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ipong의 등록된 링크

 demipo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전세계를 뒤흔들고 있는 국악과 홍보의 만남, 한국관광공사와 이날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요즘 너무 무료하고 신선한 것은 없고, 새로운 무언가를 찾고 계신가요? 요즘 전세계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영상이 우리나라에서 나왔습니다. BTS? 물론 대단한 그룹입니다. 하지만 이번..

각광 받는 새로운 여행 스타일, 플로깅[Plogging] (쓰레기 줍는 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삶이 어떻다고 생각하시나요? 코로나 시대에 어디 놀러가거나 가볍게 친구를 만나는 것도 매우 꺼림칙하고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집에만 하루 종일 있으려니 몸도 걸리는..

패스 오브 엑자일, 전직의 험난한 길! 라비린스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을 즐기시는 많은 분들! 이제 3.12 약탈 (Heist) 시즌이 시작된지도 3주가 다 되어갑니다. 새로운 시즌이 열렀던 만큼 새로 시즌을 시작하시는 분들이 제 주변에도 많으신데요. 오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참된 기업, 라카이 코리아! 팔찌 내돈내산!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사회적 가치라는 단어를 아시나요? 사회적 가치라고 하는 것은, 단순한 자본주의 상의 물질과 권력 명예 등의 자산적 가치말고 다양한 사람들이 살아가는 공동체의 통합과 화합 그리고 이를 유지함에..

헌혈의 집에서 헌혈하기? 어렵지 않아요! (안내문,주의사항,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추석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코로나 19 때문에 축... 처진 분위기를 바꿔보고자 근교로 놀러가시는 분들도 있으시고, 집에서 평상시에 못했던 일들을 처리하면서 기분전환을 하시는 분들도..

롤토체스 (Teamfight Tectics) 시즌 4 출시 덱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데미퐁이 새로운 게임 게시글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바로바로 대한 민국을 비롯한 전 세계의 많은 유저분들을 즐기고 계시는 League of Legends (속칭 롤) 의 게임 모드 중의 하나인 '롤토체..

추석 및 연말 선물, 레더라(Laderach) 초콜릿! 솔직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석 및 연말시즌이 다가오면 항상 우리들의 머리를 아프게 하는 것이 바로 선물일텐데요. 단순히 메시지를 보내면서 안부인사를 묻는 것보단, 작지만 정성드린 선물과 함께 안부인사를 묻고 다가올..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 리그 컨텐츠(광산)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을 즐기시는 많은 분들이 제 블로그를 찾아주고 계셔서 엑자일에 대한 포스팅을 올리고 있는 저에게 있어 매우 보람찬 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D 저를 따라서 엑자일을 새로 시작한 친구들에게 이..

전국에 몰아닥친 코로나 여파, 1인 시위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로 인한 변화가 가시적으로 보이는 것이 현실입니다. 어느덧 코로나 발생 10개월차에 접어드는 전 세계의 많은 국가들은 각 국가 정책에 맞춰서 방역을 이루어가고 있는 것인데, 어떤 정책을..

불독(Bull Dog) 스킨케어 오리지널 크림 솔직 리뷰!(6개월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저는 여러분들께 기초 피부 미용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수분 보충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제가 남성이기 때문에, 남성 피부 위주의 리뷰가 될 수 밖에 없는 점을 먼저 양해부탁드릴게..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 리그 컨텐츠(야수)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을 즐기는 많은 유저분들! 특히 그중에서도 RPG 게임을 즐기고 싶어서 새로 아틀라스의 세계에 들어오신 뉴비 분들을 위해서, 패스 오브 엑자일의 스토리 모드(액트)를 다 밀고 엔드 컨텐츠에 있..

패스 오브 엑자일 (Path of Exile) 퀄리티 Qualit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을 처음 입문하는 초보자분들을 위해 저번 포스팅에서 간단하게 엑자일 세상에서 제일 많이 사용되는 오브들과 커런시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밑에 누르시면 이전 포스팅이 나와..

패스 오브 엑자일의 기본, 커런시? 오브? (퀄리티 제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 이어 본격적으로 Path of Exile (패스 오브 엑자일)을 진행해보고자 하시는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엑자일을 진행하다 보면 제일 많이 보시게 되는 다양한 오브(Orb)에..

패스 오브 엑자일 입문하기(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 19가 전 세계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일으키고 있는 요즘 집에서 나가지도 못하고, 나가더라도 사람 눈치 보느라 집에서 게임이나 하지~ 넷플릭스나 보자~ 하면서 쉬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출처 : PUBG)..

독감 예방 접종대란? 무료 예방접종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저녁이 되면 확실히 쌀쌀해지는 것이 여름에서 가을로 슬슬 넘어가고 있나 보구나 라는 것이 피부로 확 체감이 되는 요즘이죠? 환절기가 다가온 만큼, 또 겨울을 앞두고 있는 만큼 예년과 마찬가..

추석 연휴, 청소년들은 피시방 금지?! [내부링크]

풍성한 한가위가 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음력 8월 15일에 치르는 명절인 추석은 우리 나라 3대 명절 중의 하나인 매우 큰 명절이지요? 하지만 올해 '코로나19'와의 사투로 정부는 귀경길이나 연휴를 즐기기..

Ariana Grande(아리아나 그란데)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음악 소식지 데미퐁입니다! 오늘은 가수에 대해 속속들이 파헤쳐보는 가수 돋보기를 진행해 볼건데요. 오늘 돋보기할 가수는 바로바로! Ariana Grande(아리아나 그란데) 입니다 그녀의 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