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er-jun의 등록된 링크

 designer-ju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하버드 강의노트' - 5부 나만의 행복학 어떻게 완성할 것인가? - [내부링크]

' 하버드의 리더들은 무엇으로 성공하는가?' 안녕하십니까~ 인생을 설계하는 Designer Jun 입니다. '하버드 강의노트' - 5부 나만의 행복학 어떻게 완성할 것인가? -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책에 대한 서평으로 더..

'하버드 강의노트' - 4부 소통의 달인들은 어떻게 화술학을 이용하는가? - [내부링크]

' 하버드의 리더들은 무엇으로 성공하는가? ' 안녕하십니까~ 인생을 설계하는 Designer Jun 입니다. '하버드 강의노트' - 4부 소통의 달인들은 어떻게 화술학을 이용하는가? -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책에 대한 서..

'하버드 강의노트' - 3부 리더들은 어떻게 사교학을 수용하는가? - [내부링크]

' 하버드의 리더들은 무엇으로 성공하는가? ' 안녕하십니까~ 인생을 설계하는 Designer Jun 입니다. '하버드 강의노트' - 3부 리더들은 어떻게 사교학을 수용하는가? -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책에 대한 서평으로..

'하버드 강의노트' - 2부 평범한 인생 어떻게 감성학을 생활화 할것인가 - [내부링크]

' 하버드의 리더들은 무엇으로 성공하는가? ' 안녕하십니까~ 인생을 설계하는 Designer Jun 입니다. '하버드 강의노트 ' - 2부 평범한 인생 어떻게 감성학을 생활화 할 것인가 -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책에 대한..

'하버드 강의노트 ' 최고의 대학 하버드가 전하는 명강의 - 1부 - [내부링크]

' 하버드의 리더들은 무엇으로 성공하는가? ' 안녕하십니까~ 인생을 설계하는 Designer Jun 입니다. '하버드 강의노트' 최고의 대학 하버드가 전하는 명강의 - 1 -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책에 대한 서평으로 더..

'반일 종족주의' 요약정리 3 - 종족주의의 상징과 환상 - [내부링크]

"거짓말의 나라' "거짓말하는 국민" "거짓말하는 정치" "거짓말하는 학문" "거짓말하는 재판" "반일 종족주의" 안녕하십니까~ 인생을 설계하는 Desugner Jun입니다. 대한민국 위기의 근원 '반일 종족주의' 요약정..

부자아빠 VS 가난한아빠 요약정리 2 [내부링크]

"부자 아버지 VS 가난한 아버지" 두 아버지의 돈에 대한 상반된 견해 하나는 부자의 시각이였고, 다른 하나는 가난한자의 시각이였다. 안녕하십니까~ 인생을 설계하는 Designer Jun 입니다. 부자아빠 VS 가난한아..

부자아빠 VS 가난한아빠 요약정리 1 [내부링크]

"부자 아버지 VS 가난한 아버지" 두 아버지의 돈에 대한 상반된 견해 하나는 부자의 시각이었고, 다른 하나는 가난한자의 시각이였다. 안녕하십니까~ 인생을 설계하는 Designer Jun 입니다. 자본주의 사회에 살면..

'초격차' 요약정리 4 - 인재 원석과 보석 - [내부링크]

"한국을 넘어 세계를 놀라게 하였던 삼성전자 권오현 전 회장의 초격차 전략은 과연 어떤 것이 였을까?" 안녕하십니까~ 인생을 설계하는 Designer Jun입니다. '초격차' 요약정리 4 - 인재 원석과 보석 - 바로 시작..

'반일 종족주의' 요약정리 2 - 종족주의의 기억 - [내부링크]

"거짓말의 나라" "거짓말하는 국민 "거짓말하는 정치" "거짓말하는 학문" "거짓말하는 재판" "반일 종족주의" 안녕하십니까 ~ 인생을 설계하는 Designer Jun 입니다. 대한민국 위기의 근원 '반일 종족주의 ' 요약..

대한민국 위기의 근원 '반일 종족주의' 요약정리 1 - 프롤로그 - [내부링크]

"거짓말의 나라" "거짓말하는 국민" "거짓말하는 정치" "거짓말하는 학문" "거짓말하는 재판" "반일 종족주의" 안녕하십니까~ 인생을 설계하는 Designer Jun 입니다. 대한민국 위기의 근원 '반일 종족주의' 요약정..

부자아빠 VS 가난한아빠 요약정리 3(FINAL) [내부링크]

"부자 아버지 VS 가난한 아버지" 두 아버지의 돈에 대한 상반된 견해 하나는 부자의 시각이였고, 다른 하나는 가난한자의 시각이였다. 안녕하십니까~ 인생을 설계하는 Designer Jun 입니다. 부자아빠 VS 가난한 아..

'초격차' 요약정리 3 - 전략 생존과 성장 - [내부링크]

"한국을 넘어 세계를 놀라게 하였던 삼성전자 권오현 전 회장의 초격차 전략은 과연 어떤 것이였을까?" 안녕하십니까~ 인생을 설계하는 Designer Jun입니다. '초격차' 요약정리 3 - 조직의 원칙과 시스템 - 바로..

'초격차' 요약정리 2 - 조직의 원칙과 시스템 - [내부링크]

"한국을 넘어 세계를 놀라게 하였던 삼성전자 권오현 전 회장의 초격차 전략은 과연 어떤 것이였을까?" 안녕하십니까~ 인생을 설계하는 Designer Jun 입니다. '초격차' 요약정리 2 - 조직의 원칙과 시스템 - 바로..

넘볼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요약정리1 - 리더의 탄생과 진화 - [내부링크]

"한국을 넘어 세계를 놀라게 하였던 삼성전자 권오현 전 회장의 초격차 전략은 과연 어떤것이였을까?" 안녕하십니까~ 인생을 설계하는 Designer Jun 입니다. 삼성의 '초격차'전략은 너무나도 유명한 경영전략으로..

내가 보는 정치 1편 - 독재자 박정희 - [내부링크]

Chapter. 1 진실 안녕하십니까~ 인생을 설계하는 Designer Jun입니다. 내가 생각하는 박정희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젊은사람들, 특히 문민정부 이후 좌편향 된 교육을 받은 세대들은 박정희 전 대통령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