대학생들은 개강을 하고 중고등학생들 역시 방학을 끝내고 학교로 돌아가며 다들 공부하는 때..

이상화 남자친구 강남 성형전후 고백 사건 [내부링크]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출신인 이상화가 최근에 남자친구로 강남을 맞아서 열애를 인정하고 이쁘게 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이 세간에 공개되며 많은 축하와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이상화 선수는 성형전 과거 모습이..

스페인하숙 차승원 위치 재방송시간 언제일까 [내부링크]

금일 주변 기온이 참으로 적당하답니다. 스페인의 날씨가 참으로 좋은지 스페인하숙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을 새롭게 나영석 PD가 시작하게 되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스페인 하숙 촬영장소 위치는 산티아..

박봄 성형전 과거 사진 변천사 어땠나 [내부링크]

가수 박봄이 오랜만에 솔로곡으로 컴백하게 되면서 사람들에게서 잊혀지지 않고 과거의 팬들이 다시 몰려듥 있으며 어떤류의 성향을 갖추었을까 샅샅이 살피도록 해볼 생각입니다. 신곡 봄으로 돌아온 박봄은 과거..

정준영 전여친 사건 무혐의 카톡방 결말 [내부링크]

배우 겸 가수로 짠내투어를 비롯해서 많은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정준영이 이번에 승리와 관련해서 카톡방에서 무슨 행동을 했는지는 정확히 알 수가 없으나 국민들로부터 엄청난 몰매를 맞으며 현지에서먹힐까..

메이비 윤상현 결혼 나이차이 몇살일까 [내부링크]

동상이몽에 메이비와 남편 윤상현이 함께 나오면서 그동안 못다했던 결혼 이야기를 썰로 풀게되며 논쟁주제가 되면서 크게 감흥을 유발시키고 있었다고 볼 수 있답니다. 윤상현 메이비 나이차이는 6살이며 임신을..

승리 카톡 원본 내용 가수c 정체는 누구일까 [내부링크]

저번달부터 가수 승리의 버닝썬 카톡 원본 내용으로 아주 많은 논란이 되면서 급부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원본 내용에 가수c 정체가 삭제된채로 나오기 때문에 사람들이 무슨 내용인지 정말로 궁금해하고 누군지도..

박희순 아내 박예진 나이 결혼소식 [내부링크]

미운우리새끼에 배우 박희순과 아내 박예진의 결혼 스토리와 근황이 나오면서 나이차이가 많이나는 부부로 유명해져 결혼식도 안하고 혼인신고만 했던 둘의 이야기가 알려졌습니다. 박희순 나이는 이제 50살에 해..

박진영 재혼아내가 임신한 딸 전부인과 이혼사유 위자료 [내부링크]

금일은 주변 온도가 굉장히 좋았다고 했어요. 집사부일체에 박진영이 나오며 과거에 이혼했던 아내와의 위자료 사건이 다시 불거지며 이혼 사유와 딸도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전부인 사이에서 낳은 딸이 아니고 재..

에릭 나혜미 결혼 나이 몇살이며 연애기간은 [내부링크]

앞으로 얘기할 이 사람께서는 애시당초 품성도 완벽한 편인데다가 좋은 일을 빈번히 행하는 자로 알려져 있었는데요. 드라마 하나뿐인내편에서 여자주인공 역할을 하고있는 나혜미와 그룹 신화의 멤버로 온라인의..

윤균상 키 실물로 192cm의 계단운동 다이어트 [내부링크]

배우 윤균상이 나혼자산다에 얼굴을 내밀게 되며 오랜만에 팬이었던 사람들에게서 다시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윤균상 나이는 만31세로 그렇게 많지 않은 나이인데요 얼마 전에는 일단뜨겁게 청소하라 즉 일뜨청에..

류담 다이어트 전후 식단과 비법 공개 [내부링크]

개그맨 류담이 다이어트를 성공하면서 40KG을 빼고 나며 배우로서 도전하게돼 사람들에게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관심을 많이 받은 류담은 개그콘서트에서 달인 이라는 곳에 나왔을 때에는 몸무게가 123kg 까..

나혼자산다 전현무 한혜진 결별 이유 키차이 일까 [내부링크]

금일 주변 기온이 몹시 좋았었다고 했어요. 하지만 봄이오고 사랑과 연애가 오는 날씨와는 정 반대로 1년넘게 사귀어오던 나혼자산다 전현무 한혜진 커플 결별 위기가 찾아오면서 팬들이 심심한 위로의 말을 전하..

최민환 율희 나이 차이와 군대 문제 [내부링크]

오늘 여기 기상이 되게 좋은 편이었다고 보는데요.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던 날씨가 차차 누그러지면서 그나마 요주변을 돌아다닐 수 있게 되어서 기분좋았답니다. 살림남에 율희와 최민환이 나오는데 이 둘은 나..

양미라 화보 몸매 남편 정신욱 직업 [내부링크]

근래 발이 정말정상적이지 않았다 볼 수 있습니다. 제 글 읽는분들은 몸단속 걱정하시기를 믿을게요. 양미라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요새들어서 인기가 좀 많아지다가 이제는 예능 아내의맛에 결혼한 이후 남편..

아내의맛 홍현희 제이쓴 신혼집 나이차이는 몇살 [내부링크]

아내의맛에 나오는 홍현희와 제이쓴 커플이 요새 재미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면서 인기를 엄청나게 몰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서 프로그램의시청률도 많이 상승하였는데요 신혼여행을 갔을 때 모습도 너무 예뻤는..

정겨운 아내 김우림 학교 평생교육원 숭실대일까 [내부링크]

동상이몽에서 정겨운이 현재의 아내 김우림과 결혼생활을 이어가는 행복한 모습이 너무 보기가 좋았습니다. 시청자들도 그렇고 모두 행복하게 보는데 갑분싸가 되면서 전화 한통에 분위기가 완전이 바뀌게 되어 토..

가수 이정현 나이와 결혼할 남편의 직업 인스타 얼굴 [내부링크]

지금바로 말씀해드리는 분께서는 본래부터 성격이 너그러운 편인데다가 기부도 수시로 했던 자라 생각하는데요. 바로 과거 가수중에 탑이라고 불리던 바꿔를 부른 이정현입니다. 이정현씨는 최근에 결혼을 하게 되..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과 대학교 학력 [내부링크]

오늘은 여기 온도가 무지 적당한 편이었다 봐요. 온도가 좋아서 미우새를 집에서 시청하고 있었는데 고정출연하는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나오며 또 재미있게 감상했네요 홍선영의 직업은 과거 성악과 관련된 학..

강다니엘 내용증명 솔로와 계약해지에 대한 설명 [내부링크]

지금부터 얘기해드릴 분은 과거부터 인성도 예의바른 것과 좋은 일 역시 자주 실천 하는 인물으로 기억하네요. 바로 워너원의 멤버 중 우리들의 일호 배우인 강다니엘 입니다. 최근에 전속 계약 해지에 관한 내용..

배우 수현 나이와 영어 매니저 집안 [내부링크]

배우 수현이 전참시에 나오면서 나이와 과거에 어벤져스2 출연 당시 영어 실력이 너무 출중했어서인지 그녀가 한국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하며 국적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 그녀에 대해서 알..

김충재 어머니 집안 가정사를 고백하는 가족이야기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기안84 친구로 나오며 오랜시간 함께해오고 얼짱 외모로 팬들도 많이 만들었던 김충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충재의 집안은 어머니와 동생 이렇게 세 명이 가족이라는데요 어떤 본성을 갖고있을까 세..

박유천 전여친 황하나 인스타 싸움 폭로사건 [내부링크]

믹키유천으로 유명한 박유천의 전여자친구 황하나가 인스타그램에 폭로를 하게 될 것을 예고하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남양유업 외손녀로 알려진 황하나는 외모도 예뻐서 성형에 대한 소문도 참 많은데요 이건..

박유나 도전골든벨 당시 차은우와 고등학교 동창 [내부링크]

박유나가 스카이캐슬에서 인기를 끌고 나서 이번에는 해피투게더4에 나와서 김보라와 조병규의 연애사에 대해 이야기를 꺼내면서 얘깃거리가 됨과함께 많이 관심을 받고 있었다 해요. 또한 도전 골든벨에 나왔던..

클라라 남편 사무엘황의 340억 신혼집 공개 [내부링크]

요새들어서 다리가 아주약한 편이었다 보는데요. 모두 체력관리 걱정하기를 바라겠습니다. 클라라가 이번에 남편과 결혼을 했다는 사실이 전해졌는데요 클라라의 예비 신랑은 나이차이가 2살이 난다고 합니다. 서..

오나라 나이 몇살이고 김도훈과 결혼 안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이번에 오나라와 김도훈이 아는형님에 출연하게 되면서 엄청난 관심을 끌고 있고 이와 더불어 20년이나 연애를 하는것도 밝혀졌는데요 10년도 아니고 그 두배나되는 20년이나 되니까 사람들이 놀라곤 했습니다. 이..

류지혜 인스타 낙태 새아빠 성추행의 진실은 [내부링크]

간만에 제가 있는 곳 기상이 참으로 적당한 편입니다. 류지혜가 인터넷 방송갤러리 즉 인방갤에서 낙태를 했다는 말이 전해지면서 세간의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연인은 바로 8년전 사귀었던 이영호였다고..

탤런트 신동욱 희귀질환 병 그리고 할아버지 [내부링크]

신동욱이 희귀질환을 앓게 되며 그동안 열심히 해왔던 연예계 일들을 모두 그만두고 여자친구와 함께 조용히 지낸다는 소식을 듣고 좋아하던 사람으로서 정말 안타까웠는데요 그래도 잘지내니 다행이겠거니 했는데..

하연수 조카티비 출연과 인성 논란 [내부링크]

저는 요사이 종아리가 늘무력했었던 편이었다고 봐요. 저처럼 이렇게 되지 않도록 모두 건강관리 잘해야 되겠는데요 티비를 보던 도중에 하연수가 내 손 안에 조카티비 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었다는 것을 알..

아내를 죽였다 이시언 주연 영화와 인성 논란 [내부링크]

라디오스타 이시언 태도 논란과 동시에 악플이 달리게 되고 나혼자산다에도 불참을 하게 된 그의 모습을 보면서 무엇인가 안타까운 기분이 들게 되었습니다. 지금바로 소개하는 사람은 애시당초부터 인품도 온순한..

서유리 성형전 과거사진이라는 말이 나온 사건 [내부링크]

성우 서유리가 성형전 과거사진이 있다는 말이 나오게 되었는데요 그 이유는 예전에 그녀가 직접 코성형을 한 적이 있다고 언급을 했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답니다. 하지만 이제와서 또다시 서유리 성형이 재조명..

송윤형과 데이지 열애설은 입장이 다르지 않다 [내부링크]

모모랜드 데이지와 송윤형은 열애설이 터지게 되자 서로의 입장에 대해서 밝히게 되는데요 해명이랄 것도 없지만 두분은 서로에게 호감이란 것을 느끼고 두달 좀 넘게 만났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이것가지고 둘이..

김예진 쇼트트랙 선수 퇴출 김건우가 숙소온 이유 [내부링크]

김예진 쇼트트랙 선수가 국가대표 자격을 박탈당한데에 팬들의 분노가 끊이지 않고 있고 김건우에 대한 비난이 일고 있답니다. 김건우 선수는 과거 이름이 김한울로 비슷한 일이 있었다는데요 좀 안타깝긴 하지만..

김정훈 전여친 임신 중절과 피소 사건 [내부링크]

올해에 허벅지가 크게뛰어나지 않았다 생각할 수 있습니다. 네티즌분들은 체력관리 해야 된다고 생각하네요. 연애의맛에 나와서 사람들에게서 큰 환심을 샀던 김진아와 김정훈 커플이 종영 이후 결별 위기에 처했..

한예슬 성형전얼굴 의료사고 부위 어디일까 [내부링크]

연예인 한예슬이 불혹을 앞두고도 동안미모를 과시하며 나이가 몇살인지도 화제가되고 성형전 얼굴이 어떻게 생겼는지도 관심이 집중되고있는 상황이랍니다. 미운 우리 새끼에 한예슬이 특별 mc로 나오게 되며 네..

슬플때 사랑한다 등장인물 박하나 남친 직업 [내부링크]

슬플때 사랑한다라는 드라마가 토요일에 방영을 시작하면서 등장인물들이 박한별이나 고주원 류수영같은 엄청난 배우들이라서 그런지 사랑을 받고있고 시청률도 높답니다. 줄거리를 보았는데 쫓기는 여자와 쫓고있..

신지 과거 성형전 얼굴은 어땠고 나이는 몇살일까 [내부링크]

미우새에 출연한지 얼마 안되어서 아는형님에 신지가 출연하고 코요태의 이름을 널리 알리면서 인기몰이를 다시하고 있는데요 당시 김종민과 빽가 등 현재 유명한 사람들과 함께였기 때문에 그렇게 인기가 많았지..

트래블러 류준열 쿠바 자유여행 영어 실력 [내부링크]

요즘에 허리가 진짜안좋은 편입니다. 여깄는분들 몸조리 걱정하시기를 응원하고 싶은데요 집안에 앉아서 걸어서 세계속으로 비슷한 jtbc 프로그램인 트래블러를 보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대리 쿠바 자유여행을 느끼..

논란중인 조현아 남편 박종주 직업과 이혼 정리 [내부링크]

대한항공 전 부사장인 조현아에 대한 네티즌들의 분노가 끊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조현아 남편에게 폭언과 폭행을 일삼았다는 증거와 동영상이 제출되며 사건이 커지고 있답니다. 조현아의 남편은 아내가 너무 폭..

조병규 나이와 김보라와 열애 인정하게된 이유 [내부링크]

금일은 저가 있는 곳 기상이 무척 좋았던 편입니다. 그런 날씨에 응답이라도 하듯이 조병규와 김보라가 열애 사실을 인정하게 되면서 꽃다운 봄이 오는 소식을 알렸는데요 스카이캐슬에서 친분을 쌓게 되면서 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