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l의 등록된 링크

 digit-al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국민연금 유족연금 신청방법과 수령액 [내부링크]

오늘은 국민연금 유족연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생각보다 규정이 까다롭고 수급 급액 산정도 조건이 많기 때문에 똑바로 계산해 보셔야 합니다. 또한 유족연금 신청에 필요한 서류에 대해서도 정리해 드리겠..

한국전산원 NIA 인터넷 속도측정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 속도측정의 국가대표로 불리는 한국전산원 NIA 인터넷 속도측정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인터넷 속도측정은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ISP)에서 제공하는 속도 테스트 서비스..

SK / SK브로드밴드 인터넷속도측정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SK와 SK브로드밴드 망 사용자분들을 위한 속도측정 방법을 가지고 왔습니다. 인터넷 속도측정하기 약간 까다로운 곳이기 때문에 최대한 자세하게 화면을 캡처해 왔으니 차근차근 따라오시면 쉽..

KT 인터넷 속도측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KT 인터넷을 사용중인 분들을 위해서 우리 집 인터넷 속도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쉽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KT 인터넷 속도측정하기 KT에서는 자사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인터넷 속도 평균과 우리집 인터넷이 느린 이유 [내부링크]

오늘은 인터넷 속도의 평균은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고, 우리 집 인터넷 속도는 왜 제대로 나오지 않는지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인터넷 평균속도란? 흔히 이야기하는 인터넷 평균속도는 다운로드 속도를..

dmb 시청, 스마트폰으로 보는법 [내부링크]

무료 DMB TV 시청하는 방법 예전에는 DMB를 보려면 DMB 안테나가 있는 핸드폰이 있어야 했죠. 요즘에는 아무 스마트폰이든 인터넷만 연결된다면 무료 DMB 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앱(어플)을 다운받아 설..

대신화물 영업소 및 지점조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시불입니다. 오늘은 대신화물의 영업소 위치를 확인하는 방법과 각 지점 목록을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신화물은 언제 이용하는지? 일반 택배를 보낼 때는 우체국, 대한통운과..

TV DMB 시청하기 스마트폰에서 [내부링크]

예전에는 어디서나 핸드폰만 있으면 TV를 볼 수 있어서 참 많이 이용했었던 TV DMB 시청하기. 요즘은 인터넷으로 다시보기 서비스가 많아져서 예전같지 않은데요. 특히 넷플릭스나 유튜브 등 재미있는 서비스가 많..

모바일 게임 PC로 하기, 간단하네요 [내부링크]

모바일게임 좋아하세요? 저는 휴대용 콘솔 게임기도 있고, PC게임도 굉장히 많이 하는 편이지만 모바일게임만큼 편하고 간단하게 플레이할수 있는 게임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출퇴근 시 지하철에서 짬짬히 하..

고스톱 게임 설치, 무료 고스돕 게임 [내부링크]

노년층이 놀러 갈 때나 휴일이 돌아올 때 항상 중년의 곁에 빠지지 않는 전국적인 보드 게임 고스톱이지만, 조금 고령자에게는 설치가 어렵습니다. 스마트 폰이나 컴퓨터 PC로 게임을하는 것은 고스톱에 익숙하기..

인터넷 속도측정 ping, 어플 설치 없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하루종일 집에 있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네요. 카페에 앉아 노트북을 펼쳐놓고 여유롭게 블로깅도 하고싶지만.. 카페는 좁은 공간에 다들 마스크 벗고 얘기하는 공간이다보..

[3분컷] 투패스츠 깡통배송 주문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해외직구, 많이들 하시죠? 미국뿐만 아니라 독일, 프랑스 등 유럽 국가에서도 비타민이나 전자제품을 많이 구매하는 세상이 왔습니다. 물론 네이버 쇼핑에서 해외 셀러에 연결해 해외 직구를 할 수 있도록..

크롬하츠(Chrome Hearts) 브랜드에 대해서 [내부링크]

보통 귀금속이라고 말하면 금이나 다이아몬드를 많이 생각하시죠. 잘 변하지 않는 성질 때문에 영원함을 상징한다고 해서 연인에게 선물하기도 하죠. 그런데 오늘 소개해드릴 크롬하츠라는 브랜드는 순은으로 만..

드라스틱 최신버전 설치, 라이센스 제거 방법(DraStic DS Emulator) [내부링크]

드라스틱이란? DraStic(드라스틱)은 안드로이드용 닌텐도 DS(NDS) 에뮬레이터로, 유료로 판매되고 있는 에뮬레이터 중 가장 성공적인 앱입니다. 기존에 다른 무료 에뮬레이터들이 많았지만, 굉장히 느린데다가..

넷플릭스 영화 추천 - Top 5 (2021-01 최신)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작품 수도 많고, 추천 알고리즘도 잘 되어 있지만 보다보면 사실 그 작품이 다 그 작품 같고, 다른 OTT 플랫폼과는 다르게 영화 추천 시에 평점이나 리뷰가 나오지 않아서 불편할 때가 많지요. 그래서..

토렌트 다운로드 프로그램 추천 Top 5 [내부링크]

토렌트, 많이 사용하시나요? 깜빡 잊고 보지 못한 프로그램을 다운받거나, 영화관에서 미처 보지 못했던 영화를 주말에 다운받아 본다던지.. 여러가지로 유용한게 바로 토렌트죠. 물론 저작권을 지켜서 다운받아..

네이버 웹툰 추천, 머니게임 결말, 다시보기 [내부링크]

웹툰 머니게임? 배진수 작가의 스릴러 웹툰으로, 흥미로운 소재와 다양한 인간상이 총출동하여 일어나는 갈등이 아주 매력적인 작품입니다. 연재사이트 : 네이버웹툰 작가 : 배진수 장르 : 스릴러 연재일 : 18.11..

트위터 민감한 콘텐츠 해제방법(아이폰 안될 때) [내부링크]

트위터 민감한 콘텐츠란? 트위터를 사용하다 보면 가끔씩 위와 같은 메세지가 출력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는 정말로 민감한 콘텐츠 때문에 나온다기 보다는 트위터 자체 로직에 의해 유해한 콘텐츠로 분류되기..

애플뮤직 미국 계정 만들기 (+스포티파이) [내부링크]

애플뮤직 미국 계정 만들기 + 스포티파이 아이폰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애플 계정을 대한민국에서 생성하셨을 겁니다. 그런데 일부 앱은 한국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불가능하거나 유료인데 미국 앱..

젠리 위치 조작 하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젠리(Zenly)가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젠리를 사용하는 사용자들 사이에서 젠리의 위치 조작을 하는 방법에 대해 많은 루머가 돌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젠리에서 위치 조작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토플 모의고사 무료, ETS 공식 토플 모의고사 [내부링크]

토플 모의고사 무료 다운로드 토플 공부를 하다보면 언제나 벽에 부딪히는 부분이 있죠. 지금 이대로 공부하는 게 맞는 것일까? 수많은 학원, 인강, 유튜브, 블로그에서 토플 준비하는 법을 가르쳐준다고 하지만..

삼성 노트북 밝기 조절 안됨, 소리 조절 안될 때 [내부링크]

삼성 노트북 밝기 조절 안됨, 소리 조절 안될 때 삼성 노트북을 사용하다가 포맷이나 초기화를 진행할 때, 삼성에서 제공하는 초기화 솔루션을 사용하지 않고 사용자 임의로 재설치 및 초기화를 진행한 경우 삼성..

PPT 사진 모자이크, 부분 블러 처리 방법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에서는 최신 버전인 2019에서도 모자이크 기능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대신 블러 효과를 사진에 입힐 수 있지만, 부분적으로만 블러를 넣을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인스타그램 로그인 기록 확인 및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에서 로그인 기록 확인하는 법 인스타그램 우측 상단 프로필 사진을 눌러 내 프로필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로그인 기록을 확인하기 위해 먼저 인스타그램에 접속합니다. 프로필 페이..

[3분컷]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 [내부링크]

사랑의 콜센타? 첫방송: 2020년 4월 2일 방송사: TV CHOSUN 방송 시간: 목요일 오후 10시 ~ 12시 30분 방송 기간: 2020년 4월 2일 ~ 방송 횟수: 40부작 사랑의 콜센타는 미스터트롯 Top 7과 현역 트롯 가수 7..

추천 토렌트 공유 사이트 순위 Top 10 (2021-02) [내부링크]

영화, 음악, 게임 다운로드 토렌트 공유 사이트 인기순위 오늘은 즐거운 집콕생활을 위해 반드시 알아야하는 정보죠. 토렌트 인기순위 Top 10 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토렌트가 장점도 많지만 단점도 명확해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