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ectivenyang의 등록된 링크

 detectiveny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오송역 파라곤 2차 센트럴시티 청약 [내부링크]

오송 파라곤 센트럴시티의 청약이 시작되었는데요, 오송역 부근의 전망과 파라곤 센트럴시티에 관한 정보를 나눠보려고합니다. 미계약 세대 선착순 예약 안내에 관한 모든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오송역 파라곤 센..

미국 증시 다우 지수 상승 [내부링크]

뉴욕 증시가 상승을 하고있습니다. 주춤했던 미국 증시가 6,7개월만에 가장 큰 폭으로 급등하였는데요. 대체적으로 코로나 19로 입은 경제피해가 회복되면서 경제 지표의 영향을 주지 않았나 하는 평가입니다. 얼..

누사이퍼 코인 급등 [내부링크]

15일 16시 38분 기준 누사이퍼(NU)는 262.19%(931.8원) 상승한 1296원에 거래 중입니다.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6개월만에 원화마켓과 BTC마켓에 새 코인을 상장한다고 15일 밝혔는데요. 해당 코인으로는..

심석희의 숨겨진 다른 모습, 불륜 의혹 조재범과 관련이 있나? [내부링크]

심석희의 두 얼굴 12일 최근 미디어를 통해 공개된 심석희와 A코치와의 대화 내용이 큰 화두가 되고있습니다. 장하게 생각했던 선수의 다른 모습을 보고 놀란것은 저뿐만이 아니겠지요? 공개된 카톡에서 심석희 선..

영국 문학사 - 드라마 [내부링크]

드라마 16,17 세기는 무엇보다도 드라마의 시대이다. 16세기까지도 중세 드라마인 싸이클 플레이가 공연되었지만 근대적인 드라마의 효시는 1561년에 초연된 세크빌과 노튼의 고보튜크라고 할수 잇다. 영국 드라..

16세기의 영국 문학사 [내부링크]

16세기 역사적 배경 약 150여년에 이르는 이 기간은 급격한 변화의 시기였다. 이 기간동안 영국은 농업과 목축이 경제적 근간인 유럽의 변방 국가에서 외국에 면직물을 수출하는 유럽의 강대국 중 하나가 되었고,..

영국 문화적 배경 [내부링크]

고대영어와 중세 영어 고대 영어는 영어뿐 아니라 독일어 네덜란드어로 발전된 서게르만어군의 한 종류로서 현재 북 독일에서 사용되는 언어와 매우 비슷하다. 앵글로 색슨 족은 켈트어로부터 빌린 언어를 거의..

영국문화사 전기 중세시대 [내부링크]

영국 문화사에 대해서 알아보자 전기중세시대: 11세기 -13세기 윌리엄의 통치(1066-1087)는 노르망 정복이라는 말이 참으로 어울리는 성격의 것이었다. 앵글로 색슨 귀족은 완전히 몰락하여 색슨 시대의 지주들..

영국 문학사 중세, 앵글로 색슨 시대 [내부링크]

영국 문학사에 대해서 알아보자 1. 역사적 배경에 대해서 유럽 역사에서 중세라는 시기는 어떤 의미일까? 유럽 역사에서 중세라는 시기는 흔히 로마 제국의 붕괴로부터, 르네상스가 시작되기까지의 기간을 ..

코로나 백신 순서 신청 방법 [내부링크]

2월말부터 코로나 백신 접종이 이뤄지고 있는데요. 정부가 예상했던 목표를 넘어 원활하게 진행되고있습니다. 접종 대상이었으나 접종을 받지 못한 사람들부터, 혹은 아직도 접종 순서를 기다리는 사람까지 본인의..

그것이 알고싶다 791회 만삭 의사 부인 사망 사건 [내부링크]

2011년 1월 14일 오후 5시경 한 남자가 집으로 귀가합니다. 엘레베이터 안에서 자신의 코트 속 팔을 드러내며 유심히 살펴봅니다. 남자가 집안으로 들어선지 얼마후 5시 13분 구급대가 출동합니다. 욕조안에서 만..

대전 용두동 질식사 어린이집 신동엽 눈물 흘린 이유 [내부링크]

실화탐사대 129회에서는 어린이집에서 숨을 거둔 들꽃같은 아기의 내용이 방송되었습니다. 아기들이 처음으로 사회성을 기를 수 있고 엄마아빠와 떨어져 선생님이라는 존재를 배울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대..

16,17세기 전반 문학사 [내부링크]

16,17세기의 시는 궁정적인 가치와 떼어서는 생각할 수 없다. 아직 인쇄가 보편화되지않고 출판을 통한 수입이라는 것이 보잘것없던 시절이었으므로 당시 시인을 비롯한 문학가들, 특히 아마추어 상류계층이 아니..

17세기 전반 영국 문학사 [내부링크]

17세기 전반 영국 문학사 제임스 1세는 50년만에 다시 맞은 남자 왕으로서 그리고 여왕 말기의 정치적 불안을 잠재워줄 적임자로서 국민적인 환호 속에 즉위하였으며 이로서 영국에서는 스튜어트 왕조의 지배가 시..

가스라이팅 서예지 김정현 그것이 알고싶다 [내부링크]

가스라이팅 타인의 심리나 상황을 교묘하게 조작해 그 사람이 스스로 의심하게 만듦으로써 타인에 대한 지배력을 강화하는 행위 가스라이팅이라는 말이 처음에는 무슨말인지 다가오지않았는데요 주로 돈이나 노동..

그것이 알고싶다 1258회 방송분 가스라이팅 서예지 김정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냥탐정입니다. 2021년 04월 24일에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3자매가 친모를 폭행해서 사망케한 사건을 다루었는데요 세자매와 그분의 비밀을 밝히러가볼까요? 세상 둘도없이 착한 세자매가 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