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plans의 등록된 링크

 dhplan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티스토리 수익형블로그 2차 도메인 장점과 설정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수익형블로그 2차 도메인 장점과 설정 방법 최근 티스토리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하는 방식으로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그 중 한명인데요. 제가 2차..

간이과세자 현금영수증 발행(홈택스, 자진발급 여부란?) [내부링크]

간이과세자 현금영수증 발행(홈택스, 자진발급 여부란?) 간이과세자로 기업이랑 거래할 때에는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을 발행해주면, 세금계산서 대신 쓸 수 적격증빙이 됩니다. 2020/04/13 - [인터넷쇼핑몰/세무,..

견적서, 거래명세서 엑셀양식 무료 다운 [내부링크]

견적서, 거래명세서 엑셀양식 무료 다운 직접 만든 견적서랑 거래명세서 엑셀 양식 공유합니다. 기업에서 견적서나 거래명세서 요청시, 별도 요청 양식이 없다면 아래에 첨부한 양식 사용하셔도 무관합니다. 견적..

인터넷쇼핑몰 창업시 사업자등록은 간이과세자로 하세요 [내부링크]

인터넷쇼핑몰 창업시 사업자등록은 간이과세자로 하세요 작년 유튜버 신사임당님의 창업다마코치 이후 많은 분들이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인터넷쇼핑몰 창업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마찬가지이구요. 이때..

티스토리 수익형블로그 플러그인으로 애드센스 광고 넣기(상단,하단,사이드바)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플러그인으로 애드센스 광고 넣기 이번 포스팅은 플러그인으로 애드센스 광고 넣는 방법입니다. 먼저 에드센스 승인 축하드리구요. 애드센스 광고를 넣기 위해서 플러그인에 들어가주세요. 각 플..

네이버 블로그 기자단 온라인부업 특징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 기자단 온라인부업(SNS마케팅) 특징 및 주의사항 네이버 블로그를 활용한 온라인 부업으로는 블로그 체험단과 기자단이 있습니다. 체험단과 기자단은 약간 차이가 있는데요. 먼저 체험단은 제품이나..

티스토리 수익형블로그 애드센스 가입방법 및 승인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가입방법 및 승인 우리나라 검색의 점유율 1위는 네이버이구요, 3위인 다음의 점유율은 10~15% 정도 밖에 안됩니다. 그런데 굳이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는 이유는 애드센스를 달기 위함이..

무료 이미지 사이트 픽사베이 [내부링크]

무료 이미지 사이트 픽사베이 블로그를 작성하다보면 가독성을 위해 그림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에 있는 아무 그림이나 갖다 쓰면 저작권 문제에 휘말릴 수 있는데요. 그럴 때 사용할 수 있는..

간이과세자로 사업자와 거래하는 방법 [내부링크]

간이과세자로 사업자와 거래하는 방법 앞서 왜 인터넷쇼핑몰 창업시에는 간이과세자로 하는게 좋은지 설명을 할 때, 간이사업자는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없어서 기업과 정부기관에 납품이 어려울 수도 있다고 설..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구버전) 수익 이야기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구버전) 수익 이야기 수익형 블로그, 혹은 블로그로 돈벌기 같은 글을 보신 분들이라면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돈이 안된다 라는 이야기를 많이 보셨을겁니다. 제가 해외여행을 주제로 블..

파이프라인 우화. 파이프라인의 뜻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파이프라인 우화. 파이프라인의 뜻은 무엇인가요? 재테크에 대한 이야기를 보다보면 파이프라인이라는 단어를 많이 보게 됩니다. 이는 파이프라인 우화에서 온 단어인데요. 어떤 내용인지 볼까요? 어느 마을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