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jockeysa의 등록된 링크

 discjockeys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음악추천] Amber Mark - Three Dimension Deep 뮤비와 수록곡 [내부링크]

c 이 포스팅은 Amber Mark의 정규앨범에 대해 살펴보고, 수록곡과 뮤직비디오, 마지막으로 가수에 대한 정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c 앨범명 Amber Mark - Three Dimensions Deep 앨범정보 - 2022. 01. 28 발매, 정규 2집, 데뷔앨범 - 장르: R&B/Soul - 기존에 있던 싱글 5곡 + 새로운 곡 12곡 이럴 때 듣기 좋아요 - 도입부부터 좋은 노래를 찾고 있다면 - 옛날 r&b의 묵직한 느낌에 물려 해장이 필요할 때 - 몽환적이지만 묵직한 노래가 필요할 때 (이전에 소개해드린 Lana Del Rey의 여리고 여성스러운 느낌과 달리 요염하고 건강한 느낌의 드림팝) - 선선한 밤 천 따라 따릉이 타면서 듣기 좋은 노래 - 선선한 여름 밤, 한강을 바라보고 맥주..

블랙핑크 shut down과 아이브 after like의 공통점? 샘플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승아입니다. 요즘 음악 플랫폼에 차트인 된 곡들을 들어보면 언젠가 클래식에서 들어본 악기 선율이 들릴 때가 있을거에요. 트렌드로 뜨고 있는, '샘플링'이라는 음악기법을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K-POP 작곡의 트렌드인 '샘플링'이라는 음악기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샘플링이란? 기존에 존재하는 팝이나 클래식 음반의 연주 음원의 일부를 그대로 따서 쓰는 음악기법을 말합니다. 보통 연주 음원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따서 곡의 intro, chorus, hook 등에 가져와 사용해요. 샘플링을 이용한 최근 곡 1. 블랙핑크 요즘 아이돌 곡들은 주로 클래식을 샘플링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의 shut down은 어디선가 들어봤던 선율을 바이올린으로 강렬하게 연주하는데요, 음악시간 언젠가 혹은 지하철..

[음악추천] Lana Del Rey - Summertime Sadness [내부링크]

제목 Lana Del Rey - Summertime Sadness 곡 정보 - 장르: Alternative Pop/Rock, 드림팝 - 앨범: Born to Die, 정규2집, 2012. 01. 01 발매, 명반으로 선정됐어요! - 라나 본명: 리지 그랜트(Lizzy Grant) c 이럴 때 듣기 좋아요 라나 델 레이는 신나는 팝 음악과는 거리가 있는 음악을 하는 가수이고, 주 음악 스타일은 1950~1960년대에서 따왔다고 하며, 러닝타임이 긴 것이 특징이에요. - 올드팝 느낌의 얼터너티브 락인데, 몽환적인 드림팝 장르로 귀르가즘을 느끼고 싶을 때 - 빈티지하고 레트로한 무드에 못 다 이룬 슬픈 사랑을 한 전생체험 하고 싶을 때 - 몽환적이고 잔잔한 여름노래를 찾을 때 - 겨울보다는 여름에, 따뜻함 ..

작업실에서 건강 챙기며 적어보는 이롬 ABC주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승아입니다. 오늘은 작업실에서 작업하면서 쉽게 건강도 챙기고 허기도 달랠 수 있는 간편 식품인 이롬(erom)의 유기농 ABC주스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그럼 시작할게용 소개 오늘 작업실에 오기 전에 배가 고파 주방을 어슬렁거리다가 어무니가 새로 저희 집에 들인 신상을 발견했습니다. 110ml에 60칼로리이고, 지방이 0! 하지만 단백질도 0 원재료는 정제수를 제외하고 모두 원물! 사과 비트, 당근, 여기에 레몬 농축액으로 총 4가지 재료가 사용된 아주 심플한 원재료 스펙을 갖고 있습니다. 특징 한두 개 챙겨서 작업실로 와줍니다. 총총 맥북이 안 들어가는 작은 가방에도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어무니 몰래 루팡하기도 좋아요. 물론 외출할 때 챙겨 나가기에 좋으라는 용도로 좋겠어요. 제품 옆면에 들..

띵곡 말아주는 음악블로그, 승아의 미니 부스입니다. [내부링크]

블로그 인사말 - 안녕하세요, 음악 잘 말아주는 주모 승아입니다. 음악 블로그 계의 띵곡 맛집 샛별을 꿈꾸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주로 음악과 관련된 글이 게시될 예정입니다. 음악 추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도요. 말솜씨가 없어서 글을 길게 쓸 줄 모릅니다. 감상평도 간략하게 작성하려구요. 괜히 왼쪽 정렬이 미관상 낭만 넘쳐서 선택했는데요, 별로면 이런 사소한 부분도 말씀해주시면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낭만 가득한 띵곡들을 기깔나게 말아드린다는 약속드리며, 제 음악 취향을 까보도록 하겠습니다. .•*¨*•.¸¸ .•*¨*•.¸¸ .•*¨*•.¸¸ 포스팅 주 장르 - R&B old POP indie lofi jazz 7080 블로그 아티스트/노래 취향 - Amber Mark Vic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