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88의 등록된 링크

 dh8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7건입니다.

JMW 드라이기 추천 (팬텀, 에어센스 비교) [내부링크]

오늘은 JMW 드라이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그동안 JMW 드라이기 팬텀을 약 3년 동안 고장 없이 잘 사용하였습니다. 고장 없이 잘 사용했으나 새로운 지역으로 이사를 가야하는 이유로 드라이기를 추가로 구입하게..

알아두면 정말 쓸모있는 엑셀 브이룩업 (Excel Vlooku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엑셀 브이룩업을 쉽게 해 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브이룩업은 현재 내가 가지고 있는 데이터에서 내가 원하는 값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방대한 데이터에서 꼭 필요한 데이터..

코스트코 게스 청바지 구매 후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코스트코 양재를 다녀왔습니다. 일요일이었지만 연휴를 앞두고 있어서인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코스트코를 이용하고 있었어요. 코스트코에서 병행 수입해서 파는 의류들은 중고급 브랜드로 중간 이상의..

애플워치 페이스 다운 받는 아주 쉬운 방법 [내부링크]

애플 워치 페이스 다운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플 워치 앱]에서 [페이스 갤러리]에 들어가면 애플 워치 페이스를 설정할 수 있는데요. 기본적인 페이스에 딱딱하면서 뻔한 느낌이 많이 드는 편입니다. 그..

몽슈슈 요거베리롤 딸기케익 너무 맛있다! [내부링크]

몽슈슈 요거베리 롤 딸기 케이크 너무 맛있다! 소중한 날, 소중한 사람과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케이크를 먹는 것은 좋은 일이다. 몽슈슈 도지마롤의 부드러운 카스테라와 풍부한 생크림을 떠올리며 이번엔 다른 메..

서울 대왕중학교 토익시험 후기 및 주차정보 [내부링크]

서울 대왕중학교 토익시험 후기 및 주차정보 토익 점수의 갱신을 위해 서울 강남구 수서동에 위치한 대왕중학교에 다녀왔다. 서울 대왕중학교에서 토익 시험 후기와 주차 정보를 남깁니다. 1. 코로나 19 토익 유..

오산 원동 운암명가 부대찌개 맛집 [내부링크]

오산 원동에 부대찌개를 아주 잘하는 집을 소개합니다. 맛은 물론이며 양도 어마어마하게 많이 주는 집입니다. 경기도 오산시청에서 멀지 않은 곳입니다. 운암 상가 주차장에서는 아주 가까운 곳입니다. 운암명가..

통영문참치 거제본점 참치회 식사 후기 및 포장 [내부링크]

거제도에 여행을 가기로 하면서 알게 된 통영문 참치. 거제도 바로 옆 통영 욕지도에서 직접 키운 참치로 참치회를 하는 곳입니다. 그동안 참치는 냉동참치만 먹어봤었는데 생참치가 과연 어떤 맛일지도 궁금했습..

거제 벨버디어 고메이에서 즐기는 조식 후기 [내부링크]

거제 벨버디어 고메이 푸드코트에서 즐기는 조식 후기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푸드코트 고메이가 있다. 넓고 쾌적한 공간과 한쪽으로는 바다가 시원하게 내려다 보이는 근사한 곳이다. 은은한 조명이 럭셔리하..

노브랜드 손 보습팩 500원 구매후기 [내부링크]

노브랜드에서 구매한 코코스타 보습 핸드팩. 최근에 건조해진 날씨와 수분 보충에 게을렀던 이유로 손이 많이 건조해졌다. 노브랜드에서 우연히 지나가다 보게 된 제품. 가격이 엄청 저렴했다. 가격은 500원이고..

아이폰 모바일 팩스 어플로 무료로 팩스 보내고 받기 [내부링크]

아이폰으로 팩스를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그동안 회사에는 팩스를 이용해서 팩스를 주고받았었는데요. 은행이나 공기업에서는 팩스를 보내달라고 하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그 외에도 회사 밖이나 주말에도..

거제 벨버디어 디럭스 룸컨디션 [내부링크]

거제 벨버디어, 거제의 바다가 한눈에 보여서 시원하고 상쾌한 전망을 제공해주는 곳입니다. 화이트와 베이지의 적절한 조화로 차분한 분위기의 침실과 편안한 소파 및 편의성이 좋은 곳으로 기억됩니다. 겨울여행..

거제 벨버디어 마리나 요트 투어 선셋세일링 [내부링크]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에서 운영하는 마리나 요트 투어.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미리 전화로 예약을 했습니다. 오후 5시에 거제 벨버디어 마리나 요트 투어를 예약했고, 선셋세일링으로 예약했습니다. 거제..

경기도민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및 지급일자 [내부링크]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소득 안내 지난 1월 20일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경기도민들에게 10만 원씩 재난지원금 지급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전 경기도민에게 지급되는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신청일자에 대해서..

스톤힐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 한달 사용 후기 [내부링크]

노트북 거치대를 알아보다가 가장 튼튼하고 오래 쓸만한 제품을 고르게 되었다. 거북목 환자로서 한달 사용하고 난 후기를 자세히 적어보려 한다. 1. 구입한 제품 : 스톤힐 CLS-02 노트북 거치대 2. 재질 : 알루미..

라프텔 친구코드 애니 무료로 보는 어플 [내부링크]

라프텔 친구 코드 : LICR0I 10년 차 덕후들이 만든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사이트입니다. 역대 인기작부터 동시 방영 신작까지 맞춤 추천으로 애니메이션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PC와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2가지 쉬운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첫 번째 방법 아이폰 바탕화면에 [설정] 앱을 실행한다. 설정 메뉴에서 [일반]을 선택합니다. 일반 메뉴에서 [키보드]를 선택합니다...

코트야드 남대문 메리어트 디럭스 룸 객실 이용후기 [내부링크]

1. 코트야드 남대문 메리어트 이용 금액 카카오 메이커스로 코트야드 남대문 메리어트 디럭스 룸을 이용했다. 카카오 메이커스로 코트야드 남대문 메리어트를 예약한 가격은 139,000원.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제한된..

2021년 설날 특선 영화 [내부링크]

2021년 설날 특선 영화 2021년 설날이 2주 남짓 남았습니다. 이번 명절도 지난 2020년 추석과 마찬가지로 거리두기 강화로 각 가정에서 명절을 보내야 할것 같습니다. 2021년 지상파TV에서 방영하는 설날 특선..

배두나 루이비통 야상의 가격은? [내부링크]

배두나 나이와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배두나 나이와 루이비통은 16일 오후 재방송된 tvN ‘유퀴즈온더블럭’에 그가 출연하면서 화두에 올랐다. 배두나 나이는 올해 43세다. 실제..

남진 쏘팔코사놀 효능과 가격 [내부링크]

남진 쏘팔코사놀(쏘팔메토) 효능 1.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전립선 건강의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 2. 옥타코사놀 함유 유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 3. 아연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하며, 정..

2021년 1월 트로트 인기순위 (멜론 차트) [내부링크]

멜론 차트 2021년 1월 트로트 인기순위입니다. 미스 트롯의 송가인 큰 인기 이후에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2020년을 아주 뜨겁게 달구었습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등 미스터 트롯 유망주들이 대거 등장하였으며..

빅쏘 애플워치 케이스, 보호필름, 아이폰 케이스, 강화유리 부착 및 착용 후기 (가격 정보) [내부링크]

애플 워치 6 44mm 셀룰러 모델과 아이폰 12 미니를 여자 친구님에게 선물을 받았다. 소중한 애플워치6와 아이폰 12 미니를 아껴 쓰고 오래 쓰기 위해 애플 워치 보호필름과 애플 워치 케이스, 아이폰 케이스, 강화..

경기도민 10만원 재난기본소득 지급 [내부링크]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전체 경기도민에게 10만 원씩을 지급하는 2차 재난 기본소득 지급 방침을 확정하였습니다. 경기도민들은 구정 연휴 전에 10만 원 재난지원금을 지급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2차 재난지원급의..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예약방법과 예약 안하고 방문후기 [내부링크]

가로수길 애플 스토어 예약 후기와 주차정보 및 다양한 정보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가로수길 애플스토어는 코로나 19로 제한적인 인원 대응으로 변경된 운영 방식을 적용하고 있었습니다. 1. 가로수길 애플스토..

미스트롯2 강혜연 그녀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미스 트롯 2 강혜연 그녀는 누구인가? 미스 트롯 2 현역부 B조에서 임영웅을 놀라게 한 강혜연. 3년 차 트로트 가수로 활동 중인 그녀. 올 하트를 받은 그녀는 도대체 누구인가? 경력사항 1990년생인 여성 트로트..

엑셀EXCEL SUMIF 함수 쉽게 활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엑셀 SUMIF 함수 쉽게 알아보기 엑셀 SUMIF 수식은 내가 원하는 데이터의 합계 값을 구하기 위한 수식입니다. SUM 이라는 합계의 뜻을 가진 함수와 IF 라는 조건의 함수가 같이 만나서 특정 조건에 맞는 값들의 합..

락티움 부작용과 효능 [내부링크]

락티움 부작용과 효능 불면증을 완화해주는 천연 수면유도제 락티움의 부작용과 효능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OECD 국가 중에 수면시간이 가장 최하위에 한국이 위치해있다. 대한민국의 수면장애는 나이가 들수록..

스터디고 오산대역 스터디 카페 이용 후기 및 가격 [내부링크]

스터디고 오산대역 스터디 카페 이용 후기 및 가격 정보 오산대역 상가 내에 많은 스터디 카페들이 오픈을 했다. 만료되어가는 토익 점수의 갱신을 위해서 오산대역 스터디 카페를 알아보는 중 가격 가격이 합리적..

잭 다니엘 허니, 달달한 위스키 후기 [내부링크]

잭 다니엘 허니, 달달한 위스키 후기  잭 다니엘 허니 ( Jack Daniel's Honey ) 원산지 : 미국-테네시 원재료 : 위스키, 꿀 알코올 도수 : 35% 용량 : 1,000ml  잭 다니엘 허니 구입처 및 가격 구입처: 제..

제주 랜디스 도넛 메뉴 추천 방문 후기 [내부링크]

제주도 애월읍에 있는 제주 랜디스 도넛. 아이언맨 도넛으로 유명하다고 하는 랜디스 도넛. 랜디스 도넛은 제주도 애월읍, 서울 연남점, 대구 동성로점에 있다. 전국에서도 오픈한곳이 많지 않아서 제주도 여행으..

거제 바람의 핫도그 본점 [내부링크]

거제 바람의 핫도그 본점 경남 거제지 남부면 다대리에 위치한 거제 바람의 핫도그 본점 원래는 바람의 언덕이 있는 거제시 남부면 갈곶리에 있었으나 이전했다고 한다. 그리고 바람의 언덕 근처에 있는 바람의..

제주 신라스테이 디럭스 더블룸 컨디션 [내부링크]

제주 신라스테이 디럭스 더블룸 컨디션  제주 여행으로 다녀온 제주 신라스테이 공항과 멀지 않으면서도 제주 시내를 다녀 볼 수 있고 중문 관광단지와도 멀지 않으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묵을 수 있을 것이라..

제주도 현지인 맛집 - 제주 빨간집 [내부링크]

제주도 현지인 맛집 - 제주 빨간집 제주 여행의 마무리는 제주도 현지인 맛집으로 마무리하고 싶었다. 제주도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한 제주 빨간집. 메인 메뉴들은 모두 빨간색을 이루고 있어서 가게 이름도..

제주 여행 - 제주 양떼목장 [내부링크]

제주 양떼목장 제주도에 가면 제주 양떼목장을 꼭 들리고 싶었다. 미리 알아보니 네이버 예매을 통해서도 미리 결제를 할수있다. 귀여운? 양들과 여러 동물들에게 먹이 주기 체험이 가능하다. 그리고..

갱년기 유산균 와이티원YT1 효능과 가격 [내부링크]

갱년기 유산균 와이티원YT1 효능과 가격 와이티원 유산균(YT1유산균)이 뭔가요? 국내 제약회사 휴온스에서 국내 최초로 여성 갱년기 증상에 효과를 보인 유산균을 발견하였다. 와이티원 유산균은 '락토바실러..

뱅크몰 대출 후기 - 주택담보대출 대출 갈아타기 (보금자리론) [내부링크]

뱅크몰 후기 - 아파트 담보대출 대출 갈아타기 (보금자리론) 나의 아파트 담보 대출 갈아타기 후기를 남긴다. 비슷한 사례를 가지신 분이 있다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대출을 갈아탈까 말까? 고..

안성 베트남 쌀국수 맛집 "포메인" [내부링크]

안성 베트남 쌀국수 맛집 "포메인" 안성 인지사거리와 국민은행 건물에 위치한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 포메인은 전국적으로 많이 분포되어 있는 한국형 베트남 쌀 국숫집이다. 포메인은 위생관리가 기..

ETF종목 추천 - KINDEX 미국 나스닥100 주가 전망 및 구성 종목 [내부링크]

KINDEX 미국 나스닥100 주가 전망 및 구성 종목 코로나 19의 악조건에도 백신에 대한 기대와 언택트 시대의 기술주 성장 가능성과 다시 다가올 콘택트 시대의 복귀에 대한 기대가 커지면서 주식시장이 활활 불타오..

오산대역 맛집 - 유진 춘천 닭갈비 [내부링크]

오산대역 인근에 상가가 많이 활성화가 되었지만, 대부분 새로 오픈한 곳이고 프랜차이즈가 많아서 산만한 기분이 든다. 그래서 이왕이면 적당하게 활성화 되었으면서 조용하게 먹는곳을 나이가 들수록 선호하게..

몽블랑 레전드 스피릿 애프터쉐이브밤 사용기 [내부링크]

시코르 할인 이벤트 - 몽블랑 레전드 스피릿 EDT 50ML + 애프터쉐이브밤 100ML 사용기 신세계 백화점이 런칭한 시코르! 이번에 런칭한 시코르에서 몽블랑 레전드 스피릿 EDT 50ML + 애프터쉐이브밤 10..

영국 러쉬 직구 하기 2탄 - 배대지, 영국사이트 결제하기편 [내부링크]

영국 러쉬 직구 하기 2탄 - 배대지, 영국사이트 결제하기편 이번에는 지난번에 가격비교를 했다시피 파운드 가격도 계속 떨어지고 있으며 달러도 많이 하락하고 있어서 직구를 하기에 괜찮은 시기가 아닌가 생각이..

영국 러쉬 직구하기 1탄- 가격 비교편 (영국 러쉬 vs 한국 러쉬) [내부링크]

영국 러쉬 직구 하기 1탄 - 가격 비교편 (영국 러쉬 vs 한국 러쉬) 러쉬 제품은 향이 좋고 순한 성분으로 자연친화적인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화장품 회사다. 한국에서는 러쉬 입욕제가 인기가 있고, 러..

제주 흑돼지 맛집 - 오산대역 탐나석기 [내부링크]

오산대역 삼미엘크루 19단지 근처에는 먹을거리가 많이 생겼다. 예전보다 상가도 활성화되었고 입주한 아파트도 있어서 인구 유입이 되는것 같다. 생긴지는 좀 된것으로 보이는데.. 내가 이동네에 온지 약 2년되었..

성남 수진역 추억이 있는 맛집 할아버지 돈가스 [내부링크]

성남 수진역 지하상가에 위치한 할아버지 돈가스집. 지하상가에 간편하게 식사를 할수 있는집이 있었다. 국민학교 시절에 먹었던 예전 추억의 맛을 간직하고 있는 할아버지 돈가스 집에 방문하였다. 평일 점심시간..

피코크-오뎅식당 부대찌개 시식후기 [내부링크]

이마트 쓱에서 피코크 오뎅식당 부대찌개를 주문했다. 오뎅식당 부대찌개는 의정부에서 유명한 집인데.. 아주 맛이 좋다고 한다. 오뎅식당과 피코크가 콜라보한 작품으로 오뎅식당에 명성과 레시피를 담았기 때문..

여주 아울렛 근처 맛집 육일 한우 우거지장국밥 [내부링크]

[카카오맵] 육일한우우거지장국밥 경기 여주시 강천면 강문로 222 (강천면 이호리) http://kko.to/Cex_MRhYT 육일한우우거지장국밥 경기 여주시 강천면 강문로 222 map.kakao.com 여주 아울렛 근처에 위치한곳으로..

이탈리아 팔리니 리몬첼로 (레몬술) 가격 및 음주 후기 [내부링크]

현대백화점 판교 지하 1층 코너에서 구입한 팔리니 리몬첼로. 구성품 : 팔리니 리몬첼로 500ML + 전용 잔 2개 가격은 39,000원에 직접 페인팅한 전용 잔이 들어있다. 이 잔으로는 소주를 마셔도 ..

오산대역 점핑 다이어트 “점핑하이” 운동 후기 및 내가 느낀점 [내부링크]

오산대역 점핑 다이어트 운동 후기 오산대역 앞 상가 오산대역 메가커피 5층 건물에 위치한 점핑다이어트. 이곳에 등록하여 운동한지 2개월차에 접어들었다. 운동을 하면서 느낀점을 남겨 본다. [카카오맵] 점핑하..

신일 전기난로 컨벡터 1년 사용후기 (전기세 계산) [내부링크]

신일 전기난로 컨벡터 이용 후기 (전기세 계산) 1. 신일 전기 난로 컨텍터 구매 동기 집의 구조는 투룸. 동향. 그리고 겨울에는 가스비(난방비가 많이 든다) 그래서 평소에 적게 나오는 전기세를 생각하여 가스비..

성남 시민이라면 30% 할인되는 자라섬 캠핑장 가평 카라반 이용후기 [내부링크]

성남 시민이라면 30% 할인되는 자라섬 캠핑장 카라반 이용후기 1. 예약 방법 www.jaraisland.or.kr/ 에 방문하여 먼저 주의사항을 읽어보고 인터 파크를 통해서 예약을 하면 된다. 주말에는 경쟁률이 아주..

미국 나스닥100 지수 추종 ETF 종목추천 [KINDEX 미국 나스닥 100] [내부링크]

미국 대선을 앞두고 미국 나스닥 100 지수와 S&P 500 지수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9월초 부터 시작된 조정이 10월 말에야 어느정도 조정이 되었고 11월 대선을 앞두고 2일간 계속 급등입니다. 그 동안 조정기간에..

예술의 전당 맛집 백년옥 미슐랭맛집 두부전문점 [내부링크]

예술의 전당 맛집 백년옥 미슐랭맛집 두부전문점 식사 후기 퓰리처상 사진전을 보기 위해 오랜만에 예술의 전당을 들렸다. M버스를 타고 예술의 전당 맞은편에 내려서 편하게 도착했다. 오전 10시에 오픈하는 이..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 _ 서핑인들의 핫플레이스 [내부링크]

강원도 양양에 있는 서피비치. 10월 25일 방문한 서피비치. 오전이었지만 사람들이 많았다. 서피비치 주차장은 넉넉했다. 파란 가을하늘과 하얗게 부서진 파도 그리거 짙은 파란색의 바다. 가을 아침의 바닷가는..

생어거스틴 아브뉴프랑판교점 네이버 예약 및 후기 [내부링크]

생어거스틴 아브뉴프랑판교점 네이버 예약 및 후기 위메프에서 핫딜로 생어거스틴을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 판매되었었다. 5만원 이용권이었고 3만원에 위메프에서 구매했다. 가끔 핫딜이 뜨는것 같던데 다음에도..

2020년 11월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공모주 열풍을 타고 증시 입성을 위해 상장 절차를 밟는 기업들이 많지만 빅히트의 상장 후 연일 주가 급락으로 공모주 열풍에 대한 회의적인 반응도 나오고 있습니다. 11월 중 코스닥 상장 예정..

오뚜기 크림 진짬뽕 컵라면 가격,칼로리,후기 등 [내부링크]

지난 9월에 출시된 오뚜기 크림 진짬뽕!! SNS에서 소개된 인기 레시피를 적용하여 출시되었다고 한다. 편의점에 해장용 오뚜기 진짬뽕을 사려 갔더니 우연히 크림진짬뽕을 발견하여 사봤다. CU편의점에서는 없었고..

안동 낙동 강변 핑크 뮬리 개화 지역, 주차 정보 [내부링크]

안동 낙동 강변 핑크 뮬리 10월 초가 되면 약 3년전쯤 안동시에서 심어놓은 핑크 뮬리가 만발을 한다. 그래서 이맘때가 되면 항상 들려서 핑크 뮬리를 보는데,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참 좋아진다. 핑크 뮬리가 만..

안동 정하동 맛집 만복이 쭈꾸미낙지볶음 [내부링크]

 안동 정하동 맛집 - 숯불향 만복이 쭈꾸미낙지볶음 안동시 정하동에 한전과 법원 근처에 쭈꾸미 집이 있다. 이 곳은 주차장이 아주 널널하고 접근성이 좋다. 주차장은 약 3~40대를 주차해도 부족함이 없다. 우리..

구례 현재 게스트 하우스 작은방 사진 [내부링크]

전라남도 구례에 다녀왔다. 9월 말의 구례는 노오랗게 익은 벼와 화창하게 하늘색으로 핀 가늘 하늘 그리고 싱그러운 녹색의 나무들이 이루어져서 노랑, 초록, 파랑으로 눈을 싱그럽게 정화를 시킬수 있는 좋은 경..

피파 온라인4 컴퓨터 사양 (컴퓨터 견적 알아보기) [내부링크]

피파 온라인 4 컴퓨터 맞추기 시작해봅니다. 먼저 "넥슨 피파 온라인 4 공식홈에이지"에 올라와 있는 컴퓨터 사양입니다. 최소사양은 i3 2100, 램은 4기가, 그래픽 카드는 GT 730 또는 라데온 HD 7570 입니다. 꽤..

안동 옥동 명태 조림 맛집 “개성집” [내부링크]

 안동 옥동에 있는 명태 조림 코다리 맛집 “개성집” 안동 옥동에서 계모임으로 하기 좋은 곳 이다. 적당히 깔끔한 반찬과 매콤한 메인 메뉴로 부대끼는 우리의 식단을 깔끔하게 정리 해준다. 구역별로 나누어져..

[전남 구례] 노고단 가든 된장찌개 백반 맛집 [내부링크]

전라남도 구례군 광의면에 위치한 곳으로 구례군청과 약간 거리는 있으며 화엄사와 가깝다. 화대종주를 시작하시는 분을 보았다. 오래전 화대종주는 고난이도라고 생각해서 성중종주는 했었다. (1박 2일) 그런 옛..

안동 찜닭 맛집 - 시골찜닭 / 입식테이블 / 찜닭 골목 주차 정보 포함 [내부링크]

안동 구시장에는 찜닭 골목이 있다. 약 30개 이내의 찜닭 가게들이 위치해 있다. 그 중에서 가장 맛있는 집을 고르라면 몇군대로 좁아지긴 하겠지만 여러 가게를 다 먹어본것이 아니기 때문에 정말 여기가 맛집이..

2020년 특별 추석 트로트 예능 편성표 총정리 [내부링크]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2020.09.30. (수) 오후 08:30 수많은 위기에도 힘을 합쳐 기적을 이뤄온 대한민국! 2020년 지금, 코로나19 라는 또 다른 위기로 지쳐가는 국민에게 위로와 힘이..

2020년 추석 특선영화 총정리 [내부링크]

2020년 추석이 일주일도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 추석에는 고향 방문 자제와 외출을 삼가해달라는 정부의 요청에 따라 집콕하시면서 '추석 특선 영화' 를 시청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래서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

천안 맛집 - 달래강민물어죽 [내부링크]

천안 입장면에 있는 달래강 민물 어죽집. 오래 다녔던 곳으로 벌써 이 식당을 안지 7년이 되었다. 1. 주차 공간 점심시간에는 차량이 많이 몰려서 좁을 수 있다. 12시 이전에 도착하면 좋을 것 같다. 2. 어죽 칼칼..

흰색 셔츠 커피 얼룩 지우기. [내부링크]

흰색 셔츠 커피 얼룩 지우기. 흰색 셔츠에 빨강 파랑 땡땡이가 있는 셔츠에 아메리카노를 흘렸습니다. 아래 표시한 빨간색 원 부분이었는데요. 일단 제 성격상 직접 해보자 해서 여러가지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근..

오산대역 상가 - 내고향 왕만두, 간단한 야식으로 좋은 만두 [내부링크]

오산대역 삼미엘크루 19단지를 맞은편 상가를 둔곳에 베스킨라빈스 31의 바로 옆집으로 새로운 만두가게가 오픈했다. 8월 즈음 오픈한걸로 기억하는데, 이 더운데 김을 푹푹 내면서 지나갈때마다 느꼈었다. '이 더..

비비고 김치치즈 주먹밥 그리들러 와플팬으로 구워먹기 [내부링크]

비비고 김치치즈 주먹밥 쿠진아트 그리들러 와플팬으로 눌러 먹기 비비고에서 김치 치즈 주먹밥을 출시 했다. 쓱에서 7,980원 비비고 김치치즈 주먹밥을 주문했다. 주먹밥은 500g에 5개가 개별로 포장 되어있다...

추석 연휴 9월 30일 ~ 10월 2일 고속도로 통행료 유료전환 [내부링크]

추석 연휴 9월 30일 ~ 10월 2일 고속도로 통행료 유료전환 (이번 추석 고속도로는 무료가 아닙니다) 정부가 이번 추석에는 코로나 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서 유료로 전환하기로 하였습니다. 김강립 중앙재난안..

안성 맛집 추어탕이 맛있는 집 - 삼삼추어탕 [내부링크]

안성 맛집 추어탕이 맛있는 집 - 삼삼추어탕 경기도 안성시 서운면에 위치한 곳으로 주변에는 천안시 입장면, 안성미양농공단지, 안성미양일반산업단지가 근처에 있다. 주 고객층들은 근처에 근무 하시는 분..

2020 트롯 어워즈 투표방법 및 공식앱 설치 [내부링크]

2020 트롯 어워즈 투표방법 및 공식앱 설치 2020년 10월 1일 TV 조선에서 2020 트롯 어워즈가 방영 예정입니다. 2020년을 트로트로 뜨겁게 달군 TV 조선에서 진행하는 야심찬 프로젝트! 오늘은 트롯 어워즈..

삼성전자 대형 호재 정리 / 2020년 9월 14일 [내부링크]

1. 삼성, TSMC 제치고 퀄컴 차세대 칩 수주 (1조 계약) 1兆 계약… 파운드리 점유율↑ 13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 파운드리 사업부는 퀄컴의 AP칩인 스냅드래곤875(가칭)를 5 나노 공정에서 수탁 생산하는 계약..

코로나 수도권 2.5단계 해제.. 내일 부터 음식점 및 카페 정상영업 [내부링크]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을 위해 수도권에 적용중인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를 2단계로 내렸습니다. 다만 정부는 기간을 전국 거리 두기 2단계 적용 기간보다 1주 더 늘리기로 했습니다. 이에 따라서 음식점, 카..

1호선 오산대역 동대문 곱창 - 야채 곱창 잘하는 집! [내부링크]

야채 곱창에 입문한지 반년되었습니다. 여친님이 야채 곱창을 즐겨 드시는데 저도 덩달아 야채 곱창(이하 야곱)을 즐기게 되었습니다. 입문자로서 느끼는 야곱의 핵심은... 1. 야채 곱창의 냄새는 충분히 제거 하..

주가 폭락은 기회입니다. [내부링크]

미국 주식이 지난 3일 동안 계속 하락이 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미국 기술주 위주로 지난 3달 전부터 계속적으로 꾸준한 성장이 이어졌습니다. 아래는 미국 기술주의 핵심기업을 추종하는 NYSE FANG+차트를 보면,..

오산 두부버섯전골 맛집 “두향” [내부링크]

일요일 아점으로 칼칼하면서 속에 부담이 없는 메뉴를 찾다가 버섯 두부 전골을 골랐습니다. 위치는 오산 서동 저수지 근처에 있고 좁은 골목과 시골길을 지나면.. 여기에 식당이 있나 라는 의심이 들고 길이 자꾸..

갤럭시 워치3 41mm 미스틱 브론즈 - 메종키츠네 스트랩 구매 후기 [내부링크]

"갤럭시 워치3(갤럭시와치3)" 가 출시 되었습니다. 출시된지는 이제 한달 정도 되었는데요. 출시 되자 마자 쿠팡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갤럭시 워치는 사용해본적 없지만 이번 기회에 구매 및 사용을 해본 후기를..

서울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디너 해피아워 라운지 후기 [내부링크]

서울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디너 해피아워 라운지 후기 해피아워 운영 시간 : 18:00-22:00 서울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끝판왕 해피아워 부제 : 서울에서 누리는 여유로운 호캉스 사실 이번 호캉스를 기회로 느낀..

오산 맛집 새말해장국 내장탕, 삼겹살 [내부링크]

새말해장국 031-373-5929 경기 오산시 현충로 95 매일 6:00-23:00 단체석,주차가능 오산시민이라면 꼭 가봐야할 고기 맛집 오산 새말해장국. 고기뿐만아니라 해장국도 진짜 맛있다. 내 최애픽은 내장탕인데 곱이..

오산대역 역전할머니맥주 음주 후기 [내부링크]

역전할머니맥주 오산대역점 0507-1317-5046 경기 오산시 내삼미로 79번길 46 주차는 힘들어보였음 화장실 깨끗 출퇴근길에 몇번 지나쳤던 역전할머니맥주 오산대역점.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보였는데, 깔끔한 분위..

[분당 맛집] 사철숯불갈매기돼고기구이. 갈매기살 맛집 [내부링크]

사철숯불갈매기돼지고기구이/분당맛집 전화 050-7990-1278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양현로 445-1지번야탑1동 338-3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포장가능 가격 갈매기살 (국내산) 15,000 통갈매기살 (국내산) 15,0..

[서울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더파크 조식 후기 (사진위주) [내부링크]

서울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조식 후기 신라호텔에서 호화롭게 자고 일어나면, 조식을 먹으러 갔다. 네이버 QR코드로 인증을 하고 줄을 서서 들어갔다. "The Parkview" 운영시간 : 6시 30분 - 10시 사실 두 달 전..

[안동 맛집] 보리밥 맛집.. 안성 식당 [내부링크]

화창한 여름날의 안동 신시장의 모습입니다. 오늘 가는 곳은 신시장 안쪽에 있는 보리밥집입니다. 골목으로 들어가야 해서 큰 대로변에서는 눈에 띄지가 않습니다. 주 고객층은 장보러 나왔다가 식사를 하시고 다..

[안동 맛집] 베트남 쌀국수가 맛있는집, 헬로우 베트남 [내부링크]

오랜만에 안동에 왔다. 그리고 예전에 반미를 먹어봤었는데 맛이 제법 괜찮은 집이었는데 이번엔 쌀국수를 맛보러 다녀왔다. 이 곳은 베트남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고 요리도 직접 하신다. 홀에서 주방을 지켜보면..

마이원픽 투표_내가 좋아하는 가수 1PICK 하기 [내부링크]

미스터 트롯 인기가 대단합니다. 부모님께서 임영웅 가수님, 이찬원 가수님을 참 좋아하셔요. 좋아하시다 보니 팬카페가 형성되고, 주제에 맞는 투표를 진행해서 좋아하는 가수나 배우에게 투표를 할 수 있는 좋은..

미니스탁으로 3만원씩 주식 매수하기 ( 트윌리오, AMD, 스퀘어 ) [내부링크]

어제는 테슬라와 구글을 조금 매수를 했습니다. 오늘은 미니스탁을 살펴보니 베스트 수익률을 볼수가 있네요. 수익률 BEST 더보기 란에서 3년으로 필터 설정을 해서 오늘도 소량 매수를 해보겠습니다. 먼저 수익률..

한국투자증권 미니스탁 주식 계좌 개설해서 테슬라 주주되기 [내부링크]

한국금융지주 자회사인 한국투자증권은 소액으로 쉽게 해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게 앱을 출시하였다. 출시된 앱의 이름은 '미니스탁' 이벤트가 10월 31일까지 진행이 되며, 위탁계좌를 이미 개설해서 나는 2천원의..

[인천 서구] 검단 두손 칼국수 수육 맛집 [내부링크]

인천 검단에 위치한 두손칼국수집.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오후 2시까지 짧은 시간에 영업이 끝난다. 흑미로 만든 쫄깃한 칼국수는 7천원. 그리고 잘 삶은 수육도 조금 내어준다. 7천원 칼국수에 수육을 내어주니..

BBQ 황금올리브 11000원 구매 후기 + 치즈볼 [내부링크]

BBQ 11000원 치킨, BBQ네고왕, 말복이라 아주 핫하다. 정말 11000원에 치킨을 먹었다. 유트브채널 달라 스튜디오에서 '네고왕' 이라는 타이틀로 황광희씨가 제너시브 BBQ 그룹 본사로 찾아간다. 그리고 비싼 치킨..

ETF종목추천_KODEX 미국FANG플러스(H) 수익률, 수수료 알아보기 [내부링크]

ETF종목추천_KODEX 미국FANG플러스(H) 수익률, 수수료 알아보기 현재 내가 투자한 종목들 중에서 가장 집중적으로 투자하고 있는 종목이다. 1. TIGER 미국 나스닥 100 TIGER 미국나스닥100 성장률 및 구성 종..

[안동 맛집] 깔끔하고 냉면이 맛있는 교동면옥 [내부링크]

지난 7월 말에 가족 모임이 있었다. 예전엔 가족 모임을 하면 한우를 사다가 직접 구워먹었겠지만, 요즘은 외식문화가 점점 발달이 되어가고 있고, 부모님과 친척들이 외식을 더 좋아하신다. 그래서 단체석이 있으..

TIGER 미국나스닥100 성장률 및 구성 종목 살펴보기 [내부링크]

나스닥 성장률이 심상치 않습니다. 코로나19에 따라 급격하게 나스닥 지수가 내려갔다가 어느새 코로나19 이전의 지수를 회복하였습니다. 그리고 언택트 시대가 도래하게 되면서 기술주의 선전, 코로나19의 백신..

ETF종목추천 미국 S&P500 / KINDEX, TIGER 수수료 비교 [내부링크]

지난주에 미국 S&P500 지수를 추종하는 새로운 ETF 상품이 출시되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한국투자신탁에서 운용하는 KINDEX 미국 S&P500과 미래에셋자산에서 운용하는 TIGER 미국 S&P500을 비교하고 알아보도록..

[포항 맛집] 유화초 전복죽 죽도시장 [내부링크]

포항 맛집 유화초 전복죽 도로명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죽도시장 2길 32 지번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죽도동 576-2 대표번호 : 054-247-8243 SBS 백종원의 3대 천왕 70회 방송분 출연 (2017년 1월 28일) 한때..

목포 영암 한옥호텔 영산재 후기 룸컨디션 [내부링크]

한옥호텔 영산재 전남 영암군 삼호읍 나불외도로 126-17 http://www.youngsanjae.com 한옥호텔 영산재 편백 한옥호텔 영산재 www.youngsanjae.com 여수 한화리조트의 급작스런 예약으로 인해 8월 2일부터 3일까지..

[안동 가볼만한 곳] 낙강 물길 공원 - 비밀의 숲 [내부링크]

안동댐에 이런곳이 있었나? 60년 넘게 사셨던 부모님도 최근에 발견한 곳이다. 아마 최근에 만들어 진것 같다. 안동민속촌으로 가는 삼거리에서 직진을 하고 갈래길이 나오면 2시 방향으로 직진하면 한적하고 녹음..

[경북 안동] 안동한우갈비 - 안동갈비골목 [내부링크]

안동갈비골목. 안동 구시장에 위치해 있으며 안동역과 구시장 사이가 되겠다. 주차는 복잡하니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여 걸어서 골목에 들어가는게 좋을것 같다. 이집은 동생이 왕년에 직장 생활을 하면서 회식..

여수 한화리조트 벨메르 호텔 룸컨디션 (슈페리어 스위트) [내부링크]

여수 한화리조트가 쏘라노 신축 이후 시들하다가, 대명리조트 소노캄 솔비치에 위치나 시설이 많이 밀린 느낌이 났다. 그러나 거제 한화리조트, 여수 한화리조트를 새로 오픈하면서 차츰 수준을 높여가는듯 했다...

[서울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애프터눈티 & 라이트 스낵 후기 [내부링크]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를 이용하면 사육을 당하는거처럼 하루종일 먹어야한다.3시 체크인하면 조금의 휴식을 하고 3시 30분 부터는 애프터눈티를 서울 신라호텔 23층 라운지바에서 다양한 다과와 향긋한 커피로 여..

장충동 태극당 -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 [내부링크]

태극당 서울 중구 동호로24길 7 매일 08:00 - 22:00 명절 당일 휴무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주차는 어렵다. [카카오맵] 태극당 서울 중구 동호로24길 7 (장충동2가) http://kko..

트로트 인기순위 멜론차트 1-50위 (2020.07.20~07.26) [내부링크]

2020년 7월 20일부터 26일까지 트로트 인기 순위 올립니다. 주간 기준입니다. 미스터 트롯 인기가 상당합니다. 특히 임영웅씨 인기가 굉장합니다. 트로트 색깔이 짙지 않으면서 세련된 트로트 장르인것 같네요. 트..

레오폴드 키보드 저소음 적축, 갈축 소리 비교 [내부링크]

레오폴드 키보드에 입문한지 약 2달 정도 되었다. 부담스러운 가격때문에 입문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다. 유튜브 영상으로 많이 봐왔지만 무난한 디자인으로 사무용으로 적합했다. 게임용 기계식 키보드는 소리가..

애드센스 승인 및 수익 후기 - 티스토리 블로그 4개월차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약 4달째 접어들었다. 본인은 아주 게을러서 1일 1포스팅 안한다. 아니 못했다. 그래도 4달째 꾸준히 하다가 최근에 다시 귀찮아 지기 시작했다. 혹시 본인 같은 초보자나 블로그에 관..

아이스 아메리카노 1,000원?! 버거킹 드라이브 스루!! [내부링크]

요즘 커피값이 예전보다 많이 내려왔다지만 그래도 무시하지 못하는 금액임에는 틀림 없다. 고속도로를 타고 시외로 나가는 경우에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를 가끔 이용하거나, 동네 커피숍에서 픽업을 하지만 불..

당근마켓으로 레오폴드 키보드 FC900R PD 저렴하게 구매하기 [내부링크]

당근마켓으로 레오폴드 키보드 FC900R PD 저렴하게 구매하기 오랫동안 가지고 싶었던 레오폴드 키보드. 업무중에 숫자를 사용할일이 많기 때문에 텐키리스는 나에게 적합하지 않다. 그래서 당근마켓..

[안성 맛집] 굴마을 굴국밥 전문점 [내부링크]

[안성 맛집] 굴마을 굴국밥 전문점 전날 술을 많이 먹은날 다음날 해장으로 굴마을 굴국밥집을 참 많이도 왔었다. 그때마다 먹은 메뉴는 매생이 굴국밥이었다. 하지만 오늘은 전날 술을 마시지 않았기 때문에 항상..

[경기 오산] 도담칼국수 검은콩국수가 맛있는 집 [내부링크]

[경기 오산] 도담칼국수 검은콩국수가 맛있는 집 초복이 지난지 몇일 지나서 그런가 날이 푹푹 찌고 덥다. 이런 날씨에는 시원한 콩국수를 먹어 줘야 한다. 참고로 난 여름시즌에 콩국수를 적어도 주별로 1그릇은..

일회용 마스크 앞뒤 쉽게 구분하기 [내부링크]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마스크 착용 의무화와 나 자신의 건강과 타인을 위해 마스크 착용은 필수다. 최근에는 여름철 더위문제로 미세먼지 마스크인 KF-94와 KF-80 마스크의 사용이 감소되면서, 새로운 기준인 KF..

면도를 더욱 안전하고 부드럽게! 러쉬 쉐이빙크림 디플러프 프린스 비교 [내부링크]

중저가 면도날을 사용하다 보니 비누와 클렌징 폼으로는 한계가 있다. 면도날을 자주 바꾸는것에도 역시 한계가 있다. 면도날 카트리지 가격이 상당하다. 중저가 면도날을 고수하면서 면도를 안전하고 트러블 없이..

[서울 신라호텔] 알아두면 좋을만한 꿀팁?! [내부링크]

신라호텔에 다녀온지 몇일 지났는데 그간 있었던 기억이 꿈만 같다. 오늘은 신라호텔에서 알아두면 좋을 만한 꿀팁을 적으 보겠다. 1. 원하는 베개를 요청 할수 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베게가 혹시 불편하다면..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 현대백화점 G Fassi 후기 [내부링크]

현대백화점 G Fassi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지하 1층 식당 "이탈리아 FASSI 가문의 140년 이상의 전통과 역사를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이탈리아 로마 3대 젤라또 G.FASSI의 젤..

[서울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더블-객실편 [내부링크]

여름 성수기가 시작되기 전에 서울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를 이용하여 남들 가본다는 호캉스를 다녀왔다. 성수기 시작 전이고 평일 기준이라서 가격은 부가세 포함하여 484,000원으로 결제했다. 다녀온 날짜는 7월..

[서울 중구] 장충동 공원 중구 데이트 코스 [내부링크]

신라호텔에서 나와서 태극당을 가기전에 산책을 하려고 장충단 공원에 들렸다. 7월 초여름이라 햇빛은 따가웠지만 공기는 바스락 거려서 시원하고 상쾌했다. 신라 호텔과 가까워서 저녁에 산책으로 나오기 좋을 듯..

유럽 납작복숭아 딱딱이 대극천 복숭아 수확시기? 7월 초! 지금만 먹을수 있다? [내부링크]

작년부터 친구네 부모님이 그동안 하시던 사과 농사를 마무리하시면서,, 복숭아 농사로 바꾸셨다고 한다. 그러면서 작년에 처음 복숭아를 맛보지 않겠냐고 했었는데 그 품종이 대극천이라는것만 알고 있었다. 근데..

[성남 태평동] 대머리칼국수 닭한마리 맛집 [내부링크]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에 있는 아주 오래된 대머리 칼국수집을 다녀왔다. 휴가로 호캉스를 다녀왔는데 그동안 먹지 못했던 고급 요리 때문에 속이 느끼했는지, 시원하고 칼칼한 닭 한 마리가 생각났다. * 스..

크리스탈 라이트 핑크 레몬에이드 이게 무슨 맛이지? [내부링크]

크리스탈 라이트 핑크 레몬에이드 크리스탈 라이트 핑크 레몬에이드 이게 무슨 맛이지? 크리스탈 라이트 핑크 레몬에이드. 아주 핫한 아이템이다. 여친님이 2리터희석용 6개입 / 12개 / 그리고 보틀도 같이..

[안성맛집] 안성 계동에 있는 얼큰한 부대찌개 맛집-최네집 부대찌개 [내부링크]

[안성 맛집] 안성 계동에 있는 얼큰한 부대찌개 맛집-최네집 부대찌개 오늘은 회사 근처에 있는 부대찌개 집에 다녀왔다. 오랫동안 알고 있던 집이라 그동안 먹어왔던 기억도 추가한다. 50년 전통의 송탄..

강원도 속초 맛집 만석반도체 만석닭강정 (2020년 7월 팝업스토어 일정포함) [내부링크]

강원도 속초 맛집 만석반도체 만석닭강정 (2020년 7월 팝업스토어 일정포함) 속초 물회를 먹고나니 배도 부르고 기분도 좋다. 하지만 집에 돌아가기전에 꼭 가야 하는 곳이다! 속초에 왔다면 꼭 가야하는 곳! 만석..

강원도 속초 맛집-수산 물회 광어물회 붉은대게덮밥 양이 푸짐하고 깔끔한 곳 [내부링크]

강원도 속초 맛집-수산 물회 광어물회 붉은대게덮밥 양이 푸짐하고 깔끔한 곳 일요일 아침 6시 집에서 출발하여 8시 반에 강원도 속초에 도착했다. 일요일 아침이라 고속도로는 한적하고 쾌적했다. 청초..

[오산대역 홈플러스] 김치찌개 & 매운라멘 & 치킨 푸드코트 이용 후기 [내부링크]

[오산대역 홈플러스] 김치찌개 & 매운라멘 & 치킨 푸드코트 이용 후기 오산 물향기 수목원에 다녀와서 어디서 밥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벌써 홈플러스까지 걸어나와버렸다. 그래서 오늘은 오랜만에 오산대역에 있는..

[경기 오산 궐동] 오복이네 곱창 한우소곱창, 야채곱창 먹부림 후기 / 배달 전문점 [내부링크]

[경기 오산 궐동] 오복이네 곱창 한우소곱창, 야채곱창 먹부림 후기 / 배달 전문점 드디어 금요일이 퇴근시간이다. 2주전부터 우리는 곱창을 먹기위해 여기저기를 검색을 했다. 우리가 먹고 싶은것은 한우소곱창이..

[오산 세교] 맛집 본가 왕뼈 감자탕 [내부링크]

[오산 세교] 맛집 본가 왕뼈 감자탕 뭔가 큰일을 하고나면 든든한 고기가 땡긴다. 오늘은 집근처에 있는 본가 왕뼈 감자탕에 다녀왔다. 본가왕뼈감자탕 경기 오산시 수청로 55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

노브랜드 오산수청점 삼양식품 까르보 불닭볶음면 130g 특가 (2020/07/02~2020/07/15) [내부링크]

노브랜드 오산수청점 삼양식품 까르보 불닭볶음면 130g 특가 (2020/07/02~2020/07/15) 퇴근하면서 오산대역에 있는 노브랜드를 방문했다. 가끔 특가 제품이 있으니 살짝 둘러본다. 오늘 발견한 제품은 "삼양식품..

[경기 안성 계동] 맵고 아주 맛있는 불타는 고추짬뽕! 김삿갓 2호점 [내부링크]

점심시간엔 사람들이 엄청 많은 집이다. 공단에 위치해서 직장인들이 많이들 찾아온다. 더욱더 많은 날은 그날 사내식당 점심 메뉴가 별로인 경우로 추측된다. 어쨋든 우리는 혼잡한 점심시간이 아닌 저녁시간에..

겨드랑이 냄새 제거 - 드리클로 사용후기 - 지난 7년 후기 [내부링크]

겨드랑이 냄새 제거 - 드리클로 사용후기 - 지난 7년 동안 사용후기 1. 악취의 시작 군대를 다녀와서 2차 성징이 완성되어서 그러니까 대학교 2학년을 복귀하였을 때, 고등학교 때, 대학교 1학년 때에 내가 그동안..

[경기 오산] 고갯마루 굴림만두 전골 - 만원으로 즐기는 샤브샤브 맛집 [내부링크]

[경기 오산] 고갯마루 굴림만두 전골 - 만원으로 즐기는 샤브샤브 맛집 집근처를 자주 지나치다 본곳이 있어 가보기로 했다. 오픈한지는 얼마 안되어서 매장은 아주 깔끔했다. 메뉴는 아주 간단하다. 시원만두전골..

[경기 광주 곤지암] 홍사이닭곰탕 식사 후기 [내부링크]

[경기 광주 곤지암] 홍사이닭곰탕 점심메뉴 닭갈비덮밥 식사 후기 곤지암에서 가끔 가는데 새로 오픈한 닭곰탕 집이 있어 다녀왔다. 점심메뉴 - 닭곰탕(엄나무) 6,000원 - 닭갈비덮밥 7,000원 - 특닭곰탕 7,000원..

몽블랑 레전드 애프터 쉐이브 스킨, 애프터 쉐이브 밤 사용기 [내부링크]

 몽블랑 레전드 애프터 쉐이브 스킨, 애프터 쉐이브 밤 사용기 여친님에게 받은 몽블랑 레전드 애프터 쉐이브 스킨 사용한 후기를 남긴다. 몽블랑 레전드 애프터 쉐이브 스킨 1. 스프레이 방식이다 2. 알콜 성분..

[경북 안동시 안기동] 안동면옥 냉면 즐기기.냉면을 시키면 만두를 주는 곳. [내부링크]

[경북 안동시 안기동] 안동면옥 냉면 식사 후기 (냉면을 시키면 만두를 주는 곳) 오늘은 점심은 나이아사거리에서 서부초등학교 방향으로 가다가 있는 냉면집에 다녀왔다. 근처에는 안동농협 북부지점 근처다. 점..

[경기 오산] 세교 이삭토스트 메뉴 2020년 6월 25일자 [내부링크]

[경기 오산]  세교 이삭토스트 메뉴 2020년 6월 25일 자 오랜만에 이삭 토스트를 다녀왔다. 홈페이지에는 가격표가 없길래 매장에서 사진을 찍었다. 매장은 깔끔했다. 그리고 주문이 많이 밀렸는지 사장..

[화성 동탄] 산이내린밥상 곤드레밥집 곤드레 나물밥이 깔끔하고 정갈한 맛집 이용후기 [내부링크]

어머니의 된장국이 생각날때가 있다. 객지에 오래 지내다보니 된장이 그리웠다. 근처 검색하다보니 가까운 거리에 곤드레밥집이 있어서 다녀왔다. 저녁 7시 즈음 갔다. 일요일이라서 손님이 많지 않았다. 입구에..

노브랜드 김치문어죽 - 입맛 없거나 속이 좋지 않을때 [내부링크]

태어나서 과음한 날 TOP 10 이 어제였나보다. 다시 한번 반성과 반복되는 폭음 하는 나를 다시 반성하면서.. 속이 더부륵 하면서 아무 힘이 없다. 아무것도 먹을순 없기에 노브랜드 삼계죽을 사려 했으나 노브랜드..

오산 세교 맛집 재주당 [내부링크]

재주당 오산세교점 경기도 오산시 내삼미로 79번길 31 111호 03180558657 11시30분-22시 브레이크타임 15시-17시 월요일 화요일 휴무 오산전 사용가능 집앞에 있는 재주당을 다녀왔다. 겨울 즈음엔가 다녀왔는데..

성남 모란역 코지하우스 후기 [내부링크]

코지하우스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4 2층 031-757-3175 평일, 토요일 11시 -23시 일요일 11시-7시 단체석, 주차, 예약가능, 화장실 외부 모란역 코지하우스 새로생겨서 맛있다고 추천으로 다녀왔다. 호주에..

MS Sculpt Ergonomic Mouse : Sculpt 스컬프트 마우스 구매 후기 (손목터널증후군 마우스/ 건초염 마우스) [내부링크]

최근 회사 업무 과중과 안좋은 자세. 그리고 수시로 오는 카톡 업무로 손목이 남아나질 않는지 시큰거리고 아팠다. 가장 아픈건 스마트폰을 볼때. 운전할때. 그리고 회사에서 일할때 이다.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

당근마켓에서 중고로 구매한 발뮤다 토스터기 사용 후기!!! (파리바게트 피자빵 데워먹기) [내부링크]

당근마켓에서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발뮤다 토스터기를 구했다. 새 제품은 23만원 정도 하지만 중고는 상태가 아주 좋으면서 10만원 정도 빠진 가격으로 구할수 있었다. 어차피 토스터기는 빵을 데워주는 기계이..

[오산대역 별스시] 가볍게 스시를 즐길수 있는 곳, 혼밥 스시, 회덮밥 즐기기 [내부링크]

[오산대역 별스시] 가볍게 스시를 즐길수 있는 곳, 혼밥 스시, 회덮밥 즐기기 오늘은 오랜만에 혼밥을 즐겨보았다. 비가 온다고 예보를 했었는지 가느다란 빗방울이 살짝 떨어지고 있었다. 뭐를 먹을까..

[성남 맛집] 청계산장 소고기 먹부림 [내부링크]

[성남 맛집] 청계산장 소고기 먹부림 여친님이 맛있다고 강추한 청계산 맛집 청계산장을 다녀왔다. 청계산장 경기 성남시 수정구 청계산로 442 영업시간 11시부터 22시까지 031-732-9938 예약가능 재난지원금사용..

쿠진아트 그리들러 와플플레이트 후기 [내부링크]

여친님이 그리들러 와플플레이트 악세사리를 구매했다. 무슨 상관인지는 모르겠으나 코로나때문에 배송기간이 한달이나 걸렸다. 의지의 한국인은 와플기계에 와플따위를 만들어 먹지 않는다. 청정원 얇은피만두..

프레시지 밀푀유나베 후기 [내부링크]

평소에 여친님이 프레시지를 엄청 애용하고 있는데 밀푀유 나베를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세일을 기다려 구매를 했다. 먹부림 하려고 5인분이나 구매 설명서대로 패키지가 들어있고 만드는데 20분도 걸리지않..

[성남 곱창 맛집]원조황소곱창구이 [내부링크]

성남 벤처빌딩 뒷골목으로 식당이 많이 즐비해있다. 하지만 재개발로 인해서 현지인이 많이 떠나다 보니 차이나 타운처럼 중국인이 많이 거주하는 골목이 되어버렸다. 그런 골목에서도 살아남은 한국 가게가 3곳..

[오산 궐동 맛집] 신전떡볶이 궐동점 후기 [내부링크]

아주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매운게 땡기는 날이있다. 착하고 이쁜 여친님이 눈치채고 신전떡볶이를 시켜놨다. 기다릴 필요도 없이 퇴근시간에 맞추어 배달을 해두었다. 푸드파이터 주문리스트.. 집에 6시50분쯤..

프라다 가방 수선 후기 [내부링크]

여친님 가방을 어머니께 물려받았다고 한다. 본인이 산게 아니라 그런지 한 6년은 넘게 험하게 들고다니다가 가방끈이 갈라져 2줄이 되고 가죽도 다 닳아서 방에 처박아둔 프라다 가방.. 한눈에 보기에도 굉장히..

[안성 계동 맛집] 어부의 밥상 꼬막비빔밥 [내부링크]

오늘 여친님과 오랫만에 점심식사를 하러 나갔다. 지난주부터인가 먹고 싶었던 꼬막비빔밥. 원래 안성 공도에도 있는데 계동에도 하나 오픈한듯하다. 주차가능(건물 앞뒤) 화장실은 내부에있고 건물앞에서 흡연이..

도미노 피자 T데이 60% 할인해서 싸게 먹기!!! 미트미트미트피자 추천! : ) [내부링크]

SKT고객이면서 5G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한달에 한번.. 아주 싸게 도미노 피자를 먹을 수 있다. 한달에 한번 마지막주 수요일에 도미노피자 티데이(T데이)를 한다. SKT고객이면 50% 할인이 되고 5G 요금제를..

[오산대역 노봉쪽갈비] 오산대역 쪽갈비 맛집 : ) [내부링크]

오산대역 맞은편에 상가들이 많이 들어섰다. 항상 지나가는 곳인데 가보자 가보자 하던곳을 드디어 다녀왔다. 식당입구가 좁아보여서 작을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깊이가 있어서 테이블은 8개 정도로 보였다. 특..

블루보틀 한남점, 밀탑 판교점, 오페라의 유령 내한공연 [내부링크]

그렇게 유명 하다던 블루보틀을 다녀왔다. 블루보틀은 커피 맛의 본질을 느끼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시킨다고 한다. 그래서 콘센트나 와이파이가 설치 안되어 있다고 한다. 블루보틀내에 와이파이는 안되어있었고..

[코스트코 치즈오징어] 코스트코에서 산 안주 치즈오징어 후기 [내부링크]

코스트코서 맥주나 소주 안주로 좋아보이는 치즈 오징어를 샀다. 가격은 13,390원 오픈 마켓보다 작성일 기준으로 1,500~2,000원 가량 저렴했다. 중량은 200g 으로 개별포장이 아주 잘 되어있다. 하나씩 까먹기에..

삼양 바지락 술찜면에 바지락 가득 넣어 끓여 먹기 [내부링크]

슈퍼에 불닭볶음면을 사러 갔다가 보였던 바지락 술찜면! 여친님이 바지락을 굉장히 좋아하신다. 고민도 하지 않고 겨울 시즌 한정이라는 문구에 바로 들고 왔다. 그리고 오늘 마트에서 바지락을 샀는데 같이 끓여..

ABSL 접이식 스탠드형 스마트폰 태플릿 아이패드 거치대 P1 화이트 색상 사용 후기 [내부링크]

살까 말까 굉장히 오랫동안 고민을 했던 스탠드형 거치대를 드디어 구매했다. 그전도 그랬도 현재도 계속되어가는 내 인생의 시간에서 증가하는 영상매체 유입으로 언제까지 약한 손목으로 떠받치면서. 다시 들어..

피스넷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 폴더 3단 사용 후기(블루투스 초기화 방법 포함) [내부링크]

피스넷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 폴더 3단 사용 후기(블루투스 초기화 방법 포함) 갑작스런 아이패드의 등장으로 블루투스 키보드를 하나 더 구매했다. 피스넷 폴더노스 개선 제품이고 시즌 2라고 설명되어..

코스트코 게스(GUESS) 청바지 39,990원 구매 후기 [내부링크]

코스트코에 아주 합리적인 가격의 게스(GUESS) 청바지가 있어서 가져와봤다. 살짝 슬림한 타입이고 소재는 부드럽고 아주 더운 여름에 입기는 힘들고 봄/가을에 입기 좋을 것 같다. 원산지는 중국산이고 착 감기는..

로지텍 블루투스 무소음 키보드 K580 아이패드 연결 하여 사용하기 [내부링크]

로지텍 블루투스 무소음 키보드 K580 아이패드 연결 하여 사용하기 쿠팡을 이용하여 구매한 로지텍 K580 5만원 내외로 구매했다. 배송기간은 중국에서 발송 되었는데 약 2주 정도 소요되었다. 아이패드 에..

[오산대역 도마참치] 혼마구로 참치 맛집 [내부링크]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이 식당엔 예약을 해야한다. 전화도 되는지 모르겠다. 아무튼 네이버에서 예약을 하면 확인 후에 예약 확정을 해준다. 예약으로 운영되니 식당은 적당히 조용하고 좋았다. 밑반찬과 락교가..

샘표 폰타나 베네치아 페페론치노&갈릭 봉골레 파스타소스로 원팬 요리하기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집에서 자주 해먹게 된다. 외식이 줄고 인터넷 쇼핑이 늘면서 집에서 해먹는 재미를 느낀다. 여친이 마련한 샘표 파스타 소스 구성은 가격이 참 착하다. 소스 3종과 파스타 면 1봉 구성으로 12,000원..

[코스트코] 집락 버라이어티백으로 크로아상 소분하기 [내부링크]

지퍼백을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코스트코에 갔더니 아주 이쁘게 나온 지퍼백이 있어서 가져와봤다. 비닐 윗부분에 색갈오 구분되어있어서 사이즈를 쉽게 알수 있다. 그리고 상할수 있는 음식을 나눠서 포장해서..

[코스트코] 트뤼플 프렌치 초콜릿 양이 참 많다! [내부링크]

코스트코에서 눈독 들인 초콜릿 가격이 비싼듯 했지만 사실은 양도 많고 맛이 아주 고급스러울 것 같은 기대감을 주어서. 덜컥 집어 봤다. 요건 개봉한 사진이고 포장지에 벌크로 포장이 되어있어서 글라스락에..

[오산대역 홈플러스] 홍대 쌀국수 베트남 쌀국수 [내부링크]

오산대역에서 아주 가까운 홈플러스 1층 안에 쌀국수 집이 있어 다녀왔다. 푸드 코트는 조용했고 한적했다. 장보기전에 배를 채우면 아무래도 좋은점이 많다. 가벼운 소화 운동과 소비를 절제 할수 있다. 하지만..

청정원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로 원팬스파게티 만들기 [내부링크]

11번가 세일로 저렴하게 구매한 청정원 토마토 스파게티로 간편하게 원팬 스파게티를 만들어 보았다. 생각해보니 원팬은 아니고 투팬이다.. 먼저 후라이팬에 물을 자작하게 부어주고 대저 토마토 몇개을 반으로..

[성남 태평동] 낙원 오리 농장 오리 로스구이 맛집 [내부링크]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금요일 저녁 비소리에 맞게 오리구이를 먹어보기로 했다.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에 있다. 좁은 주택가와 상가 사이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가 어려울수도 있겠다. 저녁 9시를 넘어서 갔는데 다..

살살 녹는 몽슈슈 도지마롤 -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내부링크]

살살 녹는 몽슈슈 도지마롤 -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기가막힌 롤케이크를 여친님이 사왔다. 포장은 아주 깔끔하게 되어있고 비행기를 타고 일본에서 오는것인지 장인의 레시피로 한국에서..

[오산 원동] 일요일 브런치 오산 아웃벡 스테이크 하우스 [내부링크]

일요일 아점을 먹기위해 오산에 있는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 다녀왔다. 몇번 가보지 않아서 아주 생소했지만 여친님이 아주 세부적으로 잘 알고 있어서 가서 먹기로만 했다. 입구에 걸린 메뉴들이다. 참고로..

[서울 서초] 한옥집 센트럴시티점 김치찌개와 소주 한병 [내부링크]

안동에서 서울로 돌아오는길. 5월 긴연휴라 차가 조금 막혔지만 자가용을 이용했다면 훨씬 피곤했을 것이다. 서울 고속터미널에서 출출하여 저녁을 먹을 겸 칼칼한 김치찌개를 선택했다. 위치는 센트럴시티 중앙..

[경북 안동] 계림비봉상황삼계탕 상황약수삼계탕 [내부링크]

복날에는 엄청 복잡하지만. 평소에도 손님이 많은 집이다. 다닌지는 꽤 되었다. 3-4년 정도 다닌것 같다. 가끔 보양식이 생각날때는 차로 가기 수월한 삼계탕 집에 간다. 코로나19로 손님들은 마스크를 쓰고, 사회..

[안동 정하동] 들소갈비 돼지갈비 식사 후기 [내부링크]

안동에 오랜만에 왔다. 동생 추천으로 정하동에 있는 고기집으로 갔다. 식당은 크지 않았고 조용히 먹기에 좋은 동네 고기집 같다. 한우는 비싼것 같아서 돼지고기 몸짱왕갈비를 시켰다. 뼈가 하나씩 달린 왕갈..

KT VVIP/VIP 더블 할인으로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이용하기 [내부링크]

지난주에는 날씨가 쌀쌀하더니 이번주는 날씨가 많이 포근해지는것 같다. 살짝 출출하여 집근처 베스킨라빈스에 다녀왔다. 처음엔 키오스크가 어색했었는데 몇번 사용하다보니 사용하는데 수월해졌다. 특히 아이스..

농심 짜파구리 컵라면 후기 [내부링크]

편의점에 갔다가 새로나온 농심 짜파구리 컵라면이 신기해 보여서 덥썩 집었다. 짜파게티하고 너구리를 섞어서 끓여서 먹어봤지만 이렇게 기생충 영화 덕에 신제품은 궁금하기도 했다. 사실 섞어서 끓이면 오동통..

코스트코 어니언베이글, 블루베리 베이글 쿠진아트 파니니그릴러로 데워먹기 [내부링크]

코스트코에서 베이글을 아주 저렴하게 샀다. 1봉지 가격인줄 알고 집어왔는데 알고보니 2봉을 들고 와야했다. 2봉에 6,290원이다. 1봉에 6개가 들어있고 크기도 상당하다. 반으로 쓱 갈라서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코스트코 메디힐 마스크팩 구매 후기 [내부링크]

기흥에 있는 코스트코를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양재코스트를 다녀왔을땐 전쟁터 같았었는데 기흥은 생각보다 한산하고 넉넉한 주차 공간때문에 앞으로 애용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예전에 메디힐 마스크 팩을..

[경기 오산] 민들레화로 갈매기살 맛집 탐방기 [내부링크]

퇴근을 하고 몇번 가봤던 민들레화로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다. 지난번에 먹었을때 맛있게 먹었었고 오랜만에 동생을 만나서 맛난 고기 사주려고 이왕이면 맛집으로 데리고 왔다. 저녁 6시 반이 안되었는데 주차장..

록시땅 울트라 크리미 라이트 크림 사용후기 [내부링크]

여친님이 피부가 건조하여 엄청 헤매고 헤매서 이 크림을 찾았다고 한다. 겉보기엔 바디크림 같지만 개봉해보면 몽실한 질감의 생크림 뭉치가 통에 들어있다. 보습이 뛰어나서 아주 예민하거나 자주 건조해지는 곳..

오산시 재난기본소득 10만원 신청 방법 [내부링크]

오산시청 홈페이지에 오산시 재난기본소득 링크가 떴네요. 모바일은 잘 안되는것 같고 PC로 해야 원할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생년월일 뒷자리에 따라 신청날짜가 정해집니다. >>>> 신청 링크 <<<<<

[성남 분당] 토속음식 뜰사랑 판교직영점 이용 후기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아주 화창하다. 지난 금요일 비가 살짝 내리고 나서 공기가 더 깨끗해진것 같다. 토요일 아침겸 점심으로 뜰사랑을 다녀왔다. 메뉴는 단일메뉴고 정식이 11,000원이다. 돌솥밥이 나오고 반찬이 아주..

간단하게 집에서 부대찌개 해먹기 - 스테프(STEFF) 부대찌개 [내부링크]

여친님이 집에서 저렴하게 먹을수있게 스테프 부대찌개4인분 + 라면사리2봉 구성을 공수해 오셨다. 회사 근처에서 부대찌개를 가끔 먹긴하는데, 의외로 비싸다. 예전보다 가격이 많이 올라서 이제는 1인분에 9천원..

애플 아이폰 SE vs 아이폰8 비교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폰 SE가 나왔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크기도 적당하며 홈버튼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많이 끌리네요 64기가는 55만원 128기가 62만원 : 꽤 합리적인것 같습니다. 현재 아이폰 8로 바꾼지 얼마..

청정원 알리오올리오 스파게티 식사후기 [내부링크]

11번가에서 십일절로 저렴하게 소스3개와 스파게티면을 여친님이 사셨다. 만원에 구성이 아주 알차다. 스파게티 집에서 먹으면 양이 적지만 집에서 먹으면 아주 많이 먹을수 있다!! 구성은 위와 같다. 포장은 아..

카카오톡 링크에서 사파리 브라우저 열기 [내부링크]

카카오톡에서 누군가 링크를 보내는 경우 카카오톡 브라우저로 열리기 때문에 특정사이트나 가끔 잘 안열리는 경우가 있다. 그래서 구글링을 해보니 카카오에서는 많은 민원이 있지만 자기 브라우저를 고수하고..

펌프 로션 끝까지 끝까지 다쓰기 [내부링크]

날씨가 아주 화창하고 산뜻하다. 바람은 차고 시원하고, 근처 공원에 나가니 기분이 아주 좋아진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외출을 자유롭게 할수 없어서 마음이 불편하지만, 인적이 드문곳으로 나가서 바람도 쐬고 기..

[오산 세교] 수신 닭발 후기 [내부링크]

집근처에 닭발집이 생겼다. 생긴지는 좀 된것 같은데 여친님이 매운걸 좋아하신다. 난 매운걸 즐겨 먹지는 않지만 그래도 호기심이 생겨 같이 가보기로 했다. 목요일이라 소주도 살짝 땡겼다. 주 메뉴는 닭발과 닭..

[오산 세교] 세교 닭갈비 냠냠 [내부링크]

날씨가 아주 화창한 일요일 저녁 아점을 먹고 점심을 걸렀더니 배가 매우 고팠다 여친님이 닭갈비를 무척 먹고싶어 했고 나 또한 닭갈비를 무척 좋아하여 가게 되었다. 집근처에 닭갈비집은 안보여서 마침 지난 토..

[성남 위례] 아임홈 I'm Home 빙수 맛보기 [내부링크]

4월 5일 식목일은 날씨가 정말 좋았다. 위례 창곡천을 걷다가 여친님의 기억속에 빙수 맛집이 있다고 하여 가보았다. 창곡천을 따라 걷다보면 주택가 사이에 신기한 간판모양에 분위기 있는 브런치 집이 보인다...

[성남 위례] 베트남 쌀국수 포맨 PhoMan [내부링크]

오늘은 식목일이다 그래서 나무심기 아주 화창하고 바람도 시원했다. 여친님이 어제 과음을 하여 시원하고 깔끔한 쌀국수를 먹기로 했다. 가격은 회사 식비로 충당가능한 합리적인 가격이었다. 쌀국수와 나시고랭..

디플러프 쉐이빙폼 사용기 [내부링크]

여친님의 선물로 러시 디플러프를 사용하게 되었다 그동안 비누로 또는 그냥 뜨거운 물로.. 면도를 대충 했었다.. 많이 예민하진 않지만, 면도날 상태가 안좋거나 거품이 충분하지 않으면 베이거나 붉게 뾰르지가..

골드아이 USB 온열 안대 보라색 구매 후기 [내부링크]

부직포로 된 온열안대를 노브랜드에서 5천원(5개입)을 사서 써봤더니 꽤 괜찮은것 같았다. 모니터를 오래보다보니 눈이 침침해진다. 그래서 어제밤 11시 다나와에서 온열 안대를 검색하고 상품평이 가장 많은 이..

스텔라노바(STELLANOVA) 지구본 취침등 전구 교환하기 [내부링크]

스텔라노바(STELLANOVA) 지구본의 전구가 나갔다. 갑자기 소리가 나면서 퍽하고 꺼졌다. 필라멘트가 끊어졌나보다. 처음엔 어떻게 분해해야할지 막막했다. 모를땐 구글링이다. 스텔라노바코리아 사이트에 아주 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