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onam의 등록된 링크

 dinon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내년도 최저임금 올해보다 5.1% 인상 9160원 [내부링크]

지난 7월 12일 정부세종청사 최저임금위원회 전원회의실에서 오후 3시부터 자정까지의 긴 회의를 이어간 끝에 정부 추천 공익위원들이 제시한 내년도 최저임금 9160원 안을 표결에 부쳐 찬성 13표, 반대 0표, 깅권..

하준수 안가연 결혼 발표, 하준수 전 연인 폭로 글과 해명 글 [내부링크]

지난 7월 9일 개그맨 하준수와 동료 개그우먼 안가연은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 - STUDIO WAFFLE' 의 예능 '터키즈온더블럭' 에서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스튜디오-와플-터키즈온더블럭-EP04 이 유튜브 영상에..

노트북 웹캠 안됨, 노트북 카메라 안됨 해결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이후 학생들은 집에서 온라인 수업을 듣고, 직장인들은 재택근무를 하며 온라인 화상회의를 하는 경우가 일상 다반사가 되었습니다. 그에 따라 노트북 카메라(웹캠)을 사용하는 빈도가 코로나 이전보다 눈..

닌텐도 스위치 후속작 닌텐도 스위치 OLED 신모델 영상 공개 [내부링크]

닌텐도가 7월 6일 닌텐도 스위치의 후속작 닌텐도 스위치 OLED model의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새로운 모델로 2021년 10월 8일 415,000원 / $349.99 MSRP(..

노트북 외장 그래픽 카드 활성화하는 방법 - 내장 그래픽 끄기 [내부링크]

소위 고사양 노트북(게이밍 노트북)이라고 말하는 노트북 제품들은 CPU 내장그래픽 뿐만 아니라 노트북용 외장 그래픽 카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고사양 노트북들은 효율적인 전력소모를 위해 평상..

윈도우10 블루스크린(BSOD)의 여러 원인과 해결 방법 [내부링크]

우리는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종종 의도치 않은 죽음의 블루스크린(BSOD: Blue Screen Of Death)를 만나곤 합니다. 블루스크린의 원인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이 글은 블루스크린의 여러가지 원인들과 원인에 대..

노트북 인터넷 연결 문제, 노트북 와이파이 연결이 안될 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남입니다~ 오늘은 윈도우 10 컴퓨터에서 와이파이 연결이 안될 때 해결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들어가기에 앞서 노트북에서 와이파이 연결이 잘 안되는 여러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윈도우10 설치 : 컴린이도 따라할 수 있는 윈도우10 설치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남입니다~^^ 오늘은 윈도우10 설치하는 방법을 컴린이도 따라할 수 있게 아주 쉽게 설명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들어가기에 앞서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바로 8 GB 이상의 USB 메모리 !!..

미니가습기 추천 브리츠 콜튼 미니 가습기 [내부링크]

2020년 11월 7일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입동도 어느덧 지나가고 2020년 11월 22일 얼음이 얼기 시작한다는 소설을 맞이한 지 3일이 지나간 오늘 코시국으로 인해 집에서 콕하고 찌그러져 있는 저는 날씨가 추워졌..

갤럭시 언팩 2020 정보 요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남입니다. 방금 전 갤럭시 언팩 2020을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끝까지 보고 왔습니다!! 한국 시간으로 새벽 4시부터 시작해서 못보신 분들이 많을테니 요점을 정리해 봅니다. 1. 갤럭시Z Flip ( G..

갤럭시 S10 플러스 지금이 사야할 타이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남입니다^^!! 오늘은 2월 11일 삼성전자의 신제품이 공개되는 언팩 행사가 예정되어 있음에 10일 앞서 KT에서는 2월 1일부터 공시지원금이 상향되어 조금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게된 갤..

윈도우 10 스마트폰 화면 연결하는 방법, 무선 미러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남입니다~^^ 오늘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윈도우10의 '연결' 이라는 앱을 이용해서 컴퓨터 화면에 스마트폰 화면을 미러링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들어가기에 앞서서 일단 윈도우10 컴퓨..

갤럭시 A90 5G 디자인, 스펙, 가격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남입니다!~ 오늘은 삼성 최초 보급형 5G 스마트폰 갤럭시 A90 5G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디자인  갤럭시 A90 5G 모델은 일단 색상이 화이트, 블랙 한국인이 가장 애용하는 두가지..

삼성 갤럭시 S20 시리즈 스펙, 가격 [내부링크]

위의 한장의 사진으로 삼성 갤럭시 S20 글로벌 스펙이 유출 된지도 조금 지났죠.... 하지만 유출된 스펙과는 다르게 CPU는 퀄컴사의 스냅드래곤 865가 적용되어 출시된다고 하는데요 추가적인 정보로 한국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