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istory7755의 등록된 링크

 dhistory77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8건입니다.

KBS Joy 번호 몇번?? 전국 지역별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TV에 다시 빠지게 된 이후로 보게 되는 또 다른 하나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KBS N 에서 하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차트를 달리는 남자인데 처음 접한 것이 146회 '슈퍼리치 키즈! 돈방석에 오른 10대들' 으로..

OCN편성표 주말 영화 3월 첫째주 [내부링크]

OCN 편성표 3월 첫째주 주말 영화 뭐하나? 늦은 밤 채널을 여기저기 돌리다 보면 보고 싶은 영화를 하는 채널을 발견하게 됩니다. 물론, 흥미를 끌 정도로 재미있는 영화가 아닐 수도 있지만 저는 어제 또 봐도..

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특금법 암호화폐 가상자산 거래소 앞으로 궁금 [내부링크]

특금법 암호화폐 가상자산 거래소 앞으로 궁금 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이하 특금법)이 지난 4일에 법제사법위원회(이하 법사위) 의결을 통과했다는 소식을 접하였습니다. 전체 회의를..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이트등록 사이트맵, RSS 모두 해결 [내부링크]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이트등록, 내 콘텐츠 수집잘되게 하기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알아야 할 것이 몇가지 있습니다. 물론, 수익화를 진행하는 블로그라면 더욱더 연구하고 탐구해야할 것들은 지..

자동차 USB 노래 깔끔하게 인식 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에서 최신 노래 듣고 싶어 USB에 담았는데 인식이 안돼 자동차에서 노래를 들으려고 USB 하나 마련해서 노래를 넣었는데 분명 PC에서는 인식이 되었는데, 자동차 USB 포트에 꽂으면 인식이 안되는 경험을..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2가지 & 차단, 버전 업데이트 센터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2가지 방법 및 AtoZ 정보제공 어도비 사에서 제공하는 디자인 툴은 상당히 많습니다만, 그중 GIF 애니메이션을 대체할 정도로 웹용 애니메이션 제작 동구로 혹은 웹용 비디오 플..

빵집 다운로드 가볍고 정겨운 무료 압축프로그램 [내부링크]

빵집 다운로드 가볍고 정겨운 무료 압축 프로그램 참 오래전부터 사용해오던 무료 압축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한 번은 써보셨을 수도 있고 혹은 들어 보셨을 수도 있었을 거 같습니다. 무료 공개 프로그램이면서..

KT 선불 인터넷 필요한 만큼만 좋은 혜택까지 후기 작성해요~ [내부링크]

KT 선불 인터넷 아시는지요? 꼭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고 위약금 없이 약정까지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인터넷이 있다는 것을 말입니다. 이사철도 다가오고 봄도 되어가니 봄비도 부슬부슬 내리는 요즘입니다. 그래..

윈도우10 버전확인 초간단 2가지 방법 - 단축키로 샤샥 [내부링크]

윈도우10 버전확인 초간단 2가지 방법 - 단축키 있어 보이게 확인하기 윈도우10 이제는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고 계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왜냐하면 지난 1월 중순경에 윈도우7 지원 중단 소식과 함께 쿠팡이나 이..

금시세 한돈 오늘금값 급상승, 안전자산 선호 비트코인은 흠냥 [내부링크]

금시세 한돈 오늘금값 급상승, 저축 하듯 사야 하나? 얼마 전 자영업을 하시는 지인을 만났는데, 요즘 자영업 힘들다 힘들다 하는데 그 분은 그렇게 힘들어 하는 내색을 하지 않아서 담배 한 대 태우며 물어봤습니..

갤럭시 S20 자급제 사전예약 그리고 사은품 및 혜택 챙기기 [내부링크]

갤럭시 S20 완전 내 것으로 사면서 가장 많은 사은품 혜택 챙긴다. 삼성전자 갤럭시 S20 시리즈에 대해 수군수군 거리는 소리로 귀를 잠시도 쉴 수 없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애플 제품만을 선호하던 이들도 가던..

갤럭시 S20 스펙만 전체스펙 온전히 눈길 [내부링크]

갤럭시 S20 스펙만 전체스펙 온전히 눈길 갤럭시 S20 이통사에서도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으며 그 열기는 매우 후끈해보입니다. 오랜만에 이런 마음이 듭니다. 아이폰을 첫 스마트폰으로 사용해왔고 개발자로 일할..

갤럭시 S20 땡겨라 가격, 디자인, 카메라, 스펙 우선 확인요 [내부링크]

갤럭시 S20 땡겨라 가격, 디자인, 카메라, 스펙 우선 확인요 얼마전 삼성 갤럭시가 새로운 플래그십 캘럭시 S20을 출시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상대적으로 조금은 저조함했던 S10 시리즈를 탈피하기 위한 더욱 강력..

핀터레스트 (Pinterest) 가입, 용어, 저작권 그리고 하나 더 [내부링크]

핀터레스트 (Pinterest) 가입, 용어, 저작권 그리고 하나 더 SNS를 자주 할때는 정말 시도때도 없이 한 것 같습니다. 페북에 미쳐서 꽤 오랜 시간을 소비했었는데 요즘은 시들해졌습니다. 그래서 인지 다른 앱 핀..

적금이자계산기 하다보니 막 욕심이~ [내부링크]

적금이자계산기 하다보니 막 욕심이~ 오늘은 적금이자계산기 3군데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자계산기의 마력이 있지요. 항상 그런거 같습니다. 돈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가 보면 많이 많이 가지고 싶고, 숫자를..

이어폰 연장선 긴 줄 연결선으로 활동까지 가능 [내부링크]

이어폰 연장선 긴 줄 연결선으로 활동까지 가능 얼마전 부터 사야지 사야지 했던 것을 드뎌 왔습니다. 바로 이어폰 연장선 1.5m 짜리 긴 줄로 샀습니다.~ CE-LINK 라는 브랜드를 골랐습니다. 처음 보는 브랜드여..

CMA 금리비교 하다보니, 차라리 다른걸... [내부링크]

CMA 금리비교 하다보니, 차라리 다른걸... 정말 초등학교 시절이 그리울 때가 있습니다. 그때는 학교에서 하는 적금 금리가 엄청 났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솔직히 그 때는 그게 뭔지도 모르고 엄마가 적금 통장과..

클래스 101 신사임당, 리남 강의 직접 보고듣고 후기 [내부링크]

클래스 101 신사임당, 리남 강의 직접 보고듣고 후기 넘쳐나는 정보 속에서 정말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말 돈이 되는 정보는 어디에 있는지 매우 궁금해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유투브에서 신사임당, 리뷰요점 리..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2020년 무료 검진항목 및 비용이 드는것은? [내부링크]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2020년 무료 검진항목 및 비용이 드는것은? 안녕하세요. 2020년 새해 계획중 건강관리에 대한 계획도 있으셨는지요? 저는 여전히 있었습니다. 물론, 운동 열심히 하는 것도 있었고 그 중에서..

기생충 짜파구리 & 비오는날 먹고싶은 음식 침꿀꺽 3 [내부링크]

기생충 짜파구리 & 비오는날 먹고싶은 음식 침꿀꺽 3 기생충 정말 대단했습니다. 순대국을 먹으면서 봤는데 그 순대국집에 모든 분들이 '우아~~~' 하는 소리와 함께 등꼴이 이상하리 만큼 오싹함을 느꼈습니다. !!..

폐가전제품 무상수거 알고계신가요? 대형폐기물 스티커 놉 방문까지 [내부링크]

폐가전제품 무상수거 알고계신가요? 대형폐기물 스티커 놉 방문까지 폐가전제품 무상수거 되는거 아시는지요? 가전제품이 많고 게다가 대형폐기물일 경우라면 스티커까지 붙여야 한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장하드 인식불가 포맷 메시지, WD 데이터복구비용 나쁘진않네 [내부링크]

외장하드 인식불가 포맷 메시지, WD 데이터복구비용 나쁘진않네 외장하드 인식불가가 이렇게 많은 줄은 몰랐었습니다. 그런데, 저도 그 경험을 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앞으로는 외장하드 컴퓨터에서 분리할 때..

다나와 가격비교사이트 더 빠르게 바로가기 [내부링크]

다나와 가격비교사이트 더 빠르게 바로가기 정말 오랜 역사를 가진 웹사이트입니다. 인터넷을 처음 사용할 때부터 많이 사용했던 곳 바로 '다나와' 입니다. 이 웹사이트는 정말 많은 정보를 담은 곳입니다. 없는..

다큐인사이트 보일링포인트 가상화폐의 도전 새로운10년 보고 [내부링크]

다큐인사이트 보일링포인트 가상화폐의 도전 새로운10년 보고 2017년, 2018년 가상화폐라는 것을 처음 들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왜냐하면 그 때 뭣도 모르고 투자를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도 공부한다고 책도..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금고 이자 CMA보다 나은건가?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금고 이자 CMA보다 나은건가? 보통 돈이 생기면 어디에 보관을 해두시는 편이신가요? CMA? MMF? 적급, 예금 등을 하시는지요? 저는 요즘은 그냥 카카오뱅크 계좌개설해서 용돈은 체크카드..

빕스 딸기홀릭 T멤버쉽 2월 할인 40% 기간 가격 확실히! [내부링크]

빕스 딸기홀릭 T멤버쉽 2월 할인 40% 기간 가격 확실히! 출근길 라디오에서 '봄' 이란 단어를 끄집어냈습니다. 벌써 봄이라니요. 사실 올 겨울이 시작할 무렵에는 그렇게 추울것이라는 예상과는 달리 정말 따뜻한..

임팩타민 고민하다 구매한 벤포벨b 40대 1개월 활성비타민 복용 [내부링크]

임팩타민 고민하다 구매한 벤포벨b 40대 1개월 활성비타민 복용 작년 연말에 선물받은 벤포벨b 한박스. 이젠 저도 이제는 생일선물로 건강을 위한 것을 선물로 받게 되네요. 항상 그 나이로 살 줄 알았는데 역시..

보드게임 추천 인생역전 가족 주말 게임으로 딱~!! [내부링크]

보드게임 추천 인생역전 가족 주말 게임으로 딱~!! 2020년 새해에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많이 갖기 위한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 일환으로 주말에 출근을 하지 않는다면 함께 둘러 앉아 이야기를 하던 무언가 재..

고속충전기 C타입 USB PD 알아보기 [내부링크]

고속충전기 C타입 USB PD 알아보기 Fast Charge. 빠른 충전을 넘어선 고속충전 기술은 현 시대에서는 없어선 안 될 또하나의 기술이자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더욱 빠라지고 있는 스마트폰과 태블..

ios13.3.1 업데이트 정식버전 OTA 업그레이드 [내부링크]

ios13.3.1 업데이트 정식버전 OTA 업그레이드 2020년 첫 애플 아이폰 업데이트가 얼마전 있었습니다. 이번 iOS버전은 ios13.3.1 입니다. 기존 13.3 (빌드번호 17C54)에서 13.3.1(빌드번호 17D50)으로 마이너한 업..

스토브리그 박은빈 패션 마약처럼 관심감, 키, 나이 궁금궁금~ [내부링크]

스토브리그 박은빈 패션 마약처럼 관심감, 키, 나이 궁금궁금~ 물론 어릴 땐 드라마를 참 많이 봤지만 지금은 드라마를 즐겨보는 타입은 아닙니다. 최근 본 드라마는 다섯 손가락에 꼽힙니다. 아직도 기억에 남는..

코로나바이러스 신종 백신없어. 우한시폐렴. 증상과 감염예방 필수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 신종 백신없어. 우한시폐렴 증상과 감염예방 필수 우연히 기사를 보다가 제2의 사스 발생이라 하는 내용에 옛날 생각이 나서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아니 또 중국 발발인가요? 내용 확인 후 질병..

서울역 주차장 찾기 꿀같은 앱 아이파킹 어디든 [내부링크]

서울역 주차장 찾기 꿀같은 앱 아이파킹 어디든 언제였던가? 자동차를 구입하고 가장 두려웠던 것은 내 차를 설마 흠집 생기게 운전하면 어쩌지? 차를 가지고 간 곳이 협소한 곳이 많으면 어쩌지? 주차공간은 넓은..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아직도 됩니다.(1.20, 소요시간) [내부링크]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아직도 됩니다.(1.20) 지난번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센터에서 윈도우10을 다운로드 하여 USB에 저장을 시켜놓은 후 오늘에서야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였습니다. 본가 PC..

사이트맵 만들기 그리고 구글 제출 한방에 [내부링크]

사이트맵 만들기 그리고 구글 제출 한방에 우리가 작성한 글이 더 많은 분들에게 보이게 하기 위한 그 첫번째 방법은 바로 네이버, 구글등과 같은 은 검색사이트에 티스토리 블로그의 글이 노출이 되는 것입니다...

윈도우7 지원 서비스종료 및 대책 방안 [내부링크]

윈도우7 지원 서비스종료 및 대책 방안 그동안 잘 사용하던 윈도우7에 불현듯 나타난 화면입니다. 이 화면을 보시고 윈도우7 서비스종료를 모르셨던 분이시라면 블루스크린처럼 보여서 더욱 많이 놀라셨을 수도 있..

키보드 케이스 어떤게 좋은걸까... 살펴보기 [내부링크]

키보드 케이스 어떤게 좋은걸까... 살펴보기 아이패드를 사용하다가 보면 항상 불편함을 느끼는 것이 있다면 아무래도 자판을 두들기는 것일 수 있습니다. 두 손으로 누르기에는 자판이 솔직히 용이하지 않습니다...

참치회 정말 맛좋다 포장 배달 전 칼로리, 가격은? [내부링크]

참치회 정말 맛좋다 포장 배달 전 칼로리, 가격은? 겨울이 되어도 땡기는 건 어쩔 수 없는가 봅니다. 저는 생선회를 매우 좋아하는 편에 속합니다. 특히 참치회를 좋아합니다. 지인분이 직접 운영하는 곳을 방문하..

윈도우10 작업표시줄 내 맘대로 설정하기 (색상, 검색, 아이콘추가, 이동) [내부링크]

책상 정리를 잘 하시는 편이신가요? 아님 자신의 물건을 잘 정리하시는 편이신가요? 저는 스스로 생각하기에 썩 그렇지 못한 편에 속한다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한번 정리하기 시작하면 정리만 하는 그런 타입입니..

기대감 듬뿍 2020년 무료운세 신년 소름돋길!! 비교비교 [내부링크]

기대감 듬뿍 2020년 무료운세 신년 소름돋길!! 원더키디 였던가? 2020년 배경이였던 우리나라 애니메이션으로 기억하는데 정말 2020년이 되었는데 그렇게 변화한 것이 많지 않아 보이지만 세상은 급변하고 있지요...

티빙(TVING) 실시간 무료! TV잘안보던 나도 이용권 가격까지 훑어 [내부링크]

티빙(TVING) 실시간 무료! TV잘안보던 나도 이용권 가격까지 훑어 언제부터인가 TV 앞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매우 줄었습니다. 예전에는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특히 가요 프로그램은 절대 놓치지 않고 봐 왔던 저인..

마이크로소프트다운로드센터 windows10 다운로드 업그레이드 손쉽게 총정리 추가팁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다운로드센터 windows10 다운로드 업그레이드 손쉽게 총정리 추가팁 예전에 노트북 그램을 구매 시 처음 알게된 프리도스 라는 용어가 생각이 납니다. lg 그램 프리도스 ?? 라는 무슨 말인지 몰랐었..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고객지원 직접묻고 신분증 스캔하는법 배움. Docuprint CM255 fw [내부링크]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고객지원 직접묻고 신분증 스캔하는법 배움. Docuprint CM255 fw 언제부터인가 사용하고 있는 후지제록스 DocuPrint CM225 fw 모델. 복합기여서 많은 기능이 되지만 별로 만질 일이 없어서 조..

윈도우10 정품인증 크렉 KMS로 없애기 [내부링크]

윈도우10 정품인증 크렉 KMS로 없애기 윈도우10을 사용하게 되면 편리한 점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솔직히 중대한 버그도 많이 있다고는 하지만, 지금까지 나온 윈도우 중에서는 저는 상당히 만족해하며 사용중..

아이폰 전화거절 기본메시지 수정, 통화연결 나중에 하기 [내부링크]

아이폰 전화거절 기본메시지 수정, 통화연결 나중에 하기 바쁜 일상을 살다 보면 어쩔 수 없이 아이폰으로 걸려온 전화연결을 거절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연출됩니다. 회의 중이거나, 개인적인 사정으로 받을 수..

엄선 식품성분 엄청 고민 NOPE 검색 앱 - 아이폰 [내부링크]

엄선 식품성분 엄청 고민 NOPE 검색 앱 - 아이폰 요즘 잠을 설치는 경우가 많아지는 듯 합니다. 물론, 더운걸 잘 못 참기도 해서 이불을 걷어차고 자는 경우가 많은데다 배를 내놓고 자는 경우가 많아 배가 차가워..

윈도우10 예약 종료 방법 더블클릭으로 보다 손쉽게 설정 끝내기 [내부링크]

윈도우10 예약 종료 방법 및 더블클릭으로 보다 손쉽게 설정 끝내기 윈도우10 예약 종료를 알면 좋은 점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내가 직접 컴퓨터 앞에 앉아 있다가 굳이 지켜보지 않아도 특정시간이..

코스피2200선 회복 쌍끌이 매수 얼마전에 1900 정도 본 듯 한데... 애플 오오!! [내부링크]

코스피2200선 회복 쌍끌이? 매수 얼마전에 1900 정도 본 듯 한데.. 애플 오오!! 참 돈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예전에는 주식 공부를 많이 해본 듯 합니다. 책도 많이 사보고 방송도 많이 보고 주식 멘토분께 많이..

flaticon 무료 아이콘 사이트 돈벌이도 할 수 있나보네요 [내부링크]

flaticon 무료 아이콘 사이트 돈벌이도 할 수 있나보네요 파워포인트 제작, 이미지 작업 시 필요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디자인감각도 중요하겠지만 적절한 곳에 배치되는 아이콘만으로도 훌륭한 결과물을..

에어팟 리셋 방법, 한쪽만 소리 에어팟 먹통 페어링이 잘 안될 때 [내부링크]

에어팟 리셋 방법, 한쪽만 소리 에어팟 먹통 페어링이 잘 안될 때 연말에 혹은 크리스마스에 에어팟을 선물로 받고 싶은 사람들 혹은 주는 분들이 한 두분씩 늘어나는듯 합니다. 특히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이제는..

윈도우10 자동종료 단축키 바로가기 만들기, 아이콘변경 옵션도 간단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윈도우10 자동종료 단축키 바로가기 만들기, 아이콘변경 옵션도 간단히 알아보자. 일하다가 보면 빠르게 집에 가고 싶을 때가 있는데, 윈도우10에서 제공하는 종료버튼은 바로 끄지 않고 여러가지를 할 때가 있습..

블랙아이스대처법 오늘같은 날에는 미리 읽어보시고 외출하세요. [내부링크]

블랙아이스대처법 오늘같은 날에는 미리 읽어보시고 외출하세요. 토요일에도 출근을 해서인지 발가락이 더 시려운듯 합니다. 아무리 히터를 틀고해도 춥네요. 점심시간에 잠깐 밖을 다녔는데 눈이 살짝 오는듯 합..

오픈뱅킹 전면시행 진즉에 ... 일단 써보자. [내부링크]

오픈뱅킹 전면시행 진즉에 ... 일단 써보자. 꽤나 오래전부터 앱에서 이 내용을 보여준거 같습니다. 오픈뱅킹. 저의 주거래 은행은 우리은행입니다. 정말 오랫동안 써왔던거 같고 회사에서 급여계좌가 국한되어 계..

아이폰 iOS13.3 업데이트 시리 남성 추가, 에어드랍 추가보완 [내부링크]

아이폰 iOS13.3 업데이트 시리 남성 추가, 에어드랍 추가보완 안녕하세요. 지난 12월 11일 경에 아이폰 iOS13.3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좀 늦은 감이 있지만 그 동안의 업데이트를 하면서 조금은 불편한 부분이..

아이폰 진동설정 나만의 패턴 진동강도 조절해보기 [내부링크]

아이폰 진동설정 나만의 패턴 진동강도 조절해보기 간단한 내용인듯 하지만, 의외로 모르는 부들도 계셔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내용은 아이폰 진동설정을 나만의 스타일로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진..

icloud 저장공간 가격 및 아이폰 아이클라우드 사진 삭제하여 용량 늘리기 [내부링크]

icloud 저장공간 가격 및 아이폰 아이클라우드 사진 삭제하여 용량 늘리기 icloud 저장공간은 무료로 5GB(기가)가 주어집니다. 적지 않은 공간일 수 있지만, 사진을 많이 찍는 분들에게는 터무니 없이 적은 공간일..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방법 및 윈도우7 업데이트 만료 메시지, usb 만들기 [내부링크]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방법 및 윈도우7 업데이트 만료 메시지, usb 만들기 얼마전 아버지로부터 카톡 메시지가 띡 하고 왔습니다. 내용은 없었고 아래 사진을 한장 던저주시고는 말씀을 하시지 않았지만 무슨..

알리페이 한국카드 가입방법 및 등록하여 충전 결제까지 바로 [내부링크]

알리페이 한국카드 가입방법 및 등록하여 충전 결제까지 끝내기 안녕하세요. 제가 알리페이를 사용하리라고는 생각을 못해봤지만, 역시 모르면 헤매고 알고나면 이렇게 쉬운걸 못했구나 싶은 그런 생각이 또 들었..

신장 건강의 척도라죠. 소변색으로 건강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장 건강의 척도라죠. 소변색으로 건강 알아보기 이제 연말이면서 연초로 접어들면서 한해를 마무리 하는 시점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올 초에 계획을 세우고 하나 하나 뜻한대로 이뤄나가고 계신지요? 이제..

아이폰 백업을 했으나, 아이튠즈 비밀번호 까묵음. 스스로 해결하기 [내부링크]

아이폰 백업을 했으나, 아이튠즈 비밀번호 까묵음. 스스로 해결하기 아이폰을 사용하다가 보면 항상 덜미를 잡는 것이 있습니다. 아이폰 파손 시 혹은 켜지지 않는 아이폰을 바라볼 때면 이걸 어째?? 하는 그 순간..

단말기자급제 아세요? 자급제 단말 이것 꼭 조회해야죠. [내부링크]

단말기자급제 아세요? 자급제 단말 이것 꼭 조회해야죠. 꽤 오래전에 나온 이야기입니다. 다시금 이렇게 거론하고자 하는 것은 단말기자급제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 보다는 이동전화 단말기자급제 사이트를 활용하..

아이폰8공기계 구매시 잘 살펴보시고 하나더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아이폰8공기계 구매시 잘 살펴보시고 하나더 확인하세요. 아이폰 11이 출시가 된지 이제는 2개월이 살짝 넘어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후면카메라 쪽에 초광각카메라가 추가가 되면서 모양이 마치 인덕션과 같다는..

아이폰 IMEI 조회 방법 2가지 뿅! [내부링크]

아이폰 IMEI 조회 방법 2가지 뿅! 아이폰을 비롯한 안드로이드폰도 가지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IMEI라는 숫자로된 넘버링입니다. 이 번호는 국제 이동 단말기 식별번호라 하며, International Mobile Equi..

아이폰 배터리 성능상태 간단하고 충분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이폰 배터리 성능상태 간단하고 충분히 알아보기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겨울이 되면 이상하게도 그 동안 멀쩡하게 잘 사용하던 아이폰이 이상한 증상을 보이는 경우를 많이 보게 됩니다. 이유를 알고 있다면 혹은..

와콤 뱀부 아이폰 갤럭시 다 사용가능 터치펜, iOS & Android 호환 [내부링크]

와콤 뱀부 아이폰 갤럭시 다 사용가능 터치펜, iOS & Android 호환 얼마전 아이패드를 잘 사용하시는 분께서 물어보셨습니다. 패드를 사용중인데, 터치펜으로 사용할 만한 것이 있느냐며. 말입니다. 아이패드를 사..

1500번 버스 노선도 알아보고 주변 지하철도 알아놓기 [내부링크]

1500번 버스 노선도 알아보고 주변 지하철도 알아놓기 일산으로 출퇴근을 하는 1인으로서 1500번을 자주 애용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파업으로 인해서 약간 출퇴근이 힘들었지만, 다행스럽게 200번을 알게..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 비용 들이지 않는 방법. 백업필수 [내부링크]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 비용 들이지 않는 방법. 백업필수 9월부터 11월 경에는 그 동안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새로운 폰으로 변경하는 경우가 가장 많은 시기로 보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이 시기에는 새로운 기종..

아이폰 iOS13.2.3 업데이트 내용 간략 보기 - 2주만 업데이트 [내부링크]

아이폰 iOS13.2.3 업데이트 내용 간략 보기 - 2주만 업데이트 지난 7일에 아이폰iOS13.2.2가 발표한지 2주정도만에 iOS13.2.3을 발표 배포하였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능의 추가라기보다는 마이너한 버그를 위..

날이 참 춥네요. [내부링크]

오늘 따라 날이 더 춥네요. 기다릴 것이 있어서 기다리고 있으나, 나의 것이 아니기에 마음대로 할 수 없음에 다시 한번 더 무너지게 만들어준... 예전에도 다음에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하리라는 생각에 좀..

pdf변환프로그램 jpg 그림파일로 만들기 [내부링크]

아이폰에서 전체 화면을 캡쳐를 했는데 저장하는 형식이 PDF 파일로 저장이 됩니다. 그런데, 그림파일 형식으로 변환이 되어야 제가 사용하고 싶은 곳에서 사용할 수 있을텐데요. 그 변환하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연차수당 계산방법 이해하고 계산기로 연차수당계산 바로하기 [내부링크]

이제는 수당을 챙겨봐야 할 시기가 성큼성큼 다가오는 계절로 진입했습니다. 하나 하나 챙겨야 할 것들이 정말 많습니다. 연봉협상도 해야하니 나의 커리어도 정리를 해야 하고 1년간 해온 업무성과며 주변의 이야..

스테로이드 부작용 지금 겪는중, 약 효과 경험 [내부링크]

스테로이드 부작용 지금 겪는중, 약 효과 경험 몇 주전 이비인후과를 다녀온 적이 있습니다. 아침에 출근을 하려고 머리를 감고 샤워를 하던 중 귀에 물이 들어가 방에서 콩콩 뛰기도 하고 화장지도 사용해보고 면..

OTPDNLD13 우리은행 갑자기 왜 ? OTP 고장인가? 휴~ 다행 [내부링크]

OTPDNLD13 우리은행 갑자기 왜 ? 고장인가? 휴~ 다행 요즘은 모바일 뱅킹이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편리해졌다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생체인식 기능을 사용하면서 부터 OTP를 들고다니지 않아도 됩니다. 물론, 한..

머리빗청소 하는 방법 알아보기, 세척을 이렇게 하는군요. [내부링크]

집에서 빗을 보통 혼자 사용하지는 않잖아요? 나만의 전용머리빗이 있지 않은 한은 말이지요. 몇 달전에 머리빗을 새로 구매를 했습니다. 왜냐하면 빗에 있는 이(?)가 나가서 머리를 빗을 때마다 괜히 꺼림칙하더..

아이폰 앱 삭제 홈화면 아이콘 삭제해서 깔끔 정리하기, iOS13.2 더 좋네 [내부링크]

아이폰 앱 삭제 홈화면 아이콘 삭제해서 깔끔 정리하기, iOS13.2 더 좋네 아이폰을 사용하다가 보면 의도했던 하지 않았던 간에 앱을 설치하게 됩니다. 그것도 무지막지하게 설치를 하게 될 때도 있습니다. 왜냐하..

신라면 소비자가격 오랜만에 보니 격세지감. [내부링크]

요즘은 라면이 참 다양합니다. 먹어보지도 못한 라면이 수두룩 빽빽합니다. 그렇지만 제가 선호하는 것은 신라면입니다. 그냥 어릴 적 신라면을 먹으면 어찌나 땀이 나고 입안이 뜨겁고 하던지요.. 헤~~~ 하며 시..

아이폰 볼륨조절 시리 요청하여 미세조절하기, 타이핑으로 시리 사용 [내부링크]

이 내용은 아이폰을 오래 오래 사용하셨어도 모르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습니다. ! 아이폰을 사용하다 보면 Siri (이하 시리)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언제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지요? 저 같은 경우는 '오늘의..

로마자 변환기 그리고 영문이름변환, 주소영문변환 이해까지 한번에 [내부링크]

가을 가족 여행을 가던 길에 표지판을 보고 당연스럽게 그 쪽으로 향하던 중 옛날 생각에 불현듯 영문과 한글로 표기된 문자 사이에 관계를 생각해봤습니다. 저는 처음 알파벳을 배운게 초등학교(국민학교) 때 였..

4대보험계산기 2019년 2020년 급여 상승분, 사대보험 차 계산하기 [내부링크]

이제는 익숙해질만해지다가도 으슬으슬함은 정말 익숙해지기 쉽지 않은 요즘 같은 일교차가 큰 날에는 이내 몸을 움츠러들게 만드는듯 합니다. 요 맘때쯤이면 우리는 내년에 대한 희망과 함께 올 한 해 계획을 마..

윈도우10 바탕화면에 내 컴퓨터 (내 PC) 아이콘 바로가기 만들기, 팁! 아이폰 변경. [내부링크]

윈도우10 바탕화면에 내 컴퓨터 (내 PC) 아이콘 바로가기 만들기 팁! 아이폰 변경. 언제부터인가 윈도우 바탕화면에서 내 컴퓨터 아이콘을 꼭꼭 숨겨 놓았는지 가끔은 찾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윈도우10..

예산가볼만한곳 축제도 있고 꽃도 있는 그곳에 [내부링크]

지인분 중에 예산을 정말 사랑하시는 분이 계십니다. 저희 아버지께서도 충남이시지만 예산에 대해서는 저도 잘 모르는 부분이 많은데요. 왜 그렇게 예산을 사랑하시는지 궁금하여 예산가볼만한곳을 알아보고자..

일산아이폰수리 아이폰8 뒷면 앞면 모조리 깨져도 보험청구 도움 받았다. [내부링크]

일산아이폰수리 아이폰8 뒷면 앞면 모조리 깨져도 보험청구 도움 받았다. 얼마전 꽈당 사고를 당했습니다. 큰 사고는 아니였지만 그래도 골절상까지 입는 바람에... 게다가 잘 사용하던 아이폰도 완전 아작이 났습..

아이폰 iOS 13.1.3 버그수정, 2019.10.16 정식배포 [한국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OS 13.1.3 정식버전이 금일 새벽 2시경 애플에서 공개를 했습니다. 아이폰 iOS13 버전을 꾸준히 업데이트를 하며 즐기셨던 분들이시라면 13.1 버전까지는 그럴수도 있지 하셨을 수 있었을텐데요. 13..

귀에 물 들어갔을 때 귀가먹먹한증상로 급 기분이 나빠진다면 이렇게. [내부링크]

아침에 샤워를 유난을 떨며 하는 편은 아닙니다. 밤에도 마찬가지이고요. 그런데, 한가지 샤워를 할 때 귀를 매우 자주 씻어내는 편인데, 비누로 거품을 하고 거품을 씻겨낼 때 항상 하는 버릇이 있습니다. 그것..

아이폰케이스 아이폰8플러스케이스 아이페이스로 다시 선택 [내부링크]

아이폰케이스 아이폰8플러스케이스 아이페이스로 다시 선택 오랜만에 아이폰케이스를 다시 바꿨습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폰은 아이폰6 플러스였는데 지난번에 중고폰으로 아이폰8플러스를 구매하면서 투명젤리케..

윈도우10 단축키 이것만 알면 되겠는뎁!! 작업 있어보임. [내부링크]

윈도우10을 사용하면서 타이핑 할 때 빼고는 거의 키보드를 사용하는 경우가 드물었습니다. 그런데, 그거 아시나요? 단축키 !! 윈도우10 단축키를 몇가지만 아셔도 도사가 된 듯 한(?) 나도 이젠 전문가라는 생각..

인크루트글자수세기 오타는 용납하지 않는데요. 맞춤법까지!! [내부링크]

인크루트글자수세기 !! 맞춤법검시기도 사용해보세요. 이제는 취업 전선에서 한발 물러난 상태이긴 하지만, 수많은 취업 정보 사이트 중에서도 다양한 취업정보를 공유하던 인크루트를 기억합니다. 오프라인 정보..

일요일 저녁 메뉴 파스타!! 알고 먹자 파스타와 스파게티의 차이점 ~ [내부링크]

일요일 저녁 메뉴 파스타!! 아세요? 파스타와 스파게티의 차이점~ 일요일에도 일을 할 때가 있습니다. 월화수목금금금 이 아니라 월화수목금토일이여도 우리는 공휴일에 대한 개념보다는 그냥 계속 주구장창 일을..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및 어도비리더 무료 설치 방법 그리고 연결프로그램 설정까지 [내부링크]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및 어도비리더 무료 설치 방법 그리고 연결프로그램 설정까지 PDF 파일 형식을 모르시는 분들은 많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매우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되고 있지요. 개인이 작성한 파..

아이폰X 디스플레이 모듈 무상 교체 프로그램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아이폰X 디스플레이 모듈이 이상하면 우선 이에 해당하는지 알아보세요. 아이폰X가 출시된지 어느덧 2년여가 되어갑니다. 지난 2017년에 출시된 아이폰X는 노치스크린(노치디자인)으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사용자..

아이폰 iOS13.1 정식버전 진정한 업데이트, 전체내용 확인 [내부링크]

얼마 전 업데이트 이후 아이폰 iOS13.1 정식버전 업데이트 이번 업데이트는 빠르면서도 많은 버그 수정이 수반된 업데이트 입니다. 어쩌면 iOS13보다 더 안정적인 버전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메이저 업데이트 이..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민원24(정부24) 기본증명서인터넷발급 아주 편리해요. [내부링크]

예전에는 동사무소를 가야 발급가능했던 문서들을 이제는 온라인으로 프린터만 연결되어 있다면 출력이 가능한 세상입니다. 이런 세상이 된지는 꽤 오래 되었지요. 저도 알고는 있었지만, 프린터 연결이 되지 않..

신한페이판 앱 페이퍼리스를 위한 전자고지서로 [My Bill&PAY 서비스] [내부링크]

전자 청구서 신청 포인트도 받고 경품챙기자, 페이퍼리스 문화에 동참까지 신한페이판을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 갑자기 틱 하니 뜨는 팝업 안내문구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금도 물론 신한카드로 공과금이나 이..

윈도우(Windows) 10 정품구매 알아보니... 이베이, 쿠팡.. 그냥 크랙? [내부링크]

윈도우(Windows) 10 정품구매 더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진나번에 윈도우10 라이센스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고 쿠팡에 가서 라이센스별로 링크도 가지고 와서 포스팅에 넣었었습니다. 그런데, 검색을 하다 보니, 이..

iOS13 서체 그것은 어떻게 사용? [내부링크]

iOS13 서체 그것은 사용할 수 있을까요? iOS13이 한국 시각으로 9월 20일 새벽 2시경에 출시가 된 것은 많은 분들이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다크 모드, 사진 및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가 추가 되었고..

아이폰 ios13 정식버전 업데이트 출시일, 다크 모드 교통카드 + 속도2배 [내부링크]

아이폰 ios13 정식버전 업데이트 !! 다크모드 교통카드, 기대기대 드.디.어. 아이폰 iOS13 정식버전 업데이트가 되어서 출시되었습니다. 매년 9월 혹은 10월은 정말 아이폰을 가진 사용자들에게 설레임을 줄 수 밖..

스타벅스 신메뉴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숙취해소 아침커피 꿀쓴맛 [내부링크]

역시! 라떼는 스벅, 스타벅스 커휘 요것 괜히 이쁘네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그 뜨겁던 여름도 한 풀 꺾인 듯 한 어제 오늘 입니다. 저녁, 새벽 공기는 차갑기까지 한데요. 감기 걸리지 않도록 정말 주의가 필요..

윈도우10 작업표시줄 시간, 날짜에 요일추가 이쁘게 하기 [내부링크]

윈도우10 작업표시줄 시간, 날짜에 요일추가 이쁘게 하기 요즘 스마트폰이 있어서 굳이 시계가 없어도 시간 확인하는데는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패션 측면에서 보게 된다면 시계는 또 다른 의미를 갖기도..

ZUM 검색등록 내 티스토리에 더 많은 방문자를 기대하며~ [내부링크]

ZUM 검색등록, 더 많은 방문자를 기대된다요. 안녕하세요. ZUM 검색등록을 해보고자 합니다. 네이버, 구글은 사이트맵까지도 등록이 완료가 된 상태인데요. 포스팅 한 것이 없네요. 도움을 드릴 수도 있으니, 한번..

윈도우10 라이센스 종류 4가지, FPP ESD DSP OEM 잘몰라서 정리 [내부링크]

윈도우10 라이센스 지금 알아보실께요, 4가지 종류 FPP, ESD, DSP, OEM 지금 윈도우10을 사용중입니다. 모든 것을 다 알고 사용하는 것은 힘들지만서도 괜히 윈도10을 알아보는 과정 중에 라이센스의 다양한 종류..

네이버 블로그 검색 옵션 알고 사용해보셨나요?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 검색은 누구나 한번쯤은 해보셨을 것입니다. 물론, 저도 마찬가지이고요. 요즘 UI 개편으로 모바일에서 네이버를 잘 접속하시지 않는 분들도 속속 한 두분씩 계신듯도 하더라고요. 그렇다고 해도 국..

애플 아이폰 아이패드 iOS13 , iPadOS 지원기기 목록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OS13의 열기가 후끈하게 전해져 오는 듯 합니다. 주변에 많은 분들은 아직 베타 버전임에도 많이 설치를 하셔서 사용하는 모습을 자주 보게 됩니다. 애플이 iOS13과 iPadOS 지원기기를 발표했었는데..

애플 아이폰 ios 12.4.1 정식버전 업데이트 보안 중점 [내부링크]

애플이 지난 27일 아이폰 ios 12.4.1 정식버전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 저는 어제인가? 진행을 해봤습니다. 저는 거의 항상 아이폰 업데이트를 하는 편입니다. 잘 돌아가던 안 돌아가던 말이지요. ^^ 그래서 항상..

윈도우10 pc 사양 확인 방법, 윈도우10최소사양은? [내부링크]

윈도우10 사양 확인 방법 아시나요? 나의 PC가 어떤 성능을 내며 동작하는지? 솔직히 ^^; 조립PC를 직접하시는 분들이면 몰라도 ... 아 ~~ 아니군요. 직접 하지는 않아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리 ~ 윈도우10 사양..

주택금융공사,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변동금리와 높은 이자가 부담되어 알아만 봤습니다 [내부링크]

주택금융공사,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변동금리와 높은 이자가 부담되어 알아만... 얼마전에 검색 포털을 포함해서 뉴스에서도 이 이야기가 많이 나왔었네요. 그냥 눈길이 가더라고요. 왜냐하면 저희도 대출이 있거..

아이폰수리 전 백업 아이튠즈 사용하지 않고 사진 혹은 전체 백업하기 [내부링크]

아이폰수리 전 백업 아이튠즈 사용하지 않고 사진 혹은 전체 백업하기 아이폰을 사용하다가 보면 고장이 나는 경우도 있고 높은 가격에 책정된 아이폰 중고폰시장에 내놓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우리는 아이..

ibackupbot for windows 아이백업봇 활용하기 완파 아이폰배터리수명 확인말고도~ [내부링크]

ibackupbot for windows 아이백업봇 활용하기 완파 아이폰배터리수명 확인말고도~ 아이폰을 사용하다가 보면 다양한 PC 응용프로그램을 접하게 됩니다. 가장 필요할 수 있는 응용프로그램은 바로 아이튠즈일 것입..

포도효능 알고 먹으면 몸이 달라진다. 포도칼로리, 포도즙효능? [내부링크]

포도효능 알고 먹으면 몸이 달라진다. 오랜만에 일다운 일을 했습니다 .그래서 스스로에게 상을 주기 위해서 맛있는 참치집을 찾아갔는데요. 그 곳에서 올 여름에 한번도 먹어보지도 보지도 못했던 포도를 주는거..

휴대폰 개통 조회 KT, SKT, LGU+ 직접 확인 1분 끝 [내부링크]

휴대폰 개통 조회 KT, SKT, LGU+ 직접 확인 1분 새로운 휴대폰이 마구 마구 쏟아지는 요즘입니다. 그 어떤 핸드폰을 선택해도 분명 적지 않은 금액을 내야 할 테지만 그래도 새 것은 항상 옳지요. ~ 항상 설레이는..

명의도용방지서비스 알고 계신가요? 확인 및 차단까지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회 초년생 때에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게 생각했던거 같습니다. 감히 누가 나 같은 사람의 명의를 도용하겠어.. 라는 안일한 생각을 갖고 살았던거 같습니다. 하지만 시대는 그렇지 않은 세상이 되었..

아이폰 에어팟 배터리 확인 잔량표시 위젯 설정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아이폰 에어팟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예전과 사뭇 다른 연출입니다. 처음에 나왔을 때 약간은 비아냥 거리는 이야기들도 많이 본 듯 한데요. 그것은 참 옛날 말 처럼 되어 버린지..

chrome 설치 구글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standalone] 오프라인 설치파일 [내부링크]

구글 크롬브라우저는 인터넷을 하시는 분들이시라면 대다수가 아실 것입니다. chrome 설치 및 다운로드는 매우 쉽습니다. 다만, 오프라인인 pc나 노트북에 설치를 할 경우 별도의 설치파일이 필요한 경우가 생길..

와트(Watt, W) 전력량, A 암페어 간단히 계산해보고 알아보기. [내부링크]

전자기기가 넘쳐나지요. 전압, 전류, 저항 뭐 이런걸 배웠던 기억이 있는데.... 솔직히 멍하게 물리 시간을 보내서 전자기기마다 표시되어 있는 이상요상한 알파벳을 봐도 우리는 항상 일관되게 모르쇠로 ㅋㅋㅋ..

기계식 키보드 추천 2019 뇌피, 예전보다 많이 저렴하네...살까? [내부링크]

기계식 키보드 추천 2019 뇌피, 예전보다 많이 저렴하네...살까? 히야, !! 그 동안 기계식 키보드는 엄청 비싸다라는 생각만 가지고 살아왔는데요. 그렇지 않다는 것을 다시 알게 되었네요. 세상이 이렇게 변했군..

아이폰 앱 구독취소, 구독 조회 변경까지 한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이폰 앱 구독 조회부터 취소 변경에 대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그냥해 입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시다가 보면 다양한 앱을 설치하고 삭제하고 하실거에요. 그렇죠? 그 중에 일부앱은 구독을 해야 더 많은 서비스..

메디블록 메인넷 런칭 !! 패너시어 그리고 중대발표 대기중.. 바낸..이랍 [내부링크]

메디블록 메인넷 런칭 !! 패너시어 그리고 중대발표 대기중.. 바낸..이랍 세상에 없던 블록체인 기반의 의료정보 플랫폼이 이제 런칭이 되었습니다. 세상 어지러운 고난과 역경을 헤치고 마인스톤을 하나 얹였습니..

어도비 pdf 뷰어(or 리더) 다운로드, 어도브 아크로뱃 바로다운 [내부링크]

어도비 pdf 뷰어(or 리더) 다운로드, 어도브 아크로뱃 바로다운 안녕하세요. 정말 많이 사용하는 무료프로그램 중에 이것을 모르시는 분들은 거의 없으실겁니다. 상제처럼 어도비 pdf 뷰어 입니다. 빠르게 다운로..

iOS12.4 애플 아이폰 정식버전 배포,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신기방기 [내부링크]

우리나라 시간 기준으로 2019년 7월 22일 새벽 2시경 아이폰 iOS12.4 정식버전이 업데이트되어 배포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신 글들을 많이 보아왔습니다. 아이폰 새로운 기능이 나오게 되..

일산장항동아이폰사설수리점 나만 알고 싶은 아이픽스온 믿음가는 수리 [내부링크]

일산장항동아이폰사설수리점 수리 만족도 높다 항상 봐도 지겹지않은 일산장항동아이폰사설수리점 방문 고객들이 실력 좋다는곳! 비교하셔도 되세요~ 특별한 친절함 너무나 좋은 진심 퍼펙트 완전 짱입니다~!..

아이튠즈 다운로드 속도 굳굳. PC버전 앞으로 여기서 받자. [내부링크]

아이폰을 사용하든 아이패드를 사용하든 백업 혹은 복원을 위해서 사용하게 되는 프로그램 중에 아이튠즈 라는 응용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애플 제품 사용성을 높이기 위해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

아이폰 라이브포토 (Live Photo) 사용해서 움짤 만들기, GIF 파일까지 단숨에 해결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이폰 라이브포토 (Live Photo) 사용해서 움짤 만들기, GIF 파일까지 단숨에 해결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참 오래된 기능이긴 하지만, 재미를 다시금 가지게 된 기능이 있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아직..

일산 낮술 먹기 좋은곳 겹살안주 무한대로 즐기며~ [내부링크]

일을 한 달 동안 혹은 하루 종일 열심히 하다가 보면, 생각나는 것이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다양한 생각을 한다고는 하지만, 결국은 한 곳으로 귀결이 되더라고요. 술 !! 요즘 밤낮으로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스위프트워터 웨이브 그래픽 맨 크록스 신발 이렇게 이뻤어? 오~ 크록! [내부링크]

스위프트워터 웨이브 그래픽 맨 크록스 신발 이렇게 이뻤어? 오~ 크록! 요즘 크록스 신발이 자꾸 저를 따라다니고 있네요. 한번 광고를 클릭했더니 지속적으로 생각나게 만들려고 하나봅니다. 그렇다면 그에 응해..

일본 인터넷 자이언트 GMO의 새로운 웹 은행, 지불을 위해 블록체인 사용 예정 !! [내부링크]

일본 인터넷 자이언트 GMO의 새로운 웹 은행, 지불을 위해 블록체인 사용 예정 !! 이런 이야기가 있어서 구글 검색 중에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는 암호화폐 경제에 관심은 많은 저에게 딱 걸려서 바로 구글 번역..

아이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3분 만에 해내기 아이튠즈 NO NO [내부링크]

아이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3분 만에 해내기 아이튠즈 NO NO 여름하면 바캉스죠 !! ^^ ㅋㅋㅋ 바캉스 간만에 써보는 단어이네요. 괜히 막 흥분되는... 여행 계획은 다 세우셨지요? 왜냐하면 숙박을 잡기가 너무~..

듀얼 모니터 절전모드 해제 방법 초스피드로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듀얼 모니터 절전모드 해제 방법 초스피드로 설정하는 방법 일 좀 하는 사람들은 ^^; 보통 듀얼 모니터 사용하지 않나요? 그런데, 요즘 일 좀 하려고 하면 자꾸 꺼지거나 화면이 흐려지거나 그러는거에요. 예전에..

세번재 블로그 !! 시작하기. [내부링크]

세번재 블로그 !! 시작하기. 첫번째도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를 거쳐서 재미를 붙이고 있는 티스토리블로그 뭔가 좀 전문적으로 첫번째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했지만. 점점 ^^ 쓸 내용이 줄어드는 듯도 해서 내..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알아보고, 주말에 집에서 영화 볼까요. [내부링크]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를 검색해 볼 생각을 해보지 못 했었습니다. 그냥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 사이트에서 한켠에 마련된 영화 탭에서 보고 싶은 영화를 검색해 봤었었습니다. 네이버 영화 순위 (20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