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ggultip의 등록된 링크

 designggulti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초간단 누끼 따기 사이트 추천 TOP 3 (2021년) [내부링크]

시작하는 말 누끼 따기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굳이 포토샵과 같은 프로그램 구독이나 설치 없이도, 이미지를 드래그앤드롭만 하면 알아서 누끼를 따주는 무료 사이트가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 특별히 엄선한..

CSS에서 box-sizing을 왜 border-box로 하는걸까? (2021년) [내부링크]

시작하는 말 오늘은 CSS를 공부하며 알게된 지식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지금의 저처럼 코드를 이제 막 배우기 시작하셨다면, 마진과 패딩 때문에 한 번 쯤은 답답함을 느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내가 설정하지도..

기발하다는 것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사람들이 기발하다고 느끼는 것은 응용력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기발하다고 하는 것은 문제해결 과정에 있어서, 외부의 지식을 잘 응용한 경우이거나, 기존의 방법과는 다르게 생각하는 것이고, 이는 지금 필요..

무언가를 결정하지 못하는 이유 [내부링크]

명확한 기준이 없어서이다. 의사 결정을 함에 있어서는 반드시 명확한 기준이 있어야 한다. 다만, 이것에 어떤 정답이 있는 것은 아니다. 즉, 나만의 철학과 신념으로 기준을 만들면 된다. 가령 책을 사놓고는..

저작권 걱정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추천 TOP 5 (2021년) [내부링크]

시작하는 말 저작권 걱정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디자인 관련 분야에서 일을 하다보면 종종 저작권 걱정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를 찾게 되는데요. 특히 상업적인 용도로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