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gdingul의 등록된 링크

 dingdingu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미드저니 무료 사용법 및 결제 방법 feat. 블로그 프로필 만들어보기 [내부링크]

미드저니가 뭐에요? 미드저니는 인공지능을 이용해 내가 원하는 로고나 그림을 몇분만에 뚝딱!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원하는 텍스트나 이미지를 입력하면 마법처럼 그와 어울리는 그림을 생성해줍니다. 예를 들어 "바다 위에서 날아다니는 고래"라고 입력하면 아래처럼 고퀄리티의 바다 위에서 날아다니는 고래의 그림을 바로 그려주는데요. 정말 신기하죠? 2023년엔 ai가 그림도 그려주는 시대랍니다. 현재 미드저니는 영어로만 사용할 수 있으니 꼭 구글이나 파파고 등 번역기를 이용해서 사용하시길 추천드리구요. 미드저니는 현재 무료로 25번까지 이용하실 수 있어요. 횟수 제한이 있어서 25번 이상을 원하시면 미드저니 사이트에서 유료 결제 후 구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구독료 및 결제 방법은 사용법 아래에 적..

신성한 이혼 몇부작 웹툰원작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주말부터 시작한 새로운 JTBC 토일 드라마 신성한 이혼이 화제인데요! 저도 믿고보는 배우 조승우님 팬이라 꼭 챙겨봐야지! 했었던 작품인지라 주말부터 바로 시청하고 있답니다! 비밀의 숲에서 인상깊었던 조승우님은 이번엔 인간적인 이혼전문 변호사 신성한으로 돌아왔는데요. 능청스럽고 현실적인 연기를 보는데, 연기같지않아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게다가 드라마 속의 캐릭터들이 전부 매력적이라 정말 재밌게 1,2화를 시청했는데요! 신성한이혼 드라마 줄거리 이혼 전문 신성한 변호사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이혼'이라는 삶의 험난한 길 한복판에 선 이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휴먼 드라마입니다. 매화 각기 다른 의뢰인들과의 에피소드가 그려질 것 같은데요! 초반 1,2화에선 유명한 라디오DJ..

넷플릭스 계정공유 금지 언제부터? 시기 예상가격 [내부링크]

넷플릭스 계정공유 유료화 넷플릭스는 최근 몇년동안 한국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 OTT 서비스입니다. 드라마나 영화 등 다양한 컨텐츠를 인터넷 기반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플랫폼이에요. 지금은 OTT 계정공유 서비스인 피클플러스를 활용해서 넷플릭스 계정을 공유하여 저렴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래는 OTT 계정공유 서비스 피클플러스 이용후기입니다. 넷플릭스를 월 4,900원에 프리미엄 멤버쉽을 이용할 수 있으니 정보 확인해보세요~ https://dingdingul.tistory.com/32 넷플릭스를 월 4,900원으로! 피클플러스 파티장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딩굴입니닷! 코로나 시국으로 주말에도 집콕하는 요즘 집에서 보통 뭐하시나요? 요즘 많은 분들이 넷플릭스나 왓챠 , 웨이브 등등 집에서도 다양..

직접 해보고 효과본 이석증 자가치료 방법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작년인가 어지럼증과 구토 증상으로 고생하다가 결국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았는데요.. 의사선생님께서 제 병명을 알려주셨어요. 그건 바로 “이석증”이었어요. 처음 들어보는 생소한 이름이라 이게 뭔가 싶었는데 알고보니 귀 안쪽에 돌이 빠져서 생기는 질병이더라구요. 처음 발병했을 때는 신경과 병원에 가서 검사도하고, 수액 맞고 의사쌤이 돌이 다시 들어가도록 물리치료식으로 진행을 했고 며칠 약먹어도 어지럽고 힘들었거든요. 조금만 움직여도 너무 어지러워서 치료과정이 매우 까다롭고 힘들었어요. 하지만 다행히 일주일 정도 고생하다가 많이 좋아져서 일상생활하는데 지장이 없어졌는데요. (아래는 처음 이석증 걸렸을 때 올렸던 후기입니다ㅎㅎ,,이석증에 좋은 영양제도 추천해두었으니 확인해보세요~) ht..

2023 광양매화축제 기간 및 주차 정보 실시간 CCTV 총정리 [내부링크]

봄꽃하면 어떤 꽃이 떠오르시나요? 개나리, 진달래, 벚꽃 등 다양한 꽃들이 있지만 저는 매화꽃이 떠올라요. 처음으로 봄을 알리는 꽃이어서 그런걸까요? 백매화, 홍매화 가리지않고 좋아한답니다. 특히 우리나라 중 봄이 제일 빨리 찾아오는 전남을 대표하는 매화축제가 바로 광양매화축제인데요. 현재 광양매화마을 어느정도 피었는지 광양시 블로그에 올려놓으셨더라구요~ 개화상황 알고싶으시면 아래 링크의 광양시 블로그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아니면 인스타에 '광양매화축제'만 검색하시면 실시간으로 매화가 얼마나 개화되었는지 알 수 있답니다! 꿀팁 정보 드려요~ 광양매화마을 개화상황보러가기 2023 광양매화축제 언제 열리나요? 올해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최근 4년동안 계속 취소되었던 제22회 광양매화축..

연말정산환급금 조회 홈택스 원천징수영수증으로 확인하자! [내부링크]

지난 1월 연말정산 다들 잘 마치셨나요? 직장인에게는 13월의 월급이라 불리우는 연말정산 환급금 다들 이번에는 받게될지 아니면 세금을 더 뱉게될지 ㅎㅎ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연말정산 완료 후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1월까지 직장인이라면 연말정산을 모두 완료하셨을텐데요. 회사에 연말정산 서류를 제출하면, 회사에서 연말정산 신고를 완료 한 후 2월분 급여 지급시까지 근로자에게 근로소득 원천징수영수증을 발급합니다. 원천징수영수증이란? 작년 한 해 동안 근로자가 월별로 낸 세금과 연말정산으로 최종계산된 세금을 비교한 영수증입니다. 따라서 연말정산 환급금도 이 원천징수영수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원천징수영수증은 홈택스에서 '지급명세서'를 확인해보시면 바로 나옵니다. 단 재직하는 회사에서 연말정산 신고를..

애플페이 출시 예정일 feat. iOS 16.4 루머 [내부링크]

애플페이 출시 예정일 Apple Pay는 작년 11월에 한국에서 출시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국내 규제 기관인 금융감독원(FSS)의 요구로 인해 출시가 지연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한국의 애플 페이에 대한 상황은 불분명했지만, 지난 2월 초 애플에서 한국에 애플페이가 출시될 거라는 걸 공식적으로 인정했죠. 아이폰 유저로서 드디어 카드 안들고 다녀도 될 생각에 설렜네요 ㅎㅎ 애플에선 애플페이 출시일에 대해선 정확한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았는데요. 그러나 금융위원회에서 허가가 떨어졌으니 곧 출시될거라는 게 일반적인 전망이었습니다. 봄에 출시될 iOS 16.4 버전에 포함된 한국 애플페이 코드 그런데 해외에서 뜬 기사 중 반가운 내용의 기사가 있더라구요! 3월중 애플페이 출시가 될거라는 또다른 증거로 최근 개발..

2023년 기상청에서 알려주는 전국 벚꽃 개화시기 [내부링크]

마스크없는 2023년 벚꽃 시즌 벚꽃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저는 흩날리는 벚꽃잎과 봄내음 가득한 봄바람이 떠오르는데요. 이렇게 아름다운 벚꽃이지만 개화시기가 짧아서 아쉬움이 많이 남는 꽃이기도 해요. 그렇지만 올해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취소되었던 진해 군항제 등 전국 각지의 유명한 벚꽃축제들이 정상적으로 열린다고하네요.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은 조심해야겠지만, 오랜만에 마스크없이 설레는 벚꽃을 맘 편히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2023년 전국 벚꽃 개화시기 예상 올해는 언제쯤 벚꽃이 필까요? 153웨더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2023년 벚꽃개화시기입니다. 날씨 예보 사이트에서 알려주니 더욱 신뢰가 가는데요. 153웨더바로가기 기상청 벚꽃 개화 현..

모범택시2 등장인물 온하준 악역? 신입기사의 정체 [내부링크]

모범택시2 보셨나요? 요즘 본방 시청률이 평균 13프로를 넘는 굉장히 인기있는 드라마인데요! 저는 모범택시 1회 보고 너무 재밌어서 다음편 기다리다가 목 빠지는 줄 알았어요ㅠㅠ 하루만에 4화까지 정주행하고 이번주 금요일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답니다. 드라마 보는걸 워낙 좋아해서 여러가지 장르 가리지 않고 다 보는데 특히 범죄물과 액션을 좋아해요. 제가 좋아하는 두 가지 요소가 합쳐진 모범택시라 더욱 기대가 됩니다. 이제훈 배우님 연기야 뭐 말할것도 없고 다른 출연자분들도 모두 연기파 배우분들이셔서 몰입감이 장난아니더라구요. 앞으로 전개될 내용이 어떻게 될지 궁금한데 여러분은 어떤 캐릭터가 제일 마음에 드시나요? 드라마 모범택시2는 어떤 내용인가요? 무지개 운수는 억울한 피해자들을 대신해서 복수를 해주는 ..

모범택시2 몇부작?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 [내부링크]

모범택시2는 이제훈 주연의 드라마로 SBS에서 방영중인 범죄 액션물입니다. 시청률 10%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있는데요, 저도 1화부터 정주행 중이랍니다. 이렇게 재밌는 모범택시2 과연 몇부작인지 궁금하셨죠?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드라마 모범택시2는 어떤 내용인가요? 무지개 운수는 억울한 피해자들을 대신해서 복수를 해주는 택시회사입니다. 주인공 김도기(이제훈)과 무지개 운수 사람들이 힘을 합쳐 범죄자들을 응징하는데요, 이 과정에서 통쾌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특히나 모범택시 시즌1에선 사회적 이슈였던 학교폭력 가해자, 조두순 사건, 웹하드 카르텔 사건 등 실제 있었던 일들을 모티브로 한 에피소드가 방영되어서 많은 시청자들이 분노하기도 했어요. 드라마 모범택시2는 몇부작인가요? 장르 : 범죄, ..

호그와트 레거시 스탠다드와 디럭스 차이점 [내부링크]

해리포터 덕후라면 누구나 다 아는 해리포터 신작 게임 호그와트 레거시가 출시되었는데요. 이 게임은 영화 속에서만 볼수있었던 마법학교 호그와트에 직접 입학하여 탐험할 수 있는 오픈월드 RPG 게임이라 해덕들에겐 꼭 해봐야할 인생게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저 또한 너무 기대하고 있던 작품이라 이번에 구매를 해볼까했는데, 다양한 플랫폼에서 너무나 사양을 다르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구매전 어떤 플랫폼에서 사야 제일 저렴하게 잘 사는 것인지 알아보고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지원 플랫폼 별 출시일 플랫폼 출시일(한국기준) PS5 / Xbox XS / PC 2023년 2월 11일 PS4 / Xbox one 2023년 4월 3일 닌텐도 스위치 2023년 7월 25일 지원 플랫폼 별 출..

2023년 최신 무료 맞춤법검사기 추천 및 사용법 [내부링크]

아무리 내가 아는 단어라도 막상 글로 써보면 이게 맞나 싶은 경우가 많아요. 자소서나 업무상 중요한 문서를 작성할 땐 띄어쓰기와 맞춤법이 맞는지 꼭 확인해야하죠. 그럴때마다 저는 간단하게 맞춤법을 검사할 수 있는 무료 맞춤법 검사기 프로그램을 자주 쓴답니다.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다음 맞춤법 검사기, 국립국어원 맞춤법 검사기 등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각각 장단점이 다르거든요. 필요한 상황에 따라 어떤 맞춤법 검사기를 쓰면 좋은지, 사용방법은 무엇인지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갈 수 있는 링크도 달아드릴테니 꼭 확인해보세요! 맞춤법 검사기란 무엇인가요? 우리가 글을 쓸 때 헷갈리는 단어나 띄어쓰기 등을 교정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예를 들어볼게요. [나는 일일히 맞춤법을 확인했다.] 여기서 '일일히'이..

챗 GPT 앱 다운로드 가능? 여기서 알아가세요! [내부링크]

Chat GPT 바로가기 오늘은 인공지능 서비스 챗 GPT를 앱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인공지능 연구 단체인 OPEN AI에서 만든 Chat GPT가 이슈인데요. Chat GPT를 모바일에서 앱으로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지 많이 궁금해하시더라구요!! Q. 챗 GPT 앱으로도 이용 가능한가요? 현재 이슈 몰이중인 OPEN AI 연구소에서 만든 인공지능 서비스 챗 GPT는 전용 앱으로 이용이 불가합니다. 전용 앱을 만들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챗 GPT'를 검색해서 나오는 어플들은 전부 다른 타사에서 만든 앱입니다. 이 중에는 결제 유도 해서 카드 결제 시키거나 바이러스 감염 시키는 사기 어플도 많은 모양이에요!!! OPEN AI사에서 만든 어플은..

챗 GPT 쉽게 한글로 사용하는 법 [내부링크]

오늘은 인공지능 챗봇 Chat GPT를 한글로 간편하게 사용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일단 아래 버튼 클릭하셔서 챗 GPT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모바일에서도 웹브라우저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ex) 크롬, 사파리 등 Chat GPT 바로가기 간단하게 가입 후 로그인해주시면 되는데요. 가입하는 방법은 따로 자세하게 적어놨으니 아래 링크로 가셔서 참고해보세요. https://dingdingul.tistory.com/57 인공지능 서비스 챗 GPT 1분만에 가입하는 방법 Chat GPT 사이트 가기 챗 GPT가 도대체 뭐야? 요즘 제일 핫한 A.I라면 역시 챗 GPT 인공지능 서비스에요. (A.I라 하면 알파고에서 끝난 나란 할미...) 요즘 핫한 Chat GPT란 간단하게 말하자면 외국 Open A di..

인공지능 서비스 챗 GPT 1분만에 가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Chat GPT 사이트 가기 챗 GPT가 도대체 뭐야? 요즘 제일 핫한 A.I라면 역시 챗 GPT 인공지능 서비스에요. (A.I라 하면 알파고에서 끝난 나란 할미...) 챗 GPT의 뜻은 채팅의 Chat + GPT (Generative Pre-Trained Transformer) = 미리 훈련된 정보를 토대로 사용자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채팅 인공지능 서비스입니다. 요즘 핫한 Chat GPT는 간단하게 말하자면 외국 Open AI라는 단체에서 만든 심심이 같은 서비스인데(?) 내가 알고싶은 정보를 채팅으로 물어보면 전문적인 내용도 단 몇분만에 사람처럼 정리된 글로 대답을 해주는 인공지능 서비스랍니다! (심지어 지금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무료에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 간단하게 예를 들자면 특정한..

위닉스 미니 컴팩트 건조기 4kg 자취생 필수템 내돈내산 추천후기 [내부링크]

저층 아파트로 이사하고 나서 느낀 단점 중 하나는 앞동이 햇빛을 가려서 빨래가 잘 안마른다는 것 이다. 너무 빡침 ㅎㅎ 겨울되기전에는 그래도 그냥저냥 하루 이틀이면 다 말라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겨울되니깐 수건이 3일이 되도 안마르고 축축하며 냄새가 나기 시작 ! 건조기 가격이 비싸니깐 좀만 참아볼까...? 했으나 덜 마른 수건에서 퀘퀘한 행주 냄새가 나기 시작하자 이건 못참겠다 싶어서 질러버렸다. 참다참다 결국 사버린 위닉스 미니 건조기. 역시나 내돈내산 후기다. 위닉스 컴팩트 미니건조기 HSTE400-LWK 화이트베이지 https://link.coupang.com/a/PxT3p [공식파트너] 위닉스 컴팩트 미니건조기 (최대4kg) HSTE400-LWK 화이트베이지 COUPANG www.coupang.c..

아이닉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ISA7 자취생 필수템 추천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드디어 5년정도 쓰던 2L짜리 에어프라이어를 바꾸게되었다!!! 그동안 고장날때까지 버텨보자했지만, 휘낭시에를 구워보려고 하다가 2L짜리엔 틀이 3개밖에 안들어가더라. 그래서 12개 굽는데 거의 2시간이 걸림ㅋㅋㅋㅋㅋㅋ너무 킹받아서 대용량 에프로 질러버렸다 키키 근데 생각보다 너무너무 맘에 들어서 쓰는 내돈내산 후기!! 아이닉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ISA7 정가 : 229,000원 https://link.coupang.com/a/PkFHa 나는 쿠팡에서 구매했는데 할인할때 사서 12만원대로 쿠팡이 제일 최저가였다. 현재는 할인이벤트가 끝나서 13만원대,,, 아이닉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COUPANG www.coupang.com 직접 써보고 느낀 장점 01. 내부와 바스켓이 올스텐이라 세척이 편리하다. ..

패딩백 위시리스트 feat.품절, 예약구매 [내부링크]

요즘 핫한 백은 패딩백인거같당. 유행에 느린 나조차 알게되면 핫한거 맞더라ㅎㅎ; 겨울이 다 지나가지만,, 가방 소재가 가볍고 더워보이지않아서 4계절 멜 수 있을거같아 휘뚜루 마뚜루 들고 다닐 가방을 사려고 얼마전부터 알아보았다. 01. COS 퀼티드 백 오버사이즈 : 115,000원 미니 : 69,000원 제니가 메고나서 엄청 핫해진 가방 오프라인 매장도 가보았지만 품절 ... 온라인도 공홈은 다 품절이다. 가끔 재고가 풀린다고하긴하는데; 그럼 지박령처럼 코스 공홈을 하루종일 들락날락해야하낭 사이즈는 2가지 제니가 멘 엄청 큰 오버사이즈와 미니 사이즈 차이가 많이 나서그런지 가격도 차이가 좀있군. 개인적으로 가방 무거운거 싫어하고 꼭 필요한 지갑, 쿠션, 틴트 정도만 들고다니는 사람이라 오버사이즈는 너무..

아이폰 잠금화면 꾸미기 사진 셔플 기능으로 알아서 바뀌는 배경화면 [내부링크]

매일 똑같은 배경화면 쉽게 질리지만 바꾸기 귀찮을땐 ?? 사진 셔플 기능을 추천한다. 몰랐던 친구들에게 알려줬을때 가장 만족도 높았던 아이폰 잠금화면 꾸미기 방법 01. 아이폰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 한번 터치하고 기다렸다가 페이스ID 잠금해제가 되면 그때 화면 터치를 한번 더 꾸욱 해준다. 페이스 ID로 잠금해제만 된 상태에서 화면터치를 해줘야된다. 잠금화면에서 홈화면 넘어가서 하면 안됨!! + 위 방법이 제일 빠르고 간단하지만 다른 방법으론 설정 > 배경화면으로 들어가준다. 기존에 만들어뒀던 잠금화면이 있다면 옆으로 스크롤해서 새로운 항목을 추가 터치! 기존에 있던 잠금화면 설정에선 수정이 안되는 것 같다. 02. 새로운 배경화면에서 사진 셔플 터치 그럼 이렇게 아이폰이 사진첩에 있는 사진들 중에 알아..

아이폰 잠금화면 심도효과로 꾸미기 내 얼굴 뒤로 시계를 숨겨보자 [내부링크]

아이폰도 IOS 16 업데이트 이후로 갤럭시처럼 배경화면에 원하는 위젯을 띄워 꾸밀 수 있고, 내가 원하는 배경화면 사진을 다양한 효과로 재밌게 꾸밀 수 있다. 그중에서 제일 자주 쓰고 있는 아이폰 배경화면 심도효과로 꾸미기 특히 최애 사진으로 해놓으면 (feat.정구기) 아이폰에서 금방이라도 튀어나올 것 같은 느낌이라 매우 만족스럽다 후후 내가 원하는 사진으로 아이폰 심도효과를 활용한 잠금화면 꾸미기!! 아주 간단하다. 01. 아이폰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 한번 터치하고 기다렸다가, 페이스ID 잠금해제가 되면 그때 화면 터치를 한번 더 꾸욱 해준다. 페이스 ID로 잠금해제만 된 상태에서 화면터치를 해줘야된다. 잠금화면에서 홈화면 넘어가서 하면 안됨!! + 위 방법이 제일 빠르고 간단하지만 다른 방법으론 ..

순천 카페 모데라트 딸기 베이글 먹어봄 [내부링크]

순천 모데라트 딸기베이글이 며칠전부터 계속 먹고싶어서 아른아른 인스타에서 이사진을 보고 참을수가 없엇다 ㅠ 크림치즈 듬뿍 들어있는거봐 ㅠㅠ 주말에 꼭 시켜먹어봐야지 결심하고 토욜 아침 오픈 10시 땡하자마자 배달의 민족으로 시켜먹었당. 순천 모데라트 위치 전남 순천시 왕궁2길 39 1층카페 최소주문금액 12,000원 좀 높은편 아닌가 ㅠㅠㅠ하고 슬펐지만 먹고싶은 빵 세개에 아메리카노 한잔 고르니 배달료까지 2만원 뚝딱 내가 젤 좋아하는 과일 딸기의 철이 돌아왔기에 딸기 들어간 빵 위주로 시켰당. 시킨 메뉴 생딸기 크림 베이글 플레인 베이글 + 쪽파크림치즈 생딸기 커스터드 크림 도넛 + 서비스로 딸기 초코 케이크 받음!!!대박.. 01. 모데라트 딸기 크림 베이글 크림치즈가 듬뿍듬뿍!! 딸기가 크고 ..

154cm 수선없이 입는 키작녀 바지 쇼핑몰 추천 [내부링크]

키가 작은 나는 바지는 꼭 입어보고 사야한다. 요즘엔 다들 키가 커서인지 바지 길이가 평균적으로 길고 허리가 크다. 그렇다고 길이를 수선해서 입으면 핏이 이상해짐 ㅠㅠ 그치만 요즘에는 키작녀 쇼핑몰이 은근 많아져서 바지를 수선없이 딱 맞는 핏으로 입을 수 있게되서 행복함 오늘은 그중에서 모델이 나랑 키가 비슷해서 자주 구경하고 쇼핑하는 키작녀 바지 쇼핑몰을 추천 하려고한다. 100퍼센트 평소 내돈내산하는 쇼핑몰들임 광고 아니다요!!!!! 참고용 스펙 30대 여자 키 : 154cm 몸무게 : 48-50kg 왔다갔다함 바스트, 엉덩이에 살이 있는 편 01. 슬로우 리스트 키작녀 오피스룩, 키작녀 하객룩 추천 가격이 과하게 비싸지않음 슬로우 리스트 바로가기 최근에 굉장히 애정하고 있는 키작녀 쇼핑몰..

자이언트얀으로 가방 만들어본 후기 [내부링크]

내돈내산 자이언트얀 구매처 자이언트얀 실 사러가기 일반 자이언트 얀은 1kg당 2만원 정도 벨벳 자이언트얀은 3만원정도 배송비는 3천원 별도! 배송은 다음날 바로 보내주었고 서비스 키링을 준다. 요즘 핫한 자이언트얀 가방 만들기 나도 해봤음! 놓칠수없지 이런 유행 키키 구매할때 유의할점 01. 보통 500g 단위로 판매 자이언트얀은 일반 실과 다르게 무게 500g단위로 판매하고있다. 실 퀄리티를 확인하기 위해선 소량 500g으로 구매하는 걸 추천하고 워낙 요즘 인기가 많고 품절이 잦기때문에 보통 1kg으로 사는걸 추천함 나는 1kg에 2만원정도로 사서 중간사이즈 가방 2개 아주 작은 미니백 1개 총 3개의 가방을 만들었다. 가방 크기에 따라 필요한 자이언트얀 양이 다르기 때문에 어느정도 고민하고 시켜..

손작은 여자가 써본 코시 미니 버티컬 마우스 [내부링크]

내돈내산 코시 미니 버티컬 마우스 후기 https://link.coupang.com/a/FdXgZ 코시 라운드 미니 버티컬 마우스 M3185 COUPANG www.coupang.com K-직장인의 고질병 손목통증이 저번주부터 심하게 느껴짐.. 30대 되고나서는 안아픈곳이 없다. 목,허리, 손목까지 ㅠㅠ 하루종일 앉아서 컴퓨터 하느라 남아나지않는 몸뚱아리 ㅠ 앉아서 일하는것도 쉽지가 않다. 버티컬 마우스는 예전부터 사야지 사야지 했는데 왠지 아까워서 미루고만 있다가 이번에 손목 통증이 넘 심해져서 ㅠ 마우스 클릭할때마다 손목이 찌릿찌릿,,, 어쩔수없이 파워결제 일주일정도 써보고 느끼는 장점 장점 01. 손이 작은 여성이 쓰기 좋은 미니 버티컬 마우스 나는 손이 무척 작다. 피아노 도에서 도까지 안닿는 정도..

찐 내돈내산 땅콩형 주니어 메모리폼 베개 후기 [내부링크]

구매인증 쿠팡에서 샀음 1+1에 샀음다 아래 링크 누르면 바로 가서 살수 이뜸 https://link.coupang.com/a/FdVa3 ON) 땅콩형 주니어 메모리폼 베개 45X25.5 2P SET COUPANG www.coupang.com 하루종일 회사에서 컴퓨터 보는데 자세는 구부정해서 거의 지금 거북이로 변신하기 직전 ^^... 그래서 거북목에 좋다는 메모리폼 베개를 이미 예전부터 써왔다. 일반 솜베개로 자고 일어나면 뒷통수가 찌릿찌릿 목도 아프고 하루종일 너무 힘들었다. 근데 이전에 쓰던 거북목에 좋다는 메모리폼 베개.. 비싼 돈주고 샀는데 높이가 너무 높았다 ㅠ 그래서 구매한지 초반에는 좀 괜찮나 싶다가 요즘에는 자고 일어나니 목이 안돌아감 왓더ㅓㄱ 하루종일 목, 어깨, 머리까지 아픔 핵고통 ..

아이디어스 감성 편지지 후기 [내부링크]

구매처 바로가기 링크!! 구매처 : 아이디어스 가격 : 줄편지지 2장 추가 2,000원, 배송비 3,500원 포함 총 17,900원 곧 있으면 다가올 남자칭구의 생일을 위해 감성 편지지를 내돈내산 해봤음. 요새는 직접 만들지 않고도 돈만 내면 이렇게 편지지를 세트로 살수가 있당. 자본주의만세 ^0^ 포장지 구성 크라프트봉투 마끈 달력페이퍼 폴라로이드페이퍼(사진랜덤) 스티커 2장(랜덤) 전체 편지지 구성 원하는 글자 200자 이내로 넣을 수 있는 메인 타이틀 1P + 원하는 사진 4컷 인화지 + 줄 편지지 기본1장(추가시 장당 천원) + 삼행시, 그림그리기 등등 네모칸 편지지 +버킷리스트 메인 편지지 타이틀 원하는 문구 200자 이내로 넣어 제작할 수 있음 (내가 쓴 문구는 부끄러우니까,, 모자이크,,..

다이슨 뉴 에어랩 신상 빈카블루 써보고 느낀 장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딩굴입니당. 오늘은 이번에 구매하게 된 다이슨 뉴 에어랩 신상 빈카블루로제를 실제로 써보고 느껴본 장단점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저는 ssg몰에서 정품 구입했습니다. 지금 빈카블루는 고새 품절이라 기본컬러 링크 연결해둘게요. 다이슨 공식몰이라 정품이에요! (파워정가) 구매링크 : https://nico.kr/RtxU1 New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니켈/코퍼) deg.kr 장점 01. 바쁜 아침 머리 말리며 동시에 스타일링까지 가능! 저는 머리가 허리까지 오늘 긴머리구요. 미용실 갈때마다 놀라시는 숱부자입니다. 머리가 얇은데 숱이 많아요,,, 그래서 머리 감을 때마다 너무 스트레스에요. 언제 머리 다 말리지?ㅠㅠ란 생각뿐 게다가 바쁜 K-직장인에게 머리 말리기도 시간 부족한데 고..

다이슨 뉴에어랩 신상 후기 어떤점이 업그레이드 되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딩굴입니닷 저는 오늘 70만원짜리 고데기를 리뷰해볼건데용 ㅎ...... New 다이슨 에어앱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 기프트 에디션 컬러 : 빈카블루 로제 가격 : 699,000원 (특 가격 사악함^^) 저는 ssg몰에서 정품 구입했습니다. 지금 빈카블루는 고새 품절이라 기본컬러 링크 연결해둘게요. 다이슨 공식몰이라 정품이에요! (파워정가) 구매링크 : https://nico.kr/RtxU1f 저의 머리 상태 TMI 알려드리자면... 반곱슬에 허리정도까지 오는 긴머리에요!! 끝부분은 매직 & 파마 콤보로 손상이 조금 있습니당 뚝뚝 끊겨요 ㅠ.ㅠ 일단 저는 반곱슬이기때문에 1년에 최소 한번은 매직을 하러 미용실을 갔어요. 최근에 매직을 하러 다시 갈 시즌이 돌아왔는데 미용실 한번 갈때마다 돈이며 ..

하루아침에 이석증 발병한 후기 + 이석증에 좋은 영양제 추천 [내부링크]

이석증에 걸린 후기 따윈 쓰고 싶지 않았는데 액땜을 세게해버렸어요... 12월 22일 수요일 이석증 발병 새벽에 꿀잠 자던 와중에 잠깐 옆으로 돌아 누웠는데 하늘이 빙글빙글 너무 어지러웠어요. 근데 자는 와중이니까 잠이 안깨서 일단 잤습니다 (? 그러고 아침에 출근해야해서 일어나서 씻으러 화장실에 들어갔는데 핑글 돌면서 정신이 혼미해졌어요. 아 이런게 기절하는 느낌인가? 너무 어지럽고 머리가 깨질것 같이 아파서 일단 변기 위에 앉아버렸음... 근데 한참을 못일어나겠는거에요. 이때까지는 이석증이라는 건 상상도 하지못하고 죽을 병 걸린 줄 알고 너무 무서웠어요. 어지러움증이 너무 심하니까 멀미하는 것처럼 속도 안좋고 토할것 같더라고요. 살면서 이렇게 어지러운적은 처음이었어요. 일단 침대로 다시 기어가서 누웠..

30대 모더나 2차 접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딩굴입니다. 오늘은 모더나 2차 백신 후기를 써보려고 왔습니당. 모더나 2차 백신 맞은 날은 10월 8일이네요. 벌써 한달 넘게 지났는데요. 맞기전부터 지인들도 2차 백신이 훨씬 아프고 몸살 증살이 있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걱정스러웠어요. 저는 모더나 2차 백신을 맞자마자 1시간도 안되서 몸살 증상이 나타나더라구요. 열도 37도 이상 오르고, 두통도 있고 몸에 힘이 없어서 타이레놀을 바로 먹었어요. 그러고 1시간 정도 있으니 약기운이 돌아서 아무렇지도 않더라구요. 팔에 맞은 부위에만 부은 느낌과 통증이 느껴졌구요. 그렇게 괜찮은가보다 하고 그날 잠들었는데 자고 일어나서 새벽부터 온몸이 근육통 때문에 너무아팠구요. 식은땀이 나고 열이 오르고 두통까지 느껴졌어요 ㅠㅠ 통증이 너무 심해서 새벽에 ..

걸으면 캐시가 쌓이는 만보기 앱 캐시워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딩굴입니다. 오늘은 걸으면 포인트가 쌓이는 만보기 앱 캐시워크 후기입니다. 요즘은 건강을 생각해서 왠만하면 매일 조금씩이라도 걸으려고 노력하는데요. 하루에 만보 걷기는 너무 힘들지만 만보기 앱이 있으면 매일 얼마나 걸었는지, 칼로리는 얼마나 소모했는지 기록 되어 있어 편리하죠. 그런데 운동하기 위해 걸은 걸음수 만큼 캐시를 적립하고 그걸로 커피를 사먹을 수 있는 앱이 있어요. 바로 캐시워크인데요. 어차피 해야할 운동이니까, 건강도 챙기고 커피도 사먹고 하자 싶어서 캐시워크를 시작하게되었어요. 캐시워크 앱 사용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1. 캐시워크 앱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 일단 캐시워크 앱을 다운로드 받아 주시구 가입을 해주세요. 저는 몰랐는데, 캐시워크 가입할때 추천인코드 입력하면 500캐시를..

저작권 걱정 없는 디자인 플랫폼 미리캔버스 웹디자이너가 써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딩굴입니다. 오늘은 포토샵 쓸 줄 몰라도 초보자도 쉽게 PPT, 로고, 유튜브 썸네일, 블로그 썸네일, 카드 뉴스등을 저작권 걱정없이 디자인하고 상업적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 디자인 플랫폼 미리캔버스를 추천해드리려고해요. 웹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는 중에도 간단하고 빠르게 작업해야 할때는 유용하게 쓰고 있는 디자인 플랫폼이 미리캔버스인데요. 블로그용 썸네일을 만들때도 아주 유용하게 쓰고있어요! https://www.miricanvas.com/ 디자인 플랫폼 미리캔버스 ppt, 카드뉴스, 포스터, 유튜브 섬네일 등 5만개 이상의 무료 템플릿으로 원하는 디자인 제작 www.miricanvas.com 01. 포토샵처럼 설치할 필요 없는 무료 디자인 플랫폼 미리캔버스 디자인 툴에는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

롯데카드 5차 재난지원금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딩굴입니닷! 오늘은 5차 재난지원금을 실제로 사용한 후기입니다! 5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은 이전에 포스팅을 했는데, 궁금하신분들은 요기로 가주심되용 https://dingdingul.tistory.com/33 코로나19 5차 재난지원금 신청 후기 안녕하세요 딩굴입니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언제부터 마스크를 쓰게 되었는지 까먹을 정도로 너무 익숙해진것 같아요 ㅠㅠ 이런 시국에 익숙해진 게 슬프면서도, 적응을 하면서 일상생활을 dingdingul.tistory.com 저는 롯데카드에 5차 재난지원금을 신청하고 다음날 아침에 확정 문자가 왔어요. 그리고 정확한 5차 재난지원금 사용처는 지맵 앱을 다운 받고 정확하게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지 확인하고 사용하셔야 할 것 같아요 . 식당에 재난지..

30대 모더나 1차 접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딩굴입니다! 오늘은 코로나19 백신인 모더나 1차 접종 후기를 알려드리러 왔어요 ~~ 코로나 백신 도대체 언제 맞을수 있나 목이 빠져라 기다렸는데 예약 일주일전에 잔여백신이 모더나가 떠서 바로 맞고왔어요. 예약한 날에는 화이자, 모더나 둘 중에 고르지 못하고 있는 걸로 맞아야한다고 해서요 ㅠ 백신 예약을 해놓긴했는데 갑자기 잔여백신을 맞으러 가게되서 덜덜 떨면서 병원으로 바로 달려갔어요 ㅠ 1차 모더나 접종 날짜는 8월 31일 일단 백신을 맞으러 가면 검진표를 작성하는데,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지 따로 먹고 있는 약은 없는지 코로나 확진이 된 적이 있는지 등등 질문에 체크하고 의사쌤한테 전달하면 됩니다. 팔에 힘주면 멍이 크게 든다고 하셔서 팔에 힘 안주고 최대한 툭 늘어뜨려서 모더나 접종완료했..

코로나19 5차 재난지원금 신청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딩굴입니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언제부터 마스크를 쓰게 되었는지 까먹을 정도로 너무 익숙해진것 같아요 ㅠㅠ 이런 시국에 익숙해진 게 슬프면서도, 적응을 하면서 일상생활을 열심히 해야겠죠? 오늘 2021년 9월 6일 월요일부터 정부가 지원하는 5차 재난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어요! 모든 국민 중 88%에 해당하는 국민들에게 1인당 25만원씩 지급이 되는데요. 5차 재난지원금 대상자의 선정 기준은 가구 소득 하위 80% 이하인 가구 내 구성원이면 모두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쉽게 알수 있는 방법은 건강보험료를 기준으로 체크해보면되는데요. 직장가입자 기준 1인가구 17만원 이하 2인가구 20만원 이하 3인가구 25만원 이하 4인가구 31만원 이하 위의 금액 이하로 건강보험료를 납부하고 있는 가구라면..

넷플릭스를 월 4,900원으로! 피클플러스 파티장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딩굴입니닷! 코로나 시국으로 주말에도 집콕하는 요즘 집에서 보통 뭐하시나요? 요즘 많은 분들이 넷플릭스나 왓챠 , 웨이브 등등 집에서도 다양한 영화, 드라마 등의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OTT 서비스를 하나 쯤은 이용하실텐데요. 저도 집에서 밥먹을 땐 꼭 넷플릭스를 틀어놓고 보게되더라구요. 그런데 이런 OTT 서비스는 보통 월정액 결제를 해서 사용을 해야해요. 넷플릭스만 보더라도 제일 저렴한 금액이 9,500원부터에요. 물론 극장가서 영화 한편 보는 금액보다는 훨씬 저렴하지만! 그래도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구(?) OTT 서비스 마다 제공하는 컨텐츠가 다 다르고 독점작도 있으니 여러 OTT를 이용하고 싶을 땐 고정비용이 부담되는게 사실이죠 ㅠㅠ 그러다 알게 된 플랫폼이 바로바로 ..

예쁘고 가성비 좋은 기계식 COX 콕스 키보드 CK01 PBT 갈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딩굴입니닷 ! 사실 1년전부터 데스크탑을 새로 맞추고 싶었는데, 아시다피시 최근까지 그래픽카드 가격이 깡패였잖아요 c️ 코인 채굴때문이니 뭐니 해서 그래픽카드 가격이 끝도 없이 올라서 맥북에어로 존버타다가 최근에 다시 어느정도 떨어져서 더이상은 못기다리겠다 싶어가지구ㅎㅎ,,, 맥북을 팔고 조립PC를 질렀습니다 ヾ(•ω•`)o 후후후 이번에 데스크탑 새로 맞추면서 책상, 의자, 모니터 등등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셋업했어요 (전체적인 데스크 셋업 제품 소개는 스피커까지 도착하면 포스팅 새로 올릴게용!) 그 중에서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예쁘고 가성비 좋은 기계식 키보드 COX 콕스 키보드 CK01 PBT (갈축) https://link.coupang.com/a/I6iSI COX 이색사출 사이드 R..

오아 냄새클리너 냉장고 냄새제거 충전식 탈취제 써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즘 이사하고 정신없이 지내느라 오랜만에 블로그로 돌아왔네요 ㅎㅎ 자취생은 김치를 사 먹습니다. 사 먹는 김치 꿀맛탱... 암튼 김치를 사서 냉장고에 넣어놨더니 여기저기 냄새가 새어 나와서ㅠㅠ... 냉장고 열 때마다 김치 냄새가 너무 많이 나더라고요. 여기서 자취 꿀팁.. 김치는 스탠으로 된 락앤락 김치통 추천드려요 저는 모르고 그냥 뒀다가 냉장고 김치 냄새 참사가 나버렸네요 큐ㅠㅠ 그래서 참사 난 냉장고를 살리기 위해 폭풍 검색을 했더니 충전식으로 영구적으로 쓸 수 있는 냉장고 탈취제가 있더라고요!! (신박해) 원하는 곳에 탈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는 오아 냄새 클리너 입니다! 가격은 현재 최저가 39,900원이네용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라서 계속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후기를 보니 ..

광안동 오크라 셀프빨래방 이용해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딩굴입니다! 요즘 장마철이라 비도 너무 많이 오고 게다가 부산은 바닷가 근처라 그런지 습도가ㅠㅠ 물속을 걸어 다니는 느낌이에요. 장마철에 자취하면서 가장 짜증 나는 건 빨래가 안 마르고 냄새나는 건데요. 그래서 얼마 전부터 저도 24시 코인 세탁소를 이용하기 시작했어요! 셀프빨래방 한번 이용해보니 건조기의 맛을 알아버려서 ㅎㅎ 요즘엔 더더욱 자주 가게 되네요. 그런데 자취생 입장에서는 한번 가면 세탁까지 하게 되면 거의 만원 정도를 써야 하니까 부담스럽죠 ㅠ 그래서 세탁은 집에 세탁기가 있으니까 돌려서 탈수까지 한 다음 셀프빨래방에 가서 건조기만 돌리고 와요. 그럼 40분에 5천 원에셀프빨래방에서 건조기로 뽀송뽀송한 빨래를 할 수 있답니다. 그런데 빨래방이 집 근처여도 어쩔 수 없이 걸어가..

닌텐도 스위치 e숍 8월 할인 정보! 총 153가지 게임을 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딩굴입니다 :)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e숍 8월 할인 정보를 가져왔는데요~ 국내 닌텐도 e숍에서 2020년 8월 3일(월) ~ 8월 16일(일) 총 2주간 동안 스페셜 썸머 세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엄청난 할인률로 총 153개의 스위치 게임을 닌텐도 e숍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계절별로 진행하는 닌텐도 코리아 e숍 할인에서 DL로 구입시 엄청난 득템 할 수 있다는 거 아실 분들은 아실 텐데요 ㅎㅎ 제가 이번 세일에서 눈여겨 보고 있는 주관적인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드립니다 인기가 많은 JRPG 닌텐도 스위치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 이전에 플레이 한번 해봤었는데, 턴제 RPG 게임 좋아하신다면 취향에 맞으실 거예요. 그리고 게임 그래픽이 은근 고퀄이고 다들 잘생기고 이뻐요 ㅎㅎ 애니 보는..

올리브영 쇼핑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딩굴입니닷! 오늘은 친구에게 생일 선물로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받은 김에 필요한 선크림과 폼 클렌져도 살 겸 올리브영 쇼핑을 다녀왔답니다. 올리브영은 뭐 1년 내내 거의 세일 중이지만 8월 세일 행사로 다양한 상품들이 할인 중이더라고요. 그래서 또 과소비를 해버렸...ㅎ... 오늘 구매한 아가들인데용 왼쪽부터 1. 데싱디바 매직 프레스 패디 9,800원 2. 코스알엑스 모이스처 업 패드 12,200원 3. 보타닉힐 보 더마 디펜스 히알루론산 선밀크 18,900원 4.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클렌징 폼 입니다~ 자세하게 설명해볼게요! 데싱디바 매직 프레스 패디 9,800원 먼저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패디는 여름마다 항상 애용하는 제품이에요. 예전에는 베이스코트, 탑코트, 색깔별로 매니큐..

웹디자이너가 한성컴퓨터 노트북 올데이롱 TFX5470H 내 돈 주고 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딩굴입니다 얼마 전에 이사를 오면서 5년간 쓰던 데스크톱이 운명하셨어요ㅠㅠ 그래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평소부터 살까 말까 고민했던 노트북을 새로 사야겠다 마음을 먹게 됐어요!! 맥북을 살까 그냥 윈도우 노트북을 살까 고민 고민하다가 결국엔 윈도우를 포기 못하고 한성컴퓨터 올데이롱 TFX5470H를 구매했습니다. 맥북으로 원하는 성능을 맞추려니 너무 비싸더라고요 거의 삼백만원...ㅎ... 게다가 아이패드나 아이폰은 써봤었지만 맥북은 한 번도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윈도우에 적응되어 있는 내가 잘 사용할 수 있을지 확신이 안 섰어요 ㅎㅎ 짜잔 - 스티커는 제가 붙인 거고요. 원래는 아무것도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에요. 이상한 로고나 음각 같은 게 없어서 맘에 드네요. 더 많은 스티커로 꾸미면 ..

부산 청년 일하는 기쁨카드 선정됐어요 ( ̄y, ̄) [내부링크]

최근 지자체에서든, 정부에서든 청년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있죠! 서른살이지만 아직 청년으로 인정해주니 감사할 따름인 딩굴,, 입니다 ,, ㅎ 그 중에 부산에서 진행하고 있는 지원사업 중 하나인 부산 청년 일하는 기쁨카드 에 신청했었는데 운좋게 선정되었답니다 (끼약) 부산 청년 일하는 기쁨 카드란 ? 부산 소재 중소기업에서 일하는 만18세~만34세의 청년에게 문화여가, 자기계발, 건강검진을 위한 복지포인트를 연 100만원 지원해주는 사업이에용! 현금 지원은 아니지만 복지포인트 100만원으로 미용실, 수영장 등등을 현금처럼 쓸 수 있어서 너무 유용해요. 자세한 신청방법, 기간, 조건 등은 부산일자리정보망 사이트의 공지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부산 일자리 정보망 링크 근데 100만원을 한번에는 안주..

부산 청년 일하는 기쁨카드로 수영장 등록하구 왔어요 (**) [내부링크]

와 블로그에는 글을 정말 오랜만에 쓰는 것 같네요 꾸준하게 쓰겠다고 마음 먹고 한달 만에 또 방치를 했네요 ... 사실 일이나 사적으로도 여러가지 스트레스때문에 무기력증 비슷한게 와버려서 최근들어 점점 우울해지기만 하고 그렇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에 집콕 생활만 하다보니 더더 그랬던 것 같네요ㅠㅠ 그동안 그렇게 기다리던 동숲을 열심히 플레이했어요 거의 미쳐가지고 초기엔 정말 열심히했는데, 최근엔 좀 지겨워지기도하고 게임 속 캐릭터는 대출금까지 갚을 정도로 열심히사는데 현실속 저는 무기력증이라 현타가 왔습니다 허허 그래서 연휴에는 이제 그만 게으름 피우지말고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의지가 조금 생겼어요. 그와중에 최근에 부산 일하는 청년 기쁨 카드를 신청했었는데,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서 50만원 정도의 포인트를..

닌텐도 스위치 링피트 어드벤처 플레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딩굴입니다 :)오늘은 요즘 정말 핫한 게임이죠! 닌텐도 스위치 링피트 어드벤처 플레이 후기 입니다. 2020년 새해 되면서 운동하겠다는 계획 세우신 분들 많으실텐데, 그 중에 한명도 바로 저 딩굴입니당.하지만 닉네임에서도 알수 있듯이(?) 세상에서 딩굴거리는걸 제일 좋아하는 저는 헬스장 등록을 몇달동안 고민하고 있었어요,,,,, 심지어 집에서 2분 거리에 헬스장이 새로 생겼는데도 말이죠. 근데 사실 헬스장을 다니자니 가격도 비싸지만, 야근이나 약속이 있을때 못갈 수도 있는거고제가 의지박약이라 한달중에 일주일만 다닐수도 있는거라 ㅎㅎㅎ 엄두가 안났어요. 게다가 예전에 헬스장 다녔을땐 혼자 운동을 다니니 재미도 없었고, 기구를 사용해서 운동하고 싶은데트레이너 쌤이 넘 바쁘시다 보니 계속 물어..

천연세제 프랑스 다목적세제 피에르다르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딩굴입니당! 자취생 5년차 딩굴스,,, 집에서 딩굴딩굴하는걸 제일 좋아하지만 더러운 집에선 하기 싫죠 허허 그래서 집을 항상 깔끔하게 유지하고자 노력은 하지만 회사다니다보니 집에만 오면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는 요즘 ㅠㅠ 특히 부엌에서 가스레인지가 기름을 쓰다보니 기름때가 안지워져 청소할때마다 너무 힘들었답니다. 그래서 주방 기름때 제거 시 쓰는 좋은 세제 없나~~ 주방세제 추천을 검색해보다가 피에르다르장 추천 후기를 보고 한번 써보자 싶어 얼마전에 제가 직접 주문해서 가스레인지 청소에 사용해 봤어요 ! 피에르다르장 다목적세제 프랑스 국민세제 천연세제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무료배송 13,500원에 구매했습니당. 택배박스를 열어보니 다른 후기들에서 보였던 원형 수세미는 안보이더라구요,,, 대신..

뉴 닌텐도 2ds xl 동물의숲 에디션 언박싱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딩굴입니다 (*´∀`) 모동숲 때문에 하루하루 앓다가 예전부터 눈독들이던 뉴 닌텐도 2ds xl 동물의숲 에디션을 결제하구 말았읍니다. 결론 무엇?이죠?;; 엄청난 충동구매인거 같긴한데 한정판 에디션이라 더이상 생산을 안한다는 말을 듣구 눈이 돌아갔지 모에요 ㅎ 정가는 185000원인데 제품이 없다보니 온라인에선 프리미엄이 붙어 거의 30만원대까지 올랐어요 ㅠㅠ 그래서 혹시나하구 부산 오프라인 매장에 전화를 해보다가 단골인 서면 원스탑 소프트에 딱 2대 남았다는 얘길듣구 예약 걸어놓고 급하게 사온 아가입니다 c 거기 이모님 항상 친절하셔서 너무 좋아용 ㅎㅎ 갈때마다 기분좋게 돌아오네요 민트색과 아이보리의 조화 나뭇잎 음각 빛이 반사되면 반짝반짝 합니다 ㅠㅠ 외관 완벽하게 예뻐요 짜릿해요...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엔딩 리뷰 [내부링크]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엔딩 리뷰 ※엔딩 리뷰 이기 때문에 스포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를 산 이유이자 2017년 고티 1위, 오픈월드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극찬을 받는 게임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한글판은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를 드디어 엔딩을 보게 되어서 리뷰를 쓴다. 2019년 7월에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하면서 가장 먼저 산 게임 타이틀이다. 그만큼 젤다의 전설에 대한 기대감이 너무나 컸던 게 사실이다. 이번에 엔딩을 보면서 플레이 시간을 보니 무려 150시간을 넘게 했다. 거의 1년 동안 꾸준히 해왔던 게임인 만큼, 오늘 리뷰는 글이 길어질 것 같다. 그렇다면 도대체 어떤 재미가 있기에 150시간 이상 게임을 하게 만든 걸까? 그리고 이 게임은 무조건 장..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발매 소식 [내부링크]

뭐니뭐니해도 제 게임생 중 인생 게임은 동물의 숲이에용,,, 닌텐도 스위치도 사실 동물의 숲을 존버하며 어차피 살거 그냥 사자 싶은 마음으로 사게 된 것도 큽니다 핳 닌텐도 스위치의 대표 게임이죠 아직도 동물의 숲 배경음악만 들어도 가슴이 두근두근하구 설레는 이 마음 서른이 되서도 동숲 덕질은 계속되네요 허허 아마 동물의 숲 모르시는 게임 유저들은 없겠지만 처음 접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간단하게 어떤 게임인지는 닌텐도 코리아 유튜브에서 올린 공식 다이렉트 영상을 보면 아실거에요 본격 너굴에게 사채 갚는 게임 이라고도 하던데 ㅋㅋㅋㅋㅋㅋ 무인도로 떠나 자신만의 마을을 만들어 꾸미고 귀여운 동물 친구들과 소통하는 힐링 게임입니다ㅠㅠ 사실 여기에 나오는 모든 것들이 다 귀여워요,,,, 흑흑 특히 이번 닌텐도 스..

오아 가습기 500 사용법 및 솔직 후기 [내부링크]

오아 가습기 500 29900원에 구매 요즘 날씨가 너무 춥고 건조하죠 ㅠㅠ 어릴때부터 기관지가 안좋아서 날씨가 추워지면 바로 편도가 붓는 편이에요 최근에는 미세먼지도 많아서 더 자주 목이 아프더라구요 특히 요즘은 코로나 바이러스도 유행하고 있어서 건강관리에 신경써야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그래서 오아 가습기를 질렀습니당 침실에서만 틀어놓으면 될것 같아서 500ml 사이즈루요 쿠팡에서 로켓배송 시켰고 다음날 도착! 박스에 포장되서 왔습니당 개봉씰이 붙어있네용 오아 가습기 박스 포장을 뜯어보니 본체와 물컵, 전원선,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본체가 동글동글하구 살짝 반투명해서 너무 귀엽네요ㅠ 무인양품 가습기랑 되게 비슷한 디자인 같은데 디자인 깔끔하니 너무 이뻐요 사이즈도 작아서 무드등처럼 사용하기 ..

haatz 가스레인지 점화불량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딩굴입니다 :) 오늘은 5년차 자취생인 딩굴의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저도 몰랐던 건데, 갑자기 가스레인지 점화불량 문제가 생겨서 알게되었습니다ㅎㅎ 지난 주말 아침에 일어나서 꼬르륵 소리나는 배를 달래며 가스레인지를 켰는데, 가스 나오는 소리는 쉭쉭- 하면서 소리가 들리고 냄새도 났어요. 그런데 가스레인지 점화 장치가 고장난것 처럼 불이 안붙더라구요. 틱틱-하는 점화 소리도 아예 안들렸답니다8ㅅ8 너무 당황한 나머지 어찌할바를 몰라서 가스레인지 청소 안한지 넘 오래되서 그런가(?) 싶어 급하게 청소를 했죠 ㅋㅋㅋㅋㅋ 열심히 청소를 한후 물기가 마르길 기다리고 다시 켜봤는데도 안되더군요. (이때 청소는 이번에 구매한 피에르다르장 세제를 사용했어요. 스테인레스 제품의 광택을 다시 돌려주..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예약판매 특전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딩굴입니다 :) 이전 포스트에서 말씀 드렸듯이 모여봐요 동물의 숲 예약판매가 드디어 2/7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 그전에 동물의 숲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를 기다리셨던 분들에게는 정말 안타까운 소식이 있었죠ㅠ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으로 동물의 숲 에디션 발매일자가 미뤄지게 되었습니다. 정확한 일자는 미정이며 동물의 숲 에디션을 중국에서 생산 예정이라 어쩔수 없는 일인것 같습니다. 이놈의 코로나,,, 여기저기 민폐네요 증말 8ㅅ8 하지만 기존의 미리 다운로드는 2월 8일, 오늘부터 닌텐도 e숍에서 가능하며 국내에서는 다양한 곳에서 예약판매가 시작되었는데요. 특히 모동숲 예약판매시 가장 중요한건 다양한 특전 이겠죠! 이번 모동숲 예약시 어떤 다양한 특전이 있는지 알려드리려고 해요:) 너굴 점장 아크릴..

랩씨 애플펜슬 2세대 스킨 후기 (아이패드 악세사리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딩굴입니당! 오늘은 아이패드 악세사리에 대해 리뷰를 해볼텐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패드는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2.9인치구요. 에어팟 2세대 , 애플펜슬 2세대를 사용하고 있는 앱등,,, 아니 애플 유저입니다 :) 사실 아이패드를 사용하다보면 아이패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악세사리에 관심이 가는게 당연한데요. 워낙 비싸서 아이패드를 보호하기 위함도 있지만 예쁘고 유니크한 아이패드 악세사리가 요즘은 많이 나오기때문에 더 관심이 가는것 같아요! 현재 쓰고 있는 아이패드 악세사리들 입니다. 저는 핑크를 별로 안좋아한다구 생각했는데 사용하는 아이템들이 전부 핑크색이네요 ㅎ;;;;; 알고보니 핑크를 좋아했나봅니다 허허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들 정보입니다. 아이패드 케이스 : 뷰씨 아이패드프로 12...

아이폰 11 퍼플 128GB 구매 후기 [내부링크]

2년 넘게 아이폰 7 플러스를 사용해오던 딩굴... 요즘들어 앱이 버벅이고 카카오뱅크가 결제도 안되버리는 현상을 겪었어도 알뜰요금제의 맛을 봐버린후 한달에 2만원 내던걸 통신비로만 10만원은 못내겠다 ㅠㅠ!! 싶었죠. 특히 요즘 아이폰 SE2가 발매예정이라는 소문을 듣고 존버해야겠다!!!! 하고 참고 참았는데요. 지인이 아이폰 11 퍼플로 바꾼 걸 실물로 영접하고는 영업에 당해버려서 결국 질렀습니다. 지난주 여기저기 뽐뿌, 알고사를 뒤져서 KT 번호이동으로 아이폰 11 퍼플 128gb 모델로 데리고 왔어요. 보라색 핸드폰을 살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도 못했었는데 이번 아이폰 11 퍼플이 너무 예쁘게 나왔더라구요. 보라색도 촌스러운 나 보라야!!! 하는 색이 아닌 반투명하면서도 글라스다 보니 영롱하고 ..

닌텐도 스위치 게임 설맞이 30% 세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딩굴입니다!!!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소프트웨어 할인 소식이 있어 알려드리려고 글을 씁니당 유저들은 아시겠지만 한국 닌텐도 e-shop에 스위치 기기에서 바로 접속할 수 있게 된게 얼마 안되었는데용 지금까지 크게 할인이 들어간 게임들이 없었어서 이번 설맞이 할인이 반갑게 느껴지네요 그래두 할인하는 게임 갯수는 스팀이나 오리진 등 다른 곳에 비하면 많이 적은편이죠 ㅠㅠ 하지만 이번엔 무려 젤다가 할인이 들어가니 아직도 젤다를 플레이해보지 않으신 분들이나 dlc를 사지 않은 분들에겐(=본인) 좋은 기회 같아요 ㅎㅎ!! 할인하는 게임품목들은 위와 같은데요 이 중에서 추천드리는건 아직 플레이를 해보지 않으신 분들은 젤다의 전설이구요 젤다는 인기가 너무 많다보니 세일을 하지 않아서 ㅠㅠ 게임타이틀 다시..

아이노트 가성비 블루투스 키보드 X-KEY 38BT 후기 [내부링크]

아이패드와 사용할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려고 며칠 동안 알아봤어요 가성비 좋은 키보드로 유명한 L사 키보드를 사려다가 원하는 핑크색 색상이 품절이더라구요 가격도 그닥 저렴한 편도 아니었구요 (3만원 후반대ㅠㅠ) 그러다 쿠팡에서 추천해주는 키보드 구경하다가 구매한 게 아이노트 X-KEY 38BT 블루투스 키보드 가격은 22,150원 / 색상 : 핑크 로켓배송이라 배송은 시킨 다음날 바로 왔어요~~ 이맛에 로켓배송 시키는거쥬 룰루 짜란~~~ 뽁뽁이 같은건 없이 배송왔습니다 .... 허허 사진을 보정했더니 색감이 좀 진하네요 핑크색은 저렇게 진하진 않고 딸기 우유색이에용 키캡이 동글동글하니 귀여워요 요즘 유행하는 레트로 느낌이죠? 포장을 뜯어보니 AAA건전지와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배터리가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

루이지 맨션 3 _ 루이지파는 모여라 [내부링크]

루이지맨션 시리즈는 처음 플레이 해봤다. 슈퍼마리오 게임은 어릴때 많이 했던 기억이 있어서 약간 추억의 캐릭터인데 특히 루이지는 마리오 동생으로 그다지 큰 비중이 있는 캐릭터는 아니었지만 사실 나는 마리오보다 루이지에게 더 정감이 간다. 코가 길어서 너무 귀여워...(??) 사실 쫄보 캐릭터를 좋아하는데 그래서 그런가? 닌텐도 스위치 게임 '루이지 맨션3'은 2019년 10월 31일 할로윈데이에 맞춰서 발매되었다고 한다. 사실 플레이는 얼마 전에 했기 때문에 할로윈 기분을 느끼진 못했지만, 출시했을 때 플레이했으면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었을 듯! 칩은 부산에서 유명한 원스탑소프트에서 중고로 구매했다. 원래 가지고 있던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을 팔러 갔다가 운 좋게 마침 중고로 들어온 칩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