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o84의 등록된 링크

 dino8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핸드폰 돈버는 어플 포인트 적립 앱테크 [내부링크]

이번에는 앱태크 핸드폰으로 돈버는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소소하게 용돈을 벌고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앱태크 핸드폰으로 돈버는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사진 편집 어플 / 얼굴 보정 앱 필터 [내부링크]

이번에는 사진 편집, 얼굴 보정, 뷰티 필터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셀카 사진 찍은 후 얼굴 보정하고 싶은 분~ 사진을 보다 감성적으로 꾸미고 싶은 분 여러 가지 환상적인 필터..

4대보험 계산기 어플 세금 계산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4대 보험 계산기 세금계산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월급 받을 때마다 나의 세금은 얼마인지 4대 보험료에 대해 궁금하셨을 텐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4대보험계산기..

자동차 연비 계산기 어플 주유 기록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연비 계산기 및 차량관리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를 운전하고 계시다면 필수 어플이죠~ 연비 계산기 및 차량관리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연..

화상 통화 어플 추천 / 그룹 화상 채팅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영상통화 , 그룹 화상채팅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친구들과 그룹으로 화상통화하고 싶은 분,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영상통화 , 그룹..

알바 급여 계산 어플 / 아르바이트 시간 기록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알바 급여 계산 시급 계산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르바이트를 하고 계신가요? 이번 달에는 얼마나 받을지 미리 계산해보고 싶은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아래 소개한..

은행 착오송금 예방 및 대응요령 [내부링크]

이번에는 은행 착오송금 예방 및 대응요령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은행 착오송금 예방 및 대응요령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은행 착오송금 발생 추이 은행 착오송금..

베트남어 학습 어플 공부 독학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베트남어 학습 어플 3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베트남어에 관심이 있거나 베트남어를 배우고 계신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듯합니다. 베트남어를 재미있게 학..

아이폰 pdf 뷰어 어플 / 아이패드 앱스토어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아이패드용 pdf 파일 뷰어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pdf 파일을 자주 열어봐야 하거나 pdf 파일로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할듯합니다. 1. Adobe Acrobat Re..

눈건강에 좋은음식 / 눈에 좋은 식품 [내부링크]

눈 건강이 나빠지면 삶의 질이 떨어집니다. 눈은 혈관이 많이 지나는 신체 부위이기 때문이죠. 따라서 올바른 식습관을 통해 혈관을 건강하게 지키는 것으로도 눈 건강의 악화를 막을 수 있답니다. 전문가들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