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ghtday의 등록된 링크

 delight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어디에든 어울리는 깔끔한 무료PPT템플릿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딜라잇이예요! 오늘의 무료PPT템플릿은 활용도가 높은 심플하고 깔끔한 테마 입니다. 표지디자인은 그레이톤의 무늬만 넣어봤구요 멋진 폰트와 함께면 더욱 좋을듯해요. 위 표지가 너무 심플한 스타..

무료PPT템플릿_ 깔끔한 파워포인트 테마를 찾는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딜라잇입니다. 오늘은 다양한 도형으로 재미있는 화면을 만들어 본 무료 PPT 템플릿 이예요. 자칫 유치해질 수 있는 컨셉인데 톤다운된 블루컬러와 그레이톤의 조화로 차분한 느낌을 살렸어요. 조금..

[무료 PPT 템플릿] 심플한 그레이톤의 차분한 테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딜라잇입니다. 오늘은 심플한 그레이톤의 깔끔한 테마 준비해왔어요. 이렇게 예전 작업물들 하나씩 옮기다보니까 이런것도 만들었었나 기분이 새롭네요ㅎㅎㅎ 이번 무료PPT템플릿은 정말 바탕에 색을..

[무료 PPT 템플릿] 사랑스러운 파스텔 그라데이션 [내부링크]

오늘은 파스텔톤의 그라데이션 컬러조합이 예쁜 무료PPT템플릿 가져왔어요. 모든 페이지들 배경이 이렇게 사랑스러운 파스텔톤이예요. 텍스트가 더 잘보이길 원한다면 투명도가 있는 하얀색 배경을 깔아서 사욯해..

활용도 높은 무료 PPT 테마 여기 있어요~!! (바로 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무료PPT템플릿 포스팅이네요ㅎㅎ 오늘은 톤다운된 편안한 컬러로 여기저기 다양하게 활용해 볼 수 있는 활용도 높은 무료PPT테마 예요~!! 역시 깔끔한 스타일이 매력입니다. 같은 레이아웃..

[무료 PPT 템플릿] 활용도 높은 심플한 스타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딜라잇입니다. 티스토리상에는 블로그 공유 기능마저 쓸 수 없다보니 (티스토리 블로그가 없는경우도 많을듯..) 누가 파일을 가져갔는지 확인이 어렵네요ㅠ 다들 댓글 하나는 남겨주실 줄 알았는데....

[무료 PPT 템플릿] 깔끔한 파스텔 피피티 디자인 [내부링크]

이 무료PPT템플릿은 제가 블로그에 올렸던 거의 첫 템플릿이었음에도 굉장히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고, 지금 또한 가장 좋아해주시는 작업물 중 하나예요. 제 딜라잇PPT의 대표작이라고 할만큼 많은 다운로드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