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istkorea의 등록된 링크

 dentistkore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6건입니다.

서울 부동산 경험치 못한 위기가 온다 [내부링크]

책 정보 서울 부동산 경험치 못한 위기가 온다 - 매일경제신문사 이광수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시장은 지칠 줄을 모릅니다. 규제로 인한 풍선효과로 서울을 제외한 타지역의 집값 상..

아버지의 선물 [내부링크]

책 정보 아버지의 선물 - 마일스톤 기타가와 야스시 지음 / 송소영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책을 보러 도서관에 갔다가 아무 생각 없이 표지와 제목을 보고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

지금 바로 돈 버는 기술 [내부링크]

책 정보 지금 바로 돈 버는 기술 - 유노북스 김정환(창업다마고치)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얼마 전 스마트 스토어를 이용한 창업을 한다는 내용의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우연찮게도..

머니패턴 [내부링크]

책 정보 머니패턴 - 비즈니스북스 이요셉, 김채송화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자가 된 사람들은 무언가가 다를까요? 어떻게 부자가 될 수 있는지, 부자의 특성은 어떠한지 부자들의 패턴을..

2020 수도권 부동산 2차 상승기가 온다 [내부링크]

책 정보 2020 수도권 부동산 2차 상승기가 온다 - 헤리티지 엘디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끊임없이 오르는 부동산 가격 도대체 부동산 가격의 상승은 어디까지이고 언제가 매수의 적기일까요?..

오늘, 남편이 퇴직했습니다 [내부링크]

책 정보 오늘, 남편이 퇴직했습니다 - 나무옆의자 박경옥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남편의 퇴직을 아내의 관점에서 바라본 책 특이한 내용을 가진 책이라는 소개에 이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100배 주식 [내부링크]

책 정보 100배 주식 - 워터베어프레스 크리스토퍼 메이어 지음 / 송선재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재테크 책을 찾아보던 중 베스트셀러에서 선택하여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

부동산으로 이룬 자유의 꿈 [내부링크]

책 정보 부동산으로 이룬 자유의 꿈 - 매일경제신문사 자유몽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최근에 나온 부동산 책들을 검색하며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부동산으로 이룬 자유..

혼자일 때도 괜찮은 사람 [내부링크]

책 정보 혼자일 때도 괜찮은 사람 - 허밍버드 권미선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이 책은 무엇보다 제목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혼자일 때도 괜찮은 사람' 혼자 있는 시간이 많은 저로서는 혼자..

니체의 말 [내부링크]

책 정보 니체의 말 - 삼호미디어 프리드리히 니체 지음 / 박재현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베스트셀러 목록에서 책을 보고 읽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

현명한 자산배분 투자자 [내부링크]

책 정보 현명한 자산배분 투자자 - 에이지21 윌리엄 번스타인 지음 / 김성일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최근 주식장, 특히 미국 주식장은 역대 최고의 호황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주식에 대한..

내 아이를 위한 칼 비테 교육법 [내부링크]

책 정보 내 아이를 위한 칼 비테 교육법 - 차이정원 이지성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이지성 작가는 워낙 유명하죠. 그런 이지성 작가가 자녀 교육에 대해 생각하며 자식을 영재로 키운 교육법..

1일 1페이지 세상에서 가장 짧은 교양수업 365 [내부링크]

책 정보 1일 1페이지 세상에서 가장 짧은 교양수업 365 - 정민미디어 데이비드 S. 키더, 노아 D. 오펜하임 지음 / 허성심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베스트셀러 목록을 보다 이 책을 찾게 되었..

에픽테토스의 자유와 행복에 이르는 삶의 기술 [내부링크]

책 정보 에픽테토스의 자유와 행복에 이르는 삶의 기술 - 사람과책 에픽테토스 지음 / 강분석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많은 이들이 인생의 목표로 삼기도 하지만 정작 무엇인지 몰라 매번 의..

부동산 투자 인사이트 [내부링크]

책 정보 부동산 투자 인사이트 - 매일경제신문사 김준영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오랜만에 부동산 관련 책의 신간을 보던 중 한 번 읽어보면 좋겠다 생각이 들어 읽어보았습니다. 책의 주관적..

세계사 최대한 쉽게 설명해 드립니다 [내부링크]

책 정보 세계사 최대한 쉽게 설명해 드립니다 - 이화북스 만프레트 마이 지음 / 김태환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인간은 어리석고 똑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어리석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

사흘만 볼 수 있다면 [내부링크]

책 정보 사흘만 볼 수 있다면 - 두레아이들 헬렌 켈러 지음 / 신여명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책을 읽다가 이 책에 대한 소개를 보았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궁금해 읽어 보게 되었습니다. 책..

린치핀 [내부링크]

책 정보 린치핀 - 라이스메이커 세스 고딘 지음 / 윤영삼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베스트셀러 목록에서 예전에 인상 깊게 읽었던 '이카루스 이야기'의 작가 세스 고딘의 책인 이 책을 보게 되..

인생은 지름길이 없다 [내부링크]

책 정보 인생은 지름길이 없다 - 정민미디어 스웨이 지음 / 김정자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조급하게만 생각하는 제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보며 인생에서 지름길이 없다는 책의 제목을 보고..

밀레니얼 이코노미 [내부링크]

책 정보 밀레니얼 이코노미 - 인플루엔셜 홍춘욱, 박종훈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소위 밀레니얼 세대라 불리우는 2030세대 모든 세대가 마찬가지겠지만 그 어느 때보다 큰 변화를 겪고 있는..

대한민국 땅따먹기 [내부링크]

책 정보 대한민국 땅따먹기 - 지혜로 서상하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토지 투자에 관한 지식을 얻기 위해 책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대한민국 땅따먹기' 인상 깊..

트렌드코리아 2020 [내부링크]

책 정보 트렌드코리아 2020 - 미래의창 김난도 외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2020년은 무엇이 대한민국을 이끌지 트렌드코리아 시리즈를 통해 알아보기로 합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

빅히트 [내부링크]

책 정보 빅히트 - 페이지2북스 김한진, 김일구, 김동환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경제에 관한 지식을 쌓기 위해 책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빅히트'는 팟캐스트의..

에이트 [내부링크]

책 정보 에이트 - 차이정원 이지성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이지성 작가의 책은 그야말로 지식의 깊이가 절로 묻어난다는 기분이 듭니다. 다독에 기초를 둔 그 깊이는 신간이 나올 때마다 꼭..

지금 이대로 좋다 [내부링크]

책 정보 지금 이대로 좋다 - 정토출판 법륜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개인적으로 스님들이 쓰신 책을 많이 좋아합니다. 블로그의 리뷰에도 스님들이 쓰신 책들이 많이 있는데 스님 특유의 무욕..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내부링크]

책 정보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 서울문화사 백종원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개인적으로 '골목식당'이라는 프로그램을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백종원씨에게는 배울 것이 많다고 생각합..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내부링크]

책 정보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 세계사 설민석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역사의 쓸모'를 읽은 후 역사에 대해 더 알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쉽게 읽을 수 있는 역사책이 어떤 것이 있을..

지쳤거나 좋아하는 게 없거나 [내부링크]

책 정보 지쳤거나 좋아하는 게 없거나 - 강한별 글배우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번아웃 신드롬.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겪어봤을 또는 겪고 있는 현상 중 하나가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이럴 때..

나는 오를 땅만 산다 [내부링크]

책 정보 나는 오를 땅만 산다 - 한국경제신문 김종율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점점 정부의 부동산 규제는 심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마땅한 투자처도 없고, 대한민국에서는 부동산..

나를 돌보지 않는 나에게 [내부링크]

책 정보 나를 돌보지 않는 나에게 - 김영사 정여울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많은 책들을 보면 우선 자신을 돌보라고 말합니다. 행복하기 위해, 남들을 사랑하기 위해 그 무엇보다 먼저 해야할..

역사의 쓸모 [내부링크]

책 정보 역사의 쓸모 - 다산초당 최태성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학창 시절을 돌이켜보면 지겹고도 괴로웠던 과목이 역사가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연도며 인물의 이름이며 수많은 외울 것들이..

사장하기 참 어렵네요 [내부링크]

책 정보 사장하기 참 어렵네요 - 이코노믹북스 윤상필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최근 경기가 많이 좋지 않나봅니다. 자영업자들은 이러한 경기를 최전선에서 느끼고 체감하고 있죠. 이렇게 힘..

아름다운 마무리 [내부링크]

책 정보 아름다운 마무리 - 문학의숲 법정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마음이 메말라가는 것을 느끼는 요즘 잠시나마 쉼터를 찾기 위해 이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법정..

파이낸셜 프리덤 [내부링크]

책 정보 파이낸셜 프리덤 - 반니 그랜트 사바티어 지음 / 박선령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경제적 자유 언젠가부터 사람들이 가장 많이 소망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경제적 자유를 이..

부의 인문학 [내부링크]

책 정보 부의 인문학 - 오픈마인드 브라운스톤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경제 분야에 관한 책을 찾아보던 중 인문학이라는 키워드도 마음에 들어 이 책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

돈의 감각 [내부링크]

책 정보 돈의 감각 - 비즈니스북스 이명로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경제 분야에 대한 책을 찾다 이 책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돈의 감각'에서는 돈, 물가에 대한..

어떻게 살아야 할지 막막한 너에게 [내부링크]

책 정보 어떻게 살아야 할지 막막한 너에게 - 오월구일 우즨 지음 / 이지수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베스트셀러 목록을 보다가 몇 주 째 굳건한 상위권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이 책을 읽어보..

포노 사피엔스 [내부링크]

책 정보 포노 사피엔스 - 쌤앤파커스 최재붕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베스트셀러 목록에서 빠지지 않고 있는 책입니다. 어떤 내용을 다루고 있는지 궁금하여 이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파이어족이 온다 [내부링크]

책 정보 파이어족이 온다 - 지식노마드 스콧 리킨스 지음 / 박은지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YOLO족에 대조되는 족으로 파이어족이 많이 언급됩니다. FIRE(Financial Independence Retire Earl..

마흔, 마음 공부를 시작했다 [내부링크]

책 정보 마흔, 마음 공부를 시작했다 - 더 퀘스트 김병수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곧 다가올 마흔 40대의 삶은 어떨까, 40대의 고민은 무엇일까 지금 30대처럼 또는 이보다 더 힘들까 그 나이..

퍼펙트맨 [내부링크]

퍼펙트맨 (Man of Men, 2018) 이미지 출처: Google 코미디, 드라마 / 2019.10.02. / 116분 / 한국 용수 / 설경구, 조진웅 오랜만에 제대로된 코미디 영화를 보게 되었네요. 이미지 출처: Google 우연..

상식 밖의 부자들 [내부링크]

책 정보 상식 밖의 부자들- 청림출판 루이스 쉬프 지음 / 임현경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오랜만에 부자와 관계된 책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요즘은, 특히 한국의 경우 부동산만 가지고..

그렇게 물어보면 원하는 답을 들을 수 없습니다 [내부링크]

책 정보 그렇게 물어보면 원하는 답을 들을 수 없습니다 - 위즈덤하우스 김호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저는 말을 잘하는 사람이 참 부럽습니다. 어떻게 하면 상대의 기분을 충분히 배려하면서..

타인의 시선을 의식해 힘든 나에게 [내부링크]

책 정보 타인의 시선을 의식해 힘든 나에게 - 21세기북스 글배우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한때는 자신감이 넘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사회에 나와 이런저런 경험을 하다보니 자신감은 물론..

리더는 하루에 백 번 싸운다 [내부링크]

책 정보 리더는 하루에 백 번 싸운다 - 인플루엔셜 조우성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사람을 부리는 일이 가장 어렵다고들 많이 이야기합니다. 특히 요즘과 같이 개인의 생활이 중요시되고 직업..

HOW TO 맥킨지 문제 해결의 기술 [내부링크]

책 정보 HOW TO 맥킨지 문제 해결의 기술 - 도슨트 오시마 사치요 지음 / 공보미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책의 제목을 보자마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컨설팅 업체인 맥킨지에서는 어떻게 당면한..

호텔 뭄바이 [내부링크]

호텔 뭄바이 (Hotel Mumbai, 2019) 이미지 출처: Google 범죄, 드라마 / 2019.05.08. / 123분 / 오스트레일리아 안소니 마라스 / 데브 파텔, 아미 해머, 나자닌 보니아디 2008년 인도의 뭄바이에서 일어..

분노의 질주: 홉스&쇼 [내부링크]

분노의 질주: 홉스&쇼 (Fast & Furious Presents: Hobbs & Shaw, 2019) 이미지 출처: Google 액션 / 2019.08.14. / 136분 / 미국 데이빗 레이치 / 드웨인 존슨, 제이슨 스타뎀 끝없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

2020 부의 지각변동 [내부링크]

책 정보 2020 부의 지각변동 - 21세기북스 박종훈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글로벌 경기와 여러 의견들은 불안한 뉴스를 연일 보도하고 있습니다. 과연 글로벌 위기라는 것은 오는 것일까요?..

환율과 금리로 보는 앞으로 3년 경제전쟁의 미래 [내부링크]

책 정보 환율과 금리로 보는 앞으로 3년 경제전쟁의 미래 - 지식노마드 오건영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연인 국내 및 국제 경기에 대하여 안좋은 뉴스가 나오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신건강론 [내부링크]

책 정보 정신건강론 - 공동체 전석균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분명히 만만치 않은 세상이긴 합니다. 더 많은 스트레스와 걱정거리가 늘어나는 세상이기도 하구요. 이럴수록 정신 건강이 더욱..

유열의 음악앨범 [내부링크]

유열의 음악앨범 (Tune in for Love, 2019) 이미지 출처: Google 멜로, 로맨스, 드라마 / 2019.08.28. / 122분 / 한국 정지우 / 김고은, 정해인 실제 라디오 프로그램이었던 '유열의 음악앨범'을 제목..

사업을 한다는 것 [내부링크]

책 정보 사업을 한다는 것 - 센시오 레이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표지에서부터 손정의와 야나이 다다시가 바이블로 여긴다는 책 사업계의 거장이라 할 수 있는 두 인물이..

참 애썼다 그것으로 되었다 [내부링크]

책 정보 참 애썼다 그것으로 되었다 - 부크럼 정영욱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누군가로부터 위로와 인정을 받으면 좋겠지만 그렇게 하지는 못할 때 책을 통해서라도 스스로에게 위로와 인정을..

자기 인생의 철학자들 [내부링크]

책 정보 자기 인생의 철학자들 - 어떤책 김지수 인터뷰집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바쁜 일상과 피폐해진 환경에 스스로를 다잡아야 할 필요가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럴 때는 인문학 책이나..

금의 귀환 [내부링크]

책 정보 금의 귀환 - 율리시즈 제임스 리카즈 지음 / 최지희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국제적 경제 정세가 복잡해지면서 최근 금투자에 대한 이야기가 간간히 들려오고 있습니다. 우연한 기회..

다시 오지 않는 것들 [내부링크]

책 정보 다시 오지 않는 것들 - 이미출판사 최영미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최근 어려운 책만 너무 읽다보니 정서적으로 정화가 필요하고 안정이 필요했습니다. 시를 통해 이러한 요구를 해소..

금융이슈로 읽는 글로벌 경제 [내부링크]

책 정보 금융이슈로 읽는 글로벌 경제 - 삼성경제연구소 김용덕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국제적인 경제 흐름과 경제 위기 등을 공부하기 위해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금융..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내부링크]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Men in Black: International, 2019) 이미지 출처: Google 액션, 코미디, SF / 2019.06.12. / 115분 / 미국 F. 게리 그레이 / 크리스 헴스워스, 테사 톰슨 윌 스미스와 토미 리..

2008 글로벌 금융위기 [내부링크]

책 정보 2008 글로벌 금융위기 - 케이북스 최혁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최근의 국제 정세는 많은 이들의 불안감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들은 경제 위기를 걱정하고 있고 그런 자료에..

원칙 [내부링크]

책 정보 원칙 - 한빛비즈 레이 달리오 지음 / 고영태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경제 관련 책들을 읽다가 우연히 레이 달리오를 알게되었고 최근 책이 나왔다고 하길래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

미국 배당주 투자지도 [내부링크]

책 정보 미국 배당주 투자지도 - 진서원 서승용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최근 미국 주식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이리 저리 알아보다보니 한국 주식보다 좀 더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

그로잉 업 [내부링크]

책 정보 그로잉 업 - 북스톤 홍성태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베스트 셀러 목록을 보다가 호기심에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그로잉 업'은 LG 생활 건강이 비약적으로..

기생충 [내부링크]

기생충 (Parasite, 2019)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 2019.05.30. / 131분 / 한국 봉준호 /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칸 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하여 세계를 놀라게 한 봉준호 감독의 작품입니..

월급쟁이 부자로 은퇴하라 [내부링크]

책 정보 월급쟁이 부자로 은퇴하라 - RHK 너나위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어느날 갑자기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책입니다. 많은 이들이 선택한 책이기에 읽어보기로 하였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

주택임대사업자의 모든 것 [내부링크]

책 정보 주택임대사업자의 모든 것 - 리북스 지병근, 지병규, 김영선 공저 >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주택임대사업자에 대해서 너무나 다양한 의견과 너무나 많은 혜택 및 제한이 있어 한 번 정리..

2019 경매통장 [내부링크]

책 정보 2019 경매통장 - 포레스트북스 김유한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오랜만에 경매에 관한 책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예전에 경매에 관한 책을 많이 보았지만 지금 시장에서는..

ETF 투자의 신 [내부링크]

책 정보 ETF 투자의 신 - 한스미디어 강흥보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ETF 초보투자자가 꼭 알아야 할 75가지'를 통해 처음으로 ETF를 접했습니다. 이후 ETF 투자를 하고 있는데, 더 나은 투..

50대 사건으로 보는 돈의 역사 [내부링크]

책 정보 50대 사건으로 보는 돈의 역사 - ROK 홍춘욱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경제 분야에서 유명한 홍춘욱 박사의 책으로 오랜 기간 베스트셀러 목록에 올라와 있는 책이라 기대를 가득 안고..

일터의 현자 [내부링크]

책 정보 일터의 현자 - 쌤앤파커스 칩 콘리 지음 / 박선령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우연히 제목을 보고 흥미가 있어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일터의 현자'에서는 노년기..

결단 [내부링크]

책 정보 결단 - 다산북스 롭 무어 지음 / 이진원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책을 보던 중 신간책 중에 눈에 들어오는 책이 있었습니다. 일전에 '레버리지'라는 책으로 알게 된 롭 무어의 책이었..

악인전 [내부링크]

악인전 (The Gangster, the Cop, the Devil, 2019) 이미지 출처: Google 범죄, 액션 / 2019.05.15. / 110분 / 한국 이원태 / 마동석, 김무열 헐리우드에서 리메이크가 확정된 작품이죠. '악인전' 어떤..

당신을 응원하는 누군가 [내부링크]

책 정보 당신을 응원하는 누군가 - 시그마북스 선미화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항상 누군가로부터의 응원과 힘이 필요하죠. 그런 힘을 얻기 위해 이 책을 읽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

잠든 사이 월급 버는 미국 배당주 투자 [내부링크]

책 정보 잠든 사이 월급 버는 미국 배당주 투자 - 베가북스 소수몽키, 베가스풍류객, 윤재홍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우연히 검색을 하다가 '미국 배당주 투자'라는 키워드를 보게 되었습니다..

골목의 전쟁 [내부링크]

책 정보 골목의 전쟁 - 스마트북스 김영준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팟캐스트에서 우연히 책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 무슨 내용인지 궁금하여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골목..

투에이스의 부동산 절세의 기술 [내부링크]

책 정보 투에이스의 부동산 절세의 기술 - 지혜로 김동우(투에이스)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과 관련된 세금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던 '부동산 절세의 기술'의 개정판이 나왔습니다. 최..

걸캅스 [내부링크]

걸캅스 (Miss & Mrs. Cops, 2018) 이미지 출처: Google 코미디, 액션 / 2019.05.09. / 107분 / 한국 정다원 / 라미란, 이성경 배우 라미란 씨의 첫번째 주연작으로 영화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것으로 기억..

앞으로 5년 한국의 미래 시나리오 [내부링크]

책 정보 앞으로 5년 한국의 미래 시나리오 - 지식노마드 최윤식, 최현식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최근 전세계적 경제 상황과 국내 경제 상황은 예측이 불가합니다. 미중 전쟁과 환율의 움직임..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 [내부링크]

책 정보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 - 리더스북 유목민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의 벽은 높고 종잣돈은 늘려야 하고 많은 분들의 고민은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그러던 중 주식투자를 통해..

당신을 응원하는 누군가 [내부링크]

책 정보 당신을 응원하는 누군가 - 시그마북스 선미화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책을 보러갔다가 제목을 보고 그 자리에서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당신을 응원하는..

적당한 거리 두기의 기술 [내부링크]

책 정보 적당한 거리 두기의 기술 - 팬덤북스 명대성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인간 관계에서 '거리'란 참으로 중요합니다. 너무 가까워도 문제이고, 너무 멀어도 문제이죠. 적당한 거리를 유..

아들아 삶에 지치고 힘들 때 이 글을 읽어라 [내부링크]

책 정보 아들아, 삶에 지치고 힘들 때 이 글을 읽어라 - 다연 윤태진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얼마 전에 '아들아 너는 최고의 인생을 살아라'를 리뷰하며 아버지가 아들에게 전하는 글들을 보..

합법적으로 세금 안내는 110가지 방법: 부동산편 [내부링크]

책 정보 합법적으로 세금 안내는 110가지 방법: 부동산편 - 아라크네 신방수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세금에 관해 자세히 알기 위해 펼쳐본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처음 '합법적으로 세금 안내는..

내 마음의 균형을 찾아가는 연습 [내부링크]

책 정보 내 마음의 균형을 찾아가는 연습 - 빌리버튼 레이첼 켈리 지음 / 신솔잎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도서관에서 책을 고르다보면 제가 좋아하는 몇 가지 키워드로 책을 고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책 역시..

나는 내가 행복했으면 좋겠어 [내부링크]

책 정보 나는 내가 행복했으면 좋겠어 - 포레스트북스 앨릭스 파머 지음 / 구세희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행복'이란 무엇인가? 인류가 존재한 역사 이래 끊임없이 계속되는 질문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저 역시..

손에 잡히는 부동산 대출 [내부링크]

책 정보 손에 잡히는 부동산 대출 - 네오비북스 최의범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을 공부하다 보면 가장 중요하게 작용하는 것이 세금과 대출인 것 같습니다. 그에 대한 자세한 공부를 하고자 이 책을 읽어보..

아우렐리우스의 명상록 [내부링크]

책 정보 아우렐리우스의 명상록 - 소울메이트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 지음 / 이현우, 이현준 편역 책을 선택한 이유 우연히 추천 목록을 보던 중 '명상록'이라는 제목에 이끌리게 되었습니다. '생각을 하고 살지..

나는 심리치료사입니다 [내부링크]

책 정보 나는 심리치료사입니다 - 위고 메리 파이퍼 지음 / 안진희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개인적으로 마음을 편하게 하는 책을 좋아합니다. 이 책 역시 누군가의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심리치료사의 이야기로 제..

아들아 너는 최고의 인생을 살아라 [내부링크]

책 정보 아들아 너는 최고의 인생을 살아라 - 좋은꿈 필립 체스터필드 지음 / 한교원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살다보면 누군가에게 조언을 구하고 싶기도 하고 누군가 답을 알려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시골의사 박경철의 자기 혁명 [내부링크]

책 정보 시골의사 박경철의 자기 혁명 - 리더스북 박경철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최근에는 책이 눈에 잘 들어오지 않습니다. 흥미를 크게 이끄는 주제가 없기도 하고 좋은 책들을 잘 몰라서 그렇기도 하겠지요...

존 맥스웰 리더십 불변의 법칙 [내부링크]

책 정보 존 맥스웰 리더십 불변의 법칙 - 비즈니스북스 존 맥스웰 지음 / 홍성화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학생 시절 막연히 리더십 수업을 많이 들었습니다. 그때는 으레 조직의 리더가 되리라 생각을 하며 이런..

당신으로 충분하다 [내부링크]

책 정보 당신으로 충분하다 - 푸른숲 정혜신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얼마 전 같은 작가의 '당신이 옳다'를 너무나 인상적으로 읽었습니다. 공감을 주제로 마음을 다독여주는 책이었죠. 책을 읽는 동안 과연 작가..

다시 부동산을 생각한다 [내부링크]

책 정보 다시 부동산을 생각한다 - 라이프런 채상욱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지금의 부동산 시장 과연 하락은 언제까지 될 것이고, 언제 상승장이 다시 시작될 것인지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현재 시장..

말센스 [내부링크]

책 정보 말센스 - 스몰빅라이프 셀레스트 헤들리 지음 / 김성환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어떻게 하면 더 말을 잘 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말로 상대에게 더 호감을 줄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상대가 기분이 나쁘..

인간을 탐구하는 수업 [내부링크]

책 정보 인간을 탐구하는 수업 - 다산북스 사토 지에 지음 / 송은애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베스트셀러에서 우연히 보게 된 책으로 인간을 탐구한다는 제목이 무척이나 끌렸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인..

[내부링크]

책 정보 화 - 명진출판 탓닉한 지음 / 최수민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자기계발서를 보다 보면 '탓닉한'이라는 스님에 대한 언급이 늘 있습니다. 도대체 어떤 분이시길래 이렇게 많은 책에 언급이 될까하는 호기심..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 [내부링크]

책 정보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 - 원앤원북스 데일 카네기 지음 / 이선미 편역 책을 선택한 이유 명불허전 최고의 자기계발서라 불리우는 데일 카네기의 책입니다. 10년이 훨씬 넘은 학창 시절 이 책을 읽어보..

생각 버리기 연습 [내부링크]

책 정보 생각 버리기 연습 - 21세기북스 코이케 류노스케 지음 / 유윤한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여러가지 고민과 생각들로 머리가 복잡해지는 요즘 제목만으로도 저를 끌어들인 책이었습니다. 제목대로 생각을 버..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내부링크]

책 정보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 쌤앤파커스 사사키 후미오 지음 / 정지영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자기계발 분야의 베스트셀러에서 꽤나 오랫동안 자리잡고 있는 책입니다. 습관과 관계된 어떤 내용을..

부동산 실수요자는 들으세요 [내부링크]

책 정보 부동산 실수요자는 들으세요 - 경향BP 임대쪼금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우연히 카페를 보다가 책의 발간 소식이 있길래 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부동산 실수요자는 들으세요' 기대보다 크..

말의 내공 [내부링크]

책 정보 말의 내공 - 문학동네 이진순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말이라는 것은 정말이지 어렵습니다. 오죽하면 말과 관련된 속담이 그렇게나 많고 말과 관련된 격언조차 그렇게나 많겠습니까. 저 역시 말의 중요성..

당신이 반짝이던 순간 [내부링크]

책 정보 당신이 반짝이던 순간 - 문학동네 이진순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반짝임. 반짝이던 순간. 당신이 반짝이던 순간. 말로만으로도 설레이는 기분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누구나에게나 반짝이던 순간,..

지금도 사야 할 아파트는 있다 [내부링크]

책 정보 지금도 사야 할 아파트는 있다 - RHK 김학렬(빠숑)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현재의 부동산 시장을 어떻게 해석할 수 있을까요? 하락장인지 아니면 곧 바닥을 찍을 것인지. 이러한 시장에서 우리는 어떤 것..

심정섭의 대한민국 입시지도 [내부링크]

책 정보 심정섭의 대한민국 입시지도 - 진서원 심정섭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교육. 정권이 바뀔 때마다, 아니면 시간이 지날 때마다 셀 수도 없이 기조와 정책이 바뀌는 큰 이슈입니다. 너무나 많이도 변하여 정..

가자, 어디에도 없었던 방법으로 [내부링크]

책 정보 가자, 어디에도 없었던 방법으로 - arte 테라오 겐 지음 / 남미혜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우연히 베스트셀러 목록을 보던 중 눈에 띄는 책이 있었습니다. '가자, 어디에도 없었던 방법으로'라는 제목에서..

대한민국 청약지도 [내부링크]

책 정보 대한민국 청약지도 - 다산북스 정지영(아임해피)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새 아파트를 가장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인 청약에 대해 알고자 이 책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대한민..

35세 인서울 청약의 법칙 [내부링크]

책 정보 35세 인서울 청약의 법칙 - 매일경제신문사 월용이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새 아파트를 가장 싸게 구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요? 바로 청약에 당첨되는 것이죠. 최근 달라진 규제들로 인해 청약 제도..

돈 공부는 처음이라 [내부링크]

책 정보 돈 공부는 처음이라 - 다산북스 김종봉, 제갈현열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재테크에 대한 흥미로운 제목의 책이라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돈 공부는 처음이라'는 제목에 맞게 우..

다음 생엔 엄마의 엄마로 태어날게 [내부링크]

다음 생엔 엄마의 엄마로 태어날게 - 21세기북스 선명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마음이 따뜻해지는 책을 읽고 싶었습니다. 이런 저런 책들을 살펴보다 스님이 쓰신 책, 어머니와 관련된 이야기 등 제가 좋아하는 요..

미국에서 컵밥 파는 남자 [내부링크]

미국에서 컵밥 파는 남자 - 다산북스 송정훈, 컵밥 크루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에서 추천을 많이 받은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미국에서 컵밥 파는 남자'는 제목 그대로 미국에서 한국의 '컵..

2019~2029 앞으로 10년, 대한민국 부동산 [내부링크]

2019~2029 앞으로 10년, 대한민국 부동산 - 트러스트북스 김장섭(조던)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많은 사람들이 앞으로의 부동산 시장에 관심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하락장이 계속될 것인지, 아니면 어느 순간 갑..

끌리는 말투에는 비밀이 있다 [내부링크]

끌리는 말투에는 비밀이 있다 - 미디어숲 장차오 지음 / 하은지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말투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사회 생활이 늘어나고 인간 관계가 늘어날 수록 말투의 중..

지성의 돈되는 부동산 1인법인 [내부링크]

책 정보 지성의 돈되는 부동산 1인법인 - 잇콘 지성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어느 투자에서든 절세가 가장 중요합니다. 그 절세의 방법으로 주목받는 방법이 바로 법인인데요 1인 법인, 부동산 법인에 대해 알기..

트렌드 코리아 2019 [내부링크]

책 정보 트렌드 코리아 2019 - 미래의 창 김난도, 전미영, 이향은, 최지혜, 이준영, 김서영, 이수진, 서유현, 권정윤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올해부터는 2019 시리즈를 읽어보기로 했었죠. 2019 시리즈의 원조격..

돈의 신에게 사랑 받는 3줄의 마법 [내부링크]

책 정보 돈의 신에게 사랑 받는 3줄의 마법 - 앵글북스 후지모토 사키코 지음 / 정세영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돈의 신에게 사랑 받는 3줄의 마법'이라는 자극적인 제목에 이끌려 이 책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심리학이 이렇게 쓸모 있을 줄이야 [내부링크]

책 정보 심리학이 이렇게 쓸모 있을 줄이야 - 다연 류쉬안 지음 / 원녕경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개인적으로 심리학에 흥미가 많습니다. 심리학에 관련된 베스트셀러는 대부분 읽어봤고 이 책 역시 한 번 읽어보..

나를 채우는 인문학 [내부링크]

책 정보 나를 채우는 인문학 - 이지퍼블리싱 최진기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인문학 책에 대한 갈증으로 이 책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나를 채우는 인문학'은 책의 제목과는 달리 인문학과..

쾌락독서 [내부링크]

책 정보 쾌락독서 - 문학동네 문유석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문유석 판사님의 '개인주의자 선언'을 워낙 인상 깊게 봤던 터라 다음 책인 '쾌락독서'도 큰 기대를 갖고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

다산의 마지막 공부 [내부링크]

책 정보 다산의 마지막 공부 - 청림출판 조윤제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너무나도 유명한 조선시대의 학자인 다산 정약용, 그의 마지막 공부라는 끌리는 제목과 함께 베스트셀러 목록에서 발견하고는 이 책을 읽어..

관계를 읽는 시간 [내부링크]

책 정보 관계를 읽는 시간 - 더 퀘스트 문요한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사람과의 관계만큼 복잡하고 어려운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시간이 흐를수록 대부분 인생에서의 갈등과 어려움은 사람 사이의 관계..

걱정이 많아서 걱정인 당신에게 [내부링크]

책 정보 걱정이 많아서 걱정인 당신에게 - 정민미디어 한창욱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가볍고 쉽게 편히 읽을 수 있는 책을 알아보다 이 책을 알게 되어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

아는만큼 돈 버는 부동산 절세 전략 [내부링크]

책 정보 아는만큼 돈 버는 부동산 절세 전략 - 위즈덤하우스 이상혁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어떤 투자에서든 가장 중요한 것은 세금을 미리 계산하는 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규모가 큰 부동..

댄 애리얼리 부의 감각 [내부링크]

책 정보 댄 애리얼리 부의 감각 - 청림출판 댄 애리얼리, 제프 크라이슬러 지음 / 이경식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경제학 분야의 베스트셀러 상위 순위에 랭크되어 있는 책 경제에 관심이 많..

그대 스스로를 고용하라 [내부링크]

책 정보 그대 스스로를 고용하라 - 김영사 구본형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에서 추천을 받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그대 스스로를 고용하라'에서는 평범한 직장..

말투 하나로 의외로 잘 되기 시작했다 [내부링크]

책 정보 말투 하나로 의외로 잘 되기 시작했다 - 위즈덤하우스 오시마 노부요리 지음 / 장은주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여러 책들을 보면 내가 쓰는 말이 삶의 자세를 결정하고 결국 인생을..

내가 상상하면 현실이 된다 [내부링크]

책 정보 내가 상상하면 현실이 된다 - 리더스북 리처드 브랜슨 지음 / 이장우 외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버진 항공의 CEO인 리처드 브랜슨, 여러 책에서 그의 도전 정신을 높게 평가하며 소..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내부링크]

책 정보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 수오서재 혜민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개인적으로 혜민 스님이나 법륜 스님과 같은 담담한 글쓰기의 생활 가르침을 주는 책을 좋아합니다. 이 책 역시..

거인의 힘 무한능력 [내부링크]

책 정보 거인의 힘 무한능력 - 씨앗을 뿌리는 사람 앤서리 라빈스 지음 / 조진형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에서 소개 받은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거인의 힘 무한능력'에서는..

프로파간다 시대의 설득전략 [내부링크]

책 정보 프로파간다 시대의 설득전략 - 커뮤니케이션북스 안토니 R. 프랫카니스, 엘리엇 아론스 지음 / 윤선길, 정기현, 최환진, 문철수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광고, 선동을 대표하는 용어..

내 치즈는 어디에서 왔을까 [내부링크]

책 정보 내 치즈는 어디에서 왔을까 - 인플루엔셜 스펜서 존슨 지음 / 공경희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너무나도 유명한 베스트셀러인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그 후속작으로 나온 책이라..

대한민국 아파트 부의 지도 [내부링크]

책 정보 대한민국 아파트 부의 지도 - 한빛비즈 이상우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오랜만의 부동산 책을 읽어 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대한민국 아파트 부의 지도'는 부동산..

경제의 속살 1 [내부링크]

책 정보 경제의 속살 1 - 민중의 소리 이완배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베스트셀러에 오랜만에 경제학에 관련된 책이 있어 머뭇거림 없이 책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

당신이 옳다 [내부링크]

책 정보 당신이 옳다 - 해냄 정혜신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최근 베스트 셀러 중 가장 읽고 싶은 책 중 하나였습니다. '당신이 옳다'는 제목에서부터 느껴지는 무언가 힘이 되어줄 것 같은..

90년대생이 온다 [내부링크]

책 정보 90년대생이 온다 - 웨일북스 임홍택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소위 말하는 '신세대'인 요즘 젊은 세대 예전과 많이 다름을 느끼고 있습니다. 젊은 세대와 함께 일을 하며 그들을 잘 이..

재테크 트렌드 2019 [내부링크]

책 정보 재테크 트렌드 2019 - 아라크네 김학렬, 신준섭, 정철진, 남경엽, 김윤수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2019~ 시리즈의 하나입니다. 올해의 재테크 트렌드는 어떠한지, 어떤 부분에 주목해..

2019 트렌드 노트 [내부링크]

책 정보 2019 트렌드 노트 - 북스톤 김정구, 박현영, 신수정, 엄한결, 이예은, 이효정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올해부터는 2019~로 표현되는 책들을 연초에 읽어보고자 합니다. 세상이 어떻게..

우리가 보낸 가장 긴 밤 [내부링크]

책 정보 우리가 보낸 가장 긴 밤 - 달 출판사 이석원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오랜만의 산문집을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산문집의 매력이란 나만 이렇게 생각하는게 아니..

나도 아직 나를 모른다 [내부링크]

책 정보 나도 아직 나를 모른다 - 홍익출판사 허지원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베스트 셀러에서 본 책으로 자신을 돌아보고 성찰할 수 있는 책이라 생각하여 책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10년동안 적금밖에 모르던 39세 김 과장은 어떻게 1년 만에 부동산 천재가 됐을까? [내부링크]

책 정보 10년동안 적금밖에 모르던 39세 김 과장은 어떻게 1년 만에 부동산 천재가 됐을까? - 비즈니스북스 김재수(렘군)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제목이 이렇게 긴 책은 오랜만입니다. 게다..

하버드 협상강의 [내부링크]

책 정보 하버드 협상강의 - 북아지트 하버드 공개강의연구회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인생은 협상의 연속입니다. 협상을 잘하는 사람은 삶에서 여러면에서 분명 득을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마흔에게 [내부링크]

책 정보 마흔에게 - 다산초당 기시미 이치로 지음 / 전경아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미움받을 용기'로 아들러 심리학 열풍을 불러일으킨 기시미 이치로의 책으로 나이가 들어가는 것을 받아..

사장님의 절세법 [내부링크]

책 정보 사장님의 절세법 - 앵글북스 김성은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연말정산의 시즌이기도 한 요즘 세금에 대해 더 관심이 갑니다. 예전부터 읽고 싶었던 책인 이 책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개인주의자 선언 [내부링크]

책 정보 개인주의자 선언 - 문학동네 문유석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우연찮게 책을 접하게 되어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개인주의자 선언'에서는 소위 지성인이라 분류..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내부링크]

책 정보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 RHK 곰돌이 푸 원작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최근 들어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라는 영화도 개봉했고 곰돌이 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

마케팅의 시크릿 코드 [내부링크]

책 정보 마케팅의 시크릿 코드 - 위즈덤하우스 홍성태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마케팅에 관한 책으로 추천이 많아 이 책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마케팅의 시크릿..

오늘은 이만 좀 쉴게요 [내부링크]

책 정보 오늘은 이만 좀 쉴게요 - 부크럼 손힘찬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베스트셀러 목록 중 한 권으로 삶의 소소한 향기를 맡을 수 있으리라 기대를 하고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

계단을 닦는 CEO [내부링크]

책 정보 계단을 닦는 CEO - 영인미디어 임희성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읽어본 사람들이 추천을 아주 많이 해주는 책이었습니다. '계단을 닦는 CEO'라는 특이한 제목에서부터 호기심을 자극합..

내가 만난 1%의 사람들 [내부링크]

책 정보 내가 만난 1%의 사람들 - 씽크뱅크 아담 J. 잭슨 지음 / 장연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1%의 누군가는 과연 다른 사람과 무엇이 다를까요? 그들이 1%가 될 수 있었던 것은 무엇 때문일..

입소문을 만드는 100가지 방법 [내부링크]

책 정보 입소문을 만드는 100가지 방법 - 21세기북스 조지 실버만 지음 / 이주형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입소문이라는 것 말은 쉬운데 실제로 이끌어낸다는 것은 참 어렵습니다. 입소문의 비..

서울 아파트 마지막 기회가 온다 [내부링크]

책 정보 서울 아파트 마지막 기회가 온다 - 매일경제신문사 강승우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오랜만의 부동산 책입니다. 2019년의 부동산에 대한 전망도 볼 겸 책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초격차 [내부링크]

책 정보 초격차 - 쌤앤파커스 권오현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최근 삼성그룹에서 가장 오랜 기간 임원직에 재직 중인 사람으로 저자 권오현 회장이 언급된 적이 있습니다. 그런 권오현 회장이..

마흔이 되기 전에 [내부링크]

책 정보 마흔이 되기 전에 - 토네이도 팀 페리스 지음 / 박선령, 정지현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마흔, 이제 얼마 남지 않은 그 날이 되기 전에 그 날을 먼저 겪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더..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 [내부링크]

책 정보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 - RHK 토니 로빈스 지음 / 박슬라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자되기 프로젝트: 그들은 어떻게 부자가 되었는가?' 부자의 법칙을 알기 위해 이 책을 읽었습..

시골 카페에서 경영을 찾다 [내부링크]

책 정보 시골 카페에서 경영을 찾다 - 길벗 다카이 나오유키 지음 / 나지윤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경영 서적 중 추천 서적으로 최근의 골목 상권, 소규모 자영업자들이 어떻게 경쟁력을 가..

12가지 인생의 법칙 [내부링크]

책 정보 12가지 인생의 법칙 - 메이븐 조던 B. 피터슨 지음 / 강주현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베스트 셀러에서 주목 받고 있는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심리학자인 저자가 여러..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내부링크]

책 정보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 흔 백세희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베스트 셀러에 올라와 있는 특이한 제목의 책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여 이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사랑하라 한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내부링크]

책 정보 사랑하라 한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 오래된미래 류시화 엮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제목에서부터 무엇인가가 느껴지는 이 책. 류시화 작가가 엮은 이 책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

오를 지역만 짚어주는 부동산 투자 전략 [내부링크]

책 정보 오를 지역만 짚어주는 부동산 투자 전략 - 위즈덤하우스 채상욱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최근의 부동산 시장은 한치 앞을 예상하기 힘듭니다. 이런 와중에도 가장 중요한 것은 입지라..

82년생 김지영 [내부링크]

책 정보 82년생 김지영 - 민음사 조남주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82년생 김지영'이라는 소설이 나온지는 꽤 시간이 지난 것 같습니다. 최근 남여 차별과 갈등이 극대화되면서 이 소설에 대한..

행복해지는 연습을 해요 [내부링크]

책 정보 행복해지는 연습을 해요 - 허밍버드 전승환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행복'의 의미는 참으로 큽니다. 지금까지 살아오며 어설프게 느끼는 것은 삶에서 행복이란 정말 중요하고 행복하..

서울이 아니어도 오를 곳은 오른다 [내부링크]

책 정보 서울이 아니어도 오를 곳은 오른다 - RHK 김학렬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유명 부동산 강사이자 분석가인 빠숑의 지방 부동산 이야기. 저자의 이름만으로도 매력 있는 책이라 읽어보..

지금 알고 있는 걸 그때도 알았더라면 [내부링크]

책 정보 지금 알고 있는 걸 그때도 알았더라면 - 열림원 류시화 엮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날씨도 추워지고 시를 읽고 싶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잠언 시집이라 이름 붙은 이 책을..

말그릇 [내부링크]

책 정보 말그릇 - 카시오페아 김윤나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말 한 마디로 천 냥 빚을 갚는다'등 우리 속담에는 유난히 말에 대한 속담이 많습니다. 그만큼 삶에서 말의 중요성은 너무나 큽..

아프니까 청춘이다 [내부링크]

책 정보 아프니까 청춘이다 - 쌤앤파커스 김난도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수차례 들어 알고 있던 책이지만 아직 읽지는 않았던 책이죠. '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를 쓴 김난도 교수의..

약간의 거리를 둔다 [내부링크]

책 정보 약간의 거리를 둔다 - 책읽는고양이 소노 아야코 지음 / 김욱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가볍게 읽어볼 수 있는 책이라 생각되어 고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내부링크]

책 정보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 웅진지식하우스 하완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시간이 남아 교보문고에 책을 보러 갔다가 베스트 셀러 코너에 특이한 표지와 제목의 책들이 많았습니다...

굿라이프 [내부링크]

책 정보 굿라이프 - 21세기북스 최인철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베스트셀러 중 한 권을 선택하여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굿라이프'에서는 소위 말하는 행복을 넘어 그야..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내부링크]

책 정보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 마음의숲 김수현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최근 베스트셀러에도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 한 권인 이 책에 대해 소개를 합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

스몰 자이언츠 [내부링크]

책 정보 스몰 자이언츠 - 팩컴북스 보 벌링엄 지음 / 김유범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경영과 관련된 책을 찾아보다가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스몰 자이언츠'는 작지만..

감사의 힘 [내부링크]

책 정보 감사의 힘 - 위즈덤하우스 데보라 노빌 지음 / 김용남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여러 자기계발서에서 감사하는 마음의 중요성을 늘 강조합니다. 실제 겪어보아도 감사의 마음을 갖고..

가장 빨리 부자 되는 법 [내부링크]

책 정보 가장 빨리 부자 되는 법 - 유노북스 알렉스 베커 지음 / 오지연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자들의 마인드, 부자들의 성공 비결은 무엇일지 책을 읽어보며 알고자 했습니다. 책의 주관..

똑똑한 부동산 투자 [내부링크]

책 정보 똑똑한 부동산 투자 - 스마트북스 정지영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과 관련된 견해와 정보를 위해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똑똑한 부동산 투자'에는 저..

알면서도 알지못하는 것들 [내부링크]

책 정보 알면서도 알지못하는 것들 - 스노우폭스북스 김승호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마음의 여유와 안정을 얻기 위해 책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생각의 비밀'에서..

아름다운 마무리 [내부링크]

책 정보 아름다운 마무리 - 문학의 숲 법정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오랜만에 마음의 양식을 얻고 삶의 지혜를 얻기 위해 법정 스님의 책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법..

부자들의 상가투자 [내부링크]

책 정보 부자들의 상가투자 - 한스미디어 권강수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상가 투자에서 알아야 할 주의사항과 기본적 내용을 알기 위해 이 책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

나도 상가투자로 월세 부자가 되고 싶다 [내부링크]

책 정보 나도 상가투자로 월세 부자가 되고 싶다 - 원앤원북스 장경철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상가 투자에 대한 부분도 공부할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 들어 이 책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

부자가 되려면 부자를 만나라 [내부링크]

책 정보 부자가 되려면 부자를 만나라 - 길벗 고준석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제목을 보고 배울 점이 많은 책이라 생각이 들어 책을 읽어 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부자가 되려..

질문하는 공부법 하브루타 [내부링크]

책 정보 질문하는 공부법 하브루타 - 라이온북스 전성수, 양동일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교육의 가치는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그런 교육의 정점에는 유대인 교육이 있죠. 그런 유..

2018 부동산 대예측 [내부링크]

책 정보 2018 부동산 대예측 - 원앤원북스 안민석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앞으로의 부동산 시장이 어떻게 될지는 모두가 궁금해하는 질문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여러 책을 보며 저 역시..

부동산의 재발견 [내부링크]

책 정보 부동산의 재발견 - 스몰빅라이프 임채우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중 아파트나 토지 투자에 관한 책은 많습니다. 그 외의 상품인 상가, 오피스텔 등의 투자 방법에 대해서도 알..

문재인 시대 재테크 [내부링크]

책 정보 문재인 시대 재테크 - 매일경제신문사 2017 서울머니쇼 취재팀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이번 정권은 이전 정권과 다른 파격적인 횡보를 걷고 있습니다. 이 정권에서 재테크는 어떻게..

큰돈 되는 아파트는 따로 있다 [내부링크]

책 정보 큰돈 되는 아파트는 따로 있다 - 원앤원북스 신대성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과 관련하여 책을 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큰돈 되는 아파트는 따로 있다'는..

서울휘의 월급받는 알짜 상가에 투자하라 [내부링크]

책 정보 서울휘의 월급받는 알짜 상가에 투자하라 - 국일증권경제연구소 서울휘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상가 투자에 관한 책 중 추천이 많은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서울휘의..

수익형 부동산 투자하지 마라 이걸 알 때까지 [내부링크]

책 정보 수익형 부동산 투자하지 마라 이걸 알 때까지 - 맑은샘 심주호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수익형 부동산에 대해 알아보던 중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수익형 부동산..

소액투자자를 위한 발로 찾는 부동산투자법 [내부링크]

책 정보 소액투자자를 위한 발로 찾는 부동산투자법 - SB 박산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관련된 책을 검색하다가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소액투자자를 위한 발로..

지금하지 않으면 언제 하겠는가 [내부링크]

책 정보 지금하지 않으면 언제 하겠는가 - 토네이도미디어그룹 팀 페리스 지음 / 박성령, 정지현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타이탄의 도구들' 작가의 후속작입니다. 타이탄의 도구들을 그렇게..

나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꿈꾼다 [내부링크]

책 정보 나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꿈꾼다 - RHK 청울림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카페나 블로그 등을 보다보면 '청울림'에 대해 높은 평가를 내립니다. 저는 어떤 분인지는 모르고 단..

이나모리 가즈오 1155일간의 투쟁 [내부링크]

책 정보 이나모리 가즈오 1155일간의 투쟁 - 한빛비즈 오니시 야스유키 지음 / 송소영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왜 일하는가'에서 훌륭한 사업 철학과 인생 철학을 말한 이나모리 가즈오가 위..

소셜 마케팅 [내부링크]

책 정보 소셜 마케팅 - 경향BP 김대중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마케팅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는 가운데 온라인 마케팅 시장의 비중이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온라인 마케팅의 원..

신경끄기의 기술 [내부링크]

책 정보 신경끄기의 기술 - 갤리온 마크 맨슨 지음 / 한재호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신경끄기의 기술'이라는 제목만 보고 다른 사람의 시선에 무덤덤해질 수 있는 내용을 다뤘으리라 생각했..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내부링크]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Christopher Robin, 2018) 이미지 출처: Google 모험 / 2018.10.03. / 104분 / 미국 마크 포스터 / 이완 맥그리거, 헤일리 앳웰 '곰돌이 푸'는 우리에게 너무나도 익숙한 캐릭..

나는 부동산 투자로 인생을 아웃소싱했다 [내부링크]

책 정보 나는 부동산 투자로 인생을 아웃소싱했다 - 나비의 활주로 이나금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얼마 전 PD 수첩에서 부동산 시장 상승 원인에 유명 강사의 입김이 큰 영향을 끼쳤다고 평..

흔들리지 않는 부동산 투자의 법칙 [내부링크]

책 정보 흔들리지 않는 부동산 투자의 법칙 - 메이트북스 이광수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시장이 어떻게 변할지 지식을 쌓기 위해 책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

부동산 모르면 부자 될 수 없다 [내부링크]

책 정보 부동산 모르면 부자 될 수 없다 - 다다리더스 최진성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최근 부동산 시장에 대한 관심이 매우 큽니다. 당장 투자하기에는 불안감이 크고 일단 공부를 한다는 핑..

보헤미안 랩소디 [내부링크]

보헤미안 랩소디 (Bohemian Rhapsody, 2018)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 2018.10.31. / 134분 / 영국 브라이언 싱어 / 라미 말렉, 조셉 마젤로 전설적인 록밴드 퀸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죠. 퀸에..

순례자 [내부링크]

책 정보 순례자 - 문학동네 파울로 코엘료 지음 / 박명숙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파울로 코엘료는 워낙 유명한 작가이죠. '연금술사'로 파울로 코엘료의 책을 처음 접했는데 다른 책을 읽다..

생각 수업 [내부링크]

책 정보 생각 수업 - 알키 박웅현, 진중권, 고미숙, 장대익, 장하성, 데니스 홍, 조한혜정, 이명현, 안병옥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책을 읽으며 인문학적 생각을 하고 깊이를 더하고자 이 책..

부동산 왜 버는 사람만 벌까 [내부링크]

책 정보 부동산 왜 버는 사람만 벌까 - 매일경제신문사 심교언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최근에 발간된 부동산 관련 책을 검색하다가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부동산학과 교..

내집마련 슈퍼리치 [내부링크]

책 정보 내집마련 슈퍼리치 - 한국경제신문 이종주 외 19인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관련 책을 찾아보던 중 제목을 보고 끌려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다른 부동..

엄마의 부자 습관 [내부링크]

책 정보 엄마의 부자 습관 - SOULHOUSE 노정화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책을 검색하던 중 재테크의 기본에 대해 리뷰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어 재테크 서적 중 하나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책..

그림의 힘2 [내부링크]

책 정보 그림의 힘2 - 에이트포인트 김선현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얼마 전 '그림의 힘'을 인상깊게 본 이후 후속편인 '그림의 힘2'를 읽어보았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그림의 힘'..

라이프 스타일을 팔다 [내부링크]

책 정보 라이프 스타일을 팔다 - 베가북스 마스다 무네아키 지음 / 백인수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에서 추천을 받은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라이프 스타일을 팔다'에서 강..

볼드 BOLD [내부링크]

책 정보 볼드 BOLD - 비즈니스북스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에서 추천을 받은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볼드'에서는 최근 사업..

그림의 힘 [내부링크]

책 정보 그림의 힘 - 에이트포인트 김선현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그림, 예술작품, 명작에 대한 호기심은 대부분 사람에게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그림들을 쉽게 접할 수 없는 것도..

알리바바 마윈의 12가지 인생강의 [내부링크]

책 정보 알리바바 마윈의 12가지 인생강의 - 매일경제신문사 장옌 지음 / 김신호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언젠가부터 '알리바바'라는 엄청난 중국 기업이 대두되기 시작했습니다. 그와 더불어..

스틱 [내부링크]

책 정보 스틱 - 엘도라도 칩 히스, 댄 히스 지음 / 안진환, 박슬라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오디오북을 듣다가 내용이 괜찮은 것 같아 직접 읽어보기로 하고 읽은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내부링크]

책 정보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 쌤앤파커스 홍성태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누가봐도 마케팅 책입니다.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저로서는 꼭 읽어보고 싶은 책이지요. 책의 주관적 평점..

미스 리틀 선샤인 [내부링크]

미스 리틀 선샤인 (Miss Little Sunshine, 2006) 이미지 출처: Google 코미디, 드라마 / 2006.12.21. / 102분 / 미국 조나단 데이턴, 발레리 페리스 / 스티브 카렐, 토니 콜렛, 그렉 키니어 웹서핑을..

일본전산 이야기 [내부링크]

책 정보 일본전산 이야기 - 쌤앤파커스 김성호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일본전산 이야기'이라는 제목만 봐서는 무슨 내용인지 감이 오지 않습니다. '일본전산'이라는 기업 자체가 익숙하지..

파는 것이 인간이다 [내부링크]

책 정보 파는 것이 인간이다 - 청림출판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파는 것이 인간이다'라는 제목만 봐서는 마케팅 관련 책으로 보이지만 실제적으로는 설득의 심리..

서치 [내부링크]

서치 (Searching,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 2018.08.29. / 101분 / 미국 아니쉬 차칸티 / 존 조, 데브라 메싱 관람 후 호평이 연일 계속되는 영화였습니다. 드디어 '서치'를 보게 되었네요..

상도3 [내부링크]

책 정보 상도 3 - 여백 최인호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흥미진진하게 보고 있는 '상도'의 마지막 3권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상도의 마지막 책인 이 책은 모든 부를 이루어낸 임..

생각의 비밀 [내부링크]

책 정보 생각의 비밀 - 황금사자 김승호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를 통해 알게된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생각의 비밀'은 미국 이민자로 엄청난 성공을 이룬 김승호 씨가..

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 [내부링크]

책 정보 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 - 오우아 김난도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라는 제목을 보는 순간 제목에서부터 이미 삶의 많은 부분을 깊이 있게 다루..

언스크립티드 [내부링크]

책 정보 언스크립티드 - 토트 엠제이 드마코 지음 / 안시열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의 추월차선'을 너무나 인상적으로 보았기에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이라고 하는 이 책을 꼭 읽어보고..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내부링크]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My Tomorrow, Your Yesterday,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멜로, 로맨스, 판타지 / 2017.10.12. / 110분 / 일본 미키 타카히로 / 후쿠시 소우타, 고마츠 나나 웹서핑..

에너지 버스 [내부링크]

책 정보 에너지 버스 - 쌤앤파커스 존 고든 지음 / 유영만, 이수경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최근 힘든 일이 많아지다보니 내면의 어두운 면이 드러나기 시작합니다. 마음을 다잡고자 이 책을..

상도2 [내부링크]

책 정보 상도2 - 여백 최인호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지난 번 1권을 읽은 후 연달아 2권을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소설 속에서도 이렇게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는..

너의 결혼식 [내부링크]

너의 결혼식 (On Your Wedding Day, 2018) 이미지 출처: Google 멜로, 로맨스 / 2018.08.22. / 110분 / 한국 이석근 / 김영광, 박보영 '피끓는 청춘' 이후로 다시 한 번 김영광, 박보영 두 배우가 만났습..

번지 점프를 하다 [내부링크]

번지 점프를 하다 (Bungee Jumping of Their Own, 2000) 이미지 출처: Google 멜로, 로맨스 / 2001.02.03. / 101분 / 한국 김대승 / 이병헌, 이은주 대학교 때 이 영화를 본 적이 있습니다. 그때도 영..

미친듯이 심플 [내부링크]

책 정보 미친듯이 심플 - 문학동네 켄 시걸 지음 / 김광수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미친듯이 심플' 모든 것에서 단순한 것을 좋아하는 저에게 제목부터 끌리는 책이었습니다. 애플의 수장이..

맨 프럼 어스 [내부링크]

맨 프럼 어스 (The Man from Earth, 2007)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SF / 2015.08.23. / 87분 / 미국 리처드 쉔크만 / 존 빌링슬리, 엘렌 크로포드, 윌리엄 캇 특이한 소재를 주제로 한 저예산 영..

상도1 [내부링크]

책 정보 상도1 - 여백 최인호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우연히 오디오 도서관을 통해 책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듣다보니 내용이 흥미로워 책으로 직접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넛지 [내부링크]

책 정보 넛지 - 리더스북 리처드 탈러, 캐스 선스타인 지음 / 안진환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를 통해 책을 권유받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넛지'는 행동심리학 책이라고..

4월은 너의 거짓말 [내부링크]

4월은 너의 거짓말 (Your Lie in April, 2014) 이미지 출처: Google 멜로, 로맨스 / 2014.10.10. / 일본 이시구로 쿄헤이 '4월은 너의 거짓말'은 동명 영화의 주제가 된 원작 애니메이션 입니다. 절대..

교통망도 모르면서 부동산 투자를 한다고 [내부링크]

책 정보 교통망도 모르면서 부동산 투자를 한다고 - 잇콘 IGO빡시다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교통망도 모르면서 부동산 투자를 한다고'는 책이 출판될 때부터 읽고 싶었던 책인데 이제야 읽..

목격자 [내부링크]

목격자 (The Witness,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스릴러 / 2018.08.15. / 111분 / 한국 조규장 / 이성민, 김상호, 진경 개봉 전부터 영화 소개 프로그램에서 많이 소개를 한 영화입니다. 영화의 전체적..

인비저블 게스트 [내부링크]

인비저블 게스트 (Contratiempo, The Invisible Guest, 2016) 이미지 출처: Google 범죄, 미스터리, 스릴러 / 2017.09.21. / 106분 / 스페인 오리올 파울로 / 마리오 카사스, 바바라 레니 영어권이 아..

목소리의 형태 [내부링크]

목소리의 형태 (A Silent Voice, 2016) 이미지 출처: Google 애니메이션 / 2017.05.09. / 129분 / 일본 야마다 나오코 / 이리노 미유, 하야미 사오리 개인적으로 일본 애니메이션을 좋아합니다. 일본..

공작 [내부링크]

공작 (The Spy Gone North, 2018)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 2018.08.08. / 137분 / 한국 윤종빈 / 황정민, 이성민, 조진우 최근 개봉한 영화 중 너무나도 많이 회자되는 영화입니다. 특히 지금의 남..

부동산 투자 흐름이 정답이다 [내부링크]

책 정보 부동산 투자 흐름이 정답이다 - 한국경제신문 김수현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최근 들어 괜찮은 내용의 부동산 관련 책이 많이 없습니다. 제가 많이 읽은 것인지 아니면 내용이 비슷..

킬링 디어 [내부링크]

킬링 디어 (The Killing of a Sacred Deer,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스릴러 / 2018.07.12. / 121분 / 영국, 아일랜드, 미국 요르고스 란티모스 / 콜린 파렐, 니콜 키드먼, 베리 케오간 주말에 영화..

뜨거워야 움직이고 미쳐야 내 것이 된다 [내부링크]

책 정보 뜨거워야 움직이고 미쳐야 내 것이 된다 - 서래북스 김병완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에서 추천을 받은 책입니다. '뜨거워야 움직이고 미쳐야 내 것이 된다'라는 제목에서도 느껴..

타이탄의 도구들 [내부링크]

책 정보 타이탄의 도구들 - 토네이도 팀 페리스 지음 / 박선령, 정지현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책의 표지를 보고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1만 시간의 법칙을 깬 거인들의 61가지 전략'이라는..

나를 아프게 하는 것이 나를 강하게 만든다 [내부링크]

책 정보 나를 아프게 하는 것이 나를 강하게 만든다 - 책읽는수요일 알렉상드로 졸리앙 지음 / 성귀수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인터넷을 통해 소개 받고 접하게 된 책입니다. 남들과 다른 환..

기브앤테이크 [내부링크]

책 정보 기브앤테이크 - 생각연구소 애덤 그랜트 지음 / 윤태준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세상은 점점 각박해져가고 있습니다. 누군가를 돕고 베푸는 미덕은 찾아보기 점점 힘들어지고 어떤 조..

하워드의 선물 [내부링크]

책 정보 하워드의 선물 - 위즈덤하우스 에릭 시노웨이, 메릴 미도우 지음 / 김명철, 유지연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우연히 카페에서 책 '하워드의 선물'을 소개받았습니다. 소개를 받을 때..

육일약국 갑시다 [내부링크]

책 정보 육일약국 갑시다 - 21세기북스 김성오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육일약국 갑시다'는 경영에 관한 책으로 추천을 상당히 많이 받은 책입니다. 어떤 노하우가 있는지 알기 위해 이 책을..

프레임 [내부링크]

책 정보 프레임 - 21세기북스 최인철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사물은 바라보는 관점에 따라 달리 받아들여지고 달리 해석이 됩니다. 인생에서 어떤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는가는 매우 중요하..

스카이스크래퍼 [내부링크]

스카이스크래퍼 (skyscraper, 2018) 이미지 출처: Google 액션, 범죄 / 2018.07.11. / 102분 / 미국 로슨 마샬 터버 / 드웨인 존슨, 니브 캠벨 더 락, 드웨인 존슨의 원맨쇼 영화 스카이스크래퍼를 보았습..

오션스8 [내부링크]

오션스8 (Ocean's 8, 2018) 이미지 출처: Google 액션, 범죄 / 2018.06.13. / 110분 / 미국 게리 로스 / 산드라 블록, 케이트 블란쳇, 앤 헤서웨이 오랜만의 영화 리뷰 오늘은 오션스8 입니다. 이미지 출처..

실행이 답이다 [내부링크]

책 정보 실행이 답이다 - 더난콘텐츠그룹 이민규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저의 단점은 분명합니다. 실천력이 부족한 것이지요. 알고 있지만 쉽게 고쳐지지가 않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이..

딜리버링 해피니스 [내부링크]

책 정보 딜리버링 해피니스 - 북하우스 토니 셰이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딜리버링 해피니스'라는 제목을 보면 어떻게 행복한 삶을 살 것인가에 대한 내용일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목과는..

오르는 부동산의 법칙 [내부링크]

책 정보 오르는 부동산의 법칙 - 매일경제신문사 조현철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관련 서적에 갈증이 생길 무렵 우연히 '오르는 부동산의 법칙'을 카페에서 보았습니다. 어떤 안목을..

백만장자 시크릿 [내부링크]

책 정보 백만장자 시크릿 - RHK 하브 에커 지음 / 나선숙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를 이룬 백만장자들은 어떤 비밀을 가지고 있을까요? 어떤 남들과 다른 점, 어떤 특별한 점이 그들을 백만..

노동의 배신 [내부링크]

책 정보 노동의 배신 - 부키 바버라 에런라이크 지음 / 최희봉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노동의 배신'이라는 제목을 보고 자본주의 시장에서 노동에 의존한 생산 활동을 하지 말라는 내용을..

4개의 통장 [내부링크]

책 정보 4개의 통장 - 다산북스 고경호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오랜만에 재테크 관련 책을 읽고 싶었습니다. 요즘 인문학 책을 많이 읽다보니 경제면에서 뒤처진다는 느낌이 들었기 때문입니..

스위치 [내부링크]

책 정보 스위치 - 웅진지식하우스 칩 히스, 댄 해스 지음 / 안진환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스위치'는 말 그대로 기존의 카테고리에서 다른 카테고리로 이동하는 스위칭(switching)하는 방법..

사장의 생각 [내부링크]

책 정보 사장의 생각 - 21세기북스 신현만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잘되는 기업의 경영자들은 어떤 생각을 할까요? '사장의 생각'에서 경영자로서 가져야 할 자질들이 무엇인지 한 번 읽어보..

혼창통 [내부링크]

책 정보 혼창통 - 쌤앤파커스 이지훈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특이한 제목의 책인 '혼창통' 도대체 무슨 내용의 책인가 궁금하여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혼창통'을..

결국 성공하는 사람들의 사소한 차이 [내부링크]

책 정보 결국 성공하는 사람들의 사소한 차이 - 비즈니스북스 이와타 마쓰오 지음 / 김윤경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성공과 실패는 사소한 것에서 결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의 인생도..

사고의 오류 [내부링크]

책 정보 사고의 오류 - 율리시즈 비난트 폰 페터스도르프, 파트릭 베르나우 외 지음 / 박병화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읽을만한 책을 찾던 중 '사고의 오류'라는 제목을 보고 우리가 가지고..

온 파이어 [내부링크]

책 정보 온 파이어 - 갤리온 존 오리어리 지음 / 백지선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인생을 좀 더 열정적으로 살 수 있고, 인생에 힘을 주는 책이라 소개받았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

죽음의 수용소에서 [내부링크]

책 정보 죽음의 수용소에서 - 청아출판사 빅터 플랭클 지음 / 이시형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삶이 고단한 사람들은 자신과 더 힘든 사람과의 비교를 통해 삶의 위로를 얻기도 하고 삶의 힘을..

데일카네기 자기관리론 [내부링크]

책 정보 데일카네기 자기관리론 - 리베르 데일 카네기 지음 / 강성복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데일 카네기의 책은 대학교 시절 읽은 기억이 있습니다. 그때와 지금의 나는 많이 바뀌었죠. 같..

손자병법 [내부링크]

책 정보 손자병법 - 휴머니스트 손자 지음 / 김원중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손자병법 아마도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한 번 쯤은 들어봤을 책입니다. 하지만 어떤 내용의 책인지 읽어본 사람들..

습관의 재발견 [내부링크]

책 정보 습관의 재발견 - 비즈니스북스 스티븐 기즈 지음 / 구세희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좋은 습관이든 나쁜 습관이든 습관만큼 무서운 것은 없습니다. '습관의 재발견'은 이러한 습관을..

열한 계단 [내부링크]

책 정보 열한 계단 - 웨일북 채사장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채사장 작가의 책은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을 통해 접하게 되었습니다. 책을 읽으며 작가의 지식의 깊이와 해석에 놀..

치유 [내부링크]

책 정보 치유 - 나들목 루이스 L. 헤이 지음 / 박정길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마음이 편해지는 책을 많이 찾아보고 읽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런 책들을 읽고 있노라면 저도 모르게 그 책의..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내부링크]

책 정보 나는 4시간만 일한다 - 다른상상 팀 페리스 지음 / 최원형, 윤동준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저는 일의 효율을 좋아합니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라는 제목에서 느껴지는 바와 같이 4..

삶이 내게 말을 걸어올 때 [내부링크]

책 정보 삶이 내게 말을 걸어올 때 - 한문화 파커 J. 파머 지음 / 홍윤주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삶이 내게 말을 걸어올 때'라는 책 제목은 매우 익숙합니다. 인생을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전세가를 알면 부동산 투자가 보인다 [내부링크]

책 정보 전세가를 알면 부동산 투자가 보인다 - 매일경제신문사 이현철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예전부터 읽고 싶은 책이었는데 이제야 읽어보네요. 전세가와 부동산 시세의 상관 관계에 대한..

말의 품격 [내부링크]

책 정보 말의 품격 - 황소북스 이기주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말 한 마디로 천 냥 빚을 갚는다는 말이 있듯 말이라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느끼시라 생각합니다. 말의 품격은 그렇게 중요한..

빅데이터 부동산 투자 [내부링크]

책 정보 빅데이터 부동산 투자 - 다산북스 김기원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분야에서도 빅데이터를 활용한 움직임이 시작되었습니다. 어떤 데이터를 활용하고 있고 그 근거는 어떠한지..

블루 발렌타인 [내부링크]

블루 발렌타인 (Blue Valentine, 2010)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멜로 / 2012.05.31. / 114분 / 미국 데릭 시엔프랜스 / 라이언 고슬링, 미쉘 윌리엄스 오늘이 2018년 5월 31일이니 신기하게도 2012..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내부링크]

책 정보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인플루엔셜 이랑주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마케팅과 관련된 책을 찾고 있었는데 관련 책을 추천받아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엄밀..

온워드 [내부링크]

책 정보 온워드 - 8.0 하워드 슐츠, 조앤 고든 지음 / 안진환, 장세현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에서 경영자가 읽어야 할 필독 목록을 우연히 보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 이 책이 포함되어..

감정을 다스리는 사람 감정에 휘둘리는 사람 [내부링크]

책 정보 감정을 다스리는 사람 감정에 휘둘리는 사람 - 청림출판 함규정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나이가 들수록 이성보다 감성, 또는 감정의 중요성을 깨닫습니다. 스스로의 감정도 주체하지..

마켓바스켓 이야기 [내부링크]

책 정보 마켓바스켓 이야기 - 가나출판사 대니얼 코션, 그랜트 웰커 지음 / 윤태경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마켓바스켓'이라는 미국의 슈퍼마켓 경영에 관한 책입니다. 이 슈퍼마켓이 주목받..

큰돈 없이 오르는 부동산을 사는 68가지 방법 [내부링크]

책 정보 큰돈 없이 오르는 부동산을 사는 68가지 방법 - 원앤원북스 최현일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자주 가는 도서관에 부동산 관련 서적이 많이 없습니다. 그나마 있는 책들 중에 골라서 읽..

나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책 정보 나는 누구인가 - 21세기북스 강신주, 고미숙, 김상근, 슬라보예 지젝, 이태수, 정용석, 최진석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인문학 책을 읽다보면 결국은 나라는 존재로 먼저 돌아갈 것을..

인간이 그리는 무늬 [내부링크]

책 정보 인간이 그리는 무늬 - 소나무 최진석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인문학 책을 고르다가 많은 분들의 추천이 있는 책이라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작가는 '인문'을 '..

하우스 푸어에서 살아남는 법 [내부링크]

책 정보 하우스 푸어에서 살아남는 법 - 미르북스 김부성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도서관에서 책을 고르다 제목에 이끌려 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역사는 반복된다고 하죠...

지의 편집 [내부링크]

책 정보 지의 편집 - 지식의숲 마쓰오카 세이고 지음 / 박광순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인문학에 관한 카페의 추천 책 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지식, 개념이 어떤 식으로 만들어지는지를..

혼자 있는 시간의 힘 [내부링크]

책 정보 혼자 있는 시간의 힘 - 위즈덤하우스 사이토 다카시 지음 / 장은주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홀로 있는 외로운 시간. 그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에 대한 내용의 책이라고 합니..

부동산 재테크 역세권이 답이다 [내부링크]

책 정보 부동산 재테크 역세권이 답이다 - 매일경제신문사 표찬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오랜만의 부동산 책입니다. 역세권과 관련된 분석을 주요 내용으로 한 책이라고 해서 읽어보기로 하였..

파스칼의 팡세 [내부링크]

책 정보 파스칼의 팡세 - 샘솟는기쁨 조병준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힘든 시기에 읽으면 도움이 된다는 추천사를 보고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기독교의 가르침을 이해..

이카루스 이야기 [내부링크]

책 정보 이카루스 이야기 - 한국경제신문 세스 고딘 지음 / 박세연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읽을만한 책을 찾던 중 카페에서 추천 글을 보고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

채근담 [내부링크]

책 정보 채근담 - 지식여행 홍자성 지음 / 민경수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채근담'이란 이름은 많이 들어봤지만 정작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는 읽어보지 못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책을..

감정은 습관이다 [내부링크]

책 정보 감정은 습관이다 - 추수밭 박용철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에서 추천을 받은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무의식적으로 익숙해져있는 감정의 연결 고리를 끊는 방법을..

예언자 [내부링크]

책 정보 예언자 - 더클래식 칼릴 지브란 지음 / 유정란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좋은 책이라고 추천을 받아서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기독교적 관점에서 인생에 대한 가르침..

길버트 그레이프 [내부링크]

길버트 그레이프 (What's Eating Gilbert Grape, 1993)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 1994.06.11. / 118분 / 미국 라세 할스트롬 / 조니 뎁, 레오나드로 디카프리오 최근들어 90년대 영화를 많이 보고..

여인의 향기 [내부링크]

여인의 향기 (Scent of a Woman, 1992)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 1993.03.20. / 157분 / 미국 마틴 브레스트 / 알 파치노 탱고 OST로 너무 유명한 영화입니다. 어렸을 때 TV에서 방영하던 것을 본 기..

조 블랙의 사랑 [내부링크]

조 블랙의 사랑 (Meet Joe Black, 1998) 이미지 출처: Google 판타지, 멜로, 로맨스, 드라마 / 1998.12.19. / 178분 / 미국 마틴 브레스트 / 브래드 피트, 안소니 홉킨스 이렇게 좋은 작품이 있을까요..

사랑할 때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내부링크]

책 정보 사랑할 때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 한국경제신문사 이인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삶에서 사랑만큼 소중한 것은 없다는 생각을 합니다. 사랑만큼 힘든 것도 없죠. 이러한 사랑에 대..

루머의 루머의 루머 [내부링크]

루머의 루머의 루머 (13 Reasons Why,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 2017.03.31. / 13화 / 미국 브라이언 요키 / 딜런 미네트, 캐서린 랭퍼트 수많은 미드를 봤지만 리뷰를 쓰기는 처음입니다...

초속5센티미터 [내부링크]

초속5센티미터 (5 Centimeter Per Second, 2007) 이미지 출처: Google 애니메이션, 드라마 / 2007.07.07. / 62분 / 일본 신카이 마코토 / 미즈하시 켄지, 하나무라 사토미 '너의 이름은'으로 유명한 신카..

행복한 이기주의자 [내부링크]

책 정보 행복한 이기주의자 - 21세기북스 웨인 다이어 지음 / 오현정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어느 날 문득 이기적인 사람이 행복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른 사람의 눈치도 보지 않아도..

너무 일찍 나이 들어버린 너무늦게 깨달아 버린 [내부링크]

책 정보 너무 일찍 나이 들어버린 너무늦게 깨달아 버린 - 리더스북 고든 리빙스턴 지음 / 노혜숙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마음이 편해질 수 있는 책을 찾았습니다. 우연히 '너무 일찍 나이..

왜 그녀는 다리를 꼬았을까 [내부링크]

책 정보 왜 그녀는 다리를 꼬았을까 - 21세기북스 토니야 레이맨 지음 / 박지숙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사람과 사람의 관계에서 상대의 마음을 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상대가 자신의..

프로파간다 [내부링크]

책 정보 프로파간다 - 공존 에드워드 버네이스 지음 / 강미경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현대 사회에서 광고의 효과는 매우 중요합니다. 광고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에드워드 버네이스의 프로파..

36세, 내 집을 가져라 [내부링크]

책 정보 36세, 내 집을 가져라 - 잇콘 겸손, 돈읽녀, 드리머, 바를공반운, 보리나무, 상상력부자, 아이리쉬, 풍백, 플레이야데스 공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오랜만에 부동산 책을 읽어보았습니다..

마흔의 심리학 [내부링크]

책 정보 마흔의 심리학 - 위즈덤하우스 이경수, 김진세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20대는 20대 나름대로, 30대는 30대 나름대로 살면서 힘들지 않은 시간은 없는 것 같습니다. 나이가 들면 더..

김홍신의 인생사용 설명서 [내부링크]

책 정보 김홍신의 인생사용 설명서 - 해냄 김홍신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인생의 가르침을 얻을 수 있는 또다른 책을 읽고 싶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잔잔하고 좋은 책입니다...

원스 [내부링크]

원스 (Once, 2006) 이미지 출처: Google 멜로, 로맨스, 드라마 / 2007.09.20. / 86분 / 아일랜드 존 카니 / 글렌 핸사드, 마르게타 아글로바 또 하나의 멋진 OST가 가득한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이..

서울 부동산의 미래 [내부링크]

책 정보 서울 부동산의 미래 - RHK 김학렬(빠숑)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쪽에서 워낙 유명하신 분이죠. 빠숑 님의 신간 책을 이제야 읽게 되었네요. 책의 주관적 평점 서울..

가고 싶은 길을 가라 [내부링크]

책 정보 가고 싶은 길을 가라 - 조화로운삶 로랑 구넬 지음 / 박명숙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우연히 카페에서 책을 알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이 책 역시 인생 책 중 하..

이프 온리 [내부링크]

이프 온리 (If Only, 2004) 이미지 출처: Google 멜로, 로맨스, 드라마 / 2004.10.29. / 96분 / 미국, 영국 길 정거 / 제니퍼 러브 휴잇, 폴 니콜스 OST가 워낙 유명하여 알고 있던 영화입니다. 정작 OS..

매그놀리아 [내부링크]

매그놀리아 (Magnolia, 1999)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 2000.04.15. / 188분 / 미국 폴 토마스 앤더슨 / 멜로라 월터스, 톰 크루즈 이 영화는 '내 인생에 힘이 되어준 한 마디'를 통해 알게 되었..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내부링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The Bridges of Madison County, 1995)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멜로, 로맨스 / 1995.09.23. / 135분 / 미국 클린트 이스트우드 / 메릴 스트립, 클린트 이스트우드 사랑에..

내 인생에 힘이 되어준 한마디 [내부링크]

책 정보 내 인생에 힘이 되어준 한마디 - 비채 정호승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힘든 일이 많을 때 힘을 줄 수 있는 책을 읽고 싶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왜 지금까지 이 책을..

나는 정말 너를 사랑하는 걸까? [내부링크]

책 정보 나는 정말 너를 사랑하는 걸까 - 랜덤하우스중앙 김혜남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사랑이라는 것은 참으로 쉬우면서도 어렵습니다. 사랑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생각을 들어보고자 책을..

혼자 사는 즐거움 [내부링크]

책 정보 혼자 사는 즐거움 - 토네이도 사라 밴 브레스낙 지음 / 신승미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삶에서 홀로 재미를 찾는다는 것은 참으로 지루한 일입니다. 이러한 어려운 문제의 답을 구하..

처음 읽는 대학 중용 [내부링크]

책 정보 처음 읽는 대학 중용 - 행성B잎새 주희 엮음 / 홍승직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옛부터 중용을 지키는 것이 좋다고 말을 하는데, 그렇다면 중용이란 무엇일까요? 동양 고전을 읽어보며..

위대한 쇼맨 [내부링크]

위대한 쇼맨 (The Greatest Showman,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뮤지컬 / 2017.12.20. / 104분 / 미국 마이클 그레이시 / 휴 잭맨, 잭 에프론 2012년 레미제라블 2013년 겨울왕국 2014년 비긴어게..

사우스포 [내부링크]

사우스포 (Southpaw, 2015)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액션 / 2015.12.03. / 124분 / 미국 안톤 후쿠아 / 제이크 질렌할, 레이첼 맥아담스 개인적으로 레이첼 맥아담스를 좋아합니다. 특유의 미소가 너무..

운이 스스로 돕게 하라 [내부링크]

책 정보 운이 스스로 돕게 하라 - 위즈덤하우스 쩡스창 지음 / 박찬철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심적으로 힘들 때는 고전을 읽어보며 해답을 찾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역경'의..

부동산 경매 & 공매 핵심 가이드 [내부링크]

책 정보 부동산 경매 & 공매 핵심 가이드 - 경향BP 이명재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경매와 공매에 관련한 공부를 위해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기존에 읽었던 경매와..

트루먼 쇼 [내부링크]

트루먼 쇼 (The Truman Show, 1998) 이미지 출처: Google 코미디, 드라마, SF / 1998.10.24 / 103분 / 미국 피터 위어 / 짐 캐리 누군가의 인생을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생중계한다? 특이한 주제를 가진..

이터널 선샤인 [내부링크]

이터널 선샤인 (Eternal Sunshine of the Spotles Mind, 2004) 이미지 출처: Google 멜로, 로맨스, 드라마 / 2005.11.10 / 107분 / 미국 미셸 공드리 / 짐 캐리, 케이트 윈슬렛 명작이라는 이야기는..

아는 여자 [내부링크]

아는 여자 (Someone Special, 2004) 이미지 출처: Google 코미디 / 2004.06.25 / 107분 / 한국 장진 / 정재영, 이나영 요즘들어 예전 영화를 많이 보게 됩니다. 예전 영화를 보면 요즘 영화와는 다른 맛..

포레스트 검프 [내부링크]

포레스트 검프 (Forrest Gump, 1994)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코미디 / 1994.10.15 / 142분 / 미국 로버트 저메키스 / 톰 행크스, 로빈 라이트 너무나 유명한 작품이죠. 20여 년 만에 다시 한 번..

붇옹산의 재개발 투자 스터디 [내부링크]

책 정보 붇옹산의 재개발 투자 스터디 - 도서출판 구루핀 붇옹산 강영훈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재개발에 관한 책 중 최근의 이슈를 다루고 있고, 재개발의 고수라고 불리는 저자의 책이라..

조훈현, 고수의 생각법 [내부링크]

책 정보 조훈현, 고수의 생각법 - 인플루엔셜 조훈현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에서 추천을 받고 읽은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책을 읽은 후 첫째, 바둑에 대한 호기심이..

죽을 때 후회하는 스물다섯 가지 [내부링크]

책 정보 죽을 때 후회하는 스물다섯 가지 - 21세기북스 오츠 슈이치 지음 / 황소연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최근 스스로 많이 나태해지고 있다는 것을 느낍니다. 제 자신을 다잡기 위해 이 책..

재개발 재건축 법대로 하는 법 [내부링크]

책 정보 재개발 재건축 법대로 하는 법 - 끌리는 책 김향훈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재건축 재개발에 관련된 세 번째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변호사 분께서 쓰신 책으로 재건축과..

한 권으로 끝내는 돈되는 재건축 재개발 [내부링크]

책 정보 한 권으로 끝내는 돈되는 재건축 재개발 - 잇콘 이정열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재건축 재개발에 관련된 두 번째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이전에 읽은 책 덕분이지 책..

스마트한 생각들 [내부링크]

책 정보 스마트한 생각들 - 걷는나무 롤프 도벨리 지음 / 두행숙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스마트한 선택들'을 읽으며 이 책도 재밌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그런 이유로 읽어 보게..

재테크 트렌드 2018 [내부링크]

책 정보 재테크 트렌드 2018 - 아라크네 아기곰, 김학렬, 정철진, 신방수, 김윤수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2018년의 경제 전망은 어떠할지, 부동산 시장은 어떠할지 전문가들의 의견을 보기..

재개발 재건축 투자의 모든 것 [내부링크]

책 정보 재개발 재건축 투자의 모든 것 - 한국경제신문 이강재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제한된 면적의 땅에 주택은 계속 지어야 하고 결국은 재개발이나 재건축이 앞으로의 트렌드가 될 것 같..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내부링크]

책 정보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 동녘라이프 존 그레이 지음 / 김경숙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베스트셀러로 유명한 이 책을 15여 년 만에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부동산 투자 교과서 [내부링크]

책 정보 부동산 투자 교과서 - 한국경제신문 전은규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토지 투자에 책을 많이 쓴 작가의 책입니다. 전반적인 부동산에 관한 내용이 있을까 기대를 하고 읽어보았습니다...

스마트한 선택들 [내부링크]

책 정보 스마트한 선택들 - 걷는나무 롤프 도벨리 지음 / 두행숙 옮기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에서 추천을 받은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인간의 행동 양식과 심리, 생각에 대해 알..

수도권 알짜 부동산 답사기 [내부링크]

책 정보 수도권 알짜 부동산 답사기 - 지혜로 김학렬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수도권 각 지역의 특성과 상황을 알고자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서울과 수도권에..

집 없어도 땅은 사라 [내부링크]

책 정보 집 없어도 땅은 사라 - 국일증권경제연구소 전은규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최근 토지에 투자를 하여 재개발을 노리는 투자자들이 많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토지에 어떤 식으로 투..

부동산의 보이지 않는 진실 [내부링크]

책 정보 부동산의 보이지 않는 진실 - 프레너미 이재범, 김영기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관련 서적으로 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고등학교 경제 교과서를 보는 듯한 느낌..

열정에 기름붓기 [내부링크]

책 정보 열정에 기름붓기 - 천년의 상상 이재선, 표시형, 박수빈, 김강은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책의 제목이 마음에 들어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자기계발서의 짜깁기..

인생의 차이를 만드는 독서법 본깨적 [내부링크]

책 정보 인생의 차이를 만드는 독서법 본깨적 - 예담 박상배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독서를 하기 시작하면서 이 책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본깨적 본깨적 도대체 본깨적이 무엇인..

배움을 돈으로 바꾸는 기술 [내부링크]

책 정보 배움을 돈으로 바꾸는 기술 - 예문 이노우에 히로유키 지음 / 박연정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배운 것을 모두 경제적 부를 창출하는 데 쓰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배운 것을..

맞벌이 부부의 돈 버는 부동산 투자 [내부링크]

책 정보 맞벌이 부부의 돈 버는 부동산 투자 - 황금부엉이 보리나무, 아이리쉬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넘사벽 부동산에 관심이 줄어들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관심을 줄이지 않기 위해 계..

아파트 투자로 부자되기 [내부링크]

책 정보 아파트 투자로 부자되기 - 좋은땅 박지훈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오랜만에 부동산 서적을 찾아보던 중 최근 발간된 책이라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갭 투자의 방..

원씽 [내부링크]

책 정보 원씽 - 비즈니스북스 게리 켈러, 제이 파파산 지음 / 구세희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자기계발서로 꽤나 추천이 되고 있는 책이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책의 내용은 인생의..

일찍 일어나는 기술 [내부링크]

책 정보 일찍 일어나는 기술 - 매일경제신문사 후루카와 다케시 지음 / 김진희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해가 짧아지고 날씨가 추워지니 아침에 일찍 일어나기가 힘이 듭니다. 아침마다 운동을..

운명을 만드는 절제의 성공학 [내부링크]

책 정보 운명을 만드는 절제의 성공학 - 바람출판사 미즈노 남부쿠 지음 / 권세진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절제라는 단어가 요즘 들어 크게 와닿습니다. 인생에서 성공을 위해서는 결국 목표..

경제 기사 궁금증 300문 300답 [내부링크]

책 정보 경제 기사 궁금증 300문 300답 - 동아일보사 곽해선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사회에 진출한 이후 경제 흐름에 부쩍 관심이 늘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본인의 힘으로 먹고 살기 위..

완벽한 공부법 [내부링크]

책 정보 완벽한 공부법 - 로크미디어 고영성, 신영준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저는 공부를 잘하는 사람 중 하나였습니다. 공부로 말을 하자면 누구보다 자신이 있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요...

덩케르크 [내부링크]

덩케르크 (Dunkirk,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액션, 드라마, 전쟁 / 2017.07.20 / 106분 / 영국, 프랑스, 미국 크리스토퍼 놀란 / 핀 화이트 헤드, 마크 라이런스, 톰 하디 '크리스토퍼 놀란'이라는 감독..

반드시 잡는다 [내부링크]

반드시 잡는다 (The Chase,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스릴러 / 2017.11.29 / 110분 / 한국 김홍선 / 백윤식, 성동일 무슨 영화를 볼까 고민하다가 우연히 보게 된 작품입니다. 코미디 연기의 제왕인 성..

기억의 밤 [내부링크]

기억의 밤 (Forgotten,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미스터리, 스릴러 / 2017.11.29 / 109분 / 한국 장항준 / 강하늘, 김무열 영화 소개 프로그램에서 잠시 이 영화의 맛을 봤습니다. 이후에 어떤 스토리..

협상의 신 [내부링크]

책 정보 협상의 신 - 한국경제신문 최철규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오랜 만에 협상에 관한 책을 읽어보았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협상학이란 학문이 생각보다 넓지 않은가 봅니다...

트럼프 승자의 생각법 [내부링크]

책 정보 트럼프 승자의 생각법 - 시리우스 도널드 트럼프 지음 / 안진환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예전 '기요사키와 트럼프의 부자'라는 책을 읽으며 현재 미국의 대통령인 트럼프에 대해 흥미..

자존감 수업 [내부링크]

책 정보 자존감 수업 - 심플라이프 윤홍균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자존감'이란 단어에 대해 생각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자신감과는 다른 자존감, 자존심과는 다른 자존감. 삶에서 자신을..

부자들의 개인 도서관 [내부링크]

책 정보 부자들의 개인 도서관 - RHK 이상건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자들은 어떤 책을 읽는지 그들이 생각을 이해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

비트코인 현상, 블록체인 2.0 [내부링크]

책 정보 비트코인 현상, 블록체인 2.0 - 미래의 창 마이클 J.케이시, 폴 비냐 지음 / 유현재, 김지연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최근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많게는 수십..

모닝스타 성공투자 5원칙 [내부링크]

책 정보 모닝스타 성공투자 5원칙 - 이콘 팻도시 지음 / 지승룡, 조영로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주식 시장의 변하지 않는 투자 원칙은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투자 원칙을 찾아 저만의..

나는 매일 부동산으로 출근한다 [내부링크]

책 정보 나는 매일 부동산으로 출근한다 - 가디언 김순길, 정의창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아마 많은 분들이 지금이 부동산 투자의 적기인지 많이 궁금해하시리라 봅니다. 저 역시 지금이 과..

부자의 생각 빈자의 생각 [내부링크]

책 정보 부자의 생각 빈자의 생각 - 해냄 공병호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특정 상황에 대해 사람들의 생각은 가지각색입니다. 더욱 재밌는 것은 이러한 생각의 차이가 변화를 가져오고 결국은..

앞으로 5년, 부동산 상승장은 계속된다 [내부링크]

책 정보 앞으로 5년, 부동산 상승장은 계속된다 - 원앤원북스 오윤섭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2017년 정권 교체 이전에 발간된 책이긴 하지만 부동산 시장의 흐름을 알아보고자 책을 읽어보았..

김광진의 지키는 투자 [내부링크]

책 정보 김광진의 지키는 투자 - 중앙북스 김광진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더클래식으로 유명한 가수, 본업은 증권투자가 김광진씨의 책입니다. 좋은 책으로 추천을 받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월세 로봇 만들기 [내부링크]

책 정보 월세 로봇 만들기 - 보랏빛소 김수영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에서 가끔 언급되는 책이라 읽어보았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대부분의 부동산 관련 책은 저자의 화려한 투..

결국 이기는 사람들의 비밀 [내부링크]

책 정보 결국 이기는 사람들의 비밀 - 갤리온 리웨이원 지음 / 임지영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에서 우연한 기회에 추천을 받아 읽은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제목만 보고..

인구와 투자의 미래 [내부링크]

책 정보 인구와 투자의 미래 - 에프엔미디어 홍춘욱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인구의 추세에 따라 투자 방향을 어떻게 잡아야 하는가는 인구가 줄어드는 오늘날 굉장히 궁금한 문제입니다. 이..

금리만 알아도 경제가 보인다 [내부링크]

책 정보 금리만 알아도 경제가 보인다 - 위너스북 김의경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최근 들어 한국 은행에서 금리 인상을 시행하였습니다. 금리와 경제의 상호 관계 늘 궁금하였지만 이들에 대..

내 아이를 위한 감정코칭 [내부링크]

책 정보 내 아이를 위한 감정코칭 - 한국경제신문 존 카트맨, 최성애, 조벽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성인이 되니 감정 표현의 중요성에 대해 많이 생각하게 됩니다. 우리는 어린 시절부터 감..

우리집 진짜 가격은 얼마일까? [내부링크]

책 정보 우리집 진짜 가격은 얼마일까? - 매일경제신문사 김기석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투자 관련한 추천서 중 하나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빌라와 같이 가치를 쉽게 매길 수..

시장 변화를 이기는 투자 [내부링크]

책 정보 시장 변화를 이기는 투자 - 국일 증권경제연구소 버튼 G. 맬킨 지음 / 이건, 김홍식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주식 투자 관련한 추천서 중 하나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지금까..

부유한 노예 [내부링크]

책 정보 부유한 노예 - 김영사 로버트 라이시 지음 / 오성호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세계 경제와 관련된 내용을 냉철히 썼다는 추천을 받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

경제, 알아야 바꾼다 [내부링크]

책 정보 경제, 알아야 바꾼다 - 메디치 주진형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에서 추천을 받은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제목만 봤을 때 경제에 대해 알려주는 책이라 생각했습..

침묵 [내부링크]

침묵 (Heart Blackened,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 2017.11.02 / 125분 / 한국 정지우 / 최민신, 박신혜, 류준열 며칠 전 보았던 영화 소개 프로그램에서 잠시 나왔던 영화입니다. 살인 사건에..

배드 지니어스 [내부링크]

배드 지니어스 (Bad Genius,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스릴러 / 2017.11.02 / 130분 / 태국 나타우트 폰피리야 / 추티몬 추엥차로엔수키잉, 차논 산티네톤쿨 수능을 기념으로 시험에 관련된 시험을..

개구리를 먹어라 [내부링크]

책 정보 개구리를 먹어라 - 북앳북스 브라이언 트레이시 지음 / 이옥용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최근 읽은 '잠들어 있는 시간을 깨워라'의 저자가 쓴 다른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

월급으로 당신의 부동산을 가져라 [내부링크]

책 정보 월급으로 당신의 부동산을 가져라 - 다온북스 시루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투자에 관한 추천서 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기존의 투자 경험담에 관한 책이랑은 약간..

대한민국 부동산 투자 [내부링크]

책 정보 대한민국 부동산 투자 - RHK 김학렬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투자에 관한 추천서 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전반적인 부동산 투자법과 입지 분석에 대해 간략히 쓴 책입..

잠들어 있는 시간을 깨워라 [내부링크]

책 정보 잠들어 있는 시간을 깨워라 - 황금부엉이 브라이언 트레이시 지음 / 이성엽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시간 관리를 어떻게 하면 더욱 효율적일 것인가를 고민하다가 읽어 보게 되었습니..

부자들의 행복한 가계부 [내부링크]

책 정보 부자들의 행복한 가계부 - 티비 제윤경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재테크 관련 카페에서 추천서로 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자산 관리를 시작하려는 사람이 읽으면 좋은..

ETF 초보투자자가 꼭 알아야 할 75가지 [내부링크]

책 정보 ETF 초보투자자가 꼭 알아야 할 75가지 - 원앤원북스 최영선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최근 ETF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주식 시장에서 초보자가 비교적 안전하게 투자할 수 있다..

하상주의 가치투자 [내부링크]

책 정보 하상주의 가치투자 - 돈키호테 하상주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주식 투자의 입문서 중 하나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가치 투자의 방법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아..

모든 주식을 소유하라 [내부링크]

책 정보 모든 주식을 소유하라 - 비즈니스맵 존 보글 지음 / 이건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주식 투자의 입문서 중 하나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긴 책에서 결국 시장 지수를 따라..

가치투자가 최고다 [내부링크]

책 정보 가치투자가 최고다 - 한스미디어 조용준, 정광재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주식 투자의 입문서 중 하나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가치투자에 대한 실질적인 방법에 대해 알려주..

전략적 가치 투자 [내부링크]

책 정보 전략적 가치 투자 - 이콘 신진오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주식 투자에 관한 추천서 중 하나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가치 투자 방법과 베타 투자 전략의 방법을 알려주고..

거절당하기 연습 [내부링크]

책 정보 거절당하기 연습 - 한빛비즈 지아 장 지음 / 임지연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자기계발서로 추천을 많이 받고 있는 책입니다. 우리가 모두 두려움을 갖고 있는 남에게 거절당하는 것을..

LEGO 10256 Taj Mahal [내부링크]

레고에서 또 한 번의 대박 재발매가 이뤄지네요. 그 이름도 유명한 타지마할 입니다. 사진출처: 레고공홈 타지마할의 재발매가 더욱 주목되는 것은 단종 후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솟아오르던 가격 때문인데요 한..

무진 기행 [내부링크]

책 정보 무진 기행 - 민음사 김승옥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한국 근대의 유명한 단편 소설이죠. 여러 시험에도 지문으로 많이 제출되곤 했었는데 이제야 읽어보게 됩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심정섭의 초등 5, 6학년 학군상담소 [내부링크]

책 정보 심정섭의 초등 5, 6학년 학군상담소 - 진서원 심정섭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학군과 부동산을 연관시킨 부동산 정보에 관한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세월이 변해도 너무..

자본주의 사용설명서 [내부링크]

책 정보 자본주의 사용설명서 - 가나출판사 EBS 자본주의 제작팀, 정지은, 고희정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자본주의를 이해할 수 있도록 EBS에서 만든 '자본주의'라는 다큐멘터리를 책으로 옮..

돈보다 운을 벌어라 [내부링크]

책 정보 돈보다 운을 벌어라 - 쌤앤파커스 김승호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나이가 들수록 운에 대해서 더 많이 생각하게 됩니다. 흔히들 말하는 노력이란 것도 운이 없으면 무용지물이라는게..

투자의 맥을 짚는 부동산 강의노트 [내부링크]

책 정보 투자의 맥을 짚는 부동산 강의노트 - 원앤원북스 양은열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관련한 추천서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한 번 정도는 꼭 읽어볼 필요가 있다고..

살인자의 기억법 [내부링크]

살인자의 기억법 (Memoir of a Murderer,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범죄, 스릴러 / 2017.09.06 / 118분 / 한국 원신연 / 설경구, 김남길, 설현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입니다. 소설을 읽어보지 않았..

난생 처음 경제 공부 [내부링크]

책 정보 난생 처음 경제 공부 - 알키 박유연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경제 전반에 대한 지식을 얻기 위해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책의 제목과는 다른 느낌의 책입니다...

마법의 돈 굴리기 [내부링크]

책 정보 마법의 돈 굴리기 - 에이지21 김성일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여러 금융 지식을 얻을 수 있다는 추천을 받아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책의 요지는 포트폴..

작지만 강한 기업에 투자하라 [내부링크]

책 정보 작지만 강한 기업에 투자하라 - 굿모닝북스 랄프 웬저 지음 / 박정태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초보 주식 투자자를 위한 추천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제목에서는 '작지만 강..

이기는 습관 [내부링크]

책 정보 이기는 습관 - 쌤앤파커스 전옥표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자기 계발서로 추천을 깨나 받고 있는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예전에 읽은 경영서 중 가장 인상 깊은 것은 잭..

킬러의 보디가드 [내부링크]

킬러의 보디가드 (The Hitman's Bodyguard,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액션, 코미디 / 2017.08.30/ 118분 / 미국 패트릭 휴즈 / 라이언 레이놀즈, 사무엘 잭슨 시원하고 재미있는 액션 코미디 영화가 나..

나는 집 대신 상가에 투자한다 [내부링크]

책 정보 나는 집 대신 상가에 투자한다 - 베리북 김종율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상가는 어떻게 투자하고 어떤 점을 유의해야 하는지 알기 위해 책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나는 부동산으로 아이 학비 번다 [내부링크]

책 정보 나는 부동산으로 아이 학비 번다 - 알키 이주현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최근 발간된 부동산 투자에 관한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제목으로는 부동산 투자를 통해 아이..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내부링크]

책 정보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 아틀라스북스 풍요로움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예전에 카페에서 애드센스로 월세를 번다는 글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 분이 책까지 썼다는 글을 보았고..

시골의사의 부자경제학 [내부링크]

책 정보 시골의사의 부자경제학 - 리더스북 박경철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시골의사 최경철, 재테크 분야에서도 유명한 분이시죠. 유명 저자의 재테크에 대한 생각은 어떠한지 알기 위해 책..

자본주의 [내부링크]

책 정보 자본주의 - 가나출판사 EBS '자본주의' 제작팀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일전에 EBS에서 반영된 '자본주의'라는 다큐멘터리의 내용을 책으로 발간한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

엄마의 돈 공부 [내부링크]

책 정보 엄마의 돈 공부 - 다산 이지영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엄마의 첫 부동산 공부'를 읽고 내용이 인상적이라 이 책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엄마의 입장에서 왜..

꿈꾸는 다락방 스페셜 에디션 [내부링크]

책 정보 꿈꾸는 다락방 스페셜 에디션 - 국일미디어 이지성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꿈꾸는 다락방이라는 책을 읽기 위해 책을 빌렸는데 알고보니 꿈꾸는 다락방 시리즈 총 3권 중 마지막 책..

킹스맨: 골든 서클 [내부링크]

킹스맨: 골든 서클 (Kingsman: The Golden Circle,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액션, 모험, 코미디 / 2017.09.27/ 141분 / 영국, 미국 매튜 본 / 콜린 퍼스, 줄리안 무아, 태런 에저튼 선풍적인 인기를..

돈 되는 아파트 돈 안 되는 아파트 [내부링크]

책 정보 돈 되는 아파트 돈 안 되는 아파트 - 위즈덤하우스 채상욱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관련 서적 중 인기 서적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오랜 기간 기다리다 드디어 읽게 되네요. 책..

부자들의 생각법 [내부링크]

책 정보 부자들의 생각법 - 갤리온 하노 벡 지음 / 배명자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경제적 부를 이룬 사람들은 어떤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고 지금도 어떤 사고를 하고 있는지 호기심이 들어..

거인의 어깨를 빌려라 [내부링크]

책 정보 거인의 어깨를 빌려라 - 지상사 배연국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자기계발서로 추천을 많이 받고 있는 책 중 하나 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최근 읽었던 자기계발서 중 가장..

스파이더맨: 홈커밍 [내부링크]

스파이더맨: 홈커밍 (Spider-man: Homecoming,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액션, 모험, SF / 2017.07.05/ 133분 / 미국 존 왓츠 / 톰 홀랜드, 마이클 키튼 스파이더맨에 대한 새로운 접근의 영화입니다...

히든 피겨스 [내부링크]

히든 피겨스 (Hidden Figures, 2016)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 2016.03.23/ 127분 / 미국 데오도르 멜피 / 타라지 P.헨슨, 옥타비아 스펜서, 자넬 모네 개봉한지는 꽤 시간이 지난 영화입니다...

1만 시간의 법칙 [내부링크]

책 정보 1만 시간의 법칙 - 위즈덤하우스 이상훈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특정 분야에서 전문가가 되려면 1만 시간을 투자하면 된다고 하죠. 그 1만 시간의 법칙을 좀 더 이해하고자 책을 읽..

90일 완성 돈 버는 평생 습관 [내부링크]

책 정보 90일 완성 돈 버는 평생 습관 - 걷는 나무 요코야마 미츠아키 지음 / 정세영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신간으로 카페에서 추천을 받았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돈을 아껴봤다..

여덟 단어 [내부링크]

책 정보 여덟 단어 - 북하우스 박웅현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자기계발서로 카페에서 추천을 받은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인생에서 저자가 소중하게 생각하는 8가지 키워드 자..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 [내부링크]

책 정보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 - 청미래 알랭 드 보통 지음 / 정영목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알랭 드 보통의 대표작이죠. 예전부터 읽어보고 싶었는데 한 번 읽다가 실패를 하고 이제야..

돈이 없을수록 서울의 아파트를 사라 [내부링크]

책 정보 돈이 없을수록 서울의 아파트를 사라 - 위즈덤하우스 김민규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의 추천 도서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강남, 서초, 송파 등 서울 내에서도 주목..

75192 밀팔 구입 성공 [내부링크]

출처: 공홈 2017년 10월 1일 드디어 75192 레고 밀레니엄 팔콘 밀팔이 출시되었습니다. 공홈에서 잠복 끝에 결제 성공 오프라인에서 사기 위해 밖에서 줄 서서 계신 분들도 많을텐데 편하게 잘 산 것 같습니다...

치어 댄스 [내부링크]

치어 댄스 (Let's go, Jets,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코미디 / 2017.09.21/ 121분 / 일본 가와이 하야토 / 히로세 스즈, 니카죠 아야미, 아마미 유키 우연히 검색을 하다가 보게 된 영화입니다. 워터..

불안한 금리 부동산 수익률이 답이다 [내부링크]

책 정보 불안한 금리 부동산 수익률이 답이다 - 경향BP 백원기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의 추천 도서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저자의 이전 책인 '노후를 위해 집을 이용하라', '노후..

10미터만 더 뛰어봐 [내부링크]

책 정보 10미터만 더 뛰어봐 - 21세기북스 김영식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의 추천 도서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천호 식품의 설립자였던 김영식 전 회장이 본인의 이야기를 쓴 책..

무소유 [내부링크]

책 정보 무소유 - 범우사 법정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법정 스님의 '무소유'는 마치 고유 명사처럼 많은 이들에게 회자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무소유의 진정한 의미가 무엇이고 책 속에..

한국형 장사의 신 [내부링크]

책 정보 한국형 장사의 신 - 쌤앤파커스 김유진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장사의 신, 영업, 경영을 하기 위해서 무엇이 중요한지 놓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할 기회를 갖기 위해 책을 선..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내부링크]

책 정보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 민음사 요한 볼프강 폰 괴테 지음 / 박찬기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괴테의 대표적인 작품이자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보았을 제목이죠. '젊은 베르테르의 슬..

나는 아버지 입니다 [내부링크]

책 정보 나는 아버지 입니다 - 라이스메이커 딕 호이트, 던 예거 지음 / 김정한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지인에게 듣게된 추천 도서입니다. 뇌성마비 장애우인 아들과 함께 마라톤, 철인삼종..

부자의 그릇 [내부링크]

책 정보 부자의 그릇 - 다산 이즈미 마사토 지음 / 김윤수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어쩌다 알게된 추천 도서 목록에 포함되어 있는 책이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책을 읽고 나서 남는..

마흔의 서재 [내부링크]

책 정보 마흔의 서재 - 한빛비즈 장석주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아직 마흔이 되긴 이르지만 마흔의 삶은 어떤지 안다면 마흔이 되기 전에 어떤 것을 준비해야 참 인생을 살 수 있을지 생각이..

현명한 초보 투자자 [내부링크]

책 정보 현명한 초보 투자자 - 이콘 야마구치 요헤이 지음 / 유주현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주식 투자에 대한 추천서 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초보가 주식이 무엇인가에 대한 개..

LEGO 75192 UCS Millenium Falcon [내부링크]

스타워즈 또는 레고 마니아 분들이라면 한 번씩 들어보셨을 밀레니엄 팔콘 10179 특히나 한정판으로 나왔기에 단종이 된 현재 사악한 가격으로 더욱 유명했는데요. 얼마 전까지 루머로 떠돌던 신형 밀레니엄 팔콘..

뭘 해도 돈 버는 사람들의 재테크 습관 [내부링크]

책 정보 뭘 해도 돈 버는 사람들의 재테크 습관 - 살림Life 잉꼬마눌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사소한 재테크 방법이라도 배워보고자 하는 마음에 책을 선택하였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2..

그들이 말하지 않는 23가지 [내부링크]

책 정보 그들이 말하지 않는 23가지 - 부키 장하준 지음 / 김희정, 안세민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에서 추천을 받은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책의 전체적인 내용은 알겠지만..

부동산 절세의 기술 [내부링크]

책 정보 부동산 절세의 기술 - 지혜로 김동우(투에이스)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어떤 투자이든 절세가 수익률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부동산 투자에서..

주식투자 리스타트 [내부링크]

책 정보 주식투자 리스타트 왜 나는 주식투자로 돈을 못 벌까? - 에디터 systrader79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주식 투자에 대해 알기 위한 두 번째 책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내부링크]

책 정보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 길벗 윤재수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주식 투자의 문외한으로서 주식 투자가 어떤 것인지,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고 싶은 마음에 책을 읽어보게 되었습니..

부동산 투자 이렇게 쉬웠어 [내부링크]

책 정보 부동산 투자 이렇게 쉬웠어 - 지혜로 신현강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관련 카페에서 추천을 많이 받고 있는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부동산 투자에 도움이 되는 내..

단테의 신곡 [내부링크]

책 정보 단테의 신곡 - 황금부엉이 알리기에리 단테 지음 / 양억관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단테의 신곡' 모두들 한 번씩은 들어보셨을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도 들어만 봤던 이 책이..

아이폰X, 아이폰8 공개 [내부링크]

드디어 2017년 신형 아이폰이 베일을 벗었네요. 아이폰8과 10주년 기념 에디션 아이폰X 입니다. 이미지 출처: Apple 우선 아이폰8의 기본 특징을 보시면 아래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Apple 디스..

마음의 속도를 늦추어라 [내부링크]

책 정보 마음의 속도를 늦추어라 - 바움 에크낫 이스워런 지음 / 박웅희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너무 바쁘게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 이런 우리에게 천천히 사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느끼..

부자들의 음모 [내부링크]

책 정보 부자들의 음모 - 흐름출판 로버트 기요사키 지음 / 윤영삼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로버트 기요사키가 쓴 책이라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기요사키의 책은 언..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 [내부링크]

책 정보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 - 웅진지식하우스 김수영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세계 각국을 다니며 여러 사람들의 꿈을 들으며 꿈의 중요성에 대해 말하는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

행복의 함정 [내부링크]

책 정보 행복의 함정 - 북하이브 리처드 레이어드 지음 / 정은아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많은 사람들이 행복이 무엇인가에 대해 생각을 많이 합니다. 책의 제목은 우리가 놓치고 있는 행복에..

군함도 [내부링크]

군함도 (The Battleship Island,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액션, 드라마 / 2017.07.26/ 132/ 한국 류승완 /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군함도 일제 시대 우리 민족을 열악한 환경 속에서 착취하고도..

레버리지 [내부링크]

책 정보 레버리지 - 다산 롭 무어 지음 / 김유미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요즘들어 리뷰가 굉장히 많이 올라오고 있는 책입니다. 좋은 책이라는 평가가 많아 읽어보기로 했습니다. 책의 주관..

대한민국 2030 펀드투자 독하게 하라 [내부링크]

책 정보 대한민국 2030 펀드투자 독하게 하라 - 미르북스 김민수, 신호철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펀드에 대해 어느 정도의 지식은 있지만 펀드를 투자할 때 살펴봐야 할 것들에 대해 무엇이..

한 권으로 끝내는 채권투자 교과서 [내부링크]

책 정보 한 권으로 끝내는 채권투자 교과서 - 북클래스 이건희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여러 금융 상품 중 채권은 어떤 것이고 어떻게 투자하는지 궁금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채..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 [내부링크]

책 정보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 - 쌤앤파커스 이태형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삶에서 무엇에 목표를 두고 살아야 할지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어렸을 적보다 오히려 지금 그런 고민을 더..

소중한 것을 먼저 하라 [내부링크]

책 정보 소중한 것을 먼저 하라 - 김영사 스티븐 코비, 로저 메릴, 레베카 메릴 지음 / 김경섭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독서를 권하는 카페에서 추천 도서로 읽은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TV 쇼크 [내부링크]

책 정보 TV 쇼크 - 경향에듀 하재근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독서를 권하는 카페에서 추천 도서로 읽은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TV를 비롯한 미디어의 악영향에 대해 쓴 글입..

앞으로 3년, 내 집 마련에 집중하라 [내부링크]

책 정보 앞으로 3년, 내 집 마련에 집중하라 - 원앤원북스 이승훈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의 투자 타이밍을 어떻게 보고 있는지 여러 견해를 보기 위해 이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부동산 매수매도 타이밍 인사이트 [내부링크]

책 정보 부동산 매수매도 타이밍 인사이트 - 북아이콘 이장용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의 투자 타이밍을 어떻게 보고 있는지 여러 견해를 보기 위해 이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

머니랩 [내부링크]

책 정보 머니랩 - 타임비즈 케이윳 첸 외 지음 / 이영래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경제적으로 더 많은 지식과 팁을 얻기 위해 책을 읽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그야말로 경제 논리와..

날마다 웃는 집 [내부링크]

책 정보 날마다 웃는 집 - 김영사 법륜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오랜만에 마음의 정화를 위해 법륜 스님의 책을 읽기로 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나이가 들수록, 세상의 경험이..

부동산 공매 가이드북 [내부링크]

책 정보 부동산 공매 가이드북 - 매일경제신문사 김종성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공매에 관한 지식을 얻기 위해 공매에 관한 책을 읽어보고 있는 중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공매의..

송사무장의 부동산 공매의 기술 [내부링크]

책 정보 송사무장의 부동산 공매의 기술 - 지혜로 송희창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공매에 관한 지식을 얻기 위해 공매에 관한 책을 읽어보고 있는 중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읽기..

남들 경매할 때 나는 공매한다 [내부링크]

책 정보 남들 경매할 때 나는 공매한다 - 고려원북스 김동희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공매에 관한 지식을 얻기 위해 공매에 관한 책을 읽어보고 있는 중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다른..

부동산 상식사전 [내부링크]

책 정보 부동산 상식사전 - 길벗 백영록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칭찬일색의 책이라고 소개를 받았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빌라부터 토지까지 전반적인 부동산에 관한 지식을 알려줍..

엄마의 첫 부동산 공부 [내부링크]

책 정보 엄마의 첫 부동산 공부 - 다산 이지영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오랜만에 부동산 책을 보고 싶었습니다. 카페에서 평가가 꽤 좋은 책이라 읽어보기로 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

나를 성장시키는 생각의 기술 [내부링크]

책 정보 나를 성장시키는 생각의 기술 - 소울메이트 이창후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생각의 힘, 그것도 나를 성장시키는 생각의 힘이라니 제목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

직장인 주식투자의 정석 [내부링크]

책 정보 직장인 주식투자의 정석 - 미래의창 차영주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주식 공부의 두 번째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주식투자에 대한 기본적인 용어와 전략을 아주 얕게..

행복한 주식투자 [내부링크]

책 정보 행복한 주식투자 - 위즈덤하우스 행복투자 이건희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최근 주식 시장이 고공행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런 시기에 고공행진하는 주가의 장점을 누리지 못해선..

35세 아파트 200채 사들인 젊은 부자의 투자 이야기 [내부링크]

책 정보 35세 아파트 200채 사들인 젊은 부자의 투자 이야기 - 지혜로 고덕진 글 / 송희창 감수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오랜만에 부동산 투자, 아파트 투자에 관한 책을 보고 싶었습니다. 책의 주..

심리학의 즐거움 [내부링크]

책 정보 심리학의 즐거움 - 휘닉스 김문성 편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상대의 심리를 아는 것은 인생에서 매우 강한 무기로 작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심리학 책 중 하나인 이 책을 읽..

포석부터 남다른 땅 투자 9단 [내부링크]

책 정보 포석부터 남다른 땅 투자 9단 - 국일 증권경제연구소 신종익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관련 책을 고르던 중 토지에 관한 내용을 보고 싶어 보게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더 서클 [내부링크]

더 서클 (The Circle,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SF, 스릴러 / 2017.06.22 / 110분 / 미국 제임스 폰솔트 / 엠마 왓슨, 톰 행크스 발전하는 기술과 함께 사생활 보호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오쇼 라즈니쉬 자서전 [내부링크]

책 정보 오쇼 라즈니쉬 자서전 - 태일출판사 오쇼 라즈니쉬 지음 / 김현국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에서 추천을 받은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책을 읽기 전에는 오쇼 라즈니쉬라..

원더 우먼 [내부링크]

원더 우먼 (Wonder Woman,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액션, 모험, 판타지, SF / 2017.05.31 / 141분 / 미국 패티 젠킨스 / 갤 가돗, 크리스 파인 여성 히어로의 대표 주자하면 원더 우먼과 캣 우먼이죠...

그릿 [내부링크]

책 정보 그릿 - 비즈니스북스 앤절라 더크워스 지음 / 김미정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자기 계발서로 꽤나 추천을 많이 받는 책이라고 들었습니다. 타고난 재능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듣는 힘 [내부링크]

책 정보 듣는 힘 - 흐름출판 아가와 사와코 지음 / 정미애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세상을 살아가는 데에 의사 소통 능력은 정말 중요하다고 느낍니다. 말 한 마디로 천냥 빚을 갚는다는 속담..

협상의 10계명 [내부링크]

책 정보 협상의 10계명 - 웅진윙스 전성철, 최철규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협상은 참 힘들고도 중요합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협상에서 따라야 할 10가지 노하우를 알려줍니다. 참..

쇼펜하우어 이기는 대화법 38 [내부링크]

책 정보 쇼펜하우어 이기는 대화법 38 - 베가북스 아르투어 쇼펜하우어 지음 / 권기대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저는 말주변이 부족합니다. 늘 대화를 조리있게 이끌어내지 못하고 강하게 주장..

당신은 겉보기에 노력하고 있을 뿐 [내부링크]

책 정보 당신은 겉보기에 노력하고 있을 뿐 - 북프라자 리샹룽 지음 / 박주은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제목에서 이유없이 수긍을 하고 반성을 하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제목처럼 '스스로..

콩: 스컬 아일랜드 [내부링크]

콩: 스컬 아일랜드 (Kong: Skull Island,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액션, 모험, 판타지, SF / 2017.03.08 / 118분 / 미국 조던 복트-로버츠 / 톰 히들스턴, 사무엘 L 잭슨 5년에 한 번 정도는 늘 '킹콩'..

옥자 [내부링크]

옥자 (Okja,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액션, 모험, 드라마 / 2017.06.29 / 120분 / 한국, 미국 봉준호 / 안서현, 틸다 스윈튼, 폴 다노, 제이크 질렌할 개봉 전부터 말도 많고 기대도 컸던 영화죠. 봉준..

부의 10년 법칙 [내부링크]

책 정보 부의 10년 법칙 - 청림출판 서태욱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도서관에서 책을 고르다가 과연 이 책이 믿을만할까 고민 끝에 읽어보지 않고 고민하는 것보다 읽어보는 게 좋겠다하는 마..

어느 날 400억 원의 빚을 진 남자 [내부링크]

책 정보 어느 날 400억 원의 빚을 진 남자 - 한빛비즈 유자와 쓰요시 지음 / 정세영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에서 추천을 받고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400억 원이라는..

미라클모닝 [내부링크]

책 정보 미라클모닝 - 한빛비즈 할 엘로드 지음 / 김현수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우연히 카페에서 '미라클모닝'을 실천한다는 글을 보았습니다. 도대체 미라클모닝이 뭔가 하는 마음에 질문..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2 [내부링크]

책 정보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2 - 황금가지 로버트 기요사키, 샤론 레흐트 지음 / 황선호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로버트 기요사키에 빠져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2주일..

킹 아서: 제왕의 검 [내부링크]

킹 아서: 제왕의 검 (King Arthur: Legend of the Sword,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액션, 모험, 드라마, 판타지 / 2017.05.17 / 126분 /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영국 가이 리치 / 찰리 허냄, 주드 로 영화..

리딩으로 리드하라 [내부링크]

책 정보 리딩으로 리드하라 - 차이정원 이지성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책을 읽기를 추천하는 사람들이 꼭 읽어보기를 권하는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저자는 인문학을 공부해야 한다..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내부링크]

책 정보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 민음인 로버트 기요사키 지음 / 안진환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요즘 로버트 기요사키의 주장에 빠져버렸습니다. 연달아 그가 쓴 책을 읽고 있는데 그를 유..

기요사키와 트럼프의 부자 [내부링크]

책 정보 기요사키와 트럼프의 부자 - 리더스북 로버트 기요사키, 도널드 트럼프 지음 / 김재영, 김성미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대단한 두 사람의 부자가 쓴 책이죠. 저자에서부터 독자들을..

부자 아빠의 투자 가이드 [내부링크]

책 정보 부자 아빠의 투자 가이드 - 민음인 로버트 기요사키 지음 / 박슬라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재테크 관련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베스트 셀러라고 한다. 책의 주관적 평점 ..

송사무장의 경매의 기술 [내부링크]

책 정보 송사무장의 경매의 기술 - 지훈 송희창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경매 관련 추천 도서 중 하나이자 베스트 셀러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명불허전이군요. 이전에 봤던 경매..

새는 세금 확실하게 줄이는 세금의 비밀 52 [내부링크]

책 정보 새는 세금 확실하게 줄이는 세금의 비밀 52 - 한스미디어 류우홍, 임용천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인생을 살면서 절대 피할 수 없는 두 가지, 죽음과 세금입니다. 절세를 잘 하면 몇..

러쉬 [내부링크]

책 정보 러쉬 - 청림출판 토드 부크홀츠 지음 / 장석훈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끊임없는 도전과 경쟁이 왜 필요할까? 피할 수 없는 도전과 경쟁이라면 이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협상의 신 [내부링크]

책 정보 협상의 신 - 한국경제신문 최철규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인생은 협상의 연속입니다. 물건 사는 것부터 연봉 협상까지 수많은 협상을 이겨내기 위해 필요한 게 무엇일까요? 책의 주..

서민갑부 [내부링크]

책 정보 서민갑부 - 동아일보사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제작팀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가끔 TV를 볼 때 채널A의 서민갑부를 본 적이 있습니다. 큰 회사의 회장도 아니고 벤처 기업의 CEO..

인생에 변명하지 마라 [내부링크]

책 정보 인생에 변명하지 마라 - 쌤앤파커스 이영석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여러 책들이 놓여있는데 제목이 왠지 끌립니다. '인생에 변명하지 마라' 인생을 살면서 얼마나 많은 변명을 해왔..

독서 천재가 된 홍대리 [내부링크]

책 정보 독서 천재가 된 홍대리 - 다산라이프 이지성, 정회일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책을 읽으면서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책을 읽는지 어떻게 효과적으로 읽을 수 있는지 다들 궁금하시리..

나비 효과 [내부링크]

나비 효과 (The Butterfly Effect, 2004)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SF, 스릴러 / 2004.11.12 / 113분 / 미국 에릭 브레스, J. 마키에 그러버 / 애쉬튼 커쳐, 에이미 스마트 이 명작을 왜 이제야..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내부링크]

책 정보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 김영사 스티븐코비 지음 / 김경섭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데일 카네기 시리즈와 함께 자기 관리, 자기 경영에 대한 정석이라 평가되는 책입니다. 책..

최진기의 지금 당장 경제학 [내부링크]

책 정보 최진기의 지금 당장 경제학 - 스마트북스 최진기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경제학에 대한 개략적인 내용을 알기 위해 읽어보았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그야말로 경제학이란..

내 안의 부자를 깨워라 [내부링크]

책 정보 내 안의 부자를 깨워라 - 오픈마인드 황석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경제적 자유를 얻기 위한 추천서 중 하나 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부자로 가기 위한 기본 자세에 대해..

김씨표류기 [내부링크]

김씨표류기 (Castaway on the Moon, 2009)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 2009.05.14 / 116분 / 한국 이해준 / 정재영, 정려원 2009년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개봉 당시 아무 생각 없이 재밌게 본 영화였..

특별시민 [내부링크]

특별시민 (The Mayor, 2016)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 2017.04.26 / 130분 / 한국 박인제 / 최민식, 곽도원, 심은경 5월 장미 대선 즈음하여 이 영화가 개봉됐죠. 선거와 관련된 주제로 많은 관심..

절대 변하지 않는 8가지 성공원칙 [내부링크]

책 정보 절대 변하지 않는 8가지 성공원칙 - 더난출판 브라이언 트레이시 지음 / 이종인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성공을 위해서 어떤 것들을 해야 하는지 재정비 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LEGO ideas 21310 Old Fishing Store [내부링크]

LEGO 시리즈 중 IDEAS 제품이 또 출시 예정이네요. 이번 작품은 21310 Old Fishing Store 입니다. 출처: Lego Ideas 색감이 장난이 아니죠? 찾아보니 2015년 12월에 레고 아이디어에 출품된 작품입니다. 출품 당..

투자, 심리학에서 길을 찾다 [내부링크]

책 정보 투자, 심리학에서 길을 찾다 - 위즈덤하우스 마크 더글러스 지음 / 이진원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투자와 심리학 흥미로운 두 가지 주제를 제목으로 내세우고 있다니 제목에서 엄청..

라이프 [내부링크]

라이프 (Life,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SF, 스릴러 / 2017.04.05 / 103분 / 미국 다니엘 에스피노사 / 제이크 질렌할, 레베카 퍼거슨 오랜만에 보는 우주 생명체에 관한 영화입니다. 얼마 전 개봉했던 '..

석조저택 살인사건 [내부링크]

석조저택 살인사건 (The Tooth and the Nail,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스릴러, 서스펜스/ 2017.05.09 / 109분 / 한국 정식, 김휘 / 고수, 김주혁 개봉 후 많은 사람들이 재밌다고 칭찬을 한 영화입..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내부링크]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The Fast and The Furious 8,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액션, 범죄, 스릴러 / 2017.04.12 / 136분 / 미국 F. 게리 그레이 / 빈 디젤, 드웨인 존슨 분노의 질주 시리즈가..

지금 당장 돈의 흐름 공부하라 [내부링크]

책 정보 지금 당장 돈의 흐름 공부하라 - 한빛비즈 윤채현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경제 경영 도서 중 추천 도서 중 하나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전체적인 경제 관념에 대해 쉽게 설..

먹어라 그렇지 않으면 먹힌다 [내부링크]

책 정보 먹어라 그렇지 않으면 먹힌다 - 굿모닝미디어 필 포터 지음 / 최인자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자기계발 도서 중 추천 도서 중 하나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사회의 냉정함..

보스 베이비 [내부링크]

보스 베이비 (The Boss Baby,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애니메이션, 코미디, 가족 / 2017.05.03 / 97분 / 미국 톰 맥그라스 / 알렌 볼드윈 개봉 하자마자부터 너무 인기가 많은 애니메이션이었죠...

더콜 [내부링크]

더콜 (The Call, 2013) 이미지 출처: Google 범죄, 스릴러 / 2013.06.20 / 94분 / 미국 브래드 앤더슨 / 할리 베리, 아비게일 브레스린 우연히 인터넷을 보던 중 이 영화에 대한 소개를 보았습니다...

Lego 21309 NASA Apollo Saturn V [내부링크]

오랜만에 레고에서 대작이 나왔네요. 공대 덕후들이라면 사족을 못 쓸 작품, NASA Apollo Saturn V (21309) 입니다. 디테일을 보시죠. 이미지 출처: Google 이미지 출처: Google 이미지 출처: Google 이미지..

셔터 아일랜드 [내부링크]

셔터 아일랜드 (Shutter Island, 2010) 이미지 출처: Google 미스터리, 드라마, 스릴러 / 2010.03.18 / 138분 / 미국 마틴 스콜세지 / 레오나드로 디카프리오, 마크 러팔로 2010년 개봉 당시부터 봐야..

부자사전 [내부링크]

책 정보 부자사전 - 위즈덤하우스 허영만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자기계발 도서 중 추천 도서 중 하나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대한민국에서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청소부 밥 [내부링크]

책 정보 청소부 밥 - 위즈덤하우스 토드 홈킨스, 레이 힐버트 지음 / 신윤경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인생살이의 노하우를 알게 해주는 책이라는 추천으로 책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

강신주의 감정수업 [내부링크]

책 정보 강신주의 감정수업 - 민음사 강신주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사람의 감정이란 무엇이고 감정을 잘 이해하기 위해 나의 감정이 어떠하고 나의 감정을 잘 이해하기 위해 감정에 대한 책..

부동산 투자의 정석 [내부링크]

책 정보 부동산 투자의 정석 - 알키 김원철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관련 필독서 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명불허전이라고 해야하나요. 역시 부동산계의 고수답게 책의 내..

겟 아웃 [내부링크]

겟 아웃 (Get Out,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 2017.05.17 / 104분 / 미국 조던 필레 / 다니엘 칼루야, 앨리슨 윌리암스 해외에서 엄청난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입니다. 개봉..

아빠는 딸 [내부링크]

아빠는 딸 (Daddy You, Daughter Me,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코미디, 드라마 / 2017.04.12 / 115분 / 한국 김형협 / 윤제문, 정소민 저는 무한도전을 참 좋아합니다. 무도드림을 다들 기억하실텐데요...

상처받지 않을 권리 [내부링크]

책 정보 상처받지 않을 권리 - 프로네시스 강신주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제목에서 왠지 상처받지 않고 자기 주관을 지키며 살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 아닐까 하는 생각에 책을 선택..

당신에겐 집이 필요하다 [내부링크]

책 정보 당신에겐 집이 필요하다 - 베리북 렘군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투자 고수 중 한 명인 '렘군'님의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일반적인 부동산 관련 서적과 마찬가..

월드워Z [내부링크]

월드워Z (The Throne, 2014)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스릴러, SF, 액션 / 2013.06.20 / 115분 / 미국 마크 포스터 / 브래드 피트, 미레유 에노스 요즘 개인적으로 볼만한 영화가 많이 없다고 느껴..

책만 보는 바보 [내부링크]

책 정보 인문학 명강: 동양 고전 - 보림 안소영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우연히 카페에서 추천을 받은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책은 정조 시대의 실존 인물로 실학을 이끈 이..

사도 [내부링크]

사도 (The Throne, 2014)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 2015.09.16 / 125분 / 한국 이준익 / 송강호, 유아인 '인문학 명강'이라는 책을 보던 중 한중록에 관한 부분을 읽었습니다. 어린 시절 한중록..

인문학 명강 - 동양 고전 [내부링크]

책 정보 인문학 명강: 동양 고전 - 21세기 북스 강신주 외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인간의 참모습에 대해 생각하는 동양 고전을 좋아합니다. 인간의 본질에 더 가까이 다가가고 무욕의 모습이 왠지..

나도 월세 부자가 되고 싶다 [내부링크]

책 정보 나도 월세 부자가 되고 싶다 - 윈앤윈북스 전용은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도서관에서 책을 고르다가 우연히 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부동산 관련한 서적을 많이 읽어..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 더 쉘 [내부링크]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 더 쉘 (Ghost in the Shell,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SF, 범죄, 액션 / 2017.03.29 / 107분 / 미국 루퍼트 샌더스 / 스칼렛 요한슨 '공각기동대' 일본 애니메이션을 아시는 분이..

스님의 주례사 [내부링크]

책 정보 스님의 주례사 - 휴 법륜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예전 베스트셀러였죠. 남여 사이의 건전한 관계를 어떻게 보고 있는지 궁금해서 이 책을 읽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

땅에 숨겨진 부의 법칙 [내부링크]

책 정보 땅에 숨겨진 부의 법칙 - 랜덤하우스 진명기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관련 추천 도서 중 하나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토지 투자에 집중한 책입니다. 부동산 고수들만..

머니 트리 키우기 [내부링크]

책 정보 머니 트리 키우기 - 가야넷 로버트 알렌 지음 / 이종인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재테크와 관련된 필독서 중 하나 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저자의 나라인 미국을 중심으로..

달라이 라마의 행복론 [내부링크]

책 정보 달라이 라마의 행복론 - 김영사 달라이 라마, 하워드 커틀러 지음 / 류시화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우리는 주로 행복하기 위해 산다고 합니다. 이때 행복은 무엇이고 행복한 삶은 도..

Hello 부동산 Bravo 멋진 인생 [내부링크]

책 정보 Hello 부동산 Bravo 멋진 인생 - 지혜로 김영록 글 / 송희창 감수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도서관에서 책을 고르던 중 우연히 책을 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경매 투자를..

팔지마라 사게하라 [내부링크]

책 정보 팔지마라 사게하라 - 쌤앤파커스 장문정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마케팅 관련하여 책을 찾던 중 카페에서 추천을 받았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저자는 홈쇼핑 전문가입니..

프리즌 [내부링크]

프리즌 (The Prison, 2016) 이미지 출처: Google 범죄, 액션 / 2017.03.23 / 125분 / 한국 나현 / 한석규, 김래원 최근 들어 범죄 영화를 많이 보고 있네요. 감옥 내의 세력 싸움을 독특한 설정을 통해 재..

빌라투자로 100억 부자된 청소부 [내부링크]

책 정보 빌라투자로 100억 부자된 청소부 - 뿌브아르 채익종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관련 추천 서적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아무것도 가진 게 없었던 사람이 부동산 투자로..

원라인 [내부링크]

원라인 (One-Line, 2016) 이미지 출처: Google 범죄 / 2017.03.29 / 131분 / 한국 양경모 / 임시완, 진구 기대없이 본 영화였는데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대출 사기에 대한 이야기인데 몇 년 전에는 실..

잘 팔리는 가게는 분명 이유가 있다 [내부링크]

책 정보 잘 팔리는 가게는 분명 이유가 있다 - 더난출판 오노데라 켄지, 콘노 유사쿠 지음 / 하연수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마케팅 관련하여 관심이 많아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딸기아빠의 펀펀 재테크 [내부링크]

책 정보 딸기아빠의 펀펀 재테크 - 굿인포메이션 딸기아빠 김종석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재테크 관련한 고전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투자 상담사로서 저자의 내공이 느껴지는 책..

직장인 재테크, 우리는 부동산으로 투잡한다 [내부링크]

책 정보 직장인 재테크, 우리는 부동산으로 투잡한다 - 다다리더스 북극성주 외 12인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관련 추천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다른 부동산 관련 서적에 비해..

쇼핑의 과학 [내부링크]

책 정보 쇼핑의 과학 - 세종서적 파코 언더힐 지음, 신현승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다큐에서 파코 언더힐의 얘기를 우연히 듣게 되었고, 그의 연구와 주장을 알기 위해 책을 읽어보았습니다...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내부링크]

책 정보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웅진지식하우스 마틴 린드스트롬 지움, 박세연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마틴 린드스트롬의 두 번째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마케팅은 정..

세계 최고 브랜드에게 배우는 오감 브랜딩 [내부링크]

책 정보 세계 최고 브랜드에게 배우는 오감 브랜딩 - 랜덤하우스중앙 마틴 린드스트롬 지음, 필립 코틀러 서문, 최원식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우연히 다큐멘터리를 보다 저자인 마틴 린드스..

쿵푸 요가 [내부링크]

쿵푸 요가 (Kung-Fu Yoga,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액션, 모험, 코미디 / 2017.03.29 / 107분 / 중국, 인도 당계례 / 성룡 어릴 적 많이 보았던 성룡의 작품입니다. 최근 '차이니스 조디악'을 우연찮게 보..

허브 코헨, 협상의 법칙 II [내부링크]

책 정보 허브 코헨, 협상의 법칙 II - 청년정신 허브 코헨 지음, 안진환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 추천 도서 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협상의 법칙 I의 응용편에 가깝다고 표현하..

일상의 소소한 재테크 [내부링크]

책 정보 일상의 소소한 재테크 - TWIG 자몽, 김치수, 박경배, 신슬아, 정진희, 이의선, 두지영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 추천 도서 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일상에서 할 수 있는..

후천적 부자 [내부링크]

책 정보 후천적 부자 - 프레너미 이재범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 추천 도서 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투자에 대한 자세를 가르쳐주는 책입니다. 특별한 투자의 노하우와 투자 후기..

부동산 콘서트 [내부링크]

책 정보 부동산 콘서트 - 중앙일보조인스랜드 배종찬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 추천 도서 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부동산 투자에 대한 기초 상식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른 책..

감정사용설명서 2 [내부링크]

책 정보 감정사용설명서 2 - 생각의 날개 도리스 볼프 공저 / 장혜경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기분이 나빠서, 기분이 안좋아서' 우리는 수많은 일의 원인과 결과를 기분 탓을 하고 일을 하는..

감정사용설명서 [내부링크]

책 정보 감정사용설명서 - 생각의 날개 롤프 메르클레, 도리스 볼프 공저 / 유영미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기분이 나빠서, 기분이 안좋아서' 우리는 수많은 일의 원인과 결과를 기분 탓을..

인문내공 [내부링크]

책 정보 인문내공 - 웅진지식하우스 박민영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인문학 관련 책을 본지 너무 오래됐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인문학 관련된 책을 알아보던 중 제목에서 인문학에 관한 총괄..

나는 돈이 없어도 경매를 한다 [내부링크]

책 정보 나는 돈이 없어도 경매를 한다 - 길벗 이현정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경매에 대해 알고 싶어 여기 저기 찾아보던 중 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다른 경매를 다룬 책에..

허브 코헨, 협상의 법칙 I [내부링크]

책 정보 허브 코헨, 협상의 법칙 I - 청년정신 허브 코헨 지음, 강문희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협상이란 늘 어렵습니다. 작게는 물건을 살 때부터 연봉 협상까지 특히 자기 의견을 잘 피력하..

보험회사가 당신에게 알려주지 않는 진실 [내부링크]

책 정보 보험회사가 당신에게 알려주지 않는 진실 - 웅진윙스 김미숙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에서 추천을 받은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보험회사가 인플레이션을 이용한 장사..

공부의 달인 호모쿵푸스 [내부링크]

책 정보 공부의 달인 호모쿵푸스 - 북드라망 고미숙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에서 추천을 받은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학교를 떠나서도 계속 공부를 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싱글라이더 [내부링크]

싱글라이더 (A Single Rider, 2016)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 2017.02.22 / 97분 / 한국 이주영 / 이병헌, 공효진 싱글라이더는 호평을 많이 받은 영화입니다. 영화 소개 프로그램에서 대충 봐도..

보도 섀퍼의 돈 [내부링크]

책 정보 보도 섀퍼의 돈 - 북플러스 보도 섀퍼 지음 / 이병서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에서 추천을 받은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많은 자기 계발서를 읽었습니다. 최근 들..

23 아이덴티티 [내부링크]

23 아이덴티티 (Split, 2016) 이미지 출처: Google 공포, 스릴러 / 2017.02.22 / 117분 / 미국 M.나이트 샤말란 / 제임스 맥어보이, 안야 테일러 조이 2003년, 기막힌 스토리의 반전 영화를 보았습니다...

이웃집 백만장자 [내부링크]

책 정보 이웃집 백만장자 - kmabook 토마스 J. 스탠리, 윌리엄 D. 댄코 지음 / 홍정희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에서 추천을 받은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미국에서 부를..

멋진 악몽 [내부링크]

멋진 악몽 (Once in a Blue Moon, 2011) 이미지 출처: Google 코미디, 드라마 / 2012.04.19 / 142분 / 일본 미타니 코키 / 후카즈 에리, 니시다 토시유키, 아베 히로시 영화 소개 프로그램에서 이 영화..

블리드 포 디스 [내부링크]

블리드 포 디스 (Bleed for This, 2016)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 2017.03.16 / 116분 / 미국 벤 영거 / 마일즈 텔러, 아론 에크하트 최근 개봉한 영화 중 가장 핫한 영화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노후를 위해 집을 저축하라 [내부링크]

책 정보 노후를 위해 집을 저축하라 - 중앙일보 조인스랜드 백원기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필독서 중 하나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노후를 위해 집을 이용하라'와 내용이 많..

이럴 땐 이런 책을 읽어라 [내부링크]

책 정보 이럴 땐 이런 책을 읽어라 - 창해 박자숙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우연히 카페에서 어떤 책을 읽는게 좋을까 검색을 하다 이 책을 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엄마..

트리플엑스 리턴즈 [내부링크]

트리플 엑스 리턴즈 (xXx: Return of Xander Cage,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액션, 모험 / 2017.02.08 / 106분 / 미국 D.J. 카루소 / 빈 디젤, 루비 로즈 2002년부터 시작딘 트리플 엑스 시리즈의 세 번..

플라워 쇼 [내부링크]

플라워 쇼 (Dare to Be Wild, 2015) 이미지 출처: Google 멜로, 로맨스, 드라마 / 2016.10.27 / 100분 / 아일랜드 비비엔느 드 커시 / 엠마 그린웰, 톰 휴즈 우연히 영화 소개 프로그램에서 이 영화의..

부동산 상식사전 [내부링크]

책 정보 부동산 상식사전 - 길벗 백영록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입문 추천서 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전반적인 부동산 상식에 대한 내용을 쉽게 설명한 책입니다. 부동산..

마흔살, 행복한 부자 아빠 [내부링크]

책 정보 마흔살, 행복한 부자 아빠 - 길벗 아파테이아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입문 추천서 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원룸 투자에 관한 내용입니다. 원룸 투자의 이점에 대해..

흔들리지 마라 집살기회 온다 [내부링크]

책 정보 흔들리지 마라 집살기회 온다 - 북아이콘 김학렬(빠숑)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시장의 전체적 트렌드를 잘 정리한 책이라 하여 본 책을 선택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

창업성공을 위한 상권분석 [내부링크]

책 정보 창업성공을 위한 상권분석 - 이프레스 김영갑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개원을 위해 또 이런 책을 읽네요. 책의 주관적 평점 상권 분석 등에 대한 큰 내용은 없습니다. 제게 큰..

대박나는 가게자리 망하는 가게자리 [내부링크]

책 정보 대박나는 가게자리 망하는 가게자리 - 21세기 북스 이재욱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개원을 위해 또 이런 책을 읽네요. 책의 주관적 평점 상권 분석 등에 대한 큰 내용은 없습니..

숨결이 바람 될 때 [내부링크]

책 정보 숨결이 바람 될 때 - 흐름출판 폴 칼라니티 지음 / 이종인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자주 활동하는 카페의 추천 도서였습니다. 죽음을 앞둔 한 젊은 의사가 죽음의 문턱에서 삶의 의미..

초보자도 알기쉬운 상권분석 [내부링크]

책 정보 초보자도 알기쉬운 상권분석 - 경향미디어 양학림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개원을 준비하면서 이제 별 책을 다보게 되네요. 씁쓸합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기본적인 상권 분석..

JFK [내부링크]

JFK (JFK, 1991) 이미지 출처: Google 범죄, 드라마, 미스터리 / 1992.05.02 / 189분 / 미국 올리버 스톤 / 케빈 코스트너 '재키'라는 영화가 개봉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듯 케네디 대통령이 암살..

아홉살 인생 [내부링크]

책 정보 아홉살 인생 - 청년사 위기철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영화로도 만들어진 작품이죠. 동심의 순수한 세계를 잘 표현한 책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한 번 읽어보기로 했습니다. 책의 주관..

세상 모든 왕비를 위한 제테크 [내부링크]

책 정보 세상 모든 왕비를 위한 제테크 - 길벗 왕비 권선영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투자 중 필독서 중 하나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저자의 경험을 중심으로 부동산 기본 정..

아기곰의 10년 동안 써먹을 부동산 비타민 [내부링크]

책 정보 아기곰의 10년 동안 써먹을 부동산 비타민 - 중앙일보조인스랜드 아기곰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투자 중 필독서 중 하나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표지가 상당히 부끄럽..

굿바이 심리 조종자 [내부링크]

책 정보 굿바이 심리 조종자 - 부키 크리스텔 프티콜랭 지음, 이세진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심리학을 공부하시는 분들이 많이 추천해주시는 책 중 하나입니다. 다른 사람의 마음을 알고 나..

붉은 가족 [내부링크]

붉은 가족 (Red Family, 2012)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액션 / 2013.11.06 / 99분 / 한국 이주형 / 김유미, 정우, 손병호 평범한 가족으로 위장한 북한의 '진달래' 공작원들 그들은 북한의 가족의 안..

뉴스테이 시대, 사야할 집 팔아야 할 집 [내부링크]

책 정보 뉴스테이시대, 사야할 집 팔아야 할 집 - 헤리티지 채상욱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 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죠. 바로 민간 기업이 부동산 시장에 진출해 임대업을 할 수..

포지셔닝 [내부링크]

책 정보 포지셔닝 - 을유문화사 잭 트라우스 & 알 리스 지음 / 안진환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많은 분들의 추천서 중 하나입니다. 자기 계발서라고 생각했는데 내용은 마케팅에 관한 내용입..

부자의 지도 [내부링크]

책 정보 부자의 지도, 다시 쓰는 택리지 - 베리북 김학렬(빠숑)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수도권 지역의 특색을 알기 위해 책을 선택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저자가 생각하는 수도권..

노후를 위해 집을 이용하라 [내부링크]

책 정보 노후를 위해 집을 이용하라 - 알키 백원기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부동산에 대한 기초를 배우기 위해 책을 선택하였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소형 부동산에 대한 저자의..

얼라이드 [내부링크]

얼라이드 (Allied, 2017) 이미지 출처: Google 서스펜스, 드라마 / 2017.01.11 / 124분 / 미국 로버트 저메키스 / 브래드 피트, 마리옹 꼬띠아르 오랜만에 브래드 피트와 마리옹 꼬띠아르의 연기를 보..

쏘쿨의 수도권 꼬마 아파트 [내부링크]

책 정보 쏘쿨의 수도권 꼬마 아파트 - 국일 증권경제연구소 쏘쿨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집 장만을 할 때 부동산을 어디를 봐야 하나 고민이 많습니다. 수도권 지역에 대해 저자가 직접 임장..

트롤 [내부링크]

트롤 (Trolls, 2016) 이미지 출처: Google 애니메이션, 모험 / 2017.02.16 / 92분 / 미국 마이크 미첼 / 안나 켄드릭, 저스틴 팀버레이크 안나 켄드릭과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더빙을 맡을 정도로 노래에..

야단법석 [내부링크]

책 정보 야단법석 - 정토출판 법륜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많은 사람들의 고민을 명쾌하고 쉽게 풀이해주시는 법륜 스님 법륜 스님의 지혜를 배우고자 읽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

핵소 고지 [내부링크]

핵소 고지 (Hacksaw Ridge, 2016)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전쟁 / 2017.02.22 / 139분 / 미국 멜 깁슨 / 앤드류 가필드, 샘 워싱턴, 휴고 위빙 2차 대전 중의 실화를 다룬 영화입니다. 오키나와..

사랑하기 때문에 [내부링크]

사랑하기 때문에 (Because I Love You, 2016) 이미지 출처: Google 코미디, 멜로, 로맨스 / 2017.01.04 / 110분 / 한국 주지홍 /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주말, 긴장을 풀고 보기에 딱 좋은 영화입니다...

나는 쇼핑보다 경매투자가 좋다2 [내부링크]

책 정보 나는 쇼핑보다 경매투자가 좋다2 - 다산북스 박수진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나는 쇼핑보다 경매투자가 좋다의 두 번째 책입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2권에서는 권리분석에..

나는 쇼핑보다 경매투자가 좋다 [내부링크]

책 정보 나는 쇼핑보다 경매투자가 좋다 - 다산북스 박수진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경매 투자에 관한 추천서 중 하나 입니다. 얼마 전 '월세혁명'을 보다가 경매의 기본을 알아야 겠다는 생..

월세혁명 [내부링크]

책 정보 월세혁명 - 매일경제신문사 조영환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재테크 책 중 추천서 중 하나이죠. 소형 빌라 경매를 통해 월세 수입을 얻는다는 기본 내용을 알고 경매가 어떤 것인지 어..

모아나 [내부링크]

모아나 (Moana, 2016) 이미지 출처: Google 애니메이션, 모험 / 2017.01.12 / 113분 / 미국 론 크레멘츠 / 아우이 크라발호, 드웨인 존슨 디즈니 애니메이션은 너무 좋아하는데요 점점 나이가 들수록 디즈니..

호밀밭의 파수꾼 [내부링크]

책 정보 호밀밭의 파수꾼 - 민음사 제롬 데이비드 샐린저 지음 / 공경희 옮김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명작 중 하나라고 하죠. 꼭 한 번씩 읽어봐야 한다고 하는 책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영미 문..

스퀴즈 [내부링크]

스퀴즈 (The Squeeze, 2015) 이미지 출처: Google 코미디, 드라마 / 2016.11.10 / 95분 / 미국 테리 재스트로 / 제레미 섬터, 크리스토퍼 맥도날드 최근 골프를 배우기 시작해서 그런지 포스터부터 눈에..

왓칭 [내부링크]

책 정보 왓칭 - 정신세계사 김상운 지음 이미지 출처: Google 책을 선택한 이유 가입되어 있는 카페 중 하나의 추천 책이었습니다. 제목에서는 세상을 바라보는 새로운 시선 또는 누군가에 의해 감시되고 지배되는..

부의 추월차선 [내부링크]

책 정보 부의 추월차선 - 토트 엠제이 드마코 지음 / 신소영 옮김 출처: 네이버 책 책을 선택한 이유 '나는 부동산과 맞벌이한다'의 저자 너바나의 추천 도서 목록 중 하나였습니다. 제목부터 무언가 부에 대한..

여교사 [내부링크]

여교사 (Misbehavior, 2015)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 2017.01.04 / 96분 / 한국 김태용 / 김하늘, 유인영, 이원근 영화를 보고 나서 몇 가지를 생각하게 해주는 작품입니다. 감독이 전하고자 하는 내..

패신저스 [내부링크]

패신저스 (Passengers, 2016) 이미지 출처: Google 모험, SF / 2017.01.04 / 116분 / 미국 모튼 틸덤 / 제니퍼 로렌스, 크리스 프랫 '그래비티', '인터스텔라', '아마게돈' 우주에 대해 다룬 영화들 중..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내부링크]

책 정보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 Arte 백영옥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카페에서 많은 분들이 읽으시고 추천해주신 책입니다. 그 옛날 보았던 '빨강머리 앤'에 대한 향수로 이 책을 읽어 보고 싶었습니다. 책의 주..

아웃라이어 [내부링크]

책 정보 아웃라이어 - 김영사 말콤 글래드웰 지음 / 노정태 옮김, 최인철 감수 책을 선택한 이유 우연히 자기 계발서로 권유를 받았습니다. 특이치 또는 특별한 사람을 뜻하는 의미를 지닌 outlier라는 제목에 맞..

FBI 행동의 심리학 [내부링크]

책 정보 FBI 행동의 심리학 - 리더스북 조 내버로 외 지음 / 박정길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행동 심리학이란 분야가 있습니다. 사람들의 행동을 분석해서 그 사람의 심리 상태를 파악하는 분야입니다. 우리는 언어..

나는 부동산과 맞벌이한다 [내부링크]

책 정보 나는 부동산과 맞벌이한다 - 알키 너바나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최초로 재테크, 특히 부동산에 관심을 갖게 된 것이 우연히 인터넷에서 이 책의 저자 '너바나'씨의 글을 봤을 때입니다. 글을 처음 봤을..

위플래쉬 [내부링크]

위플래쉬 (Whiplash, 2014)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 2015.03.12 / 106분 / 미국 다미엔 차젤레 / 마일즈 텔러, JK 시몬스 whiplash는 단어 뜻부터 '채찍질' 입니다. 영화의 내용과 매우 잘 어울리는 제..

Patagonia Retro-X Jacket [내부링크]

Patagonia Retro-X Jacket 직구 정보 이미지 출처: Google 요즘 날씨에 딱인 옷인데요. 국내 가격은 \289.000, 원래 가격은 $199.00 세일 하기를 계속 기다렸습니다. 며칠 전부터 드디어 campsaver에서 세일을 하..

너의 이름은 [내부링크]

너의 이름은 (Your Name, 2016) 이미지 출처: Google 애니메이션, 드라마, 멜로, 로맨스 / 2017.01.04 / 106분 / 일본 신카이 마코토 / 카미키 류노스케, 카미시라이시 모네 요즘 인기가 폭발적인 '너의 이..

나는 부동산 싸게 사기로 했다 [내부링크]

책 정보 나는 부동산 싸게 사기로 했다 - 카멜북스 김효진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현대 시대, 특히 우리나라에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은 부동산의 가격입니다. 적절한 매수, 매도 타이밍을 잡기 위해 다들 관심이..

판도라 [내부링크]

판도라 (Pandora, 2016)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스릴러 / 2016.12.07. / 136분 / 한국 박정우 / 김남길, 김주현, 정진영 세월호 사건, 경북 경주의 강지진, 최순실 게이트 등 불안정한 시국에 현 시..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내부링크]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The Revenant, 2015) 이미지 출처: Google 모험, 드라마 / 2016.01.14. / 156분 / 미국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 레오나드로 디카프리오, 톰 하디 레오나드로 디카프..

국립중앙도서관 [내부링크]

휴일이면 국립중앙도서관으로 갑니다. 도서관에 가는 주된 이유는 물론 책을 보기 위해서이지요. 특히 국립중앙도서관에는 값비싼 전공 서적들이 많이 비치되어있습니다. 수많은 전공 서적들을 일일이 사서 보기에..

컨택트 [내부링크]

컨택트 (Arrival, 2016)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SF, 스릴러 / 2017.02.02. / 116분 / 미국 드니 빌뇌브 / 에이미 아담스, 제레미 레너 개봉 예정의 영화를 우연찮게 보게 되었습니다. 원제는 Arrival, 국..

노르웨이의 숲 - 상실의 시대 [내부링크]

책 정보 노르웨이의 숲 - 민음사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 양억관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얼마 전 이 책이 출판 30주년을 맞이했다는 기사를 읽었습니다. 예전에 읽은 것 같기도 하고 가물가물한 기억에 한 번 읽어..

귀를 기울이면 [내부링크]

귀를 기울이면 (Whisper of the Heart, 1995) 이미지 출처: Google 애니메이션, 가족 / 2007.11.22. / 111분 / 일본 콘도 요시후미 / 혼나 요코, 타카하시 잇세이 일본 애니메이션 추천작으로 손에 꼽히는 '..

태풍이 지나가고 [내부링크]

태풍이 지나가고 (After the Storm, 2016)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 2016.07.27. / 117분 / 일본 아베 히로시, 키키 키린마츠다 요지, 미와 아키히로 일본 영화는 특유의 잔잔함이 좋습니다. 하지만..

모노노케 히메 - 원령공주 [내부링크]

모노노케 히메 - 원령공주 (The Princess Mononoke, 1997) 이미지 출처: Google 애니메이션, 모험 / 2003.04.25. / 135분 / 일본 미야자키 하야오 / 마츠다 요지, 미와 아키히로 명작이라 불리는 원령..

인필트레이터 : 잠입자들 [내부링크]

인필트레이터 : 잠입자들 (The Infiltrator, 2016) 이미지 출처: Google 범죄, 드라마 / 2016.10.06. / 125분 / 미국 브래드 퍼맨 / 브라이언 크랜스톤, 존 레퀴자모 마약 조직에서 위장 근무를 전문으로..

브론즈 [내부링크]

브론즈 (The Bronze, 2015) 이미지 출처: Google 코미디, 드라마 / 2015. / 108분 / 미국 브라이언 버클리 / 멜리사 로치, 게리 콜 브론즈 = 동메달 왠지 제목과 첫 장면부터 실화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스펜서 존슨 행복 [내부링크]

책 정보 스펜서 존슨 행복 - 비즈니스북스 스펜서 존슨 지음 / 안진환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책의 제목에서 끌림을 받았습니다. 여러 사람들이 말하는 '행복'은 어떤 것이고 '행복'을 얻기 위한 비법은 무엇인지..

시카고 [내부링크]

시카고 (Chicago, 2002) 이미지 출처: Google 뮤지컬, 범죄, 드라마 / 2003.0.3.28. / 113분 / 미국 롭 마샬 / 르네 젤위거, 캐서린 제타 존스, 리차드 기어 시카고. 대표적인 뮤지컬 영화죠. 개봉 당시 본 적..

더 헌트 [내부링크]

더 헌트 (The Hunt, 2012)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 2013.01.24. / 115분 / 덴마크 토마스 빈터베르그 / 매즈 미켈슨 제목은 The Hunt, 말 그대로 사냥에 관계되는 액션물일 것 같습니다. 아님 외로..

살아 있는 것은 다 행복하라 [내부링크]

책 정보 살아 있는 것은 다 행복하라 - 조화로운삶 법정 잠언집, 류시화 엮음 책을 선택한 이유 법정 스님에 대해 이름만 알고 있었습니다. 예전에 무소유에 대해서 알고 싶어 책을 잘못 골랐다가 오늘은 무소유..

지금 여기 깨어 있기 [내부링크]

책 정보 지금 여기 깨어 있기 - 정토출판 법륜 책을 선택한 이유 혜민 스님의 책을 본 이유와 같이 불교의 가르침이 세상에 적용되는 방식이 궁금했습니다. 어떤 핵심 가치를 가지고 어떤 가르침을 하는지. 책의..

젊은 날의 깨달음 [내부링크]

책 정보 젊은 날의 깨달음 - 클리어마인드 혜민 책을 선택한 이유 저는 종교가 없습니다. 종교에 관심도 없고 그렇기에 오히려 각 종교의 교리에 더욱 객관적이라고 생각하는 편입니다. 1년 전 우연히 부모님을 따..

기동전사 건담 1 [내부링크]

기동전사 건담 1 1981 / 일본 출처: Google 얼마 전 건프라에 흥미가 생겼다고 포스팅을 했었죠. 이왕 흥미가 생긴 것, 제대로 해보자는 생각에 애니메이션을 독파했습니다. 어떤 건담을 조립하는 게 좋을지 스토..

에스더 효과 [내부링크]

책 정보 에스더 효과 - 토기장이 다이애나 부어 지음 / 김애정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긍정적인 삶, 희망찬 삶을 위해 책을 고르던 중 제목이 마음에 들어 읽어보기로 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종교 색이 너..

행복한 이기주의자 [내부링크]

책 정보 행복한 이기주의자 - 21세기북스 웨인 다이어 지음 / 오현정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행복한 이기주의자. 제목부터가 왠지 마음에 듭니다. 다른 사람에게 너무 맞춰만 사는게 익숙해진 우리에게 행복한 이..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내부링크]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Rogue One: A Star Wars Story, 2016) 이미지 출처: Google 액션, 모험, 판타지, SF / 2016.12.28. / 133분 / 미국 가렛 에드워즈 / 펠리시티 존스, 디에고 루나 스타워즈의 이번..

트로이 [내부링크]

트로이 (Troy, 2004) 이미지 출처: Google 액션, 드라마, 전쟁 / 2004.05.21. / 163분 / 미국 볼프강 페터젠 / 브래드 피트, 에릭 바나, 올랜도 볼룸 최근 그리스 로마 신화를 읽고 트로이 전쟁에 대한..

라라랜드 [내부링크]

라라랜드 (La La Land, 2016) 이미지 출처: Google 드라마, 뮤지컬 / 2016.12.07. / 127분 / 미국 다미엔 차젤레 / 라이언 고슬링, 엠마 스톤 2016년 최고의 영화, 아니 최근 10년 간 최고의 영화라고..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 [내부링크]

책 정보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 - 세종서적 미치 앨봄 지음 / 공경희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 제목은 많이 들어봤습니다. 영화로도 만들어졌다는 이야기도 많이 들었습니다. 이번에야 말로 한..

그리스 로마 신화 [내부링크]

책 정보 그리스 로마 신화 - 꿈과 희망 토마스 불핀치 지음 / 김선영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유럽 여행을 갔을 때가 생각납니다. 박물관에 갔는데 벽에 걸린 수많은 작품들 속의 신들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때..

프라모델 - 건담 [내부링크]

요즘 무언가를 만드는 재미에 푹 빠져 있습니다. 대표적인 만들기가 레고와 프라모델, 특히 그 중에서도 건담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건담은 일전에 한 번 만들어보고 다시는 안만들겠다고 다짐을 했었는데요. 그..

마케팅 불변의 법칙 [내부링크]

책 정보 마케팅 불변의 법칙 - 비즈니스맵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 이수정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요즘 세상에서 사업 또는 장사를 하기에 마케팅은 필수입니다. 개인적으로 마케팅에 소요되는 비용을 서로..

홀로 사는 즐거움 [내부링크]

책 정보 홀로 사는 즐거움 - 샘터 법정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법정 스님의 책을 읽고 싶어 선택하였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법정 스님의 작은 삶의 모습과 생각을 담은 짧은 에세이 모음집입니다. 처음..

내 영혼이 따뜻했던 날들 [내부링크]

책 정보 내 영혼이 따뜻했던 날들 - 아름드리미디어 포리스트 카터 지음 / 조경숙 역 책을 선택한 이유 다른 읽고 싶은 책을 사며 합배송용으로 제목이 좋아 사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너무나..

아부의 기술 [내부링크]

책 정보 아부의 기술 - 참솔 리처드 스텐걸 지음 / 임정근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저는 제가 생각하기에도 뻣뻣한 인간입니다. 주변 사람에게 아부는 고사하고 늘 잔소리를 더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언젠가부터..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내부링크]

책 정보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 21세기 북스 켄 블랜차드 지음 / 조천제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얼마 전 신문에서 일을 그만둘 때까지 잘했다는 칭찬을 받아본 적이 없다는 글을 보았습니다. 생각해보면 저..

베로니카 죽기로 결심하다 [내부링크]

책 정보 베로니카 죽기로 결심하다 - 문학동네 파올로 코엘료 지음 / 이상해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연금술사' 등 삶에 빛을 비춰주는 파올로 코엘료와 어울리지 않는 강렬한 제목에 어떤 내용의 책일지 궁금했습..

심리학 콘서트 [내부링크]

책 정보 심리학 콘서트 - 스타북스 다고 아키라 지음 / 장하영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저는 정말이지 심리전에는 젬병입니다. 가끔 공감 능력이 많이 떨어진다는 생각도 들기도 하고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알고 있..

더느림 [내부링크]

책 정보 더느림 - 가현정북스 가현정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빨리 빨리'를 추구하는 요즘, 느리게, 좀 더 마음의 여유를 갖고 살고 싶다는 생각에 책을 선택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큰 내용은 없고 글자도..

지금 힘들다면 잘하고 있는 것이다 [내부링크]

책 정보 지금 힘들다면 잘하고 있는 것이다 - 중앙북스 전옥표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우연히 서점에서 책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힘들다면 잘하고 있는 것이다'라는 제목에서 지금 하고 있는 힘든 것들이 모..

법정 스님의 무소유의 행복 [내부링크]

책 정보 법정 스님의 무소유의 행복 - 코리아 북스 책을 선택한 이유 삶을 살아가는 데 대부분의 갈등은 욕심에서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더 많은 것을 갖고 싶은 욕심 때문에 많은 일들이 생기는..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내부링크]

책 정보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역사 경제 정치 사회 윤리 편 - 한빛비즈 채사장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학생 시절에는 정치, 문화, 사회 등 문과적 부분에 대해 전혀 관심이 없었습니다. 제 전공에 대..

미움받을 용기 [내부링크]

책 정보 미움받을 용기 - 임플루엔셜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 지음 / 전경아 옮김 / 김정운 감수 책을 선택한 이유 2015년 연말 베스트 셀러로 자리매김 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책이었죠. 제목 자체부터 특..

인생 수업 [내부링크]

책 정보 인생 수업 - 이레 엘리자베스 쿼블러 로스, 데이비드 케슬러 지음 / 류시화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특별한 이유 없이 선택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죽음에 가까운 사람들 혹은 죽음을 경험한 사..

회복탄력성 [내부링크]

책 정보 회복탄력성 - 위즈덤하우스 김주환 지음 책을 선택한 이유 요즘 많이 힘들어 보였는지 지인의 소개로 책을 보게 되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책 표지에 있듯 '시련을 행운으로 바꾸는 유쾌한..

논어 [내부링크]

책 정보 논어 - 홍익출판사 공자 지음, 김형찬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인문학의 두 번째 책으로 유명한 공자님의 논어를 읽어보기로 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처음으로 읽은 도덕경의 인상이 워낙 강렬하..

그리스인 조르바 [내부링크]

책 정보 그리스인 조르바 - 열린책들 니코스 카잔차키스 지음 / 이윤기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우연히 카페에서 '그리스인 조르바'를 읽고 조르바 같은 삶을 살고 싶다는 글을 봤습니다. 누군가가 살고 싶어하는..

체 게바라 자서전 [내부링크]

책 정보 체 게바라 자서전- 화매 체 게바라 지음 / 박지민 옮김 책을 선택한 이유 '체 게바라'라는 인물이 왜 그렇게 주목을 받는지 어떤 일을 했고 어떤 삶을 살았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책의 주관적 평점 이..

도덕경 [내부링크]

책 정보 도덕경 - 현암사 노자 원전, 오강남 풀이 책을 선택한 이유 오늘날 우리가 따라야 할 가치란 무엇인가? 우리는 무엇을 위해 살아야 할 것인가? 인생에서 내가 진정으로 따라야 할 것은 무엇인가? 수많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