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tclrhkddl의 등록된 링크

 dhtclrhkdd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엔지니어드 가먼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옷치광이입니다. 이번에 제가 포스팅하는 브랜드는 '엔지니어드 가먼츠' 입니다. 아메카지, 워크웨어 입는 분들이 좋아하는 브랜드로 알고 있으며,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이 아니므로 바로 사..

barbou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옷치광이입니다. 오늘 제가 구매하여 잘 입고 있는 ' barbour bedale '에 대해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barbour 우선 바버는 영국 브랜드이며 변덕스러운 영국 날씨 때문에 왁스칠을 통해 방수, 통기성..

Martin Ki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옷치광이 혁스터입니다. 제가 오늘 리뷰할 옷은 최근에 구매해 열심히 입어본 martin kim 반팔 티셔츠입니다. 여름 대비를 하기 위해 이쁜 반팔티셔츠를 서칭 하던 중 발견한 마뗑 킴 반팔! 다른 분들..

슈프림 X 디키즈 2022 봄 컬렉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옷치광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저의 학창 시절 추억이 담긴 브랜드 디키즈와 아직까지도 엄청난 인기와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슈프림의 콜라보 소식입니다. 이번 봄 컬렉션에서는 재킷, 쇼트..

LMOOD 크롭 가디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옷치광이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LMOOD'브랜드의 크롭 가디건입니다. 21년 11월쯤 구매하여 이너로 열심히 입어보고, 거의 반년 동안 입어보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 엘무드의 소개 엘무..

[ 브랜드의 역사 1 ] 컨버스 CONVERS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옷치광이입니다. 오늘의 컨텐츠는 저도 평소 즐겨 신는 브랜드 '컨버스'의 브랜드 역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냥 이뻐서, 유행이어서, 이런 이유가 아닌 패션을 제대로 알고 제대로 즐기고 싶어..

무신사 스탠다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옷치광이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 무신사 스탠더드 ' 입니다. - 무신사 스탠다드 무신사가 제안하는 새로운 기준 무신사 스탠다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

던스트 CLASSIC HARRINGTON JACKE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옷치광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브랜드는 ' 던스트 (Dunst) ' 입니다. 웹서핑을 하다가 알게 된 브랜드입니다. 최근 많은 셀럽들이 소개를 해주기도 했고, 마케팅도 공격적으로 진행 중인 거 같습니다...

아웃스탠딩 후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옷치광이입니다. 오늘 제가 공부해볼 브랜드는 요즘 뜨고 있는 '아웃스탠딩' 입니다. 실제로 후드 2장을 구매하여 몇 개월간 실착을 해봤습니다. - 아웃스탠딩에 대한 브랜드 소개 아웃스탠딩은 아메..

에스피오나지 Ray Yacht Park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옷치광이입니다. 오늘 알아볼 브랜드는 ' 에스피오나지 (ESPIONAGE) ' 입니다. ' ESPIONAGE ' 의 뜻은 "밖을 보다" "숨겨져 있는 것을 발견하다" 라는 의미의 ' ESPIRE ' 에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