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elop-er의 등록된 링크

 develop-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K5 중고차 가격 및 시세표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아반떼 중고차 시세표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승차감 좋은 대한민국 대표 중형차 기아 K5 기아 K5는 2010년부터 기아자동차에서 생산하는 중형차로 로체의 후속 모델입니다. 국내에서는..

K7 중고차 가격 및 시세표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아반떼 중고차 시세표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승차감 좋은 대한민국 대표 준대형차 기아 K7 기아 K7는 2009년부터 기아자동차에서 생산하는 고급 준대형차 모델로 국내 기아자동차 세단..

K3 중고차 가격 및 시세표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아반떼 중고차 시세표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승차감 좋은 대한민국 대표 준중형차 기아 K3 기아 K3는 2012년부터 기아자동차에서 생산하는 준중형차로 포르테의 후속 모델입니다. 국내..

K9 중고차 가격 및 시세표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아반떼 중고차 시세표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승차감 좋은 대한민국 대표 대형차 기아 K9 기아 K9는 2012년부터 기아자동차에서 생산하는 고급 대형차로 오피러스의 후속 모델입니다. 국..

스파크 중고차 시세표 및 가격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아반떼 중고차 시세표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존 경차의 대명사 마티즈를 계승하는 스파크 수년 전에만 해도 경차의 대명사는 마티즈로 통했지만, 지금은 스파크와 통합되어 마티즈를..

제네시스 중고차 시세표 및 가격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아반떼 중고차 시세표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자동차 고급 준대형 세단,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 그랜저의 고급화 상위 모델이라고 알려진 제네시스는 가격이나 내장 트림 및 엔진..

그랜저 중고차 시세표 및 가격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아반떼 중고차 시세표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자동차 고급 준대형 세단, 성공의 아이콘 그랜저 엑센트, 아반떼, 쏘나타와 함게 현대자동차를 대표하는 4대 세단 라인업 중 가장 상위..

모닝 중고차 시세표 및 가격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아반떼 중고차 시세표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라이드 이후 기아 소형차 명맥을 잇다, 기아 모닝 모닝은 2004년부터 현대자동차 산하 제조사인 동회오토에서 생산하고 기아자동차 브랜..

아반떼 중고차 시세표 및 가격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아반떼 중고차 시세표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내 준중형급 자동차의 최강자 아반떼 1990년대 자동차 시장은 한마디로 현대 엘란트라의 시대였습니다. 소형차와 중형차 사이를 비집고..

자동차365, 중고차 허위매물 확인 방법 [내부링크]

중고차 구매에 있어서 가장 조심해야 할 점은 허위매물을 피하는 것입니다. 존재하지 않는 자동차를 허위로 등록해서, 혹은 가격을 허위로 기한 후에 고객이 방문하면 다른 차량을 판매하는 수법인 '중고차 허위매..

블랙아이스 예방 및 대처법 [내부링크]

얼음을 생각하면 보통 맑고 투명한 이미지가 떠오르지만, 겨울철 운전자에겐 흉기로 돌변할 수 있습니다. 이른바 '블랙아이스'라 불리는 도로에 숨은 얼음이 안전을 위협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겨울철 블..

장기렌트 장단점 정리 [내부링크]

요즘 길거리에 '하', '호' 번호판이 굉장히 많이 보입니다. 도로 위에서 장기렌트 차량이 많이 보일 뿐도러 실제로 장기렌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만큼 차량 수요가 많아짐과 동시에 조금 더..

자동차 대출 상품 잘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동일한 차량을 동일한 금액에 구입하는 상황에서, 구매자의 신용도 비슷한 상황이라면 지불하는 금액은 동일해야 합니다. 하지만 자동차를 구매할 때, 특히 중고차를 할부로 구매할 때는 같은 조건에서도 어떤 분..

자동차 보험료 계산 꿀팁 [내부링크]

2018년 12월 말 기준으로 우리나라의 자동차 누적 등록대수가 2300만 대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이 수치는 평균 인구수 2.2명 당 자동차 1대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법적으로 자동차를 소..

블랙박스 추천 및 선택방법 [내부링크]

차량용 블랙박스는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면 저마다 자기 제품이 다 좋다고 광고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수백, 수천가지의 블랙박스 제품 중 어떤 기준에 따라 어떤 블랙박스를 골라야..

더뉴그랜저 가격표 및 장단점 [내부링크]

더뉴그랜저가 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랜저 페이스리프트의 좋은점과 아쉬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더뉴그랜저의 크기나 옵션, 파워트레인 등 종합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더뉴그랜저 페이..

페이스리프트, 풀체인지 등 자동차 용어 정리 [내부링크]

신차가 발표되면 많은 사람들이 변경되는 점들이 무엇인지, 전보다 나은 점이나 아쉬운 점은 무엇이 있는지에 관심을 가지고 살펴봅니다. 이 때 신차를 발표하면서 페이스리프트, 풀체인지, 마이너체인지 등 수식..

급발진 예방 및 대처법 [내부링크]

자동차는 굉장히 편리하지만, 그만큼 위험한 도구이기 때문에 조심해서 안전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다양한 사고 상황에 대한 대비와 예방 및 대처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여러 자동차..

자동차세 정리(기간, 계산, 할인받는법) [내부링크]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으면 주유비, 자동차 정비요금, 자동차 세금을 비롯하여 다양한 유지비가 들어갑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 중 자동차세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자동차세 납부에 대하여 자동차를..

자동차 할부, 일시불 비교 및 나에게 맞는 구매 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동차를 구매하는 방법인 일시불과 할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를 구매하는 두 가지 방법, 일시불 vs 할부 자동차를 구매할 때는 일시불과 할부로 크게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