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oworld82의 등록된 링크

 dinoworld8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5건입니다.

챗 GPT 사용법 가입 주의할 점 한번에 정리 [내부링크]

챗 GPT란 ? 챗 GPT는 "Generative Pre-trained Transformer"의 약어로, OpenAI에서 개발한 대규모 언어 모델입니다. 이전에 수집한 대규모 데이터셋을 학습하여 다음 단어, 문장 또는 문서를 생성할 수 있는 능력을 갖췄으며 다양한 질문에 답변을 제공할 수 있고, 대화가 가능한 인공지능 대화 모델입니다. 챗 GPT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챗 GPT 사용법 1. 챗 GPT 사이트 주소 (https://openai.com/blog/chatgpt) 챗GPT는 인터넷에 접속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챗GPT를 사용하려면 웹 브라우저에서 챗 GPT의 웹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2. 로그인 or 회원가입하기 Sing Up을 클릭해서 회원가입을 하세요. 회원가..

인천 벚꽃 명소 인천대공원과 수봉공원 둘 다 다녀온 후기!! (feat.개화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은 벚꽃구경 다녀오셨나요? 저는 원래 봄을 타지 않던 사람인데 이번 봄에는 벚꽃 나들이가 너무 가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푸딩이와 도시락을 싸서 인천에서 벚꽃 명소인 인천대공원에 다녀왔어요 (벚꽃 만개한 사진은 뒤에 나온답니다) 인천대공원에 다녀온 날은 4월 9일 토요일이었습니다! 이 날은 엄청 더웠어요ㅠ 인천대공원 들어가자마자 좌측에 있는 매점입니다. 사진으로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사람이 많았어요;; 텐트를 치고 캠핑 갬성을 느끼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저도 한 번쯤은 텐트를 가져와서 시간을 보내보고 싶네요 저희는 돗자리도 안 가져왔는데 은근 돗자리를 들고 다니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그치만 짐이 많은 것을 질색하는 푸딩이와 저는 곳곳에 있는 테이블에 앉기로 했죠 인천대공..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사실상 거리두기 완전 해제? [내부링크]

코로나 확산세가 꺾이면서 정부가 11일부터 코로나 신속항원검사를 전국 선별소에서 중단하였고 15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과 방역, 의료체계 일상화 방안을 결정해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르면 다음주부터 사적모임 인원과 식당이나 카페 등의 영업시간을 완전히 해제하는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는데 야외 마스크 착용 의무도 대부분 해제하는 방안이 유력하다고 해요! 최근 일주일간 일평균 확진자 수는 18만명으로 지난달 중순 일평균 40만명에서 절반이상 줄어들었고 어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모두 14만 8,443명 이라고 합니다. 하루 전보다 약 5만명이 적은 수치이며 일주일 전보다 7만명 적은 수치라고 하네요! 보통은 주말을 거치면서 신규확진자가 줄..

코로나 신속항원검사를 전국 선별진료소에서 중단했습니다. 그럼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병원, 비용은?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미 알고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오미크론 확산세가 꺾이면서 보건소의 신속항원검사 수가 줄어들어 이제 전국 선별진료소에서 무료로 시행했던 신속항원검사를 11일부터 중단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예전처럼 보건소에서 PCR 검사를 받을 수 있는 우선순위 대상자가 있으니 먼저 확인 하신 후 보건소로 갈지, 가까운 병원으로 갈지 결정하세요! 가실때 증빙자료도 지참하셔서 가야하니 참고해주세요! PCR검사 우선순위 대상자 및 증빙자료 1. 60세 이상 고령자 - 주민등록증 이나 운전면허증 등 신분증 2. 코로나19 의심증상이 있는 자 (의료기관 내 의사 소견에 따라 코로나19 검사가 필요한 자) - 의사 소견서, 병원의 경과기록지 3. 밀접접촉자 - 검사 대상 지정 문자 등 밀접접촉자 통보 문자 ..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양성뜨면 pcr검사하러 가세요 - 자가검사 키트 사용법 및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여러분 혹시 코로나 자가진단 해보셨나요? 저는 회사에서 확진자가 나와 급히 약국에서 코로나 자가 진단 키트를 구매했습니다. 제발 양성이 뜨지 않길..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자가검사를 했거든요. 제가 구매한 코로나 자가 진단 키트는 한 봉지에 두 개가 들어있는데 가격이 12000원으로 생각보다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ㅠ 마음은 급하고 자가키트 사용은 해야겠는데 어찌해야 하는 건지.. 선별소, 보건소, 병원에서 pcr검사를 받아본 경험이 있긴 했지만 이렇게 막상 혼자서 검사를 하려니 당황스럽더라구요. 그래도 자가검사 키트 겉표면에 사용법 동영상 QR이 있어서 우선 영상을 시청해봤어요. 자가검사 키트 사용법을 시청하고 나서 검사 키트를 뜯어서 구성품을 확인해봤는데 내가 산 진단 키트와..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건조한 피부에 효과 좋네요 (feat.군대 px 화장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작은 디노입니다^^ 저는 겨울만 되면 피부가 건조해지는데요 아무리 수분크림을 바르고 사무실에 가습기를 틀어놔도 제 피부에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나 봐요 집에 있을 땐 그나마 괜찮은데 출근만 했다 하면 입술, 손이 심하게 갈라지더라구요 그래서 예전에 남동생이 군대 갈 때 군대 px에서 구매한 화장품인데 사두고 사용하지 않았던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을 개봉해봤답니다!! 달팽이 집을 연상하게 만드는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네요 살짝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요 그런데 이 제품은 예전에 구매해둔 것이라 패키지가 리뉴얼된 것으로 보입니다 하하 구매할 땐 몰랐는데 군대 px 에서 구매하면 이득인 화장품으로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이 엄청 유명한가봐요 엄청 저렴하게 득템 할 수 있으니 무조건 사세요 무조건!..

플레이스테이션 5 수령 후 이스트라 tv 벽걸이 설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명절들은 잘들 지내셨는지요~?ㅎ 플레이스테이션5 수령하여 설치기를 명절이 지나서야 쓸 수 있게 되었네요 ㅎ 제 방공간이 넓은 것이 아니기에 플스5 설치를 벽걸이 브라켓을 통해 벽 공간을 활용하여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이전 글들도 함께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ps5 사전예약 프리오더스 덕분에 성공 후기 - 꿀팁있음 ps5 사전예약 프리오더스 덕분에 성공 후기 - 꿀팁있음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PS5 사전예약 성공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당ㅋㅋ 저는 그동안 받기만 해왔던것 같아서 우리 푸딩이가 너무너무 가지고 싶어하던 플레이스테이션 5를 서프라이 dinoworld82.tistory.com 이스트라 TV qled 43인치 구매한 이유 이스트라 TV qled 43인치 구매한 ..

플스5 드디어 수령하러 다녀왔어요 - 타이틀까지 구매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이전에 프리오더를 통해 예약 구매에 성공한 플스5를 수령하러 다녀왔습니다. 그 전에 혹시 플스5 사전예약 꿀팁을 얻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ps5 사전예약 프리오더스 덕분에 성공 후기 - 꿀팁있음 ps5 사전예약 프리오더스 덕분에 성공 후기 - 꿀팁있음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PS5 사전예약 성공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당ㅋㅋ 저는 그동안 받기만 해왔던것 같아서 우리 푸딩이가 너무너무 가지고 싶어하던 플레이스테이션 5를 서프라이 dinoworld82.tistory.com 플스5 수령하면서 완전히 기분이 업되서ㅋ 플스 5 전용 타이틀과 액세서리도 구매했습니다!! 그럼 같이 수령 리뷰 보러 가보시쥬! 프리오더스 플스5 예약구매 완료 후 수령 관련 문자입니다...

조마루 감자탕 뼈다귀 해장국은 언제나 진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작은 디노입니당 저희 가족들은 모두 감자탕을 좋아해서 외식을 하게 되면 조마루 감자탕을 방문하곤 했어요 집 이사를 몇 번 했는데 조마루 감자탕은 체인점이라 그런지 저희가 이사한 집 근처에 항상 조마루 감자탕이 있었기에 가족들과 외식할 때면 자주 방문하게 되었던 것 같아요 우선 음식점, 가게에 들어서면 이제는 모두가 익숙해지셨을 QR 코드를 먼저 찍어줍니다 조마루 감자탕 도화점인데 사진에 빨간 네모로 표시해 둔 핸드폰 화면에 QR 체크를 해주시고 자리에 앉아줍니다 자리에 착석하자마자 메뉴와 가격을 먼저 스캔합니다ㅋㅋ 뼈다귀 해장국 9,000원 뼈다귀 전골 대 40,000원 중 35,000원 소 28,000원 간장 뼈찜 대 45,000원 중 38,000원 묵은지 전골 대 45,00..

더현대서울 맛집 호우섬 에그슬럿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오늘은 한동안 너무나 핫했던 더현대서울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더현대 서울은 현재 가장 핫한 맛집들을 선정하여 입점한 곳으로 굉장히 유명하지요. 그래서 그 중 대기가 가장 긴 곳 중에 한 곳인 홍콩음식 전문점 호우섬과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 버거로 유명했던 에그슬럿에 다녀왔습니다. 그럼 같이 보실까요? 더현대서울 웨이팅 지옥 음식점 중 하나라는 홍콩 음식 전문점 호우섬 입구입니다 더현대서울 오픈 초반엔 정말 웨이팅이 너무 심해서 정확한 식사시간에 맞춰서 내방하면 기다리다 집에 가야 한다는 그 음식점이죠 작은 디노님은 연차 저는 조퇴 사용으로 3시쯤에 도착하여 여기저기 구경 후 작은 디노님 선물 사줄 겸 해서 호카 오네오네 운동화를 구매 후 계속 왔다 갔다 구경하였더니 슬슬..

설선물 고민이라면 궁 육포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설날이 다가오네요 설선물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얼마 전 회사에서 황금색 보자기에 포장한 설선물을 주셨는데 대체 안에 뭐가 들어있을까 엄청 궁금하더라구요ㅋㅋ 뭔가 좀 색다르게 느껴지기도 했구요 그런데 집에 와서 포장을 풀어보니 궁 쇠고기 육포가 들어있지 뭡니까!! 매번 명절 때마다 고민하고 검색해봐도 다 거기서 거기.. 설 선물, 명절 선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스팸 선물세트, 과일 이런 것들이라서 항상 뭔가 식상하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특히 회사에서 받는 것들은 아마 대부분... 스팸 선물세트 아닐까 싶어요) 저희 회사는 항상 명절 선물을 고민하시고 다르게 챙겨주시는데 이번에는 설 선물로 육포를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사실 저희는 구운 고기를 좋아하는 터라 육포는 많이 먹..

이스트라 TV qled 43인치 구매한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큰디노입니다 원래 주인인 작은디노는 포스팅에 열정을 다시 불태우고 있어 저 또한 전우애를 불태우며 다시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작은디노님께서 성은을 내려주시어 플스5 사전예약에 성공했답니다! 혹시 ps5 사전예약을 못 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하셔서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ps5 사전예약 프리오더스 덕분에 성공 후기 - 꿀팁있음 ps5 사전예약 프리오더스 덕분에 성공 후기 - 꿀팁있음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PS5 사전예약 성공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당ㅋㅋ 저는 그동안 받기만 해왔던것 같아서 우리 푸딩이가 너무너무 가지고 싶어하던 플레이스테이션 5를 서프라이 dinoworld82.tistory.com 플스5 드디어 수령하러 다녀왔어요 - 타이틀까지 구매완료 플스5 드디어 수령..

목디스크 증상 심해서 인천 대찬병원 다녀왔어요 - 목디스크 치료방법 꿀팁있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작년에 목디스크 증상이 조금씩 심해지기 시작하더니 어느 날부터는 목디스크 증상, 허리 디스크 증상이 동시에 왔어요. 목디스크 초기 증상 - 어깨와 등이 구부정하고, 머리가 상체보다 많이 나와있다. - 통증 때문에 자주 뒤척여 잠을 자기 힘들다. - 뒷목이 뻣뻣하고 목, 어깨 결림과 약한 통증이 있다. - 목, 어깨가 자주 뭉치고, 팔 저림 증상이 있다. 저는 목뒷쪽이 뻣뻣해지고 목-허리-왼쪽 새끼발가락까지 살짝 마비되는 것 같은 느낌이 지속되어서 정말 이러다가 큰일 나겠구나! 무서운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에게 목디스크가 오게 된 원인은 회사에서 업무량이 많아지면서 어쩔 수 없이 고개를 숙여서 확인해야 하는 일들이 있었는데 근무하는 동안에 조금씩 아파오더니 이제는 아무리 스트레칭을 ..

메타버스 뜻 쉽게 이해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디노입니다 여러분은 메타버스가 뭔지 알고 계시나요? 저는 사실 세상 돌아가는 얘기들에 관심이 없어서 몰랐어요 저의 무지함에 너무나 민망하지만 새해가 되면서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재테크 공부를 하기로 결심하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답니다. 저만 보려고 정리를 하다가 여러분들께도 공유를 해봅니다. 메타버스란? 메타버스는 초월(Meta)과 우주를 뜻하는 유니버스(Universe)의 합성어로, 현실과 연계된 가상세계라는 의미입니다. 1992년 닐 스티븐슨 소설 '스노우 크래쉬'에서 처음 사용한 용어로 알려져 있으며 작가는 메타버스를 가상세계의 대체어로, 컴퓨터 기술을 통해 3차원으로 구현한 상상의 공간이라는 뜻으로 사용했습니다. 미국의 비영리 기술 연구단체 ASF(Acceleration St..

더 미식 장인라면 가격 비싸지만 편의점 컵라면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요즘 코로나로 인해 배달시켜먹거나 편의점에서 사 와서 먹는 횟수가 늘어나고 있어요 아마 저뿐만 아니라 다들 그러실 것 같은데요 저는 최근 오징어 게임으로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이정재 씨가 광고하는 더 미식 장인라면 컵라면을 사 먹어 봤답니다 cf 볼 때마다 맛있게 보여서 맛이 궁금했었거든요 가까운 편의점에서 더 미식 장인라면 컵라면을 얼큰한 맛으로 사보았는데요 가격은 2800원으로 다른 컵라면들에 비해 비싸서 깜짝 놀랐어요 그치만 맛이 궁금하니까 얼른 먹어봤지요 헤헷 더미식 장인라면은 컵라면 스프가 거의 고추장 수준이네요.. 가루 스프에 익숙했던 터라 조금 낯설다... 그리고 고추장 같은 제형이라 짤 때 손에 다 묻는다는 단점이ㅠ 더 미식 장인라면 컵라면에 물을 붓고 기다림의 시..

SAMSUNG SM-T762N 해킹 시도로 급히 카카오톡 2단계 인증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디노입니다. 지난주 금요일 아침에 눈을 떠서 카카오톡을 확인했는데 새벽 5시 14분에 카톡 로그인을 했다는 알림이 와있더라구요? 그래서 동생에게 혹시나 로그인했는지 물어봤더니 역시나 아니었어요 동생이 급히 검색해보더니 samsung sm-t762n 카톡 해킹을 저만 당한게 아니었더라구요 도대체 누구야!!!!!!! samsungsm-t762n은 삼성에 있지도 않은 모델명이라고 하던데 대체 누가 뭘하려고 이런짓을 하는거냐 피해자들이 많은것 같다며 빨리 비밀번호 바꾸고 혹시 2단계 인증을 안해놨으면 하라고 하길래 출근 준비도 뒤로한 채 허겁지겁 카톡 2단계 인증을 했어요 혹시 이 글을 읽고 계시는분 중에서 카카오톡 2단계인증을 안하신분 계시나요? 저처럼 소잃고 외양간 고치지마시고 미리미리 ..

인천 선별진료소 코로나 검사결과 통보시간 - 송림동 인천백병원 검사비용 무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얼마전 출근하려고 아침에 일어났는데 갑자기 동생 회사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나왔다는 연락이 와서 출근준비하다말고 멘붕이...왔어요.. 그리고 가족들 모두 다같이 코로나검사를 하러 다녀왔습니다ㅠ 작년 8월쯤 단순검사자로 문자가 와서 주안역 앞 임시 선별진료소에서 코로나 검사를 했었는데 또 다시 검사를 하게될줄이야... 단순검사자 검사 후기를 보고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일상 파노라마] - 코로나 단순검사자 검사 후기 코로나 단순검사자 검사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얼마전 코로나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단순검사자로 분류되어 검사를 받으라는 문자를 받았어요. 동선이 겹친 그 장소는 일주일 전에 갔던 식당이었는데... 이제야 문자 dinoworld82.ti..

ps5 사전예약 프리오더스 덕분에 성공 후기 - 꿀팁있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PS5 사전예약 성공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당ㅋㅋ 저는 그동안 받기만 해왔던것 같아서 우리 푸딩이가 너무너무 가지고 싶어하던 플레이스테이션 5를 서프라이즈 선물로 주려고 몰래 사전예약을 했어요ㅋㅋ 저는 사실 게임쪽으로 관심이 없던터라 잘 몰랐는데 플스5 사전예약 성공은 하늘의 별따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유튜브, 블로그 등 나름대로 정보들을 찾아서 어떤 종류를 사야할지 비교해서 미리 정해두었고 기필코 플스5 사전예약에 성공하고 말겠다는 굳은 의지를 가지고 2021년 11월 중순?쯤부터 매일매일 프리오더스 라는 사이트에 들어가서 사전예약 신청이 뜨는지 확인했어요. 프리오더스 라는 곳은 그나마 모르는 사람들이 아직 있고 경쟁이 다른곳보다는 쪼금 덜 할 가능성이 있다고해서 이..

인천 일상회복지원금 신청 방법 어렵지않아요 [내부링크]

12월 20일부터 인천시에서는 일상회복지원금 신청과 지급을 해주고있어요. 그래서 저도 10만원을 받았답니다. 혹시나 신청하기가 어렵게 느껴지신다면 이미지 순서대로 따라할 수 있게 안내해드리려고해요 현장신청도 가능하지만 아무래도 온라인 신청이 편하잖아요! 여기서 잠깐! 아무나 신청한다고 10만원을 지급해주는것은 아닙니다!! 2021년 10월 31일 24시 기준으로 인천시 내에 거주하고 있는 모든 시민을 대상으로 하고있어요 그리고 현금10만원이 아니라 인천e음카드를 통해 포인트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이라 우선 e음카드를 발급받아야해요. e음카드가 없으신 분들은 이음카드를 먼저 신청하셔야 한답니다. 이렇게 생긴 어플을 다운받으셔서 본인이 살고있는 지역구에 맞는 카드를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저처럼 이음카..

헬로셀 비타민K 닥터쁘띠 크림 순해서 아기 멍크림으로도 좋아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ㅠㅡㅠ 날씨가 추워진 탓에 숨쉬기 운동도 귀찮은 요즘. 예전보다 움직이는 게 줄어들면서 면역력도, 근육도 함께 줄어든 것 같아요ㅠ 안 그래도 건조했던 피부는 더 건조해지고 작은 자극에도 쉽게 예민해지더라구요ㅠ 30대가 넘어가니 노화가 성큼성큼 다가오는 게 피부로 와닿아서 서럽...ㅠ 노화가 시작되면서 혹시 저처럼 멍이 잘 생기는 분 계신가요? 나도 모르는 사이에 멍이 생겨있을 때.. 언제 생겼지? 크게 부딪힌 기억이 없는데.. 몽유병이 있었나..? 하고 정말 깜짝 놀랄 때가 종종 있었는데 이번엔 손등에 피멍이 뙇!!!!! 처음엔 몰랐는데 멍이 들고 시간이 지나면서 색이 진해지고 나서야 알게 되었답니다 하하 처음 봤을 땐 너무 깜짝 놀라서 이게 뭐지? 하고 계속 쳐..

코로나 단순검사자 검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얼마전 코로나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단순검사자로 분류되어 검사를 받으라는 문자를 받았어요. 동선이 겹친 그 장소는 일주일 전에 갔던 식당이었는데... 이제야 문자가 오다니... 그럼 그동안 나도 모르는 사이에 회사, 가족들에게 피해를 준게 아닐까? 순간 아찔하더라구요.. 이성을 찾고 단순검사자가 뭐지? 우선 검색을 해봤어요. 밀접 접촉자 - 증상 유무에 관계없이 무조건 14일 격리 조치 (자가격리 통지서 발부됩니다.) 확진자와 1m 이내에서 15분 이상 같이 있었던 자 사방 2m 이내 밀폐된 공간에 상시 근무한 자 5분 이상 마주보며 대화한 자 같이 식사한 자 능동 감시자 직접 접촉자는 아니지만 감염원에 노출되었을 것으로 의심되는 자 (코로나 검사 결과 나올 때까지 자가격리) 선제..

다이소 선풍기 사용후기 (거치형 탁상용 선풍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무더워진 날씨때문에 사무실에서 사용할 탁상용 선풍기를 다이소에서 구매했거든요. 저처럼 선풍기 구매하실 분들은 미리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제가 산 거치형 핸디선풍기 사이즈는 약 8.5x19x6cm로 아주 아담하고 휴대하기에도 갠춘한 사이즈랍니다ㅋ 우선 다이소 선풍기 구성품을 한번 보실까요?? 선풍기 선풍기 받침대 겸 핸드폰 거치대 5핀 케이블 스트랩 걸이 이 모든것이 5천원이라니... 진짜 대박이라고, 가성비 좋다고 놀라시기엔 아직 일러요!! 워워~~ 진정하시고 찬찬히 살펴봅시다. 5천원짜리 선풍기인데 뭘 그렇게 따지냐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5천원도 돈이잖아요??ㅋㅋ 살펴보기 전에 선풍기에게도 에너지가 필요하니까 충전을 먼저 할게요 충전하실때는 동봉된 케이블을 사용해주시는 ..

미송 코스메틱 병풀풋크림 [centella asiatica foot crea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께 풋크림을 소개하려 하는데요!! 병풀풋크림 들어 보셨나요?? 그동안 많은 제품들을 봐왔지만 병풀풋크림은 처음이라 한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이 상품은 2019 서울 어워드에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상품이라고 하는데 병풀추출물로 묵은 각질 관리와 진정효과를 낼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으로 수상한 것 같아요. 이 제품은 병풀추출물을 비롯해 올리브 오일, 식물성 스쿠알란 등 고농축 영양성분이 빠른 시간에 각질을 완화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해요. 그래서 큐티클과 발톱까지 한 번에 관리하고 싶다면 이 병풀 풋크림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각질을 벗겨내지 않고 크림으로 각질 부위를 마사지해서 부드럽고 매끄러운 발이 되도록 도와준다고 하는데 우리는 이태리타월로 때를 밀어야 뭔가 개운..

컨테이너하우스 셀프공사 최종 마무리 ep21 [내부링크]

컨테이너하우스 셀프공사 최종 마무리 ep21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오늘은 컨테이너 하우스 마무리 공사후 최종 결과 모습을 리뷰하려 합니다. 드디어 마무리를 여러분께 보여드리게 되었네여ㅠ.ㅠ 컨테이너 하우스와 주변 조경까지 어떻게 최종적으로 마무리 하였는지 지금부터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시죠! 레고 레고! 제 공사 리뷰를 보신분이라면 이곳이 어딘지 아실겁니다. 제가 공사할때 했던 데크테라스 입니다. 파라솔과 의자들로 배치되고 외곽쪽으로 팬스를 쳐서 놀러 오시는 분들에게 쉼터역할을 할수있는 공간으로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단순히 데크로만 마감했을때랑은 전혀 다른 분위기가 된거 같지 않나요? 부가 수익을 창출할수 있도록 기존 생활공간을 카페로 리모델링하고 실내에서도 커피를 즐길수 있지만 야외 테라스..

카페인테리어 셀프공사 컨테이너하우스 번외편 마무리 ep20 [내부링크]

카페인테리어 셀프공사 컨테이너하우스 번외편 마무리 ep20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오늘은 최종 공사 리뷰중 첫번째 편인 카페 인테리어 셀프공사 마무리 편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일반 집으로 생활하였던 공간이 셀프 공사를 통해 어떻게 바뀔수 있는지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무리 리뷰는 결과만 보여드리는 거라 보시는 분들 모두 그냥 구경하신다고 생각하시고 봐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꼬우! 이전 에피소드에서 보여드렸던 일반 집으로 생활했던 공간입니다. 도착했을때 해가 질때여서 입구쪽 부터 본건데 나름 트랜디한 간판에 조명까지 자리 잡으니 이곳이 저랑 친구랑 단둘이서 컨테이너 하우스 공사할때 생활하던 집이었다고 하면 누가 믿을까요? 전편에 보셨을땐 기본 공사만 되어서 입구쪽 문도 모두 ..

카페인테리어 셀프공사 컨테이너하우스 번외편 ep19 [내부링크]

카페인테리어 셀프공사 컨테이너하우스 번외편 ep19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한동안 빡센 업무로 인해 컨테이너 하우스 마무리 리뷰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글도 쓰지 못하고 일>공부>다이어트 이 세가지를 동시에 진행하다보니 글을 올리지 못하였습니다 ㅠ.ㅠ 이번주 안으로 어떻게 해서든 컨테이너 하우스 셀프공사에 리뷰를 모두 마무리 하려 합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컨테이너 하우스 생활공간 인테리어 마무리 모습과 공사 당시 집으로 사용하던 공간을 셀프리모델링을 통해 카페인테리어까지 진행한 모습을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19번째 에피소드 시작하겠습니다. 꼬우! 18번째 에피소드에 잠깐 등장하였던 저 흰색문! 기억하시나요? 이전에 저 컨테이너 동에 도색작업과 화장실 공사를 진행하여 친구가 실생활을 하는 ..

교촌 리얼후라이드, 교촌 닭갈비볶음밥 , 교촌치킨 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교촌 리얼후라이드 & 허니콤보 & 교촌 닭갈비볶음밥 & 교촌 궁중닭갈비볶음밥을 리뷰해볼게요^^ 집 앞 매장은 코로나라 매장 내에서 먹을 수 없어 그동안 수없이 퇴짜를 맞고 집에서 시켜먹었는데 다시 매장에서 먹을 수 있게 되어서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나오기 전까진 마스크를 쓰고 있었고 다행히 사람이 많이 없어서 편히 치킨 먹방을 하고 왔지요ㅋㅋ조리시간도 있고 배달로 엄청 바쁘신 것 같아서 얌전히 앉아서 기다렸더니 20분 정도만에 나왔어요. 리얼후라이드는 16500원, 허니콤보는 18000원으로 보통 정도인데 닭이 조금 더 컸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은 항상 있는 것 같아요ㅠㅠ 리얼후라이드는 갓 튀겨 나온 치킨이었기 때문에 굉장히 뜨거웠고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느낌이었어요. 안에 ..

스킨포유 시카 워터 크림 으로 집에서 홈에스테틱 관리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왔는데요 저는 여전히 건조한 피부 때문에 고민이 많답니다ㅠㅠ 저처럼 건조한 피부때문에 고민이신 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녀석은 바로바로 스킨포유 시카워터크림이에요^^ 스킨포유 시카워터크림 스킨포유는 SNB KOREA에서 운영 중인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로 전국에서 에스테틱 샵을 운영 중인데요 에스테틱 전문가들의 15년 스킨케어 노하우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100여 종의 다양한 화장품을 자체 개발 & 공급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우리는 에스테틱 샵에 방문하지 않고 이 시카 워터 크림을 사용함으로써 간편하게 홈 에스테틱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것이죠. 별로 특별한 게 없어 보이지만 그렇지 않아요~!! 여러분 잘 생각해보세요. ..

때필링 각질제거 - 하나모아 레알 쏙쏙 필링패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환절기와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에 각질이 일어나고 하얗게 뜨는 현상은 누구나 한 번쯤 다 겪어보셨을 거라 생각해요. 그런 피부 상태에서 메이크업을 하면 화장품과 피부가 따로 놀아 더 지저분해 보이고 화장이 잘 먹지 않게 돼서 아주 속상하죠ㅠㅠ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제품은 때필링, 각질 제거가 아주 쉽게 되는 하나모아 레알 쏙쏙 필링패드 랍니다~!! 하나모아 레알 쏙쏙 필링패드 하나모아 레알 쏙쏙 필링패드 패키지의 앞모습인데요 이렇게 박스 패키지 안에 필링패드가 5장씩 들어있어요. 아주 아담한 사이즈에 얇고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에도 편리할 것 같아요. 하나모아 레알 쏙쏙 필링패드 패키지 뒤 패키지 뒤에는 간편한 사용법과 전성분, 사용 시 주의사항 등이 적혀있어요. 필링패드 ..

BMBCO 비엠비코 더 선스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은 사계절 내내 썬크림을 잘 바르고 다니시나요? 저는 피부가 너무 잘 타기도 하고, 자외선에 자극을 받지 않도록 피부 보호차원에서 자외선 차단제를 일년 내내 바르고 다니는데요. 오늘은 제가 소개할 제품은 썬크림이 아니라 비엠비코 선스틱이랍니다^^ 엄청 오래전이지만 처음 선스틱이 나왔을때 정말 신기해했던 기억이 나네요. 비엠비코 더 선스틱 선스틱 사용해보신 분 계신가요? 저는 선스틱을 아주 예전에 사용해봤었는데 생각보다 자외선 차단이 잘 안되는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서 사용하다가 다시 선크림을 발랐던 기억이...ㅋㅋㅋ 아무래도 선스틱은 선크림보다는 뭔가 바르지 않은 것 같은 느낌이 들긴 하는 것 같아요. 이 제품도 마찬가지였구요. 그런데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도 하고 수시..

센텔라 아시아티카 병풀 수딩젤 사용법 ( centella asiatica soothing gel ) - 무알콜 수딩젤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께 병풀 수딩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예전에 알로에 수딩젤과 알로에 수딩젤 사용법을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들어가시면 다시 볼 수 있답니다^^ 참고해주세용!! [뷰티인사이드] - 알로에 수딩젤 사용법 [셀라니코 알로에베라 모이스처 수딩젤 95%] 알로에 수딩젤 사용법 [셀라니코 알로에베라 모이스처 수딩젤 95%]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촉촉한 수딩젤을 가져왔어요 제가 요즘 쓰고 있는 수딩젤이구요 셀라니코 알로에 수딩젤 이랍니다^^ 원래 피부가 건조한 편인데 사무실에만 가면 손과 얼굴이 엄 dinoworld82.tistory.com 여러분에게 병풀 수딩젤은 뭔가 좀 생소하지 않나요? 저는 평소 알로에 수딩젤만 사용해 오다가 병풀 수딩젤은 처음 봐서 신..

리틴 알약형 여성청결제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알약형 여성청결제 본 적 있으신가요?? 저에게는 생소한 제품이었는데요. 사용후기를 솔직하게 남기려고 해요^^ 제가 사용해본 제품은 리틴 여성청결제입니다~ 알약형 여성청결제는 처음이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잘 몰라 열심히 찾아봤어요. 샤랄라 벚꽃잎이 떨어지는 듯한 느낌의 예쁜 패키지인데요 언뜻 봤을 때 여성청결제라고는 전혀 눈치채지 못했어요.저만 그런건가요...ㅠㅋㅋ리틴 알약형 여성청결제 뒤에 이렇게 설명과 성분 정보가 적혀 있어요. 리틴 여성청결제 패키지 뒷모습 알약형으로 1박스에 12알이 들어있구요. 사용방법과 전성분이 나와있답니다~ 사진을 참고해주세용^^ 옆으로 밀어서 안에 있는 박스를 꺼내 뚜껑을 열어주시면 됩니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요. 간편하게 휴대하..

비건 뜻 & 비건 화장품 추천 - WSH 위셀호프 EGF 에센스 로션 , 달맞이꽃 에센스 오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비건 화장품을 아시나요?? 저는 비건 화장품을 최근에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여러분들께 비건 뜻과 비건 화장품이 무엇인지 개념을 알려드리고 비건 화장품도 추천해보려 합니다!! 우선 비건 (Vegan) 이란? 채소, 과일, 해초 따위의 식물성 음식 외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는 철저하고 완전한 채식주의자를 뜻하면서 음식으로 관련된 채식주의자 개념으로 많이 알려졌지만 비건 패션, 비건 자동차 등 세계적으로 비건에 대한 관심과 소비가 높아지면서 그런 제품들이 많이 나오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비건 화장품이 뭐냐구요? 현기증 나시면 안되니까 얼른 설명해드릴게용!!ㅋㅋ 예전에 마스카라를 만들 때 토끼 속눈썹에 실험하는 영상을 보고 굉장히 충격받은 기억이 있는데요.. 이러한 동물 실험을 하지..

때필링 보들보들 바디 필링 젤 추천 - 때쟁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도 간단하게 보들보들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바디 필링젤 후기를 들고 왔어요 때쟁이라고 혹시 들어보셨나요?? 저도 처음 봤는데 홈쇼핑을 자주 하시는 분들에게는 유명한 제품인 것 같더라구요~패키지도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때수건을 모티브로 삼아 디자인한 것 같아서 재미있네요 우선 색상이 핑크와 퍼플이 있는데요 뚜껑을 열면 라벤더 (퍼플) & 장미향 (핑크) 이 확 나더라구요 그런데 엄청 강해서 머리 아플 정도까진 아니라서 괜찮았던 것 같아요 바디필링 젤 때쟁이 라벤더향 퍼플 라벤더 향기의 주성분은 아세트산리날릴, 리날올, 피넨, 리모넨, 게라니올, 시네올 등으로 정신을 편안하게 해주어 신경을 안정시켜주고 스트레스 해소 및 숙면 유도를 도와주어 불면증 예방에 탁월한 효능이 ..

에뛰드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 - 1년 이상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오늘은 제가 실제 1년 이상 사용한 에뛰드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 후기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저는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면 여러개를 미리 쟁여두고 쓰기도 하는데요. 화장품은 유통기한이 있기도 하고 변질될 가능성도 있어서 한꺼번에 많이 사지는 않는 편인데 이 제품은 유일하게 2~3개를 사두고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는 파운데이션이에요. 지금은 패키지가 리뉴얼되어서 살짝 바뀐 듯 하더라구요. 리뉴얼되어도 같은 라인으로 패키지만 변경된 거라 아마 내용물은 별로 차이 나지 않을 거라 예상해봅니당ㅎㅎ 대부분의 화장품들이 그랬기 때문이죠ㅋ 원래 피부가 까무잡잡한 편인 저는 항상 밝은 파운데이션만을 찾아 헤맸어요... 갑자기 너무 슬프네ㅠㅠ 그런데 항상 쓰다 보면 내 피부가 더 까매진 건지 화장품에 내 피..

조성아 16브랜드 아이매거진 [3초 아이섀도우 추천] [내부링크]

출근하기 전 아침은 누구나 정신없이 바쁜 것 같아요. 저는 행동이 그렇게 빠른 편은 아니라서 아침마다 전쟁이랍니다ㅠ 그런데 화장을 안 하고 나갈 수는 없고... 너무 바쁜 아침!! 곰손인 저도 3초 만에 눈화장을 가능하게 해 준 이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조성아 16브랜드 아이매거진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아시는 분들은 아마 다 아실 거예요. 워낙 유명한 제품이고 이미 오래전에 핫하고 핫한 아이템이었기 때문이죠. 저도 익히 들어 알고는 있었지만 구매한 건 지난여름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저렴하게 득템 했어요!! 거의 반값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그래서 아싸 dog이득!! 이러면서 바로 샀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아이매거진이라 이렇게 귀여운 잡지책처럼 패키지 디자인을 하셨나 봐요 잡지책 펼치듯 열어보면 사용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 올리브영 영업시간 & 올리브영 세일기간 구매리뷰 [내부링크]

여러분은 유산균을 챙겨 드시나요?? 저는 하루 종일 앉아있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 보니 점점 소화가 잘 되지 않아 활발한 장 건강을 위해 유산균을 챙겨 먹기 시작했어요. 여러 유산균을 사 먹어봤는데.. 맛이.. 가장 제 입맛에 맞아서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를 주로 먹어요ㅋ 다 먹어가서 구매하려던 찰나 마침 올리브영에서 세일을 하지 뭐예요ㅋㅋ 가격을 인터넷과 비교해봐도 저렴한 것 같아서 얼른 겟겟!! 했지요ㅋㅋ 이번에 구매한 락토핏 유산균은 더블세트로 선물처럼 패키징되어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고 가성비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락토핏 유산균은 종류가 다양해서 먹어봤는데 저는 생유산균 골드가 가장 잘 맞는 것 같아서 이것만 고집하게 되네요ㅋ 구매를 하면 요즘은 환경때문에 종이 영수증으로 주지 않고 어플로 확인할..

이디야 토피넛라떼 집에서 즐기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디노입니다!! 여러분은 가장 즐겨 찾는 카페가 어디인가요?? 저는 집 앞에 메가 커피와 이디야가 있어서 자주 갔었는데요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서 음식점도, 카페도 예전처럼 편히, 자주 방문할 수가 없더라고요.. 가게 되더라도 마스크를 쓰고 있어야 하는 불편함과 코로나에 걸릴 수도 있다는 불안함 때문에 마음이 편치 않아서 최대한 빨리 나오도록 노력하는 편인데요. 저처럼 불안해하지 않고 집에서도 카페에서 마시는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이디야 메뉴 & 이디야 토피넛라떼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우선 이디야 메뉴 를 궁금해하실까 봐 정리를 해봤는데요. 방문했을 땐 메뉴가 이 정도로 많아 보이진 않았는데.. 정리를 하면서 보니 메뉴가 생각보다 훨씬 많다고 느꼈어요..사진이 너무 길어서 가장 아래에 ..

컨테이너하우스 실내조명 외관 셀프공사 마무리 ep열여덟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컨테이너하우스 실내조명 외관 셀프 공사 마무리 ep열여덟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매일 매일 꾸준하게 올리지는 못했지만 어느덧 열여덟번째 공사 리뷰네요..ㅎ 횟수로는 얼마 안 될지 몰라도 전문 업체에 맡겨놓고 한 것도 아니고 자금적인 문제도 많았기에 공사기간만 1년이 넘게 걸렸습니다 제가 처음부터 끝까지 다 한건 아니어서 6개월 정도 공사 도와주고 최근에 본 현장은 정말 끝이 보입니다 이제 슬슬 리뷰도 끝이 보이네요! 그럼 컨테이너하우스 리뷰 힘차게 시작해보겠습니다~! 오전에 일어나서 공사 일정 확인하고 내부를 어떻게 하였는지 구경했습니다. 벽면에 이케이케 만들 수 있는 선발을 구매해서 배치해 두었네요ㅎ 16번째 리뷰 끝에 나왔던 전기공사 진행하던 모습 기억하시나요? 천장을 홀쏘로 타공하고 ..

에폭시 바닥 코팅제 셀프시공 컨테이너하우스 번외편 ep17 [내부링크]

에폭시 바닥 코팅제 셀프시공 컨테이너하우스 번외편 ep17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지난 에피소드 16번째를 보신 분들이시라면 아시겠지만 제 원래 본업과 건강상의 이유로 섬에서 탈출하여 컨테이너 하우스 내부공사 페인트도색과 전기공사 까지의 과정까지만 함께하고 공사를 마무리 하게되었습니다. 제가 참여한 셀프공사 이후 주말에 중간중간 간단한 일을 도와주며 어떻게 마무리 하게 되었는지 여러분들께 리뷰를 해 드리는 에피소드라고 보시면 좋으실거 같습니다 오늘 리뷰는 컬러에폭시 바닥시공후 바닥의 광을 다시 살리는 시공을 하게되어 시공 후기를 남겨 보았습니다. 그럼 리뷰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지옥 같았던 섬을 탈출하고ㅋ 약 3주만에 공사가 얼만큼 진행되었는지 확인하러 섬으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오자마자 부모님들께..

컨테이너하우스 실내 페인트도색 셀프시공 마무리ep1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몇일 몸이 안좋아서 1일 1포를 꾸준하게 하지 못하게 되었네요;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오늘은 컨테이너 하우스 내부공사 16번째 에피소드를 리뷰하려 합니다. 지난번 실내 페인트도색 1차 테스트 이후 인천 송림동에 위치한 공구상가에 페인트 업체에서 조색을 다시 맞춰서 전체 페인트도색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컨테이너 4번째동 생활공간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지금부터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꼬우! 15번째 내용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처음 조색하였던 색감이 도색을 해보았더니 업체에서 샘플로 보았던 색이랑 너무나 달랐습니다 말그대로 집분위기가 어린이집 느낌이 되었습니다: 결국 업체에 다시 얘기해서 조색을 다시 맞춰 왔습니다; 돈이 또 두번 든것이죠; 두번째 색감은 완전 화이트색상은 아니고 진..

컨테이너하우스 실내도색,화장실 셀프공사 후기ep1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지난주 14번째 에피소드에서 말씀드렸던 컨테이너하우스 4번째 컨테이너동 주거 생활공간 도색시공과 화장실 공사 관련 리뷰를 진행 하려 합니다. 그럼 현기증 나기 전에 바로 15번째 에피소드 시작 하도록 하겠습니다 레고 레고~! 공방으로 사용할 공간은 벽 마감까지 실내 마감은 거의다 끝난 상태이고 마무리로 천장에 진행할 조명을 위해 전기 사장님만 오시면 컨테이너하우스 3개동 마감은 마무리가 됩니다. 이제 마무리 할곳은 컨테이너하우스 총4개동 중 맨끝에 위치한 1개 반 동에 친구가 실제 생활할 공간이 위치한 곳을 마무리만 하면 됩니다. 이전 리뷰에 말씀드린것 처럼 1개 반 동엔 컨테이너를 주무할때 단열,전기,마감까지 모든게 완료 되었있는 상태로 안착시킨건데 단열을 제외한 모든게 하자였습..

컨테이너하우스 셀프 osb합판 벽마감 마이너스메지 마무리 후기ep1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디노입니다! 13번째 에피소드였던 osb합판 벽마감 공사에 이어서 오늘 14번째 에피소드에서 컨테이너 하우스 내부 벽마감 마무리 시공 리뷰를 진행해 보려 합니다. 어떻게 바뀌었는지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레고! 지난편에서 보여드린대로 컨테이너하우스에 이렇게 마이너스 메지시공을 하였습니다. 오늘은 그 시공을 마무리 하려 합니다! 한땀 한땀 장인정신으로 벽마감을 쳐서 마무리 하려 합니다 가즈아! 지난시공때 한쪽공간을 마무리후 어떤느낌인지 저희도 감을 본후 바로 다음날부터 하루에 한동씩 순차로 진행하였습니다 작업을 하면서 점점 손에 익어서 인지 속도가 붙어서 생각보다 일이 수월했습니다 둘이 작업하지만 한명이 하는 듯한? 퓨전을 한?그런 느낌적인 느낌?ㅋ 하루동안 두번째동을 마감하고 나서 모습입..

침대 핸드폰 거치대 , 태블릿 거치대 내돈내산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디노입니당!! 자기 전에 핸드폰을 하다가 스르륵 잠이 들때쯤... 손에 힘이 풀리거나 핸드폰을 놓쳐서 얼굴에 직격타로 맞아본 적 있으시죠?? 분명히 저만의 이야기는 아닐거라 생각합니다ㅋㅋ 그래서 오늘은 내돈내산 침대 스마트폰 거치대, 태블릿 거치대 리뷰를 해보려구요!! 저처럼 핸드폰을 자주 떨어뜨리거나 누워서 스마트폰을 즐겨 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아이템인 것 같아요 사실 다이소 스마트폰 거치대를 구매하려다가 영풍문고에서 1+1 행사를 하길래 엄청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이렇게 뜻하지 않게 득템하면 기분이 너무 좋아요ㅋㅋㅋ 사용을 하려면 조립부터 해야겠죠?? 조립방법은 나름 간단합니당 링모양의 고리를 구슬에 끼운 후, 구슬을 폰고정 집개 부분에 연결해요 그리고 링모양의 고리를 ..

컨테이너하우스 콘테이너 osb합판 벽마감 셀프시공 후기ep1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하루하루가 왜이리 지옥인건지 어서 빨리 조금일하고 돈많이 버는! 그런 세상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지난번에 재단해둔 OSB합판으로 마감을 한다고 말씀드렸죠? 오늘은 컨테이너 하우스 내부 벽마감 1차시공 과정에 대해서 에너지 뿜뿜!해서 13번째 에피소드! 리뷰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꼬우! 전편에 OSB합판을 재단해 두었던거 기억 하시죠? 벽 마감할거면 그냥 원장으로 해도 되는데 굳이 왜 저렇게 잘랐을까요? 이유는 아래를 보시면 답이 나옵니다.↓↓ 검은선 보이시나요? 안쪽으로 틈처럼 생겨서 그림자가 잡혀있는거 보이시나요? 보이시쥬? OSB합판을 기본 원장으로 벽에 한방에 마감하는것이 아니라 상을 걸었던 곳을 기준으로 5mm씩 띄워서 벽을 쳤습니다. 그럼 저런식으로 그림자가 생겨서..

컨테이너하우스 콘테이너 단열시공,osb합판구매ep1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오늘도 여러분과 공유할 열두번째 에피소드! 컨테이너 하우스 글라스울 단열시공마무리와 전기공사 1차 기본공사 벽마감에 필요한 OSB합판 구입 과정과 추가 과정에 대해서 리뷰해 보려 합니다. 그럼 기운차게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꼬우! 천장에 글라스울을 모두 채우고 위쪽에 보시면 흰색 선이 보이실겁니다 컨테이너 하우스에 필요한 전기 배선 작업을위해 공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전기 공사는 시흥에 전문으로 하시는 사장님이 계셔서 부탁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왜냐!? 전기는 저희가 할수 없으니까요 ㅎ 이전에 늘 저희에게 도움을 주시는 선생님께서 소개를 시켜주셔서 알게되신 사장님 이십니다 ㅎ 사장님께서 각 전기가 들어가야 하는 위치에 먼저 단열 작업을 해두라고 하셔서 천장을 먼저 하게 된겁니다. 컨..

컨테이너하우스 콘테이너 셀프 단열시공 후기 ep1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오늘은 에피소드 열한번째! 컨테이너 하우스 벽마감을 위한 상걸기 마무리와 추가 단열시공 리뷰를 진행해보려 합니다 화끈하게 리뷰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레고 레고! 친구와 둘이 하루를 작업할 기본 작업세팅을 합니다. 야외 캐노피 보이시나요? ㅎㅎ샀습니다! 인터넷으로! 이때가 완전 폭염의 끝이어서 제가 일을하다 탈수현상이 오면서 더위라는걸 처음 먹어 보았습니다.. 순간 핑하고 돌면서 온몸에 힘이 빠지는데 정말 아찔하더라구요 또 다시 다칠순 없기에 어떻게든 환경을 나아지게 하기위해 저 캐노피를 설치 하였습니다 ㅎㅎ 오늘도 상을 걸어줄 다루끼 각목을 재단해줄 각도절단기를 세팅해줍니다. 장비는 밀워키! (디월트 사십시요 ㅎㅎ 장비는 디월트입니다ㅋ) 컨테이너하우스 입구쪽부터 순차적으로 상..

컨테이너하우스 콘테이너 셀프 단열기초시공 ep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오늘은 열번째 에피소드! 더이상 야외가 아닙니다 실내공사입니다. 컨테이너 하우스 단열 기초시공에 대해서 리뷰하려 합니다 그럼 거두절미 하고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꼬우 내부 공사전에 뒷터 상황입니다... 어후... 잡초 보이시나여? 미쳤습니다... 줄기는 어찌나 억쎈지 손으로 뽑히지도 않습니다ㅋ 나무들도 영양분을 제대로 못먹어서 죽어갑니다.. 나중에 리뷰에 보여드릴거지만 나무의 결말이 있습니다 ㅋ그건 다음에! 지금은 내부 공사가 시급하기에 다시 내부로 들어갑니다! 돗자리 같이 보이죠? 열반사제라는 단열소재 입니다. 뭐.. 저희도 유튜브 보니 분사형 폼이나 아이소핑크를 많이 쓰시는데 아이소핑크는 50t정도 넣어야하는데 그렇게 하면 벽두께가 너무나 두꺼워져 공간이 줄어 들게 됩니..

컨테이너하우스 콘테이너 데크 셀프공사 후기 ep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오늘은 컨테이너하우스 셀프공사 9번째 에피소드 입니다!ㅋ 오늘은 컨테이너 하우스 데크시공 공사와 마무리후 모습을 리뷰해 보려 합니다. 에피소드를 한회씩 하면서 점점 마지막으로 가고있네요ㅎㅎ 시원 섭섭함 가득담으며 리뷰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라인을 거의다 끝내고 저~쪽! 끝에 흰벽 보이시나요? 저 건물은 창고로 쓰는곳인데 친구땅이 4/1정도 물려 있어서 현재도 반반씩 나눠서 사용하는 곳입니다 문제는 저 건물벽을 어떻게 마감할지 고민하다 일단패스! 끝나는 부분 한칸정도는 빼고! 일단 마당부터 하자! 그래서 순차적으로 첫라인 완성후 두번째 라인을 작업하였습니다. 두번째 라인도 끝나가면서 세번째 라인에서 수평을 잡는게 애매해 졌습니다. 왜냐!? 바닥 기초를 하지않은 흙바닥에 ..

컨테이너하우스 콘테이너 도색,데크 셀프공사ep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주말은 왜이리 빛처럼 가는건가요... 다들 먹고살기위해 어떻게든 일어나셔서 출근하셨지요? 저도 입니다! 오늘은 뒷마당 바닥공사 마무리후 여덟번째 에피소드인 컨테이너하우스 도색작업과 데크기초 공사 리뷰입니다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꾜!꾜! 저희가 진행하는 컨테이너 하우스는 중고 해상용 컨테이너 입니다. 그렇기에 도색면이 벗겨지거나 찌그러져 있는 부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빈티지함을 원하는게 아니라면 최대한 녹을 제거하고 도색을 해야합니다 도색 작업 순서는 녹제거>방청도료(프라이머)>도색 이렇게 진행한다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작업은 2일차까지 작업이 그나마 수월한 콘테이너 중하단 면을먼저 진행하여 녹을 제거한 부분마다 방청도료(프라이머) 를 도포 하여 주었습니다. 여기서 방청도료(프라이..

컨테이너하우스 콘크리트 기초 조경공사 후기ep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오늘 컨테이너하우스 7번째 리뷰는 뒷마당 최악의 난이도를 자랑하였던! 콘크리트 마당 기초공사와 조경공사 완성모습과 공사과정을 리뷰하려 합니다. 극악의 고통을 느끼게 해주었던 공사여서 바로 리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레고 레고!! 여섯뻔째 마지막에 나왔던 기초 바닥공사 준비후 모습입니다 준비한 재료는 시멘트 70포대/스탠리 믹싱기1대,수레1대 와이어메쉬5개/2중비닐1롤 굵은반생이1묶음/급식용 대형국통1개 시멘트와 섞을 모래자갈 믹스 한트럭 분량 1톤트럭이 한대뿐이기에 추가 모래,자갈은 삽질로 죽어라고 퍼서 공사 중간에 미친듯이 담아와야 합니다. 시멘트 1포대무게가 40kg입니다. 오늘 공사에선 힘쓰는 일이 정말 많습니다 전 더욱이나 허리디스크가 있어서 너무 무거운무게를 들다보면 요..

컨테이너하우스 콘테이너 벽돌공사ep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오늘은 컨테이너 안착후 6회차인 컨테이너 뒷쪽 마당 부분에 외관 과 우리땅입니다~ 하고 자연스럽게 표시할수 있는 벽돌공사 작업내용을 전달해 드리려 합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뒷터가 어디부분이시진 기억하시나요!? 본내용만 보시면 그냥 맨바닥에 벽돌 쌓는거 처럼 보이시죠?ㅎㅎ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원래 어떤 상태였는지 보시죠! 아래를 보시죠↓↓↓↓ 바로 이곳입니다! 바닥에선 물 올라오지 흙들은 질퍽대지.... 정말 최악이었던 곳입니다. 이전 땅주인이 고철수집업을 하셔서 녹슨 철판들로 완전히 벽을쳐놓고 있으셔서 주변 고철 쓰레기들 치우는것도 정말 어마어마하게 힘들었습니다: 사진 왼쪽에 보시면 연두색 기둥 보이시나요? 팬스입니다. 공사전에 지금 땅에 정문쪽으로 팬스가 박혀있던걸 죄다 뽑..

컨테이너하우스 콘테이너 셀프공사후기 e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컨테이너를 위한 기초작업을 마무리한 후 컨테이너가 들어오는 과정과 조경까지의 과정을 리뷰하려 합니다 컨테이너로 집을 지으시려는 분들은 오늘 포스팅은 꼭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중요한 얘기를 할 거거든요 ㅎㅎ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경기도의 야동동의 위치한 해상용 컨테이너 수입 및 건축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입니다. 위에 보시는 곳이 업체 사무실입니다 업체 섭외는 친구가 따로 섭외를 한 거고 저는 잔금 치르는 날에 따라간 것입니다 주거 공간으로 사용할 컨테이너 총 4개동 구매고 모두 중고입니다. 개당 비용은 약 250만 원 정도 하였습니다. 사진에 보시듯 저희가 컨테이너 하우스로 예상하는 것이 위 업체 사무실하고 비슷한 컨셉으로 가려고 보시면 맞을 거 같습니다 해상용 컨테이..

컨테이너하우스 셀프공사 후기ep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주말 잘보내고 계시죠?? 다가오는 월요일을 불안하게 맞이하며 그럼 컨테이너하우수 셀프공사 4회차 시작하겠습니다 공사 시작한지 3주차였습니다 전날 미친듯한 삽질과 시멘트 믹싱으로 손가락 마디마디가 경련이 오더군요; ㅎㅎ 여유돈 있으시면 업체 부르세요 절대! 이렇게 하실필요가 없습니다. 기초공사 정말 할게 못됩니다;ㅋ 컨테이너가 오기로 한날이 얼마남지 않아 전문가도 아니고 인력도 없다보니 요령없이 매일 13~16시간씩 일을했습니다 컨테이너가 올라갈 기소는 다 잡아두었고 이제 그 기소사이를 매워줄 흙을 담을 그릇이 필요합니다. 땅 전체 높이가 수평을 맞추었더니 반대편에 흰색집 보이시나요? 저곳과 높이차이가 60센치 이상이 높아져야 수평을 이루기에 흙이 집을 덥치지 않도록 집쪽으로 벽을 ..

고보습 캡슐크림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크림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캡슐 크림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동생이 아토피가 심한 편이라 아무거나 바르지 못해요ㅠ 그래서 동생이 요즘 바르고 있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을 리뷰해보도록 할게용!! 동생은 어렸을 때부터 아토피가 아주 심해서 피부가 건조하면 갈라지면서 피까지 나는 증상들이 악화되더라구요... 식이요법을 비롯해서 아토피에 좋다는 로션이며 크림까지 다 아무 소용이 없었죠... 그래도 지금은 많이 호전돼서 시중에 파는 화장품들을 테스트해보고 사용하더라구요 테스트해보고 사용하는 제품 중 하나가 바로 이 제품인데요 올리브영 세일기간에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본품 (80ml) +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증정품 (30ml) 아주 저렴하게 구매했답니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크림은 일상..

컨테이너하우스 셀프공사후기ep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제 본업이 건축쪽이 아니어서 오늘은 컨테이너 하우스 셀프공사 3회차 입니다. 세세하게 사진을 올려서 보여드리고 싶은데 기초와 토목 할때가 정말 극악으로 너무나 힘든때라 자료가 많이 없네요; 그냥 이런식으로 했구나~ 하는 정도로 봐주시면 좋으실거 같습니다 신도에는 건재상이 없습니다; 그리고 외부에서 자재를 주문해서 섬으로 배달을 요청하면 거부하시거나 운임비가 정말 말도 안되게 나오는 상황이 늘상 생기기때문에 친구랑 항상 뼈마디가 통증으로 욱신거리면서도 첫배를 타기위해 아침일찍부터 움직여서 비용 조금이라도 아끼기 위해서는 발품을 파는 수밖엔 없었습니다. 이날 건재상에 다녀온 이유는 배수로 공사에 필요한 배수로와 컨테이너를 받쳐줄 기소를 만들어줄 주름배관을 사기위해 아침일찍부터 나갔다 왔..

콘테이너하우스 셀프공사ep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딩입니다! 콘테이너하우스 셀프공사 두번째 입니다. 지난편에선 갑자기 솟아 오른 지하수로인해 둘다 멘붕에 빠지게 만들었는데 저희가 생각한 방법으로 진행한 내용을 공유하려 합니다. 어설프지만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기 바라겠습니다^^ 두번째도 물흐르듯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트랩 설치 할떄 상황입니다. 보이시나요? 물이 바닥에 차있는거? 저때가 1월입니다; 진짜 춥기도 춥지만 고무장화가 너무 싫었습니다;ㅠ.ㅠ 그래서 생각해 낸것이 이겁니다! 유공관!! 자세히 보시면 관자체에 작은 구멍이 뚫려있는데 저곳으로 이물질은 막고 물만 빠져나가게 하는겁니다. 설치법은 어렵진 않습니다. 저희는 물이 올라오는곳에 맞춰 실을 띄우고 그곳에 자갈을 먼저 깔고 유공관을 집어 넣는데 집어 넣을때 유공관응 사면 주는 부직포..

콘테이너하우스 셀프공사ep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친구와 둘이서 인천에 있는 신도라는 섬에서 콘테이너하우스 셀프 공사를 진행했던 후기를 리뷰하려 합니다. 해당 리뷰는 시리즈처럼 한편씩 리뷰를 올릴 예정이니 콘테이너하우스에 관심있으셨거나 저비용으로 집짓기를 생각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싶어 저희 경험을 공유하려 합니다. 시작해보겠습니다. 레고레고! 신도와 시도 사이에 딱 중앙에 위치한곳에 친구가 매입한 부지입니다. 보시면 오른쪽에 집한채와 나머진 모두 풀숲입니다. 마치 던전 같다고 할까요?ㅎ 첫날 갔을때 모습입니다. 옹벽입니다 윗집의 언덕쪽 흙이 흘러내림을 방지하기 위해 옹벽을 먼저 쌓았습니다. 옹벽은 제가 오기전에 다른친구랑 둘이 다 쌓아 놓은 상태였고 그냥 허허벌판에 벽만 있는 상태였습니다 저희가 공사할때 쓴 유일한 중장비 포크..

입문용 드론 토이드론 추천(홀리스톤 HS450)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오늘은 입문용 드론 또는 어린이드론으로 추천드릴 만한 제품인 대륙의 토이드론 홀리스톤HS450 제품을 리뷰해 볼까합니다. 고가의 드론을 지르시고 테스트하겠다고 날렸다가 추락시키는 순간 한방에 몇십에서 몇백을 불태우는 꼴이 될수 있습니다. 저도 사전에 컨트롤을 익히기 위해 검색하며 찾게된것이 바로! 홀리스톤HS450입니다. 해외 구매대행으로 구매하였고 배송비 포함 35000원에 구매 하였습니다. 배송기간은 약 14일 택배 박스 까자 마자 흥분해서 열었는데 박스 상태가.. 물류센터에서 거칠게 보내주신거 같네요 뭐 제품만 멀쩡하면 되니까 패스 합니다! 홀리스톤HS450제품은 어린이드론으로 맞춰져서 박스 정면에도 사용 연령대가 14+라고 되어있습니다. 전 나이가 초과하여 사용하면 안될거 ..

알로에 수딩젤 사용법 [셀라니코 알로에베라 모이스처 수딩젤 9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촉촉한 수딩젤을 가져왔어요 제가 요즘 쓰고 있는 수딩젤이구요 셀라니코 알로에 수딩젤 이랍니다^^ 원래 피부가 건조한 편인데 사무실에만 가면 손과 얼굴이 엄청 건조한 느낌이 들더니 손이 엄청 갈라지기 시작하더라구요ㅠ 그래서 항상 습관처럼 부담없이 바르는 아이가 이 수딩젤이랍니다ㅠ 알로에 수딩젤 사용법 수딩젤 사용법은 사실 별거 없어용 얼굴, 몸 등의 건조해진 부분에 적당량을 덜어서 수시로 발라 흡수시켜 주면 된답니당 수분이 부족해서 쉽게 건조함이 느껴지는 부위는 꼼꼼하게 마사지 하듯이 발라주세요 겨울에도 부담없이 바를 수 있어서 자주 애용하지만 저에게 여름에는 소중한 필수템이에요!! 여름 알로에 수딩젤 사용법 꿀팁 을 알려드리자면 시원하게 냉장고에 보관해두었다가 꺼내서 발라주..

저자극 올인원 폼 클렌징 [마린팜 원스탑 젤리 폼클렌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자극이면서도 2 in 1으로 이중세안이 필요 없는 마린팜 원스탑 젤리 폼 클렌징 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 제품은 일반폼과는 다른 젤리폼인데요 보리장나무추출물로 특허를 받았고 진주, 매생이, 감태, 미역, 기타 해초 추출물이 들어있으며 실리콘 오일 대신 오렌지 껍질 오일을 사용했으며 저가 방부제, 합성색소, 합성향을 넣지 않았대요 그래서인지 향은 좀 별로예요ㅋㅋ 그럼 특허를 받았다는 제형을 한번 살펴볼까요? 꾸덕꾸덕하고 아주 쫀쫀한 텍스처가 사진으로도 느껴지시나요? 저는 주로 메이크업을 지울 때 이중세안을 해서 폼클렌징 제품을 많이 사용해봤는데 이런 젤리 제형은 처음 봤어요 밀착성이 강하고 부드러우며 풍부한 거품력으로 모공 속 딥 클렌징과 메이크업을 한 번에 세정해 주는 올인원 폼..

Y존 케어, 자극없고 순한 여성청결제 [세이브 네츄럴 포밍 여성 청결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자들의 필수템!! Y존 케어에 필요한 여성 청결제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세이브 - 네츄럴 포밍 여성 청결제 거의 매일 사용하기에 자극없고 순한 제품을 찾게 되는데요 위생과 건강에 영향을 미치게 되니 더 깐깐하게 고르게 되더라구요 사실 핑크핑크한 패키지도 너무 마음에 든건 안비밀ㅋㅋ 세이브 라는 브랜드는 모든 제품에 인공향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해요 요즘은 이런 기업들이 많이 늘어나는 추세인 것 같아요 환경까지 생각하는 마음 너무 좋네요 일단 불필요한 화학 첨가물없이 안전성이 입증된 EWG 그린등급 성분으로만 만들어진 여성 친화적인 제품이래요 성분에 굉장히 자신이 있나봐요 화장품을 구매하러 다니다보면 언젠가부터 약산성 제품들이 그렇게 많이 보이더라구요 건강한 피부가 p.H4.5..

[아세즈] 내추럴 피톤-허발 헤어 &바디 샴푸 - 천연샴푸, 두피케어, 올인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친환경 샴푸를 소개해드리려구해요 아세즈라는 브랜드의 내추럴 피톤-허발 헤어&바디 샴푸인데요 이름이 길죠??ㅋㅋ 헤어&바디샴푸라...허허 머리도 감고 바디워시로도 사용이 가능하단 말인가? 네!! 가능해요!! 이렇게 패키지도 친환경 소재로 되어있네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 나 로! 샤워가 가능하답니다. 올인원 샴푸네요 귀차니즘들에게도 사용하기 매우 편리할 것 같군요 샴푸, 바디워시, 아기샴푸, 아기바디워시, 샤워젤, 비누 나누는 것 없이 모두!! 이거 하나면 끝~!! 대박이지 않나요?? 그리고 피부와 환경을 위해서 합성방부제 대신 AMIZ라는 물질을 직접 연구 개발해서 살균 및 살충력으로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고 하네요 1. 건강한 두피 유지 폴리페놀 성분..

퓨리피 알바트로스 스포츠겔 (쿨타입&핫타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퓨리피의 생리통 완화패치를 소개해드렸었는데 오늘은 알바트로스 스포츠겔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보시는 것과 같이 HOT타입이구요 천연 멘톨, 파파야 열매, 바다포도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예민한 피부에 좋다고 해요 평소 피부가 예민한 분들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대요 가방에 휴대하기에도 편리하고 바르기 편한 롤온 타입이라 볼을 돌려가며 문질러주면 마사지 효과도 있어서 좋다고 하네요 이건 바르고 나면 후끈후끈해지는 HOT타입이구요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번들거리거나 끈적임이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 우리 푸딩이 손이 열일하네요ㅋㅋㅋ 요렇게 파란 색상은 바르고 나면 시원해지는 COOL타입이에용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답니다 용량은 100ml이구요 사용기간은 제조일로부터 3년이니 넉넉하답니다 운동전..

퓨리피 여성전용패치 (생리통 완화패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퓨리피 여성전용 패치를 소개해볼까 해요 한 달에 한번은 꼭 찾아오는 그 날... 한달에 한 번이긴 하지만 한번 찾아올 때 3일에서 길게는 일주일. 사람마다 다르지만 활동적으로 움직이기도 불편하고 생리통이 심하신 분들은 일상생활조차 너무너무 힘든 날이죠ㅠ 그래서 이 패치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1팩에 9매 들어있구요 1회에 3매를 부착하면 되는데 부착위치는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용 한의학에서는 여성의 자궁, 방광, 콩팥은 모두 신장의 기운을 받아 활동하며, 위장은 인체 생리에서 가장 중심 기관으로 위장에 문제가 오면 모든 장부 기능이 순조롭지 못하게 된대요 위장과 신장은 위아래로 짝이 되어 마치 태극이 순환하듯 기를 순환시키게 되므로,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니텔라) 바이탈 클라우드 에센스 - 올인원 에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의 세계입니당^^ 오늘은 니텔라 바이탈 클라우드 에센스를 리뷰해보겠어요!! 30m로 양에 비해 32000원이라는 가격이 초큼... 비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이에요ㅠ 천연 유래 성분이 피부에 진정 효과를 부여하며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해요 병풀 추출물, 지모뿌리 추출물, 히비스커스 추출물, 커먼자스민 추출물, 로즈마리 추출물이 손상되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대요 사용방법은 세안 후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펴 발라줘요 그럼 5초정도 지나면 클라우드 버블 이 공기와 접촉해서 발생되거든요 서서히 버블이 가라앉으면 가볍게 두드리면서 흡수시켜주면 된답니다 사실 처음에 평범한 에센스인줄 알고 막 얼굴에 문질러서 ..

다이어트크림 - 날씬마녀크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ns에서 난리가 났던!! 연예인 다이어트 크림으로도 유명한 날씬 마녀크림을 소개해볼까 해요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으시거나 sns를 많이 하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실지도 모르겠네요 이미 핫했던 크림이라 이제 와서 제가 뒷북인지는 모르겠지만..ㅋ 저는 요런 크림은 처음 봤거등요 날씬해지는 마법크림이라.... 솔직히 바르기만 해서 날씬해지는 거면 다 이거 사서 바르고 날씬해지지 누가 열심히 운동함?? 안 그래요? 뭐 일단 한번 보자구요 프랑스 최고급 슬리밍 성분을 함유한 온열감이 있는 핫 슬리밍 크림으로 고급 슬리밍 성분이 아름다운 바디라인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 C 성분이 반짝이고 밝은 피부로 관리할 수 있는 신개념 멀티 슬리밍 크림이래요 바디의 필요한 부위에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마사지해..

하루엔미니 오일몬스터 (기름지우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부운~!! 하루엔 쿤캣 오일몬스터 (기름지우개)에 이어서 오늘은 하루엔미니 오일몬스터를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혹시 쿤캣 오일몬스터 글을 읽고싶으신 분들은 이 링크를 참고해주세용!! dinoworld82.tistory.com/7 앞서 작성했던 하루엔 쿤캣 오일몬스터와 케이스 디자인만 다른 느낌이에요 뚜껑을 열면 똑같은 천연 화산석이 나온답니다~!! 색상은 (샴페인골드, 글로시, 로즈골드, 블랙, 화이트) 이렇게 5가지가 있네요 지금까지 얼굴의 유분을 제거하기 위해 아마 기름종이만 쓰셨을거에요 그런데 기름종이로 유분을 제거하면 솔직히 기름이 너무 많이 묻어나올땐 민망하고 좀 더럽게 느껴지잖아요ㅠ 또 유분이 한쪽으로 치우쳐지면서 화장이 밀려버리는 현상도 생기구요ㅠㅠ 그런데 이 성인용 하루엔미니는 ..

하루엔 쿤캣 오일몬스터 (기름지우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건 아마도 유분 때문에 고민이 있어서 이 글을 클릭하게 되지 않았을까 생각이 드네요 공공장소나 여름에 얼굴에 유분이 많아서 기름종이를 몇 시간에 한 번씩 사용했던 경험 있으신가요? or 기름종이를 붙였다 떼면 기름이 너무 많이 나와 민망했던 경험... 다들 있으시죠?? 제가 오늘 리뷰할 상품은 유분 제거와 화장 보정을 한 번에 해주는 쿤캣 오일몬스터라는 제품이에요 ※ 절대 협찬 아님요!! 오해 노노!! 그냥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이에요 처음엔 이게 도대체 뭐지? 장난감 아닌가?? 진짜 화장품이 맞나?? 기름 지우개?? 는 또 뭐야..? 궁금증을 유발했는데 휴대하기 편해서 언제 어디서든 주변사람 의식않고 손에 묻지 않게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그을린 글램업 브론서 태닝오일 [내부링크]

태닝 해본 적 있으신 분~!! 저는 피부가 까무잡잡한 편이라 태닝을 따로 해 본 적은 없어요 한다면 화이트 태닝을 원하죠ㅠ 그런데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그을린 글램업 브론서 오일이에요 태닝할 때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 한 식물성 오일이라고 해요 '그을린'이라는 브랜드도 처음 접했고 태닝 오일도 처음 접해서 저에게는 조금 생소한 제품이었어요 보시다시피 이렇게 용기와 패키지가 검은색인데요 여기에는 아주 깊은 뜻이 숨겨져 있었어요 태닝 오일인만큼 야외에서 사용하며 강한 자외선에 노출될 것을 대비하여 오일이 담기는 안쪽은 여러 번의 UV침투 테스트를 통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고 해요 용량은 150ml구요 오일은 개봉 후에 산소와 만나 변질이 일어나고, 수명이 짧아지기 때문에 한 시즌 사용 후엔 반..

아제린 스팟리스 베리어 크림 [내부링크]

아제린 스팟리스 베리어 크림을 리뷰해보도록 할게용 저는 피부가 예민해지거나 자꾸 뾰루지가 나는 시기에는 ' 화해 '라는 어플을 사용해서 리뷰, 랭킹, 성분 등을 참고해서 구매하거든요 특히 성분구성에서 20가지 주의성분,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이 몇가지나 되는지 확인해서 되도록이면 주의성분이 하나도 없는 상품을 골라요 랭킹보다는 주의성분을 1순위로 먼저 확인하고 가격과 용량, 리뷰를 읽어본 후에 제 피부와 맞을지 살짝 테스터 해본 후 구매를 하는데요 이 화장품은 상세페이지 첫화면부터 화해앱에서 주의성분이 하나도 없다는 것을 강조해놨더라구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의 가려움 완화와 손상된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영유아부터 성인, 임산부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래요 전성분은 사..

르누부 내추럴 파우더샴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파우더 샴푸 사용해보신 분 있으신가요? 파우더 샴푸... 생소하시죠?? 이번에는 파우더 샴푸인 르누부 내추럴 파우더 샴푸를 리뷰해볼거에용 보틀은 95g 스틱은 2gx30개로 구성되어있어요 스틱형은 여행용으로 챙겨가기 편리하고 좋을 것 같네요 그렇지만 머리숱이 많으신 분들은 스틱 하나로는 조금 부족하지 않을까 싶어요 보틀은 덜어 쓸 때 불편하기도 하고ㅠ 욕실에 두고 장기간 쓰다 보면 습기가 차거나 물이 들어갈 가능성이 있어서 조금 불안하네요 그렇지만 이 샴푸는 파파인 효소와 티트리 오일로 지친 두피의 피로감을 덜어주고, 스트레스에서 오는 두피열과 간지러움을 해소시켜준다고 해요 다른 분들의 리뷰도 찾아보시면 아마 아시겠지만 쓰고 나면 개운하고 두피의 가려움이나 각질이 개선되었..

셀레피트 피치빔 리얼 톤업크림 [내부링크]

오늘은 셀레피트 피치빔 리얼 톤업크림을 리뷰하겠습니당!! 제가 화장품과 관련된 업무를 하고 있어서 다양한 브랜드의 화장품을 직접 테스트해 볼 기회가 많아서 여느 때처럼 테스터를 발라보던 와중에!! 우연히 이 톤업크림을 만나게 되었어요 이 우연한 만남이 저의 인생템 순위를 바꿔놓고 말았죠.. 사실 피부가 까무잡잡한 편이라 톤업크림에 집착하는 편인데 항상 잘 쓰고 있던 크림이 요즘 들어 자꾸 들뜨고 각질을 유발하더라구요 겨울, 건조한 환경 등 다양한 원인이 있겠지만 피부 자체를 건조하게 변화시키는 것 같아서 이 톤업크림으로 갈아탔어요 아직 뚜껑도 안 열었는데 복숭아 향이 날 것 같아 보이지 않나요?ㅋㅋ 자연스러운 핑크빛으로 물들여 화사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촉촉 생기 톤업크림이라고 적혀있네요 용량은 70g으..

쁘띠푸르 베이비 카밍 로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쁘띠푸르 베이비 카밍 로션 리뷰를 할 예정인데요 저는 업체에서 제공받거나 광고성 리뷰가 아니기 때문에 아주 솔직하게 써 볼 예정입니다 앞으로 리뷰하는 제품들 모두 다 마찬가지입니다!! 우선 패키지를 보면 엄마가 아기를 안고 있는 이미지로 인해 아주 포근한 느낌이 드네요 엄마가 아이를 생각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믿고 써도 돼~라는 느낌과 함께 말이죠. 이렇게 사용방법이 나와있네요. 적당량을 손에 덜어서 얼굴이나 몸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발라주세요. 민감하고 건조한 부위에는 충분히 자주 발라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용량은 300ml로 적당한 것 같아요 또 피부에 따라 화장품의 성분을 따지시는 분들은 이 사진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전성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이제 텍스처를 한번 볼..

MEWLAND 뮤란드 무선 미니 가습기 [내부링크]

겨울이 되면서 사무실에 히터를 세게 틀어놓다 보니 너무 건조해진 탓에 목이 점점 아파오기 시작할 무렵 푸딩이에게 요즘 사무실이 건조하다고 스쳐 지나가듯 얘기한 적이 있었는데 그걸 기억하고 있다가 서프라이즈 선물로 이 제품을 사줬어요 MEWLAND 브랜드의 무선 가습기 인데요 처음 보는 브랜드였지만 저는 브랜드 같은 거 안 따지거든요ㅋㅋ그냥 나한테만 맞으면 장땡!! 크기도 많이 크지 않고 가벼워서 회사에서 쓰기 딱 좋을 것 같아요!! 이제 언박싱을 해보도록 할게요 우선 패키지는 요렇게 생겼답니다 어서 뜯어볼까요? 뜯자마자 미니 설명서가 나옵니다 설명서 이외에도 코튼 필터 2개, 아로마 오일 패드 2개, C타입 케이블이 들어있었어요 설명서는 뭐.. 어차피 하다 보면 다시 읽게 되니까 대충 한번 읽어줘요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