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iz의 등록된 링크

 deniz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올리브영 셀프 염색약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비입니다. 오늘은 올리브영 셀프 염색약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서서히 날씨가 여름이 되면서 검은 머리가 답답해져, 계절감에 맞고 조금 밝은 색으로 머리색의 변화를 주려고 해보았답니..

보국 써큘레이터 샀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비입니다. 곧 더운 여름이 올 것 같은 날씨네요. 지금은 선선하지만 비가 조금씩 내리고 곧 장마철이 올 테고요. 장마가 끝나면 무더위가 찾아오겠죠. 2주 전부터는 꽤나 더워지기 시작하더니 선풍..

60대 아빠 생일선물 (feat. 제스파 안마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비입니다! 오늘은 제가 60대이신 아빠에게 생일선물로 드렸던 안마기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60대이신 엄마와 아빠 생일선물로 뭐가 좋을까?' 하고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조금은 도..

오트밀 먹는법 (feat. 식단 조절 요거트 밀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비입니다! 코로나 이후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확찐자 되신 분들 많으시죠?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 오트밀 먹는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오트밀 먹는법, 더 맛있고 건강하게! 제가 왜 오..

센스맘 매트리스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써비입니다. 저는 집에서 침대를 사용하지 않고 있는데요. 그러다 보니 주기적으로 매트리스를 구매해주어야 합니다. 바닥 생활을 한다고 해도, 토퍼가 없이는 허리가 배기니까요. 어떤 매트리스를 구..

프랜차이즈 가맹점에서 7% 캐쉬백 받는 법! [내부링크]

<프랜차이즈 가맹점 7% 캐쉬백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세상구경 하는 데니즈입니다. 나날이 똑똑해지는 소비자들은 요즘 돈을 허투루 소비하지 않죠? 정말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도 많이 나와있고,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