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ffk의 등록된 링크

 dhff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아이폰 12 스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애플에서 오는 13일에 아이폰 12를 공개한다 합니다. 보통 9월 중순 이전에 새 아이폰 모델을 공개하던 애플이였는데 코로나 때문에 한달 가량 늦쳐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코로나 조심하..

갤럭시 Z 플립 [내부링크]

갤럭시 Z 플립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올라입니다. 오늘은 출시한 지 꽤 된 갤럭시 Z 플립, 하지만 여전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갤럭시 Z 플립 가격, 스펙, 장단점들을 알..

옷걸이 행거 추천 TOP5 [내부링크]

옷걸이 행거 추천 TOP5 많은 분들이 냄새나지 않고 깔끔하게 옷들을 보관하기 위해 행거를 사용합니다. 확실히 행거를 쓰게 되면 집안 공간을 덜 쓰게 되며 옷들을 효율적으로 보관이 가능하죠. 그래서 많은 학생..

마스크팩 추천 [내부링크]

마스크팩 추천 TOP5 마스크팩을 하게 되면 화장품 혹은 수분이 피부에 스며들게 됩니다. 덕분에 피부가 촉촉해지고 부드러워지는 효과를 받을 수 있죠. 또한 충분한 수분을 가진 피부는 더욱 더 깨끗해지며 화..

갤럭시 Z 폴드 2 스펙 가격 장단점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갤럭시 Z 폴드 2의 등장 지난 18일에 삼성전자에서 폴드블 스마트폰인 갤럭시 Z 폴드 2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폴드폰은 출시 1주일만에 사전예약 대수가 10만을 넘어설 만큼 사람들의 기대가 많았습니다. 전작인..

아이폰 12 출시일 가격 스펙 카메라 배터리 [내부링크]

곧 나올 아이폰 12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올라입니다. 애플에서 다음달 13월에 아이폰 12를 공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전에 무슨 스펙을 지녔는지, 가격은 어떤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아이폰..

꿀잠을 위한 베개 추천 가성비 기능 효과 [내부링크]

꿀잠을 자기 위해선 무엇이 필요할까? 안녕하세요~ 올라입니다. 평소 잠을 잘 못드시는 분들이나 아침에 일어나서 몸이 뻐근하신분들이 많을텐데요. 여러가지 원인이 있겠지만 그중 가장 큰 원인은 베개라고 생각..

갤럭시 S20 FE 스펙 카메라 배터리 디스플레이 / 장단점 [내부링크]

작고 빠른 갤럭시 S20 팬 에디션(FE) 삼성전자에서 23일 온라인을 통해 갤럭시 S20 FE를 공개했습니다. 갤럭시 S20 FE는 소비자들의 피드백에 기반해, 혁신적인 사용 경험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LG 윙(LG Wing) 기능 및 사양 카메라 배터리 무게 / 장단점 [내부링크]

LG전자에 올해 후반기에 공개한 LG 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9월 14일 오후 11시에 'LG WING'을 공개했습니다. LG전자는 메인 화면과 보조 화면이 교차된 모양을 날개를 연상시킨다 하여 이름을 LG 윙으로 확..

아이패드 8세대 / 아이패드 에어 4세대 가격 스펙 출시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올라입니다. 애플에서 지난 15일에 신제품 공개 행사를 열어 아이패드 에어 4세대, 아이패드 8세대, 애플 워치 시리즈와 애플원 서비스를 공개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4세대는 다음 달에 출..

부모님을 위한 보청기 리비어AI 추천 가성비 장점 성능 [내부링크]

보청기가 필요할까? 통화나 대화를 할 때마다 같은 말을 두세번 해야 비로소 듣고 이해하시는 부모님의 모습을 보며, 생신 선물로 보청기를 준비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게 과연 부모님께서 좋아 하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