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er의 등록된 링크

 diet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팔레오 다이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선사시대 인류의 식단을 모티브로 한 다이어트인 팔레오 다이어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팔레오 다이어트는 250만 년 ~ 1000만 년 전의 구석기시대에 먹던 음식과 유사한 식단으로 섭취하는 다이어트입..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는 가장 인기 있는 다이어트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면 케토 제닉 다이어트 저탄수화물 고지방 다이어트 앳킨스 다이어트 등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저탄수화물 다이어트의 식단과 건..

식물성 식단 다이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다이어트 방법은 '식물성 식단 다이어트'입니다. 식물성 식단은 체중감량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요즘은 건강뿐만 아니라 윤리적, 환경적 이유로 동물성 식품을 제한하시는 분들도 있..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많은 다이어트 중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많은 분들이 매년, 매월, 매주 다이어트를 시도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체중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한가지는 식단을 바꾸..

베체트 병 원인과 치료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베체트 병의 원인과 치료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체트 병의 원인과 치료법뿐만 아니라 어떤 증상들을 보이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체트 병 완치가 힘든 난치병으로써 요즘 많은..

원형 탈모 원인과 치료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원형 탈모의 원인과 치료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건강공단이 추정 해 본 결과 현재 국내 탈모 인구는 1000만이라고 합니다. 물론 원형 탈모는 치료가 가능하다고 하기도 하지만, 꾸준한 관리를 하..

소아 특발성 관절염 알아보기 [내부링크]

'소아 특발성 관절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약간 생소한 병명이라서 심각한 거 아니야?라고 하실 수도 있지만, 제때 치료만 받는다면 이름과는 다르게 그렇게 심각한 질병은 아닐수도 있기..

어린이 수면 무호흡증이 위험한 이유 알아보기 [내부링크]

어린이 수면 무호흡증 정식 명칭으로는 '폐쇄성 수면 무호흡증'이 위험한 이유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수면 무호흡증을 겪고 있는 어린이는 그렇지 않은 어린이보다 고혈압이 발생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