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o82의 등록된 링크

 dino8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4건입니다.

아이폰이 켜지지 않을때 먹통 해결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의 화면이 멈추거나, 화면을 터치해도 반응하지 않거나, 전원을 켤 때 기기가 멈추는 경우 수행할 작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의 화면이 멈추거나, 화면을 터치..

아이폰 블랙아웃 해결방법 / 블랙스크린 강제 재부팅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블랙아웃 원인과 해결방법, 아이폰 블랙스크린 강제 재부팅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이 먹통이 되어서 강제 재부팅이 필요하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이..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아이폰 팔때 주의점 개인정보 제거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아이폰 팔때 주의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에 나와 있는 단계를 사용하여 정보를 새 기기로 전송한 다음 이전 기기에서 개인 정보를 제거할..

부종 원인 증상 예방 치료 방법 빼는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부종의 원인과 증상, 부종 예방 방법과 치료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침마다 얼굴이 보름달이 되고 퉁퉁 부은 발 때문에 평상시 신는 구두도 꽉 끼는 경험, 누구나 있을..

무릎관절에 좋은 음식 / 연골 관절염 [내부링크]

이번에는 무릎관절에 좋음 음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무릎은 주변의 근육, 인대, 연골 등으로 안정성을 유지하며 우리 몸의 체중을 지지하고 굴곡, 신전, 회전운동이 가능하게 합니..

종합소득세 절세 꿀팁 / 세금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종합소득세 절세 꿀팁, 세금 줄이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돈을 많이 벌어서 좋긴하지만 많이 버는만큼 세금이 늘어나서 고민이신분들 계실겁니다. 어떻게 하면 조금이..

피아노 배우는 어플 추천 / 학습 독학 강좌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피아노 연주하기, 배우기, 피아노 학습 독학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피아노를 독학 하고싶은분, 사용하기 편리한 피아노 연주앱 피아노 학습앱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

금잔디 노래모음 어플 추천 앱 / 프로필 [내부링크]

이번에는 가수 금잔디 프로필, 금잔디 노래모음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금잔디에 대해 궁금하신분, 금잔디 노래를 연속으로 듣고싶은분, 사용하기 편리한 금잔디 노래모음 어플을..

집에서 운동하는 법 / 기구없이 홈트 하는 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집에서 혼자 운동할수있는 어플, 기구없이 홈트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홈트레이닝 어플을 찾고 계신분, 운동기구 없이 집에서 단기간 효과적으로 뱃..

미스트롯2 김태연 노래 모음 듣기 프로필 [내부링크]

이번에는 국악신동 김태연이 미스트롯2에서 불렀던 노래모음 그리고 김태연 프로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어린 나이에도 깊은 감성으로 노래를 부르는 김태연을 보고 모두가 놀라움을..

자전거 라이딩 어플 추천 / 네비게이션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자전거 라이딩 어플, 자전거 속도계, 네비게이션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자전거 속도계 및 네비게이션 어플을 원하시는분, 사용하기편리한 자전거 라이딩 어플을 찾고 계..

피임약 복용 시기 앱 / 생리 가임기 계산 어플 [내부링크]

이번에는 여성 생리달력 어플, 피임약 복용 시기 가임기 계산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록 하겠습니다. 생리주기를 확인하고 싶은분, 가임기나 피임약 복용 시기를 확인하고 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프랑스어 번역 어플 추천 / 통역 앱 / 번역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프랑스어 번역 어플, 프랑스어 통역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프랑스어플 공부하고 계신분, 프랑스 여행을 준비중이신분, 프랑스에 출장을 가야하는분, 프랑스분과 대화를..

소음 측정 어플 / 데시벨 측정기 앱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는 소음 측정 어플, 데시벨 측정기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소음 측정용 어플이 필요하신분, 층간소음으로 인해 고통받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소음 측정 어플,..

아이폰 증명사진 어플 / 셀프 여권 사진 앱스토어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아이패드 증명사진 어플, 셀프 여권 사진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자신만의 멋진 증명사진을 찍고 싶은분, 사용하기 편리한 셀프 증명사진 어..

핸드폰 줄자 어플 추천 / 거리 길이 측정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줄자 어플, 길이 측정 거리측정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야외에서 간단하게 길이나 거리를 측정하고 싶은분, 사용하기 편리한 줄자 어플을 찾고 계신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공무원 한자성어 고사성어 사자성어 어플 /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공무원 한자성어 어플, 고사성어 사자성어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공무원 시험을 준비중이신분, 한자성어 공부를 하고 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공무원 한자성어 어플,..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어플 / 조회 납부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어플 , 아파트 관리비 조회 및 납부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파트 관리비를 편리하게 조회 납부할수있는 어플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이폰 만화책 뷰어 어플 / 아이패드 만화 앱스토어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만화책 뷰어어플, 아이패드 만화 뷰어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로 만화책을 읽고 싶은분, 사용하기 편리한 만화 뷰어 어플을 찾곡 계신분들에게 추..

장염 원인 증상 예방 치료 방법 좋은음식 [내부링크]

이번에는 장염의 원인과 증상, 장염 치료방법 그리고 장염에 좋은음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장염으로 인해서 힘들어 하시는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사진을 만화로 스케치 어플 / 사진 일러스트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사진을 만화로 만드는 어플 , 연필 스케치 앱, 사진 일러스트 변환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연필로 스케치한 효과를 내고싶은분, 사진을 만화로 변화시키는 어플을 찾고계신..

아이폰 화면 녹화 방법 / 화면 기록 어플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화면녹화 화면기록 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는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과 앱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서..

가짜 전화 앱 /경찰 발신번호 장난전화 어플 [내부링크]

이번에는 가짜 전화 앱, 발신번호 장난전화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친구에게 장난치고 싶을때 사용하면 재미있을것 같네요~ 가짜 전화 앱, 발신번호 장난전화 어플에 대해..

핸드폰 영상 편집 어플 추천 /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핸드폰 영상 편집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으로 영상편집을 하고싶은데 어떤 어플이 좋을까 고민이시라면 추천드립니다. 영상편집할때 필요한 모든기능을 사용하실..

갤럭시 S22 스펙 가격 색상 특징 성능 차이 [내부링크]

이번에는 갤럭시 S22 스펙 가격 색상 특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S22 , 갤럭시 S22+ , 갤럭시 S22 울트라 차이점은 무엇인지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S22 스펙..

코골이 치료법 원인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1. 코골이에 대해 가족에게 폐를 끼치기 때문에 어떻게든 치료하고 싶어서 의사와 상담하는 분도 많아지고 있습니다만, 한편으로, 코골이의 배후에 잠재하는 병에 대해 알고 싶어서, 병을 의심해 진찰하는 사람도..

QR코드 체크인 어플 / 큐알코드 / 전자출입명부 앱 [내부링크]

     목차 1. QR 체크인 (전자출입명부) 어플 오늘은 큐알체크인(전자출입명부)어플 3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QR 체크인 (전자출입명부) 어플입니다. 카톡 큐알 체크인을..

애플 아이폰 만보기 어플 추천 / 앱스토어 [내부링크]

이번에는 애플 아이폰 만보기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걷기운동을 꾸준히 하고싶은분들, 내가 걸은 걸음수를 측정해 보고싶은분들에게 유용한 어플이 될것 같습니다. 애플 아이폰..

기침에 좋은 음식 / 기침 좋은차 / 감기 [내부링크]

기침 , 기관지에 좋은 음식 이번에는 기침에 좋은 음식 좋은 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감기에 걸리면 기침 가래 콧물 등으로 인해 몸도 마음도 지치기 쉬운데요 어떤 음식을 먹으면 기침을..

아이패드 아이폰 LED 전광판 어플 / 앱스토어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아이패드 전광판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콘서트장 필수 어플이죠~ 전광판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전광판 어플 [아이폰/ 아이패드] 전광판 -..

사진 편집 어플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는 사진 편집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은후 이쁘게 보정하고 싶고 사진을 편집하고 싶다면 아래 소개한 사진편집 어플 5종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

안드로이드 사진 편집 어플 추천 / 아이폰 앱 [내부링크]

1. 사진편집어플 (Photo Editor Pro)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사진편집어플 (Photo Editor Pro) 어플입니다. 안드로이드폰 전용입니다. 사진편집은 물론이고 콜라주기능까지 사용할수가 있답니다~ 아래는 사진..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방법 10계명 / 사례 [내부링크]

이번에는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10 계명 및 보이스피싱 사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10계명 및 보이스피싱 사례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보이스피싱..

성경 암송카드 어플 / 말씀암송 네비게이토 60구절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성경말씀 암송카드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성경말씀을 암송하고싶은데 잘 암송이 되지 않는다면 이런 어플에 의존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성경말씀 암송카드어플..

연봉 계산기 어플 / 월급 실수령액 계산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연봉 계산기, 월급 실수령액 계산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이 받는 월급의 실수령액은 얼마나 되는지 세금은 얼마인지 확인해보세요~ 연봉 계산기, 월급 실수령액 계..

먹는 꿈 해몽 / 밥 빵 떡 벌레 고기 라면 과자 [내부링크]

뭐 먹는 꿈을 꾼 적 있어요? 해몽에서 먹는 꿈은 어떤 의미와 심리를 암시하고 있는 걸까요? 밥 먹기, 벌레, 케이크, 빵, 뱀, 고기 먹기 등 상황별로 꿈 진단의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꿈속에서 '먹는' 동작을..

딸기 효능 딸기의 부작용 영양 성분 [내부링크]

딸기는 엽산이나 비타민 C, 식이섬유 등을 풍부하게 포함하고 있습니다. 선명한 빨간색은 폴리페놀의 일종인 안토시아닌에 의한 것으로, 강력한 항산화 작용이 있습니다. 노화와 질병 예방, 눈 건강 유지, 피부 미..

연어의 효능 / 연어 영양 성분 / 조리법 [내부링크]

연어의 제철이나 원산지, 주요 품종 등의 기본 정보, 연어에 포함된 영양과 그 효과 효능, 영양소를 해치지 않는 조리법 및 보존법 등을 소개합니다. 1. 연어란 연어(salmon)는, 연어과 연어속 생선의 총칭입니다..

유명인과 친구와 혼자서 노는 꿈 해몽 [내부링크]

이번에는 노는 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꿈속에서 논다는 것의 의미는 우울한 나날로부터 벗어나고 싶은 마음의 표현 입입니다. 노는 꿈의 의미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꿈속에서..

엘리베이터 꿈 해몽 / 고장나는 타는 갇히는 [내부링크]

엘리베이터 꿈의 기본 의미 엘리베이터에 대한 꿈은 눈 깜짝할만한 변화가 찾아와서 내가 그 변화를 잘 따라갈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또 동시에 엘리베이터는 편하고자 하는 마음과 외부의 지원에 의탁한다는..

연예인 꿈 해몽 / 나오는 / 보는 / 되는 [내부링크]

'꿈에 연예인이 나타나 연인이 될 수 있었다!' '연예인이랑 놀다가 깨서 꿈인 걸 알고 실망...' 이런 식으로 있을 수 없는 일이 당연하게 일어나기 때문에 꿈은 정말 즐겁지요. 당신도 연예인의 꿈을 꾸었기 때문..

돼지 꿈 해몽 / 돼지가 나오는 꿈풀이 / 태몽 [내부링크]

이번에는 돼지 꿈의 의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돼지에 대해 당신은 어떤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까? 만약에 양돈장 돼지를 본 사람은 돼지 특유의 냄새와 울음 소리를 상상할 수도 있을 것..

쫓기는 꿈 해몽 / 도망치는 꿈 의미 [내부링크]

이번에는 강도나 적에게 쫓기는 꿈, 무서운 무언가로부터 도망치는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쫓기는 꿈이나 도망치는 꿈을 꾸신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듯합니다. 쫓기는 꿈,도망치는 꿈..

개미 꿈 해몽 여왕 붉은 개미 꿈점 [내부링크]

해몽에서 개미의 꿈은 건강에 관한 경고적인 꿈 해석이 많죠. 특히 정신적으로 피폐해져 있음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은 거예요. 괜찮아요? 피곤하지 않아요? 그런 개미의 꿈이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좋은 꿈이라고..

주변사람이 내가 임신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임신하는 꿈을 꾼 적이 있나요? 여자라면 모를까 남자들이 이 꿈을 꾸면 좀 이상할 것 같습니다. 새로운 생명을 탄생시키는 임신의 꿈은 기본적으로 새로운 무언가가 태어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는 길몽입니다. 창..

갤럭시탭 필기 어플 태블릿 노트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갤럭시 노트 어플 태블릿 필기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태블릿pc 를 구매한 주된 이유가 강의를 들으면서 필기를 하기 위해서가 가장 많을것입니다. 사용하기 편리한 노트..

일반과세자 전환 통지서 간이과세자 유지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사업자등록증이 간이과세자로 되어 있었는데 갑자기 일반과세자 전환통지서가 우편으로 날라왔다면 당황스럽기도하고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이 많이 되실겁니다. 세금계산서받은것도 하나도 없고 앞으로 1..

몸보신 기력회복 원기회복에 좋은음식 10 [내부링크]

이번에는 몸보신 기력 회복 원기회복에 좋은 음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흔히 지칠 때 기력이 달린다는 말을 많이 하죠~ 무더운 여름 더위에 지칠 때, 또는 격한 업무 스트레..

셀프 증명사진 어플 추천 / 여권사진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셀프 증명사진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사진관에서 찍은 사진이 너무 마음이 안 들 때가 많죠~ 자신이 정말 마음에 드는 사진을 미리 찍어놓고 인화만 하면 되기 때문에..

아토피 피부염 원인 증상 예방 치료 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토피 피부염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아토피 피부염의 원인과 증상 예방방법과 치료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토피 피부염은 재발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폐암 원인 증상 예방 치료 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폐암이란 무엇인지 폐암의 증상과 원인 예방방법 및 치료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폐암이라는 말은 일반병이며 학술적으로는 기관지 상피에서 발생하므로 기관지암이라고..

결혼 준비 체크리스트 어플 웨딩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결혼 준비 체크크리트 웨딩 필수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결혼을 앞두고 계시다면 꼭 까셔야 하는 결혼필수 어플이죠~ 혼자 이것저것 준비하기 힘드실때 이런 어플들의..

숙치해소 / 숙취에 좋은음식 과일 [내부링크]

이번에는 숙취에 좋은 음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숙취의 원인에 대해서는 아직 과학적으로 명확하게 밝혀진 바는 없으나 보통 술이 분해되는 과정에서 발생되는 독성물질인 아세트..

위궤양 위장에 좋은 음식 위에 나쁜음식 [내부링크]

이번에는 위장에 좋은 음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위장이 튼튼해 음식물 소화를 잘 시켜야 건강하게 살 수 있습니다. 위와 장을 통해 음식물 흡수가 잘 이뤄져야 인체의 면역체계와..

타이레놀 효능 부작용 성분 가격 복용법 [내부링크]

     목차 최근 백신 접종한 뒤 열이 나거나 근육통이 발생할 때를 대비해서 타이레놀을 구입해 놓으려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타이레놀이 백신 접중 후 효능이 좋다는 소문이 나면서 타이레놀 품귀현상이..

요가 효과 필라테스 차이점 효능 주의사항 [내부링크]

     목차 이번에는 요가란 무엇인지 그리고 비슷한 운동인 필레테스와의 차이점 그리고 요가의 효과에 대해 집중적으로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요가를 시작하기로 결심했다면 어떤 효능이 있..

음악 다운로드 어플 / MP3 다운 앱 [내부링크]

     목차 오늘 소개할 어플은 음악 다운로드 어플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무료로 다운로드해서 스마트폰에 저장해놓고 언제든지 들을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즐거운 일이죠~ 특히나 음악을 좋아하시는..

맹장염 초기 증상 원인 수술 비용 [내부링크]

     목차 이번에는 맹장염의 원인과 초기증상 그리고 맹장염 치료방법과 수술 비용 까지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맹장염이 의심되신다면 빠른 진단과 빠른 수술이 필수적입니다. 방치..

토마토 효능 토마토의 부작용 주의사항 [내부링크]

     목차 ‘토마토가 빨갛게 익으면 의사의 얼굴이 파랗게 질린다’는 서양 속담이 있습니다. 토마토를 먹으면 병을 앓을 일이 없어 의사를 찾지 않기 때문이라는 이야기입니다. 이런 속담이 있을 정도니..

브로콜리 효능 / 브로콜리의 부작용 주의사항 [내부링크]

     목차 브로콜리는 겨자 과에 속하는 짙은 녹색채소로 ‘녹색 꽃양배추’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브로콜리는 샐러드, 수프, 스튜 등 서양 음식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채소 중 하나입니다. 11월부터 4월..

공부 명언 모음 / 동기부여 자극 글귀 [내부링크]

     목차 공부하는 것이 쉽지가 않죠. 공부하면서 힘들 때 이런 공부에 도움이 되는 자극적인 글귀를 읽고 나면 다시금 마음을 다잡고 힘을 내서 공부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공부 자극 글귀를 가..

해병대 지원 자격 조건 방법 모집안내 [내부링크]

     목차 이번에는 해병대 지원자격과 신청방법 그리고 해병대 선발방법과 합격 불합격 기준, 구비서류까지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이나 주변에 해병대에 지원하고픈 사람이 있다..

블루베리 효능 / 블루베리의 부작용 [내부링크]

     목차 이번에는 블루베리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먹을 때 주의사항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블루베리는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입니다. 그만큼 효능이 뛰..

자존감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목차 이번에는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사전에서 자존감이란 무엇인지 찾아보니 "자존감이란 자신에 대한 존엄성이 타인들의 외적인 인정이나 칭찬에 의한 것..

전복 효능 / 전복의 부작용 요리 레시피 [내부링크]

     목차 이번에는 전복의 효능 그리고 전복 부작용 그리고 전복 요리 레시피까지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전복은 대표적인 보양식으로 알려져 있으며 바다의 삼삼이라고도 불리고 있습..

메모장 어플 추천 / 메모 위젯 노트 앱 [내부링크]

     목차 이번에는 메모장 어플 5종을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메모할 일이 종종 발생하죠~ 일기장으로 사용해도 되고 할 일 리스트 용도 또는 중요한 문서 저장용으로도 사용하실 겁니..

편식하는 아이 편식 고치는 방법 해결법 [내부링크]

     목차 아이가 혹시 편식을 하고 있어서 고민이신가요? 밥을 잘 안 먹고 밥투정하는 아이에게 엄마는 굴복하기가 쉽습니다. 편식은 냄새나 질감, 맛 때문에 특정 음식을 거부하는 행위로, 편식을 하면 체..

소화불량 에 좋은음식 / 소화 가 잘되는 음식 [내부링크]

     목차 명절 때가 되면 또는 연말이나 연초가 되면 모임이 많아지고 음식도 많이 먹게 되어 과식을 많이 하실 텐데요 과식을 했거나 소화불량으로 인해 속이 더부룩하실 때 소화불량에 좋은 음식 소화가..

갤럭시 버즈2 사용법 스펙 색상 가격 [내부링크]

     목차 이번에는 캘럭시 버즈2의 가격과 스펙 색상 사용법 그리고 주의사항까지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버즈2를 구입할려고 생각중이신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것..

류마티스 관절염 초기증상 치료법 좋은 음식 [내부링크]

     목차 이번에는 관절염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류마티스 관절염은 무엇인지 류마티스 관절염의 초기증상과 치료방법 그리고 관절염에 좋은 음식까지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관절염에..

삼성 갤럭시 Z 폴드3 스펙 색상 가격 출고가 [내부링크]

     목차 이번에는 삼성 갤럭시 Z 폴드 3의 색상과 스펙 그리고 특장점과 가격(출고가)까지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평고 삼성 갤럭시 Z 폴드3 에 관심이 있었거나 살 예정인 분들은..

노인 돌보미 찾기 앱 / 간병인 구하기 어플 [내부링크]

     목차 1. 케어닥 (간병인) 어플 이번에는 노인 돌보미 어플 5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믿고 맡길 수 있는 간병인 구하기가 참 어렵죠~ 가족처럼 돌봐줄 수 있는 돌보미를 쉽게 찾을 수 있는..

삼성 갤럭시 Z 플립3 스펙 색상 가격 출고가 [내부링크]

     목차 요즘 삼성에서 가장 핫한 시리즈가 갤럭시 폴드와 갤럭시 플립 시리즈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갤럭시 시리즈 중 인기가 높던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제치고 현재 승승장구하고 있는 갤럭시 Z 플립3..

가시 빼는 법 / 제거 방법 [내부링크]

     목차 이번에는 가시 빼는 법 (제거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시가 피부에 박혔을 때 집에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모든 도구가 소독이 되어 있어..

휴지통 삭제 파일 복원 프로그램 레쿠바 [내부링크]

     목차 이번에는 레쿠바라는 프로그램을 소개하겠습니다. 휴지통 삭제 파일 복원 프로그램입니다. 실수로 휴지통으로 중요한 파일을 넣고서는 휴지통을 비워버리는 경우가 종종 생기죠. 또는 파일을 삭제..

ssd 노트북 용량 늘리기 / 최대절전모드 끄기 [내부링크]

     목차 요즘은 일반적인 하드디스크보다 속도가 빠른 SSD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 때문에 용량이 큰 SSD 를 구매하기는 힘들고 적당한 가격선에서 타협을 하게 됩니다. 저 또한 128G 정도..

치통 심할때 완화 하는 방법 / 민간요법 [내부링크]

     목차 치통에는 두 가지 주된 원인이 있습니다 다. 첫째는 충치가 치아 안쪽을 위태롭게 만들어 신경 끝 부분이 드러나는 경우이며 또 다른 원인은 움푹 파인 곳의 치아를 지탱하고 있는 조직에 염증이..

기흉 원인 증상 예방 치료 방법 [내부링크]

1. 기흉이란? 이번에는 기흉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기흉의 원인과 증상, 기흉의 예방방법과 치료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기흉이라는 단어가 좀 생소하실겁니다. 처음들어보시는분들..

자동차 엔진오일 교환 주기 역할 교체 비용 [내부링크]

이번에는 엔진오일 교환주기 그리고 엔진오일 교체비용 엔진오일의 역할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엔진오일 교환 점검만 잘해줘도 차량 점검에 반 이상을 했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엔진오일은 운전자들에..

전역자 군번 찾기 / 전역일 조회 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전역자 군번 찾기와 더불어 전역일 조회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군대에 있을 때는 군번을 항상 외우고 있어야 해서 절대 잊어먹지 않을 줄 알았는데 전역 후에는 기억이 가물가물 하신..

사과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목차 이번에는 사과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자주 접하는 과일이기도 하고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과일이였는데 이번에 포스팅하면서 사과의 진면목..

백혈병 초기 증상 원인 치료 방법 좋은음식 [내부링크]

     목차 이번에는 백혈병이란 무엇인지 초기 증상, 원인 백혈병 치료방법 그리고 백혈병에 좋은 음식까지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백혈병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지금부터 잘 따라오..

병원 신생아 출산 준비물 리스트 [내부링크]

     목차 이번에는 신생아 출산할 때 챙길 준비물 리스트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출산날이 되면 정신이 없기 때문에 미리미리 하나하나 잘 체크 하셔서 병원 갈 때 가져갈 가..

천식 원인 증상 좋은 음식 예방 치료 방법 [내부링크]

     목차 오늘은 천식의 원인과 증상 그리고 좋은 음식 천식 예방 방법과 치료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천식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이시라면 지금부터 눈 크게 뜨시고 따..

최저가 할인 중독 어플 / 핫딜 특가 앱 [내부링크]

     목차 1. 할인중독 (최저가, 할인) 어플 오늘은 할인 어플 3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할인 중독 (최저가, 할인) 어플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물건을 사고 싶으신가요?..

요실금 원인 증상 종류 진단 치료방법 [내부링크]

     목차 1. 요실금 이란 오늘은 요실금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요실금 증상과 원인 종류별 진단 방법과 치료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요실금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

카페인 부작용 중독 증상 자가진단 하루 권장량 [내부링크]

     목차 1. 카페인 이란? 오늘은 카페인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카페인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 , 카페인의 부작용, 카페인 하루 권장량, 카페인 중독 자가진단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천마 효능 부작용 먹는법 질병 치료 [내부링크]

     목차 1. 천마란?  천마란? 오늘은 천마란 무엇인지 천마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 방법 질병치료 등에대해 아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천마란 무엇인지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따라오..

색칠 놀이 어플 / 뽀로로 색칠공부 도안 앱 [내부링크]

     목차 1. 뽀로로 스케치북 (색칠놀이) 어플 오늘은 색출놀이 어플 3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뽀로로 스케치북 (색칠놀이) 어플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캐릭..

모바일 카드결제기 어플 / 카드리더기 앱 [내부링크]

     목차 1.  싱크페이 (모바일 카드결제기) 어플 오늘은 스마트폰 카드결제기 어플 3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싱크페이 (모바일 카드결제기) 어플입니다. 카드결제..

갤럭시탭 먹통 해결방법 / 전원 안켜짐 / 터치안됨 [내부링크]

     목차 1. 갤럭시탭 먹통되는 이유 갤럭시 탭을 사용하다가 먹통이 되는 경우가 생길 때가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드라마를 다운로드한 후 tv에 연결하려고 하다가 먹통이 되어 버렸습니다. 전원 버..

오토캐드 뷰어 어플 추천 / autocad 앱 [내부링크]

     목차 1. DWG FastView (CAD도면뷰어) 어플 오늘은 캐드 도면 뷰어 어플 3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DWG FastView (CAD 도면 뷰어) 어플입니다. 등록이 필요 없고 오프..

빌게이츠 나이 재산 부인 자녀 일루미나티 [내부링크]

     목차 1. 빌게이츠 소개 (나이 재산 부인 자녀) 그럼 지금부터 빌게이츠의 나이 재산 가족사항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따라오세요~ ^^ 빌게이츠는 1955년 10월 28일 미..

미스터트롯 영탁 노래모음 연속듣기 프로필 [내부링크]

     목차 1. 미스터트롯 영탁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터트롯에서 선을 수상한 영탁의 프로필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영 탁하면 막걸리 한잔이 떠오르는데 여러분은 어떤 노..

아기 재우기 어플 / 수면 백색소음 자장가 앱 [내부링크]

     목차 1. 아기 재우기 (백색소음) 어플 오늘은 아기 재우기(백색소음) 어플 3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아기 재우기 (백색소음) 어플입니다. 아기가 잠을 자지않을때 이..

7080 노래 모음 어플 / 무료 연속 듣기 앱 [내부링크]

     목차 1. 7080 무료듣기 (노래모음) 어플 오늘은 추억의 7080 노래 모음 어플 3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7080 무료 듣기 (노래 모음) 어플입니다. 7080 옛 노래는 물론..

중고폰 시세 조회 어플 / 스마트폰 견적 앱 [내부링크]

     목차 1. 폰가비 (중고폰 견적비교) 어플 오늘은 중고폰 견적비교 어플 5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폰 가비 (중고폰 견적 비교) 어플입니다. 중고폰 시세 확인할 때 유..

예비 부모 추천 어플/ 임심 태교 출산 육아 앱 [내부링크]

     목차 1. 베이비스토리 (출산 육아 성장앨범) 어플 오늘은 예비부모 육아어플 5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베이비스토리 (출산 육아 성장앨범) 어플입니다. 아기사진보고..

방탈출 게임 어플 / 회사 탈출하기 앱 [내부링크]

     목차 1. 방탈출 (완벽한 탈출) 어플 오늘은 탈출 게임 어플 3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방탈출 (완벽한 탈출) 어플입니다. 높은 퀄리티의 방탈출 게임을 원하신다면 추..

어린이 동화책 어플 / 세계 명작동화 앱 [내부링크]

     목차 1. 세계 명작동화 (어린이 명작동화 모음) 어플 오늘은 어린이 동화 모음 어플 3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세계 명작동화 (어린이 명작동화 모음) 어플입니다. 아..

공무원 영어단어 어플 / 영어공부 방법 앱 [내부링크]

     목차 1. 무료 공무원 영어 단어장 어플 오늘은 공무원 영어공부 어플 3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무료 공무원 영어 단어장 어플입니다.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이시라면..

LH 임대주택 분양 알림 어플 / 공공임대 청약 정보 앱 [내부링크]

     목차 1. 알고 (LH임대주택 분양알림) 어플 오늘은 공공임대주택 어플 3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알고 (LH임대주택 분양알림) 어플입니다. 지역별 임대주택 공고를 알..

공룡 퍼즐 맞추기 게임 어플 / 그림 퍼즐 앱 [내부링크]

     목차 1. 디노 퍼즐 (아이들을위한 공룡) 어플 오늘은 퍼즐게임 어플 5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디노 퍼즐 (아이들을위한 공룡) 어플입니다. 아래는 디노 퍼즐 (아이들..

고시원 구하기 어플 원룸텔 고시텔 찾기 앱 [내부링크]

     목차 1. 고방 (고시원, 쉐어하우스, LH임대주택, 고시텔) 어플 오늘은 방 구하기 어플 5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고방 (고시원, 쉐어하우스, LH임대주택, 고시텔)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