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olifewook의 등록된 링크

 dinolifewoo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0건입니다.

구미 쿠첸 서비스센터 [내부링크]

요즘 밥솥을 보면 PN풍년, 쿠쿠, 쿠첸 등이 큰 인기를 끄는 듯 하는데 인기에 비해 밥솥이 고장이 나면 서비스센터가 의외로 적고 시 마다 한곳만 있는 곳이 있어 불편한 것 같습니다. 구미의 경우도 그러한데 구..

대학교 면적 순위 [내부링크]

우리나라에는 정말 많은 대학교가 있는데 예전에 친구 학교에 놀러 간 적이 있는데 너무나 커서 돌아다니기 힘든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우리나라 대학교 면적에 대해 찾아보았는데요 면적 순위 큰 순서대로 알..

세계항만 물동량 순위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항만은 사회간접자본의 하나로 항만의 물동량은 그 나라의 자존심을 나타내며 무역의 경쟁력에 큰 영향을 끼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부산항이 가장 큰 항만인데 2019년 기준으로 1년 한 해의 물동량이 약 2200만..

대통령 권한대행 장관별 순위 [내부링크]

만약에 대통령이 건강상 이유나 사망 혹은 탄핵 등의 이유로 대통령직을 유지할 수 없을 때 어떻게 될까라는 궁금증에 자료를 찾아보았습니다. 우리나라에는 각 부의 수장이 있는데 바로 장관이라 불리우는 사람..

아무런 대가 없는 100% 완전 무료나눔 무나페 [내부링크]

세상을 살면서 어떤 댓가나 조건없이 모든 것을 주는 존재는 부모님 외에는 보지 못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걸 일면식도 없는 온라인에서 보게 되었군요. 바로 무나페 라는 곳인데요. 믿으실지 모르겠지만 아무..

다른 사람과의 대화 통화 녹음 불법일까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어떤 부동산 계약을 포함한 계약을 하거나 강의 내용을 녹음하거나 상사가 시킨 일을 까먹지 않기 위해 대화 내용이나 통화 내용을 녹음을 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상대방의 동의를 구하지 않..

김상혁 송다예 이혼하면 재산은? [내부링크]

한때 아주 인기가 높았던 남성 댄스 아이돌 그룹 클릭비 멤버였던 김상혁씨가 짧은 결혼 생활을 마치고 이혼을 하였다는 기사가 나왔는데 그 배우자는 애초에 혼인 신고를 하지 않았으므로 이혼이 아니라고 하는..

편의점에서 구입한 유통기한이 지난 커피 마시고 배탈 났을 경우 대처법 [내부링크]

편의점에서 구입한 유통기한이 지난 커피 마시고 배탈 났을 경우 대처법 편의점에 가면 수많은 음식과 제품을 판매하는데요. 모든 제품에는 유통기한이라는 것이 있는데 물건 가지수가 너무나 많다보니 편의점 알..

알고보면 엄청난 대추의 효능 [내부링크]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 중 알고보면 사람 몸에 이로운 것이 많은데 대추가 그 중 하나입니다. 대추차로도 마시고 복날엔 삼계탕에 넣기도 하는 등 쓰임이 많은데 알고보면 엄청난 대추의 효능에 대해 알아..

인연에 관한글, 헛된 만남은 없습니다. [내부링크]

헛된 만남은 없습니다 그 누구와의 만남도 헛되고 하찮은 건 없습니다. 인생이 어느 방향으로 흘러갈지 그 누구도 알 수 없듯 오늘 만난 그 사람이 앞으로 어떤 삶을 살아가게 될지 모르는 겁니다. 사람과 만남에..

인간관계 처세에 관한 글, 고집쎈 사람과 똑똑한 사람 [내부링크]

고집센 사람과 똑똑한 사람 옛날에 고집 센 사람과 나름 똑똑한 사람이 있었다. 둘 사이에 다툼이 일어났는데... 고집쎈 사람은 4X7=27 이라 주장하였고 똑똑한 사람은 4X7=28이라 주장했다. 한참을 다투던 두 사..

[희망을 주는글]당신 덕분에와 당신 때문에의 차이 [내부링크]

당신 덕분에와 당신 때문에의 차이 우리말에 "덕분에" 라는 말과 "때문에"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 말의 결과는 엄청난 차이를 주고 있습니다. 언제나 긍정적인 태도를 반복적으로 선택하여 '경영의 신' 으..

동행하는 삶 [내부링크]

동행하는 삶 사람은 곁에서 누군가가 함께 있어야 심신이 건강해지는 존재다. 함께 밥을 먹든지 얘기하든지, 잠자든지 이게 안 되면 자주 아프고 서글퍼져 몸과 마음에 구멍이 생긴다. 서로 목표나 생각이 조..

인생의 빈병 [내부링크]

인생의 빈병 어떤 여인이 자신의 병 목록을 적어 의사를 찾아갔다. 그러나 검진을 끝낸 의사는 그녀에게 신체적으로 아무런 이상이 없는 걸 확신했다. 단지 그녀의 병은 삶에 대한 그녀의 부정적인 자세, 이를테..

말은 운명도 변화시킨다 [내부링크]

말은 운명도 변화시킨다 자기가 한말의 95%가 자신에게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말은 뇌세포를 변화시키고, 말버릇을 고치면 운명도 변한다고 합니다. 호수에 돌을 던지면 파문이 일듯 말의 파장이 운명을 결정..

[용기를 주는 글]때가 아닐 뿐 [내부링크]

때가 아닐 뿐 젊은이여, 실력이 모자란다고 투덜거리지 말라. 아주 어릴 때부터 연마하지 않았다면 젊었을 때는 누구나 실력이 모자라기 마련이다. 그러나 앞으로 10년 후에 똑같이 투덜거린다면, 특별한 사연이..

노력의 문 [내부링크]

노력의 문 일생 문밖에서 기다리다가 죽은 사람이 있었다. 한 번도 문안으로 들어가 보지도 못하고 문밖에서 서성거리다가 죽을 무렵이나 돼서야 문지기에게 안으로 들어가지 못하게 지키는 이유가 무..

[부부에 관한 글]이런 아내, 이런 남편이 되겠습니다. [내부링크]

이런 아내, 이런 남편이 되겠습니다. 1. 이런 아내가 되겠습니다. 눈이 오는 한겨울에 야근을 하고 돌아오는 당신의 퇴근 무렵에 따뜻한 붕어빵 한 봉지 사들고 당신이 내리는 지하철역에서 서 있겠습니다. 당신..

[인생에 관한글]몇번을 읽어도 참 좋은글 [내부링크]

몇번을 읽어도 참 좋은글 죽을 만큼 사랑했던 사람과 모른체 지나가게 되는 날이 오고.... 한때는 비밀을 공유하던 가까운 친구가 전화 한통 하지 않을만큼 멀어지는 날이 오고, 또 한때는 죽이고 싶을만큼 미웠..

[아름다운글]인연의 우체통 [내부링크]

인연의 우체통 서로 생각나는 사람으로 아침을 엽니다 우리 가끔은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았으면 합니다. 적당히 걱정도 해주며 간혹 궁금해 하기도 하며 무슨 고민으로 힘들게 사는지.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위로가 되는 글]마음의 길동무 [내부링크]

마음의 길동무 우리에게 정말 소중한 건 살아가는데 필요한 많은 사람들보다는 단 한 사람이라도 마음을 나누며 함께 갈 수 있는 마음의 길동무입니다. 어려우면 어려운대로 기쁘면 기쁜대로 내 마음을 꺼내어 진..

살면서 꼭 알아야할 10가지 충고들 [내부링크]

살면서 꼭 알아야할 10가지 충고들 ⧭ 소외 당하기 쉬운 10가지 충고 1. 그가 없을 때 그를 비웃는다면 2. 모든 대화에서 당신만 계속 말한다면 3. 그가 말하고 있을 때  끼어들어 당신의 자랑을 시작한다면 4...

[행복에 관한 글]착각에 빠질 줄 알아야 행복 [내부링크]

착각에 빠질 줄 알아야 행복 가끔 착각에 빠질 줄 알아야 행복하다 어느 정도 자기가 행복하다는 착각에 빠져야 행복을 누릴 줄 아는 사람으로 살아진다. 이것의 이유가 되고 저것의 이유가 되어 자기도 모르는..

[마음이 편안해 지는 글]걱정을 버리는 6가지 방법 [내부링크]

걱정을 버리는 6가지 방법 &. 문제를 보는 시각을 바꾸라 문제를 두고 걱정부터 하는 것은 인간의 자연스런 감정이 아니라, 나쁜 습관에 불과하다. 걱정하는 습관을 버리기 위해서는 먼저, 문제를 보는 시각을 바..

뒷걸음 치는 너에게 [내부링크]

뒷걸음 치는 너에게 세상의 풍경을 눈에 다 넣기 위해서 뒤로 물러나 멀리 보는 게 너에게 필요했던 거야.  조금 더 멀리 뛰기 위한 도약 거리가 너에게 필요했던 거야.  그래서 지금의 너 뒷걸음 치고 있는 거..

운이 나에게 저절로 오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운이 나에게 저절로 오게 하는 방법 01. 마주치는 사람에게 먼저 인사하라. 인사는 사람의 도리다. 02. 밝은 얼굴로 다녀라. 웃다가 뺨 맞은 사람은 없다. 03. 가벼운 혀는 만가지 화를 부른다. 입에 보초를 세워..

인간관계 369 법칙, 248 법칙, 911의 법칙 [내부링크]

인간관계 369 법칙, 248 법칙, 911의 법칙 369 법칙 사람 사이는 세 번 정도 만나야 잊혀지지 않고, 여섯 번 정도 만나야 마음의 문이 열리며, 아홉 번 정도 만나야 친근감이 느껴지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따..

서로가 길이 되어 가는 길 [내부링크]

서로가 길이 되어 가는 길 똑바로 뻗은 나무들보다는 휘어 자란 소나무가 더 멋있다. 똑바로 흘러가는 물줄기보다는 굽이친 강줄기가 더 정답다. 일직선으로 뚫린 바른 길 보다는 산 따라 물 따라 가는 길이 더..

100세까지 사는 가장 기본적인 10가지 팁 [내부링크]

100세까지 사는 가장 기본적인 10가지 팁 1. 일을 그만두지 마라~! 불가피하게 현업에서 은퇴하더라도 꾸준히 일을 해야 한다. 직장에서 정년퇴임한 뒤에도 작은 농장에서 일하거나 채소나 과일을 경작하는 것도..

[사랑에 관한 글귀]사랑할 때 꼭 봐야할 3가지 [내부링크]

사랑할 때 꼭 봐야할 3가지 1. 믿음 두 사람이 있다. 사랑하는데 믿음이 없는 사람과 사랑하지 않은데 믿음이 있는 사람. 그렇다면 주저 말고 사랑하지 않는 사람을 택해라. 믿음이 있는 사람과는 사랑이 생기지..

공자가 사람을 보는 9가지 지혜 [내부링크]

공자가 사람을 보는 9가지 지혜 "무릇 사람의 마음은 험하기가 산천보다 더하고 알기는 하늘보다 더 어려운 것이니라" - 공자 하늘은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절과 아침, 저녁의 구별이 있지만 사람은 꾸미는..

[행운을 부르는 글]천운을 부르는 방법 50가지 [내부링크]

천운을 부르는 방법 50가지 1. 감사 감동 감격으로 살아가라. 창조주가 좋아하는 3박자 율동이다. 2. 가정에 행복의 꽃을 피워라. 가정은 삶의 출발점이요 종착역이다 3. 겸손하게 지혜를 갈고 닦아라. 지혜의 눈..

[말에 관한 좋은글귀]마음의 그릇을 바로 놓자 [내부링크]

마음의 그릇을 바로 놓자 비가 억수같이 쏟아져도 잘못 놓인 그릇에는 물이 담길 수 없고, 가랑비가 내려도 제대로 놓인 그릇에는 물이 고입니다. 살아가면서 가끔씩 자신의 마음 그릇이 제대로 놓여 있는지 ‘확..

[인간관계에 관한글]인간관계의 3가지 원칙 [내부링크]

인간관계의 3가지 원칙 메아리의 원칙 다른 사람의 호감을 받고 싶으면 내가 먼저 호감을 베풀어야 한다. 좋은 감정으로 대하는 사람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좋은 감정으로 대하는 습관을 만들어야 한다 노크..

불면증에 좋은 감태잠태 섭취법 [내부링크]

불면증에 좋은 감태잠태 섭취법 감태라는 해조류가 있는데 생김새는 미역과 다시마와 비슷한데 감태의 여러 효능 중 불면증에도 효과가 있는데 그래서인지 수면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감태잠태라는 식품도..

2019년 특별경영안정자금 추가 접수 안내-올해 마지막 같아요 [내부링크]

경기는 예나 지금이나 그리고 앞으로도 항상 힘들겠지만 요즘은 정말 주위에서 전부 너무 힘들다는 아우성 뿐인 것 같습니다. 특히, 소상공인 분들이 그런데요. 희소식이 하나 있네요. 바로 2019년 특별경영안정..

간 기능이 떨어졌을 때 나타나는 증상 7가지 [내부링크]

간 기능이 떨어졌을 때 공통적으로 보이는 증상 7가지 1. 만성피로 아무리 쉬고 잠을 자도 피곤함이 없어지지 않는데 이는 간 기능이 떨어져 에너지가 제대로 생성이 되지 않으므로 항상 피곤하게 되는데 간이 좋..

감귤 종류 어디까지 아니? 불수감과 사두감 [내부링크]

불수감 과 사두감 이라는 감귤을 아시나요? 요즘에는 비닐하우스가 발달이 되어 제철과일을 꼭 그 계절에만 맛 볼 수 있었던 것을 사시사철 구할수 있는데요. 그래도 제철에 나는 과일이나 나물이 몸에 더 좋은..

생 들기름 효능 5가지 [내부링크]

생 들기름효능 5가지 알아볼까요 다른 나라는 모르겠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은 참기름을 참 먾이 먹는 것 같아요. 각 종 나물 등 정말 많은 요리에 참기름을 쓰는데 이것과 구분이 좀 힘든 기름이 있는데 바로 들기..

물꿈, 물에 관한 꿈 [내부링크]

자면서 누구나 한번쯤은 꿈이라는 것을 꾸는데요. 꿈은 현재 자신의 심리, 주위의 환경을 반영한다고 합니다. 수많은 꿈 중 물에관한 꿈, 물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물에 관한 꿈은 종류가 너무나 많아서 사..

네스프레소 초기화 방법 [내부링크]

조사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커피 소비량이 세계 6위이며 2018년 기준으로는 우리나라 성인 1인당 1년 커피 소비량은 약 353잔 정도라고 하는데 한 잔에 4000원 정도를 잡으면 커피값만 140여만원이며 1년간..

내 계좌 한 눈에 서비스로 잠자는 돈 찾는 방법 [내부링크]

얼마전 지인에게서 스마트폰을 보다가 실시간에 오르는 검색어에 '내 계좌 한 눈에'서비스라는 글자를 보고 바로 컴퓨터 앞에 앉아서 사이트에 접속하여 확인한 결과... 언제 개설한지도 기억도 안나는 계좌에서..

다른 사람 계좌로 실수로 계좌이체 했는데 상대방이 돈을 돌려주지 않는다면 [내부링크]

누구나 한번 쯤은 은행 atm창구에서든 스마트폰뱅킹이든 실수로 다른 사람 계좌로 이체를 해 보셨을 겁니다. 바쁘거나 돈을 받는 사람을 확인하는 것이 귀찮아서 이체하다가 '아뿔사'하면 이미 늦었고 당황하게..

신용카드나 교통카드로 택시에 두고 내린 물건 찾는 방법 [내부링크]

신용카드, 체크카드, 교통카드와 같은 여러 종류의 카드 중 하나만 있어도 택시에 두고 내린 물건을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는지요.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한번 알아볼까요? 아니, 대체..

엄마는 그래도 되는 줄 알았습니다. [내부링크]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엔딩에 나왔던 시(詩) 엄마는 그래도 되는 줄 알았습니다. 엄마는 그래도 되는 줄 알았습니다 하루 종일 밭에서 죽어라 힘들게 일해도 엄마는 그래도 되는 줄 알았습니다 찬밥 한 덩..

현직 치과 원장이 말하는 치아 관리법 [내부링크]

현직 치과 병원장의 전달 사항 지인들에게 알려주시면 두고두고 고맙다는 말을 들을 것입니다.  옥수수는 치통 치료제 치아가 아프거나 잇몸에 피가 날 때. 치통(충치)가 아무리 심해도..

서로가 길이 되어 가는 길 [내부링크]

똑바로 뻗은 나무들보다는 휘어 자란 소나무가 더 멋있다. 똑바로 흘러가는 물줄기보다는 굽이친 강줄기가 더 정답다. 일직선으로 뚫린 바른 길 보다는 산 따라 물 따라 가는 길이 더 아름..

운이 나오게 저절로 오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운이 나에게 저절로 오게 하는 방법 01. 마주치는 사람에게 먼저 인사하라. 인사는 사람의 도리다. 02. 밝은 얼굴로 다녀라. 웃다가 뺨 맞은 사람은 없다. 03. 가벼운 혀는 만가지 화를 ..

개인회생 인가기간 얼마나 걸릴까요 [내부링크]

개인회생을 신청한 분들이라면 누구나 그렇듯이 인가결정, 면책결정까지를 포함하여 개인회생이 진행되는 전 과정을 법원 홈페이지로 들어가 수시로 확인을 하고 있는데요. 그 중 너무나 궁금해하는 개인회생 인..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서둘러야 [내부링크]

서민형 안심전환대출은 금리변동 위험이 있는 주택 담보대출을 최저 1%대의 낮은 금리도 최대 5억원을 최장 30년간 전환대출을 해주는 상품을 말하는데 조건이나 기타 사항에 대해 한번 ..

개인 회생 면책 결정 인가 후 신용등급이 안 올라요. [내부링크]

개인 회생 신청을 하면 일정기간 동안 채무를 갚아 나가다 변제를 완료하게 되면 채무자는 신청을 하게 되고 법원에서는 문제가 없다면 면책인용을 하여 결정 공고를 하는데 이 때 채..

노인요양시설의 어느 노인이 남긴 구겨진 낙서장 [내부링크]

노인요양시설의 어느 노인이 남긴 구겨진 낙서장 돈 있다 위세치 말고 공부 많이했다고 잘 난척하지말고 건강하다고 자랑치말고 명예가 있어도 뽐내지마소 다아~소용없더이다 나이들고 병들어 누..

사과 껍질 효능 정말 일까? [내부링크]

사과 껍질 효능을 아주 잘 표현해주는 말이 있죠? “아침 사과는 ‘금’이다.” ‘하루에 사과 하나를 먹으면 의사를 만나는 횟수를 줄여준다.’ 이만큼 사과는 슈퍼푸드이자 주위에서 너무..

근심을 덜어주는 인생 조언 [내부링크]

근심을 덜어주는 인생 조언    내 인생에 문제가 생겼다고 안타까워하거나 슬퍼하지 마세요. 이것 또한 지나갑니다. 시간이 지나면 별 것 아닌 문제였다고 얘기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려니 하..

연잎의 지혜 [내부링크]

연잎의 지혜 빗방울이 연잎에 고이면 연잎은 한동안 물방울의 유동으로 일렁이다가 어느만큼 고이면 수정처럼 투명한 물을 미련없이 쏟아 버린다. 그 물이 아래 연잎에 떨어지면 거기에서 또 일..

이혼 시 재산 분할 상황별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 이혼 시 재산분할 할 수 있는 기간 서로 사랑하다가 결혼해서 살다가도 정말 안타깝게도 이혼을 선택하시는 부부들이 많으신데 이혼을 할 때에는 결혼보다는 머리 아픈 경우가 많은데..

요즘 남녀 평균키 [내부링크]

예나 지금이나 사람들은 본능적으로(?) 외모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쓰는데 그 중에서도 남들과 비교하는 것이 특히 심한 것이 있는데 바로 키 입니다. 키가 커야 남들 옆에 서도 주눅이 들지 않고 옷빨도 잘 받고..

이불 진드기 증상과 이불 진드기 제거 방법 [내부링크]

이불 진드기 증상 은 무엇보다 가려움과 두드러기, 천식 등 각종 호흡기 질환과 알레르기의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데 이불 진드기 원인은 습기가 많은 여름철 환경과 겨울에 춥다고 과도..

부부싸움을 말리는 신비로운 물 [내부링크]

부부싸움을 말리는 신비로운 물 싸움이 심한 부부가 있었습니다. 너무 심하여 갈등으로 더 이상 견딜 수 없는 지경이 되었습니다. 부인이 지혜로운 스님을 찾아가서 어떻게 하면 부부 싸움을..

리그난 효능 [내부링크]

리그난 효능 리그난은 여성호르몬으로 알려진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화학구조로 시중에서 완성되어 판매되는 식품 그 자체가 아니라 각 종 씨앗이나 껍질 등에 포함되어 있는 성분이라 할 ..

잘해주면 잘해줄수록 쉽게 대하는 마음 [내부링크]

잘해주면 잘해줄수록 쉽게 대하는 마음 ㅤ ㅤ 잘해주면 잘해줄수록 쉽게 대하는 마음 본능적인 심리지만 마음 아픈 현실 사람 간의 마음은 '시소'와 같아서 한 쪽의 마음이 너무 커져버리면..

"내보험 찾아줌"으로 내가 가입한 보험 알아보기 [내부링크]

친구나 지인 혹은 각종 모임 활동을 하다보면 주위에 보험 일을 하시는 분들이 한 분 정도는 꼭 계시는데 보험은 본인의 필요에 의해서 혹은 부탁으로 가입을 하다가 보면 나중에는 내 보험이 어디에 뭐가 가입이..

이런 남자, 이런 여자를 만나라 [내부링크]

이런 남자, 이런 여자를 만나라 [이런 남자를 만나라] 1. 운동을 즐기는 남자를 만나라. 2. 음식을 즐기되 살찌지 않는 남자를 만나라 3. 친구들과 술 먹는 거에 열광하는 사람은 절대 금물...

등산을 아침에 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등산을 하는분들은 주말을 이용하여 혼자하거나, 지인들과 소규모 혹은 산악회에 가입하여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아침에 등산을 하는 것이 좋은 점이 많다는 것이 알려지게 ..

과일 세척 꿀팁 2가지 [내부링크]

사실 과일 세척 은 물에 1~2분 정도 담근 후 흐르는 물에 깨끗이 헹궈주기만 하면 잔류 농약은 제거가 된다고 하는데 찝찝하다면 과일 세척 에는 많은 방법이 있지만 살기 바쁜 세상 이것저것 보다 2가지 중 한가..

부부의 일곱 고개 [내부링크]

부부의 일곱 고개 부부의 일곱 고개 일단 결혼한 부부들은 싫든 좋든 다음과 같은 일곱 고개를 넘어야 한데요 첫째고개는 환상의 고개로 신혼부터 3년쯤 걸려 넘는 고개로 갖가지 어려움을 비..

그걸 아낍니다. [내부링크]

그걸 아낍니다. 인사할 때 허리를 조금 더 숙이면 보다 정중해집니다. 그러나 그걸 아낍니다. 말 한마디라도 조금 더 정중하게 하면 듣는 사람은 기분이 좋을 텐테 그걸 아낍니다. 도움을 준..

한국 youtube 광고 수익 순위 라네요 [내부링크]

며칠 전 월수익 36억을 번다는 보람 튜브라는 곳이 우리나라 youtube 수익 순위 1위라고 뉴스에 나왔는데요. 정말 수익이 엄청 나네요~ 그래서 다른 youtube 수익 순위 도 궁금해져서 찾아 보았는데요. 구독자 순..

헛된 만남은 없습니다. [내부링크]

헛된 만남은 없습니다 그 누구와의 만남도 헛되고 하찮은 건 없습니다. 인생이 어느 방향으로 흘러갈지 그 누구도 알 수 없듯 오늘 만난 그 사람이 앞으로 어떤 삶을 살아가게 될지 모르는..

용서 한다는 것은 [내부링크]

용서 한다는 것은 용서 한다는 것은 무척 어려운 일입니다 그러나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사랑은 용서하는 것이라 합니다 나를 해롭게 하는 사람을 용서하는 것만큼 참 된 사랑은 없다고 합니..

그래서 사람이란다. [내부링크]

그래서 사람이란다 못뚫는 창 없고 못막을 방패 없단다. 모순(矛盾)을 두려워 마라 그래서 사람이란다 잘난 멋에 살다 벅차면 못난 멋으로 살지 햇볕이 지루하면 비맛는 재미도 오롯하단다. 이..

마음의 감기 [내부링크]

마음의 감기 가끔 아무 이유없이 찾아 오고, 무엇으로도 해결할 수 없는 참 희한한 마음의 감기가 있다 누구나 한번쯤 겪어봤을 수도 있고, 어쩌면 한번도 겪어보지 못할 수도 있다.   어떤..

어느날 문득 [내부링크]

어느날 문득 어느 날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는 잘 한다고 하는데 그는 내가 잘 못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구나, 나는 겸손하다고 생각 하는데 그는 나를 교만하다고 생각할 수도 ..

운명의 귀는 내 말을 듣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운명의 귀는 내 말을 듣고 있습니다. 힘들다,힘들다 말하면 더힘들어 집니다. 안된다,안된다 말하면 될일도 안됩니다. 어렵다,어렵다 말하면 더어려워 집이다. 죽겠다,죽겠다 말하면 고통스런 일만..

오늘 하루는 내 작은 인생이다. [내부링크]

오늘 하루는 내 작은 인생이다. 오늘 하루를 알차게 보내야 하는 이유는 오늘 하루가 내 작은 인생이기 때문이다. 오늘이란 말은 싱그러운 꽃처럼 풋풋하고 생동감을 안겨준다. 마치 이른 아침..

말한 대로 이루어집니다. [내부링크]

말한대로 이루어집니다 생각이 말이 되고, 말이 행동이 되고, 행동이 습관이 되고, 습관이 성격이 되고, 성격이 운명이 되어, 당신의 삶을 결정짓습니다. 내 생각과 내 말이 내 삶을 결정합니..

간절하지 않으면 꿈도 꾸지 마라. [내부링크]

간절하지 않으면 꿈도 꾸지마라 높은 목표를 달성하려면 간절한 바람이 잠재의식에까지 미칠 정도로 곧고 강해야 한다. 주위의 시선에 우왕좌왕하지 말아야 한다. 하고 싶다면, 하고자 한다면..

동행 [내부링크]

동행 인생길에 동행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참으로 행복한 일입니다 힘들 때 서로 기댈 수 있고 아플 때 곁에 있어 줄 수 있고 어려울 때 힘이 되어 줄 수 있으니 서로 위로가 될 것입..

멋있는 인생 [내부링크]

멋있는 人生 오는 손부끄럽게 하지 말고 가는 발길 욕되게 하지 말라 좋다고 해서 금방 달려들지 말고 싫다고 해서 금방 달아나지 말라 멀리 있다 해서 잊어버리지 말고 가까이 있다 해서 소홀..

한번 맺은 인연은 영원하라. [내부링크]

한번 맺은 인연은 영원하라 오늘 목마르지 않다 하여 우물에 돌을 던지지 마라 오늘 필요하지 않다 하여 친구를 팔꿈치로 떠밀지 마라 오늘 배신하면 내일은 배신당한다 사람의 우수한 지능은..

인생은 단 한번의 추억 여행 [내부링크]

인생은 단 한번의 추억 여행 눈물겹도록 사랑을 하다가 아프도록 외롭게 울다가 죽도록 배고프게 살다가 어느날 문득 삶의 짐 다 내려놓고 한줌의 가루로 남을 내 육신   그래 산다는것은 짧..

이런 남자, 이런 여자를 만나라 [내부링크]

이런 남자, 이런 여자를 만나라 [이런 남자를 만나라]     1. 운동을 즐기는 남자를 만나라.   2. 음식을 즐기되 살찌지 않는 남자를 만나라   3. 친구들과 술 마시는 것에 열광하는 사람은..

보상 받기가 불가능에 가깝다던 치매보험 드디어 바뀌네요 [내부링크]

제목처럼 치매보험 은 그동안 보상받기가 너무나 힘이 들었는데요. 왜냐하면 치매보험금을 신청하면 cdr척도가 3이상 되어야 한다느니 MRI영상을 첨부하여야 한다느니 까다로운 조건이 붙었는..

[인간관계에 관한 글]적당한 거리의 법칙 [내부링크]

적당한 거리의 법칙 나무와 나무 사이엔 적당한 거리가 필요합니다. 너무 가까이 붙어 있으면 한정된 영양분을 나눠 먹어야 하기에 튼실하게 자랄 수 없습니다. 고슴도치와 고슴도치 사이엔 적..

반려견 등록 안하면 과태료 최고 100만원 [내부링크]

농림축산식품부가 자진식고 기간(2019년 7월 1일부터 8월 말까지) 반려동물 자진신고 기간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만일 반려 동물 자진 신고 기간이 지나면 최대 100만원 까지 과태료를 물릴 거라고 하네요. 3..

상처 받은 내 마음에게 [내부링크]

상처 받은 내 마음에게    인연을 이어가기 위해서 잘못이 없는데도 '앞으로 잘할게' 라는 말을 해야 할 때가 있다    하지만 우리가 노력해서 인연을 이어가려고 해도 상대에게 실수하지 ..

나이 듦에 대하여 [내부링크]

나이 듦에 대하여 나이가 든다는 것은 생각했던 것보다 참 괜찮은 일이다. 좀처럼 나를 놓아주지 않을 것 같던 그 끈질긴 욕심, 회한, 미움, 불안이 어느 새 슬그머니 다 녹아버렸다. 그 ..

마음의 그릇 [내부링크]

마음의 그릇 비가 억수같이 쏟아져도 잘못 놓인 그릇에는 물이 담길수 없고, 가랑비가 내려도 제대로 놓인 그릇에는 물이 고입니다.   살아가면서 가끔씩 자신의 마음그릇이 제대로 놓여 있는지..

만나서 편한 사람 [내부링크]

만나서 편한 사람 그대를 생각하면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그대를 만나 얼굴만 보고 있어도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그대는 내 삶에 잔잔히 사랑이 흐르게 하는 힘이 있습니다 그대를 기다리고만 있어..

행복이란 꽃길 [내부링크]

행복이란 꽃길 혼자 걷는 길에는 예쁜 그리움이 있고. 둘이 걷는 길에는 사랑이 있지만. 셋이 걷는 길에는 우정이 있고. 우리가 걷는 길에는 나눔이 있습니다. 감사 하는 마음으로 걷다 보면. 어느..

[인생에 관한 글]그렇게 사는 겁니다. [내부링크]

그렇게 사는 겁니다 버릴 것은 버려야지 내 것이 아닌 것이 있으면 무엇하리오 줄 게 있으면 줘야지 가지고 있으면 뭐 하니 내 것도 아닌데 삶도 내 것이라고 하지 마소 잠시 머물다 가는 ..

일이 막힐 때는 무조건 걸어라 [내부링크]

일이 막힐때는 무조건 걸어라. 삶에서 부딪히는 문제에 맞서는 최고의 방법은 잡념이 생기지 않은 몸을 만드는 것이다. 운동을 하고 나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몸은 날아갈 듯 가볍고 기분은 ..

한결같은 마음과 따뜻한 만남 [내부링크]

한결같은 마음과 따뜻한 만남 자신에게 늘 한결같이 잘해주는 사람과 작은 정성으로 매일매일 메세지를 보내주는 사람을 절대 버리지 말라   한평생 수많은 날들을 살아 가면서 아마도 그런..

함께 가는 길 [내부링크]

함께 가는 길 인생길 가노라면 누구나 힘이 들고 지칠때가 있습니다. 그 힘든 길 동반자가 있다면 조금은 위안이 되겠지요 그대 위해 동행 하며 말벗 되는 친구가 되어 줄께요 잠시 쉬었다가..

매듭이 있다면 풀고 가세요 [내부링크]

매듭이 있다면 풀고 가세요 세상 살면서 어찌 나를 싫어하고 질시하는 사람이 없겠습니까 내가 잘 나가던 못 나가던 질시하거나 질타하는 이웃은 있습니다 그 문제를 잘 헤아리는 지혜가 그 사람의 인생의 길을..

[좋은글]함께 가는 길 [내부링크]

함께 가는 길 인생길 가노라면 누구나 힘이 들고 지칠때가 있습니다. 그 힘든 길 동반자가 있다면 조금은 위안이 되겠지요 그대위해 동행 하며 말 벗 되는 친구가 되어 줄께요 잠시 쉬었다가 힘..

투명한 사람이 참 좋다 [내부링크]

투명한 사람이 참 좋다 목적을 두지않는 편안한 만남이 참 좋다 속에 무슨 생각을 할까 짐작하지 않아도 되는사람 말을 잘 하지 않아도 선한 눈 웃음이 정이 가는 사람 문득 생각나 차 한..

좋은 말로 좋은 인연을 [내부링크]

좋은 말로 좋은 인연을 살다 보면 할말, 하지 말아야 할 말이 있지요. 살다 보면 기분좋은 말, 가슴을 아프게 하는 말이 있지요.    살다 보면 칼보다도 더 무서운 것이 말씨 이지요. 남..

나는 이런 사람이 좋다 [내부링크]

나는 이런 사람이 좋다. 그리우면 그립다고 말할 줄 아는 사람이 좋고 불가능 속에서도 한줄기 빛을 보기 위해 애쓰는 사람이 좋고 다른 사람을 위해 호탕하게 웃어 줄 수 있는 사람이 좋다...

약사들이 꼭 챙겨 먹는다는 영양제 TOP3 [내부링크]

약에 대해서 그 누구보다 전문가 그룹인 약사분들께서 꼭 챙겨 드시는 영양제 3가지를 꼽으라면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마그네슘과 같은 미네랄 제품이라고 하는데 왜 좋은지 알아보겠습니다. 1. 오메가3 오메..

흔한 바나나의 효능 7가지 [내부링크]

주위에서 너무나도 흔히 볼 수 있는 바나나여서 그런지 먹을 때는 몰랐는데 알고 보니 엄청난 효능이 있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1. 마음의 안정, 스트레스, 우울증에 도움이 된다. 바나나에는 비타민 B6라는 성..

얼굴빛이 당신의 몸 상태를 말해준다. [내부링크]

사람들을 만나면 흔히 '요즘 얼굴색이 좋구나', '인물이 훤하네'라는 인사말을 하곤 하는데 맗에도 나타나 있듯이 얼굴빛에는 그 사람의 건강상태를 말해주는 경우가 있는데 얼굴빛을 보고 그 사람의 건강상태를..

물 올바로 마시는 방법-모르고 마셨던 물, 독이 될수도 [내부링크]

우리가 아무 생각 없이 그냥 마셨던 물 잘시면 몸에 이롭지만 잘 못 마시면 오히려 독이 된다는데 제대로 물을 마시는 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올바로 물 마시는 방법 ∨찬물 보다는 따뜻한 물을 마셔야 한다...

당신을 소모하는 사람과 사귀지 마라 [내부링크]

당신을 소모하는 사람과 사귀지 마라 파리를 따라다니면 화장실로 가게되고 꿀벌을 따라다니면 꽃을 만나게 되고 거지를 따라다니면 구걸을 하게 된다 현실속에서 당신이 누구랑 함께 하느냐는 아주 중요하다 누..

식물성콜라겐 오메가3 효과와 주의할 점 [내부링크]

식물성 콜라겐 오메가3 효과와 주의할 점 오메가3는 동물성 오메가3와 식물성 오메가3가 있는데 종류 구분 없이 걱정 없이 마음 편하게 식물성 오메가3를 선택하면 된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식물성 오메가3는 해..

말 태반의 효능! 이정도 일줄이야 [내부링크]

말 태반의 효능! 이정도 일줄이야 말은 기생충이 살지 못하고 발굽이 갈라진 동물이 아니라서 구제역에도 걸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특히 제주도라는 청청지역 섬에서 자유롭게 자라서 스트레스가 적고 깨끗하다고..

약이 되는 봄나물 TOP5 [내부링크]

약이 되는 봄나물 TOP5 입춘이 지나면 하루가 다르게 날씨가 풀리면서 만물은 기지개를 펴며 온 갖 동식물은 긴 잠을 깨고 나옵니다. 이는 땅의 기운을 받아 위로 솟구쳐 올라오는 새싹도 예외가 없는데 이런 기..

미세먼지·기관지·폐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미세먼지·기관지·폐에 좋은 음식 요즘 미세먼지가 참 심각한데요. 미세먼지는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작고 사람이 호흡할 때 폐에 들어가거나 혈관으로 침투해서 건강에 매우 나쁜 영향을 끼칩니다. 자연현상..

혈압을 낮추는 고혈압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혈압을 낮추는 고혈압에 좋은 음식 고혈압에 좋은 음식에 대한 자료가 넘쳐날 만큼 많이 떠돌아다니는 이유는 바로 우리나라 성인 중 1명은 고혈압 환자여서 입니다. 고혈압이란 정상 혈압인 120/80mmHg 를 넘어..

변비 해결 이것만 지켜보자! [내부링크]

변비 해결 이것만 지켜보자! 변비란, 꼭 배변이 힘든 경우만 뜻하는 것이 아니라 배변 횟수가 3~4일에 1번 미만으로 적은 경우도 포함을 하며 우리나라의 경우 변비인구가 무려 5~20% 정도 된다고 하니깐 인구를..

부모님의 사망보험금, 부모님 빚이 많아서 상속포기하면 받을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부모님의 사망보험금, 부모님 빚이 많아서 상속포기하면 받을 수 있을까요? 부모님으로부터 상속 받을 재산보다 이걸 받아서 변제해야 할 채무가 많다면 상속포기를 하면 받을 재산도 갚아야 할 채무도 사라져서..

해산물 종류 별로 먹을 때 조심해야 할 점 [내부링크]

해산물 먹을 때 종류 별로 조심해야 할 점 해산물이 한 창 맛있는 계절인 겨울입니다. 그러나 맛있는 음식도 모든 사람 체질에 맞지 않고 또 엄청나게 많은 해산물도 먹을 때 주의를 기울어야 하는 것이 있는데..

동맥경화증에 도움이 되는 음식 [내부링크]

동맥경화증에 도움이 되는 음식 동맥경화증이란 혈관 내벽이 두터워지고 좁아지다보니 각종 성인병, 중풍이나 협심증, 심근경색등을 일으키는 사망원인이 되는 질환으로 밝혀진 원인은 스트레스, 과로, 과식, 음..

간이 나쁜 사람에게 좋은 음식(간에 좋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간이 나쁜 사람에게 좋은 음식(간에 좋은 음식)5가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현대인.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지만 간에도 좋지 않은데요. 간이 좋지 못하면 아무리 쉬어도 피로에 시달리고 일상생활에서 화도 자..

보리누룽지의 깜짝 놀랄 영양과 효능 [내부링크]

보리누룽지의 깜짝 놀랄 영양과 효능 예전에는 가난해서 먹을 것이 없어서 먹었던 음식들이 현대에서는 건강식으로 취급 받는 것들이 많은데 누룽지가 그 예 입니다. 누룽지도 종류가 아주 많은데 그 중 으뜸은..

팔방미인 무즙의 효능 [내부링크]

팔방미인 무즙의 효능 과거 가공할만한 시청율을 기록했던 드리마 허준의 대사에 보면 허준의 스승 유의태가 아픈 환자에게 약을 처방한 허준을 불러" 왜 그 환자에게 그 약초를 처방하였느냐?"하고 묻자 허준은..

불면증 없애는 법, 이것만 하자! [내부링크]

불면증 없애는 법, 이것만 하자! 불면증은 잠을 자고 싶은데 잠을 이루지 못하거나 자다가 중간에 자주 깨는 것을 말하는데 부작용으로는 비만을 유발하고 고혈압, 면역기능저하 등 몸을 망가드리게 되는데 인터..

ATM 입출금 수수료가 없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내부링크]

ATM입출금 수수료가 없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우리는 끊임없이 소비를 하고 살아가지만 살다보면 돈을 쓸 때 참 아까운 항목들이 있는데 예를들면 라이터를 살 때, 비닐봉지를 살 때 등이 있는데 또 하나의 너무..

환상의 2018-2019챔피언스리그 16강 일정 및 티켓 가격 [내부링크]

환상의 2018-2019 챔피언스리그 16강 일정 및 티켓 가격 축구하면 월드컵 다음으로 재밌다는 2018-2019 챔피언스리그 16강전 일정이 나왔다고 하네요. 2월 중순부터 3월 중순 까지 약 한달 간 2018-2019 챔피언스..

국가별 세계 면적 순위 한 눈에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국가별 세계 면적 순위 한 눈에 알아볼까요? 우리가 사는 지구안에 있는 나라들은 얼마나 클까요? 갑자기 궁금해져서 국가별 세계 면적 순위에 대한 자료를 찾아 정리를 한번 해 보았습니다. 순위 국가 면적(km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