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m3822의 등록된 링크

 dgm382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폰테크 DG모바일】폰테크 사기, 피해,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G모바일 입니다. 오늘은 폰테크사기 폰테크피해 등에 관한 주제로 이야기를 시작 하겠습니다. 우선 폰테크란 "폰테크" 또는 "가개통" 이라고도 하며 이용하는 목적에는 급전 등의 필요자금을 마련하거나, 휴대폰요금미납 으로 인한 핸드폰정지, 휴대폰연체, 발신정지, 수신정지 등을 해결하기 위한 휴대폰요금대납 목적으로 많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폰테크를 이용하는 가운데 그에 따른 폰테크 사기 등의 피해사례 또한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저희 DG모바일에서는 하루에도 수없이 많은 고객님들의 피해사례들을 접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폰테크 진행 하시기전 주의사항에 대해 꼭 숙지 하시고 진행 하시기를추천 드립니다. 폰테크 피해사례 주의사항 1. 비대면폰테크 진행 * 개인정보..

【폰테크 DG모바일】 대면폰테크 vs 비대면폰테크 장단점 [내부링크]

폰테크 정의 요즘 정부의 대출규제와 더불어 길고 길었던 코로나의 영향으로 인해 사업자 (자영업, 소상공인 등) 뿐만 아니라 직장인, 프리랜서, 주부 등 너나 할거 없이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사업장이나 가계에 여러가지 금전적인 요인으로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코로나가 발생한 시점 이전보다 폰테크를 이용 하시는 고객의 비율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는 추세 입니다. 그렇다면 우선 폰테크란 무엇인지 그 의미부터 확인 해보겠습니다. 폰테크 란 판매목적으로 개통한 정상해지 되지않은 새 공기계 (가개통폰)을 되파는 방식으로 보통 필요자금이나 휴대폰 미납요금 해결을 위해 휴대폰요금, 통신미납, 연체, 서울보증보험 연체 등을 대납 및 해결 목적으로 많이 이용을 하고 있는 추세 입니다. 이러한 폰테크에도 여러..

【폰테크 DG모바일】 휴대폰대납 정식업체 [내부링크]

휴대폰요금대납 확실하게 하기 위해서는 폰테크의 정의부터 알고 계셔야 합니다. 폰테크 정의 폰테크, 가개통이란 판패목적으로 개통한 정상해지 되지 않은 공기계 (가개통폰) 를 거래하는 행위를 말 합니다. 보통 급전 등의 필요금액을 마련하기 위해, 또는 핸드폰요금미납으로 인한 핸드폰정지, 발신정지, 수신정지 핸드폰연체 해결목적으로 이용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휴대폰요금대납 핸드폰대납이란 폰테크, 가개통을 이용해서 핸드폰미납, 핸드폰정지, 핸드폰연체, 발수신정지 등을 해결하는 방식을 의미 합니다. 요즘 무분별한 사업자 미등록 업체들의 등장으로 피해를 보는 고객님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으니 반드시 진행하기전 정식업체인지 확인을 하시고 진행 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DG모바일 홈페이지 하단 사업자번호 참고! 폰테크 ..

【폰테크 DG모바일】 서울폰테크, 서울가개통 [내부링크]

몇 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몇몇 사람들 사이에서만 공유되는 정보였으나 최근 코로나로 인하여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아짐에 따라서 이를 알게되는 분들이 더욱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 기기를 매개로 하는 일종의 제테크라고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심사 기준이 까다롭고 금리도 높은 개인대출보다 더욱 수월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이 방식을 찾는 고객님들이 매일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 폰테크란? 앞서도 이야기했듯 스마트폰 기기를 활용한 제테크 방식입니다. 신규로 개통을 한 핸드폰을 바로 판매하여 기기값을 받고 할부금을 매달 갚아나가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만약 기기값을 완납하셨다면 또 다시 진행하실 수 있다는 점, 그리고 개인대출만큼 기준이 높지 않다는 점이 메리트..

【폰테크 DG모바일】 인천폰테크, 인천가개통 [내부링크]

포근한 날씨의 완연한 봄날입니다. 이렇게 화창한 날이 이어지는 가운데 마음만은 어두운 분들이 많을 텐데요. 각자 저마다의 고민이 있겠지만 아무래도 가장 괴로운 걱정이라면 역시 금전적인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은 그러한 분들을 위해서 인천폰테크 인천가개통에 대한 정보를 말씀해드리고자 합니다. 금전을 해결하는 방식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가장 정석인 방법은 바로 근로를 하여 착실하게 돈을 마련하는 것이지만 더욱 빠른 방식은 바로 제테크이겠지요. 제테크를 잘 하기만 하면 빠르기는 물론이고 쉽게 돈을 벌을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에 관심을 갖는데요. 그러한 제테크 중 하나가 바로 인천폰테크 인천가개통 입니다. 폰테크, 조금은 생소하게 들리시겠죠. 이를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핸드폰을 신규로 계약한 다음에 ..

【대면폰테크 vs 비대면폰테크】차이점, 장단점 [내부링크]

폰테크 정의 요즘 정부의 대출규제와 더불어 기한없는 코로나의 영향으로 인해 사업자 (자영업, 소상공인 등) 뿐만 아니라 직장인, 프리랜서, 주부 등 누구나 할거 없이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가계에 여러가지로..

【서울폰테크 DG모바일】폰테크, 휴대폰대납 후기 [내부링크]

서울 폰테크, 가개통, 휴대폰대납 후기 폰테크후기 첫번째. 고맙습니다 우선 여러군데 비교해봤지만 단가도 대당 5만원정도 높았던거 같고 무엇보다 친절하고 신뢰감들어 진행 했습니다 잘 마무리했고 혹시나 하..

【안동폰테크 DG모바일】폰테크, 가개통 후기 [내부링크]

안동 폰테크, 가개통 후기 안동에서 폰테크 진행 마무리 잘했습니다^^! 잘 진행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미납금액이 커서 다른 업체 두군데에서 진행이 불가능하였지만 여기서는 사장님이 조금 고민은 하셨..

【휴대폰대납 DG모바일】휴대폰미납, 정지 해결 Tip [내부링크]

휴대폰대납 휴대폰대납이란 폰테크, 가개통을 이용해서 휴대폰미납, 휴대폰정지, 휴대폰연체 등을 정리하고 발신정지, 수신정지 등을 해결하는 방식을 의미 합니다. 그렇다면 폰테크, 가개통은 무엇일까? 휴대폰..

【폰테크 DG모바일】정의, 후기, 진행방법, 주의사항, 피해사례 [내부링크]

폰테크 정의 폰테크란 판매목적으로 개통한 정상해지 되지 않은 공기계 (가개통폰) 를 거래하는 방식을 뜻 합니다. "폰테크" 또는 "가개통" 이라고도 하며, 이용하는 목적에는 급전 등의 필요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