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ne1004의 등록된 링크

 diane100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일자리 [내부링크]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일자리 구하기 많은 사람들이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면서 가장 궁금해하는 점은, 뉴질랜드 내에 얼마나 많은 일자리가 있는지, 그리고 그 일자리를 통해 번 돈으로 충분히 생활은 할 수 있..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 뉴질랜드에서의 한해를 마무리하며 [내부링크]

뉴질랜드에서의 워킹홀리데이 마무리하며.. 뭐라고 말을 해야할까.. 처음에는 호기심에 알아보기 시작했고, 그러면서 뉴질랜드에 대해 너무나도 흥미가 생겨 워킹홀리데이를 가기로 결심했었다. 중간에 경제적인..

시드니 공항에서의 노숙 [내부링크]

시드니 공항에서 노숙하기 에어뉴질랜드 비행기를 타고 약 3시간정도를 지나 시드니공항에 도착했다. 이제 짐을 찾아서 공항을 나가 하루 있을 호텔을 찾아가야한다. 그런데 뉴질랜드에서 기념품을 사느라 돈을..

귀국하는 길...오클랜드 공항 [내부링크]

귀국하는 길...오클랜드 공항 오늘은 드디어 한국으로 돌아가는날이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마저 짐정리를 끝내고 상구랑 같이 택배로 보낼 짐을 들고 나갔다. 뉴질랜드 우체국택배보다 한인택배가 조금 더 저렴해..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마지막날 기념품 쇼핑 [내부링크]

뉴질랜드에서의 마지막날 오늘은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생활의 마지막날이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뉴질랜드 기념품 쇼핑을 하러 갔다. 일단 뉴질랜드 꿀이랑 그외 건강식품, 화장품을 사러 스카이타워랑 퀸스트릿..

오클랜드 동물원 추가사진-1 [내부링크]

오클랜드 동물원 추가사진-1 동물원 입구. 그 옆 주차장 동물원 입구 동물원 기념품가게(와일드존) 와일드존 내부 동물원 매표소 동물원 지도. 영수증이랑 같이 준다. 동물원 마지막 입구 호랭이 호랭이..

오클랜드 동물원 추가사진-2 [내부링크]

오클랜드 동물원 추가사진-2 사자 사자-2 동물원내 쉼터2 바로 옆에 카페도 있다. 먹을만한건 별로 없었다. 홍학 S2 S2 코끼리 동상 코끼리 퇴근준비중 코끼리 퇴근중.. 원숭이 엉덩이는 빠알개... 한..

오클랜드 동물원 [내부링크]

뉴질랜드 오클랜드 동물원 어제는 너무 피곤해서 일찍 잠들었다. 아마 저녁 7시쯤이였던 것 같다. 그리고 아침 일찍 6시에 일어났다. 상구도 마침 깨어 있었다. 배고파서 달걀 프라이를 해서 같이 먹고 다시 침대..

우체국 가서 택배 찾기 [내부링크]

우체국가서 택배 찾아오기 몇일 전.. 온라인으로 주문한 옷이 올 생각을 않는다. 보통 늦어도 3~4일 안에 도착하는데 5일이 지나도 소식이 없다. 그래서 아침 일찍 일층에 내려가서 우체국 배달원에게 물어보기도..

뉴질랜드 오클랜드 웨스턴 스프링 공원 [내부링크]

뉴질랜드의 오클랜드 웨스턴 스프링 공원 동물원 바로 옆에 있는 웨스턴 스프링 공원. 동물원 구경다니느라 진이 다 빠져서 깊이 들어가보진 못했다. 그래.. 이런짓도 체력이 되야 하는거지.... 여기로 가다보면..

뉴질랜드 쇼핑리스트 & 기념품 상점 [내부링크]

오클랜드 쇼핑리스트와 기념품 상점 한국에 있는 가족에게 선물할 기념품을 사기 위해 기념품점을 알아보았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뭘 구입해야 좋을지 쇼핑리스트를 적어놓은 뒤, 여러 기념품점들 위치도 확인..

기념품 쇼핑 그리고 알버트공원 [내부링크]

기념품 쇼핑 그리고 알버트 공원 오늘도 밤새 잠을 못잤다. 날이 밝자 조금 졸렸지만 지금 잠들면 또 저녁때쯤 일어날게 뻔했기 때문에 커피 한잔 마시고 곧바로 밖으로 나갔다. 어디를 먼저 갈까 잠시 고민하다가..

이상한 날씨 [내부링크]

처음보는 이상한 날씨 여전히 밤새 잠도 못자고 뒹굴거리다보니 어느새 아침이 밝았다. 때마침 상구가 일을 마치고 돌아왔다. 퇴근할때까지 안자고 있으면 아직도 잠을 안자고 있냐며 잔소리를 한다.. 그러면서 토..

어쩌면 마지막일지도 모를 데이트 [내부링크]

어쩌면 마지막일지도 모를 오클랜드에서의 데이트 결국 오늘도 늦잠을 잤다. 밤에 잠을 자야하는데 요즘은 아침이 되면 겨우 잠들곤 한다. 오늘도 오전 10시쯤에 잠이 들었다. 저녁 8시가 되서야 일어났고, 상구랑..

오클랜드 시티 아트 갤러리(Art gallery) 방문 [내부링크]

Auckland Art gallery Toi o tamaki 오클랜드 아트 갤러리(Art gallery) 토이 오 타마키 관람 후기 오늘은 오클랜드 시티에 있는 아트 갤러리에 갔다. '토이 오 타마키'라는 미술관이였다. 정해진 시간에 무료로..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그동안 내가 자주 갔던 곳들 [내부링크]

그동안 내가 너무 게으름 피운것 같다. 이대로 한국으로 돌아가면 후회할게 뻔했다. 그래서 이제부터라도 어디가 됐든 혼자서 가볼만한 곳을 찾아가보기로 했다. 대신 먼 곳까지는 못가고, 남은 시간동안 오클랜..

뉴질랜드 마트(Countdown, i-mart, royal save mart...) [내부링크]

오클랜드에 있는 마트 오클랜드에도 편의점과 마트가 여기저기 많이 있다. 크게는 한국마트, 뉴질랜드 마트, 중국마트 등이 있는데, 한국마트는 주로 아이마트, 로얄세이브마트, 현지 마트는 카운트다운, 그외 중..

뉴질랜드에서 혼자 마트 장보기 [내부링크]

혼자서 카운트다운(CountDown)가서 장보기 (상구네 집 리빙룸) 집에서 마냥 빈둥거리는것도 이제 지겨워졌다. 그래서 오늘은 산책도 할겸 장도 봐야해서 밖으로 나왔다. 퀸스트릿 이곳저곳을 혼자 돌아다녔다...

뉴질랜드에서 온라인 쇼핑하기 팁 [내부링크]

뉴질랜드에서 온라인쇼핑하기 뉴질랜드에서는 특산품을 제외한 다른 제품은 비싸고 품질도 그닥 좋은 편이 아니다. (뉴질랜드 특산품 마저도 따지고보면 꽤 비싼편이다..) 직접 가서 제품을 구매하는것보다 한국..

뉴질랜드에서 쇼핑하기 [내부링크]

뉴질랜드에서 쇼핑하기 요즘들어 기분도 안좋고 우울해서 아이쇼핑이나 할까해서 밖으로 나왔다. 나는 뉴질랜드에서 쇼핑을 잘 하지 않는다. 해봐야 그냥 구경다니는 정도. 사실 뉴질랜드 오기전부터 여기는 명품..

뉴질랜드 일자리 구하기 [내부링크]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일자리 구하기 나는 뉴질랜드에 입국하고 몇일 안되서 바로 일자리를 구하러 다녔다. 개인적으로 뉴질랜드에서 일자리를 구할 때는 트레이드미(TradeMe)보다 코리아포스트가 더 나은것 같..

벼룩시장 이용하기 [내부링크]

뉴질랜드에서 벼룩시장 이용하기 오늘은 코리아포스트 벼룩시장에서 물건을 팔았다. 한국으로 돌아갈때는 짐을 가볍게해서 가고싶어서 안쓰는 물건을 하나씩 정리하기로 했다. 오늘 만나기로 약속한 장소. 직거..

오랜만의 데이트 그리고 오클랜드 날씨 [내부링크]

뉴질랜드 일상이야기 그리고 오클랜드 날씨 집에 혼자 멍때리고 있는데 마침 상구가 사흘정도 휴가라고 해서 모처럼 저녁에 데이트를 했다. White lady에 가서 맛있는 햄버거도 사먹었다. 치즈버거, 치킨버거 등..

저금통에 모은 동전 은행가서 저축하기 [내부링크]

뉴질랜드 동전 은행가서 저축하기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생활 초반에는 공항에서 미리 환전해둔 뉴질랜드 캐쉬를 썼다.뉴질랜드 은행 계좌도 없는데다 그렇다고 신용카드를 쓰자니 수수료가 너무 비싸서 당분간..

뉴질랜드 은행 계좌 개설하기 [내부링크]

뉴질랜드에서 은행 계좌 개설하기 뉴질랜드에서 알려진 시중 은행으로는 ASB, ANZ, National, Westpac, 국민은행 등이 있다. 은행 업무시간은 월-금 오전9시~오후 4시30분까지, ATM(현금자동인출기)은 24시간 이용..

오클랜드 스카이 타워(Sky Tower) [내부링크]

뉴질랜드의 랜드마크, 스카이타워(Auckland City Sky Tower) 이 곳이 바로 뉴질랜드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스카이 타워(Sky Tower). 1년에 평균 50만명이 방문하는 오클랜드 시티의 상징적인 건물이기도 하..

뉴질랜드 IRD(세금신고번호)신청하기 [내부링크]

뉴질랜드 IRD(세금신고번호)신청하기 IRD 넘버는 뉴질랜드에서 세금을 관리하는 일종의 개인 세금 식별 관리번호이며 뉴질랜드에서 합법적으로 일을 하기 위해서는 IRD 넘버가 반드시 필요하다. IRD 넘버는 누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