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fact의 등록된 링크

 dispatch-fac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바로가기 [내부링크]

건강검진이란 건강상태 확인과 질병의 예방 및 조기발견을 목적으로 건강검진기관을 통하여 진찰 및 상담, 이학적 검사, 진단검사, 병리검사, 영상의학 검사 등 의학적 검진을 시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간단히 설..

코로나백신 예약 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2021년 5월 6일부터 60~74세를 대상으로 코로나19 백신 접종 준비 절차가 시작됐다. 이에 따라 70~74세 어르신은 5월 6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을 위한 사전 예약을 할 수 있다..

후쿠시마오염수 방류 위험한 이유는? [내부링크]

후쿠시마오염수 방류 위험한 이유는? 후쿠시마오염수 방류 위험한 이유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후쿠시마오염수 방류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후쿠시마오염수 방류 위험한 이유 궁금하신 분들..

QR코드 만들기 (네이버, 카카오)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하여 우리들의 일상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그 중에서 사람이 많은 장소에 들어가게 되면 의무적으로 출입자 명부를 작성해야하는데요. 수기로 작성하려면 거주지, 핸드폰번호, 등 개인정보를 입력해야..

허경환 빚 고백 27억 사기 당해, 이유는? [내부링크]

허경환 빚 고백 27억 사기 당해, 이유는?  허경환 프로필 이름 허경환 출생 1981년 2월 16일 / 경상남도 통영시 국적 대한민국 본관 김해 허씨 신체사항 168cm, 71kg, O형 가족 부모, 여동생 허현경 종교 개신교..

서예지 프로필 김수현 전남친 학력 현남친 아는 형님(+총정리) [내부링크]

서예지 프로필 김수현 전남친 학력 현남친 아는 형님(+총정리)  서예지 프로필 나이 1990년 4월 6일 국적 대한민국 신체사항 169cm, 43kg, O형 가족사항 부모님, 언니 학력 영원중학교 - 영신고등학교 졸업 소속..

김정현 서현 논란 무슨일? [내부링크]

# 김정현 서현 논란 무슨 일? 배우 김정현은 2018년 7월 MBC 드라마 '시간' 제작 발표회에서 친근한 모습을 연출하자는 서현을 거부하는 등 태도 논란에 휩싸였었다. 이 일이 다시 회자가 된 것은 김정현이 소속..

이석증 증상 치료법 [내부링크]

이석증 증상 치료법  이석증 증상 이석증 증상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은 어지러움입니다. 평형기관이 받아들이는 정보가 몸이 격렬하게 움직이고 있을 때와 같기 때문에 당연히 어지러움이 느껴지는 것이며, 심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