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xian의 등록된 링크

 dexi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청동기 , 철기시대 [내부링크]

청동기 시대 구리가 부싯돌, 그러니까 청동, 구리와 주석의 합금을 대체한 것처럼 말입니다. 더 우수하고 튼튼한 금속으로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그 용도는 퍼졌습니다. 비록 처음에 그것은 충분히..

중세기와 신석기 시대 [내부링크]

중세기 시대 천년 동안 밀랍과 시들었던 거대한 빙하들 중 마지막입니다. 1만년에서 9천년 전 사이에 퇴각했습니다. 온도 상승의 시작입니다. 강수량이 감소하여 사용 가능한 물이 감소하였습..

지형의 형성과 최초 인간의 도착 [내부링크]

땅의 형성 지질학자들은 지구의 45억년 역사를 통해 초대륙이 존재합니다고 이론화합니다. 주기적인 구성에서 주기적으로 형성되고 분리됩니다. 약 2억 5천만년 전까지만 해도, 하나의 큰 땅인 판게아기 단 하나의..

프랑스의 시작- 갈리아의 땅 [내부링크]

프랑스 국가의 시작은 갈리아의 땅입니다 (PREHISTORY – 기원전 52년) 프랑스가 될 땅은 아대륙에서 나왔습니다. 땅은 거대한 시간에 걸쳐 변화하고 있습니다. 유럽 대륙을 형성했습니다. 온열기와 저온기가..

프랑스의 경제 [내부링크]

경제 프랑스 경제는 크고, 현대적이며, 강하고, 다양합니다. 한결같이요. 선진국의 최상위 계층들안에 , 프랑스가 서있었습니다. 2009년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큰 경제는 명목 총계로 측정되었습니..

프랑스정부에 대하여 [내부링크]

정부 프랑스는 반 총장을 가진 공화국입니다. 상당한 중앙집권화를 특징으로 하는 정부의 시스템입니다. 헌법은 국가에 대한 애착을 선언합니다. 권리 선언에 내재된 민주주의 원칙들 입니다. 모든 시민..

프랑스의 인구 변화 [내부링크]

프랑스의 인구는 65,073,482명(2009년 기준)입니다. 62,448,977명의 프랑스 대도시 거주자와 2,624,505명의 프랑스인이 살고 있습니다. 프랑스 해외부서와 영토에 있습니다. 2001년, 근접했습니다. 인..

제국 후기의 영국 [내부링크]

2세기 이전 로마 영국은 초기 단계로부터 움직였습니다. 정복의 , 로마의 통치에 대한 주요한 위협들이 반항적일 때 , 정복의. 영국인들은 동화된 영국 귀족들과 상대적으로 평화로웠습니다. 잠시..

로마의 영국정복 (3) [내부링크]

부디카의 패배는 반군에 대한 가혹한 탄압이 뒤따랐습니다 그러나 후속 로마 주지사들은 그들의 지지를 얻기 위해 일했습니다. 영국의 귀족 계급입니다. 많은 영국 지도자들이 로마 시민권을..

로마의 영국정복 (2) [내부링크]

로마인들은 또한 관리를 포함한 많은 새로운 신들을 소개했습니다. 로마의 신—목성, 화성, 수성, 미네르바 등입니다. 로마 국가의 공식 종교가 스며들었습니다. 군단입니다. 예를 들면, 최고 통치..

로마의 영국정복 (1) [내부링크]

로마의 영국 정복은 43 c.e.에 황제 밑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카이사르의 시대에 로마는 기원전 27년에 제국이 되었습니다. 군대의 영광을 독점하려 했던 한 사람에 의해 통치됩니다. 클라우디우스는..

로마인의 영국 도래 [내부링크]

영국 역사에서 첫 번째 중요한 정확한 날짜는 기원전 55년입니다. 영국을 침공한 최초의 로마인이죠. 영국 켈트 사회가 급진적으로 변모한 시기를 시작하였습니다, 첫번째는 로마인 접촉에 의해서 그리고 나서, 실..

영국의 철기시대 [내부링크]

철기 시대 영국은 그곳에 있었던 것보다 더 큰 공동체를 발전시켰습니다. 이전의 주민들 밑에서요, 비록 어떤 증거도 없지만요. 섬 전체에 걸친 조직이나 심지어 나중 규모의 조직도 마찬..

스톤헨지와 켈트족 [내부링크]

스톤헨지는 부지와 공통적인 구조와 모티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대륙의 존재와 함께 유럽 대륙에 있습니다. 위대한 서클이 실제로 존재했습니다고 믿어지곤 했습니다. 지중해에서 온 사람들에 의해 지..

영국의 역사 - 켈트족과 로마인 [내부링크]

초기 정착자 - 켈트족과 로마인 기원전 450도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영국의 가장 초기의 역사는 그것의 물리적 분리로 특징지어집니다. 유럽 대륙으로부터 그것의 정착지, 유럽으로부터 그것의 정착..

스토아철학을 당신의 삶에 적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는 스토아적 철학과 그것이 여러분 삶의 내면에 어떤 의미를 가질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꽤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극기주의와 함께 오는 각각의 주제를 검토하고 어떻게 당신이 그것을 당신의..

스토이시즘에 대한 확언을 이용하는 것 [내부링크]

여러분의 삶에 스토이시즘의 일부 생각을 더하는 데 있습니다.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확언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확언은 기본적으로 여러분이 뇌에 영향을 주고, 궁극적으로는 뇌를 형성하기..

더 나은 삶을 위해 스토이시즘을 이용하는 방법 (1) [내부링크]

 스토아시즘의 아이디어를 받아들여 우리의 삶을 더 낫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스토이즘은 고대의 철학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추측합니다. 그들의 삶에는 아무런 관련도 없을 거라고 생각했죠 그들은 그것이..

모든 상황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스토아 사람들은 그들의 삶에서 일어날 수 있는 많은 일들이 있고 그들이 모든 것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반드시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은 삶을 살지는 않을 것이고..

역경 속에서 침착해지는 법을 배우기 [내부링크]

스토익을 찾고 있을 때, 여러분이 매우 빨리 알아차릴 수 있는 결정적인 특징들 중 하나는 그들이 모든 종류의 일을 해낼 수 있습니다는 것입니다. 그들도 다른 사람들이 하는 것과 같은 어려움에 직면할 것입니다..

의지의 자유 [내부링크]

 여러분은 아마도 스토아주의와 함께 나오는 철학이 모두 개인적인 책임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페인트칠을 할 것입니다. 주로 결정되는 세계로서 그리고 통제할 수 있는 당신의 힘에..

감정 작용에 대한 이해 [내부링크]

 우리의 삶이 우리가 원하는 대로 흘러가고 있는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주요 요인은 우리의 감정입니다. 일부에서 이 사실을 알아챘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인생에 있는 다른 사람들, 혹은 당신 자신과 함께일 수..

스토아학파 - 현실순응 [내부링크]

 우리가 현실을 받아들이고 우리 자신의 욕망과 기대에 부합하도록 노력하려고 할 때가 아주 많습니다. 종종, 우리는 갈 것입니다. 우리의 행동과 태도가 세상의 실제 모습과 비교했을 때 약간의 긴장감..

스토아학파 - 나의 컨트롤 아래에 있는 것들에 대한 인식 [내부링크]

 스토이시즘과 함께 제공되는 가장 중요한 아이디어 중 하나는 당신이 당신의 안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을 통제할 수 없다는 것을 인식할 필요가 있습니다는 것입니다.  삶. 우리는 종종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

신경 가소성의 프로세스를 이용하는 법 [내부링크]

 이제 우리는 시간을 가지고 스토아시즘의 생각들을 우리 삶에 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는 만들 준비가 필요합니다. 결과를 실제로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변경 사항 중 일부입니다. 너무 많이..

더 나은 삶을 위해 스토이시즘을 이용하는 방법 (2) [내부링크]

죽음에 대한 공포  세상에 죽는 것에 대한 두려움보다 사람들을 더 놀라게 할 것은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다루고 있는 큰 문제입니다. 극복할 수 없을 것 같아요 우리는 죽음이 무엇인지..

스토아학파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스토아학파의 의미  여러분이 스토아학파를 따르고 싶을 때 여러분의 삶이 어떠해야 하는지에 대해 우리가 들어가기 전에, 이 사상의 학교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이해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이 문제를 살펴볼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