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olove의 등록된 링크

 dinolov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갤럭시z 폴드4 색상 스팩 디자인 금액 장단점 [내부링크]

이번에는 갤럭시z 폴드4 스팩 장단점 금액 디자인 색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z 폴드4에 대해서 알아보고싶은분, 구입할려고 생각중이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갤럭시z 폴드4..

연근 효능 연근의 부작용 주의사항 [내부링크]

이번에는 연근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연근 주의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연근은 연꽃의 땅속 줄기를 말하며 10월부터 3월까지가 제철인 대표적인 뿌리 채소 중 하나입니다. 이런..

시력 좋아지는법 / 눈에 좋은 음식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는 시력 좋아지는법, 눈에 좋은 음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시력이 떨어져서 걱정이신분, 시력이 좋아지는 방법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시력 좋아지는법, 눈에 좋..

간이과세자의 조건 신청방법 포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간이과세자의 조건, 간이과세자 신청방법과 포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간이과세자란 무엇인지 자세히 파헤쳐 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간이과세자의 조건, 간이과..

시험 잘치는 방법 / 잘보는 법 / 벼락치기 비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시험 잘치는 방법, 벼락치기 비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시험을 잘보려면 일단 외우기를 잘해야겠죠~ 외우기 잘할수있도록 도와주는 어플에 대해 소개하는시간 가지도록 하..

아이폰 우회 어플 추천 / vpn 앱스토어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우회 어플, 앱스토어 vpn 추천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로 특정사이트를 우회해서 접속하고 싶은분, 사용하기 편리한 아이폰용 vpn 어플을 찾고 계..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 어플 추천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롤플레잉 게임이 재미있으신분 많은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롤플레잉 게임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모바일 롤플..

공무원 시험 기출문제 어플 공부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공무원 시험 기출문제 어플, 공무원 시험 공부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공무원 시험을 준비중이신분, 공무원 시험 기출문제를 풀어보고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공무원..

아이폰 온도계 어플 / 실내 실외 온도 측정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아이패드용 온도계 어플, 실내 실외 온도 측정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용 온도계가 필요하신분, 사용하기 편리한 온도계 습도계 어플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스마트폰 증명사진 어플 / 셀프 여권사진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스마트폰 증명사진 어플, 셀프 여권사진 앱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의 마음에 드는 증명사진을 가지고 싶은분, 사용하기 편리한 셀프 증명사진 앱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

체형 교정 어플 / 바른 자세 척추 운동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체형 교정 어플, 바른자세 척추운동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바른자세를 유지하고 싶은분, 체형교정을 받고싶은분, 사용하기 편리한 척추운동 어플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

삼성 갤럭시 데이터 옮기기 어플 추천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삼성 갤럭시 데이터 옮기기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새폰을 구입한후 어플과 사진 데이터들을 옮길때 사용하시면 매우 편리합니다. 삼성 갤럭시 데이터 옮기기 어플에 대..

기념일 계산기 어플 / 디데이 계산 앱 위젯 [내부링크]

이번에는 기념일 계산기 어플 , 디데이 계산 위젯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챙겨야할 기념일이 많죠~ 생일, 제사, 결혼기념일 등등 ... 만약 연예중이라면 100일, 200일, 1주년,2주년..

아이폰 운동 일지 어플 / 헬스 기록 앱스토어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아이패드 운동일지 어플 , 헬스 기록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운동일지 어플을 찾고 계신분 사용하기 편리한 헬스 기록앱을 원하시는분들에게 추천..

방귀가 자주 나오는 이유 / 지독한 방귀 냄새 원인 [내부링크]

우리는 매일 식사를 먹고 있지만 입에서 음식을 섭취 할 때 코와 입에서 공기를 함께 삼키고 있습니다. 음식은 필요한 영양분 등을 흡수하여 대변으로 배설되며, 섭취해 버린 공기나 소화 중에 발생한 가스는 "방..

아이폰 자가 진단 어플 / 불량 테스트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아이패드 자가진단 어플, 폰 성능 불량테스트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새로 구입하셨거나 중고폰을 구입했을때 불량이 있는지 없는지 체크하..

아이폰 길이 측정 어플 추천 / 줄자 앱스토어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아이패드 길이 측정 어플 , 줄자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줄자가 없을 때 간편하게 핸드폰 어플로 길이를 측정할 수가 있습니다. 급할 때는 요긴하게 사용하실 수가..

CBS 레인보우 라디오 어플 / 앱 / 주파수 [내부링크]

이번에는 CBS 레이보우 라디오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CBS 레인보우 라디오 어플 뿐만 아니라 SBS 고릴라 어플 그리고 여러가지 FM 라디오를 들을수 있는 와우라디오 어플까지 소..

여자에게 유용한 앱 / 여성 추천 어플 [내부링크]

이번에는 여자에게 유용한 여성 추천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여성 생리달력, 여성 피트니스 , 뷰티 영상 , 뷰티제품 소개 등 다양한 어플이 있습니다. 여자에게 유용한 여성 추..

머리가 좋아지는 두뇌 게임 어플 앱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는 머리가 좋아지는 두뇌게임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통통 튀는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퍼즐게임부터 시작해서 빛과 그림자를 통해 풀어나가는 게임, 선을 이용한 땅..

자동차 레이싱 게임 어플 추천 / 운전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자동차 레이싱 게임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레이싱 게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게임 속에서 멋진 레이싱을 즐겨보세요~ 스트레스..

프로폴리스 효능 / 복용법 / 하루권장량 [내부링크]

프로폴리스는 건강 식품이나 건강 보조 식품, 화장품의 원료로 사용되고있습니다. 프로폴리스라는 말 자체를 들을 기회는 적지 않습니다.그러나 프로폴리스는 도대체 무엇인지, 어떤 효과가 있는지를 모르는 분도..

엑셀 사진 넣기 매크로 삽입 vba / 사진대지 [내부링크]

이번에는 엑셀 사진넣기 매크로 VBA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엑셀로 사진을 자동으로 넣고 싶은분들 사진대지 매크로를 만들고 싶은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것 같습니다. 엑셀 사진..

애플 아이폰 노래방 어플 추천 / 앱스토어 [내부링크]

이번에는 애플 아이폰 노래방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밖에 잘 나가지도 못하실텐데 이런 노래방 어플로 집에서 노래하며 스트레스를 풀어보는건 어떨까요? 애..

딸꾹질 멈추는 방법 / 아기 신생아 딸꾹질 원인 [내부링크]

이번에는 딸꾹질 멈추는 방법 그리고 딸꾹질의 원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딸꾹질이 생기는 원인이 무엇인지 딸꾹질 멈추는 방법은 어떤것이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딸꾹질..

아이패드 그림 그리기 어플 추천 / 앱스토어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아이패드 그림 그리기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아이폰 아이패드 그림그리기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Adobe Fresco (스케치 및 그림 그리기) 어플..

메트로놈 어플 추천 / 템포 드럼 박자 연습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메트로놈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피아노나 드럼 같은 악기를 배울때 박자맞추기가 쉽지 안죠~ 정확한 박자를 알려주면 악기를 연습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메트로..

은행 탄력점포 / 주말 연휴 토요일 문여는 은행 [내부링크]

이번에는 은행 탄력 정포 이동점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연휴나 주말에 은행업무를 봐야 할 경우 난처할 때가 많을 겁니다. 하지만 잘 검색해보면 토요일 문 여는 은행 일요일 문여..

부동산 주택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어플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부동산 주택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부동산 주택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아파트실거래가 [아실] 어플..

무료 영어 공부 어플 추천 학습 독학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무료 영어 공부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영어를 혼자 독학하고 싶은 분들에게 유용할듯합니다. 무료 영어 공부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듀오링고(Duoli..

캄보디아어 번역 어플 / 크메르어 통역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캄보디아어 번역 통역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캄보디아어를 공부하시거나 캄보디아 여행을 준비중이신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듯합니다. 캄보디아어 번역 통역 어플에..

영문법 공부 방법 / 영어 문법 학습 어플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는 영어 문법공부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영어문법에 자신이 없거나 기초부터 자세히 공부하고 싶은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과 될듯하군요~ 영어문법 학습 어플에 대해 궁금하..

동영상 편집 어플 추천 비디오 편집기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동영상 편집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유튜브 동영상 만들려고 영상편집 어플 많이 찾고 계시죠~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어플 3종을 소개합니다. 동영상 편집..

할인 계산기 어플 / 세금율 세일 계산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할인 계산기 세금율 세일 계산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물건을 판매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 어플이죠~ 할인 계산기 세금율 세일 계산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

감자 효능 감자의 부작용 영양 성분 [내부링크]

감자는 전분을 비롯해 영양이 풍부한 성분을 함유한 저장 가능한 상비 채소입니다.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는 칼륨을 풍부하게 포함하고 삶을 때는 껍질을 묻힌 채 약해진 위장에는 국물로 먹는 등 다양한 먹는 방..

핸드폰 돈버는 어플 포인트 적립 앱테크 [내부링크]

이번에는 앱태크 핸드폰으로 돈버는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소소하게 용돈을 벌고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앱태크 핸드폰으로 돈버는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치아 썩은 이 이빨 빠지는 꿈 해몽 / 어금니 [내부링크]

이빨이 쏙 빠지는 꿈... 이라니, 그렇게 꿔볼 기회도 없죠. 그렇기 때문에 거기에 어떤 암시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이 빠지기, 빠지기, 부러지는 꿈 그것은 불만과 불안을 나타내는 「불안몽」이라고 불리..

시험에 학교에 직장에 지각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회사에 지각하는 꿈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늦잠을 자고 늦게 출근하는 것을 보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당신은 의 꿈 해석을 보고 있습니다. 꿈해몽 페이지에 가시면 다양한 해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람은..

지인이 아내가 와이프가 친구가 임신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임신하는 꿈을 본 적이 있습니까? 여성이라면 어쨌든, 남성이 이 꿈을 보면 이상한 느낌이 들겠지요. 새로운 생명을 키우는 임신의 꿈은 기본적으로 새로운 무언가가 태어난다는 것을 암시하는 요 시무 메입니..

딸기 꿈 해몽 / 딸기 먹는 꿈 의미 [내부링크]

해몽에서 딸기의 꿈의 의미는? 해몽에서 딸기의 꿈의 의미는 '싹트기'를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여러분들이 상상하는 딸기의 과일 부분은 빨간색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실은 알갱이 부분이 과일이며, 그 안에 씨..

사자 꿈 해몽 / 새끼 하얀 큰 사자 꿈점 [내부링크]

사자의 꿈에 어떤 인상이 있었습니까? 사나운 사자가 꿈에 나온다면 보통 두려움, 불안감 등 불쾌한 인상이 있을 겁니다. 그런데 여자가 꿈을 꾸면 왜 그럴까? 따뜻함, 온기 같은 것을 느끼거나, 믿음직스러움이거..

피가 나는 꿈 해몽 출혈 피 흘리는 꿈점 [내부링크]

  꿈속의 피는 생명력, 에너지, 기력, 건강, 돈, 재산등의 상징, 새빨간 선혈(동맥혈)은, 정열, 증오, 연애 감정등의 격렬한 감정의 상징입니다. 거무스름한 피(정맥혈)는 생명 에너지의 상실이나 불건강등의 상..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 해몽 / 동물에게 [내부링크]

쫓기는 것은 실생활의 스트레스나 마음에 무서운 괴물을 나타냅니다.쫓기는 꿈은 대부분 흉몽인데요, 상황이나 대처 방법, 감정의 상태에 따라 달리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쫓기거나 누군가 쫓아오거나 도망가는..

간에 좋은 음식 간 나쁜음식 / 지방간 [내부링크]

이번에는 간에 좋은 음식과 간에 나쁜 음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간은 혈액을 통해 공급받은 영양분을 우리 몸에 필요한 물질로 만드는 중요한 장기입니다. 대사작용, 해독작용, 면..

사진 보정 어플 앱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는 사진보정 얼굴, 몸매 보정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찍은후 얼굴이나 몸매를 보정하고 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사진보정 얼굴, 몸매 보정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

대장암 원인 증상 예방 치료 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대장암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대장암의 원인과 증상 위험요인 그리고 예방방법과 치료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대장암은 우리나라 전체 암 발생률의 11.4%로 4위를 차지했..

매장 관리 어플 매입 매출 장부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매장 관리, 매입 매출 장부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사업하시는 사장님이시라면 필수 어플들이죠~ 매입매출 장부를 편리하게 어플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매장 관리, 매입..

아랫배 통증 원인 / 하복부 통증 증상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랫배 통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복통은 병원에 방문하는 환자들이 가장 많이 호소하는 증상 중 하나입니다. 복통은 소화기 계통 이외에도 다양한 장기의 질병이 원인이..

단기 알바 어플 추천 / 주말 아르바이트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단기 알바 및 주말 아르바이트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단기간 아르바이트 구하는 사장님들 그리고 알바하고싶은 분들 많으실텐데요. 이런 어플을 이용하시면 편리..

식단 관리 어플 식단 일기 기록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식단 관리 ,식단 기록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를 계획중이시라면 신단관리에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식단을 편리하게 기록하고 관리할수있는 어플을 소개하도록..

청소년 고민상담 어플 위로 공감 심리치료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청소년 고민상담 , 공감 위로 심리치료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청소년 중에 마음이 아프고 위로받고 싶고 고민상담을 받고 싶은 분들이 많을 텐데요 어디 찾아가서 고민..

평수 계산기 어플 / 미터제곱 평형 계산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평수 계산기 , 미터 제곱 평형 계산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파트 평수를 표기하는 방식이 제각각이라서 변환을 수시로 해야 하는데 쉽게 변환이 가능한 어플을 하나..

갤럭시 / 아이폰 퍼센트 계산기 어플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퍼센트 계산기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물건을 팔 때 사업을 할 때 이런 계산이 반복적으로 필요합니다. 이런 편리한 어플을 이용하면 시간을 줄일 수가 있겠죠~ 퍼센트..

만보기 어플 추천 / 칼로리 걸음 측정기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무료 만보기 어플 3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걷기 운동 많이 하실 텐데요 얼마나 걸었는지 칼로리 소비량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이제 만보기 어플로 걸음 측정..

국내여행 추천 앱 / 전국 여행지도 어플 [내부링크]

이번에는 국내여행 추천어플 3종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이 힘든 요즘 국내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이럴 때 국내 여행지 정보와 맛집 정보가 많은 어플로 여행 계획..

커피 효능 커피의 부작용 주의사항 [내부링크]

     목차 여러 연구들에서 크림이나 설탕을 많이 첨가하지 않고 커피를 하루에 2잔정도 적당히 마시면 건강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음은 과학이 밝혀낸 커피의 효능입니다. 커피의..

백내장 원인 증상 치료 방법 좋은음식 [내부링크]

     목차 이번에는 백내장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백내장의 원인과 증상 그리고 치료방법과 예방방법 , 백내장에 좋은 음식까지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백내장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

교통사고 합의요령 대처 방법 [내부링크]

     목차 자동차를 운전하면서 피할 수 없는 게 바로 교통 하고입니다. 어떤 분들은 무사고 10년 20년씩 한다고 하는데 그런 분들은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항상 방어운전과 전방주시를 잘하신다고 하면 확..

귀리 효능 귀리의 부작용 오트밀 주의사항 [내부링크]

     목차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귀리는 단백질 함량이 높고 필수 아미노산이 충분히 포함되어 있어 ‘곡물의 왕’이라는 별칭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유명한 연예인들이 다이어트를 할 때 찾는다고..

카투사 지원 자격 신청 방법 구비서류 [내부링크]

     목차 이번에는 카투사란 무엇인지 그리고 카투사 지원자격과 지원방법 구비서류 선발일정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카투사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지금부터 잘 따라오시기..

어린이 키크는 운동 어플 / 스트레칭 앱 [내부링크]

     목차 1. 키높이 운동 (키크는 운동)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키높이 운동 (키 크는 운동) 어플입니다. 키가 크지고 싶은 욕구가 있다면 이 어플을 참고해서 열심히 운동해보세요~ 정말로 키가 커..

멀티 스톱워치 어플 / 타이머 앱 추천 [내부링크]

     목차 1. 스톱워치 및 타이머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스톱워치 및 타이머 어플입니다. 하이브리드 스톱워치 및 타이머는 운동 , 요리 , 게임 , 교육, 등등 같이 어떤 상황의 시간을 측정하는 데..

감 효능 / 곶감의 효능 / 홍시 단감 부작용 [내부링크]

     목차 이번에는 곶감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곶감의 효능은 감이나 홍시의 효능과 비슷합니다. 감으로 곶감을 만들기 때문이겠죠~ 추석 선물로 어떤 게 좋..

랜덤 추첨기 어플/ 사타리타기 게임 앱 [내부링크]

     목차 1. 카톡사다리 (랜덤 추첨기)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카톡사다리 (랜덤 추첨기) 어플입니다. 사다리뿐만 아니라 제비뽑기 동전 던지기 주사위 가위바위보 등의 기능도 있으니 한번 사용해보..

아이 이름 무료 작명 어플 / 개명 앱 [내부링크]

     목차 1. 모두맘네이밍 (무료 이름작명)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모두 맘 네이밍 (무료 이름작명) 어플입니다. 내 아이 이름은 내가 직접 지어주세요. 이제 개명도 누구나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놀이 시터 어플 / 아이 방문 수업 앱 [내부링크]

     목차 1. 놀담 (아이돌보미서비스, 놀이시터)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놀담 (아이돌보미서비스, 놀이시터) 어플입니다. 아래는 놀담 (아이돌보미서비스, 놀이시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

설사 멈추는 법 / 원인 / 좋은음식 [내부링크]

     목차  보통 설사는 며칠이면 저절로 낫는 증상이지만, 특수한 종류의 설사는 심각한 문제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급성 설사는 매년 15만 명의 환자가 입원 치료를 받는 원인이 된 됩니다...

무료 와이파이 비밀번호 뚫기 어플 찾기 앱 [내부링크]

     목차 1. WiFi 비밀번호 마스터 (WIFI 비밀번호 표시) 어플 이번에는 와이파이 비밀번호 뚫기 어플 3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WiFi 비밀번호 마스터 (WIFI 비밀번호 표..

렌트카 어플 / 장기 대여 견적 앱 [내부링크]

1. 쏘카 (렌트카,카셰어링) 어플 이번에는 렌트카 대여 어플 4종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 여행 갈 때나 국내여행 해외여행 떠나실 때 렌터카 예약을 많이들 하시죠~ 이제 간편하게 어플로 해결해보..

반려동물 동반 맛집 어플 / 애견 카페 앱 [내부링크]

1. 하트독 (애견동반여행) 어플 이번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 갈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애견카페나 반려동물 동반 맛집을 추천해 드립니다.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하트 독 (애견 동반 여..

기억력 집중력 향상 어플 / 두뇌 훈련 게임 앱 [내부링크]

1. 기억력게임 어플 이번에는 기억력과 집중력을 높여주는 게임 어플 4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두뇌 훈련하기도 좋은 어플이죠~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기억력 게임 어플입니다. 두뇌를 훈련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