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dwnaksla의 등록된 링크

 didwnaksl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5건입니다.

2022년부터 인상되는 건강보험료 기준 [내부링크]

2022년부터 건강보험료가 인상된다고 합니다. 코로나로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건강보험료 상승에 많은 분들이 우려를 하고 있는데요. 건강보험료 인상되는 자격조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건강보..

아동수당 지급대상 및 신청방법(영아수당, 출산장려금, 첫 만남 이용권) [내부링크]

내년부터 적용되는 아동수당 관련하여 변경된 부분과 지급대상, 신청방법 등을 알려드릴 테니 해당되시는 분들은 확인하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아동수당 아동수당은 만 7세 미만의 아동, 최대 83개월 미만의..

햇살론 15 대출자격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정책금융상품인 햇살론 15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햇살론 15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15 햇살론 15는 법정 최고금리인 연 24%에서 연 20%로 낮아짐에 따..

햇살론15 특례보증 후기 [내부링크]

햇살론15 특례보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 15 부결받으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하셔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15 특례보증 햇살론 15 특례보증의 의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햇살론..

햇살론15 연소득 초과자 대출방법 [내부링크]

햇살론 15는 정해진 기준의 연소득이 초과할 경우 대출이 불가능하지만, 세전 혹은 세후 소득에 따라서 대출이 가능하도록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햇살론 15 연소득 초과할 경우 대출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

신용등급 무료조회 방법 및 신용등급 점수표 확인 [내부링크]

금융거래를 하기 위해선 필수적으로 확인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신용등급입니다. 신용등급이 높을수록 금융거래가 원활하게 진행이 되는데요 2021년 1월부터 신용등급제가 폐지되고 신용점수제로 변경되었습..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지원 신청하기 [내부링크]

정부에서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방역지원금 100만원을 지급하는 지원이 확정되었습니다. 방역지원금 기간과 지원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역지원금 중소벤처기업부에서 12월 27일부터 소상공인을..

자가격리 지원금 지급대상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확진자와 접촉을 하게 될 경우 보건소 판단에 따라 자가격리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가격리를 성실히 이행한 자들을 대상으로 국가에서 자가격리 지원금을 지급하는데요. 자가격리 지원금에 대한 자세한..

상병수당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정부에서 소득 없이 아파서 일을 하지 못할 경우 편하게 휴식을 쉴 수 있도록 상병수당 시범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상병수당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병수당이란? 근로자가 업무과..

일상회복지원금 전국민 신청 바로가기 [내부링크]

전국에서 각 지자체별로 1인당 5만 원에서 10만 원까지 정부에서 일상회복지원금을 지원합니다. 일상회복지원금에 대한 지역별 신청시기, 신청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천광역시 일상 회복 지원 신청 신..

새로 바뀐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확인하기 [내부링크]

코로나19 감염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정부에서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 발표를 하였습니다. 새로 바뀐 거리두기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여 의료기..

올해 12월까지 신청 가능한 지원금 다섯가지 [내부링크]

올해 12월 말까지 신청이 가능한 지원금 다섯 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빨리 신청하셔서 지원받으시기 바랍니다. 다자녀가구, 중산층, 서민지원 아래 내용은 국가장학금에..

두피문신 전후 비교 및 가격과 장점 부작용 [내부링크]

오늘은 탈모가 진행된 분들을 위해 치료가 아닌 시각적 효과로 풍성한 머리숱을 낼 수 있는 두피문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피문신에 대한 뜻과 가격, 부작용과 장점 모두 정리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및 발급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및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또한 잔액 확인 방법과 재충전 방법에 대해서도 살펴보겠습니다. 문화누리카드 문화누리카드란 삶의 질을 향상하고 문화격차를..

장민호 콘서트 일정 및 빠른 예매 방법 [내부링크]

장민호 콘서트 '드라마' 일정 및 빠른 예매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장민호 단독 콘서트 '드라마' 장민호는 미스터 트롯과 뽕숭아학당에서 많은..

핀페시아 효능 및 부작용 안전한 구매방법 [내부링크]

탈모치료제로 유명한 핀페시아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구하기 쉽지 않은 의약품인데요. 오늘은 핀페시아의 효능과 부작용, 가짜 핀페시아 구매를 방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2021 트로트 콘서트 일정 및 예매 바로가기 [내부링크]

연말이 되면 빼놓을 수 없는 행사가 있습니다. 바로 콘서트입니다. 오늘은 올해 연말에 열리는 트로트 콘서트 일정 및 예매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윤정 콘서트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 씨를 12월에..

침대사이즈 규격 및 매트리스 관리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수면은 인간의 컨디션을 좌우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따라서 사용자에게 알맞은 좋은 침대를 구매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오늘은 침대의 종류와 침대 사이즈, 매트리스 관리 및 고르는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

애플케어 플러스 가격, 기간, 가입방법 등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등을 사용하는 애플 유저들의 경우 기기에 문제가 생겨 AS를 받을 경우 수리비용이 굉장히 많이 드는데요. 보증기간 및 수리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애플케어 플러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

비건 뜻과 종류, 화장품에 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채식주의자라고 불리는 비건에 대한 정확한 뜻과 비건의 종류, 비건 화장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건 뜻 비건이란 채식주의의 단계 중 하나로 동물에게 제공받는 식품, 의류, 의약품, 화장품..

공증의 의미와 효력, 비용, 발급방법 상세정리 [내부링크]

개인 간의 금전거래를 하거나, 특정 사실에 대한 법적인 효력을 입증하기 위해 공증을 발급받아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공증에 대한 의미와 효력, 비용, 필요서류와 공증받는 법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MS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및 정품인증 [내부링크]

MS 오피스를 사용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그중 엑셀과 파워포인트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상황에 따라 워드나 액세스 사용하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요 MS 오피스는 유료 프로그램으로 구매하거나, 정기..

부산 광안리 드론쇼 일정, 장소 알아보기 [내부링크]

12월 이벤트로 부산 광안리에서 드론 쇼를 개최합니다. 광안리 드론 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안리 드론 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드론 쇼가 2021년 12월부터 진행됩니다. 정확한..

국민 취업지원제도 자격조건 신청방법 [내부링크]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국가에서 취업 중인 구직자들에게 지원하는 사업인 국민 취업지원제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빠짐없이 상세하게 작성..

월세 소득공제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12월이 다가오면 근로자의 경우 연말정산 신청을 하게 됩니다. 오늘은 연말정산 중 하나인 월세 소득공제에 대한 자격조건과 신청방법,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해결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월세 소득공제..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에게 정부에서 지원금을 지급하는 제도가 있습니다. 바로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 이라는 사업인데요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상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PC, 모바일 사용방법 [내부링크]

유튜브를 보다 보면 소장하고 싶은 영상이나, 음악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튜브 내에서 저장 기능을 통해 소장이 가능하지만, 유튜브 원작자가 동영상을 비공개하거나 삭제할 경우 내가 따로 저장한 동영상도..

주식담보대출 의미와 장단점 정리 [내부링크]

최근 주식을 하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주식을 하기 위해선 투자할 현금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는데, 주식 투자할 시드머니가 부족할 경우 주식담보대출을 통해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장..

온서울 건강온 3차 대상자 자격조건 신청방법 [내부링크]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온서울 건강온 3차가 신청기간이 곧 시작됩니다.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온서울 건강온 사업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온서울 건강온 이란? 온서울 건강온은 서울비전 2030 중 하나인 서울..

코로나19 특별방역대책 추가 후속조치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라 정부에서 코로나19 특별방역대책에 대한 추가 후속조치 시행명령을 내렸습니다. 변경되는 사항은 어떤 것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특별방역대책 추가 후속조치..

경기도 이음일자리 사업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다니던 회사에 퇴직 후 수입이 없어 고민이 많은 4060세대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습니다. 경기도에서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경기도 이음 일자리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이음 일자리에 대한 자세..

2022 최저시급 주휴수당 노동법 정리 [내부링크]

2022년까지 한 달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2022년 최저시급이 얼마인지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최저임금 제도에 대한 의미와 내년 최저시급은 얼마인지, 최저시급을 지키지 않을 경우 대..

신분증 재발급에 필요한 준비물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신분증을 분실하게 되면 본인 확인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가까운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거나, 온라인을 통해 재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주민등록증 재발급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신분증 재..

모다모다샴푸 후기 및 부작용 [내부링크]

흰머리나 새치를 염색할 필요 없이 샴푸만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모다모다 샴푸는 구매하기 어려울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품절인 경우가 대다수이며, 온라인에서도 구매하는..

보이스피싱 당했을 때 신고방법 [내부링크]

보이스피싱의 수법은 점점 교묘해져가고 있어 젊은 사람들까지 피해를 입고 있을 정도로 심각하다고 합니다. 최근 저도 건강검진과 관련하여 시기가 잘 맞아떨어져 스미싱에 당할 뻔한 적이 있는데, 보이스피싱에..

신한카드 분실신고 빠르게 대처방법 [내부링크]

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빠르게 신고를 하여 카드를 습득한 사람이 사용하지 못하도록 대처를 해야 합니다. 만일 분실신고가 늦어지면 다른 사람이 내 카드를 악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용금액을 추후 청구받게 되..

햇살론 유스 자격대상 서류 신청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소득이 없어 금전적으로 부족한 대학생이나, 청년들에게 발생하는 금융 문제점을 해소하기 위해 국가에서 지원하는 서민금융대출인 햇살론 유스가 있습니다. 햇살론 유스는 안정적인 경제활동을 할 수 있도록 부담..

SSD HDD 차이점과 장단점 정리 [내부링크]

컴퓨터에 대해 조금이라도 아시는 분들은 SSD와 HDD에 대한 차이점을 잘 아시지만, 컴퓨터에 큰 관심이 없는 분들은 SSD와 HDD의 차이점을 잘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 차이점에 대한 관심이 생기는 것은 P..

내일배움카드 지원자격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대한민국은 국민들이 직업능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훈련하는 과정에서 소요되는 비용을 지원하는 국민 내일배움 카드가 있습니다. 관심이 있는 직종의 훈련을 받고, 국가의 지원으로 저렴한 가격 혹은 전액 지원을..

하이플러스 카드 구매 및 등록방법 [내부링크]

이전에는 고속도로 이용 시 일반 톨게이트에서 고속도로 통행료를 납부해야 됐지만, 시대가 변화하면서 하이패스 결제로 빠르게 고속도로 일반 톨게이트를 통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이패스 구간을 통과하기..

갱년기 증상 30가지 리스트 및 해소방법 [내부링크]

갱년기는 주로 여성분들에게 찾아오는 증상이었으나, 최근 남성분들도 적지 않게 갱년증 증상을 겪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심한 우울증 및 감정 기복, 신체변화 등이 함께 찾아오는 갱년기는 방치하면 굉장히 위..

2022 국가장학금 기간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2 국가장학금 1학기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2022년도부터 3자녀 이상 가구의 인적공제를 적용하고 구간별 지원금액도 대폭 상향하였는데요. 신청방법과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국..

르 라보 핸드 포마드 히노끼 바질 제품후기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면 건조해지기 때문에 피부의 보습 관리는 필수입니다. 따라서 손을 씻고 난 뒤 잘 건조한 후 핸드크림을 발라야 하는데, 오늘은 르 라보 핸드 포마드 제품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퍼퓸 핸..

아마겟돈 실험 소행성 충돌실험 [내부링크]

11월 23일에 미 캘리포니아주 밴덴버그 우주군 기지에서 우주선을 띄워 지구에서 1078만 km가 떨어진 소행성을 충돌시키기 위한 실험을 시작했습니다. 일명 아마겟돈 실험이라고 불리는 이 실험에 대해 알아보도록..

아파트 CCTV 해킹 월패드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최근 아파트 CCTV 해킹으로 논란이 있습니다. 단순히 아파트 외부에 있는 CCTV를 해킹한 것이 아니라, 아파트 내부 즉, 집 안에 있는 카메라를 해킹하여 사생활 노출로 개인 프라이버스를 침해당해 문제가 되고 있..

구글 드라이브 가격, 다운로드, 사용방법 등 총 정리 [내부링크]

사진, 동영상, 문서, 파일 등을 저장하기 위해선 하드디스크나 USB 메모리가 필요했지만, 현재는 구글 드라이브나 네이버 클라우드 같은 웹하드를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구글..

안구건조증 증상 및 원인 치료방법 정리 [내부링크]

눈이 뻑뻑해지거나, 피로감을 느끼게 하는 원인인 안구건조증을 느껴본 적이 있으실 겁니다. 안구건조증은 안구의 수분이 부족해서 나타나는 현상으로 증상이 지속될 경우 시력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데요 오늘은..

광역 알뜰 교통카드 혜택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광역 알뜰 교통카드는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교통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대중교통 비용을 줄일 수 있는데요. 알뜰 교통..

근시 난시 원시 원인 및 증상 치료방법 [내부링크]

생활을 하다 보면 시력이 점차 떨어지게 되면서 근시, 난시, 원시가 찾아올 확률이 높은데요. 근시는 근거리가 보이는 현상, 원시는 원거리가 잘 보이는 현상, 난시는 사물이 두 개 이상으로 겹쳐 보이는 현상을..

파라 인플루엔자 증상 및 잠복기, 검사방법 [내부링크]

최근 영유아 사이에서 일명 여름 감기로 불리는 파라 인플루엔자가 유행하면서 영유아를 키우는 부모님들이 긴장을 하고 있습니다. 파라 인플루엔자는 단순한 흔한 감기이지만, 코로나19 유행과 겹치면서 파라 바..

녹내장 증상 및 자가진단으로 조기예방 [내부링크]

백내장, 녹내장에 대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그중 녹내장은 증상이 있음에도 치료시기를 놓칠 경우 실명을 할 수 있을 정도로 위험한 안구질환인데요 오늘은 녹내장의 증상과 백내장, 녹내장의 차이점, 녹..

백내장 증상과 수술비용 및 자가진단 정리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 피부의 노화가 오는 것처럼 눈의 노화도 찾아오는데, 대표적으로 노안과 백내장이 있습니다. 백내장 증상은 노안과 비슷한 증상을 보이기 때문에 혼동하는 경우가 많은데, 백내장은 수정체가 혼탁해지..

아르기닌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내부링크]

남성의 정력강화 및 근육량 증가에 도움이 되는 아미노산으로 잘 알려진 아르기닌에 대한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섭취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아르기닌 이란? 아르기닌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

드시모네 유산균 종류별 가격 및 효능 정리 [내부링크]

장 건강을 위해 유산균을 섭취하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시중에 판매하는 유산균 제품은 많지만, 유산균의 수가 압도적으로 많은 드시모네 유산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들어 드..

모발 이식 연예인 전후비교 및 가격 장단점 정리 [내부링크]

탈모는 많은 사람들이 걱정하는 주제 중 하나입니다. 이미 탈모가 진행되었다 해도 모발 이식을 통해 개선할 수 있는데, 연예인 중에서도 모발이식을 통해 예쁜 이마라인을 갖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모발을..

노란우산 공제 가입방법 및 절세방법 [내부링크]

개인사업장을 운영하는 소상공인 분들이라면 노란 우산 공제에 대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텐데, 노란 우산 공제는 종합소득세 절세하는 방법으로도 손꼽히는 공제제도입니다. 오늘은 노란 우산 공제 가입조건 및..

2021 여성 골프웨어 브랜드 순위 [내부링크]

골프를 즐기거나, 입문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다른 스포츠와는 달리 골프는 장비를 갖추어야만 할 수 있기 때문에 골프웨어 및 장비에도 많은 관심을 갖게 되는데요. 오늘은 올해 가장 인기가 많았던 여성 골프웨..

무릎보호대 종류 및 효과 좋은제품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타박상이나, 갑작스럽게 무릎 통증이 생길 경우 병원에서 진료를 받지만, 치료 후 회복이나, 단순히 무릎을 보호하기 위한 용도로 무릎보호대를 착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릎관절이 손상될 경우 치료를 해도 완..

주민등록 사실조사 기간 및 신고방법 과태료정리 [내부링크]

각 지역마다 주민등록 사실조사를 실시하게 됩니다. 주민등록 사실조사는 행정복지센터에서 매년 시행하는 행정조사로 주민등록상의 거주지가 실제 거주지가 일치하는지 파악하기 위한 절차입니다. 아래 내용을 통..

열성탈모 자가진단 및 관리하는 방법 [내부링크]

열성탈모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유전적인 영향으로 찾아오는 탈모이지만, 열성탈모는 유전적인 영향보다는 후천성이 강한 탈모이기 때문에 관리가 중요합니다. 혹시 평소와는 다르..

갤럭시S22 출시예정일과 달라지는점 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S22 울트라로 추정되는 사진이 유출되었습니다. 가장 큰 주목을 받은 것은 S펜 내장인데요 갤럭시 S22 출시예정일과 달라지는 점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S22 어떤 점이 달라지..

속눈썹 이식 전후 비교 및 장점과 부작용 [내부링크]

최근 속눈썹 이식에 관심 갖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예쁜 외모를 가진다는 것은 모든 사람에게 공통적인 부분이기 때문에 성형에 관련된 수술과 시술을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풍성한 속눈썹은 선..

국민카드 분실신고 및 해제, 재발급 방법 [내부링크]

카드를 잃어버릴경우 빠르게 분실신고를 하여 추가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대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오늘은 국민카드를 이용하는 분들 중 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

컴퓨터 자격증 종류 상세정리 및 취득기준 방법 [내부링크]

점점 높아지는 취업의 문을 통과하기 위해 미리 자격증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컴활과 같은 컴퓨터 자격증은 업무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기 때문에 기업에서도 컴활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는 자를..

잃어버린 신용카드 매출전표 재발급 방법 [내부링크]

물건을 구입하면서 결제하면 기본으로 발급되는 영수증을 무심코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의 카드로 결제하였을 경우 큰 필요를 느끼지 못해 버리는 경우가 많지만, 법인카드로 결제하였을 경우 지출액에 대..

애플TV 출시 가격 및 특징 정리 [내부링크]

2021년 11월 4일 오늘 애플 TV가 국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애플 TV는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와 같은 OTT 서비스입니다. 애플 TV에 대한 정보는 아래 글을 통해 자세히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TV 기존..

하나카드 분실신고 방법 및 바로가기 [내부링크]

카드를 잃어버렸을 때 당황하지 않고 빠르게 대처하여 추가 피해가 나지 않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를 잃어버린 후 분실 신고하는 방법과, 분실한 카드를 찾고 난 뒤 분실신고 해제하는 방법,..

노르웨이숲고양이(놀숲고양이) 특징 및 관리방법 [내부링크]

추위에 강한 강아지로 시베리안 허스키가 있다면 고양이는 풍성한 털을 지닌 노르웨이 숲 고양이(이하 놀숲 고양이)에 대한 특징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확인해주세요..

달러 사는법과 달러 계산기, 전망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달러 전망과 달러 환율 빠르게 확인하는 방법, 달러 사는 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달러는 미국에서 발행하는 화폐로 전 세계 기축통화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경제 위기가 발생할 경우..

아메리칸 컬 특징과 관리하는 방법 [내부링크]

귀가 뒤로 말려있는 독특한 모습의 아메리칸 컬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반적인 고양이와는 다른 매력을 소유하고 있는 아메리칸 컬의 역사와 특징, 성격, 관리하는 방법 모두 작성하였으니, 자세한 내..

터키쉬 앙고라 특징, 관리하는 방법 [내부링크]

페르시안 고양이와 닮았지만, 전혀 다른 종인 터키쉬 앙고라에 대한 정보를 적어보았습니다. 터키쉬 앙고라의 역사와 특징, 성격,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작성하였으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페르시안 친칠라 특징과 관리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매력적인 외모로 애묘인들에게 사랑을 받는 페르시안 친칠라에 대한 특징과 역사, 관리하는 방법 등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페르시안 친칠라 역사 19세기..

브리티쉬 숏 헤어 특징, 성격, 관리하는 방법 [내부링크]

고양이를 키우는 애묘인이 늘면서 가정에서 키우는 고양이 종류도 다양해졌습니다. 오늘은 반려묘로 키우기에 난이도가 낮은 편인 브리티쉬 숏 헤어의 특징과 성격,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

아메리칸 숏 헤어 특징, 성격, 분양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가 늘면서 고양이를 키우는 애묘인도 늘어나기 시작했는데요. 처음으로 고양이를 키울 예정인 애묘인들에게 어렵지 않게 키울 수 있는 아메리칸 숏 헤어 고양이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

효소의 기능 상세정리 및 좋은 효소 구별방법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은 효소를 소화를 원활하게 하는 단백질로 알고 있습니다. 효소의 기능은 소화를 촉진할 뿐만 아니라 우리 몸에 필요한 세포 재생, 해독, 살균 등의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효소에 대한 정리 및..

수면 중 코골이 방지 하는방법 [내부링크]

수면 중 코를 고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면 중 코골이는 자신의 수면 리듬을 해칠 뿐만 아니라, 소음으로 주변 사람들까지 피해를 주기 때문에 코골이를 해결하지 못한다면 서로 간의 갈등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티파니 앤 코 커플링 순위 BEST 밀그레인, 1837 정리 [내부링크]

연인들이 특별한 기념일에 가장 많이 맞추는 커플 아이템은 커플링이라 생각됩니다. 커플링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인 티파니 앤 코 커플링 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제품 2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디자인과 상세..

팔라듐 시세 및 구매하는 방법 등 총 정리 [내부링크]

팔라듐 시세 및 투자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식하는 분들 중에서도 특히 EFT 거래를 하는 분들은 팔라듐에 대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팔라듐은 백금에서 추출하는 광물로 장신구 및 의료도구,..

앱솔루트 보드카 종류, 가격, 먹는방법 모든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앱솔루트 보드카 종류별 용량과 도수, 가격 그리고 레시피에 따른 먹는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마트에 가면 주류 코너에 앱솔루트 보드카 종류를 다양하게 볼 수 있습니다. 앱솔루트 보드..

에어팟 3세대 출시일 가격 차이점 [내부링크]

에어팟3 출시일이 공개되었습니다. 에어팟 2세대가 나오고 약 2년이 넘은 시점에서 출시된 세대가 교체된 제품인데요 이번에 출시되는 에어팟 3세대는 어떠한 기능이 추가되었는지, 출시일과 가격 그리고 기존 에..

교촌오리지날 간장 치킨 만들기 레시피 [내부링크]

교촌 오리지널 간장 치킨을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치킨 브랜드가 있겠지만, 저는 교촌 치킨이 가장 맛있더라고요 매번 배달시켜먹기에는 요즘 치킨값이 저렴하지 않기 때문에..

애플워치 배터리 효율 확인방법 및 배터리 절약 팁 [내부링크]

애플 워치를 사용하다 보면 배터리가 생각보다 빨리 소모되어 혹시 기기에 문제가 생긴 것은 아닌가 생각하는 분들이 계신데, 오늘은 애플 워치 배터리 효율 확인하는 방법과 함께 배터리가 소모되는 것을 최소화..

탬버린즈 핸드크림 종류별 상세후기(000, FEY9, VEIN, HER 등) [내부링크]

겨울이 다가오면 건조해지는 날씨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보습력을 유지하기 위해선 핸드크림을 발라야 합니다. 요즘 탬버린즈 핸드크림이 인기를 끌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오늘은 탬버린즈 핸드..

부동산 복비 중개수수료 인하 정보 [내부링크]

19일부터 부동산 복비인 중개수수료가 개편되어 반값으로 인하합니다. 부동산 정책에 따라 집값이 폭등하면서 중개수수료도 비례하여 오르는 만큼 수요자의 부담이 늘고 있어 이를 해결하기 위한 목적으로 중개 보..

입냄새 원인과 효과적인 제거 방법 [내부링크]

입냄새는 자신 스스로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대화 중 상대방이 지적하거나, 표정을 통해 알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입냄새는 대인관계에 있어 커다란 걸림돌이 될 수 있으며, 스스로에 대한 자존감도 떨어지..

강아지 사료 등급 설명 및 제품추천 [내부링크]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많아지면서 단순히 애완동물이 아닌 하나의 가족일원으로 생각해 건강을 챙기기 위한 좋은 사료를 선택하는 반려인들이 늘고 있습니다. 강아지 사료가 어떤 것이 좋은지 고민하는 분들이..

맥주효모 샴푸 후기 제품추천 [내부링크]

민간요법으로 맥주효모가 탈모에 좋다는 정보를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실제로 맥주효모를 이용하여 머리카락이 자랐다는 일부 사례가 있을 정도로 탈모인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머리를 감으면 손가..

어린이보호구역 속도위반 과태료 정리 [내부링크]

민식이법으로 알려진 어린이 보호구역 교통안전 강화대책은 2020년 3월 25일부터 실시되면서 어린이 보호구역 교통법이 강화된 사실은 운전자라면 익히 알고 계실 겁니다. 스쿨존에서 어린이와 사고가 날 경우 운..

어린이보호구역 주정차 과태료 개정시기 정리 [내부링크]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주정차 위반 시 과태료 및 범칙금이 개정될 예정입니다. 안전속도 5030 정책과 스쿨존 내 다양한 법이 시행되면서 보행자인 어린이의 안전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주정차..

무신사 오징어게임 체육복 구입방법 [내부링크]

역대급 흥행 돌풍을 일으킨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콘텐츠인 오징어 게임의 참가자들이 입고 게임을 진행했던 초록색 체육복을 한정 판매한다고 합니다.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오징어 게임 체육복 구매 방..

디즈니 플러스 출시 일정 등 정리 [내부링크]

콘텐츠의 공룡이라는 수식어가 제일 잘 어울리는 디즈니는 수많은 지적재산권과 양질의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초 거대기업입니다. 넷플릭스, 왓챠, 쿠팡 플레이에 이어 디즈니 플러스가 다음 달 출시될 예정입니다..

탈모 종류 및 자가 진단과 개선 방법 [내부링크]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머리카락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하지만 풍성했던 머리카락이 어느샌가 줄어들어 탈모가 진행되는 것은 아닐까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탈모 현상이 진행되면 자존감이 떨어지고..

갤럭시 S21 공장 초기화 간편한 방법 [내부링크]

PC나 휴대폰 사용 중 처음 상태로 되돌리기 위해 초기화 상태로 되돌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동안 쌓인 데이터로 인해 느려지는 경우, 기기 문제가 생긴 경우, 보안에 심각한 문제를 초래하는 프로그램이 설치되..

현대 캐스퍼 가격 장단점 꼼꼼하게 정리 [내부링크]

지난 9월 29일 현대 캐스퍼가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캐스퍼라는 이름을 갖기 전 코드명 AX1이라는 이름으로 경차다, 소형 SUV다 라는 떡밥을 뿌리며 가격은 물론 디자인 모두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가시켰습..

2022 볼보 XC60 페이스리프트 차이점 정리 [내부링크]

2022년식 볼보 XC60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지난달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볼보 X60 신모델은 디자인 및 옵션에 대해 어떠한 차이가 있고 가격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새로운 2022년식 XC60 페이스리..

닌텐도 스위치 OLED 차이점 출시가격 정리 [내부링크]

10월 8일부터 공식 발매를 시작한 닌텐도 스위치 OELD에 대한 정보와 기존 모델의 차이점, 출시 가격 등에 대해 정리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OELD 특징 1) 7.0인치 OLED 탑재 디스플레이 닌텐도 스..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보상방법 기준정리 [내부링크]

정부가 코로나19로 인해 방역조치로 영업을 제대로 하지 못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손실을 보상하는 제도가 생겼습니다. 업종에 관련 없이 80%까지 보상을 한다고 합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금은 무엇인지, 보상금..

VR카메라 캐논 듀얼 피시아이 성능 출시정보 [내부링크]

이번에 캐논코리아 컨슈머이미징은 업계 최초로 디지털 교환식 카메라용 렌즈로 180도 VR 촬영이 가능한 'RF5.2mm F2.8L 듀얼 피시아이'렌즈를 공개했습니다. VR 촬영을 위한 목적으로 제작된 렌즈는 듀얼 피시아..

갤럭시Z폴드3, 플립3 우영미 에디션 사전예약 [내부링크]

쿠팡에서 삼성전자의 3세대 폴더블 폰인 갤럭시 Z폴드 3과 갤럭시 Z플립 우영미 에디션 사전예약을 10월 8일부터 진행합니다. 갤럭시 Z폴드 3, Z플립 3 우영미 에디션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Z플립..

토스뱅크 혜택 및 개설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케이 뱅크, 카카오 뱅크에 이어 인터넷 전문은행 토스 뱅크가 10월 5일 정식 출범했습니다. 현재 은행은 물론, 케이 뱅크, 카카오 뱅크 역시 정부의 방침에 따라 대출 조이기에 나서고 있는 상황에서 이미 사전 신..

PC에서 TPM 2.0을 지원해야 합니다. 해결방법 [내부링크]

Windows11이 공식 출시되면서 기존 운영체제에서 Windows11로 설치하는 과정에서 이 PC는 현재 Windows 11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습니다. 라는 안내메시지와 함께 PC에서 TPM 2.0을 지원해야 합니다. 라..

윈도우11 다운로드 및 호환성검사 [내부링크]

윈도우 11이 10월 5일 공식 출시하였습니다. 한국은 포함하여 전 세계 190개 이상 국가에서 윈도우 11을 선보였는데,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그리고 설치하기 전 호환성 검사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윈도우..

롯데카드 분실신고 빠른 대처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매장 내 CCTV와 전산정보망이 잘되어있어 습득자가 분실한 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빠르게 추적하여 검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점을 잘 모르고 간혹 분실카드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물론..

아이폰 동영상 편집 방법 활용하기 [내부링크]

IT기술이 발전하면서 일상에도 편리한 점들이 늘어났습니다. 그중 대표적인 것이 스마트폰입니다. 일반 카메라와 비교했을 때 차이를 크게 느끼지 못할 정도로 스마트폰 카메라의 화소가 높아져 많은 사람들이 사..

농협카드 통큰달 이벤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캐시백부터 시작해서 비스포크 가전제품까지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농협카드 통 큰달 시즌2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벤트 기간 및 참여방법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통 큰달 이벤트 행사기간..

옷에 묻은 기름 얼룩 제거 생활 속 꿀팁 [내부링크]

주방세제를 이용한 기름얼룩 제거방법 기름얼룩이 있는 곳에 주방세제를 바른다. 주방세제가 기름을 제거하도록 약 30분 정도 대기한다. 얼룩진 부분을 칫솔 혹은 손가락으로 원을 그리며 살살 문질러준다. 세탁해..

마이너스 통장 개설하는 방법 [내부링크]

마이너스 통장이란 금융기관에서 정해진 한도 금액 내에 돈을 빌려주는 한도대출 금융상품입니다.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발급 여부 차이가 있으며, 한도 내에서 필요한 금액을 언제든지 빌려 쓸 수 있는 통장입니..

경력증명서 발급 방법 및 기한확인 [내부링크]

경력증명서는 근무한 회사의 경력을 증명하기 위한 서류입니다. 경력증명서가 필요한 경우는 이직을 하거나, 취업을 준비할 때 해당 회사에 경력을 증명하는 용도 혹은 은행에서 대출을 위한 목적으로 금융업무에..

상생소비지원금 지원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10월 1일부터 상생 소비 지원금 신청 접수가 시작됩니다. 코로나로 위축된 소비를 증진시키기 위해 기획재정부에서 운영하는 사업으로, 카드 사용액이 증가했을 경우 증가액에 대한 일부분을 환급해주는 지원사업..

백신패스의 의미와 혜택 정리 [내부링크]

백신 패스의 의미 백 신접 종자들에게 다중이용시설 이용 및 행사 참여 자격을 주는 혜택을 뜻합니다. 반대로 백신을 맞지 않은 미접종자에게는 다중이용시설 및 행사 참여를 제한하기 때문에 미접종자보다는 접종..

희망회복자금 확인지급 신청방법 [내부링크]

희망회복 자금 확인 지급이 21년 9월 30일부터 시작됩니다. 소상공인 희망회복 자금은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매출이 급감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지원하는 사업으로 지원 유형과 기준에 따라 최소 40만..

초보자도 따라할 수 있는 동영상 자막넣기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은 장소의 제한 없이 영상을 즐겨봅니다. 대표적으로 유튜브가 있습니다. 동영상의 효과음과 자막은 보는 이에게 2배 이상으로 즐거움을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요즘은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

스포티파이 무료 사용 및 정보 총 정리 [내부링크]

스포티파이는 대한민국의 멜론, 지니와 같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입니다. 해외에서는 이미 1억 6천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6천만 개 이상의 음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는 2021년 2..

한글파일 PDF로 변환 및 용량 줄이기 [내부링크]

문서작업을 하다 보면 수많은 확장자의 전자문서 파일을 사용할 때가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한글파일의 hwp, 워드의 docx, 파워포인트의 ptx, 엑셀의 xlsx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확장자는 파일의 형식이나 종류를..

생리통 심할때 이 방법으로 해결 [내부링크]

월경은 건강한 여성이라면 한 달에 한 번씩 겪는 생리현상입니다. 생리를 겪는 이유는 매달 여성의 몸에서 여성호르몬을 분비하여 자궁의 내막이 커지면서 임신을 준비하게 되는데, 임신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노트북 발열 줄이기 7가지 꿀팁 [내부링크]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다 보면 기기의 발열이 심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데스크톱과는 달리 노트북은 기본적으로 발열이 심한 전자기기이므로 발열 관리에 신경 써야 합니다. 노트북의 발열이 심할 경우 나타나는..

삼성 노트북 배터리 교체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노트북을 사용하다 보면 배터리의 성능이 떨어져 짧은 시간을 이용했음에도 불구하고 배터리 소모량이 높아져 빠르게 재충전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래된 사용으로 인해 성능이 많이 저하된 노트북의 경우..

노트북 배터리 수명 확인 방법 맥북, 윈도우 전용 [내부링크]

배터리는 노트북을 사용하는 데 매우 중요한 부품입니다. 데스크톱과 달리 노트북을 휴대성을 지니고 있어 배터리가 충전되어 있는 상태라면 외부에서도 충분히 작업을 할 수 있는 기기입니다. 맥북의 경우 노트북..

윈도우10 무료 정품인증 방법 [내부링크]

정품인증이 되지 않은 Windows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할 경우 "Windows 라이선스가 곧 만료됩니다. 설정에서 Windows 정품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라는 안내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메시지가 나타나는 이유는 공식..

노트북 메모리 추가하는 방법 (초보자용) [내부링크]

노트북을 오래 사용하면 처음 구입했을 때보다 속도가 느려진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높아지는 데이터 사양과 업그레이드된 하드웨어로 인해 체감상 노트북의 성능이 느려지는 것을 느끼게..

프리도스 윈도우10 설치 방법 (모든 노트북용) [내부링크]

노트북을 구매하는 경우 Windows10 운영체제가 설치되어 있지만, 일부 노트북에는 운영체제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것을 프리도스 노트북이라고 합니다. 프리도스는 구매자가 직접 운영체제를..

윈도우 10 USB 다운로드 및 만들기 [내부링크]

현재 복구 솔루션을 사용하면 PC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만 컴퓨터의 심각한 문제가 있는 경우 PC를 포맷하여 원래 상태로 되돌려야 합니다. 운영체제를 원활하게 설치하려면 Windows 10 설치 USB가 필요합니다. 이..

제조사별 차대번호 조회 바로가기 [내부링크]

일부 사람들은 차대번호와 차량번호가 동일한 것으로 오해하시는 분들이 있겠지만, 전혀 다릅니다. 차량번호는 차량 전면과 후면에 장착된 번호판을 지칭하며 차대번호는 변경할 수 없는 고유 일련번호를 지칭합니..

waifu2x를 이용한 사진 화질 높이기 [내부링크]

추억을 남기기에 가장 간편하고 좋은 것은 사진입니다. 카메라 화소가 높아질수록 높은 화질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지만, 간직하고 싶은 사진 중 오래된 사진이나, 미세하게 흔들린 사진의 화질을 좀 더 선명하고..

식혜떡볶이 만들기 초간단 레시피 [내부링크]

떡볶이는 한국인들이 즐겨먹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분식집에서 먹던 떡볶이부터 요즘은 프랜차이즈에서 나오는 다양한 떡볶이들까지 최근 온라인에는 비락식혜로 만든 떡볶이가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

자동차세 납부방법 및 기간조회 [내부링크]

자동차세는 지방세에 속하는 세금으로,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는 모든 보유자들에게 부과되는 세금입니다. 자동차세를 납부해야 하는 이유는 자동차를 보유 및 운행함으로 국가의 재원으로 건설한 도로에 대한 사용..

청년 내일채움공제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청년 내일 채움 공제는 5인 이상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들을 대상으로 청년들에게 목돈을 마련할 수 있도록 정부와 기업이 공동으로 지원하는 상품입니다. 주변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하셔서 복지혜택..

국민연금 예상수령액과 추가납입 및 해지조건 정리 [내부링크]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하는 방법과 자격상실 및 해지조건, 추가납입 등에 대한 정보를 정리하였습니다. 국민연금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 및 지급에 관련된 정보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국민연금 수..

국민연금 수령나이 납부액 조회 방법 [내부링크]

1. 국민연금이란? 노령, 장애, 사망 등으로 더 이상 소득이 불가할 때 본인 혹은 가족에게 국가가 기본적인 생활 보장을 위해 정기적으로 매달 지급하는 금액을 뜻합니다. 만 18세 이상부터 60세 미만의 대한민국..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발급 간편하게 따라하기 [내부링크]

새로운 직장으로 이직을 하게 될 경우 기존 이력을 살펴보기 위해 국민연금 가입증명서를 제출하라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물론 경력증명서로 대체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국민연금 가입증명서는 공공기관에..

국민은행 통장사본 출력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국민은행 통장사본 출력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과거에는 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종이통장으로 된 계좌를 직접 개설해야 했지만, 현재는 비대면 업무가 증가함에 따라 종이통장 대신 스마트폰 혹은 인..

전세보증보험 가입조건 총 정리 [내부링크]

전세보증보험은 전세계약 종료 시 임차인이 임대인에게 돌려받는 전세보증금을 책임지고 반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보증상품입니다. 전세계약 시 임차인은 임대인에게 전세계약금을 지불하고 계약기간 동안 주택..

청약통장 만드는 방법 간단정리 [내부링크]

청약통장이 필요한 이유는 민영 혹은 국민주택 청약을 위해 필수인 점이 가장 큰 이유입니다. 이미 완공된 아파트와는 달리, 신축 아파트를 계약하려면 필수이며, 생애최초 내 집 마련 대출 시 우대조건 및 금리인..

삼쩜삼 홈페이지 세금 환급 돌려받는 방법 [내부링크]

삼쩜삼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꿀팁을 알려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작성해보아요! 바로 내가 낸 세금을 다시 환급 받을 수 있는 방법인데요 최근 5년동안의 미수령된 세금을 환급 받을 수 있는 삼쩜삼 서비..

헤어에센스 소개 전/후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첫 사진부터 비포/애프터 비교 사진을 보여드렸는데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헤어에센스를 소개하려고 해요 요즘 날씨도 춥고, 건조하고, 바쁘면 머리를 다 말리지도 못하고 그냥 외출해버리는..

에버콜라겐 일주일 후기 [내부링크]

에버콜라겐 예뻐보이기 위해서 여성분들은 메이크업을 하죠. 저역시 마찬가지인데요! 하지만 겉은 어떨지 몰라도 피부 속도 신경 쓰고 계신가요? 저 같은 경우에도 20대 초반까지만 해도 스킨케어에는 관심이 없..

RTG 오메가3 전 이거로 먹어요 [내부링크]

RTG오메가3 요즘엔 코로나 때문에 걱정돼서 외출을 잘 안하게 되잖아요 그래서인지 건강에 대해 염려가 커지고 있어요 온도도 다시 급격하게 떨어지면서 밤낮으로 껴입어도 춥더라구요 그래서 건강을 유지하기 위..

보스웰리아 효능 및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 환자가 늘어나면서 관절 노화 예방에 효과가 좋은 보스웰리아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보스웰리아는 관절염에 어떤 효능이 있는지, 또 부작용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방법 레시피 [내부링크]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방법 오늘은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저는 된장찌개를 엄청 좋아한느데 그중에서도 차돌박이 된장찌개를 가장 좋아해요 냄새가 구수한 된장찌개에 밥 한그릇..

김치찌개 맛있게 만드는 방법 레시피 따라하기 [내부링크]

김치찌개 맛있게 만드는 방법 오늘은 김치찌개 맛있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찌개 중 하나인 김치찌개 만드는법도 어렵지 않아서 저같은 요린이도 맛있게 만들 수 있..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 돌려받는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꿀팁을 전해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작성해보아요! 저도 얼마전에 알게 된 소식인데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통해서 잠자고 있던 나의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비빔국수 황금레시피 맛있게 만들기 [내부링크]

비빔국수 황금레시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빔국수 황금레시피로 김치비빔국수를 만들어봤어요 김치의 아삭한 식감과 쫄깃한 국수의 조화는 입맛이 없을 땐 비빔국수를 먹으면 입맛이 다시 살아나는것 같아요 오..

굴전 맛있게 만드는법 간단 레시피 [내부링크]

오늘은 굴전 맛있게 만드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레시피를 가져와봤어요! 보통 굴 제철은 9월에서 12월까지이지만, 1월에도 먹는데 큰 무리는 없어요~ 다만 더운 시기만 피해 주시면 돼요 굴전은 생각보다 굉장히 간..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향수 후기 [내부링크]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요즘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마음편히 나가지 못하는 요즘, 덕분에 유일한 취미인 카페에서 커피랑 디저트를 먹으면서 힐링하는 것도 제대로 못하니 울적한 요즘이에요... 그래서 오랜만에..

프로폴리스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프로폴리스 효능 오늘은 프로폴리스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요즘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인 만큼 건강에 관련된 식품들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어요 프로폴리스는 오래전 부터 자연으로부터..

자라 코리아 매장 세일 둘러보기 [내부링크]

이미 한달 전에 시작한 자라 세일기간.. 혹시 수량이 남아있을까 하는 생각에 자라 매장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자라 오프매장에 왔는데 아직 자라 세일기간이라 뜻밖에 아이템도 만나보고 맘에드는 옷도 입어보..

아로니아 효능 꼼꼼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로니아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아로니아는 무엇인지, 또 어떤 효능과 부작용이 있는지 꼼꼼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그럼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1. 아로니아 란? 봄..

청년 내일채움공제 조건 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년 내일채움공제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고용노동부에서 드디어 청년들이 기다리던 내용이 나왔어요! 당연히 지원을 해야겠죠 청년 내일채움공제은 청년들에게 꿀 혜택을 주는 정책..

리얼텍 랜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리얼텍 랜카드 드라이버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얼텍 랜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가끔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인터넷이 잘 안될때가 있는데요! 물론 여러가지 증상이 있겠지만, 기..

병무청 군번 조회 바로가기 [내부링크]

병무청 군번 조회 충성 (`ㅡ`)> 오늘은 군인 처럼 인사를 해보았어요 ㅎㅎ 그 이유는 오늘은 젊은 나이에 입대하여 우리나라를 위해 고생한 대한민국 남성분들을 위한 포스팅이기 때문이에요 오늘 또 눈이 펑펑..

러시안블루 꼼꼼한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애묘인들에게 사랑을 차지하고 있는 러시안블루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게요! 강아지 포스팅만 적다가 고양이 포스팅은 처음 적어보네요 ㅎㅎ 시크한 모습과는 다르게 애교가 넘치는 러시안블루는 처음 고양..

와인안주 간단한 감바스 만들기 [내부링크]

와인안주 감바스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인안주로 먹기 좋은 감바스 만들기를 해보려고 해요 많은 분들이 감마스를 좋아하시는데요 저도 굉장히 좋아한답니다. 생각보다 감바시 만들기 레시피도 어렵지 않아..

신분증 없을때 대처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분증 없을 때 대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신분증은 그 사람의 신분을 확인하는 절차에 가장 필요한 확인증으로, 대표적으로 여권,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등이 있어요 공항이..

귤청 만들기 방법 레시피 따라하기 [내부링크]

겨울이 되면 항상 먹는 대표적인 과일은 귤입니다. 그래서 귤을 이용한 귤청 만들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니 그대로 따라하면 됩니다. 귤청 만들기 레시피 시작하겠습니다. 귤을 까먹는 것도..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바로가기 [내부링크]

아파트나 빌라 그리고 오피스텔의 가격을 알아볼 때 정확한 실 거래가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할 때가 있는데요. 인터넷에 나오는 매물 가격을 확인하면 실제 매매가와 차이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부동산을 직접..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간단정리 [내부링크]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를 배워볼게요 현재 대한민국은 저출산 및 고령화 사회로인해 추후 인구피라미드는 역삼각형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해요 그 말은 부양해야..

공무원 봉급표 2021 모든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공무원 봉급표를 준비해봤어요 2021년 공무원 봉급표가 어떻게 바뀌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직종별 공무원 봉급표를 모두 준비하였으니, 해당되시는 직종이..

보더콜리 특징과 기르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더콜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보더콜리는 강아지 지능 중 1위를 차지 할 만큼 굉장히 똑똑한 강아지로 알려져 있는데요 활동량도 굉장히 많아 뛰어노는 것을 병적으로 좋아하는 보더콜..

토이푸들 키우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이푸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곱슬곱슬한 털이 매력적인 토이푸들. 집 가다가 잠시 들른 애견샵에서 토이푸들을 만나봤는데요 초롱초롱한 눈매와 파마한 것 처럼 곱슬거리는..

프렌치불독 특징과 키우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렌치불독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게요 불독의 강한 인상으로 우리나라에서는 호불호가 갈리는 견종인 프렌치불독! 그러나 강한외모와는 다르게 반전매력을 소유하고 있어 프렌치불독을 키우는..

포스트 바이오틱스 [내부링크]

포스트 바이오틱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스트 바이오틱스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포스트 바이오틱스는 우리가 흔하게 알고 있는 유산균 이에요 유산균은 장 운동을 원활하게 하는 기능 이외에도 우리..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부작용 간단정리 [내부링크]

프로바이오틱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려고 해요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변비와 소화불량을 겪고 계신분들이 참 많은데요 변비가 심할경우 식이섬유..

비타민D 부족증상 및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비타민D 부족증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타민D에 대한 정보와 비타민D 부족증상에 대해 모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비타민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필수요소로 만일 비타민이 결핍되면 우리 몸에 이상 증상..

타트체리 효능 및 고르는법 꿀팁 [내부링크]

타트체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트체리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해요 타트체리는 슈퍼푸드 중에서 최고라고 불릴만큼 식물계에선 다이아몬드라고 불릴만큼 우리 몸에 굉장히 좋은 슈퍼푸드라고 하는데요 타..

폴리코사놀 효능 총 정리 [내부링크]

"폴리코사놀" 안녕하세요! 오늘은 폴리코사놀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폴리코사놀은 쿠바에서 자란 사탕수수 왁스에서 추출된 알코올성 혼합물로 식이보충제로 사용되고 있어요 폴리코사놀이 건강에 좋다고..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완전 간편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저는 평소에 유튜브로 동영상 시청을 많이 하는 편인데요 오히려 티비를 보는 것보다 유튜브 영상을 보는게 더 재미있..

BNR17 유산균 꼼꼼한 정보 [내부링크]

BNR17 유산균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BNR17 유산균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해요 시중에는 다양한 유산균이 있는데, 요즘 BNR17 유산균이 주목을 받고 있더라구요 TV 매스컴을 통해 BNR17 유산균이 소..

병아리콩 샐러드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병아리콩으로 간단하게 샐러드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다이어트 식품으로 먹기 좋은 병아리콩은 포만감이 높아 체중감량을 하시는 분들이 자주 찾는데요 그냥 먹어도 되지만, 다이어..

치와와 키우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와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작은 얼굴과 똘망똘망한 눈망울을 가진 매력적인 소형견 치와와 치와와의 특징과 성격, 주의해야 할 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치치와 포스팅..

포스파티딜 세린 효능 제품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스파티딜 세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건강 식품을 찾는 분들이 많은신데요 운동도 하고, 건강식품도 드시면서 건강한 삶을 유지하시는 분들이 참 많은데, 건강을 위해 열심히..

LGG 유산균 상세하게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LGG 유산균에 대한 정보와 효능, 부작용, 복용하는 방법, 제품 고르는 방법까지 상세하기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중에는 많은 유산균들이 판매되고 있지만, 유산균마다 효능 차이가 있기 때문에 우리 몸에 맞는 유산..

기면증에 대해 꼼꼼하게 알려드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면증에 대한 정보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기면증은 자신도 모르게 스르륵 잠에 빠지는 증상을 말하는데요. 예전에는 흔한 증상은 아니었지만, 점점 기면증을 겪고있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닥스훈트 기르는 방법 상세하게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닥스훈트에 대해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해요 짧은 다리와 긴 허리로 귀여움을 발산하는 매력적인 강아지 닥스훈트. 닥스훈트 특징과 성격, 키우는 방법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1. 닥..

손목 터널 증후군 상세하게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목 터널 증후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장시간 업무를 하다보면 손목에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있는데요. 혹시 손목 터널 증후군은 아닐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것 같아요 흔..

푸들 관리방법 꼼꼼히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곱슬곱슬한 털을 가져 마치 양 같은 푸들. 푸들은 이미 반려견으로 예전부터 우리나라에서 많은 분들이 키우시고 있어요 오늘은 푸들에 대한 역사와 정보,..

포메라니안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포메라니안의 가격은 높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처음 포메라니안을 키우려는 분들은 가격을 보고 당황하는 경우가 있어요. 보통 낮은 가격의 포메라니안은 100% 순종이 아닌 경우가 많아 꼼꼼히 알아보는 것이 좋아..

비숑 프리제 상세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숑에 대한 정보를 포스팅 하려고 해요! 비숑프리제 역사와 특징, 성격과 애견인으로 비숑프리제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비숑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1. 비숑 프..

웰시코기에 대해 알아보는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웰시코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다리가 짧아 뒤뚱뒤뚱 걷는 모습이 매력인 웰시코기의 역사와 특징, 성격, 주의할 점 등 꼼꼼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1. 웰시코기 역사..

수족냉증 치료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족냉증에 대한 정보와 수족냉증 치료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수족냉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 우리나라에서만 무려 10만명이나 있을정도로 흔한 증상이기도 해..

시츄 정보 꼼꼼하게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우리나라에서 시츄를 키우는 분들이 많은데요. 귀여운 외모를 가진 시츄는 흔하게 볼 수 있는 강아지 중 하나입니다. 소&중형 견으로 가정에서 키우..

족저근막염 증상 및 치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족저근막염에 대해 꼼꼼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많은 분들이 족저근막염으로 인해 통증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늘어났어요. 족저근막염은 무엇인지, 족저근막염 치료법은 어떤것이 있..

말티즈 특징과 키우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말티즈에 대해 꼼꼼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저도 말티즈를 키우고 있는데, 귀엽고 새하얀 털이 매력적인 말티즈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반려견이에요 오늘은 말..

요크셔테리어 특징 성격 꼼꼼히 알려드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크셔테리어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해요! 저는 강아지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요즘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이 천만명이 넘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강아지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고 있어..

무릎통증 원인 및 예방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릎통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관절에 퇴화가 오기 때문에 무릎통증을 느낄 수 있지만, 젊은 분들도 무릎통증을 느끼는 분들을 자주 볼 수 있어요 그래..

임신 초기증상 꼼꼼하게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신 초기증상에 대해 꼼꼼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많은 분들이 결혼하면서 여유가 되면 2세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도 참 많이 있어요 임신은 하늘이 주는 선물이라고 할 정도로 쉽게..

심근경색 초기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근경색 초기증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왼쪽 가슴에 손을 댔을 때 두근두근 하는 느낌을 받는데요 다들 아시는것처럼 심장이 뛰기 때문이에요 심장은 우리가 태어나는 순간부터 죽을 때..

뇌졸중 전조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뇌졸중 전조증상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뇌졸중에 대해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요즘은 날씨가 추워서 뇌졸중이 올 확률이 더 높다고 하는데요 따뜻한 집안에 있다가 추운날씨일때 외출을 하..

공진단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진단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많은 분들이 공진단을 알고 계신데요 공진단은 한의원에서 구할 수 있는 최고급의 약재로 녹용, 산수유, 사향, 당귀 등등 다양한 좋은 재료..

뇌경색 초기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뇌경색 초기증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뇌경색 심근경색 등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뇌경색은 뇌 속의 혈관이 막혀서 발생하는 질환이에요 뇌는 우리 몸에서 정말 중요한 기관..

녹용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녹용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많은 분들이 녹용이 건강에 좋다는 사실은 잘 알고 있지만, 주로 녹용 효능이 어떤 것이 있는지는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

흑마늘 효능 [내부링크]

흑마늘 효능 (흑마늘 정보 및 흑마늘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흑마늘 효능과 흑마늘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여러분들은 흑마늘을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지금은 익숙하지만, 처음..

당뇨에 좋은 음식 필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뇨에 대한 정보와 당뇨에 좋은 음식 그리고 당뇨에 안좋은 음식은 무엇이 있는지 꼼꼼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당뇨에 궁금한 게 많으신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하시면 아마 도움이 되실거라 생..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면역력!! 요즘 같은 시기에 정말정말 중요한 시기에요 혹시라도 면역력이 떨어져서 여러가지 증상이 나타나면 몸에 이상이 있는것..

대상포진 초기증상 [내부링크]

오늘은 대상포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대상포진은 어떤 것인지, 대상포진 초기증상은 어떤 것이 있는지, 또 예방법은 무엇인지 꼼꼼하게 알아볼게요! 1. 대상포진 이란? 대상포진 이라는 질환 아마 들어보셨..

폐암 초기증상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폐암 초기증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폐암 우리나라에서 발병률과 사망률이 높기 때문에 혹시 폐암에 걸리지 않을까 두렵기도 한데요 오늘은 폐암에 대한 설명과 폐암 초기증상..

노루궁뎅이 버섯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루궁뎅이 버섯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노루궁뎅이 버섯은 무엇인지? 어떤 효능이 있는지 쉽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그럼 노루궁뎅이 버섯에 대한 정보를 시작하겠습니다! 노루..

아몬드 효능 및 하루섭취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몬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우리 식생활에서는 빠지지 않는 견과류 맛도 좋지만, 몸에 좋다는 효능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기도 해요 저도 어릴 적 수능기간동안에는..

가슴 통증 원인 자세한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슴 통증 원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볼게요! 평상시와 다르게 생활하는데 갑자기 가슴 통증 느껴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도 종종 가슴 통증이 올 때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심장에 가까..

사과초모식초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과초모식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해외에서는 애플사이다 비니거 라고 불리우는 사과초모식초는 유기산 시크릿 체중관리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어요 천연식초의 효능에 대..

파킨슨병 증상 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킨슨병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저는 예전에 정신없이 지내다보니 마음의 여유가 많이 없어진 것 같아 스스로 힐링하는 법을 찾기위해 자발적으로 노인복지에 관련해서 세 달정..

오메가3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메가3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오메가3 가 그렇게 몸에 좋다고 하잖아요 주로 등푸른생선에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데, 생선이외에도 미세해조류 같은 식물에도 오메가3가 들..

당근 효능 꼼꼼히 알려드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근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어릴 때는 당근이 정말 맛이 없어서 안먹었었는데, 요즘에는 샐러드에 있던 당근을 먹고 매력에 빠져서 좋아하게 된 야채에요 당근은 눈에도 좋..

석류 콜라겐젤리 전 이걸 먹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먹고 있는 석류 콜라겐젤리 에 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평소에 스트레스를 받으면 심해지는 생리불순 때문에 여성 호르몬제품을 섭취해서 몸을 챙기는 편이에요 석류가 여성에 좋다고 알려..

양배추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배추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저는 양배추를 엄청 좋아해요 다이어트 할때도 양배추를 먹었었는데, 적은 양으로도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는 효능이 좋아서 자주 애용했던 것..

석류 효능과 먹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석류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석류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하니 옛날 CF가 생각나요 배우 이준기가 피아노 치면서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라는 노래로 큰 인기를 끌었던 석류음료 전 미..

아보카도 효능 과 먹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보카도 효능과 아보카도 먹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요즘은 우리나라에서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아보카드는 고소한 맛도 있지만, 다이어트 식품으로 주목받으면서 많은 여..

레깅스 추천 안다르 에어코튼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깅스를 리뷰하려고 포스팅을 작성해요 저는 예전에 요가를 하다가 요즘엔 필라테스를 하고 있어 레깅스를 자주 애용하는데요 디자인도 예쁘지만, 입었을 때 굉장히 편안하고 신축성도 좋아..

다이슨 청소기 완전만족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슨 청소기 구매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사실 구매한지는 좀 되었는데, 사용하면서 느낀점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청소기 구매예정이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아마 도움이 되지않을까 싶어..

루이비통 쁘띠삭슬라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정말 쌀쌀해서 건강에 유의해야 되는 시기에요 코로나 확진자가 매일매일 증가하다보니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한 지역도 많은데요 그러다보니 어디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만 콕 박..

밀크씨슬 효과 및 추천 제품후기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추워서 그런건지 겨울잠 자러 들어가는 동물들처럼, 저도 잠이 참 많아졌어요 충분한 시간으로 잠을 잤는데도 피로가 풀리지 않고, 점심식사를 하면 꾸벅꾸벅 조는 일도 잦아졌어요.. 피로로 인해 일..

저분자 콜라겐 추천 [내부링크]

언제까지나 저는 어리고 풋풋할 줄 알았는데 직장생활 몇 년 겪다 보니 피부가 예전같지 않더라구요 ㅠ 주변 친구들도 노화를 느낀다며 난리인데 그중 한 친구가 저분자 콜라겐을 추천해줘서 이너뷰티도 할 겸 먹..

생강편강 만드는법 따라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오늘은 생강편강 만드는법 에 대해 배워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생강편강은 젊은 사람들보다는 어르신분들이 더욱 즐겨 드시는 간식인데요 저도 어릴땐 매워서 못먹었었는데, 요즘은 한번씩 생..

생강 효능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강 효능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요즘 환절기라 생강차를 자주 마시는데요 생강이 환절기에는 몸에 좋기로 유명하다보니 많은 분들이 찾으시더라구요 알고 마시면 더 건강하고 맛있게 마..

생강청 만드는법 초간단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강청 만드는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요즘 날씨가 쌀쌀해지니 목도 칼칼한것 같고 또 건조해지는 느낌도 참 많이 받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꿀생강차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생강이 기관지..

타트체리 효능 꼼꼼히 알려드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트체리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타트체리는 어떤 열매이고, 타트체리 효능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타트체리는 우리가 흔하게 아는 일반체..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약 1년동안 사용하면서 느낀 점을 적어보려 하는데, 커피머신 구매예정이신 분들은 도움이 되셨으면 해요! 저는 커피를 엄청 좋아해요 하루..

사랑니 정보 및 사랑니 발치 후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랑니에 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사랑니 예쁜 이름과는 다르게 사랑니가 생기면 엄청난 통증이 오는 무시무시한 매복니에요 사랑니는 매복니라고도 하는데, 다른 치아와는 다르게 잇몸속..

치과 레진 가격 및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아 레진 정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요즘 치과에 대한 포스팅을 자주 하는 것 같아요 치과치료는 굉장히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치료 받기 부담스러운 분들이 참 많을거라 생각..

라미네이트 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미네이트 의 대해 쉽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건강하고 예쁜 치아를 갖는 건 정말 어려운 것 같아요 아무리 얼굴이 예뻐도 치아의 배열이 고르지않으면 매력이 반감 되는 경우가 많..

스케일링 정보와 가격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케일링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스케일링은 우리 치아에 쌓여있는 치석을 제거하는 방법인데요 저는 1년에 두번 정기적으로 스케일링을 받고 있는데, 몇몇 분들은 스케일링은 왜..

유칼립투스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칼립투스 허브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유칼립투스는 호주에 주로 분포되어 있는 식물이에요 유칼립투스의 꽃말은 그리스어로 아름답다, 덮인다의 합성어로 의미를 따서 추억이..

비타민D 부족증상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타민D 부족증상 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고, 더불어 비타민D의 효능과 비타민D를 일상에서 쉽게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우리 몸이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위해선 비타민..

폴리코사놀의 효능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폴리코사놀의 효능에 대해 정보를 알려드릴려고 포스팅을 작성해요! 집에서 빈둥거리는데 폴리코사놀의 효능에 대한 방송이 나와서 집중하고 보았는데요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라 알려드리..

링티 효과와 부작용 [내부링크]

오늘은 물에 타먹는 음료 링티를 소개하려고 해요 링티는 특수부대에 근무하고 계신 군의관이 만든 수분 보충 음료라고 해요 아무래도 훈련강도가 높은 특전사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보니 효과가 있을거..

틀니 관련 꼼꼼한 정보 [내부링크]

무치악을 대표하는 방안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임플란트가 생기기 전까지 독보적인 것은 바로 틀니였습니다. 의치를 잇몸에 고정하는 방식으로 치아의 상태에 따라 부분 틀니, 치아가 모두 빠졌을 때 받게 되..

오미자 효능 [내부링크]

오늘은 오미자 효능 8가지와 오미자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오미자는 오미자나무에 열리는 열매로, 단맛, 매운맛, 신맛, 쓴맛, 짠맛 다섯가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신기한 열매인데요 다..

새싹보리 효능 [내부링크]

하루가 다르게 쌀쌀해지는 요즘, 건강관리를 잘 하고 계신가요? 저는 요즘 블로그를 하면서 몸에 좋은 음식들과 차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는 재미가 있어, 어떤 것들은 직접 구매해서..

작두콩차 효능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쌀쌀해져서 그런지 다시 비염이 심해져서 고생중이에요... 비염증상을 개선하려고 수술까지 받았는데, 결국 다시 재발하게 되더라구요 요즘은 조금만 증상있어도 코로나에 감염된 걸로 오해를 받을..

우엉차 효능 [내부링크]

뿌리채소로 유명한 우엉에 다양한 효능이 있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우엉은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 하여 우엉차를 즐겨 마셨었는데, 우엉차를 마시면서 갑자기 우엉차 효능에는 무엇이 있는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구기자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기자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해요. 구기자가 잘 알려진 우리나라에서는 다른 이름으로는 고지베리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동의보감에서는 구기자를 오래 복용할시 근골을 단..

비트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요즘은 흔히 백세 시대라고 하죠. 그로인해 요즘에는 건강식인 슈퍼푸드가 대세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약 10년전부터 웰빙시대가 유행을 타면서 먹거리에도 중요시 여기는 시대가 되었어요. 건강 식품 중에서 가..

노니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 정보로 소개해드릴까 하다가 얼마 전에 알게된 노니 라는 과일의 효능을 알려드릴까 해요 우리나라에선 아직 흔하지 않아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시던데 혹시 여러분들께서는 들어 보신..

보이차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이차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요즘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잖아요 그래서 저는 요즘 차를 즐겨마시는데요 또 코로나 때문에 건강관리에도 힘 써야 하기 때문에 건강한 차를 더 즐겨마..

가짜사나이2 중단 및 김계란 입장 발표 [내부링크]

가짜 사나이를 기획 및 제작한 피지컬 갤러리 김계란이 최근 방송으로 인해 훈련생과 교관 그리고 그들의 가족까지 수 많은 악플과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어, 가짜사나이에 관련된 모든 영상을 잠정 내리기로 결..

장윤정 이혼 가슴아픈 사연과 근황 공개 [내부링크]

미스코리아 출신인 장윤정이 이혼 후 근황을 전했습니다. 14일에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이하 같이 삽시다)라는 프로그램에 장윤정이 출연했는데요. 박원숙, 김영란, 혜은이가 그녀를 반갑게 맞이..

정수리 냄새 잡아주는 탈모샴푸! 보아스 닥터라이트 샴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날씨가 정말 가을이 된 것 같아요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지만, 낮에는 시원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다가와 푹푹 찌던 더위에서 물러난 듯해요 하지만, 아무래도 일교차가 크다보..

울트라브이 클렌징워터로 촉촉한 피부 유지하기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건조한 탓인지 유난히 피부도 건조하진 않으신가요? 원래 수부지 피부라 평소에도 피부의 건조함이 살짝 있기는 했지만 올해는 유난히 피부가 건조하다는 걸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나이를 한살한살..

레몬효능과 레몬활용법 [내부링크]

레몬을 머릿속에 생각하거나 또는, 레몬의 사진을 본다면 신맛이 생각이 나서 입 안에 침이 고이죠. 상큼함의 대표적인 레몬은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어요. 레몬은 디톡..

맥주 종류 와 맛있게 마시는 방법 [내부링크]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 블로그에도 찾아오신거겠죠?ㅎㅎㅎㅎ 저도 맥주 마시는걸 좋아하는데요 소주는 너무 빨리 취해서 잘 선호하지 않는 것 같아요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

렘데시비르 코로나19 치료 효과없어 충격 [내부링크]

현재 거의 유일하게 코로나 치료제로 사용되고 있는, 렘데시비르에 대한 내용인데요. 최근 코로나 확진을 받았다가치료 후 완치 판정을 받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도 투약하여 치료 받은걸로 알려진 렘데시..

미애수 퓨어 워터풀 톤업크림 제품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를 밝게 해주는 톤업크림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포스팅을 작성해보아요 모공에 끼임이 없는 자연스러운 미백효과를 느끼게 해주는 미애수 톤업크림 입니다. 아무래도..

믹스엑스믹스 스커트로 데일리패션 완성해봤어요! [내부링크]

안뇽하세욘 오늘은 스커트를 소개하려고 해요! 제가 주로 데이트를 할 때 즐겨 입는 스커트인데요~ 요즘은 테니스 스커트로 잘 알려진 치마입니다요 ㅎㅎ 바로 믹스엑스믹스 스커트입니당~~ 제가 요즘 즐겨입는..

입생로랑틴트 따뚜아쥬 꾸뛰르 1호 제품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생템 입생로랑 틴트 제품을 포스팅 하기 위해 글을 작성해봐요! 입생로랑 틴트는 평소에 최애템으로 자주 이용하던 제품인데, 어디갔는지 잃어버려서 그날은 하루종일 속상했었는데, 오늘..

데일리패션의 완성판 여성스니커즈 박스앤콕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성스니커즈를 추천하기 위해서 포스팅을 작성해요~! 요즘 같이 일교차가 큰 날씨엔 도대체 어떤 데일리코디를 해야할까요?? 옷을 예쁘게 입어도 신발이 받쳐주지 않는다면 참 언밸런스 한..

손상된 모발을 보호하는 실크테라피 헤어에센스 트웬티포유 만족 후기! [내부링크]

소중한 머리를 기르다보면 제일 힘든 부분이 충동적으로 자르고 싶은 마음보다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하는 것 같아요. 예뻐지기 위해서 잦은 펌과 염색, 그리고 아이롱을 사용을 하다 보면 어느샌가 머리카락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