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o-everything의 등록된 링크

 dino-everyth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신청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경기도에 거주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연간 최대 12만원을 지원하는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사업의 신청 방법 및 사용 방법 등을 정리했습니다. 신청 자격과 신청 기간도 같이 나와있으니 확인하셔서 놓치지않고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내용 연간 최대 12만원(상반기, 하반기 각각 최대 6만원)한도로 대중교통비를 지원합니다.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신청방법 교통비 지원 신청은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포털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신청자격 주민등록상 신청일에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만 13세에서 23세 청소년이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거주 기간은 제한이 없으며 경기도 대중교통을 교통카드로 이용한 청소년도 대상이 됩니다. 경기도 청소년 교통..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 방법 및 지급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지원사업은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청년들의 기본 소득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신청 방법 및 지급일을 정리했습니다. 최대 100만원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니 늦지 않게 신청하셔서 꼭 혜택 받아보세요! 경기도 청년기본소득이란 경기도 청년의 행복 라이프를 위해 기본 소득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경기도와 시군이 함께 지급하는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는 소득 지원금입니다. 최대 100만원으로 분기별 25만원을 최대 4분기로 지급합니다.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방법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은 온라인으로 할 수 있습니다. 지난 분기에 신청하지 못한 사람도 추가 신청이 가능합니다. 2023년 1월 1일을 기준으로 만 24세 청년이고 소급신청 분기 당시 거주요건을 충족하는 사람이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세상만사 블로그 최적화 만들기 [내부링크]

세상만사 블로그 최적화 만들기입니다. 세상의 모든일에 대한 글을 포스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