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tongss의 등록된 링크

 ditongs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5건입니다.

블루투스마이크추천! 효리네민박 윤아의 코시 블랑 개봉후기. [내부링크]

블루투스노래방마이크 코시 블랑 효리네 민박을 꼬박꼬박 챙겨 본 아니지만 어쩌다 보니 방송에 나왔던 제품 중 두 번째로 블루투스마이크를 득템 했습니다. 관련 글 더 보기 - 한경희물걸레청소기(효리네민박)..

러시아월드컵 한국경기일정 및 주요사항 [내부링크]

러시아월드컵 일정 및 정보 지구촌 최대의 축구 축제인 2018년 러시아월드컵은 6월14일부터 7월15일까지 11개 도시, 12개 경기장에서 펼쳐집니다. 영토가 워낙이 넓은 러시아라서 가장 먼 경기장 사이의 거리는..

한경희물걸레청소기(효리네민박) 아쿠아젯 개봉후기 [내부링크]

한경희 무선물걸레청소기 아쿠아젯 <추가글> 26일 오후부터 갑자기 블로그 방문자 수가 폭발적으로 늘길래 뭔 일이 났구나 싶었네요. Daum 앱의 홈&쿠킹 채널의 메인에 똭. 거의 30시간 정도에 16,907명이 방문했..

심석희폭행 조재범코치 사전구속영장 발부 이후 구속. [내부링크]

이승훈, 심석희 폭행사건 올림픽 한 달 전에 얘기 나왔었던 조재범 코치의 심석희 선수 폭행에 이어 빙상연맹이 정말 병신연맹이 되는건가요.. 당시 심석희 선수는 진천 선수촌에서 조재범 코치로부터 발과 주먹..

태풍 "쁘라삐룬"과 본격적 장마.기상청예보의 강수량 확인하고 제습기 사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태풍과 장마기간 알아보기 2009년부터 기상청에서는 장마기간에 대한 예보하지 않는것도 같더라구요. 잘 맞지 않으니 말이죠.. ㅋㅋ 2018년 장마는 6월 19일 제주도부터 시작 되었네요. 장마전선의 특성상 오르..

풍등축제_2018년에는 여러가지 아쉬운게 많은 행사 [내부링크]

달구벌관등놀이 풍등축제 매년 석가탄신일 무렵이 되면 대구에서는 형형색색 달구벌 관등놀이 축제가 펼쳐집니다. 그 중 하일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풍등날리기 행사가 있는데요, 영화 "라푼젤"을 떠 올릴수 있는..

수성못맛집<진주품은활어> 입소문이 자자한 이유. [내부링크]

수성못횟집_진주품은활어 대구 지역 주민들 뿐만 아니라 타 지역 관광객들도 한 번 쯤은 찾아본다는 수성못. 유명 카페부터 수많은 음식점들이 많은 곳이죠. 그 중 가성비 끝판왕 횟집을 소개 드립니다. 수성구..

동성로맛집<뜨라래> 가성비 최고의 음식과 디저트 [내부링크]

동성로맛집_뜨라래 동성로 나갈 때마다 고민 중 하나가 어디서 뭘 먹지? 요즘 SNS에서 맛집으로 알려진 여러 곳이 많지만 그중 하나를 고르기도 귀찮거나 내 입맛엔 맞지 않으면 어쩌나 갈등 될 때 별다른 고민..

2018미스터대구 남자클래식, 일반부 경기 및 입상자 [내부링크]

2018미스터대구선발대회 남자 클래식, 일반부 본 사진들은 대구광역시 홍보실 촬영건으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1. 남자 클래식 경기 남자클래식 미들 1위 에어짐휘트니스 송민호 선수 남자클래식..

2018미스터대구미즈피트니스 뷰티바디, 피지크, 비키니 입상자 [내부링크]

미스터대구미즈휘트니스 선발대회_뷰티바디,피지크,비키니 종목 본 사진들은 대구광역시 홍보실 촬영건으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1969년 시작해 올해 50주년을 맞은 미스터대구미즈피트니스 선발대회..

외장하드 추천. 도시바 칸비오의 숨은 장점은? [내부링크]

도시바 외장하드 칸비오(CANVIO ™) 그간 외장하드는 씨게이트 제품을 이용 하다가 이번에 2TB가 필요하게 되어서 도시바로 갈아 타게 되었습니다. 남자하면 핑크인가요? 도시바 외장하드에 핑크색이 없는터라 빨..

몽샹82_대만No1누가크래커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에서 구매 각~ [내부링크]

엄선된 유제품으로 정성스럽게 만든 수제 누가 크래커 전문점 몽샹82 대만 여행 선물의 필수 항목이었는데 이젠 국내 백화점 식품관에서 많이 볼 수 있더라고요. 서면 롯데백화점 몽샹82. 대만누가크래커 마침..

컬러풀페스티벌 퍼레이드 현장 속으로~! [내부링크]

2018 컬러풀 대구 페스티벌 2018컬러풀대구페스티벌이 2018년 5월 5일~6일 국채보상로(서성네거리~종각네거리) 일대에서 펼쳐질 예정이었지만 6일 강풍을 동반한 비가 와서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조기 종료되는..

대구다사맛집 <정강희두부마을>에서 한정식과 사찰음식을 즐겨 보세요 [내부링크]

다사(죽곡)맛집_정강희두부마을 한정식 대구 신도시로 많이 변하고 있는 다사에 아는 사람만 안다는 그런 맛집이 있습니다. 아파트 공사 현장 옆이라 모르고는 찾아갈 수 없는 곳 정강희두부마을입니다. 입구에서..

북미정상회담 취소가 아닌 예정대로 다시 진행? [내부링크]

북미정상회담 예정대로 열리나? 도널드트럼프 대통령이 현지시간 25일 트위터를 통해 북미정상회담을 예정대로 6월12일에 열릴 수 있다고 밝혔답니다. 무슨 청개구리인가요 -_-; 5월25일 22시30분 현재 북한과 논..

이팝나무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대구에서 이팝나무를 만나보자 24절기 중 일곱 번째 절기이자 여름의 시작을 알려주는 입하(立夏). 올해는 5월 5일인데요. 이 무렵이 되면 가로수로 자주 보이는 이팝나무가 있습니다. 시지의 대구농업마이스터..

대구 와룡산 영산홍의 환상적인 모습. 일몰, 차량궤적 타입랩스까지. [내부링크]

와룡산 영산홍 4월 중순이 되면 비슷하게 생긴 진달래, 영산홍, 참꽃들이 개화가 됩니다. 전국에 유명 군락지들이 많은데요. 대구 와룡산도 진달래와 영산홍의 군락지로 유명합니다. 대구 맛집 소개 - 삼송빵집..

남북정상회담 생중계 보기. 김정은과 김여정 나이는? [내부링크]

4월 27일 금요일 시작되는 '2018 남북정상회담' 에서 문재인 대통령과 북한의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대면 모습이 생중계 되기로 확정. 남북정상회담 시간이 최초에는 10시로 보도 되었지만 최종 시간은 오늘(26일)..

월곡역사공원.대구에서 왕벚꽃(겹벚꽃)과 함께하는 꽃놀이의 끝판왕 [내부링크]

월곡역사공원 왕벚꽃(겹벚꽃) 매년 4월 중순이 되면 벚꽃엔딩이 되고, 바로 이어서 바톤을 이어 받는 녀석이 겹벚꽃 입니다. 꽃잎이 큰 벚꽃이라고 왕벚꽃 이라고도 불리우는데요. 대구에서는 상인동에 있는 월곡..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의 갑질. 엄마 이명희 동영상 보기 [내부링크]

대한항공 조현민 전무의 갑질 논란 친언니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의 2014년 땅콩회항 사건에 이어 동생 조현민 전무의 갑질 논란이 또 다시 도마에 올랐습니다. 회의 중에 광고대행사 직원의 얼굴에 물을 뿌..

대구시민기자단 오리엔테이션 현장의 모습 [내부링크]

대구시민기자단 오리엔테이션 지난 4월6일 금요일. 대구시민기자단 오리엔테이션이 대구콘텐츠코리아랩 9층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작년인 시장님도 모시고 시청에서 발대식을 가졌는데 올해는 지방선거 때문에 시..

팔공산벚꽃축제 즐기면서 벚꽃엔딩을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팔공산 벚꽃축제 대구는 매년 3월말이 되면 효목로의 벚꽃의 개화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알리곤 합니다. 하지만 올해는 3월 29일에 촬영한 벚꽃이 이 정도이니.. 거의 만개 수준이 아닌가 싶더라고요...

박근혜 재판 생중계 보러가기 [내부링크]

박근혜 재판 생중계 안내 2018년 4월 6일 오후 2시 10분. 드디어 박근혜 전 대통령의 1심 선고 공판이 있습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 22부의 김세윤 부장판사가 417호 대법정에서 열리며 판결문 낭독까지 최소..

북한공연 가수들이 먹었다는 평양냉면 맛집 소개 [내부링크]

북한공연 가수 평양냉면 조용필, 이선희, 최진희 등 남측 예술단이 지난 4월1일 평양의 동평양대극장에서 "남북 평화협력 기원 봄이 온다" 공연을 개최했습니다. 3일 오후 4시 류경정주영 체육관에서 남북합동공..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물걸레 겸용) 사용후기 [내부링크]

샤오미2세대 로봇청소기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샤오미의 물걸레 겸용 청소기가 2017년 11월 18일 중국 현지에서 출시 되었네요. 물걸레 기능이 없어서 아쉬운 1세대 샤오미 로봇청소기를 버리고(?) 다이슨 무선청..

2018대구시민기자단 지원. 그리고 합격의 기쁨. [내부링크]

2018 대구시민기자단 누구나 될 수 있지만 아무나 될 수 없는 (캐치카피 아주 맘에 들어요) 대구시민기자단 모집이 3월5일부터 18일까지 이메일 접수로 진행되었습니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 도전! 지원서에 인적..

컬링팀이 광고모델인 LG로봇청소기 R9는 어떤 제품인가 [내부링크]

LG 로봇청소기 R9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국가대표들이 광고시장의 HOT 모델이 되는 건 당연한 거겠죠? 그중에서도 여자컬링의 '팀킴'은 왠지 청소기 광고랑 너무 잘 어울릴 거 같다.. 라고..

미세먼지 예방과 대비법. 이 정도는 알고 준비해요. [내부링크]

미세먼지 예방법과 마스크 예전에는 봄철이면 황사가 불청객이었는데 요즘엔 미세먼지가 대세(?)가 되어 버렸네요. 미세먼지는 도로변이나 산업단지에서 초미세먼지는 담배 연기나 연료의 연소 시에 만들어지는데..

대구 눈. 3월에 두 번째 내리니 설중매의 모습까지. [내부링크]

춘분(春分)에 대구 눈. 그리고 설중매 지난 8일에 이어 3월 들어 두 번째로 대구에 눈이 왔습니다. 새벽에 대설주의보 문자에, 아이들 등교시간도 10시로 미뤄지는 등 지난 폭설 보다 많이 오는가 싶어 걱정 하며..

조민기 자살. 아파트 지하주차장 창고에서 목 매어.. [내부링크]

미투 가해자 조민기 사망(자살 추정) 2월20일 미투 가해자로 세상을 떠들석 하게 했던 배우 조민기. 결국 9일 오후 4시경, 서울 광진구의 아파트 지하주차장 옆 창고에서 목을 매 자살한걸로 보도 되고 있네요...

대구 눈.. 폭설 구경해 보세요. [내부링크]

대구 폭설 불과 지난 주말에 낮기온이 20도 가까이 올라 가면서 봄이 오는가 싶던 대구가 3월8일 오늘은 폭설이 내렸습니다. 비가 오고 있나? 하면서 눈을 뜨고 창밖을 내다 봤더니.. 올 겨울 비슷한 뷰를 보긴..

조재현PD수첩.성폭행 재일교포 여배우A씨.최율은 누구? [내부링크]

8월 7일 MBC PD수첩 <거장의 민낯, 그후>편이 방송 되었네요. 조재현과 김기덕으로부터 성폭력을 당했다는 피해자들의 폭로가 추가로 밝혀졌습니다. 실루엣 촬영만으로 가능했던 여배우의 자위 장면에서 속옷 탈..

갤럭시S9,S9+사전예약. 출시일과 가격, 스펙 안내 [내부링크]

갤럭시S9, S9+ 사전예약 매년 2월이 되면 갤럭시의 시리즈의 신형 플레그쉽 모델이 공개 되죠? 올해는 갤럭시S9가 출시 되었습니다. 오늘(2월28일)부터 사전예약이 가능하네요. 갤럭시S9 사전예약 기간은 2월28일..

거제도 가볼만한 곳<매미성> 맛집소개 [내부링크]

매미성 (거제도 여행) 대구에서 2시간이 더 걸려야 갈 수 있는 거제도. 대구와 경남이니 위치상으로는 1시간 30분이면 되지 않을까? 싶었는데 막상 네이게이션을 찍어 보니 수성구에서 거제대명리조트까지 2시간1..

설연휴 TV에서 볼만한 영화 줄거리 미리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설연휴 TV 영화 추천 민족 최대의 명절 설명절 연휴가 곧 시작되네요. 자가운전으로 먼 길 떠나시는 분들은 교통상황 잘 보시면서 고향 잘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여러가지 상황으로 인해 연휴를 TV와 함께 보내실..

소녀시대 서현과 북한예술단 합동공연. 현송월과 김여정의 나이는? [내부링크]

북한 예술단 공연 소녀시대 서현의 깜짝 등장 2월9일 평창동계올림픽이 개막 되었죠? 이번 올림픽엔 91년 축구팀 이후 17년만에 여자아이스하키팀이 남북단일팀이 되었고, 2006년 토리노동계올림픽 이후로 12년만..

2월날씨. 도대체 언제까지 한파가? 평창 날씨예보 [내부링크]

2월날씨 입춘(2월4일)이 훌쩍 지났음에도 이번 겨울의 동장군의 위력은 정말 대단한거 같네요. 그나마 따뜻(?)하다는 대프리카에 살고 있으면서도 영하 10도의 기온은 놀랍지도 않아요 -_-; 올 해는 왜 이렇게 추..

미투캠페인, 또다른 가해자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미투(MeToo) 지난 1월29일. JTBC 뉴스룸에서 충격적인 보도가 나왔습니다. 바로 창원지검 통영지청의 서지현 검사가 8년 전인 2010년 안태근 전 검사장에게 장례식장에서 당한 성추행 사실을 밝혔습니다. 서지현..

대구롤러스케이트<롤러와YO> 대구에서 가볼만한 곳 추천. [내부링크]

롤러와YO 올겨울은 추워도 너무 춥네요. 전국이 꽁꽁 얼어서 삼한사온이라는 건 아예 무시되는 한파가 몰아치고 있네요. 오죽하면 시베리아 보다 더 춥다고 하니 말이죠.. 이런 날씨에 웅크리고만 있음 우리 아이..

평창올림픽 주요경기 일정과 메달 후보는 누구? [내부링크]

평창올림픽 주요경기 일정 제 23회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이 이번 주 금요일인 2월 9일 개막해서 2월 25일 일요일까지 총 92개국 2,958명의 선수들이 총 102개의 금메달을 노리고 멋진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관련..

발렌타인데이 선물순위, 추천하는 이건 어떠세요? [내부링크]

발렌타인데이 선물추천 이제 곧 2월이 되네요. 알콩달콩 사랑은 나누고 있는 연인들에겐 발렌타인데이가 있는 달이기도 하죠? SNS를 보니 돈만 보고 달려드는 무개념 남친들이 많이 알려지기도 하는 세상이지만 그..

수성못카페<엠케이크하우스>추천. 빵이 무한리필! [내부링크]

M케이크하우스 빵 무한리필 카페를 가려고 동성로에 있는 슈만앤을 가려다가 수성못에도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간 엠케이크하우스 수성못 카페거리를 지나다니면서 한 번 쯤은 본 거 같은데 그때는 아마 빵무..

수성구맛집<홍익돈까스>의 재방문 의사는? [내부링크]

얼마 전 tvN의 인기프로그램 강식당에서 강호동까스라는 메뉴가 히트였죠? 일반 돈까스 3배는 되어 보이는 엄청난 크기입니다. ㅋㅋ 강호동까스를 보니 한동안 잊고 지냈던 홍익돈까스 생각이 나더군요. 경양식의..

팔공산단풍축제일정.드라이브 코스를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팔공산 단풍 축제 대구 단풍놀이의 스타트라 할 수 있는 팔공산의 2018년 단풍은 10월 19일 무렵 시작될 전망입니다. 변수가 없다면 10월 30일이 팔공산 단풍의 절정일 거 같은데요. 팔공산 단풍축제도 절정에 맞..

내설악글램핑파크, 강원도에서 글램핑을 즐기기엔 최고~ [내부링크]

강원도여행#7_내설악글램핑파크 민이의 여행 소원 중 하나가 바로 캠핑입니다. 엄마 아빠는 절대, 네버 캠핑을 좋아하지 않는데 민이를 위해 그나마 괜찮은 글램핑을 이번 여행에 포함시켰드랬습니다. 인터넷으로..

백담사로 가는 길. 강원도 인제 여행 [내부링크]

강원도여행_백담사 삼척에서의 일정을 마무리 하고 인제군 북면의 글램핑장으로 이동합니다. 한계령을 넘어 가면서 설악산의 단풍을 구경하던 중 백담사 이정표가 보이더군요. 계획에 없었는데 지난 번 여행 때도..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원도여행의 필수코스 [내부링크]

테라로사 커피공장 - 강원도여행 이번 강원도 여행 코스 중 아빠만 좋아하는게 딱 하나 있었습니다. 바로 강릉의 유명 카페에서 커피 마시기.. 생각보다 늦어진 시간과 날씨 때문에 안목해변까지 가보진 못했지만..

대명리조트 삼척쏠비치 시설(뷔페,오락실 등) 안내 [내부링크]

강원도여행#2_삼척쏠비치 지난 강원도 여행에서 양양 쏠비치에서 숙박을 했었는데 다음번엔 삼척을 이용해 보자 생각. 역시나 신설 리조트답게 예약이 쉽지 않았습니다. 금요일 숙박은 예약이 되었고, 토요일은..

삼척해양레일바이크 타러 갈때 꼭 알고 가야 하는 것들. [내부링크]

강원도여행#1_삼척해양레일바이크 지난 5월. 속초부터 북부권으로 다녀 온 뒤 6개월 만에 다시 찾은 강원도. 이번엔 삼척부터 여행을 출발합니다. 주중 일기예보에 의하면 비소식이 예상되다가, 없어졌다가 하더..

이승엽 은퇴경기 [내부링크]

이승엽 은퇴경기 2017년 10월 3일 라팍에서 승짱의 은퇴경기가 있었습니다. 블루회원 티켓오픈과 동시에 4장 예매 시도 끝에 3루석은 포기하고 노렸던 1루 내야석 좋은 자리로 성공. 추석 전날이라 아버지 모시..

무선청소기 비교. 제조사별 장단점 확인. 그럼 로봇청소기는? [내부링크]

무선청소기 비교 지금 몇 년째 우리집 청소를 담당하고 있는 요녀석. 얼마전부터 제 성능을 다 발휘하지 못하고 있어서 서비스센터로 종합검진(?)을 받아야 할지, 아님 새로운 상품으로 써야 하는지 고민만 한지..

대구수목원 국화축제(국화전시회) 일정.주차 유의사항 [내부링크]

대구수목원 국화축제 2018년 대구 수목원 국화전시회 기간 : 2018년 10월 27일(토) ~ 11월 11일(일) 장소 : 수목원 잔디광장 일원 입장료 : 무료 모형작 등 12,000여점 전시 우리나라 최초로 쓰레기 매립장에 조..

성주 성밖숲 맥문동_8월출사 [내부링크]

배롱나무를 원없이 찍어보고 대구로 돌아가던 중 갑자기 생각난 맥문동. 출근길 가로수 밑에서 보이기 시작하던데 하빈면까지 온 김에 성밖숲을 가야겠다고 급결정. 인스타를 통해 검색을 했더니 조금씩 사진이 보..

하목정 배롱나무_8월출사 [내부링크]

배롱나무 뽕 뽑는 날! 다음 코스는 하목정입니다. 주차장이 따로 없는 곳이라 인근에 하시는 게 좋습니다. 대구 달성군에서 가볼 만한 곳인 하목정은 하빈면 하산리에 있는 조선시대 누각으로 정면 4칸, 측면 2칸..

달성 삼가헌과 하엽정에서 만나는 최고의 연꽃 [내부링크]

육신사를 한 바퀴 돌고 블로그를 통해 가까운 곳에 있다고 봤던 삼가헌을 찾아봤습니다. 대구 달성군에서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인 삼가헌은 조선 중기에 건축된 지방 양반가의 특징을 잘 남긴 대표적인 주택입니다..

육신사 배롱나무 [내부링크]

폭염이 절정이었던 8월초의 어느 날. 올해는 이상하게도 배롱나무에 이끌려 명소를 찾아서 달성군 하빈면으로 나홀로 출사를 떠났습니다. 육수가 끊임 없이 나왔지만 휴가 첫 날에 몇 시간 맘 먹고 담아 봤네요...

청도 연꽃 [내부링크]

7월이 되면서 매미가 열심히 울어주기 시작하면 주변에서 연꽃도 볼 수 있습니다. 작년에는 안심연꽃단지를 가 봤었는데 올핸 청도에서 담아 봅니다. 처갓집 가려고 늘상 지나다니면서 연밭이 있다고 생각은 했..

신숭겸장군유적지 배롱나무.팔공산에서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백일동안 꽃을 피운다고 백일홍이라고 많이 알려진 배롱나무. 꽃말은 '부귀' 또는 '떠나간 임에 대한 그리움'입니다. 7~9월에 주변에서 종종 볼 수 있는데 제 관점에서는 꽃만 찍어서는 이상하게(?) 이쁘지 않은..

수성못맛집<미즈컨테이너>와 카페두다트 [내부링크]

수성못맛집 미즈컨테이너 대프리카의 여름은 35도쯤은 가뿐한 요즘. 올해는 어찌 된게 일찍부터 위용을 떨쳐주고 있네요. 지인들과 모임을 위한 장소로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 가성비 대박인 미즈컨테이너를 선택..

안마기추천<제스파목어깨안마기> 사용후기 [내부링크]

목어깨 안마기 직업병으로 고질적인 어깨결림이 십 수 년째 계속되고 있다가 드디어 안마기를 득템했습니다. 평소에 어깨가 많이 아프다 싶음 집에서 부항도 종종 하는데 그럴때마다 여지 없이 새까만 자국들이..

대구비치발리볼 대회(FIVB) [내부링크]

대구국제비치발리볼대회 7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수성못 상화동산에서 대구국제비치발리볼 대회가 펼쳐졌습니다. 바닷가랑 전혀 관계 없는 대프리카지만 몇 년 째 이어오고 있는 행사인 거 같더라고요. 올해..

대구미술관 [내부링크]

대구미술관 이젠 장마의 개념 마져도 사라져 버린 대프리카의 7월 주말에 에어컨 없이 집에 있기엔 불가능한 날씨가 되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민이 가족이 피서겸(?) 찾아간 곳은 대구미술관 입니다. 물론..

대구 능소화를 보려면 여기로! 남평문씨본리세거지 비롯한 몇 곳 안내 [내부링크]

남평 문씨 인흥 세거지 능소화 여름의 시작이면 만나게 되는 능소화. 올해도 담아 보기 위해 남평문씨 본리세거지로 가 봤습니다. 지독한 가뭄이 이어지고 있어서 그런지 꽃이 작년만큼 이쁘지 않은 거 같았고..

승품심사_욱이의 품띠 도전! [내부링크]

:: 승품심사 :: 욱이가 드디어 품띠로 올라가기 위해 승품심사를 다녀왔습니다. 같이 시작한 친구는 아직 태극 4장까지 밖에 몰라서 관장님이 무리다 하셨다는데 욱이는 8장까지 다 외워서 이번에 한 번 도전시켜..

대구꽃박람회 일정과 요금안내 [내부링크]

지난 6월 1일~4일 엑스코에서 대구꽃박람회가 열렸었습니다. 올해 처음 가 봤는데 생각보다 방문객이 많아서 깜짝 놀랬습니다. 꽃박람회 입장료는 사전등록시 5천 원, 현장구매는 8천 원입니다. (24개월 이하 무..

앞산고산골 공룡공원 [내부링크]

:: 고산골 공룡공원 :: :: 앞산 공룡공원 :: 공룡을 무척이나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죠? 대구에도 공룡공원이 생겼다고 합니다. 앞산 고산골에 있구요. 1차 개장 했다가 재정비 끝에 지난 어린이날 부..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대구 신세계백화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 얼라이브 :: :: 아쿠아리움 :: 대구에 신세계 백화점이 생기면서 9층에 아쿠아리움이 함께 오픈을 했드랬습니다. 초창기에 연간회원권 할인판매를 할때 티켓 확보 전쟁이 장난 아니었다고 하더군요 살짝 고민..

속초 장호항. 한국의 나폴리라고 불릴만 하네요. [내부링크]

다음 날 아침.. 전날과는 전혀 다른 쨍한 날씨입니다. 울산 바위가 아주 멋지게 보이죠? 올라가는 길은 고속도로는 이용했기에 대구로 돌아오는 길은 7번 국도로 가봅니다. 바다가 보이는 동해휴게소 전망이 참..

만석닭강정! 속초여행코스 알아보기 (화진포해수욕장부터 아바이마을까지) [내부링크]

속초가족여행 강원도 여행 하면 대부분 겨울에 스키장이나 내륙지방으로 다녔던 민이네 가족이 이번엔 속초 방면의 해안가쪽으로 떠나 봤습니다. 관련 글 더 보기 - 속초 장호항. 한국의 나폴리라고 불릴만 하네요..

에어부산 여행 블로거 모집 [내부링크]

후쿠오카 여행에 관한 정보를 찾던 중 우연히 보게 된 에어부산의 여행블로거 모집 이벤트! 2년 전 처월드 어른들에 조카까지 데리고 7명의 식구가 제X항공으로 오사카를 다녀 왔었는데 당시 많이 아쉬웠던 항공..

대구수목원의 양귀비부터 불두초까지 여러 야생화 만나보세요 [내부링크]

일요일의 이른 아침. 날씨가 더워지기 전에 한 번 다녀오고자 했던 대구 수목원을 찾았습니다. 대구수목원은 2002년 5월 개원한 곳으로 쓰레기 매립장은 생태적 식물공간으로 복원해 시민들에게 돌려준 공간으로..

경산맛집<생고기제작소> 경산에서 고기가 먹고 싶을때 강추! [내부링크]

경산맛집 생고기 제작소 토요일 오후 오늘 저녁은 뭘루 먹을까 고민하던 찰나에 옥산2지구를 지나다니며 봤던 무한리필 소고기 가게가 생각나서 방문했습니다. 주소 : 경북 경산시 성암로21길 23 (옥산동 742-4)..

앞산빨래터축제(대덕제) [내부링크]

:: 앞산빨래터축제 :: :: 대덕제 :: 대구 남구청 주최의 앞산빨래터 축제가 벌써 24회를 맞이하여 올핸 5.20~21일 양일간 진행되었습니다. 요즘 아이들에게 빨래터의 의미는 없어졌고, 저 역시 앞산을 지나 다니며..

이천도자기축제_어린이날 여행③ [내부링크]

이천도자기축제 여행 둘째 날.. 어딜 가면 아이들에게 좋을까 고민 하다가 결정한 이천도자기마을. 때마침 축제기간이더라구요 ^^ 입장료는 무료였지만 여러 체험들은 그렇지 못했구요. 애들 5천원씩 내구 흙빚..

궁평항의 일몰과 갯벌_어린이날 여행② [내부링크]

궁평항의 일몰과 갯벌체험 한국민속촌에서 나와서 숙소가 있는 화성시 궁평항으로 이동. 때마침 물때 시간도 맞아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갯벌 체험을 시켜 줍니다. 물론 전문 체험장이 아니라서 아무것도 없었지..

한국민속촌의 여러 모습 엿보기_어린이날여행① [내부링크]

한국민속촌 민이네 가족이 어린이날 연휴를 앞두고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윗동네로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3년 전 요때는 일산-서울쪽으로 다녀 왔었는데 말이죠.. 6시반에 출발해서 처음 찾아간 곳은 한국민속..

실안카페 씨멘스의 일몰. 예상했던 모습대로? [내부링크]

고성박물관 가서 아이들을 위한 시간을 보내 주고 일몰 시간이 가까워 오자 실안카페로 이동 했습니다. 사진으로는 엄~~청 많이 봤던 곳이라 과연 눈 앞에 펼쳐진 풍경은 어떨지 부푼 꿈을 안고 도착... 일몰 시..

고성공룡박물관. 역시 남자아이들의 로망! [내부링크]

고성공룡박물관 민이는 남자애 치곤 공룡을 좋아하진 않았었는데 욱이는 정반대입니다. 작년부터 가 본다고 약속했던 공룡박물관을 드디어 가 봤습니다. 욱이는 무척 들떠 했었네요. 주말이어서 그런지 주차장 진..

원동 순매원 매화마을에서 기차를 담다 [내부링크]

원동 순매원 매화마을 그리 멀지 않은 곳이지만 기회가 잘 없었던 원동 순매원 매화마을을 다녀왔습니다. 워낙에 유명한 곳이라 사진사들 뿐만 아니라 관광객으로도 넘쳐 나는 곳이라 일출을 함께 담을겸 해서 새..

폴킨더베이크.대구수목원 이쁜 카페에서 연유라떼 마시기 [내부링크]

폴킨더베이크 인스타에서 이쁜 카페로 종종 소개 되던 폴킨더베이크. 남평문씨본리세거지 다녀오는 길에 들러 봅니다. 주소 : 대구 달서구 화암로 331 (대곡동 1038-3) 휴무일 : 월요일 수목원 일대에 대형 프렌..

남평문씨본리세거지의 홍매화, 그리고 마비정 벽화마을 [내부링크]

남평문씨본리세거지 홍매화를 찍기 위해 양산 통도사를 못 간 아쉬움을 남평문씨본리세거지에 와서 풀어 봅니다. 생각했던거 보다 이쁘네요. 3월 1일 모습입니다. 대구에서도 홍매화를 이 곳과 국채보상공원에서..

남평문씨본리세거지+마비정벽화마을 [내부링크]

남평문씨본리세거지 바람은 살짝 차갑지만 볕은 따뜻한던 늦겨울의 날씨. 대구에도 홍매화가 이쁘게 피었다는 남평문씨본리세거지로 나들이를 다녀 왔습니다. 작년 여름의 끝자락에 능소화를 담으로 처음 가 본 곳..

달성공원에서 만나는 홍매화의 멋진 모습 [내부링크]

달성공원 홍매화 낮기온이 10도 정도 올라가고 바람이 불지 않으니 봄이 오는듯한 날씨였던 2월 26일 모처럼 가까운 달성공원으로 나가 봤습니다. 동물 구경 하고 잠시 쉬는 찰나에 열심히 포켓몬을 잡는 녀석들..

듀오백 의자 신제품 체험단 모집 [내부링크]

듀오백 작년부터 허리가 너무 아파서 1년새 정형외과도 두 번이나 갔었고 의사쌤 권유에 따라 3~4년 정도 쓰고 있던 의자를 바꿔야겠다는 생각에 어떤 제품이 좋은가 검색 하던 중 우연히 듀오백을 접하게 되었습..

대명비발디파크에서 스키타며 신나는 홍천여행 즐기기 [내부링크]

비발디파크 민이가 어느덧 스키 입문 4년차가 되었습니다. 올해는 대명콘도를 잡아 비발디파크로 왔고, 처음으로 야간스키를 타 봅니다 ^^ 대명리조트 회원권으로 리프트+장비렌탈 50% 할인 받으니 좋네요. 야..

홍천강꽁꽁축제 얼음낚시 하면서 제대로 즐겨보자 [내부링크]

홍천강꽁꽁축제 민이네 가족이 3년만에 강원도 겨울 여행을 떠났습니다. 주로 태백 쪽으로 다녔었는데 올핸 처음으로 홍천을 선택 했네요. 비발디파크에서 아빠랑 민이는 야간 스키를 타고 다음날 홍천강 꽁꽁축..

안드로이드 올인원 Ownice C500. 직구로 사서 장착해 보기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올인원 Ownice C500 새 차를 사고 늘상 불만(?)이었던 AV시스템과 내비게이션을 한 번에 해결 해 줄 안드로이드 올인원 모델을 검색하다가 때마침 LTE까지 지원되는 8인치 모델이 출시되어서 알리익스..

엑스코 공룡대전 [내부링크]

:: 공룡대전 :: :: Like Dino :: 전시기간 : 2017년 2월 12일까지 엑스코 1층 3홀 전시장 민이와는 달리 공룡을 무지하게 좋아하는 욱이를 위해 엑스코에서 시행하는 공룡대전을 다녀왔습니다. 고성에 있는 공룡엑..

대구일출명소.가창최정산일출 [내부링크]

가창 최정산 일출 2017년 정유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별다른 해맞이 계획이 없다가 문득 최정산이 생각 나서 가볼까 하는데 아들 녀석도 함께 가고 싶다 해서 데려갔습니다. 최정산 자연생태의 보고, 최정산 비..

덕유산 향적봉의 설경 출사이야기 ② [내부링크]

역시나 예상했던 것처럼 자는 둥 마는 둥 했던 밤이 지나고 7시32분이 일출시간이라 30여 분 일찍 준비를 합니다. 다시 향적봉 정상으로 올라 가려다가 그냥 대피소 앞의 view도 괜찮은 거 같아서 삼각대를 폈네..

덕유산 향적봉의 설경 출사이야기 ① [내부링크]

예전 동호회 활동 시절 하면서 가봐야지~ 가봐야지 마음만 먹었던 덕유산 향적봉을 다녀왔습니다. 정말이지 우연히도 설산이 보고 싶다는 친한 형의 말 한마디에 향적봉 대피소 예약 현황을 알아봤더니 딱 2자리..

청도 혼신지와 가창 로그빌. 청도에서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가창로그빌 일요일 오후. 나름 가까운 곳이라 할 수 있는 가창과 청도로 한바퀴 동네출사(?)를 다녀왔습니다. 혼신지가 한참 시즌이라 청도로 가는 길에 때마침 바람도 적고 화창한 날씨라 가창 전원주택 로그빌..

LIKE DINO 공룡대전 [내부링크]

:: LIKE DINO 공룡대전 :: :: 엑스코 공룡대전 :: 민이와는 달리 욱이가 요즘 공룡에 푹 빠져 지냅니다. 고성 공룡엑스포를 한 번 데려간다는게 올해는 아빠가 너무 바빠서 미안하던 찰나에 엑스코에서 공룡대전..

철솜궤적 사진찍는 방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을 하면서 알게 된 동생들이 철솜 궤적을 촬영한다고 해서 함께 했던 출사. 여지껏 사진 생활하면서 한 번도 담아보지 못한 모습이었는데 신통방통 그 자체입니다 ^^ ISO 100 / F11 / 15sec 철솜궤적..

봉하마을 관람방법.사저예약.밀양위양지 [내부링크]

시국이 뒤숭숭한 요즘. 그렇게 몇 년을 벼르던 봉하마을을 다녀왔습니다.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봉하 마을은 노무현 전 대통령이 태어난 곳으로 사법고시 합격 후 서울로 가기 전까지 거주했고, 2008년 2월 24일..

도리마을과 운곡서원에서 만난 최고의 은행나무 [내부링크]

2016년의 가을의 끝자락의 어느 주말.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난 동생과 함께 경주-감포로 출사를 다녀왔습니다. 은행잎이 떨어지고도 이쁜 곳이라 해서 찾아간 도리마을 입니다. 확실히 여느 은행나무와는 다른..

단양맛집소개. 단양구경시장은 먹거리 천국이었다 [내부링크]

가족여행에 빠지지 않는게 현지 맛집 찾아가기인데 단양에도 맛집 투어를 많이 오는 줄 몰랐습니다. 방송의 영향인가요? 왠만한 곳은 전부 TV에 나왔다고들 ㅎㅎ 단양맛집 연화가든 갈대숲이 있던 새별공원 앞 연..

다리안관광지의 단풍-단양여행③ [내부링크]

다리안관광지-단양여행③ 입실할 때부터 너무 더웠던 대명리조트. 중앙난방이라 조짐(?)이 좋지 않더니 역시나 밤새 찜찔방에 온거 같아 일행 모두 잠을 설쳤네요. 역시나 아침으로는 라면이 최고죠.. 맛있게 먹..

새한서점(숲속의헌책방) 이끼터널 - 단앙여행② [내부링크]

숲속의 헌책방 새한서점 - 단양여행② 영화 내부자들 촬영지로 유명해진 숲속의 헌책방 새한서점을 갔습니다. 분명 네비상에 안내가 되고, 가다 보니 이정표까지 있었건만 차는 산으로 산으로.. 도저히 책방이라..

새별공원의 갈대풍경-단양여행① [내부링크]

새별공원의 갈대풍경 - 단양여행① 11월 1주차면 어디든 여행을 떠나는 민이네 가족. 올해는 2년 만에 단양을 다시 찾았습니다. 단풍이 제대로 들지도 않았고, 들어 있어도 이쁜건 훨씬 덜 하네요. 단양도 늘상..

가을음악회 [내부링크]

:: 가을음악회 :: :: 재롱잔치 :: 욱이가 벌써 유치원에서 두 번째 가을음악회에 참가를 했네요. 작년에는 귀엽기만 하더니 올해는 또 다른 늠름함이 보였답니다 ^^ 유치원에서 맹연습을 하고 집에 와서도 해야 한..

울산여행코스,대왕암부터 십리대밭길 왕발통까지 [내부링크]

날짜상으로는 완연한 가을이지만 주말 마다 비가 오거나 구름 잔뜩 흐린 날들이 이어지다가 모처럼 쨍했던 날. 민이네 가족이 울산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민이 아빠는 거의 15여 년 만에 처음으로 대왕암을..

능소화(남평문씨본리세거지) [내부링크]

:: 능소화 :: :: 남평문씨본리세거지 :: 능소화가 필때면 언제 한 번 꼭 가봐야겠다 마음 먹었던 남평문씨 본리세거지를 다녀 왔습니다. 화원 어디쯤이라고 하길래 시골로 많이 가야는 줄 알았는데 대구수목원 옆..

수성못맛집<미즈컨테이너> 바베큐 플레이트 완전 좋아요. [내부링크]

수성못맛집_미즈컨테이너 가족 외식을 위해 패밀리 레스토랑을 갈까 하다가 주변의 추천 받아서 수성못에 있는 미즈컨테이너를 찾아 가 봤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곳이지만 이런 곳이 있는지도 몰랐네요. 관련 글..

청도 꽃자리(한옥카페)의 감말랭이 빙수! 그리고 양귀비꽃까지. [내부링크]

청도한옥카페 꽃자리 작년에 아자방을 가 봤던 민이네 가족이 올핸 감말랭이 빙수와 여러 꽃들로 유명한 한옥카페 꽃자리를 찾아 가 봤습니다. 청도 화양읍이라길래 어디쯤인가 했더니 근처까진 가봤던 곳에 위치..

문경GC [내부링크]

:: 문경GC :: 수레국화가 이쁘게 피어 있네요 1박 했던 골프텔 문경새재리조트 연습도 전혀 하지 못한채 참석했던 연배 대회 1박 하며 36홀 일정을 소화하고 나니 남는건 어깨와 목 주위의 동전 파스 뿐인가..

이곡장미공원 [내부링크]

:: 이곡장미공원 :: :: 이곡분수공원 :: 계절의 여왕이라는 5월에 꽃 중의 여왕이라는 장미를 만나러 성서에 있는 이곡장미공원을 찾아가 봤습니다. 생각보다 엄청난 규모의 장미가 가꿔져 있어서 놀랬습니다. 아..

수성못맛집,들안길맛집<엠도씨>의 정체는? [내부링크]

수성못 들안길 맛집_엠도씨 들안길 삼거리에서 코너에 위치한 엠도씨 늘상 지나 다니면서 저긴 어떤 곳인가 궁금했었습니다. 카페처럼도 보이고, 음식점 같기도 하고.. 그런데 우연히 들은 바에 의하면 여긴 김밥..

대구횟집추천<형제수산>으로 고고~! [내부링크]

대구 형제수산 한동안 회가 먹고 싶었던 어느 날. 가족들과 함께 어딜 갈까 고민 하다가 지난 번에 매우 만족 했었던 형제수산으로 결정 하고 예약 합니다. 역시나 유명세를 타면서 분점도 생겼더라고요. 첨엔 점..

티각태각(영양간식) [내부링크]

:: 웰빙영양간식 :: :: 대구티각태각 :: 민이네 가족이 속초 여행 갔을 때 먹어 봤던 중앙시장의 명물 티각태각. 우연한 기회에 다시 맛볼 수 있게 되어서 잇님들께 소개 해 드립니다 ^^ 해양심층수로 만든 웰빙..

오사카 가족여행. 그 마지막 [내부링크]

일본가족여행⑩_마지막 이야기 2박3일의 일본가족여행을 마무리 하는 날입니다. 아침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하네요. 어차피 민이네 가족은 별다른 일정이 없었기에 다행이었습니다. 렌트카를 반납 하면서 사용한 E..

오사카자유여행 숙소추천 <그린파인호스텔> [내부링크]

일본가족여행⑨_오사카숙소_그린파인호스텔 민이네 가족이 오사카 자유여행에서 숙소로 사용한 곳은 그린파인호스텔입니다. 한국분이 운영하고 닛폰바시역에서 가까워 대중교통으로 오기 편하고 도톤보리와 구로..

우메다 맛집과 스타벅스에서 커피 이후 돈키호테까지. [내부링크]

일본가족여행⑧_우메다맛집_돈키호테 오전에 교토에서 청수사와 은각사 일정을 마치고 오후에 다시 오사카로 돌아온 민이네 가족 우메다 한큐백화점을 가려고 네비를 맞추고 찾아 갔습니다. 네비는 도착을 했다..

교토 은각사. 금각사 보다 더 좋은 곳. [내부링크]

일본가족여행⑦_은각사 은각사에 들어오자 마자 잘 정리 된 정원에 입이 떡 벌어집니다.. 고게츠다이 라는 모래로 쌓은거라는데.. 은각사 라고 하길래 사찰 인줄 알았는데 정원 느낌이 더 많이 드는 곳이었습..

일본 교토 청수사. 꼭 한번 가 보시길. [내부링크]

일본가족여행⑥_청수사 가족 여행 둘째 날.. 오전에 교토를 다녀와서 오후엔 우메다로 가는 일정 ^^ 전날 새벽 4시에 일어나서 일본으로 와서 피곤했지만 늦잠을 잘 순 없죠. 아침 일찍 서두릅니다. 민이네 가족..

세계 최대의 일본 덴포잔 관람차 [내부링크]

일본가족여행⑤_덴포잔 대관람차 구로몬 시장에서 점심을 먹고 덴포잔 대관람차를 타러 왔습니다. 관람차 보다 먼저 보이는 레고랜드. 역시나 아이들의 천국입니다. 눈을 떼지 못하는 녀석들.. 하나 집어 올..

일본 구로몬시장에서 초밥이 맛있는 곳 [내부링크]

오사카 초밥 맛집 구로몬시장 오사카성을 나와서 체크인 시간에 맞춰 숙소로 향한 민이네 가족. 이틀 간 숙박 할 한국인이 운영하는 그린파인 호스텔입니다. 닛폰바시역 인근에 위치하고 도톤보리까지 10분거리에..

일본 자유여행 오사카성 둘러보기 [내부링크]

일본 오사카 가족여행③_오사카성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차량을 인도 받고 제일 먼저 찾아간 코스는 오사카성 입니다. 공항에서 한 시간 정도 걸렸네요. 네이게이션을 맞춰 놓고 갔음에도 불구하고 역시 한 번에..

일본에서 렌트카로 떠나는 가족여행 [내부링크]

일본가족여행②_렌트카 김해공항에서 출발 해서 1시간반이 비행 후 오사카 간사히 국제공항에 도착했습니다. 관광객이 엄청 많아서 입국 수속이 오래 걸릴거라 예상하고 갔는데 마치고 나오니 10시 11분이네요...

오사카여행① 김해공항 자동출입국 심사 이용법 [내부링크]

민이네 가족과 부산할아버지, 할머니 그리고 외사촌 동생 혜인이까지 7명이 5월 가정의 달 연휴를 맞이해서 일본으로 자유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2박 3일 일정으로 오사카, 교토의 관광지를 렌트카로 둘러 보는 일..

대구만두맛집 하면 바로 여기! [범어만두] [내부링크]

대구만두맛집추천_범어만두 만두킬러들이 우연히 범어만두 라는 손만두 맛집을 알게 되었고 냉큼 찾아가 봤습니다... 만.. 한 번은 휴무, 또 한 번은 재료 소진으로 마감... 세 번째 방문 만에 드디어 먹어 본..

월곡역사공원 [내부링크]

:: 월곡역사공원 :: :: 겹벚꽃 :: 벚꽃은 벌써 엔딩이지만 조금 늦은 겹벚꽃을 담기 위해 가족들과 함께 월곡역사공원을 찾아 갔습니다. 상인동에 이런 곳이 있었나? 라고 생각했었는데 막상 가 보니 예전에 우연..

대구에서 짜장면맛집으로 추천! [차이나 궁] [내부링크]

대구짜장면맛집 차이나궁 짜장면을 좋아하는 친구의 추천을 받아 방문한 차이나궁입니다. 대봉교 옆에 있는 수성롯데캐슬더퍼스트 아파트 상가 1층에 있습니다. 지인이 살고 있는 곳인데 가 보진 못했다고 하더라..

하중도(노곡교) 유채꽃, 청보리밭 [내부링크]

:: 하중도 :: 민이네 가족이 7년만에 노곡교 유채꽃 단지를 찾았습니다. 예전 보다 규모가 많이 커졌고, 요즘은 하중도 라는 명칭까지 따로 쓰고 있었습니다. 이른 새벽 비가 개이고 화창 한 날씨가 좋았는데 바람..

봄... [내부링크]

4월 둘째주가 되면 대구는 벚꽃엔딩입니다. 몇 년 전에 각북의 그것은 개화가 조금 늦었던 기억을 더듬어 청도 가는 길에 드라이브 겸 헐티재를 넘어서 가 봅니다. 역시나 예상 적중 꽃비가 내리는 멋진 광경을 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개장식 [내부링크]

::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 3월 19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개장식이 열렸습니다. 치열한 티켓 경쟁을 뚫고 내야 상단석을 확보 하고 민이네 가족도 출동~ 블루회원 모집 기간에 서버 폭주의 난리통 속에 회원..

앞산맛집<키햐아>강추! 방문해서 일본 가정식 맛보기 [내부링크]

앞산맛집_키햐아 겨울이라서 그런가요? 일본가정식이 자꾸 생각이 나더라구요. SNS를 검색해서 생연어 샐러드에 반해서 찾아간 앞산카페 라인에 있는 키햐아 입니다. 잘못 들으면 캬~~ 하는 감탄사로 들리기도 한..

경산맛집. 막창집으로 추천 [브라질막창] [내부링크]

경산맛집_브라질 막창 오랜만에 소개 해 드릴 맛집은 경산 살고 있는 친구에게 맛있는 뒷고기 집이 생겼다는 제보를 받고 찾아간 브라질 막창입니다. 65년 만에 대구 낮기온이 최저(영하 7.8도?)였던 한파가 몰아..

크리스마스 홈파티 [내부링크]

:: 홈파티 :: :: 크리스마스파티 :: 민이네 가족은 매년 성탄절이 되면 복잡한 외식을 피하고 홈파티를 합니다. 올해는 상황이 여의치 않아서 케익만 하나 준비하고 생략 할까 했었는데 애들이 기다리는 듯 하여..

청도프로방스 불빛축제 [내부링크]

청도 프로방스 불빛축제 딱 일주일이었던 욱군의 유치원 겨울방학. 과제 중에 가족끼리 여행 다녀 온 사진이 필요해서 한번 가보려 했던 청도프로방스로 결정. 한때는 정말 많이 지나 다녔던 길인데 불빛축제를..

군위오펠GC [내부링크]

:: 군위오펠GC :: :: 오펠CC :: YMG 클럽 12월 정기라운딩이 군위 오펠GC에서 열렸습니다. 동명IC에서 나와서 생각보다 꽤 들어가야 했습니다. 의성IC에서 가까운 엠스CC 보다 이동 시간은 더 걸리는거 같네요. 6..

칠곡맛집, 보건대 맛집 [큐앤큐] [내부링크]

칠곡맛집_큐앤큐 소셜에서 맛집으로 소문 난 큐앤큐를 찾아 갔습니다. 위치는 칠곡 대구보건대 앞에 있습니다. 대구에서 이동하기엔 30분이라는 긴(?) 시간을 들여서 방문! 주말에 방문 했지만 점심 시간이어서..

앞산케이블카 이용정보.대구야경 감상.대구가볼만한곳 [내부링크]

태어나서 대구를 떠나 살아 본 적이라고는 군대 밖에 없었던 제가 처음으로 야경을 보러 앞산에 올라갔습니다. 대구에는 앞산이 있습니다.. 뒷산은 없구요 ㅋㅋ 물~~론 걸어서 갈 수도 있었지만 가족들과 함께라..

스페인 수입 맥주 암바(AMBAR) [내부링크]

:: 암바(AMBAR) :: :: 수입맥주 :: 마트에 갔다가 첨보는 맥주가 보이길래 몇 개 사 왔습니다. 스페인에서 나오는 암바(AMBAR)라는 맥주네요. (격투기 기술? ㅋㅋㅋ) 캔 색깔이 이쁘죠? 암바맥주는 500ml 인데 작..

대구횟집의 최고봉이라는 형제수산은 과연 어떤 곳이길래 [내부링크]

이미 대구에서 유명한 횟집인 형제수산을 방문 해 봤습니다. 평일 저녁이었지만 물론 예약을 해야만 했고요. 어른5+어린이2명이었지만 테이블은 하나만 가능했습니다. 이것도 감사한.. ^^;; 형제수산 주소 : 대구..

팔공산 둘레길 북지장사 코스 안내.대구가볼만한곳 [내부링크]

팔공산둘레길 1코스 북지장사 팔공산에는 8개의 둘레길 코스가 있는데 그 중 길이도 가장 짧고, 완만해서 쉽게 갈 수 있는 1코스인 북지장사길입니다. 편도 2.5km이며 왕복 1시간 30분~2시간 정도 걸립니다. 동화..

빵장수 단팥빵 [내부링크]

:: 빵장수단팥빵 :: 타 지방에도 많이 있지만 대구에도 삼송베이커리, 버버리 단밭빵, 반월당고로케 등 유명 빵집이 있습니다. 요즘 새롭게 뜨고 있다는 빵장수 단팥빵을 소개 받고 한 번 먹어 봤습니다. 통단팥..

슈퍼스타K7(중식이밴드) [내부링크]

:: 슈퍼스타K7 :: 중식이밴드 두 번째 생방송 경연이 열렸습니다. 강력하게 응원했던 박수진이 자진 하차를 해서 많이 아쉬웠는데 이제 유일하게 남은 응원팀은 중식이밴드 뿐입니다. 이번엔 참가번호 1번으로 등..

유치원 재롱잔치 [내부링크]

:: 유치원 재롱잔치 :: :: 가을음악회 :: :: 동영유치원 :: 5세 욱이가 유치원에서 선생님, 친구들과 열심히 연습한 음악회가 어린이회관 꾀꼬리극장에서 열렸습니다. 집에서도 노래를 흥얼흥얼 거리며 연습하던..

수성못맛집. 빠리바닷가재에서 랍스타 드셔 보세요 [내부링크]

수성못맛집_빠리바닷가재 오랜만에 랍스타를 먹으러 갔습니다. 사실은 뉴욕바닷가재를 갈 계획어있지만 평일 저녁이라 예약하지 않아도 된다 생각에 그냥 갔다가 웨이팅 40분이라는 얘기에 돌아 나와서 근처에 있..

군산여행(초원사진관,일본가옥) [내부링크]

:: 초원사진관 :: 이성당 빵집에서 조금 걷다 보면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인 초원사진관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일부러 찾아갈만한 곳은 아니구요. 이성당 옆이라 그냥 한 번 ㅋㅋ 아.. 심은하 좋아하시면..

군산여행(근대역사박물관) [내부링크]

:: 근대역사박물관 :: 아이들에게 근대역사를 알려주기 위해(?) 박물관을 찾았습니다.... 만은 그건 아빠의 오산이었네요 -_-;; 오랜만에 만나서 함께 뛰어 노느라 역사 공부는 안드로메다로... 군산으로 오는 차..

군산여행(은파호수공원) [내부링크]

:: 군산여행 :: :: 은파호수공원 :: 티맵에서 은파호수공원을 입력하고 찾아 오면 이곳이 나옵니다. 그런데 우리가 가야 할 곳은 여기가 아니였네요. 집 앞에 있는 수성못이 더 낫다던 현지 가이드 도윤이 아빠..

경암철길마을_군산여행의 필수코스 [내부링크]

몇 년 전부터 출사지로 가보고 싶은 곳 중 하나인 군산의 경암철길마을 드디어 가봤습니다. 총 길이 2.5km의 철길이며 시속 10km 정도로 열차가 다녔었는데 2008년 7월 1일 부로 중지 된 곳입니다. 철길 바로 옆..

군산맛집 총정리(이성당,대북경,현대옥,백반정식) [내부링크]

민이네 가족이 군산으로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전주에 이어 군산도 맛집이 많다고 하던데 먹방 투어 수준은 아니었지만 현지인의 도움을 받아 몇 군데 방문했습니다. 군산맛집_이성당 모르는 사람 빼곤 다 안..

슈퍼스터K7 TOP10 [내부링크]

:: 슈퍼스타K7 TOP10 :: 시즌7의 TOP10이 결정되었습니다. 중식이밴드, 케빈오, 이요한 자밀킴, 클라라홍, 김민서 마틴스미스, 스티비워너, 지영훈, 천단비 심사위원들의 심층 면접이 진행될 때까지만 해도 박수..

슈퍼스타K7 라이벌미션 [내부링크]

슈퍼스타K7- 7회 :: 라이벌미션 :: 이번 방송부터 TOP10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라이벌미션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강적들끼리 한 조가 되어도 쉽지 않겠지만 상대적으로 실력차이가 나는 두 팀이 한 조..

고령 어북실 코스모스 단지의 멋진 풍경들 [내부링크]

가을의 전령사 코스모스가 만개 했습니다. 추석 차례를 지내고 집으로 오는 길에 들러 본 고령 어북실 코스모스 단지입니다. 7만제곱미터의 엄청난 규모를 자랑합니다. 개방은 10월 18일, 10~17시 사이에 관람이..

슈퍼스타K7 슈퍼위크 라이벌미션 [내부링크]

슈퍼스타K7 6회 슈퍼위크 라이벌미션 6회에서는 조별미션의 진행과 라이벌미션 대진표가 공개되었습니다. 예선전부터 단 한 번도 얼굴이 공개되지 않았는데 처음 본 출연자들도 있어서 놀랬지만 역시 이유가 있을..

대천여행 [내부링크]

:: 대천한화파로스 :: 이번 갯벌 여행의 숙소인 대천한화파로스. 오픈한지 오래 됐는지 곳곳에서 세월의 흔적이 보입니다 ㅎㅎ 온돌방을 선택하기 위해 조금 일찍 체크인을 하고 입실까진 힘드려나 했는데 다행히..

꽃지해수욕장 [내부링크]

1차 갯벌체험(?)을 마치고 꽃지해수욕장에 도착한 민이네 가족. 단체사진 한 장 찰칵~ 일몰을 기다리며 아이들이 모래사장에 앉아서 놀때 어른들은 새우, 꽃게, 오징어 튀김을 안주로 영입합니다 ㅋㅋ 한..

안면도 갯벌 [내부링크]

:: 안면도 갯벌 :: 대천해수욕장을 출발해서 안면도 꽃지 해수욕장으로 일몰을 보러 가던 민이네 가족. 우연히 지나가다 발견한 갯벌이 있어서 잠시 들렀습니다. 내일 선도리갯벌체험장이 메인이었지만 몸풀기(?)..

선도리갯벌체험장 [내부링크]

:: 선도리갯벌체험장 :: 민이네 가족이 2008년 고창 만돌 체험장 이후로 7년만에 다시 갯벌을 찾았습니다. 그동안 식구도 많이 늘었고, 어른 뿐만 아니라 애들도 충분히 체험할 만한 나이도 되었네요. 토요일 아침..

꽃지해수욕장(할미할아비 바위) [내부링크]

:: 꽃지해수욕장 :: 몇 년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안면도의 꽃지해수욕장. 우리나라의 No1 일몰 명소답게 날씨가 좋은 주말이어서 그런지 관광객 뿐만 아니라 진사님들의 삼각대까지 많은 그런 날이었습니다. 일몰..

슈퍼스타K7 슈퍼위크 콜라보 [내부링크]

:: 슈퍼스타K7 :: 본격적인 슈퍼위크가 시작되었습니다. 조별 미션을 통과한 합격자들이 콜라보 미션을 수행합니다.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화제의 중심(?) 이었던 길민세는 탈락을 했구요, 친누나인 길민지가 2차..

청통CC [내부링크]

:: 청통CC :: 골프존카운티 청통 YMG 클럽 9월 정기라운딩으로 다녀온 청통CC 입니다. 경북 영천시 청통면 소재의 퍼블릭 구장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라서 그런지 청통와촌IC에서 10분 코스인데도..

슈퍼스타K7 슈퍼위크 박수진/조남준/마틴스미스 [내부링크]

슈퍼스타K7 4회 슈퍼위크로 가기 전 마지막 예선전입니다. 지난 주에는 크게 눈에 띄는 참가자가 없었는데 이번 주는 어떨런지요. 여성 보컬들이 더 눈에 띄는 시즌7에 모처럼 보이스가 맘에 드는 남자 참가자가..

슈퍼스타K7(천단비,곽푸른하늘) [내부링크]

슈퍼스타K7 천단비 곽푸른하늘 슈퍼스타K7 3회. 슈퍼위크로 가기 전 마지막 예선 참가자 들인가요? 다음 주 부터 시작된다고 하던데. 예년을 보면 아마 방송 중간 이후 시작하지 않으려나 싶네요 (이미 다 알고..

학위 수여식 [내부링크]

:: 학위수여식 :: 5학기 학점 평균 95점 이상이면 성적우수상을 받을 수 있는데 대상자가 되었습니다 오래 걸렸다. 강산이 변했으니. 일찌감치 재수를 포기하고 전산 전공을 선택으로 94학번 대학생이..

슈퍼스타K7(지영훈_디아프램튼) [내부링크]

슈퍼스타K7 2회 방송 지난주가 1회라서 그런가요? 예상보다 괜찮은 참가자들이 많았다 생각에 기대하고 2회를 봤는데. 음... 주목을 끌기 위한 1회 방송이었구나.. 싶었습니다. 악마의 편집의 희생양(?)이 된 길..

슈퍼스타K7(박수진_서울여자) [내부링크]

:: 서울여자 :: 슈퍼스타K7 박수진 어느덧 7년째 본방사수 중인 슈퍼스타K. 매년 거듭 될수록 솔직히 울랄라세션 이후 우승자들에 대한 기대치는 떨어지면서 Top10 보다는 오히려 슈퍼위크까지 참가자들의 수준이..

수성못맛집 뜨삽에서 화덕피자와 샐러드, 파스타까지 먹방을 즐기자 [내부링크]

수성못맛집 뜨삽 오늘 소개 해 드릴 맛집은 수성못에 있는 뜨삽입니다. 수성관광호텔로 올라가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는 화덕피자 전문점입니다. 방문한 시간이 일요일 4시경 이였는데 웨이팅입니다. 예약은 하루..

수성못 불꽃축제 [내부링크]

:: 수성못 불꽃축제 :: 광복 7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 중 하나로 8월14일 수성못에서 불꽃축제가 있었습니다. 광복 행사는 아니었지만 작년에 우연히 산책 나갔다가 하는 걸 봤었는데 올핸 제대로 준비 하는 듯 했..

들안길맛집.청담쭈꾸미.메뉴와 놀이방시설 소개 [내부링크]

들안길맛집 청담쭈꾸미 요즘 Hot 메뉴도 재탄생하고 있는 쭈꾸미. 프랜차이즈를 비롯한 여러 음식점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 오늘은 들안길에서 대박 가게로 꼽히는 청담쭈꾸미를 다녀왔습니다. 매장 근처를 지나..

반 고흐 미디어아트전 [내부링크]

반 고흐 미디어 아트전 대구의 폭염이 이어 지던 날 민이네 가족이 피서차(?) 반 고흐 미디어아트전을 다녀왔습니다. 엑스코 3층 전시장에서 8월16일까지 열리는 행사입니다. 소셜 마켓을 이용하면 할인권 구매도..

캠핑 #3 (영천임고캠핑장) [내부링크]

:: 영천임고캠핌장 :: 임고 캠핑장 옆에서 카약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30분에 1만원이구요. 사람 많아서 조금 기다렸다가 탔습니다. 역시나 애들이 좋아하니 한 번쯤 탈만 하네요 ^^

캠핑 #2 (영천임고캠핑장) [내부링크]

:: 영천임고캠핑장 :: 둘째날 아침입니다. 낮엔 엄청 더웠지만 강변이라 아침저녁으로는 쌀쌀 했네요. 임고강변에서 애들은 발도 담궈 봅니다. 우리 아이들을 위해 보물찾기도 했습니다. 부모님들이 미션을..

캠핑 #1 (영천임고캠핑장) [내부링크]

:: 영천임고캠핑장 :: 민이네 가족이 아파트 이웃들과 캠핑을 떠났습니다. 캠핑 장비(?)라곤 의자가 전부였지만 함께 가는 이웃들이 장비가 많아서 1박2일을 예정했다가 2박3일로 다녀 왔습니다. 대구 인근에선..

대구에서 전가복이 먹고 싶다면 용루로 가세요. [내부링크]

:: 용루 :: :: 수성구 맛집 :: 민이 할아버지 생신을 맞이해서 수성구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중화요리 전문점 용루에서 온 가족이 모여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 초를 긴거 6개만 꽂으라시는 ^^; 전가복입니다....

제주흑돼지추천! 광평도새기촌에서 제대로 된 고기를 맛 보세요 [내부링크]

제주흑돼지맛집 광평도새기촌 제주 현지인에게 더 유명한 흑돼지 전문점 광평도새기촌입니다. 제주에 왔음 먹어봐야 할 고기인지라 맛집 찾아 서귀포에서 제주시 노형동까지 이동했습니다. 암돼지모듬(600g) :..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서 오메기떡과 회를 맛있게 촵촵~ [내부링크]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제주를 몇 번을 가봤지만 오메기떡을 이번에 처음 들어봤습니다. 꼭 먹어보고 오라는 주변 사람의 얘길 듣고서 찾아봐야겠다 생각만 했었죠. 우연히 저녁 시간에 갈만한 곳을 찾다가 서귀포매..

친구여 나이 들면 이렇게 살게나 (법정스님) [내부링크]

" 친구여 나이가 들면 이렇게 살게나 " 친구여!! 나이가 들면 설치지 말고 미운소리,우는소리, 헐뜯는 소리, 그리고 군 소리, 불평일랑 하지를 마소. 알고도 모르는 척 모르면서도 적당히 아는척, 어수룩 하소...

제주가족여행 #6 (섭지코지) [내부링크]

:: 섭지코지 :: 쇠소깍 돌카페에서 든든한 점심을 먹고 제주공항으로 가기 위해 해안도로로 드라이브 갑니다. 성산일출봉을 들릴 예정이었지만 섭지코지를 먼저 갔구요. 드라마 올인 셋트장 쪽으로 걸어가다가 승..

제주가족여행 #5 (쇠소깍돌카페) [내부링크]

:: 쇠소깍 돌카페 :: 민이 고모부가 운영하는 쇠소깍 돌카페입니다. 너무 맛있는 음식들이 많아서 제주 오기 전부터 기대만빵이었죠. 1년반 만에 다시 찾은 민이 엄마 아빠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더 유명한..

제주가족여행#4 (협재해수욕장,위미항) [내부링크]

:: 협재해수욕장 :: 일몰 시간이 되어 가니 여지 없이 협재해수욕장으로 갑니다. 대구에 살다 보니 맘 먹고 가면 일출을 볼 수 있지만 일몰을 보기엔 쉽지 않아서 3년전 제주 방문시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었던 협..

제주가족여행#3 (에코랜드) [내부링크]

:: 에코랜드 :: 제주에는 기차가 없는 곳입니다. 하지만 에코랜드에는 있지요. 욱이가 제일루 좋아하는 기차를 타러 에코랜드를 갔습니다. 이번 여행의 포토제닉이네요.. 사진 찍는다고 좀 떨어져 있으라고 했더..

제주가족여행#2 (선상요트체험) [내부링크]

여행 둘째날. 요트선상체험을 예약 해 두고 숙소에서 일찍 나섰습니다. 10시 탑승이고 9시45분까지 탑승수속(ㅋㅋ)을 마치면 된다 했는데 여유 있게 도착 한터라 편의점에서 모닝커피를 한 잔 합니다...

제주가족여행#1 (엉덩물 횟집) [내부링크]

민이와 욱이가 아빠, 엄마, 외할아버지, 외할머니와 함께 제주도로 2박3일간 힐링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민이는 3년전 민이는 엄마, 아빠와 함께 다녀왔지만 욱이는 2살 때 중국 가 본 이후로 오랜만에 비행기를..

수성못(벚꽃_수성랜드_인도음식점 강가) [내부링크]

:: 수성못 벚꽃 :: :: 수성랜드 :: :: 대구 인도요리 전문점(강가) ::

운동회 [내부링크]

민이가 1학년 때는 세월호 사건으로 인해 열리지 못했으니 초등학교 입학 하고는 처음으로 운동회를 했네요. 아파트 이웃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서 우리 아이들 열심히 응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

리틀소시움 #2 [내부링크]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직업인 소방관체험입니다. (체험 후 5리나를 벌 수 있습니다) 키자니아 에서도 1시간 이상 기다렸던거 같은데 여기도 30분은 기본으로 대기. 욱이가 소방차에 무한 관심 중인데 뭐가..

리틀소시움 #1 [내부링크]

2015년 5월 5일 어린이날. 요 두 녀석을 데리고 어딜 갈까 고민 끝에 리틀소시움을 다녀 왔습니다. 작년 어린이날 서울에 있는 키자니아를 다녀 왔었는데 1년새 대구에도 어린이 직업체험관이 오픈! 키자니아에서..

경산맛집 낭만쭈꾸미에서 식사와 함께 술한잔까지 [내부링크]

경산맛집 낭만쭈꾸미 얼마 전부터 핫 이슈가 되고 있는 낭만쭈꾸미가 경산에 오픈을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매콤한 음식을 먹고 싶을땐 쭈꾸미 만 한 음식이 없는거 같네요 ㅋㅋ 쭈꾸미 볶음은 0~10단계로 매운..

전주한옥마을 [내부링크]

동민이네가 지윤이네랑 전주로 먹방여행을 떠났습니다. 출발전부터 먹거리 리스트 뽑아 놓고 열심히 먹어 볼 작정으로 아침일찍 전주로 고고~~! 일단 먹기 전에 전동성당부터 둘러 봅니다 여러 종류의 음식을 먹..

전주한방문화센터 (전주한옥마을체험) [내부링크]

:: 전주한방문화센터 :: 전주 한옥마을 내 어린이 체험을 할만 한 곳을 찾다가 알게된 전주한방문화센터 1인 7천원으로 비누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소요시간 30분 내외) 한옥마을 여기저기 다니다..

전주국립박물관.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곳 [내부링크]

국립전주박물관 전주 먹방 투어 둘째 날. 날씨가 너무 추워서 아이들을 위한 실내 활동으로 뭐가 좋을까 하다가 박물관을 선택했습니다. 별관으로 있는 어린이 박물관으로 갔습니다. 수라상의 개념은 저~ 멀리..

전주맛집⑦-전주먹방투어<길거리음식> [내부링크]

전주 한옥마을 길거리 음식들입니다. 끼니 때마다 밥도 먹어야 했는데 중간중간 쉴 틈 없이 먹었네요. ㅋㅋ 한옥마을에서 꼭 먹어야 하는 메뉴 소개해 드립니다. 전주먹방 맛집투어 문꼬치 전동성당을 출발점으..

전주맛집⑥-백제간장게장에서 무한리필로 즐기자 [내부링크]

간장게장과 막걸리를 무한리필로 제공 해 준다는 백제간장게장 효자점을 찾아왔습니다. (꽃게탕을 주문하면 라면사리도 무한리필입니다) 전주맛집 백제간장게장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쑥고개로 284-10 (효자..

전주맛집⑤-<삼백집>전주먹방투어의 필수코스 [내부링크]

전주맛집 삼백집 전주에 왔으니 비빔밥을 먹는 바보(?)는 되지 않는 대신 3대 콩나물 국밥집 중 하나인 삼백집 입니다. 원래 왱이집을 갈 예정이었지만 삼백집은 한옥마을 안쪽에 위치한 곳이라 도보 이동이 가능..

전주맛집④-전주먹방투어<전일갑오> [내부링크]

전주에는 가맥집이 많습니다. 신기하게 가게에서 가정용 맥주를 판매하는 곳을 말하는데요 불법이 아니라고 하네요 ^^ 전주맛집 전일갑오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현무2길 16 (경원동 3가 13-12) 영업시간 : 1..

전주맛집③-전주먹방코스<진미집> [내부링크]

전주 중앙시장의 맛집 진미집입니다.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소송여울2길 100 영업시간 : 17시~04시 휴무일 : 1,3주 일요일 전주맛집 진미집 전주 중앙시장의 맛집 진미집 입니다. 모 케이블 TV의 식신로드..

전주맛집②-전주먹방코스<해태바베큐> [내부링크]

전주 먹방 투어에 치느님이 빠질 순 없지요. 숯불구이 닭바베큐 음식점인 해태바베큐 입니다. 전주맛집 해태바베큐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동성당길 13 (경원동2가 7-6) 영업시간 : 15시~24시 휴무일 : 월..

전주맛집①-전주먹방필수코스.한옥전통수제떡갈비 [내부링크]

한옥전통수제떡갈비 전주 먹방 투어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떡갈비 메뉴입니다. 한옥 마을 안쪽에도 떡갈비 판매점이 많았지만 민이네 가족은 조금 걸어 나와서 한옥전통수제떡갈비 집으로 찾아 갔습니다. 1시반..

델리팟(보덴제)_수성구 뷔페 [내부링크]

:: 델리팟(보덴제) :: 수성4가 수성하이츠 건물 1층에 있는 샤브&스시 뷔페 음식점 델리팟입니다. 예전엔 보덴제라는 상호로 알려진 곳입니다. 샤브+스시+샐러드바 평일런치: 14,800원 (초등학생 8,800원 미취학..

국립대구기상과학관 [내부링크]

:: 국립대구기상과학관 :: 오늘 민이네 가족이 찾아 간 곳은 국립대구기상과학관 입니다. 2014년 11월에 지어졌다고 하니 두어달 밖에 안된 새로운 곳입니다. 날씨에 대해 체험하며 배울 수 있기에 좋은 곳이었습..

나는가수다 시즌3 (나가수 다시보기) [내부링크]

:: 나는 가수다 시즌3 :: [나는 가수다 다시보기] 시즌1,2 모두 본방사수를 했던 나는 가수다 시즌3가 1월30일 금요일부터 매주 9시30분에 시작하게 됐습니다. 이번 시즌 역시 닥본사 예정입니다. 시즌1에서 명예..

앞산맛집 어반페어에서 맛과 분위기를 함께 [내부링크]

앞산맛집 어반페어 대구 앞산에 위치한 어반페어 입니다. 예전엔 어반가든이라고 영업했던 곳입니다. 남향이라 그런가요? 낮엔 창가로 제법 햇볕이 들어옵니다. 따뜻한 식전빵부터 출발합니다. 요즘 삼시세끼..

청도맛집 오경통닭의 옹치기찜닭 [내부링크]

청도맛집 오경통닭 청도 시장에서 유명한 오경통닭의 옹치기 찜닭입니다. 비주얼은 안동찜닭이랑 거의 흡사합니다. 매콤한 맛이 조금 더 한거 같네요. 양념에 밥을 비벼 드시는건 필수입니다. 잘 보시면 당면이..

용평리조트 [내부링크]

민이가 스키 입문 3년차가 되었습니다. 첫 해 년도에는 아빠 강습, 작년에는 단체 강습을 받다가 올해는 아빠 친구 아들들과 함께 개인 강습을 받았습니다. 결론적인 얘기로는 돈이 좋네요. 전문강사님은 아이..

금성반점(난자완스 맛집) [내부링크]

오늘 소개 해 드릴 맛집은 봉덕동에 위치한 난자완스 전문점입니다. :: 금성반점 :: 좀처럼 먹게 되지 않는(저만 그런가요?) 중국 음식 중 하나인 난자완스. 이거 하나만 먹으러도 이곳을 방문한다고 하길래 한..

비슬산 얼음축제 [내부링크]

:: 비슬산 얼음축제 :: 비슬산 자연휴양림에서 2월15일(기상 상황에 따른 변동 있음)까지 얼음동산 축제가 열립니다. 얼음동굴, 이글루, 얼음썰매타기 체험 등을 모두 무료입니다. 애들 데리고 가니 겨울왕국이라..

아트리움 [내부링크]

대구에서 스테이크가 맛있는 아트리움입니다. 정통 프렌치 레스토랑으로 오랜 역사(?)를 자랑하며 수성구 맛집으로도 유명하죠. 전혀 레스토랑이 있을만한 곳이 아닌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네비로 찾아가면서..

성동 예술제(학예회) [내부링크]

:: 성동초등학교 :: 예술제 학예발표회 민이는 친구들과 함께 오카리나 멜로디언 합주로 "즐거운 나의 집"을 연주 여자 친구들은 예쁜 드레스를, 남자 애들은 멋진 턱시도를 멋지게 입고 엄마가 친구들 것도..

부석사의 단풍을 시작으로 떠나는 단양여행 [내부링크]

부석사의 단풍 민이가 외갓집 식구들이랑 함께 단풍구경을 다녀왔습니다. 궂은 날씨가 예보되었지만 그런대로 잘 피해 다녔네요 ^^ 여행 출발하면서 카메라도 잊어 버리는 아빠의 깜빡증 덕분에(?) 이번엔 죄다..

영덕오션뷰CC [내부링크]

88골프클럽 연례회가 10/17~10/18 양일간 영덕오션뷰CC에서 진행되었습니다. 7번 국도의 화진 해수욕장 View가 멋집니다. 처음 가본 영덕오션뷰CC 바다가 보이니 속이 시원합니다 ^^ 첫날 라운딩을 마치고 강..

카라반, 호미곶 여행 [내부링크]

작년부터 캠핑 캠핑 노래를 부르던 민이. 장비도 없을 뿐더러 캠핑은 엄마 아빠의 스타일이 아닌지라 글램핑과 카라반 둘 중 하나를 데려가야겠다 생각하고 3일 연휴가 있었던 10월 3일에 포항으로 여행을 다녀왔..

청도 아자방 #2 [내부링크]

청도 아자방에 놀러간 민이와 욱이, 혜인이의 즐거운 모습 20140730 :: 아자방 ::

청도 아자방 #1 [내부링크]

청도에 조경이 아주 멋진 아자방이라는 전통 찻집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한 번 찾아가 봤습니다. 역시 들리는 얘기처럼 아주 멋진 곳이네요. 소나무랑 분재는 그야말로 예술입니다. 연못에 연꽃이 많이 있어서 7..

수영장 놀이 [내부링크]

여름방학이 한창이던 8월초.. 민이 학교 반 친구들을 청도로 불러서 즐거운 하루를 보냈어요. 아직 깊은 물이 무서운 욱이는 물이 받아지는 동안 형아랑 저렇게 장난을 치고 얕은 물에서나마 겨우 튜브라도 타..

거제,통영 여행기 #2 [내부링크]

둘째날 통영가면 꼭 한번 타보려 했던 한려수도 케이블카를 타러 갑니다. 탑승번호가 아주 굿이네요 ㅎㅎ :: 한려수도 케이블카 :: 이용정보 참고하세요. 10여분을 타고 올라갑니다. 국내 최장길이 케이블카 라..

거제,통영 여행기 #1 [내부링크]

민이네 가족이 외할머니 생신을 겸해서 외삼촌네 가족들과 함께 통영-거제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작년 초겨울 외도를 가기 위해 왔었다가 1년도 안되서 다시 거제를 다시 찾았습니다. :: 이순신 공원 :: 11시..

경주여행기(교촌마을,대릉원,국립박물관,교리김밥) [내부링크]

아빠엄마 모임 참석차 경주를 찾았습니다. 매번 보문단지 주변에서 놀다가 이번엔 그동안 가보지 않은 곳으로 찾았습니다. 교리김밥을 꼭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찾아 갔더니 근처에 교촌마을이.. 교촌은 치킨인데..

블루원리조트 프라이빗 콘도 [내부링크]

경주 보문단지에서 감포방향에 위치한 블루원리조트 프라이빗 콘도입니다. 친구들과의 모임을 위해 46평형에서 하룻밤 지내봤는데 여러모로 괜찮네요. 짐을 풀고 밖으로 나가야 하는데 애들이 좋다고 외출을 거부(..

마약찜닭(휴먼스토리 영대점) [내부링크]

:: 마약찜닭 :: 한동안 안동찜닭 때문에 간장 조리법이 유행하더니 요즘은 다시 빨간 양념의 특화된 찜닭 가게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곳은 마약김밥으로 유명한 휴먼스토리 영대점의 마약..

88골프모임 6월정기 라운딩(의성엠스클럽) [내부링크]

:: 의성 엠스 클럽 :: 88 골프모임 6월 정기 라운딩 20140628 9시9분 Tee Off 초반끗발 개끗발? 제비뽑기상 오너였는데 1홀 첫번째 드라이브샷이 오잘공이었다는.. 여러모로 삽질 많이 한 날.. 어렵다 어려워 ㅎㅎ..

2014 부산 모터쇼 [내부링크]

2014 부산 모터쇼 이젠 늙었나? 아는 모델도 거의 없군.. 역대 최단시간 관람, 최저컷수 기록 예전같지 않네 ㅋㅋㅋ :: 허윤미 :: 2014 부산 모터쇼 20140607 벡스코

국제환경사랑 미술대전 [내부링크]

■ 출품대상 : 국적에 관계없이 유,초,중,고등학생 ■ 출품부문 : 상상화, 정물화, 풍경화, 인물화, 평면구성, 입체조형, 포스터, 캐릭터, 만화, 발상표현, 사고의 전환, 석고정물화, 소묘, 판화, 사진, 서예, 문..

매일신문 학생미술대전 [내부링크]

:: 매일신문 학생미술대전 :: 23회 매일신문 학생미술대전 입선 체육수업시간을 그렸나 봅니다. 성동초등학교 체육복 그린듯 하네요. 지난번 그림에도 그렇더니 남자만 ㅋㅋ 상장은 학교로 보내준다니 더 좋네..

대전 오월드 [내부링크]

:: 오월드 :: 민이네 가족이 엄마 아빠 친구인 가연이네 식구들과 함께 대전 오월드를 다녀왔습니다. 5월 한달동안 참 많이도 다니네요.. 서울-대전-대구-부산 찍고 ♬ 가정의 달 제대로입니다 ㅎㅎ 민이는 어렸..

서울여행#2 - 키자니아 [내부링크]

:: 키자니아 :: 민이를 위한 서울체험 여행 둘째날 어린이 직업 체험관 키자니아에 다녀왔습니다. 서울경기권 엄마들은 물론이고 지방에서까지도 체험하러 오는 애들이 많다고 들었는데 날이 날인만큼 익숙한 사투..

서울여행#1 - 마법천자문 키즈테마파크 [내부링크]

어린이날 연휴를 맞이해서 민이네 가족이 서울로 체험 위주의 일정을 보내고 왔습니다. 첫날엔 민이가 너무나 좋아하는 마법천자문을 테마로 한 곳이 있다고 해서 일산까지 내달렸습니다. 연휴의 시작이라 고속도..

대백 어린이 미술공모전 [내부링크]

5살때였나? 유치원에서 그림 전시회 할때 가보고 너무 충격(?)을 받고 미술학원을 보냈었다. (아빠 닮아 못 그리는걸 탓하진 않았다는 -_-;;) 몇달 배우고는 흥미가 없는듯 하길래 한동안 쉬다가 학교가면 아무래..

한자급수인증시험 최우수상 [내부링크]

장원한자를 하고 있는 민군. 아직은 아니다 싶어 미뤘던 시험을 꼭 치고 싶다고 해서 지난 2월에 한자급수 인증시험 8급에 응시를 했다. 미리 준비하고 있었던게 아니라 시험 3일 전부터 OMR 작성 방법 연습 및 유..

태권소년 [내부링크]

7살에 시작했던 태권도. 이사 온다고 잠시 쉬다가 다시 보내기 시작했다. 흰띠로 출발하더니 노란띠,이젠 주황띠가 됐네. (요즘은 띠가 참 많아진 듯) 머슴애라서 그런지 재미 있어 하면서 집에 오면 계속 품새 연..

휴먼스토리(마약김밥,눈꽃빙수) - 경산맛집 [내부링크]

:: 경산맛집 :: 오늘 민이 아빠가 소개 할 카페는 경산 옥산동에 있는 휴먼스토리 입니다. 아주 매콤한 맛의 마약김밥(먹을수록 매운 맛에 중독되어서)과 눈꽃빙수를 커피와 함께 맛볼 수 카페입니다. 청도역 앞에..

어린이회관 [내부링크]

낮 기온이 21도까지 올라가서 완연한 봄의 느낌이 나던 3월16일 모처럼 아이들을 데리고 어린이 회관을 다녀왔습니다. 아빠가 민이 나이때부터 다니던 곳이니 참 오래되긴 했지만 놀이기구들이 100원이라 늘 목말..

2014년 3월 [내부링크]

신학기가 되었습니다. 민이는 학교로 욱이는 어린이집 4세반으로 각자의 새로운 환경에서 잘 적응해 나가고 있답니다. 덕분에 세남자의 상황으로 아침이 꽤나 분주합니다.

팔공CC [내부링크]

88기 골프 모임 3월 정기라운딩 팔공칸트리 클럽(팔공CC) 3월 9일인데도 한참 봄이 오는가 싶다가 꽃샘추위가 왔습니다. 산 답게 바람도 엄청 불었답니다. 가입 이후 겨울 시즌이라 스크린 모임만 참석하하다가 첫..

성동초등학교 입학식 [내부링크]

민이가 초등학교에 입학을 했습니다.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결국 엄마아빠가 졸업한 성동초등학교 입학 ^^ 32년만에 아들이 다시 입학한 느낌 참 새롭네요.. 6학년들이 내려와서 함께 강당으로 이동 시켜주고....

청도그레이스CC [내부링크]

20140126 :: 청도그레이스CC :: 아프고 나서 배우기 시작한 골프.. 처음 머리 올리던 날.. 청도그레이스 레이크 코스 10:03 Tee Off 겨울이라 추울까 싶어 많이 걱정했지만 완전 따뜻한 봄날이었다. 일요일인데..

가족여행 - 강원도 정선 [내부링크]

민이네 가족이 작년에 이어 같은 장소인 하이원리조트 마운틴 콘도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1박 했던 작년이 조금 아쉬워서 올핸 2박으로 하고 50평 복층으로 숙소를 잡았는데 장단점이 있는듯 합니다 ^^ (Thanks..

2014년 2월 [내부링크]

20140215 :: 지산중학교 :: 민이가 한자시험을 너무 치고 싶어해서 8급 시험을 치러 갔습니다. 집에서 딱 4일간 벼락치기와 OMR 연습했는데 가체점 결과 50문제 중 2문제만 틀리고 합격할거 같네요. 기특합니다..

유치원 졸업식 [내부링크]

2014. 2. 17. 5세부터 7세까지 만 3년을 다닌 대구가톨릭대학교 부설유치원 제 5회 졸업식. 입학할 때부터 선착순 원서 배부를 위해 밤을 꼴딱 세우며 새벽에 줄서기를 하더니 결국 7세 10월부터는 이..

거제 가볼만한 곳_외도 [내부링크]

이번 여행의 마지막 장소 외도 연애할 때 다녀 가보고 정말 오랜만에 찾은 곳.

거제 가볼만한곳_해금강 투어 [내부링크]

남해 해금강 선착장에서 유람선 투어

가족여행5 - 여수 황소식당 [내부링크]

여수에 왔음 게장백반을 먹어야겠죠? 유명한 집인 황소식당으로.. 식사시간을 피해 갔지만 역시 대기했다가 들어갑니다.

가족여행4 - 여수 언덕에바람 [내부링크]

여수의 명물 언덕에바람

가족여행3 - 여수 오동도 [내부링크]

둘째날 아침. 어묵 하나씩 먹으며 오동도 산책. 정말 별거 아닌 저것이 천원!! -_-;

가족여행2 - 여수 엠블호텔 [내부링크]

숙소인 엠블호텔 다다미방. 애들이 있어 침대방은 불편해서 선택. 첨부터 다다미방으로는 예약 불가. 입실하는 날 선착순 배정. 욕실 훌륭 록시땅 제품 비치

가족여행1 - 순천 [내부링크]

민이 황금동 할머니 환갑 기념으로 순천-여수-남해 코스로 모처럼 가족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첫날엔 할머니께서 꽃을 좋아하셔서 순천만 정원박람회장으로 이동.. 박람회가 성공적으로 끝난 기념으로 무료 개방하..

고산골 오리집 [오리랑야채랑] [내부링크]

모처럼 대구 맛집 포스팅합니다.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방문했는데 사장님께 사전 촬영 말씀 드리고 포스팅용 몇컷 담아와서 소개해 드립니다. 평소 오리고기를 즐겨 먹어서 팔공산, 대곡 보훈병원 안쪽에 있는..

웃어요~! [내부링크]

민이 유치원 과제로 온 가족이 이를 드러내며 크게 웃는 사진 찍기가 있었습니다. 그 덕에(?) 모처럼 크게 웃는 사진 하나 생겼네요. 삼각대 세워 놓고 욱이 타이밍 맞추기가 쉽지 않았지만 찍어 놓으니 보기 좋네..

청도의 변신 [내부링크]

민이 청도 외갓집 모습 가족들의 각고의 노력 끝에 완전체로 변신중 ^^

우리는 형제 [내부링크]

같은 옷 입혀 놓으면 너무 귀엽다 ^^

아빠와 함께하는 등반대회 [내부링크]

민이가 재학중인 대구가톨릭 대학교 부설 유치원에서 아빠와 함께 하는 등반대회가 열렸습니다. 5월이지만 완전 여름 날씨에 아빠들이 힘들어(?) 했지만 아이들은 무척 즐거워 했습니다. 아빠가 바쁘다는 핑계로..

동학사 [내부링크]

:: 계룡산 동학사 :: [쉽게 쉽게 살자] 사랑하면 사랑한다고, 보고싶으면 보고싶다고, 있는 그대로만 이야기하고 살자. 너무 어렵게 셈하며 살지말자. 하나를 주었을 때 몇개가 돌아올까 두개를 주었을 때 몇개..

행복 [내부링크]

올해는 진짜 날씨가 오락가락 해서 봄에 제대로 사진 한번 못 찍나 싶을 정도였는데 어린이날은 거의 여름이었습니다. 운동회 때문에 입은 빨간 티셔츠는 푸르른 잔디 배경으로 아주 사진 찍기 좋았습니다...

가족운동회 [내부링크]

매년 어린이 날이 되면 민이가 다니는 대구가톨릭대학교 부설 유치원에서는 가족 운동회를 실시 합니다. 벌써 3년째 참석이네요. 올해는 황금동 할아버지, 부산할아버지, 할머니, 외삼촌, 외숙모, 혜인이까지 많은..

부산 감천마을 [내부링크]

부산에 결혼식이 있어서 모처럼 내려간 김에 아빠가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감천동 문화마을을 다녀왔습니다. 엄마는 욱이는 업고 다니느라 많이 힘들었지만 아빠는 사진 찍는 재미, 민이는 지도에 도장 찍는 재미..

우리는 형제 [내부링크]

성격은 완전 정반대인데 외모는 비슷한 구석이 많은거 같네요 비슷한 사진 찾는데로 본 게시물에 포스팅 할께요 ^^

욱이 성장일기 #8 [내부링크]

2013년 3월 욱이 일상 욱이는 폭풍 흡입 중 ^^ 넘어지고선 엄마를 빤히 쳐다 봅니다 ^^ 대구 자연과학고 생태학습관

2013년 영대 벚꽃 [내부링크]

2010년부터 매년 4월 첫째주 주말이면 지윤이, 린아네랑 영남대학교에 벚꽃 구경을 갑니다. 올해는 린아네가 집안일 땜에 함께하진 못했네요. 지난주 러브로드 상황은 만개전이었는데 주중에 만개를 해 버리고 토..

북경 여행기 [내부링크]

민이 아빠가 회사에서 우수직원으로 선정되어 북경으로 2월 22일~25일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5일의 관광코스 일정을 3일에 소화해 내느라 무지 피곤했지만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대구에서 새벽 4시10분에 리무..

강충 가족여행기 #3 [내부링크]

3일째 아침입니다. 밤사이 화장실이 북새통이었습니다. 어제 묵호항에서 공수해 온 횟감이 문제였습니다. 살아 있는 물고기를 문앞에서 떠 왔기 때문에 다른 문제가 아닌 아마 할머님이 쓰시던 회를 뜨던 칼에 식..

강충 가족여행기 #2 [내부링크]

둘째날입니다. 숙소 앞에서 기념촬영을 마친 후 정선의 유명 관광지 투어를 떠납니다. 모노레일이 있다고 하는 화암동굴로 갔는데 매표소부터 동굴 입구까지만 모노레일이고 막상 동굴 내부엔 도보로 1시간이..

강충 가족여행기 #1 [내부링크]

민이네 가족 4명, 황금동 할아버지 내외분, 부산 할아버지 내외분, 외삼촌네 가족 3명 총 어른 8명, 어린이 3명이서 민이 7번째 생일인 3월1일부터 3일까지 강원도, 충청도 가족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원래 예정은..

욱이 성장일기 #7 [내부링크]

2013. 1. 20. 일주일째 열이 오르락 내리락 하더니 결국 입원 신세를 진다. 폐렴과 중이염이 같이 진행되더니 한창 유행하던 노로 바이러스에 걸린듯 하다. 입원 이틀째만에 눈밑에 다크서클이 생기고 퇴원 예..

욱이 성장일기 #6 [내부링크]

모처럼 창가로 들어오는 빛이 좋았던 날 2013. 2. 17. 생후 573일

눈사람 만들기 [내부링크]

대구에 60년만에 폭설(기상청 관측 12.5cm)이 내렸던 날 온가족이 함께 한 눈사람 만들기와 눈싸움. 욱이는 잠이 와서 힘들어요 ^^

가족 송년회 [내부링크]

2012년 12월 29일. 대구에 60년만의 폭설이 내려 청도에서 예정했던 양가 어른들과 처남네와 함께 하는 가족 송년회를 취소 했었다. (눈이 너무 많이 와서 갈 수가 없었다) 하지만 이건 우리 가족만의 생각이었다..

대구가톨릭 대학교 부설 유치원 재롱잔치(감사축제) [내부링크]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유치원 재롱잔치를 다녀왔습니다. 올해는 감사축제라는 행사명으로 진행하네요. 사진에 보이는 큰북을 무지 하고 싶었던 동민이. 선생님이 안 시켜줘서 엄청 속상했답니다. 첫번째 공연 기..

이웃집소녀떡볶이(이소떡) [내부링크]

떡볶이 요리 경연대회 라는것도 있는가 보네요.. 암튼 최우수상을 받았답니다. ㅎㅎ 일반 떡볶이구요.. 아이들을 위한 맵지 않은 떡볶입니다. 튀김 3종셋트 (어묵, 만두, 김말이) 순대, 샌드위치, 김밥 김밥..

안동국시 [내부링크]

사골국물에 우려낸 육수로 만들어 낸 안동국시입니다. 면발과 육수도 좋지만 뭐니뭐니 해도 깻입이 갑입니다. 깻잎을 두장씩 면발과 함께 먹으면 최고의 맛입니다. 공기밥을 기본 제공하진 않지만 주문 하시면..

떡보의하루&Cafe빙수야 [내부링크]

떡케익으로 유명한 떡보의 하루와 Cafe 빙수야가 만났네요. 매번 지나가면서 매장이 있네~ 하기만 했었는데 우연히 검색하고 가봤더니 크진 않지만 아이들 놀이방 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최고의 만족감을..

펀펀비치 [내부링크]

물놀이를 엄청 좋아하는 동민이. 유치원 풀장에서도 그렇게 잘 논다고 하는데 올여름엔 욱이가 어려서 멀리는 못갔지만 그래도 가까이에 있다는 펀펀비치랑 엘리바덴은 다녀왔네요. 신나게 노는 모습을 찍을려..

동호지구 물놀이장 [내부링크]

집앞에 있는 놀이터가 여름이 되면 물놀이장으로 변신합니다. 물이 정말 차가울 정도로 시원해서 민이는 한번씩 춥다고도 하지만 정말 잼있게 잘 노는 동호지구 물놀이장입니다. 동네 친구들 뿐만 아니라..

2012년의 늦가을 이야기 [내부링크]

5D MARKⅡ에 세로그립 달린 바디에 엄마백통을 물려놔서 엄청 무거웠을텐데 민이 할머니께서 힘들께 두장 찍어주셨다 ㅎㅎ 아무리 요즘 대세라고 하지만 사진 찍을때마다 저런다.. 언제까지 그럴래? ㅎㅎ 팔..

달성공원 [내부링크]

어딜가도 저런걸 잘 사주지 않는 엄마아빠 땜에 어쩌면 소심(?)해졌을지도 모르는 동민군.. 오늘 다른 친구들 땜에 계탔다 ^^ 지나가던 사람한테 부탁해서 찍은 단체사진.. 예건이와 정완이 지못미... 대..

욱이 성장일기 #5 [내부링크]

하루종일 아~~빠~~ 하고 100번도 더 부르는 녀석.. 갓난 애기때 엄마가 넘 힘들면 아빠가 봐줄때도 엄마~ 엄마~ 하길래 아빠거든!! 이라고 주지를 시켜놔서 그런가.. 이젠 원없이(?) 아빠라고 불러준다 ㅎㅎ..

스튜디오 촬영 [내부링크]

워낙 어렸을때부터 사진을 찍어줘서 그런가.. 언제부턴가 거부(?)하던 동민군.. 이젠 동욱이 찍어줄때마다 방해(?)를 한다.. 은근 동생한테 시샘을 ^^

대구 돌 성장앨범 셀프 촬영 [내부링크]

대구 100일, 돌 사진 셀프촬영 베이비 스냅 촬영 셀프웨딩, 야외촬영 스냅 카톡문의 : ditongss 다른 게시물 더 보기 - 대구 100일 사진 셀프촬영 2011년 7월 26일생.. 미숙아로 태어..

버버리단팥빵 [내부링크]

70년 전통의 안동 버버리 단팥빵. 개당 1600원으로 제과점의 900~1000원보다 비싸지만 빵안에 찰떡이 들어있어 쫄깃한게 꽤 맛있다. 안동, 서울, 대구 3곳에만 판매하는 유명 팥빵이다. 단팥, 호박, 고구마..

성주계곡 [내부링크]

민이네 가족들이 아빠 자동차 동호회 삼촌네 식구들이랑 성주댐 계곡에 마지막 물놀이를 다녀왔습니다. 넉바우 식당이라는 곳에서 점심 먹으며 이용할 수 있는 계곡으로 주중에 비가 많이 와서..

동욱이 첫돌잔치 [내부링크]

음력 6.26일생인 동욱이가 8월 13일 월요일 첫돌이 되었습니다. 양가 부모님과 동생, 처남네 가족을 초대해서 집에서 거하게(?) 돌잔치를 진행했습니다. 동욱이는 꼭 둘째라서가 아니라(ㅋㅋㅋ) 형아랑 다르게 돌..

욱이 성장일기 #4 [내부링크]

날씨도 점점 더워지는데 머리카락도 길고 해서 머리핀을 꼽았더니 완전 여자애기로 보입니다. 한동안 욱군이 아닌 욱양으로 지냈다는 얘기가 ㅎㅎ 둘째라서 좋은점. 뭐든 빨리 접하게 된다. 형아가 가지고 노..

욱이 성장일기 #3 (생후 300일까지) [내부링크]

그간 미뤄뒀던 욱이 사진 폭풍 업로드 합니다. 다만 260일 이전 사진이 없는 이유는 아는분은 다 알겁니다. 욱아. 나중에 니가 이글을 보더라도 아빠를 원망 말고 형아처럼 일기 형식의 스토리가 있진 않지만 나름..

형제는 닮았다? [내부링크]

어떤가요? 닮았나요? ^^

경주 여행기 [내부링크]

↑ 첨성대 공원 ↓ 경주 열기구 안압지 야경 간만에 찍어본 역광촬영 불국사 지윤아빠 제공 사진 . . 5.12 ~ 5.13 지윤이네, 린아네 가족과 함께 떠난 경주여행기

제주 여행기 #9 (식당편) [내부링크]

낭뜰에 쉼팡 (에코랜드 맛집) 제주 제주시 조천읍 와흘리 125 / 064-784-9292 에코랜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 위치 / 손님이 많아서 대기 추천음식점 맛 ★★★★☆ 가격 ★★★★★ 주상절리 회국수 중문맛집으..

제주여행기 #8 (퍼시픽랜드) [내부링크]

중문에 위치한 퍼시픽랜드. 입장권 하나로 물개, 원숭이, 돌고래쇼 모두를 볼 수 있는 곳. 역시 이번 여행의 테마에 맞게 아이들을 위해 찾아왔다. 퍼시픽랜드(http://www.pacificland.co.kr/show/) 제주..

제주여행기 #7 (제주 승마장) [내부링크]

승마장 아저씨가 두가족이 일행이냐고 묻는다.. 그렇다고 하니 이렇게 이렇게 부부라 생각하고 기념 사진을 찍어주더라 ㅋㅋㅋ 태어나서 말을 처음 타보는 민이를 보고 고삐를 잡아주던 아저씨가 "얘는..

허브힐즈 [내부링크]

오공이와 함께한 첫 출사.. 번들...

닭이다(수성구 맛집, 치킨전문점) [내부링크]

:: 닭이다 :: :: 수성구맛집 :: 이번에 소개 해 드릴 수성구 맛집은 치킨코스요리 전문점 [닭이다] 입니다. 수성못 입구인 두산오거리에서 들안길 방향 우회전 100m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되지 않..

봉무공원 [내부링크]

Canon 85mm 첫출사

수성못 [내부링크]

내 선그라스가 잘 어울리는 여보.. ^^

계명전문대 [내부링크]

우리 여보지만 다 도촬 ㅋㅋ

영진전문대 [내부링크]

내가 내 사진을 올릴려니 영~

정체가 궁금하다 [내부링크]

거참 희한하네 ^^

말티즈 [내부링크]

본가에 있는해피 (말티즈, ♀,3세)

아롱이 [내부링크]

해피 2세 아롱이 (♀, 2세)

메타스콰이어 [내부링크]

매표소에서 허브랜드로 들어가는 길에 있는 메타스콰이어 나무들

안개... [내부링크]

자욱한 안개속에 출항하는 배를 보니 새벽인가 싶은데 오후 5시라는...

갈림길 [내부링크]

인생을 살다 보면 갈림길을 만나게 된다. 어느 방향을 선택할 것인가 늘 숙제로 남기도 한다.

왕따나무 [내부링크]

서울에 올림픽공원에 가면 유명한 왕따나무가 있다. 넓은 초원에 혼자 있는 나무... 이 나무도 왕따 나무인가... ^^

푸르름.. [내부링크]

요즘들어 부쩍 녹색이 화각에 많이 들어온다.. 봄도 지난 여름인데 ^^

뿜어 오르라 [내부링크]

늘 사람의 마음을 시원하게 느껴지게 해주는 물줄기.. 원없이 뿜어 올라 보렴...

할아버지와 손녀 [내부링크]

맞벌이 부부가 증가하면서 노인들의 손에 자라나는 꼬마들이 점점 늘어나는거 같다.. 외손녀와 함께 산책나오셨다는 할아버지... 당신의 딸... 그 딸의 딸까지...

雨中촬영 [내부링크]

비온 다음날 운해(雲海)가 사진찍기 좋다고 소문난 최정산.. 오랜만에 만난 영균이와 350D 시은님과 함께 올라갔더니.. 비가 그치지 않고 너무 많은 운해 땜에 시야가 가렸버렸지만 어깨에 우산을 끼우고 셔터..

해동 용궁사 [내부링크]

부산 기장에 있는 해동 용궁사의 전경

여름사진학교 #1 [내부링크]

350D클럽 대경 여름사진학교.. 영주 선비촌에서 2조 조원들의 모습..

여름사진학교 #3 [내부링크]

2조 조원들과 HaRu님

여름사진학교 #4 [내부링크]

350D 클럽의 하루님이 찍어준 사진 ^^

여름사진학교 #5 [내부링크]

350D클럽의 하우님이 찍어주신 사진 ^^

여름사진학교 #6 [내부링크]

여름사진학교 단체사진... 우짜다보이 내가 젤 가운데에 있누 ㅋㅋ

여름사진학교 #7 [내부링크]

클럽에서 만난 동갑내기 하우님 부부의 모습.. 두분 영원히 이쁜 사랑 하세요 ^^

여름사진학교 #8 [내부링크]

여름사진학교 2조 모델 구수영님

루미나리에 [내부링크]

우방랜드 루미나리에 페스티벌... 오공이클럽 야경 출사 번개.. 역시 야경은 힘들어 ㅡㅡ;

여름휴가 #1 [내부링크]

2006년의 여름휴가는 10월과 12월에 결혼하는 민정이와 채연이와 함께.. 결혼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뭉치다... #1숙소 앞 풍경.. 남해 갯마을팬션.. #2 숙소에 짐을 풀고 바로 상주해수욕장으로 달리다... 금강산..

여름휴가 #2 [내부링크]

#9. 독일마을로 가기 전 점심먹을 곳을 찾던중 최적의 장소를 발견.. 라면을 먹기로 했는데 버너의 상태불량으로 아주 힘들게 먹었다는.. ^^ #10. 먹고 넷이서 기념촬영.. #11. 독일마을에서 내려다 본 풍경....

여름휴가 #3 [내부링크]

구도 좋고 모델 좋고 사진 좋은데.... 모자의 그늘이.... ㅠㅠ 참 오랜만에 둘이서 한컷..

여름휴가 #4 [내부링크]

곧 결혼하는 민정이..

여름휴가 #5 [내부링크]

낮과 밤.. 그리고 아침.. #1. 남해 독일마을.. #2. 부산 광안대교 #3. 남해 이동면.. #4. 광안대교의 일출

메타세콰이어 [내부링크]

처음 찾아가본 성서의 메타세콰이어길... 포인트가 어딘지도 못찾겠어서 그냥 찍어 봄 ㅡㅡ;

백년찻집 [내부링크]

고운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마음이 예쁜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봄산에 진달래 꽃 같은 소박한 사람으로 잔잔히 살아가고 싶습니다 아무것도 가진것이 없지만 아무것도 잘하는것이 없지만 마음만은 언제나 향..

우포늪 새벽출사 - 풍경편 [내부링크]

우포늪은 단한번에 나를 허락하지 않았다.... 맘에 드는 사진이 없다 ㅠㅠ

Super Star [내부링크]

2006. 9. 3 초보모델의 첫촬영.. Model : T.K.K

감포항구 [내부링크]

2006. 9. 10 감포항

안압지 야경 [내부링크]

2006.9.10 경주 안압지..

오도산.. [내부링크]

하우&러브지나 부부랑 함께 찾은 오도산.... 궂은 날씨 속에 출사를 강행해서 다녀왔다.. 역시 오도산 정상엔 짙은 구름과 안개뿐... 찾아가는 길과 포인트를 정확히 알고 온것으로 만족.. ^^ 조만간 다시 찾아..

광안대교의 다른 모습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알려진 그곳이 아닌... 광안대교 시작 부분..

보경사 [내부링크]

한동안 사진을 멀리하던 그녀가 한번 인심 썼던날 ^^ 포항 보경사...

양가 부모님을 한자리에... [내부링크]

추석 다음날... 오랜만에 양가 어른들의 회동이 이뤄지다 ^^ 아래 사진은 보너스 ^^

최정산일출.. [내부링크]

가창 최정산.. with 하우, 러브지나, 해바라기..

담양... [내부링크]

외갓집 다녀오다가 들린 담양의 메타세콰이어길..

최정산 안개 출사 #1 [내부링크]

최정산 일출번개... 앞이 거의 보이지 않은 안개 때문에 인물 출사로 급변경되다... 원하는 일출 사진을 담지 못했지만 분위기만큼은 너무 좋았다는... ^^

홈패션 #1 [내부링크]

요즘 홈패션에 푹 빠져 있는 wife가 손수 만든 작품들.. 가방, 파우치, 주방장갑, 커플 거실화..

난 행복합니다. [내부링크]

저는 사랑을 담는 사진사입니다. 위 사진속 모델은 이 세상에서 저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이지요.. 저는 아직 사진을 잘 찍거나, 후보정을 잘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늘 웃는 얼굴로 절 바라봐주는 제 인생의 동..

팔공산.. [내부링크]

단풍이 조금 덜 들었지만 양가 집안 어른들을 팔공산에서다시한번 한자리에 모셨다.. 파계사 주차장에서 돗자리 펴서 맛있는것도 먹고 케이블카 타고 전망대도 가봤다.. ^^

안동여행기 #1 (하회마을편) [내부링크]

정말 모처럼 주말에 둘만을 위한 시간을 가지다.. 먼곳을 가고 싶었지만 홀몸도 아니고, 날씨를 비롯해 여러 환경들이 방해될뻔 했지만 꿋꿋하게 추진한 결과 안동을 다녀오게 됐는데.... 역시 안동하면 떠 오르는..

안동여행기 #2 (병산서원편) [내부링크]

하회마을에 비해 아직까지 많이 알려지지 않은 병산서원.. 하회마을 입구까지도이곳의 이정표가 있지만 대부분 생각지 못하는 안동의 또 하나의 볼거리.. ^^ 신혼여행 이후로 3년만에 이런 사진을... ㅋㅋㅋ

안동여행기 #3 (월령교) [내부링크]

물안개 속에 펼쳐진 멋진 월령교의 모습을 꿈꾸며 아침 일찍 도착했지만... 현실을 그렇지 못했다는....

제2회 부산 불꽃 축제 [내부링크]

처음 찍어 보는 불꽃 축제 사진.. 촬영 팁을 이리저리 알아 보고 릴리즈와 렌즈막이 까만천까지 구해서 찍어봤건만.. 역시 어렵더라는.. 허접한 몇장만이라도 업로드 ^^

천지빛깔.. [내부링크]

처음으로 모델출사를 해 봤다.. 클럽내 유명한 천지빛깔.. 그는 아마추어 모델이 아닌거 같다 ^^ 모델 : 천지빛깔 장소 : 청도 테마랜드

분홍양 [내부링크]

지역회원 모델출사 중.. 모델 : 분홍양 + 조카 장소 : 청도테마랜드 ======================Epilog ============ 귀여운 아가들의 모습만 보면... 예쁘게 담아 주고 싶은 욕망이 생긴다. ㅋㅋ ===========..

주산지 [내부링크]

11월 10일... 주산지의 새벽.. ======================Epilog ============ 클럽에 사진 업로드 후 수평에 관한 지적.. 좁은 공간에서 허리도 못 펴고 삼각대를 설치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수평의 중요성..

사찰탐방기.. 그 첫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 ::Prolog :: ━━━━━━━┓ 난 종교가 불교는 아니다. 하지만 사찰에 자주 가는 편이다 사찰에 가면 속세를 떠난것 같아 마음이 편안해 지기 때문이다 여지껏 많은 사찰을 가서 사진을 찍어봤..

하루 & 써니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암사 일출번개 갔다가 길 못찾아 헤매고.. 운해와 KTX는..

JK김동욱 #1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MBC 텔레콘서트녹화장에서 JK 김동욱... 발라드 가수의 스탠딩 공연이라 어색(?) 했지만 노래를 부르는 목소리는 대한민국에..

JK김동욱 #2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테마랜드.. [내부링크]

마지막 사진은라이더형님이 찍어주신 사진 ^^ 깊어가는 가을.. 동호회 번개에서 찾아간 청도테마랜드...

Best Gallery [내부링크]

SLR 입문하고 클럽에서 처음으로 베겔에 올라간 날... 기분 묘하네.. ^^

홈패션 #2 [내부링크]

#1 식탁보 (본가 식탁용) ▦ ▦ ▦ ▦ ▦ ▦ ▦ ▦ ▦ ▦ #2. 쿠션 ▦ ▦ ▦ ▦ ▦ ▦ ▦ ▦ ▦ ▦ #3. 티슈케이스 ▦ ▦ ▦ ▦ ▦ #4. 앞치마 ▦ ▦ ▦ ▦ ▦ #5. 러너 우리 여보가 예쁘게 만든 홈패션 작..

L모델의 부활..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마지막 보너스 샷~! ▒ ▒ ▒ ▒ ▒ 클럽내 대경방 L렌즈 공식 모델 분홍양.. 시내 캐나다..

오늘 하루가 선물 입니다 [내부링크]

늘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이지만 마음과 생각이 통하여 작은것에도 웃음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사람들을 만날수 있으니 오늘 하루가 선물 입니다. 늘 실수로 이어지는 날들이지만 믿음과 애정이 가득하여 어떤 일..

가슴이 아려와.. [내부링크]

지난 일요일 친구 결혼식에 갔다가 시내에 있는 테디하우스에 놀러 갔습니다. 커피 마시며 인형으로 사진 찍다가 불현듯 머리속에 지나가는 스토리로 한번 연출 해 봤습니다.. 잼있게 봐주세요 ^^ ===============..

구미 동락공원. [내부링크]

▒ ▒ ▒ ▒ ▒ ▒ ▒ ▒ ▒ ▒ ▒ ▒ ▒ ▒ ▒ 350D 클럽 구미동락공원 야경 출사.. 06.12.13

가족모임..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가족이란 태어나서 처음부터 닮은 것이아니라, 함께 살아가며, 웃는 방법을 배우고, 함께 살아가며, 기뻐하는 방법을 배우고, 함께 살아가며,..

부산 갈매기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새우깡 신공을 노렸으나 이넘들이 배가 불렀는지.. 손에 들고 있는 새우깡은 부리를 갖다 대지도 않더라는... 부산 해운대..

금호JC [내부링크]

늘 함께 있어 즐거운 사람들.. 350D클럽 대경방 식구들과의 출사 중..

어린아이의 모습.. [내부링크]

어린 아이들의 눈망울은 참 맑고 깨끗하다.. 열살, 스무살, 서른살이 되면... 자신도 모르게 남들과 싸워나가야 하는 이세상이지만.. 저때만큼은... 그 무엇도 생각지 말고 .. 오로지 자기 맘에 들면 웃고 그렇..

표충사에서.. [내부링크]

그윽한 향기 소중한 인연은 언제나 흐르는 강 물처럼 변함없는 모습으로 따뜻한 마음으로 맑고 순수한 인연으로 마음 나눌수 있기를 소망하며 찌든 삶의 여정에 지치고 힘이들때 배려하고 위하는 마음으로 사랑..

결혼3주년 #1 [내부링크]

2003년 12월 28일.. 많은 사람들의 축복속에 결혼한지도 벌써 3년.. 3년동안 참 많이 웃기도 하고 울기도 했던 시간들.. 3월초면 이세상에태어날할 우리의 소중한애기, 그리고 늘 내곁에서 열심히 사랑해주는..

마지막과 시작.. [내부링크]

#1. 2006년 한해를 잘 정리하기 위해 구름속으로 떠 오르는 마지막 태양.. 부산 송정해수욕장 앞바다.. #2. 새로운 2007년 아침.. 일출 후 30분 지난후에서야 구름 사이로 모습을 들어낸 태양.. 부산 광안대교....

만삭사진.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임신 8개월.. 예전의 아픔을 잘 이겨내고... 다른 산모들보다많이 힘들게 여기까지 잘 와준 당신.. 너무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BestinBest [내부링크]

많은 분들의 순산 격려를 받으면서 350D 클럽에서 베스트 갤러리에 올랐습니다. 여기 블로그를 통해서도 많이 격려해 주신분들 감사 드리며 반드시 건강한 아기를 순산하게 옆에서 많은 힘이 되어주고 좋은 아빠..

강원도 여행기.. [내부링크]

#1. 강원도 태백시의 黃地(황지) : 낙동강 발원지 #2. 황지 : 연못같이 보이는 이곳에서 하루에 5톤의 물이 샘솟고 있으며 그 온도는 사계절 모두 10℃를 유지한다 이렇게 생긴 물이 낙동강으로 흘러 많은 사람..

너에게 묻는다.. [내부링크]

        벌겋게 달아오른 연탄 밑불이 위에 새로 놓이는 연탄에게 불꽃을 넘겨주듯이 20세기의 연탄은 21세기에도 꺼지지 않고 있다.     아직도 어디에선가 연탄, 이라는 말을 들..

대경의 행복한 사진전 #2 [내부링크]

동호회 가입 후 처음 해본 작품전시회.. 대경방 행복한 사진전 #2 2007. 01.20~21. 대구 문화예술회관..

스키장에서.. [내부링크]

#1. 날아라 슈퍼보드 2. 앗싸앗싸~ 춤추는 보딩~ 3. 휘팍 정상에서... 07.02.03 휘닉스파크.. 많은 고민 끝에 올해 스키장은 출사로 선택.. 부푼 꿈을 안고 곤도라로 정상에 도착.. 많은 눈꽃과 멋진 장관을..

아이들의 모습 [내부링크]

아이들의 모습은 언제 봐도 너무나 해맑은 모습이다...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자라거라.. -직장상사 쌍둥이딸 지민이- 우리 소망이도 태어나면마니마니 찍어줄꼬얌~*

한복촬영 [내부링크]

회사에서 실시하는 예절인성교육 캠페인 카탈로그 모델이 되다.. (가장 최근에 결혼해서 한복이 있을거라는 이유로)

처음... 그리고 끝... [내부링크]

카메라 기변하고 처음으로 wife랑 출사 나간날.. 이게 출산전 마지막으로 찍는 배부른 사진이 되었다.. ^^

가족이란... [내부링크]

...기쁜일이나... ......슬픈일이나...... .........함께하기에......... ......행복한것이...... ...가족입니다... 봄이 일찍 찾아온 2007년의 3월 첫째날.. 수성못에서...

민이의 출산일기 #1 [내부링크]

2007년 3월 9일 오전 8시 48분.. 결혼 후 38개월이 흐른 뒤.. 우리 동민이가 이 세상에 태어났습니다. 너무 힘들고 어렵게 기다렸기에.. 그 기쁨은 이루 말할 수 없으며 그저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나길 바랄 뿐..

민이의 출산일기 #2 [내부링크]

우여곡절 끝에 아빠와 민이는 첫만남을 가지고... 매일 1~2시, 7~8시 두번만 면회가 되고... 매 면회때마다 조금씩 달라지는 민이의 모습을 공개해 드립니다. ^^* #1. 생후 4시간뒤, 첫 면회시의 민이 모습.. 얼굴..

민이의 출산일기 #3 [내부링크]

민이를 만나기 위해 8일 입원했던 엄마가 14일에 건강한 모습으로 퇴원 했습니다. 하지만 민이 엄마 표정이 밝지가 않네요... 엄마가 퇴원하는날우리 민이는 아직 신생아실에서 잠자고 있습니다.. 집에 보내주질..

민이의 출산일기 #4 [내부링크]

민이가 입원한지 만5일째 되는날.. 아빠는 담당 의사와 면담을 했습니다. 결과가 나오는 날이었거든요.. 업무 때문에 직접 가지 못해 전화상담을 했답니다. 결과는 별다른 이상 증상이 발견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민이의 성장일기 #1 [내부링크]

3월 9일에 태어난 우리 동민이.. 고열로 인해 5일간의 입원기간을 거친 끝에 17일 퇴원해서 엄마랑 함께 외갓집으로 갔습니다. 아빠는 엄마가 몸조리 하는 한달동안 우리 민이를 주말에 밖에 보질 못한답니다. 너..

사찰 탐방기 #2 (양산 통도사) [내부링크]

양산의 통도사(通道寺)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사찰 중의 하나로 삼보사찰 중 불보사찰에 해당되는 절이다. 삼보사찰이란 불교에서 말하는 삼보(三寶, 즉 불佛, 법法 승僧을 말함)를 각각 대표하는 사찰을 이르는..

민이의 성장일기 #2 [내부링크]

금요일... 아빠는퇴근하고 간단한 짐을 챙긴 후 토요일에 비소식이 있어서 오늘 민이를 만나러 부산으로 향했습니다.. 5일만에 만나는 우리 민이 얼마나 컸을까요... 기다리시던(?) 사진들을 공개 합니다.. ^^ #1...

민이의 성장일기 #3 [내부링크]

#1. 세상에 빛을 보게 해 준 엄마의 손을 꼭 잡았습니다. 이 손 평생 놓지 않으며 건강하게 잘 자랐으면 합니다. #2. 엄마손에 비해 너무 작은 민이 손.. 세월이 흐른 뒤.. 엄마보다 더 큰 손이 될겁니다..

그곳에 가면.. [내부링크]

출사의 목적으로 처음 찾아간 누리마을 주차장.. 포인트로 잘 모르고 시간에 쫓겨 서둘러 촬영한 티가 많이 난다.. 다음에 다시 오리다...

그곳에 가면 #2.. [내부링크]

세번째 도전이었다... 송정의 오여사... 올 봄엔 비오는 날이 적음에도 불구하고 오여사는 늘 롱스커트를 입고 다니는거 같다.. 언제쯤이면 미끈한 오여사의 모습을 볼 수 있을려나... 이번주에도 도전은 계속된다..

민''s♡♡♡♡♡ [내부링크]

민's ♡ ♡♡♡♡ 후보정 & 진사: 천지빛깔™

민''ss♡ [내부링크]

민'ss♡ 후보정 : & 진사 : 천지빛깔™

그곳에 가면 #3.. [내부링크]

부산 좌수영교에서 바라보는 센텀시티의 야경.. with 메리츠형님, 천지빛깔™

민이의 성장일기 #4.. [내부링크]

3월 31일. 토요일.. 민이가 태어난지도 벌써 삼칠일 하고도 하루가 지났네요.. 어젠 소아과에 가서 BCG와 간염예방주사도 맞고 왔답니다.. 일주일만에 얼마나 달라졌을까 부푼 기대를 안고, 이번엔 민이를 너무 보..

[스크랩] 민's ♡ [내부링크]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민~ :::천지빛깔™:::

[스크랩]민''''s [내부링크]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민 :::천지빛깔™:::

민이의 성장일기 #5 [내부링크]

4월 6일 금요일.. 민이가 태어난지 만 4주가 되는날... 엄마와 함께 부산 외갓집에서 앞으로 민이가 살 집으로 왔습니다.. 이젠 날마다 볼 수 있는 마음에 아빠는 즐거웠지만 주위 사람들이 행복 끝고생 시작이라..

민이의 성장일기 #6 [내부링크]

3월 9일생... 어느덧 생후 한달이 지났네요... 그동안 우리 민이 많이 컸지요? 민이 주특기를 소개해 드리자면.. 1. 방귀대장 (어른 방귀 소리랑 거의 흡사함. 엄마가 꼈다고 오해하기 쉽상임) 2. 우유먹고 5초 이..

천하제일무술대회(맘당똥천) [내부링크]

어느 먼 옛날.. 무림의 고수가 되고자 30 평생 이상 수련을 해 온 4명의 고수 맘.당.똥.천이 천하무술대회를 위해 합천의 어느 한 마을에 모였다... 토너먼트 방법으로 진행된 이날 무술대회에서 최종 승리자는..

민이의 성장일기 #8 [내부링크]

지난 주말... 민이 증조할아버지 기제삿날이었어요.. 아직 생후 집안 어른들께서 민이를 한번도 본적이 없으셨던터에.. 고령에 계신 민이 큰할아버지 댁에서 인사를 드리기 위해 예쁜 옷으로 입고 다녀왔답니다....

민이의 성장일기 #9 [내부링크]

민이가 4월 29일.. 생후 50일을 맞았습니다... 다른 애기들 보다 먹는양도 적고, 잠투정 한답시고 목이 쉴 정도로 계속 울면서 새벽 1시반까지 칭얼거리긴 해도 많은 사람들에게 이쁨을 받으며 무럭무럭 잘 자라고..

Pink''s Studio Pic [내부링크]

일했던 사무실은 틀리지만 같은 회사의 직원이었다는 사실을 클럽에들어와서야 알게 된 Pink~* 털털한 성격에 늘 분홍군이라고 불렀지만 웨딩드레스 입은거 보니 시집가나 봅니다... 장가 가서도 행복하..

민이의 성장일기 #10 [내부링크]

어느덧 민이가 태어난지도 내일이면 두달째 되는 날이네요.. 엄마아빠는 민이를 키우다 보니 날짜가 금방금방 지나가는거 같답니다.. 60일이 지났으니 금방 또 돌아서면 100일이 되겠죠? ^^ 지난 1일엔 민이가 처..

민이의 성장일기 #11 [내부링크]

생후 두달이 넘으면서 민이에게 또 다른 잠버릇이 생겼습니다. 밤 11시경부터 시작해서 1시가 넘게까지 안 자던 그 잠버릇이 이제는 오후에도 생겨 버렸답니다. 그 덕분에 엄마는 민이가 잘 자는 오전시간을 제외..

그곳에 가면 #4 [내부링크]

낙동강 하구언의 야경... 주말저녁시간이지만 지가나는 차량이 적어 리모콘이 절실했다는.. ㅡㅡ;

이게 얼마야? [내부링크]

지난 2004년 드라마 "파리의 연인"의 소품으로 활용되어 큰 인기를 얻었던 핑크돼지.. 당시 대구엔 판매되기 전, 서울 출장길에 거금을 들여 구입했드랬죠.. 여기에 500원짜리만 가득 채우면 2천만원이 된다는 얘..

민이의 성장일기 #12 [내부링크]

생후 80일 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천사의 발입니다.. 저 작은 발이 온 세상을 누빌 수 있는 튼튼한 발이 되도록 엄마아빠는 민이를 건강하게 키워줄께... 사랑한다~ ♡

SLRClub!! [내부링크]

아침에 옆동네 접속 후 갑자기 늘어난 조회수에 놀라서 혹시 했더니 결국 해냈습니다.. ^^ 이런 기분이군요... 민이사진으로 이루어서 더욱 기분 좋습니다.. 이제 시작이다! ^^ 민이를 유명한 일면 모델로 ^----^++

그곳에 가면 #5 [내부링크]

3~4시쯤 배가 들어와서 멸치털이를 한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4시반쯤에 찾은 기장 대변항.. 내가 도착했을때는 이미 대부분의 배들이 멸치털이를 끝내고 제일 바깥쪽 배 한대만 남은 상황.. 부리나케 달려 찍었..

민이의 성장일기 #13 [내부링크]

지금은 작은 발로 아빠의 발가락 사이에 있지만 먼훗날 니가 어른이 되면 더 망가져 있을 아빠의 발을 이쁘게 담아주렴.. 사랑한다.. ♡

민이의 성장일기 #14 [내부링크]

오늘은 6월 6일.. 민이가 89일째 되는날이네요.. 엄마아빠는 민이의 100일 기념 사진촬영을 위해 스튜디오도 예약하고 다른 아가들 찍은 사진들도 연구하면서 촬영의상을 고르고 한답니다.. 촬영시간은 2시간인데..

RaySoda!!! [내부링크]

민이의 두번째 발사진.. 이번엔 레이소다에서 일면 먹다.. ^^; 우리 민이 발 사진 두장이아빠한테 큰 기쁨을 안겨 주네요~ 포스팅 후 이틀반이 지나 추천수 100이 되었네요~ ^^

슈퍼카 드리프트 [내부링크]

2007 슈퍼카페스티벌의 드리프트 현장.. (EXCO 야외주차장)

그곳에 가면 #6 [내부링크]

사진 찍기에 대구보다 훨씬 좋은 부산.... 처갓집이 광안리 주변인지라 이곳 다대포와는 극과 극... 얼마전 맘 먹고 처남이랑 일몰출사를 떠났다... SLR에서 여러장의 사진을 보고 갔지만 유명 포인트(짝퉁 꽂지..

300DCLUB!! [내부링크]

350Dclub → SLRclub → Raysoda → 300Dclub... 350D로 시작된 사진 생활... 14개월이 흐른 지금... 원했던 사이트에서 모두 일면 가다.. 삼백디클럽.. Cool 기념.. ^^ 천사의발 Part2 사진 추천수..... 레이소..

경주 안압지... [내부링크]

9개월만에 다시 찾은 안압지... 변한것 하나 없이 그 자리에 그대로 모든 것이 있었지만 난 장비가 달라졌네 ㅡㅡ; 일몰때의 시간을 놓치고 깜깜한 밤에 찍었더니 원하는 사진은 아닌거 같다.... 담엔 꼭 일몰과..

Min''s 100 Days #1 [내부링크]

2007년 3월 9일생 민이가 6월 17일에 생후 100일이 되었습니다.. 전문가는 아니지만 이번에도 아빠가 최선을 다해 찍어줬습니다.. 디지털 앨범도 만들거랍니다.. ^^

민이의 성장일기 #15 [내부링크]

민이가 머리카락을 빡빡 밀었습니다.. ^ㅛ^ 다른 애기들보다 색깔도 검고, 머리숱도 많더니 얼마전부턴 머리카락이 빠지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백일때 사진 찍은 뒤에 빠른 시간안에 머리를 깎일라고 맘 먹고..

Min''s 100 Days #2 [내부링크]

민이의 백일 사진 두번째 모음.. ^ㅛ^ 민이 컨디션 난조로 인해 스튜디오 촬영 실패분과 누락분을 집에서 간이 스튜디오(?) 만들어서 재 촬영했습니다. ^^ 앞으로도 더 예쁜 사진 많이 찍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족사진 [내부링크]

민이 100일 사진촬영날 온가족이 함께 모여 가족사진도 찍었습니다.. ^^

민이의 성장일기 #16 [내부링크]

민이가 실버애비 삼촌의 승현이형 돌잔치에 갔습니다.. 요즘 부쩍 낯가림이 심해진 우리 민이.. 아빠의 카메라 동호회 삼촌, 이모들을 보고 막 울어 버립니다... 그래도 귀엽다고 민이를 찍어준 빛깔 삼촌과 해바..

민이의 성장일기 #17 [내부링크]

민이가 세상에 빛을 본지 134일째 되는 7월 20일 점심때쯤 민이 엄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다급한 목소리로 전하는 소식... "여보야.. 우리 민이 뒤집었데이..." "정말정말??" "어.. 혼자 낑낑 거리더니..

어제와 오늘... [내부링크]

어제와 오늘.. 세월이 흘러도 늘 우리의 터전이 되는 집.. 초가집과 양옥집... 그리고 아파트... 우곡공원에서.......

민이의 성장일기 #18 [내부링크]

생후 140일.. 그동안 언제 생길려나 엄마 마음을 애타게(?) 했던쌍꺼풀이 드디어 자리를 잡아갑니다... 예전엔 자고 일어났을때만 생기더니 140일 되던날 한쪽눈에 남더니 하루이틀 더 지나니 이제 양쪽 눈에 확실..

민이의 성장일기 #19 [내부링크]

뒤집기를 성공한 민이.. 그뒤론 바로 누워 있는거 보다 혼자 뒤집어 엎드려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요즘엔 또 목소리가 얼마나 커졌는지.. 한번씩 고함도 지르고 엄......마..... 아..... 빠 소리도 비슷하게 입..

민이의 성장일기 #20 [내부링크]

애기들의 자는 모습을 보고 있느라면 천사가 따로 없다는 생각이 절로 든다... 이쁜 우리 민이의 잠자는 모습...

다천산방 [내부링크]

도심속의 작은 휴식처... 만촌동의 다천산방..

최정산 일출.. [내부링크]

모처럼 나가본 새벽출사.. 가창 최정산..

철거촌.. [내부링크]

수성 뉴타운의 철거지역 모습.. 많은 집이 이미 허물어졌고, 남은 집 마져 철거조심의 문구와 함께 형채만 덩그러니 남아 있다..... 대부분의 집 주인들은 얼마 되지 않는 보상금을 받아 어딘가로거주지를 옮겼을...

간월재.. [내부링크]

멋진 일출과 운해로 유명한 울산광역시 울주군의 간월재... 350D 클럽회원 14분과 함께 출사를 떠나다... 비록 도착 직전에 오프로드를 제대로 체험하던 통에 일출을 놓쳐버렸지만 드넓게 펼쳐진 초원 앞에서 모두..

민이의 성장일기 #21 [내부링크]

생후 171일째... 쉽게 늘지 않은 우유양에 점점 더 장난꾸러기가 되어 잠시도 가만 있지 못하는 우리 민이가 오늘 우유먹기 기록을 세웠네요... 아침에 눈 떠서 200cc를 먹었답니다... 다른 애들에 비해 턱없이 적..

연꽃.. [내부링크]

연꽃은 더럽고 추하게 보이는 흙탕물에 피지만, 조금도 그 더러움에 물들지않고 자신의 아름다운 자태를 잃지 않으며 꽃잎이 크고 많으며 아름답기 때문에 하늘의 보배로운 꽃으로 간주되고핌과 동시에 열매가 그..

품바.... [내부링크]

'품바'란 각설이타령의 후렴구에 사용되는 일종의 장단 구실을 하는 의성어로 전해왔으나 현재는 각설이나 걸인의 대명사로 일반화되었다. 품바란 한자의 '품(稟)'자에서 연유되어 '주다', '받다'의 의미도 있다...

[스크랩] 천지빛깔님의 블로그 [내부링크]

민이 성장앨범 촬영차 칠곡의 럭스아이스튜디오(http://cafe.naver.com/luxiphoto1) 를 두시간 렌탈했습니다.. 친절하신 사장님 내외분 덕분에 동호회에서 똥칼,빛깔,하루삼촌과 써니 이모, 그리고 민이 외삼촌까..

300D CLUB!!! [내부링크]

고생한 모델에게 감사를.. ^ㅛ^ 수고했다.. 지훈아... 담엔 어디서 할까?ㅋㅋ

민이의 성장일기 #22 [내부링크]

아빠도 이제 사진 정리작업에 들어갔어요.... 삼촌들이 훨씬 잘 찍어줬지만 아빠가 손수 찍어준 사진도 민이가 컸을때 보면서 즐거워 했음 하는 마음에 함께 흔적을 남길려구요... ^^ 중복 사진이라도 보시는 분들..

민이의 성장일기 #23 [내부링크]

오늘은 민이가 병원에 다녀왔어요... 예방접종 하는 날도 아닌데 설사에 가까운 묽은변이 자주 보여서 엄마가 할머니랑 다녀왔어요.. 의사선생님께서 민이 변을 직접 보시곤 크게 문제될만한 상황은 아닌거 같다고..

민이의 성장일기 #24 [내부링크]

엄청난 장난꾸러기 기질이 다분한 우리 민이.. 오늘 194일째 되는날이네요.. 오전에 엄마랑 명희 이모랑 성준이 형이랑 보건소에 가서 DPT랑 소아마비 3차 예방접종을 하고 왔어요~ 손가락에 피를 살짝 내서 빈혈..

민이의 성장일기 #25 [내부링크]

9월 24일.. 우리 민이 생후 200일째 되는날... 이유식을 시작했습니다.. 아토피의 기미가 보여서 조금 늦게 시작한 이유식.. 엄마가 인터넷으로 많이 공부도 하고 정성스럽게 준비해서 먹였는데.. 처음 숟가락으로..

민이의 성장일기 #26 [내부링크]

서울에 살고 있는 민이 고모가 곧 결혼을 한답니다.. 신혼집에 필요한 몇몇가지 물건도 사고 서울 구경도 할 겸 해서 할아버지 내외분 모시고 민이도 처음으로 서울에 가 봤습니다.. 남대문, 동대문, 청계천, 창덕..

테이베어전시회 [내부링크]

9월 22일.. 영일/형선 커플과 함께 우방타워 2층특별전시장에서 테이베어의 세계일주 관람 ^^

민이의 성장일기 #27 [내부링크]

하루하루가 지날수록 민이도 많이 성장을 하고 있답니다.. 누가 가르쳐주지도 않았는데 뒤집기, 배밀기를 하더니 이젠팔을 쭉 뻗고 엉덩이를 돌리는 폼이 곧 앉을려나 봅니다.. 참 신기하네요.. ^^ 아직 혼자서..

민이의 성장일기 #28 [내부링크]

민이에게 새로운 살림이 생겼습니다... 일찍 태우면 좋지 않다고 해서 여지껏 안 태우다가 만 7개월이 넘어서야 구입한 보행기.. 그리고 곧 앉을려면서 바닥에 머리를 많이 박을거 같아서 구입한 안전매트.. 둘 다..

어린이회관 [내부링크]

십수년만에 찾아간 어린이 회관... 동호회에 베짱이 형님네 가족과 분홍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다...

어린이회관 #2 [내부링크]

모처럼 민이네 세식구가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동호회에서 베짱이 형님께서 예쁘게 담아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ㅛ^

해바라기 시집가던 날.. [내부링크]

350D 대구/경북방 회원.. 해바라기 시집 가던 날... 행복하게 잘 살아라 ^^

경대 나들이 [내부링크]

촬 영 :HaRu~ 촬 영 :H.Rider 촬 영 :삼장법사 해바라기 결혼식 후 동호회 회원들과 함께 찾아간 경북대학교 낙엽길...

경대 나들이 #2 [내부링크]

350D 가족들의 모습 ^^

가족나들이 -주산지- [내부링크]

양가 어른들을 모시고민이 할머니생신인 11월 10일.. 카니발 차량 렌트 하고 청송 주산지 -> 포항 죽도시장 코스로 단풍구경 멋지게 하고 돌아오다 ^^

민이의 성장일기 #29 [내부링크]

민이 성장일기도 한달만에 작성합니다.. ^ㅛ^ 그간 민이도 만8개월을 넘어서 이제 9개월차로 접어 들게 되었습니다.. 슬슬 장난꾸러기 기질이 보이던 우리 민이.. 이제는 점점 엄마를 더 힘들게 할려나 봅니다.....

민이의 성장일기 #30 [내부링크]

이제9개월차에 접어든 민이 아직 제대로 기어다니지도 못하면서 벌써 키높이에 맞는 뭔가가 있으면 잡고 일어나는게 허리와 다리 힘이 보통이 아닌가 봅니다. ㅋㅋ 새벽 4시에 자다가 혼자 일어나 침대를 잡고 일..

민이의 성장일기 #31 [내부링크]

만 8개월을 넘어선 민이.. 혼자 소파 잡고 일어서기, 상 잡고 일어서기, 엄마 누워 있음 눌르고 일어서기 등 높이만 맞으면 모조리 잡고 일어서 버리더니 얼마전부턴 도리도리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혼자서 고개..

만추... [내부링크]

동호회 베짱이 형님의 소개로 알게 된 경남타운의 낙엽길에서 만추를 느끼다...

가을음악회 -이수영- [내부링크]

요즘 방송에서 보여주는 털털한 모습의 이수영.. 공연현장에서도 역시 그랬다... 노래만 하면 아까울뻔 했다는.. ^^ - CBS방송국 가을음악회 중 -

가을음악회 -SeeYa- [내부링크]

많은 남학생들의 함성을 들을 수 있었던 그룹 SeeYa의 공연모습.... 남학생들이 사랑해요!! 남규리!!! 외치면서 소리지르는거 보니 참 적응 안되더라는.. 손 한번 흔들어 주면 서로 자기 보고 해줬다고 좋아하는..

민이의 성장일기 #32 [내부링크]

고집 앙탈쟁이 동민군이 이제 생후 10개월차에 접어들었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신생아때 사진을 보고 있느라면 참 많이 자란거 같습니다.. 벌써부터 고집을 부리는게 엄마랑 앞으로 얼마나 실랑이를 버릴런지 모..

시안미술관 #1 [내부링크]

라이더 형님과 지윤이.. ^ㅛ^ 역시 딸도 하나 있어야 해 ㅋㅋㅋ

시안미술관 #2 [내부링크]

근 1년만에 다시 찾은 영천의 시안미술관... 라이더 형님네 가족과 분홍이와 함께...

민이의 성장일기 #33 [내부링크]

태어나서 한번도 감기에 걸리지 않았던 우리 민이가 지난 일요일 엄마랑 아빠랑 대형마트에 다녀온뒤로 감기에 걸려버렸어요... 콧물도 찔찔 나오고 기침도 콜록콜록 하면서 그렇게 많이 움직이던 민이가 가만 누..

민이의 성장일기 #35 [내부링크]

민이가 태어나고 첫번째 크리스마스가 왔습니다.. 아직 산타할아버지를 알진 못하지만도서 셋트, 예쁜 옷, 식탁 등 많은 선물들이생겼습니다.. 우리 민이도 이제 식탁에 앉아서 엄마 아빠랑 같이 밥 먹을 수 있게..

민이의 성장일기 #36 [내부링크]

지난 1월 1일.. 생후 299일 되는 날에 우리 민이가 손을 떼고 혼자 서 있게 되었습니다.. 하루하루가 다르다고 하더니 첨엔 뭔가를 집고 일어서서 손을 떼고 서 있더니 오늘은 아무것도 안 잡고 혼자 일어서기까지..

민이의 성장일기 #37 [내부링크]

그동안 엄마아빠 마음 아프지 않게 건강하게 잘 자라줬던 민이가 고뿔이 제대로 걸렸답니다.. 37~38도를 오르내리던 체온이 급기야 39.2도까지 올라 가게 되고 동네 소아과에서 처방 받아 먹던 해열제도 듣지 않아..

雪景 [내부링크]

워크샵 출장중에.... - 속리산 - :: SKY-U160 폰카 ::

천지빛깔™ [내부링크]

카메라 생활 시작하고 처음으로 모델촬영을 하다.. 그것도 1대1 촬영으로 ^^ 좋은 경험이었다.. Thanks For 천지빛깔™ :: Red studio ::

도담삼봉 [내부링크]

모처럼 새벽출사를 나서며 물안개의 멋진 장관을 떠올리며 찾아간 도담삼봉... 풍경을 찍으면서 늘 생각하지만 한번에 모든걸 얻을 순 없으니.. 사진은 기다림의 연속이라고 하는가... :: 도담상봉 ::

회룡포 [내부링크]

도담삼봉의 촬영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들렀던 회룡포... 해가 뜨고 시간이 좀 지난 때인지라 교과서적인 구도의 촬영과 포인트만 확인하고 오다 ^^ :: 회룡포 ::

민이의 성장일기 #38 [내부링크]

더벅머리 동민군이 태어나서 두번째로 미용실엘 다녀왔습니다.. 다음주에 돌앨범 촬영도 있고 해서 삐쭉삐쭉 뻗는 머리카락을 좀 다듬고 왔답니다.. 엄마가 안고 시작했는데 처음엔 안 울던 민이가 시간이 지날수..

민이의 성장일기 #39 [내부링크]

민이가 모처럼 엄마아빠랑 외식을 했어요.. 그동안 감기가 완전히 낫질 않아서 사람 많은 곳은 가질 않았거든요.. 예전에 이곳에 왔을땐 애기용 식탁에 앉지 못했서 유모차에 있었는데 이젠 민이도 많이 커서 식탁..

민이의 성장일기 #40 [내부링크]

민이가 생후 325일이 넘었네요... 그동안 열이 펄펄나서 입원 직전까지 가고, 벌써부터 장난끼가 넘쳐나서 엄마를 힘들게도 하지만 애교도 많이 부리고 말을 하나씩 배우는게 얼마나 귀여운지 모릅니다.. 엄마, 아..

L모델 모녀 [내부링크]

L모델 엄마가 생후 40일된 딸에게 엄마와 같은 훌륭한 모델이 되어야 한다고 가르치고 있다는 미영이네 모녀,,, 린아도 얼릉 커서 민이랑 같이 모델 출사 가자꾸나 ^^

빅마마 콘서트 -장미빛인생- [내부링크]

너와 내가 만난지 7년째 되던날... 지난 12월 28일의 결혼4주년 기념일은 이삿날이라 암것도 못하고 그냥 넘어간 탓에 아내 몰래 빅마마 콘서트 티켓을 예매하고... 가운데는 아니지만 맨 앞줄에서 소름이 쫙 돋는..

첫돌 기념 앨범 [내부링크]

아직 첫번째 생일을 맞이할려면 날짜가 조금 남았지만 지금 동민군의 성장곡선을 보아하니 첫돌전에 걸을거 같아서 지난 25일에 돌 기념 앨범촬영을 했답니다. 예전에 170일쯤에 한번 갔었던 럭스아이 셀프스튜디..

초대합니다 [내부링크]

민이를알고 계시는 모든 이모&삼촌들~! 24일 일요일 민이 생일잔치에 많이들 오셔서 축하도 해 주시고 맛있는 식사도 하고 가세요 ^^; 민이 엄마가 한달 넘게 열심히 준비한거 잘 차려놓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첫돌 기념 앨범 #2 [내부링크]

아빠가 찍어주는 돌 기념 앨범.. 그 두번째 이야기...

민이의 성장일기 #41 [내부링크]

생후 341일째... 2008년 2월 11일... 민이가 첫 걸음마를 내딛었습니다... 남자애들은 돌잔치 전에 못 걷는 경우가 많다고 하던데 날렵한 동민군... 어느새 걸어 다니는군요.... ^^ 아쉽게도 첫 발자국을 아빠가..

첫돌 기념 앨범 #3 [내부링크]

민이 아빠는 사진을취미로 하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우리 민이는 다른 애기들에 비해 사진이 참 많습니다... 못 찍는 실력이지만 열심히 찍어서 성장 앨범도 직접 만들어서 주위 사람들로부터 부러움도 사곤 합..

성장동영상(로딩^^) [내부링크]

24일 돌잔치에 상영할 민이 성장 동영상입니다.. 아빠가 3일 꼬박 만들었네요.... 즐겁게 봐 주세요 ^^; 볼륨 업!! ^^

민이 첫돌잔치 #1 [내부링크]

2008년 2월 24일...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 주셔서 민이 돌잔치를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동민이 지인들 몇명만 왔음 100명이네요... ㅋㅋ) 함께 자리하지 못하신분들까지 모두 다 축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민이 첫돌잔치 #2 [내부링크]

Photo By HaRu~ Thanks You!! 돌잔치 식전행사 ^^ #1.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2. 어라?? 여기가 어디지?? #3. 할머니의 전매특허.. 악~수!! #4. 할아버지, 할머니가 이끌어 주시는대로 잘 자라겠습니다...

민이 첫돌잔치 #3 [내부링크]

돌잔치 식전행사 사진 두번째.. Photo By HaRu... Thanks You #11.다음날이 대통령 취임식이라엄청 바쁘지만 시간 내서 함께 해준 고모~ #12. 민이 외가네 식구 #13. 조금 늦게 도착한 고모부가 없어서 아쉬운..

민이 첫돌잔치 #4 [내부링크]

Photo By HaRu Thanks You!! #21.심사숙고 끝에 결정한풍선장식과 리더스 기본 돌상.. 뭔가 밋밋해서사진 현수막과곰인형두개, 과일 바구니는 나중에 민이 엄마가 하늘색 천을 씌웠답니다.. #22. 테이블 위 풍선~..

민이 첫돌잔치 #5 [내부링크]

Photo By HaRa Thanks You!! 아빠가 준비한 성장앨범 동영상 관람을 시작으로 동민이의 돌잔치가 시작되었습니다.... ^^ 고생하면서 아빠가 열심히 만들었는데 다들 감동적이게 봐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6. 돌..

민이 첫돌잔치 #6 [내부링크]

Photo By HaRu~ Thanks You!! #33. 민이의 돌잡이는 결국엔 수표로 마감되었습니다... 기특한것... ㅋㅋㅋ #34. 다음 순서로 선물 전달을 위한 아빠와 가위바위보 하기 #35. 동민아 사랑해~! #36. 모든 행사를..

민이 성장일기 #42 [내부링크]

2007년 3월 9일생인 민이... 오늘로써 태어난지 딱 1년이 되는 날이 됐습니다... 너무 작아서 언제 키우나 싶었는데 벌써 엄마 손 잡고 외출한다고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참 많이 컸다는 생각이 듭니..

민이 성장일기 #43 [내부링크]

지난 2월 26일 민이의 첫번째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아빠도 휴가를 내시고 민이와 함께 행복한 하루는 보냈답니다... 아침 먹기 전에 삼신 할머니께 생일상도 올려 드리고 민이가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기도 했..

디플 3월 정기출사 #1 [내부링크]

동호회로 활동하고 있는 디플(http://www.dslrplay.com)에서 출사 담당을 맡고 있는 디통스.. 2008년 3월 16일 대구수목원에서 첫번째 정모 실시하다.. 날씨는 무척 따뜻했지만 일기예보를 통해 들리는건 황사.....

디플 3월 정기출사 #2 [내부링크]

대구 수목원에서..... 엄마가 새로 사준 운동화를 신다... ^ㅛ^ #2. 동민군 차렷?? ^^ #3. 분홍이 이모랑~! (장모님인가? ㅋㅋ) #4. 과자 먹으면서도 잘 걷고~* #5. 모자 창 때문에 앞이 안 보일까봐 아빠가..

민이네 가족~ [내부링크]

언젠가 얘기를 했던 적이 있는거 같다.. 민이 아빠는 사진을 찍는 사람이다.. 그래서 민이는 사진이 아주 많다.. 하지만 진정 아빠와 엄마는 그리 사진 찍히는걸 즐기지 않는다.. 아빠의 사진 창고를 보면.. 세명..

디플 3월 정기출사 #3 [내부링크]

디플 3월 정기 출사때 클럽 회원분들이 찍어준 사진입니다.. ^^ 감사합니다~! # Photo By 베짱이형님 # # Photo By Pink #

린아네 가족 [내부링크]

좀있음 100일이 되는 린아.. 벌써 우리 민이의 몸무게를 넘보고 있다.. 민이는 언제 튼튼해 질꺼야?? ^^

B-Girl [내부링크]

세계 최고인 대한민국의 B-Boy들에 비해 숫자는 턱없이 적지만 남자 못지 않은 파워풀한 비보잉을 보여주는 B-Girl의 모습들... ^^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공연 중에서..

[有備無患] [내부링크]

눈치백단 장난천단 개구쟁이 이동민군 하루하루 늘어가는 장난끼와 땡강속에 엄마아빠 감당불가 이러기를 몇날며칠 지난금욜 대형건수 외삼촌의 웨딩촬영 가족끼리 사진본다 외장하드 티비연결 평소에도 컴터보면..

영대 러브로드 [내부링크]

디플에서 영대러브로드로 벚꽃 구경 출사가 있었습니다. 민이네 식구들도 잠시 다녀왔습니다. ^^ 근데 민이 키가 작아서혼자 찍으니 벚꽃이 안 잡힌다는... ㅋㅋ

민이 성장일기 #44 [내부링크]

외장하드가 결국엔 단 한장의 사진도 살리지 못하고 그대로 사라지는 통에 얼마동안 하드에만 있고 블로그로 올리지 못했던 사진들은 다신 볼수 없게 됐네용.. ㅡㅡ; 이제부터 다시 민이 사진을 한장한장 찍으면서..

민이 성장일기 #45 [내부링크]

모처럼 집에서의 민이 모습을 담아 봤습니다.. 책도 보고, 장난감 차도 가지고 놀고, 엄마랑 장난도 치면서 하루하루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답니다.. ^^

청도소싸움 축제 #1 [내부링크]

제작년부턴가.. 꼭 한번 다녀오고 싶었던 청도 소싸움 축제... 올핸 맘 먹고 혼자라도 다녀왔다... 주밍샷에 대해 열심히 공부(?) 하고 갔지만 생각만큼 쉽게 담아지지 않아서 3시간을 꼼짝도 안하고 그자리에 서..

청도소싸움 축제 #2 [내부링크]

싸움소들의 체중에 따라 갑, 을, 병 세가지의 체급으로 나눠서 경기를 벌이는 소싸움.. 을종의 디펜딩 챔피언의 경우 소의 몸값만 2억2천만이 나간다고 합니다.. 역시 명성에 맞게 멋진 승부를 펼치더군요.. ^^ 주..

TV출현... [내부링크]

청도 소싸움 경기를 2시간쯤 촬영하고 있었나? 뒤에서 누군가가 나를 보고 있는듯한 느낌이 들더군요.. 워낙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었는터라 그중의 한명이겠거니 하고 있었죠.. 수백장의 주밍샷을 날리다..

디플 노곡교 출사 [내부링크]

지난 13일 후배 결혼식을 마치고 디플의 유채꽃 번개 출사가 있는 노곡교를 가봤습니다.. 대구에도 이렇게 유채꽃이 만발한 곳이 있다는걸 첨 알았네요... 좋은 곳 소개해주고 이쁜 사진 찍어 주신 베짱이 형님께..

민이 외삼촌 결혼하던날... [내부링크]

4월 20일 10시 50분.. 교원공제회관.. 지금처럼만 서로를 위해주며늘 행복하게 잘 살길 바래 ^^ Photo By 천지빛깔™ Thank You!!

민이 성장일기 #46 [내부링크]

언젠가부터 핸들에 무진장 관심을 보이고 있는 동민이에게 엄마/아빠가 조금 이르지만 어린이날 선물로 붕붕카를 사줬습니다.. 아빠 어렸을적에 저런 붕붕카를 타고 찍은 사진이 어디에 있는거 같은데 그랬던 아빠..

민이 성장일기 #47 [내부링크]

민이 엄마가 라식 수술 후 2주간은 조심해야 하는 관계로 민이는 부산 할아버지, 할머니 따라서 지난주 화요일에 외갓집으로 갔습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엄마, 아빠랑 떨어져서 몇일동안 지내게 되어서 잘 지낼..

민이 성장일기 #48 [내부링크]

오랜만에 부산 할아버지 내외분과 엄마, 아빠와 함께 민이가 나들이를 나갔습니다.. 어디로 가볼까 하다가 아빠가 한번도 가보지 않은 부산의 암남공원이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이제는 혼자 마음대로 가고 싶은..

민이 성장일기 #49 [내부링크]

동민군.. 뭐가 그리 즐겁니? ^^ 자기 그림자 보고 한참을 쳐다보면서 다니기도 하고.... 부산 할아버지댁 근처에 있는 놀이공원엘 갔습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가본 동민군... 다른건 모르고 요즘 최대의 관심..

어느 노부부의 모습... [내부링크]

많은 연세의 부부의 모습이지만.. 같은 취미를 가지고 행복하신 모습을 보니 너무 좋았던 어르신들... 양해를 구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다...

민이 성장일기 #50 [내부링크]

민이가 엄마, 아빠랑 맛있는 도시락을 싸서 디플 동호회의 삼촌, 이모들이랑 함께 경주로 출사를 다녀왔어요.. 늘상 가던 보문단지가 아닌 수목원, 오릉의 코스로 다녀왔습니다.. 우리 민이 삼촌, 이모들이 낯선지..

경주 수목원 [내부링크]

:: 경주수목원에서 :: Photo By 하야니 감사합니다~

디플 5월 정기출사 #1 [내부링크]

장 소 : 경주 수목원, 오릉 참가인원 : 성인 11명 + 어린이 5명 #1. 라이더 형님네 가족...

행복한 가족.. [내부링크]

이번 출사엔민이네 세식구가담긴 사진을 많이받았습니다... 자주 찍혔지만 늘상 핀이 안 맞다곤 하시더니 이번엔 아주 멋지게 찍어주신 라이더 형님께 감사 드립니다... ^^

세월이 흐른뒤... [내부링크]

민이 아빠의 젊음과 패기가 모두 다 들어가 있었던 클럽라노스라는 자동차 동호회가 있었습니다.. 일반회원으로 가입해서 대구/경북 지역장을 거쳐 전국 대표시삽의 직책까지 맡았던 클럽라노스.. 지금은 벌써 활..

민이 성장일기 #51 [내부링크]

요즘 민이 할아버지께서 가창에 있는 시골집에서 농사를 짓고 계신답니다.. 밭을 갈아서 상추, 깻잎을 비롯한 각종 채소부터 해서 수박, 참외 등의 과일까지 엄청나게 많이 심으 놓으시고는 이제부터 열심히 따서..

가족 동창천 나들이 [내부링크]

가족나들이.. 청도 동창천에서..... #1. 열심히 잔디밭을 뛰어다니면서 놀던 동민군.. 결국 마지막 사진 찍을때는 잠이 들다.. ^^ #2. 잔디밭 한쪽곁에서는 민이 부산 할아버지께서숯불구이 화로를 만드셔서 준비..

민이 성장일기 #52 [내부링크]

대낮부터 한잔 했더니 아빠가 잔소리하네... 저쪽가서 한잔 해야 쓰겄구마이~! 민이가 태어난지 458일째 되던날.. 마지막 분유를 먹다... 젖병소독을 졸업하는 엄마가 기뻐합니다. ^^ 고개를 삐딱하게 해서 렌..

민이 성장일기 #53 [내부링크]

몇일전에마트에서 과일, 채소, 동물 그림이 있는 벽보를 샀다.. 집에와서 붙여 놓으니 요즘 동민이가 최고로 좋아하는 수박을 가르키면서 전혀 알아 들을 수 없는 민이만의 말을 마구 쏟아낸다.. ^^ 진작에 사줄..

추억속의 물품들... [내부링크]

민이 할아버지께서 농사를 지으시는 가창에 가면 옛날 우리의 추억이 묻어나는 골동품과 고가구들이 많이 있답니다... 저 역시도 첨보는 물건도 있고 요즘같이 더울때 밖에서 한참 뛰어 놀고는 할아버지댁 마당에..

민이 성장일기 #54 [내부링크]

민이가 밖에 나가는걸 너무 좋아해서 주말이 되면 어디든 놀러간다... 외출하자고 옷을 입히면 어느새 현관으로 가서 자기 신발 앞에서 기다리고 있다.. 현관문이 열리자마자 엘리베이터 앞으로 가서는 아직 도착..

두류공원 소풍 [내부링크]

여느때와 다름없는 토요일 오전을 보내고 있는데 날씨가 좋아 도저히 그냥 집에 있지 못하는 통스... 라이더 형님께 전화해서 접선을 타진하고... 우방랜드냐 어디냐 하다가 장소는 두류공원 야외음악당 앞 잔디로..

민이 성장일기 #56 [내부링크]

얼마전부터 민이 식사량이 많이 늘었다... 엄마가 조금씩 먹는 양을 늘려가고 있는데 다 받아 먹고 있다.. ^^ 근데 왜 체중은 늘지 않는 것일까 -.+ 앉혀 놓으면 금방 일어서서 나갈려고 하던 식탁 의자에도 밥..

민이 성장일기 #57 [내부링크]

요즘들어 동민이의 초미의 관심사... 바로 수박이다... 여름에 접어 들어 엄마아빠 먹기 위해 사다 놓은 수박.. 이제는 모조리 민이 몫이다.. ^^ 엄마가 수박을 꺼내 자르고만 있으면 주방으로 쪼르르 달려와서..

민이 성장일기 #58 [내부링크]

:: 룰루랄라 플레잉스쿨 :: 지난달부터 문화센터에 다니기 시작했다.. 많은 강좌가 있어서 고민 했지만 엄마들의 호응이 좋은 강좌로 선택했다.. 늘 엄마하고만 생활해서 낯선 사람만 보면 울먹울먹 하더니 여길..

민이 성장일기 #59 [내부링크]

만 16개월이 된 동민.. 이젠 말귀를 꽤 알아 듣는다.. 사랑해 하라고 하면 양팔을 머리 위로 들어 올려 하트를 만들고, 예쁜짓 하라고 하면 손가락을 볼에 쿡 찌른다 ^^ 두돌 전까지는 누군가가 하는 말을 유심히..

민이 성장일기 #60 [내부링크]

어느날 오후.. 민이 엄마로부터 전화가 걸려왔다.. 대화내용은 이러했다. "여보야~ 집에 파출부 한명 왔다" "갑자기 왠 파출부?" "몰라.. 그냥 가만이 있다가 온 거실을 청소하고 난리도 아니다 근데 파출부가 청..

민이 성장일기 #61 [내부링크]

지난 토요일.. 민이 할아버지 생신으로 온 가족이 모인 가창... 빨간 고무대야에서 야외 목욕도 하고 그간 기저귀에 압박 되어 있던 민이의 꼬추가 시원한 바람을 듬뿍 쐬던날.. ^^ 소변볼때 옷이 젖을까봐 뒤..

민이 성장일기 #62 [내부링크]

동민's 개인기 열전!! 자~ 준비하시고~~~ 곤지!! 곤지!! 이쁜짓!!! 사랑해요!!! 민이 입!!! 민이 코!!! 치카치카!!! 민이 없다!!! 까꿍!! 여기 있네!!! 박수!!!!

여름휴가 이야기 #1 [내부링크]

지난 26일 토요일부터 31일목요일까지 총 6일간의 민이네 가족의 여름휴가 이야기.. 부산 광안리를 출발해서 지리산청학동을 거쳐 전북 고창의 갯벌체험 그리고 마지막으로 민이 할아버지 농장까지 참 많이도 다..

여름휴가 이야기 #2 [내부링크]

올해 민이네 가족의 여름 휴가의 첫번째 도착지인 민이 외갓집을 가기 위해 처음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했습니다.. 민이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지하철과 기차를 타봤네요.. ^^ 휴가 둘째날... 외갓집과 가까이에..

여름휴가 이야기 #3 [내부링크]

휴가 셋째날.. 이른 아침을 먹고 부산에서 두번째 장소인 지리산 청학동의 한 팬션으로 출발했습니다.. 고속도로 정체를 예상하고 일찍 출발했는 덕분에 여유롭게 도착해서 객실로 들어갈 시간까지 사진찍으며 숙..

여름휴가 이야기 #4 [내부링크]

청학동 팬션의 시설이 그렇게 썩 좋지 않다는 먼저 다녀간 사람들의 말을 듣고 원래 민이의 대구 할아버지 내외분까지 모실려고 했던 계획을 취소 했었지만 막상 도착해서 보니 염려했던만큼 나쁘진 않은거 같은..

여름휴가 이야기 #5 [내부링크]

휴가시작하고 넷째날을 양가 부모님을 모두 모신자리에서 맑은공기와 계곡물이 흐르는 지리산 청학동에서 보낸 다음날.. 광안리에서 시작된 여름휴가를 끝내고 대구로 복귀해서 농장으로 돌아갈 계획이었다.. 팬..

디플 가족모임 #1 [내부링크]

사진동호회로 활동중인 dslrplay의 몇몇 가족이 가창에 모여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수영할만한 곳이 있는건 아니지만 애들은 한껏 기분 내기 위해 수영복도 입고, 아빠들이랑 물총 싸움도 했답니다....

디플 가족모임 #2 [내부링크]

언제나 즐거움이 있는 곳.... 디플 멤버들.. www.dslrplay.com 5D + 50.2L /24-70L / 580EX

무제... [내부링크]

나와 너... 너와 나... 그리고 우리... ♡

민이의 성장일기 #63 [내부링크]

아빨 닮아서인지 민이는처음 먹기 시작한 그 순간부터 신맛이 강한 과일을 먹을때면 그 표정을 보는 사람들이 배꼽잡고 넘어갈 만큼의 핵폭탄급 표정이 나온다.. 연속촬영으로 한번 보자.. ^^ ^------------..

Before.. After... [내부링크]

지난번 청도 소싸움 축제때 찍은 사진... 이렇게 변신하다.. ^^ 이 사진으로 출품할껄 ㅋㅋㅋ 후보정 : H.Raider :: 청도 소싸움 축제 ::

디플 8월 정기출사 [내부링크]

대구에서 출발할때까지만 해도 빗방울이 내려 걱정하며 강행한 디플의 8월 정기출사.. 동락공원에 6시에 도착해서 관리사무소에 들러 비가 오면 풍차에 혹시 불이 들어오지 않는지 확인한 다음 인근 식당에서 저녁..

민이 성장일기 #64 [내부링크]

요즘 많이 유명해진 유아용 실내 놀이터인 리틀베어.. 맨날 지나다니면서 봐 왔던 황금점에 놀러가다... 요즘들어 부쩍 활동량이 늘어나 있는 민이... 이곳저곳 다니면서 정말 신나게 논다.. ^^

대구국제바디페인팅페스티벌 [내부링크]

8월 25일부터 31일까지 펼쳐진 월드바디페인팅(WBF) 페스티벌.. 여지껏 유럽국가에서 시행되어 오다가 아시아에서 최초로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리다.. 일반 입장권 가격만 해도 20,000원... 결코 싸지 않은 금액이..

대구국제바디페인팅페스티벌 [내부링크]

오전 10시부터 간이 천막에서 진행되는 페인팅이 마무리 되면 아티스트와 모델들은 심사위원에게로 향한다... 심사가 마치면 포토존으로 이동해서 촬영시간을 가지게 되는데 일반입장권과 포토존 입장권의 10배의..

민이 성장일기 #65 [내부링크]

어느덧 17개월차로 접어든 동민군.. 이젠 혼자서 장난감 가지고 잘 노는가 싶다가도 한번씩 심술을 부리면 아무도 못말리는 녀석이 된다.. 점점 커 갈수록 의사표현이 확실해 지면서 싫은걸 하자고 한다던지, 자..

민이 성장일기 #66 [내부링크]

시지에 있는 짐보리 교육센터에 방문했다가 분홍이 만나 점심먹고 린아랑 함께 들렀던 리틀베어 시지점~! 먼저 가 봤던 황금점의 축소판 ^^ 기본 2시간 이용, 입장료 : 어린이6,000원 /어른 4,000원(음료포함)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내부링크]

평생을 일그러진 얼굴로 숨어 살다시피 한 아버지가 있었습니다. 그에게는 아들과 딸, 남매가 있었는데 심한 화상으로 자식들을 돌볼 수가 없어 고아원에 맡겨 놓고 시골의 외딴집에서 살았습니다. 한편 아버지가..

당신의 날.. [내부링크]

나는 이제 한쪽 눈만 뜨고 한쪽 귀만 열고 한쪽 심장으로만 숨쉴 것이다. 내 안에 있는 당신을 위해.. 사랑하는 사람아... 다른 한쪽은 모두 당신 것이다 2008. 08. 29. 35번째 생일날 친정 부모님들과 함께...

범어네거리.. [내부링크]

2002년 한일월드컵 대구 최대의 거리 응원 장소였던 범어네거리... 아파트 옥상에서 차량 궤적을 담다... 촬영할땐 열심히 찍지만 PC로 옮겨놓고 보면 뭔가가 부족한 야경... 보정이라도 잘 한다면 다른 결과물이..

디플 9월 정기출사 [내부링크]

2008년 9월 21일. 디플 정기출사... 회원들은 대구에서, 난 부산에서 출발해서 밀양IC에서 접선... 출발당시 부산엔 많은 비가 와서 걱정하며 출발했는데 막상 밀양에 오니 비가 오지 않는다.. 다행인 마음으로..

민이 성장일기 #67 [내부링크]

어느샌가 차를 구별할 줄 아는 민이.. SM5차량만 보면 아~빠!! 하면서 환호를 하고 부산 할아버지 차를 보면 할~배!! 황금동 할머니 차를 보면 할~매!! 주차장에 세워진 차를 찾느라 두리번두리번... 찾으면 부리..

민이 외할머니 생신 [내부링크]

민이외삼촌 내외가 결혼 후 처음 맞이한민이 외할머니 생신을 축하해 드리기 위해 민이네 가족이랑 함께 부산을 다녀왔습니다.. 정성스레 준비한푸짐한 아침식사를 마치고 가까운 해운대 해수욕장으로 고고싱~ 모..

백양사 쌍계루 [내부링크]

10월 들어 블로그에 사진을 처음 올린다.. 오늘이 벌써 26일이지만 집에서 잔게 일주일도 안된다.. 일주일에 짧게는 나흘, 길게는 엿새가 넘는 기간동안 서울과 타지방에서 하루 15시간 이상씩의 근무를 한다.. 아..

디플 10월 정기출사 [내부링크]

사진동호회로 활동하고 있는 디플에서 10월 정기출사를 남이섬으로 다녀왔습니다.. 새벽5시 출발로버스를 대절해서 왕복 10시간 코스인먼길이었기에 민이는 활금동 할아버지댁에 맡겨 놓고 정말 오랜만에 민이엄..

셋이 아닌 넷... [내부링크]

7개월의 몸을 이끌고 먼곳까지 힘들게 와서도 밝은 얼굴로 함께 해 주던 형수... 이젠 얼굴이 익숙해 졌는지 훨씬 자연스러운 포즈를 잡아 주는 지윤... 두달뒤면 두 아이의 아빠가 되는 라이더 영감... 지금처럼..

민이 성장일기 #68 [내부링크]

참 오랜만에 민이 성장일기를 올리네요... 그간 출장이다 뭐다 해서 좀처럼 민이 사진을 찍지 못했더니 긴팔 입은 옷이거의 없네요.. ^^; 모든 프로젝트가 끝나고 일상으로 돌아와서 그나마 한달도 훨씬전에 찍어..

20개월... [내부링크]

민이가 태어난지 20개월이 됐으니 이 세월만큼은 세식구가 늘 함께 다녔었는데 이번 남이섬 출사땐 민이는거리상의 문제로 함께하지 못했으니 모처럼만에 부부만의 데이트였던 남이섬... 디플의 라이더 영감이 찍..

민이 성장일기 #69 [내부링크]

이십개월 아들녀석 어렸을땐 고분고분 사진촬영 적극협조 아빠편해 엄마편해 사진찍기 수월하네 두어달전 부터인가 사진찍기 넘힘드네 차렷자세 가르쳐도 맘내키면 차렷잠깐 대부분이 도망다녀 가을녘의 끝자락에..

은하철도 999 [내부링크]

기차가 어둠을 헤치고 은하수를 건너면 우주 정거장에 햇빛이 쏟아지네 행복 찾는 나그네의 눈동자는 불타오르고 엄마 잃은 소년의 가슴엔 그리움이 솟아오르네 힘차게 달려라 은하철도 999 힘차게 달려라 은하..

민이 성장일기 #70 [내부링크]

11월은 민이가 생후 20개월이 되네요... 그동안 가벼운 감기만 하고 크게 아픈데 없이 건강하게 자라더니 얼마전엔 장염에 걸려 몇일을 엄마와 같이 고생하고 겨우 나았답니다.. 온 집안은 다 뛰어 다니면서 활기..

오여사의 아쉬움.. [내부링크]

쌀쌀한 날씨에 구름한점 없는 위성사진을 보고 한시간반을 달려간 오늘 아침의 문무대왕릉... 해무는 없었지만 갈매기가 물어다 준 모자쓴 오여사를 영접하다.. =============================================..

가족... [내부링크]

언제든.. 어디서든.. 어떻게서든.. 가족을 담는다는건 참 행복한 일인거 같습니다.. - 11월 정기출사 중 청도에서 -

지리산 오도재.. [내부링크]

작년부터 출사 가고 싶었던 함양의 지리산 오도재 고갯길.. 지안재라고도 부르며 한국의 아름다운 길로 지정된 곳이다.. 차량의 궤적을 담는 출사지인만큼 차량 통행이 없이는 불가능한 곳.. 기다리다가 회..

민이 성장일기 #71 [내부링크]

하루하루 성장해 가면서 많은 변화들이 있기 마련인데 요즘 들어선 의사표현이 아주 정확해 진다는걸 느끼게 됩니다.. 언젠가부터는 싫으면 고개를 절래절래 흔들더니 맘대로 안되면 그냥 울어버리는 버릇도..

햇살 좋던 날.. [내부링크]

햇살 좋던 일요일 오후... 동호회 몇몇 가족과 함께 찾아간 대명동 계대... 늘 가족들 찍어만 주다가 모처럼 많이 찍힌 날.. ^^ 진사 : H.Rider

동민이네 FaMily [내부링크]

한꺼번에 이렇게 많은 사진을 받아보긴처음이네요.. 소중하게 간직하겠습니다.. 촬영해 주신 베짱이 형님께 감사 드립니다., ^^ :: 블로그 제목 그대로동민이네 FaMily ::

내리사랑 [내부링크]

내리사랑이라는 단어가 가장 적합하신분들... 민이가 세상에서 가장 큰 기쁨이신분들.. 내 기억속의 저런 모습은 없었던분들.. 오늘도 부모님은 자식들을 위한 내리사랑 진행중..

사진은 우연과의 조우다.. [내부링크]

고등학교~대학교 시절 친구들 따라 당구장에 몇번 가고 300 넘게 치는 친구의 개인 레슨도 받아봤지만 참 맘 먹은대로 안되서 아직도 못 치고 있는 당구... 오늘 아침 문득 사진도 당구랑 다를께 없네.. 라..

가을의 끝자락.. [내부링크]

지난 11월 23일.. 가을의 끝자락에서 담은 가족의 모습... 대명동 계대..

민이 성장일기 #72 [내부링크]

요즘 민이는 기계에 부쩍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아빠가 컴퓨터를 하고 있으면 어떻게든 의자로 올라와서는 마우스를 뺏어 버려서는 저러고 놉니다.. 아빠 엄마 하는걸 봤는지 마우스 왼쪽버튼 클릭도 하고 가..

성탄절 만찬 [내부링크]

경기가 어려워지면서부터인가 나이가 들어가면서부터인가 성탄절은 해가 거듭될수록 별다른 느낌이 들지 않는거 같다.. 하지만 올해는 일부러 기분을 내어 보고자 퇴근 후 wife랑 마트에 가서 민이 크리스마스..

민이 성장일기 #73 [내부링크]

이성과의 첫키스.. 린아 돌잔치날에.. ^^

제1회 디플 사진전 [내부링크]

08. 12. 20 ~ 21 앞산 청소년 수련원 제 1회 디플 사진전

감포네 갈양.. [내부링크]

맑음의 예보.. 구름한점 없던 화창한 레이더의 영상.. 하지만 사진사들 앞에서의 바다 날씨는 쉽게 허락하지 않는다... 오메가도, 해무도 없었던 감포의 앞바다.. 우리의 갈양들이 있었다 ^^ :: 감포 해수욕..

합천보조댐.. [내부링크]

아침최저기온이 -12℃였던날.. 큰 일교차에 물안개를 기대하며 갔었던 합천보조댐.. 얼었다가 녹고 있더라는...ㅡㅡ;

민이 성장일기 #74 [내부링크]

민이네 식구들이 Exco 전시회장에서 열리는 뽀로로대탐험전을 다녀왔어요.. 실내놀이터만 데리고 가도 신나서 혼자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민이가 좋아할것 같아서 찾아갔답니다.. 모처럼 아빠 엄마와 함께 신나게..

가족... [내부링크]

민이 엄마를 끔찍하게 위하셨던 그리고 현재도 그러고 계시는 외할머님의 생신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처음 만났을땐 학생이었던 처제들도, 어린애 같았던 처남들도 훌쩍 지난..

그곳에가면 #7... [내부링크]

모처럼 부산에서 카메라 들고 다녔던날.. 부산엔 두곳의 부경대학교가 있는데 예전에 갔을땐 포인트를 못 찾아 헤맸지만 이번에 정확하게 알아보고 정확하게 찾아갔다.. 불꺼진 학교 건물 옥상에 혼자 올라 사..

그곳에 가면 #8 [내부링크]

구름 많은 날씨임을 알면서도 모처럼 다시 찾은 송정의 아침.. 아래 사진의 새가 날아가는 저 위치에 오여사를 영접하는 그날까지.. 나의 송정 탐방은 끝나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얘기하니 부산 사는거 같은가..

Basketball [내부링크]

올 시즌 내내 농구장VIP 자리에서 경기장의 모습을 담아보고자 했지만 번번히 VIP 좌석 매진으로 인해 방문하지 못했던 프로농구경기장.. 부산에서 우연찮게 가게 되다.. 일반석에서 찍었더니 역시 생동감이 덜..

동민이 성장일기 #75 [내부링크]

음력 1월 20일생인 민이가 지난 2월 14일 두번째 생일이었답니다.. 아침 일찍 대구+부산 할아버지,할머니와 아빠엄마와 함께 생일밥을 맛있게 먹고 1박 2일 일정으로 무주로 떠났답니다.. 승합차 한대로 떠나는..

두돌기념 가족여행 - 1 [내부링크]

민이 두번째 생일날.. 가족과 함께 떠난 여행.. 그 첫번째날.. 무주리조트 ^^

두돌기념 가족여행 - 2 [내부링크]

여행 둘째날.. 대구로 돌아오는 길에 잠시 들렀다 온 합천영상테마파크..

민이 성장일기 #76 [내부링크]

민이가 뽀글이가 되었습니다.. 부산 할머니 미용실에 따라 갔다가 파마 하는 동안에 설마 가만 있을려나 하는 마음에 시켜봤는데 놀랍게도 끝날때까지 칭얼거리지도 않았다는 동민군.. 미용실 원장님도 24개월짜..

민이 성장일기 #78 [내부링크]

너무 오래간만의 포스팅입니다.. 한달이 넘게 쉬었네요.. 민이의 성장 모습을 보기 위해 들리셨다가 그냥 가신분들 죄송합니다... ^^; 그동안 민이가 부산 외갓집에서 건강하게 잘 크고 있구요.. 예전만큼 아빠가..

부산나들이 [내부링크]

대구에 계시는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민이가 보고 싶으셔서 엄마아빠와 함께 모처럼 부산을 찾으셨습니다. 2박 3일 동안 부산할아버지댁에 함께 계시면서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답니다. 민이도 오랜..

민이 성장일기 #79 [내부링크]

아빠가 언젠가부터 꼭 민이를 데려가야겠다고 맘 먹었던 우방랜드를 다녀왔습니다.. 민이가 아직 놀이기구를 탈만한 신장만큼 크진 못했지만 언능 자라서 아빠랑 함께 신나게 타 보고 싶을겁니다. ^^

다시 시작이다! [내부링크]

민이 아빠가 카메라를 잃어 버렸나요? 민이가 사진 찍기를 거부하고 있나요? 민이엄마가 사진을 찍어주지 못하게 하나요? 모두 아닙니다.. 성장일기라는걸 다시 이어가기엔 그동안 너무 뜸했긴 하지만 그래도 민..

민이 성장일기 #81 [내부링크]

07년 3월생인 동민군.. 어느덧 생후 31개월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요즘들어 말이 부쩍 늘어서 못하는 말이 없네요.. 하루종일 쉬지 않고 조잘거린답니다.. ㅋㅋ 엄마아빠가 하는말을 다 따라할려는거 보니 정말..

민이 성장일기 #82 [내부링크]

너무 늦은 포스팅을 미워하지 마소서~ ^^ 지난 8월 디플 물놀이 정모에서의 모습들.. 민이 엄마가 대형 인터넷 쇼핑몰 마다 매진된 토마스 수영복을 재주 좋게 구입하고 나서 얼마나 좋아했던지 그때가 생각납니..

민이 성장일기 #83 [내부링크]

갑자기 차가워진 날씨에다가 신종플루까지 유행한터에 일주일동안 집에서 꼼짝하지 않던 민이.. 모처럼 월드컵 공원에서 마음껏 뛰어 놀다.. 체력하나는 짱인듯.. 그렇게 뛰고 축구하고도 물 마시곤 다시..

민이 성장일기 #84 [내부링크]

우리 민이는 뱃속에 있을때부터 그 어느 누구보다 많은 곳을 다녔다. 아마 뱃속에서부터 지금까지 다닌 거리를 따져보면 수천 km는 될거다.. 매년 겨울 강원도 가는것만 해도 ^^ 어려서부터 많은 곳을 보여..

민이 성장일기 #86 [내부링크]

2007년 3월 9일생 2009년 12월 3일 생후 1000일...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나의 아내의 뱃속에서 열달동안 건강하게 잘 자라 세상에 태어난지 1000일째 되는 사랑스러운 민이. 아빠가 엄마 몰래 케익을 사서 퇴..

민이 성장일기 #87 [내부링크]

모처럼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출사겸 나들이를가고 싶었던 민이 아빠... 어딜갈까 고민하다 동피랑 마을을 다녀오다... 대구서 출발해서 갈때는 마산 외곽순환도로 쪽으로 갔다가 둘러가는 느낌이 나서 올때는 남..

당신과 나 [내부링크]

늘 카메라의 앵글은 민이에게로 향해 있어서 언젠가부터 찾아보기 힘들어진 당신과 나. 각자의 모습을 담다

인사동... [내부링크]

쌈지길 구경 다 하고발견한 이정표 ㅡ_ㅡㅋ 경인년 호랑이에게 전달하는 소원성취나무 비오는 수요일에 가보면 더 운치 있을려나? 누가 지었는지 상호 참 잘 지었네 올해가 86년째 됐다는? 거리의 악사가 들..

민이 성장일기 #88 [내부링크]

요즘같이 추운 겨울날에 민이는 주중엔 거의 엄마랑 집에 있는다.. 하지만 주말에 조금이라도 덜 추우면 아빠랑 이곳저곳 놀러 다닌다.. 이번주는 경주다.. 부산할아버지, 할머니도 번개모임으로 함께 하셨다 ^^..

민이 성장일기 #89 [내부링크]

:: 강원도 여행 이야기 :: 매년 겨울이면 강원도로 떠나는 민이네 가족. 올해는 황금동 할아버지 내외분께서 서울에 있는 민이 고모네 집으로 가시는터에 부산 할아버지 내외분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2010년의 새..

민이 성장일기 #90(대관령 양떼목장) [내부링크]

강원도 여행기 제 2탄... 민이네 가족이 매년 강원도로 찾아가는 두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하얀눈을 마음껏 보기 위해서이고 두번째는 태백 중앙시장에 있는 한우고깃집에 가기 위해서랍니다. 태백의 한..

대관령 양떼목장의 절경 [내부링크]

그간 몇달동안 일상에 쫓겨 가족 사진 말고는 카메라를 만지지 못했던 걸 하루만에 몰아서 풀어 버린날.. 쉴새없이 셔텨를 눌러대다.. 운 좋게도 파란 하늘과 설경을 동시에 담을 수 있었다. :: 대관령 양..

합천보조댐 [내부링크]

2009년 3월 이후 처음으로 출사만을 위한 출사를 갔던 2010년 1월 17일 합천보조댐 물안개 모습.. Raw파일로 연사를 당한 오디는 모처럼 시원하게 셔터를 움직여주다.. 잊을 수 없었던 물안개의 그날 :: 합천..

민이 성장일기 #91 [내부링크]

동민군.. 어린이집 등록했습니다. ^^ 작년 봄.. 엄마가 일할때 부산에서 등록해 놓고선 그렇게 가기 싫어해서 결국 사흘가고 돌아왔던 어린이집.. 이번엔 엄마랑 함께 아파트 근처의 몇군데 어린이집을 직접 시찰..

민이 성장일기 #92 [내부링크]

네살 동민이.. 하루하루가 지날수록 엄마의 목소리 톤이 높아진다.. 고집부리기와 삐짐의 연속이다. ^^ 부산 할머니께서 설날때도 입고 어린이집 재롱잔치 할때도 필요하다고 한복을 사서 보내주셨다.. 너무 잘..

민이 성장일기 #93 [내부링크]

:: 리틀베어 키즈카페 :: 민이가 린아, 예건이와 같이 리틀베어 황금점에 놀러 간날.. 겨울이라 놀이터에서 뛰어 놀지 못한 한을 제대로 풀다.. 같이 따라간 엄마, 아빠, 미영이 이모까지 완전 넉다운 된날.. ^^..

민이 성장일기 #94 [내부링크]

35개월... 요즘 들어 부쩍 한글에 관심이 많아진 민군.. ABCD 알파벳 노래는 다 외운지 오래고, 숫자도 100까지 다 알면서 한글에만 유독 관심 없던 녀석.. 이젠 때가 됐는지 한글에도 부쩍 관심을 보이자 엄마가..

민이 성장일기 #95 [내부링크]

언젠가부터 "엄마 민이 OO하고 싶어" 라는 말을 부쩍 많이 하는 동민군.. 책에서 기차를 보고 나더니 하루에도 몇번씩 졸라댄다. 2008년 여름 민이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기차를 타 보긴 했지만 그땐 그게 기차인..

민이 성장일기 #96 [내부링크]

2010년 3월 2일 화요일.. 민이가 드디어 어린이집을 다니게 됐습니다. ^^ 첫 등원전에 이것저것 준비 한다고 엄마의 손길이 바빴네요.. 원복도 미리 입어보고, 비올때도 가야하니 우의에 우산, 장화까지 풀 셋트..

민이 성장일기 #97 [내부링크]

2010. 2. 27 ~ 28 서울 나들이 민이네 식구가 황금동 할아버지, 할머니 모시고 서울에 있는 고모네 다녀왔습니다. 첫날 인사동과 쌈지길, 삼청동을 구경하고 북악스카이웨이 쪽으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습니다 ^^..

민이 성장일기 #98 [내부링크]

민이 고모집에서 즐거운 저녁 시간을 보낸 식구들.. 아침에 일어나서 할머니께서 해 주신 정월대보름 나물을 맛나게 먹고 첫날엔 함께하지 못했던 민이 고모부도 함께 파주로 출발하는걸로 둘째날 일정을시작했습..

헤이리.. [내부링크]

:: 파주 헤이리 ::

보고싶다... [내부링크]

그들의 한결같은 마음이 아닐런지... 임진각 자유의 다리

민이 성장일기 #99 [내부링크]

2007년 3월 9일.. 음력 1월 20일생.. 집에서 챙겨주는 민이의 생일은 음력.. 2010년엔 3월 5일 금요일..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저녁 8시반이 되자 부산에 계신 할아버지,할머니와 황금동 할아버지,할머니까지 가족..

3월의 폭설 [내부링크]

54년만에 3월의 폭설이 내린 3월 10일의 출근 풍경

민이 성장일기 #100 [내부링크]

2007년 3월 9일 세상에 태어나는 순간부터 한장씩 한장씩 찍어서 블로그를 통해 성장일기를 쓴지도 만 3년이 지나 이번이100번째네요.. 찍은 사진만 1만5천여장 정도 될겁니다 ^^ 눈도 안 뜬 녀석을 찍기 시작해..

봄소식 [내부링크]

3월의 날씨로 봐선 봄이 올려나 싶더니 4월이 되니 역시 꽃들이 봄소식을 먼저 알려주네요 ^^ 의성산수유 마을

민이 성장일기 #101 [내부링크]

봄이 봄답지 않은 날씨만 이어지다 모처럼 화창했던 주말 만개한 러브로드 벚꽃길을 보러 디플의 번개에서 갔던 영남대학교.. 이상한 올해의 날씨답게(?) 아직 안 폈더라는... 하지만 민이는 신나게 뛰어..

민이 표정의 변화 [내부링크]

#1 함께 V를 시작으로.. #2. 다정하게 찍어보자는 주문으로 어깨동무 하는 지윤이 땜에 놀랜 민이 #3. 부끄러우면 혓바닥을 내미는 버릇이 생긴 민이.. 역시 쏘옥 혓바닥이 나오고.. #4. 지윤이가 점점 더 다..

영대 벚꽃 축제 [내부링크]

애들 5명을 모두 정확한 앵글에 담기가 넘 어려웠다 ㅠㅠ 애 둘 낳고도 예전 포스가 나오는린아엄마 디플 회장님이 찍은 단체사진들 ^^

산림녹화기념숲 [내부링크]

산림녹화기념숲 경상북도 고령군 고령읍 장기리에 있는 수목원인데 한번 가 볼만한 곳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대구수목원보다 나은것도 같네요.. 4월 날씨가 아침기온이 영하로 떨어지고 있는 말도 안되는..

남지 유채꽃밭 [내부링크]

엄청난 규모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던 창녕 남지공원의 유채꽃밭. 중간중간에 쉴수 있는 원두막도 있고 (사람많은 주말엔 이용하기 쉽지 않음) 끝이 보이지 않는 유채꽃 행렬에 한번쯤을 가볼만 한..

민이 성장일기 #102 [내부링크]

애들 앞에선 찬물도 못 마신다는 말이 있죠.. 요즘 민이가 딱 그렇습니다. 어디서 들었는지도 모를 말을 하질 않나 엄마,아빠 행동을 전부 따라할려고 합니다.. 이젠 대화로는 엄마는 민이를 이기질 못하네요..

반곡지 [내부링크]

발견(?) 된지 얼마 안되었지만 벌써 유명세를 타고 있어 잘 보존하자는 사진 동호회의 팻말까지 있는 반곡지.. :: 반곡지 ::

민이 성장일기 #103 [내부링크]

근 일주일이 넘게 38~39도를 오르내리는 열감기를 심하게 치른 동민군.. 어린이집도 못가고 밤엔 엄마의 잠도 방해하면서 그렇게 며칠을 보내고 나서야 밝은 모습으로 돌아왔네요.. TV를 통해 워낙 광고를 많..

민이 성장일기 #105 [내부링크]

생후 40개월이 된 민이는 아직 동생이 없습니다.. 놀이터에서도 엄마가 아니면 늘 혼자 놀죠.. 아침먹고 어린이집에 가서 3시반에 집으로 돌아와서는 간식먹고 낮잠 좀 자고.. 엄마랑 책도 읽고, 공부도 하다..

반곡지 소풍 [내부링크]

모처럼 민이 외갓집 식구가 대구에서 모였습니다. 맛있것도 많이 먹고 즐거운 시간도 보내면서 낚시 좋아하시는 민이 부산할아버지와 외삼촌, 그리고 사진찍는걸 좋아하는 민이 아빠에게 딱 맞는 반곡지라는 저수..

민이 성장일기 #106 [내부링크]

생머리 보다 파마 머리가 더 잘 어울리는 민이.. 여지껏 미용실에서 파마하다가 민이 부산 할머니께서 집에서 직접 해 주셨습니다. 자연스럽게 잘 된 파마.. 민이 부산 할머니가 미용사보다 훨씬 나으신거 같습니..

외가(外家) [내부링크]

외가(外家) [명사] 어머니의 친정 민이 아빠의 외갓집은 전라남도 목포시 삼향면 맥포리 극배마을입니다. 지금은 외가쪽 어른들은 모두 계시지 않고 외사촌들이 살고 있는 곳이지요.. 1년에 한번.. 7월의 어느..

환갑(還甲) [내부링크]

환갑 [還甲] 천간(天干)과 지지(地支)를 합쳐서 60갑자(甲子)가 되므로 태어난 간지(干支)의 해가 다시 돌아왔음 뜻하는 61세가 되는 생일. 민이 황금동 할아버지께서 환갑이 되셨습니다. 요즘 환갑엔 잔치를 안..

2010년 여름휴가 #1 [내부링크]

민이네 가족이 황금동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부산의 민이 외갓집으로 여름휴가를 떠났습니다. 2년전 같은 장소에서 물을 겁내하면서 발도 못 담그던 민이가 어린이집에 있는 풀장을 두번 다녀오고, 엄마아빠랑..

2010년 여름휴가 #2 [내부링크]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장안사의 풍경들과 가는 길목에 자리하고 있는 연밭의 모습.. 너무나 막강한 날씨에 연꽃 몇장 찍는데 얼마나 땀이 나던지... ^^ 화장실이 너무 멀어서(?) 민이는 그만.... ㅋㅋㅋ

민이 성장일기 #107 [내부링크]

밖에서 노는걸 젤 좋아하는 동민군.. 한동안 더운 날씨에 잘 놀지 못하다가 아빠엄마 모임으로 간식당에 있는 자전거를 발견하고는 무조건하고 탄다고 우긴다... 덥다고 안된다고 하다가 결국 엄마아빠가 졌다....

창녕 화왕산.. [내부링크]

회사 산행으로 찾아간 갈대로 유명한 화왕산.. 경관이 좋다는 1코스로 올라갔는데 많은 암벽 덕분에 밧줄도 꽤나 잡고 배낭속에 있던 장비 덕분(?)에 어깨도 뻑적지근하네.. 오를 땐 무척이나 힘들더니 정상에..

가창 최정산 [내부링크]

9월의 어느 구름 좋던 날.. 가창 최정산..

민이 성장일기 #108 [내부링크]

추석빔으로 부산 할머니께서 사주신 쓰리피스 수트 정장입고 외갓집 동네서 화보촬영 ^^; 가면 갈수록 촬영협조가 안되는 녀석..

기장 드림 셋트장 [내부링크]

손담비가 출연했던 SBS [드림]의 기장군 죽성리 드라마 셋트장.. 이곳을 가기 전엔 성당인줄 알았는데 막상 가보니 셋트장이고 안에선 커피를 팔고 있더라는... ^^ 처음 간날 날씨가 너무 흐려 밋밋한거 같아서..

경주 삼릉.. [내부링크]

백만년만의 새벽출사간 경주 삼릉.. 빛내림도, 안개도 없었지만 그동안의 게으름을 떨처버릴 계기가 될 출사..

경주 양동마을 [내부링크]

늘 도로상에 있는 이정표로만 봤던 양동마을.. 경주 삼릉 출사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들리다.. 하회마을처럼 크고 넓진 않지만 시골의 소소한 모습을 담기엔 안성맞춤인거 같다.. 누렇게 익어가는 벼..

가을하늘 [내부링크]

계절이 계절이다 보니 하늘을 자꾸 올려다 보게 된다. 멋진 광경을 목격하게 되면 카메라를 찾게 되는데 그때마다 꼭 집에 있던지, 차에 있던지 해서 놓쳐버린다. 이 사진 찍을때로 역시 그러했는데 문득 폰이 생..

민이 외사촌 동생 [내부링크]

지난 9월 24일에 태어난 민이 외사촌 동생이 놀러왔어요.. 생후 80일 남짓 됐는데도 카메라를 보는 눈빛이 예사롭지 않네요... ^^ 우리 민이도 요럴때가 있었는데 참 많이 컸네요... 너무 갓난애기라 스트로보를..

내 삶의 행복요소 [내부링크]

다른 말이 필요 없는 내 삶의 행복 요소들.. 왜 이런 사진을 이제 처음 찍어 봤을까... 그것도 연출이 아닌 스냅으로... 막대과자 먹으며 게임(?) 하는 와이프와 아들..

통큰도룡기 [내부링크]

웃다가 쓰러질뻔 했네요.. ㅋㅋ http://www.youtube.com/watch?v=EgKvEQuAeZ8

민이 성장일기 #109 [내부링크]

민이 아빠가 또 백만년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거의 창고 대방출 수준입니다.. 눈이 펄펄 내리는 겨울이지만 그래도 올해가 가기 전에는해야 할거 같아서 지난 가을 사진이지만 포스팅합니다.. 촬영장소는 해인사,..

가을 단풍 즐기기 [내부링크]

:: 민이네 가족의 단풍놀이 사진들 ::

민이 성장일기 #110 [내부링크]

이제 3월이 되면 민이는 5살이 되어유치원엘 갑니다. 1년간 다니던 어린이집에 재원할까 생각하다가 6살이 되면 유치원 가기가 힘들거 같아서(모집인원축소) 민이네 집 근처에서 가장 시설이 좋다고 소문만 곳에..

청도와인터널 [내부링크]

청도의 특산물인 감으로 만든 와인을 판매하고 있는 와인터널입니다. 열차터널을 와인 숙성과, 카페로 변신시켜 화제가 되고 있는 와인터널은 1.01km 길이에 높이 5.3m, 폭 4.5m 규모로 15만병이 넘는 와인을..

영천시장 [내부링크]

재래시장을 갈때마다 내 어깨엔 항상 카메라가 매달려 있다.. 하지만 매번 맘 먹은만큼 사진을 찍어 오진 못한다.. 힘들게 일하시는 모습들을 자연스럽게 찍고 싶은데 사전 동의를 구하면 매번 거절당하기 일쑤다...

크리스마스홈파티 [내부링크]

민이네 가족은 2010년의 크리스마스 이브를 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서 의미 있게 보냈습니다. 민이 아빠가 퇴근 후에 바로 마트로 가서 스파게티와 등갈비 등의 먹거리를 사고, 민이 엄마가 새우냉채는 미리..

신묘년의 첫번째 태양. [내부링크]

2011년은 辛卯年으로 토끼띠의 해 입니다. 동민이 아빠도 토끼띠이니하고자 하는것들이잘 되었음 좋겠네요.. 우리 이웃님들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건강하시며 모든일 소원성취 하시길기원 드립니다.. ^^ 민이..

자갈치 갈매기. [내부링크]

13년만인가요.. 정말 오랜만에 자갈치 시장을 찾았습니다.. 현대화 시설로 교체하고도 한번도 못 가봤으니 모든게 새롭더군요.. 전망대에 바다를 보고 있으니 수많은 갈매기들이 날라다니길래 무조건반사 형태로..

대구 100일 사진 셀프촬영 [내부링크]

대구 100일, 돌 사진 셀프촬영 베이비 스냅 촬영 셀프웨딩, 야외촬영 스냅 카톡문의 : ditongss 다른 게시물 더 보기 - 돌 성장 셀프 촬영 부산에 있는 셀프스튜디오에서..

트릭아트전 [내부링크]

미사포를 쓴 여자의 모습 말고 다른게 보이시나요? 수녀님들의 키가 달라 보이시나요? :: EXCO 트릭아트전 :: 전국을 돌며 전시한 작품들이라 사진촬영을 위한 위치는 사람들의 손길로 인해 훼손된게 많거나..

7번국도로 떠난 가족 겨울여행 이야기 - 풍경편 [내부링크]

:: 7번국도 :: 부산광역시 중구에서 함경북도 온성군 유덕면에 이르는 일반국도. 길이는 513.4㎞이다. 왕복2차선은 221.1㎞, 왕복4차선은 259.2㎞, 왕복6차선은 29.1㎞이다. 미포장 도로는 4㎞이고 도로포장률은 9..

7번국도로 떠난 가족 겨울여행 이야기 - 인물편 [내부링크]

눈싸움을 아주 즐거워하는 민이. 대구에 눈 왔을때도 엄청 좋아하더니 눈 많은곳에 가면 뭉쳐서 던지는 모습이 너무 즐거워 보인다. 아무것도 넣지 않게 보이는 국물이지만 어묵이 너무 맛있는곳. 이름부터..

유치원생이 된 민이 [내부링크]

민이가 유치원생이 되었습니다. 어린이집을 1년 더 보낼까 하다가 6세가 되면 유치원 TO가 많이 부족하다는 얘길 듣고 올해 보내게 되었답니다. 집 근처에 있는 대구가톨릭대학교 부설 유치원으로 초등학..

5번째 생일 [내부링크]

지난달 22일이 민이 5번째 생일이었습니다. 민이 엄마가 컨디션이 좋지 않은 상황이라 간단하게 미역국만 끓여주기로 했었는데 엄마의 마음은 또 다른가 봅니다. 힘들게 생일상을 준비해줬네요. 애들 자라는걸..

민이 성장일기 #111 [내부링크]

작년까지만 해도 놀이동산을 가게 되면 꼭 엄마나 아빠가 함께 타야 놀이기구를 타던 동민군.. 올해는 180도 달라졌네요. 탈 수 있는게 몇개 없을거 같아서 빅3 티켓만 끊었는데 잼있는건여러번 탈려는 녀석..

민이 성장일기 #112 [내부링크]

생일선물로 대구 할머니께 자전거를 득템한 민이가 자전거에 대한 무한 사랑에 빠졌습니다. 민이 엄마의 각고의 정보수집 끝에 16인치냐 18인치냐 고민하다가 지금은 조금 크긴 하지만 그래도 18인치로 결정했습니..

북경요리전문점 - 서태후 [내부링크]

이번에소개해 드릴곳은 대구 수성구두산동의 "서태후"라는 북경요리전문점입니다. 1991년에 오픈한 곳으로 얼마전에 리모델링 공사를 했다고 합니다. 평일 점심특선 메뉴로 1만원에 몇가지 요리를 먹을 수 있는..

한끼줍쇼 대구편. 김광석 거리 - 방천시장 [내부링크]

대구 방천시장 벽쪽엔 "김광석 다시 그리기 길" 이란 곳이 있습니다. 1964년 대구 대봉동 출신인故 김광석을 다시 그리기 위해 예술가들이 모여 벽화를 그린 곳으로 자그마한 카페에선 커피도 팔며 광석 아저씨의..

유치원 생일잔치 [내부링크]

3월생인 민이가 유치원에서 제일 처음으로 생일잔치를 했습니다. 당월에 생일자들을 모아서 같이 생일잔치를 하는데 민이네 반 친구중엔3월엔 혼자밖에 없었네요. 유치원에서 준비해 달라고 한 케익과 과일, 요..

2011년의 봄. 벚꽃과 개나리. [내부링크]

2011년 4월 10일. 남녀노소 국적불문 인산인해. 영남대학교. 벚꽃보다 샛노란 개나리가 더 이뻐 보이던날.

같은장소, 같은 아이들.. 그리고 1년 뒤 [내부링크]

2010년 4월 10일.. 2011년 4월 9일.. 올해 5살 아들램과 8살 지인의 딸램. 1년전엔 간지럼 태우는 누나가 싫어서 울상이던 녀석이 이젠 좀 컸다고 같이 간지럽힌다. ^-----------------^

블랙이글스 에어쇼 [내부링크]

잊을수 없었던 감동. 블랙이글스팀의 에어쇼. 엄청난 속도의 비행기를앵글에 담는것 조차 쉽지 않았다. :: 2011. 4. 16. K2 에어쇼 :: ===============================================================..

민이 성장일기 #114 [내부링크]

자동차는 정말 좋아하면서 의외로 비행기는 썩 맘에 들진 않는듯한 민이.. ^^

시골풍경 [내부링크]

시골의 풍경을 앵글에 담는걸 좋아한다. 요즘 좀처럼 보기 힘든 밭가는 황소나 논밭에서 일하는 어르신들을 보게 되면 이동중에라도 차를 세우고 셔터를 누르곤 한다. 하지만 언제나 그랬듯이 생각만큼 사진이..

[신라면 블랙] 농심의 명품 신라면 블랙 후기.. [내부링크]

신라면 블랙 원채 매운 음식을 즐겨 먹는 편이라 신라면을 좋아한다. 이번에 신라면 블랙이라는 새로운 제품이 나왔다고 하길래 첨부터 관심이 있었는데 왠걸 기존의 신라면의 2.5배가 되는 가격에 1차 놀라움을...

유치원 운동회 [내부링크]

유치원에서 민이 도우미인 7살 방주호 어린이 어린이날이었던 5월 5일. 민이가 다니는 대구가톨릭대학교 부설유치원에서 [가족 한마음 스마일 축제]가 대구가톨릭대학교 체육관에서 9시반부터 4시까지 열렸..

[이시아폴리스] 롯데몰 이시아폴리스점 [내부링크]

대구 봉무동에 롯데몰 이시아폴리스점이 CGV, TGIF, 테디베어 키즈랜드, 롯데슈퍼와 함께 오픈 했습니다. (롯데시네마가 아닌 CGV라... ^^) 4월 28일 목요일부터 영업을 시작했는데 민이네 가족은 5월 1일에 다..

포항 구만리 청보리밭 [내부링크]

포항 구만리 호미곶 앞의 청보리밭. 청보리를 몇년전부터 꼭 찍어보고 싶었다. 유명한 전북 고창까지는 너무 멀어서 못가고 포항에 있다는 정보를 접하고선 가족 나들이겸 해서 다녀왔다. 역시 처음 찍는건..

[임재범-여러분] 나는 가수다 [내부링크]

나는 가수다의 최고 무대 임재범 여러분 나는 가수다 방송이 시작된 이래 한번도 본방을 놓친적이 없다. 내노라하는 가수들의 최고의 무대를 볼 수 있는 나는 가수다. 김건모와 정엽의 탈락, 백지영의 자진 하차..

근대路의 여행_대구 골목길투어_진골목탐방기 [내부링크]

골목길 투어 대구의 100년도 훨씬 전의역사가 보존된 곳. 얼마전 1박2일에서 강호동이 대구에서 찾아다녔던 3.1운동길과 진골목의정소아과 의원, 미도다방등을 다닐 수 있는 대구 근대路의 여행 길을 떠났다. 대..

차지연-그대는 어디에(임재범 빈잔 피처링 가수) [내부링크]

나는 가수다에서 임재범의 [빈잔] 경연때 피처링을 통해 유명해진 뮤지컬 배우 차지연. 뮤지컬[라이온킹]으로 데뷔 후 [드림걸즈], [몬테크리스토 백작],[선덕여왕] 등에 출연 2010년 한국 뮤지컬대상 여우 신인..

민이 성장일기 #115 [내부링크]

노란색 티셔츠를 입혀 놓고 보니 너무 잘 어울리죠? 아무리 5살 꼬맹이지만 모자이크 처리해 주는 센스~ 모처럼 농장에서부산 할아버지 할머니도 오셔서함께 고기를 구워 먹었습니다. 전라도출신이 아니면 암..

옛골목은 살아있다 [내부링크]

근대문화가 고스란히 남아 있는 대구의 옛골목 그 속에 숨어 있는 이야기를 거리연극으로 재현합니다. 옛골목에 생생하게 살아 숨쉬는 그때 그 시절 이야기. 매주 토요일 11시 상설공연 (7/23,7/30,8/6,..

반야월 저탄장_대성연탄_한성연탄 [내부링크]

' 뭔가를담고 싶어서 애써 찾아간 반야월 저탄장. 그 뭔가를 못 찍고 돌아오다. 표현하고 싶은걸 앵글에 못 담은거 보니 난 아직도 멀었나 보다. :: 반야월 저탄장, 대성연탄, 한성연탄 ::

유치원 부모참여 수업 [내부링크]

지난 18일 토요일에 민이가 다니고 있는 대구가톨릭대학교 부설유치원에서 부모참여수업이 있었습니다. 아빠는 회사에 일이 있어서 초반부에만 살짝 보고 왔는데 엄마 얘길 들어보니 우리 민이가 얼마나 기..

새식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참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6월 24일 마지막 포스팅이었으니 한달반이 넘었네요.. 그동안 민이네 가족의 소식이 없나 방문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포스트의 제목처럼 민이네 가족에 새..

욱이 성장일기 #1 [내부링크]

7월 26일에 태어난 민이 동생 욱이도 오늘로써 생후 66일째 되었네요.. 그동안 아빠는 지인들로부터 욱이는 태어났다는 얘기 이후로는 성장일기는 커녕 사진도 한장 포스팅 하지 않는다고 "둘째는 이래서 서러운거..

물안개_계절변화의 시작 [내부링크]

출사를 위한 출사가 아니었던 촬영 민이 청도 외갓집 앞의 어느 저수지

제7회 부산세계불꽃축제 [내부링크]

3회때 가보고 올해가 7회니 딱 4년만에 다시 촬영해 본 불꽃축제.. 릴리즈도 점검하고 촬영팁도 보고 갔건만.. 아파트 옥상에서 그치지 않는 빗줄기를 피해 찍을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았다.. 굳이 불꽃촬영..

100일 촬영-① [내부링크]

이동욱. 2011년 7월 26일.. 2.1kg . 출생직후 인공호흡기 착용. 신생아 중환자실. 9일입원. 퇴원당시 2.01kg. [출생일기 보러가기] 2011.12.8 생후 135일째. 6.3kg 성장이 늦어 미뤄뒀던 1..

스튜디오 촬영 [내부링크]

:: 백만년만에 스튜디오 촬영한 민이 ::

유치원 재롱잔치 [내부링크]

민이가 다니고 있는 대구가톨릭대학교 부설유치원에서 희망축제가 12월 8일 가톨릭대학교에서 열렸습니다. 작년에 어린이집 다닐때 여러가지 사정으로 인해 민이가 재롱잔치를 하지 못했던터라 엄마아빠가 보..

조선일보 동고동락 설거지 사진 콘테스트 대상 [내부링크]

제목 : 3대가 함께 하는 시골집 설거지. 설명 : 시골집에서 가마솥의 물을 데워 할아버지께서 직접 재배하신 수세미로 때마침 내린 눈과 함께3대가함께하는 설거지 모습. 조선일보 화요일 섹션인 행복플러스에서..

휘닉스파크 [내부링크]

스키를 배우게 해 볼까 하다가 다음 겨울로 미뤘다.. 아직 다리 힘이 부족할거 같네.. :: 휘닉스파크 ::

뉴욕바닷가재(대구 수성못 랍스타 전문점) [내부링크]

오늘은 대구에서 랍스타 요리로 유명한 뉴욕 바닷가재를 소개해 드립니다. 예전엔 수성못 옆(현재 모 커피가게)에 있었던 곳인데 현재는 수성하X이 사우나 맞은편으로 확장이전 했습니다. 메뉴출처 : 뉴욕바닷..

영천 시안미술관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경북 영천시 화산면에 있는 시안 미술관입니다. 2004년 폐교 건물을 리노베이션 작업 해서 만들어졌습니다. 1층엔 전시관은 3천원의 관람료를 내고 보는 곳이고, 2층엔 간단한 식사와 음료가..

이월드(우방랜드) [내부링크]

2012.1.15 코코몽과 함께 하는 이월드 눈썰매 나라

영대 벚꽃 축제 [내부링크]

매년 벚꽃이 만개를 하면 민이네 가족은 영대로 갑니다. 올해도 지윤이네, 린아네 가족이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같은 장소, 같은 아이들 [내부링크]

2010년 4월 10일 2011년 4월 9일 2012년 4월 14일 매년 영남대로 벚꽃구경을 가면 꼭 찍는 사진이다.. 올해가 3년째구나.. 이젠 둘다 커서 이 사진을 왜 찍어야 하는지 묻기까지 한다.. 6살 이동민과 9살 안지..

유치원 가족운동회 [내부링크]

매년 5월5일 어린이날이 되면 민이가 다니고 있는 대구가톨릭대학교 부설유치원은 한마음가족 운동회를 실시합니다. 올해도 역시 대학본교 체육관에서 실시 했네요. 작년엔 엄마가 민이 임신해 있어서,..

미술재미 [내부링크]

동민이가 매주 목요일이면 [미술재미] 학원을 갑니다. 퍼포먼스 미술인데 무척 재미있어 하네요.. 아빠 닮아서 그림에 소질 없을까 싶어서 일반 미술학원 보낼려다가 6살땐 미술에 흥미를 붙여 주는게 좋..

제주여행기 #1 [내부링크]

민이네 가족이 아빠가 아직 무리하면 안되는 상황이지만 이미 예전부터 예약됐고 민이와의 약속도 지킬겸 해서 지윤이네 가족과 함께 제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작년에 다녀올 계획이었지만 민이 동생 욱..

제주여행기 #2 (유리의성) [내부링크]

거울을 보고 찍었더니 얼룩이 -..-;; 제주시 한경면에 위치한 유리의 성입니다. (http://www.jejuglasscastle.com) 정가 요금은 위와 같고 쿠폰으로 20~3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볼거리 위주의..

제주여행기 #3 (점보빌리지) [내부링크]

아이들이 좋아할 거 같아서 찾아온 코끼리쇼를 볼 수 있는 점보빌리지입니다. 별도 예약은 필요 없지만 공연시간전에 넉넉히 도착하셔야 합니다. 쇼 중간중간에 코끼리에게 직접 바나나 먹이주기, 팁주기(100..

제주여행기 #4 (쇠소깍 돌카페) [내부링크]

첫날 관광을 마치고 저녁을 먹으러 간 쇠소깍 돌카페입니다. 검색해 봤더니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더군요 ^^ 해녀의 탈의실을 사장님 두분이서 직접 리모델링을 해서 꾸며 놓은 곳으로 가게가 크진 않지만 여..

제주여행기 #5 (에코랜드) [내부링크]

제주시 조천읍에 위치한 에코랜드입니다. 30만평의 곶자왈 원시림을 4.5km의 기찻길로 여행 할 수 있는 녹지공간입니다. 2010년에 오픈한 곳으로 관광객들이 엄청 많은 에코랜드.. 민이네 가족도 30분..

제주여행기 #6 (절물자연휴양림) [내부링크]

제주시 봉개동에 위치한 절물자연휴양림입니다. (http://jeolmul.jejusi.go.kr) 민이네 가족이 최초에 이곳에 있는 통나무집에서 숙박할 예정이었는데 3월에 예약하러 갔을때도 이미 빈방이 없더라는... 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