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bobo22의 등록된 링크

 djbobo2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2건입니다.

신혼 가전 필수품 중 냉장고 선택 가이드 - 핵심 비교부터 할인 정보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신혼 생활을 시작하며 가전 제품을 고르는 것은 매우 중요한 결정입니다. 특히 냉장고는 가정의 필수품이죠. 그래서 오늘은 냉장고 선택에 관한 팁과 할인 정보, 그리고 구매 전략까지 전해드립니다. 냉장고의 다기능성 - 하단 냉동고 온도 조절 기능 최근 냉장고 시장의 트렌드는 '다기능성'입니다. 특히 하단에 위치한 냉동고의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인기를 끌고 있죠. 이 기능을 활용하면 일반 냉장고를 김치냉장고로 전환할 수 있어, 한 기기로 두 가지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공간 효율성: 이러한 다기능 냉장고는 특히 공간이 제한적인 아파트나 소형 주택에서 유용합니다. 별도의 김치냉장고를 구매할 필요 없이 기존 냉장고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비용 절감: ..

음악의 자유무료 BGM 사이트 8곳 대공개 창작 활동 시작하기 [내부링크]

상상해 보세요. 열정적으로 동영상을 녹화하고, 편집하며, 완벽한 배경음악을 고르고, 웹사이트를 제작해 자신의 작품을 세상에 공개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저작권 문제로 인해 동영상이 음소거되거나 삭제되는 상황이 발생한다면? 이것은 모든 동영상 크리에이터가 경험할 수 있는 최악의 시나리오입니다. 특히, 음원 라이선스 사용 방법을 잘 모르거나 비용 부담을 느끼는 초보자들에게는 더욱더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1. 동영상 제작의 마지막 작업 저작권 없는 음악 찾기 동영상에 음악을 추가하는 것은 중요한 작업이지만, 저작권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무료 배경 음악을 찾는 일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합법적으로 곡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찾는 것부터, 해당 음악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지의 여부..

검색엔진의노출고민 최적화의 팁 알려 드림 [내부링크]

웹사이트 제작이 완료되었다면, 그 다음 중요한 단계는 SEO (검색 엔진 최적화) 작업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아무리 아름답고 기능적인 웹사이트를 만들었어도, 사람들이 찾아오지 않으면 모든 노력이 헛되이 될 수 있습니다. SEO는 구글, 네이버 같은 검색 엔진에서 웹사이트가 검색 결과의 상단에 나타나도록 최적화하는 과정입니다. 이는 웹사이트로의 유입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합니다. SEO 작업은 다음과 같은 주요 요소들을 포함 키워드 최적화: 웹사이트의 콘텐츠는 타겟 오디언스가 자주 사용하는 관련 키워드를 기반으로 작성되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검색 엔진이 웹사이트의 콘텐츠를 적절한 검색어와 연관지어 더 높은 순위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 콘텐츠: 웹사이트에 제공되는 콘텐츠는 독창..

LG 그램뷰 VS 제우스랩 Z16 가장 많이 팔리는 보조 모니터 2종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는 LG 그램뷰(16MR70) VS 제우스랩 Z16 MAX PRO 현제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거 같아 두개의 노트북보고 모니터 2가지를 비교하여 리뷰 작성 해보았습니다, 다소 차이가 있는점 주관적이면서 개인적인 생각 입니다 제우스랩 Z16 MAX PRO 모니터의 심층 리뷰 색감 차이가 뚜렷하게 느낌 IPS 글레어 패널 사용으로 조명 반사좀 심하게 나는 편임 터치 스크린 기능 제공하고 있음 다양한 기기 연결 및 게임용으로 적합으로 생각 함 여러 포트 지원 및 터치 스크린으로 업무 효율 향상 가능성 있음 스피커 내장, 하지만 음량 및 음질은 평범함 느낌 OSD 설정 값 초기화 문제 존재합니다 베사홀 강도 약함, 스페이서 필요 합니다 제우스 랩 모니터의 첫인상은 그 색감의 뚜렷함에 있습니다. ..

기업가(Entrepreneur) 유형 5가지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기업가정신 혁신과 도전의 본질 위험 감수와 기회 포착 기업가정신은 단순히 사업을 운영하는 것을 넘어서는, 창의력과 용기의 상징입니다. 이 정신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추구하고, 불확실성 속에서 기회를 발견하는 능력을 의미합니다. 혁신적인 생각과 강인한 실행력이 기업가정신의 핵심입니다. 그러나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기업가정신은 또한 비전을 현실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도전과 어려움을 극복하는 능력을 포함합니다. 진정한 기업가정신은 위험을 감수할 준비가 되어 있는 자세에서 비롯됩니다. 이는 안정적인 현재를 떠나 불확실한 미래를 향한 도전을 의미합니다. 기업가는 위험을 피하기보다는 그 안에서 기회를 찾고, 창조적인 해결책을 모색합니다. 이러한 태도는 시장의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경쟁자보다 ..

애플워치se2 거품없는 실사용후기 알려드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구매하여 애플 워치 SE2를 선택한 이유와 구매하게된 배경가 이유 그 리뷰을 작성하려 합니다. 저는 애플 워치SE2 주된 목적은 러닝과 같은 운동 활동중에 피트니스 추적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함이였습니다 소개:애플 워치 SE2 구매 배경 가장 이 애플 워치 SE2 필요성은 특히 운동을 할 때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이 불편함을 느끼면서 더욱 강조되었죠 저는 운동을 좋아하고 자주 한강에서 자주 가서 러닝을 하는데,이러한 활동 중에 음악을 듣거나 운동 시간을 측정하는 것이 휴대폰으로는 다소 불편하다고 느꼈습니다.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애플 워치 SE2를 구매하게 되었고,이를 통해 운동 중에도 편리하게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아이폰 15프로와함께 사용 해보고 있는 기간 한..

인스타그램 마케팅 과연 득과실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전략은?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은 단순한 사진 공유 앱에서 전 세계 기업이 사용하는 강력한 마케팅 도구로 발전했습니다. 10억 명이 넘는 활동 사용자를 보유한 이 플랫폼은 브랜드가 제품을 선보이고, 대중과 소통하며, 입지를 넓힐 수 있는 풍부한 기회를 제공합니다.이 글에서는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인스타그램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전략에 대해 득과실 성공을 위해 좀더 살펴보겠습니다. 1.대상 고객 이해하기 타겟 고객 식별 고객 페르소나를 생성하여 대상 고객의 연령, 성별, 직업, 관심사 등을 준비하고 파악 하셔야 합니다 이를 통해 마케팅 메시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경쟁사 분석 경쟁 브랜드의 팔로워들이 어떤 콘텐츠에 반응하는지 관찰하여 시장 트렌드와 고객 선호도를 이해하고 파악하는게 중요 합니다 피드백과 설문..

아이폰 15 프로 한달 사용 리뷰 혁신적인 기술, 변화된 스타일 [내부링크]

아이폰 15 프로는 인기 있는 내추럴 티타늄 색상하여 현제 까지 한달 정도 사용 하고 있습니다 맥북과 비교했을 때 확실히 다른 느낌을주는 거 같았습니다,투명 케이스를 사용할 때, 특히 화이트 색상이 깔끔하게 보엿습니다.기존의 스테인리스 모델에 비해 기스나 찍힘이 덜한 점도 매력적이기도 하더군요, 이제 부터 그동안 사용 하고 느끼점에 대하여 이야기 드려 볼께요. 1,외관 '내추럴 티타늄'의 매력 물런 제가 선택 하고 사용 하는 점 이라 제가 판단 하고 작성한 내용이라고 보시면 돼시고요,색상은 본인이 좋아 하는 색으로 선택 하셔도 무난 하게 보이실꺼라 보여요.아이폰 15 프로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바로 새로운 '내추럴 티타늄' 색상이였습니다,그래서 저는 이 색상은 고급스러움과 현대적인 감각을 동시에 표..

허브와 버섯으로 만든 미국 대체 커피 시장의 급성장 [내부링크]

미국 대체 커피 시장의 급성장 시장 성장의 배경 미국 내 대체 커피 시장은 최근 몇 년 사이 눈에 띄는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의 주된 요인은 소비자들의 건강과 환경에 대한 증가하는 관심에 기인합니다. 전통적인 커피에 대한 대안으로, 허브, 버섯 등 다양한 자연 재료를 주요 원료로 사용하는 대체 커피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들 제품은 종종 "원두 없는 커피(beanless coffee)"라고 불리며, 전통 커피의 향과 맛을 유사하게 재현하면서도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시장 성장률과 수요 증가 스태티스타(STATISTA)의 보고에 따르면, 2022년 기준으로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비재 기업 중 하나가 대체 커피 제조사인 MUD/WTR입니다. 이는 대체 커피 제품에 대한 소..

2024년 마케팅 트렌드 디지털 참여의 미래를 포용하다 [내부링크]

변혁적인 2024년 마케팅 트렌드를 탐구하세요. 메타버스의 부상,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성장, 그리고 마케팅에서 AI의 영향에 대해 알아보세요.이러한 트렌드가 디지털 환경을 어떻게 재구성하고 있는지 배워보세요 메타버스는 곧 마케터를 위한 새로운 영역 메타버스는 2030년까지 6788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위한 몰입형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가상 현실과 현실 세계를 융합시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사용자들에게 현실과는 다른 시각적이고 상호작용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메타버스를 통해 기업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시각적으로 전달하고, 고객들과의 상호작용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타버스는 가상 현실 기술과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개인별 맞춤형 마케팅을 실현할 수 있는..

구글 TV 샤오미 스마트 A프로시리즈 제품 리뷰 사양 가격 비교 정보 [내부링크]

샤오미 TV A 프로, 4K UHD 해상도와 돌비 비전으로 뛰어난 화질을 제공하는 가성비 스마트 TV https://link.coupang.com/a/bfqlyd 샤오미 안드로이드11 4K UHD LED A Pro TV COUPANG www.coupang.com https://link.coupang.com/a/bfql3Z 샤오미 안드로이드11 4K UHD LED A Pro TV COUPANG www.coupang.com 샤오미 TV A 프로는 4K UHD 해상도와 돌비 비전 기술을 탑재하여 뛰어난 화질을 제공하는 스마트 TV입니다. 4K UHD 해상도는 Full HD 해상도의 4배에 달하는 해상도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영화, 드라마, 게임 등을 더욱 선명하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돌비 비전..

엔비디아 RTX 40 시리즈 출시, 4K 해상도에서도 쾌적한 게임 플레이 가능 [내부링크]

엔비디아 RTX 40 시리즈 출시, 4K 해상도에서도 쾌적한 게임 플레이 가능 홈 제품 문의하기 엔비디아 RTX 40 시리즈 엔비디아는 2023년 11월 2일, RTX 40 시리즈 그래픽 카드를 출시했습니다. RTX 40 시리즈는 이전 세대인 RTX 30 시리즈보다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특히 4K 해상도에서의 성능 향상이 두드러졌습니다. RTX 40 시리즈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TSMC의 4nm 공정으로 제조 새로운 아키텍처인 Ada Lovelace를 기반으로 함 CUDA 코어, Tensor 코어, RT 코어의 수가 증가 메모리 대역폭이 증가 RTX 40 시리즈의 성능 RTX 40 시리즈의 성능은 벤치마크 결과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벤치마크 결과에 따르면, RTX 4090 Ti는 ..

체온은 지키면서 스타일은 높이는 겨울철 날씨별 옷 잘입는 법 [내부링크]

체온은 지키면서 스타일은 높이는 겨울철 날씨별 옷 잘입는 법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하죠 점점 추워 지는 겨울이 다가오면이 스타일링 하여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잘 입어야 체온도 지키고 누가 봐도 멋쟁이 누가봐도 이쁜 것처럼 스타일링 하도록 하세요 목차 온도별 겨울 옷차림 가이드 – 어떻게 체온에 맞게 옷을 입을 것인가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 팁 – 겨울철 무엇을 입을지 고민할 때 유용한 조언 다양한 겨울 액세서리 활용 방법 – 겨울 액세서리를 이용하여 스타일 업그레이드하기 겨울철 옷차림의 레이어링 비법 – 층층이 옷을 입는 스마트한 방법 옷 잘입는 법의 마무리, 알맞은 신발과 가방 매치하기 매우 추운 날 (-10C 이하) 이너웨어: 내복이나 열이 나는 기능성 소재의 내의 중간 레이어: 울이나 플리스 소재..

칼로리 낮은 단백질 많은 음식 닭가슴살 요리 제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백질에 좋다고 운동하시거나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자주 드신다는 닭가슴살 요리에 대하여 몇가지 제안 해 드리고자 합니다, 아무래도 단백질은 근육의 구축과 유지, 호르몬 생산, 그리고 일상적인 신체 기능을 위해 필수적인 영양소입니다. 칼로리가 낮으면서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은 체중 조절과 건강한 식단에 아주 좋습니다 목차 닭가슴살 다이어트에 대명사 흰살생선살 바다의 단백질 그린요거트 단백질 풍부한 제품 계란 희자 순수한 단백질 근원 콩과두부 식물성 단백질 저칼로리 고단백 식품으로 체중 관리의 필수 요소 저칼로리 고단백 식품으로 체중 관리의 필수 요소 단백질은 근육 건강, 호르몬 균형, 그리고 신체 기능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나 특히 체중 조절을 목표로 하는 이들에게는..

따뜻한 겨울의 비밀 카본 전기 탄소매트 함께하는 겨울철 난방추천 [내부링크]

겨울이 다가오는 계절!!! 집안에 온기를 찾는 일이 점점 많아 지는 시기 이면서 추위에 맞서는 계절에 난방 도구을 찾기 시작 하죠, 오늘은 카본탄소매트에 관련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겨울철,가족과 함께하는 포근한 시간의 중요성 탄소매트란 무엇인가? 홈 스파를 위한 탄소매트 선택 가이드 추천하는 탄소매트 제품 리뷰 올바른 사용법과 관리 방법 탄소매트 선택의 중요성 서론: 겨울 인테리어, 탄소매트로 따뜻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겨울 인테리어, 탄소매트로 따뜻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겨울철 집안의 변화를 줄 수 있는 인테리어 아이템 소개 탄소매트와 인테리어의 만남: 기능과 미학의 조화 겨울이 성큼 다가오면서, 집안의 온기를 지키고자 하는 우리의 소망은 하나같이 더욱 간절해지는 시기 이기도합니다 추위에 맞..

NVIDIA 지포스 RTX 4080과 RTX 4090의 차이점 판매순위 [내부링크]

2023년 4월 컴퓨터 데스크톱 그래픽카드 판매순위와 RTX 4080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3 4월 부터 그랙피순위에 대하여 오늘 알아보려 합니다 지난 데이터 이긴 하지만 그래도 참고 하시며면 좋을거 같아 업데이트 하여 합니다. 오늘은 2023년 4월 기준으로, 컴퓨터 데스크톱 그래픽카드의 판매순위를 알아보고,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받고 있는 NVIDIA 지포스 RTX 4080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해요. 컴퓨터 데스크톱 그래픽카드 판매순위 컴퓨터 데스크톱 그래픽카드의 판매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NVIDIA 지포스 RTX 4090 AMD 라데온 RX 7900 XTX NVIDIA 지포스 RTX 4080 NVIDIA 지포스 RTX 4070 Ti NVIDIA 지포스 RTX 3090 Ti 이 순위..

2024년 초 GPU 업그레이드 기대 마이크론 GDDR7 출시 [내부링크]

그래픽의 미래: 마이크론의 GDDR7로 컴퓨터 이미지의 진화 앞으로는 그래픽 카드에서는 GDDR7 메모리로 탑재 될것으로 봅니다 지난 수요일 미국 마이크론 의 CEO 는 2024년 초에는 업그레이드 된 GPU 출시할것이라고 했네요 그래픽 애호가들과 컴퓨터 그래픽 전문가들로 구성된 우리 커뮤니티는 GPU 기술의 흥미진진한 업그레이드의 문턱에 서 있는데요. 메모리 기술의 거인 마이크론은 2024년 초에 GDDR7 메모리의 출시를 알리며, 우리의 시각적 경험을 가속화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발표는 최근 수익 콜에서 마이크론의 CEO, 산제이 메흐로트라로부터 직접 나왔습니다. 새로운 메모리 기술은 마이크론의 최첨단 1-베타 노드를 사용할 것이며, 그래픽 카드가 우리의 디지털 세계를 저장하고 렌더링하는 ..

온라인 쇼핑 혁신 네이버의 AI 기반 "하이퍼클로바" "AiTEMS" [내부링크]

온라인 쇼핑의 혁신, 네이버의 AI 기반 추천 블록 온라인 쇼핑의 발전은 전례 없는 속도로 진행되고 있으며, 이 변화를 이끌고 있는 것은 네이버가 선보인 '맞춤형 블록'(Customized Block)입니다. 이 서비스는 AI 제품 추천 기술을 혁신할 뿐만 아니라 각 사용자의 쇼핑 기록에 따라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글에서는 사용자가 검색하는 용어를 바탕으로 관심사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제안하는 '추천 블록'(Recommendation Block) 기술에 대해 자세히 살펴봅니다. 당신의 쇼핑 관심사를 파악하는 추천 블록 '추천 블록'은 사용자가 입력한 검색어보다 더 넓은 범위의 관심사를 예측하고, 그 관심사에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주는 블록입니다. 예를 들어, '몬스테라'를 ..

AMD 라데온 RX 7000 시리즈 오버클럭과 언더볼팅으로 확장된 게임 성능 [내부링크]

AMD 라데온 RX 7000 시리즈로 게임 성능 극대화! 게이머들의 꿈, AMD 라데온 RX 7000 시리즈로 오버클럭과 언더볼팅을 통한 궁극의 게이밍 경험을 발견하세요. 게임을 좋아하시나요? 혹시 그 놀라운 게이밍 경험을 더욱 향상시키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여러분, AMD 라데온 RX 7000 시리즈가 여러분을 위한 답입니다. 이 글을 통해, 여러분은 어떻게 이 비디오 카드 시리즈를 통해 게임 성능을 한 차원 높일 수 있는지 배울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목차 1,서론 2,AMD 라데온 RX 7000 시리즈 소개 3,오버클럭이란? 4,언더볼팅이란? 5,성능 극대화를 위한 오버클럭 방법 6,언더볼팅으로 전력 소비 낮추기 7,안정성 유지를 위한 팁 8,실제 게임에서의 성능 테스트 9,사용자..

2024년 마케팅 트렌드 예측 및 전략 첫번째 [내부링크]

네 안녕하세요. 벌써 2023년도 2개월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그래서 2024년 다가오는 내년 내년도 마케팅 트렌드에 대해서 예측을 해보면서 총 열 가지 키워드로 여러분들께 정리해서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목차 2023년의 빠른 경과 언급 2024년 마케팅의 중요성 강조 2024년 마케팅 트렌드 예측 CRM 중심의 마케팅 강조 고객 경험 중심의 마케팅 브랜딩의 중요성 부각 메가스토어 우선 전략 콘텐츠 중심의 광고 마케팅 전략 제안 각 트렌드에 따른 마케팅 전략 제안 첫 번째 퍼포먼스 마케팅이 성장기에서 사실 성숙기로 접어들면서 자연스러운 현상 CRM 중심의 마케팅 2024년 마케팅은 퍼포먼스보다 CRM에 집중될 것으로 감히 예측되는데요. 고객을 유지하고 관리하는데 중점을 두며, 퍼포먼스 광고의 효과가 떨..

인플루언서 마케팅 프로세스 브랜드 홍보의 비밀 무기 [내부링크]

성공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16단계로 브랜드 성과 향상하기" 1. 인플루언서 리스트업 2. 인플루언서 섭외 3. 인플루언서 협의/계약 4. 홍보 콘텐츠 제작 5. 원고 검수 6. 콘텐츠 업로드 7. 성과 분석 8. 정산 9. 콘텐츠 2차 활용 10. 모니터링 11. 지속적인 관계 유지 12. 고객 피드백 수집 13. 마케팅 전략 최적화 14. 타깃 그룹 확장 15. 콘텐츠 형식 다변화 16. 유기적인 콘텐츠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현대의 디지털 시대에서 브랜드 홍보와 마케팅의 핵심 전략 중 하나로 자리잡았습니다. 많은 소비자가 인플루언서의 의견을 신뢰하며, 제품 또는 서비스를 탐색하고 구매 결정을 내립니다. 이러한 인플루언서들을 활용해 브랜드를 홍보하고 인지도를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 블로..

OK캐쉬백 광고 마케팅 전략: 성공적인 브랜드 홍보의 비결 [내부링크]

"OK캐쉬백 광고 마케팅 전략: 성공적인 브랜드 홍보의 비결" 브랜드 홍보의 핵심은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혜택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OK캐시백가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홍보하기 위한 전략을 아래에 제시합니다 명확한 목표 설정 하고광고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 명확하고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목표를 "1년 내에 고객 베이스를 50% 늘리고 브랜드 인식을 향상시킨다"와 같이 설정할 수 있습니다. 타겟 고객 식별 브랜드가 어떤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지 정의해야 합니다. 타겟 고객의 연령, 성별, 관심사, 구매력 등을 고려하여 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가치 제시 브랜드가 어떻게 다른 것인지를 강조해야 합니다. OK캐시백의 경우, 혜택을 부각시키고 ..

패딩 조끼의 몽클레어 여성 매력: 리뷰와 분석 [내부링크]

제품 소개: 몽클레어(Moncler)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 브랜드로, 특히 패딩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몽클레어의 여성용 패딩 조끼는 겨울철 보온성과 스타일을 결합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몽클레어] 22FW ALIM 패딩 조끼 https://link.coupang.com/a/befMJl 디자인: 몽클레어 여성용 패딩 조끼는 전통적인 패딩 스타일과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시킨 디자인으로 눈에 띕니다. 다양한 컬러 옵션과 여성들의 다양한 패션 스타일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실용적이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의상과 잘 어울리며, 도시적인 룩과 야외 활동에 모두 잘 어울립니다. 보온성: 몽클레어 제품은 훌륭한 보온성을 제공합니다. 고품질의 패딩 충전재로 따뜻함을 유지하며, 튼튼한 ..

엔비디아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최신 버전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내부링크]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를 통한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방법 1. 드라이버 버전 확인 - 좌측 하단의 Windows 아이콘을 클릭하여 검색창에 "NVIDIA"를 입력합니다. - 검색 결과에서 "NVIDIA 컨트롤 패널"을 찾아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 NVIDIA 제어판이 열리면 좌측 하단의 "시스템 정보"를 클릭합니다. - 시스템 정보 창에서 현재 사용 중인 그래픽 카드와 드라이버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실행 - 시작 메뉴에서 "GeForce Experience"를 검색하여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3. 드라이버 메뉴로 이동 -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가 실행되면 상단 좌측에 있는 "드라이버" 메뉴를 클릭합니다. 4. 최신 드라이버 다운로드 https://..

현재 가장 가성비가 좋은 그래픽카드는? FHD, QHD, 4K 화질별 가성비 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에 RX 7700 엑스티랑 7800 엑스티가 나오면서 이제 최신 세대인 엔비디아 RTX 40이나 AMD의 RX 7000에서 나올 그래픽 카드는 거의 다 나왔죠 남은 게 RTX 404 80 Ti나 4090 Ti 혹은 RTX 4050도 나올 수 있겠는데 아직까지 별다른 소식이 없어서 올해 안에 보긴 어렵지 않나 싶어요. 하여간 그래서 나올 건 다 나왔으니 현재 국내 가격 기준으로 어떤 그래픽카드가 가성비가 좋은지 산출해 봤습니다. 먼저 기준부터 설명하면 가격은 다나와 최저가를 기준으로 잡았습니다. 저렴한 순으로 해서 3등에서 5등의 가격 평균에 반올림해서 계산했습니다. 게임은 두 가지로 분류했습니다. 쿠팡그래픽카드 보로 가기 https://link.coupang.com/a/bdSye..

AMD 라데온 그래픽 카드의 성능과 가격 비교 [내부링크]

AMD 라데온 그래픽 카드의 성능과 가격 비교에대하여 알여 보겠습니다 AMD 그래픽 카드는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보다 높은 성능을 보여줌 RX 7800 엑스티는 가격이 저렴하여 매력적 RX 7700 엑스티는 가격이 비싸서 선택에 고민이 필요 제품 구경하고 가기 https://link.coupang.com/a/bdHX6n 엔비디아 RTX30 시리즈 AMDRS 6000시리즈와 같은 이전 세대 그래픽 카드를 구하기가 점점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구매 가능한 보급형 그래픽 카드의 종류가 줄어들어 선택의 폭이 좁아졌는데요. 이런 상황에서 AMD의 새로운 그래픽 카드는 소비자의 목마름을 해결해 줄 수 있을까요? 엔비디아 지포스 RTX 사 공 시리즈와 AMD 라데온 7000시리즈가 출시된 지 1년이 다 되어 가..

남자들 강예빈 왜 좋아함 [내부링크]

남자들 강예빈 왜 좋아함 요즘 간혹 인터넷 보면 강예빈씨가 자주 올라옴 막돼먹은 영애씨 11 그룹 씨스타의 119 있다 없다니깐, 의 섹쉬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으면 실시간에도 올라왔다 이날 회사 회식자리에서 화사직원들과의 동상이몽회식이 이야기들이 이루어 졌는데요.,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분위기와 절묘한 대조를 이루었고 이는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강예빈의 있다 없다니깐, 댄스를 접한 네티즌들이 귀엽다 섹쉬하다는 반응과 다른 사람은 심각 한데 강에빈 혼자만 신났다등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

中 배우 저우추추, 파격적인 전신 시스루… “정신 나갔나?” [내부링크]

中 배우 저우추추, 파격적인 전신 시스루… “정신 나갔나? 中 배우 저우추추, 파격적인 전신 시스루… “정신 나갔나?”중국 여배우 저우추추(周楚楚)가 파격적인 의상을 선보여 충격을 안겼다. 저우추추는 지난 17일 오후 열린 제37회 홍콩국제영화제(HKIFF)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에 영화 ‘엽문’에 함께 출연한 톱배우 황치우셩과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저우추추는 몸매가 적나라하게 드러난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등장, 많은 취재진과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는 신체 주요 부위만 화려한 장식으로 살짝 가렸을 뿐, 전신이 다 비치는 파격적인 드레스를 소화했다. 특히나 엉덩이가 그대로 노출돼 보는 이들을 민망하게 하기도 했다. 저우추추의 파격의상에 네티즌들은 “장난 아니네. 정신 나갔나?”, “그냥 벗고 ..

시노자키아이 이쁜모델 [내부링크]

시노자키아이 이쁜모델 예전에 비해 좀더 살이 빠지긴햇지만, 역시 나이가 좀더 먹을수록 균형있는 몸이 돼어 가는 거 같다 보기 가 좋네,, 현제 일본 모델 중에 가장 좋아 보이기만 한 그녀,, 일본 그아비라 모델로 활동 하면서 요즘은 영화배우로도 활동 하는 그녀 아름다운 미소와 남들와 다른 청순함으로 활동 하는 그녀,, 그녀 이름은 시노자키아이 이다,,

가로수길맛집 불칸 함박스테이크 대박 [내부링크]

가로수길맛집 불칸 함박스테이크 대박 가로수길초입에 들어서면 와,,이런 생각과 함께 사람 많구나,,하는 생각이 듭니다, 패션과 커피숍과 먹거리 함께 공존 하는 곳이기도 하지만 젊은 이들에 데디트 공간거리로 이루어지고 있다, 라는 생각이 많이드는 거리이기도 합니다,, 무언가 먹고 싶다고 하여 무작정 찾아본 가로수길 맛집 여러가지 맛집들이 즐비게 있다,너도 나도 맛집이라고 인터넷이 있지만, 비교 하기로 했다,, 이집으로 정하고 위치및 찾아가기로 했다,, 주차장은 없지만 앞에주차장에서 발렛 해주는듯 하여 일단 주차장은 확보,많치는 않은듯,, 찾기는 그딱어렵지 않았고,건물은 좀 오래된듯 보였다,, 계단부터 올라가는 입구까지 는 그리 정갈해 보이진 않았다,, 하지만 캐릭터가 입구부터 반겨 주는거 같아곳 많은 분들이..

주관적인 내최고의 컵라면 [내부링크]

주관적인 내최고의 컵라면 내가 주관적으로 생각하는 최고의 컵라면은 바로 무파마 뚝배기., 군대 있을적에 자주 먹었던 이라묜의 무파마 뚝배기 +참치캔 하나면 진짜 아무것도 두렵지 않았고 부럽진 않았던거 같다,, 최고의 입맛의 자극하는 되에은 최고랍니다,, 같은 겁라면이라도 맛이 차이 있긴 하더라고요.,.. 무파마뚝배기 생각하는 사 먹거 보았는뎅 ,,,뚝배기보다는 아닌듯 합니다,, 무파마의 생명인 건더기블록이 별로 없다는 거 그래서 그맛이 재데로 전달 되지 않은듯 합니다,,,

서래마을맛집 정원이아름다운 오띠모 [내부링크]

주말이용하여 다녀온 서래마을 맛집 소식을 접하고 큰맘 먹고 직장 동료와 함께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주택가에 자리 잡고 있어서 찾기가 어려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찾기는 쉬었네요,, 차에서 내리자마자 발렛 파킹 해주시더라고요, 봄이라 그런지 들어서는 입구 부터 화사하게 정원이 보이네요,, 주택가에 접하고 있는 레스토랑이 분위기 또한 봄내음이 가득한 곳이였습니다,, 서래마을맛집인 빌라오띠모 입구 전경입니다, 차에내리자 마자 찍었다는 마치 인증 샷처럼 ㅋㅋㅋ 보시기에 어떻세요,, 정원에 꽃들도 하나 하나 다 찍어 가면서 들어 가기 시작 합니다,, 다들 화산한 정원이 이쁘시듯 둘 삼삼 오오 사진 찍기 바뻐다는,,후문 ㅋㅋㅋㅋ 입구 반대변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저쪽에 들어오는 입구 죠,, 아직 파아란 잔디가 없..

동작구/관악구 아기사진 잘찍는 곳 [내부링크]

동작구/관악구 아기사진 잘찍는 곳 한주를 시작 하는 월요일이네요,오늘 올만에 티블로그에 글올리려 하는데,,잘되려나 몰라요 ㅎ 요즘 벗꽃놀이가 절정이던데요 다들 벗꽃구경 다녀 오셨나요,,. 저도 요즘 지나가다만 바라보는 입장이라 따로 여유가 없어서 힘드네요.. 오늘은 동작구에서 가까운 관악구 아기사진 을 올려 보려 합니다,, 낙성대역 4번출구 하나은행 건물 8층에 가시면 베이비엔콕 사진관이 있는데 ,,아기사진이나 돌사진,100일 사진 으로 잘 알려진 사진관이기도 합니다,, 아,,저도 나이가 적지 않은 나이라,,주변 친구들은 이미 아이들이 초등;;;;;학교,,이젠 제 조카들이 아이들은 낳더라고요,, 아기사진 찍기가 그리 쉽지은 않으듯 합니다,,따라 한번 갔다가 혼줄 났다는 ㅋㅋㅋ 아기사진 찍을때는 어른들 하..

시노자키아이 최근 사진 [내부링크]

시노자키아이 최근 사진 일본 아이돌의 우상인 시노자키아이 대박이에요,,

일산터널나이트 놀다온 후기 입니다 [내부링크]

일산터널나이트 둘리를 찾아서 가본 나이트 상당히 매료 깊게 놀다 온거 같아 기분이 좋았다, 주말마다 찾아가 보고 싶은 곳 이기 때문에 너무나 힘 겹게 간만에 포스팅을하는데... 뭘써야될까.. 고민을하다가.. 일산 터널나이트 후기를 올리기로 결심을했습니다.!! 공일칠 둘둘구 오구공구 !! 블로그는 정보다! 사람들이 원하는 정보를 올려야 블로그가 흥! 한다! 그래서 제가 얼마전에 다녀온 일산 터널나이트에대한 글을 써보도록 맘은 먹었습니다. 제가 아는 형님이 단골로 찾으시는 둘리님을 찾아서 갔죠.. 꽤나 오래 일하신분이라 밑에분들이 일을 잘하시더라구요.. 실질적으론 단골관리잘 하시는것같구요~^^ 너무나 재밉게 놀다 왔네요,, 재미었어요,, 다음에 가야지,,

한국이 가장 안전한 관광지관광 위험 세계 지도 [내부링크]

셰계관광 위험 세계 지도 미국의 시사 잡지 더애틀랜틱의 4월 2일자 온라인 기사에 소개된 세계 관광객 위험 지도가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오늘 기사 보니 우리나라가 가장 안전한걸로 나왔네요,, 하긴 우리나라처럼 치안이 잘 되어 있는 나라는 없기 없더라고요,, 시골 아니이상 24시간 다 시내에는 간판들오 불빛이 휘양찬란 하니깐요,, 오늘 기사에 지도는 캐나다의 외무부가 자국민 해외여행자들에게 안전 관련 정보를 제공할 목적으로 제작 발표한 것이기도 합니다 지난 3월이 기준 시점인데, 대한민국이 최고 안전한 여행지 중 하나로 선정된 것이 눈길을 끈는데요 우리나라를 포함해 타이완과 홍콩과 말레시아와 호주 등 녹색으로 칠해진 나라는 보통의 안전 규정을 지키며 되고, 중국 베트남 파푸아 뉴기니 등의 국가는 높은 수준..

의정부탈모관리 머리가 간질간질 탈모조짐 [내부링크]

의정부탈모관리 머리가 간질간질 탈모조짐 직장인 이모씨(38세)는 요즘 봄이 오면서 고민이 생기고 있답니다,최근 갑자기 머리가 간질간질하고 비듬이 점점 늘어 나고 있기 때문입니다..이씨는 늘어나 비듬으로 매일매일 머리를 더욱 오래 공을 들여 감는다고 합니다,하지만 머리가 간지럽고 비듬이 잘 떨어지는 것은 변하지 않고 여전하다고 합니다, 이씨의 문제는 비듬뿐이 아니였다고 합니다,이모씨는 간질거리는 머리 때문에 자주 감게 되지만 감을때마다 머리카락이 빠지면서 고민을 더욱 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그럼 왜 이런 현상들이 일어 나는 걸까,,머리가 간질간질 하고 비듬이 많이 생기는 것은 탈모증의 전조증상 이기도 합니다, 두피에서 분비되는 피지가 생체 호르몬에 의하여 분비에 이상이 생기면서 혹은 체질이 열이 많이 올라..

3040 발건강을 위한 생활관리습관 [내부링크]

3040 발건강을 위한 생활관리습관 사람의 발은 제 2의 심장이라고 하죠 다들 그리 알고 계시는 분들도 많으리라 봅니다,그만금 발의 중요한 부위중에 하나이므로 소홀히 관리 할수 있는 부분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고 신체의 가장 아래 있다는 이유로 관심에서 멀어지거나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발이 건강해야 장년,노년기의 건강도 챙길 수 있는 법에 대하여 30대 40대 올바른 생활습관에 다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신출산기간중 발건강 챙기면서 지키기 임신과 출산 여성들은 신발의 밑창을 점검해야 합니다,여성의 경우,임신과 출산으로 몸의 변화를 겪으면서 호르몬 체계가 달라지계 되는데 특히 임신 5개월부터 분비되는 릴랙신 호르몬은 발건강과 밀접한 관계가 있으므로 릴랙신 호르몬 출산을 위해 근육 또는..

[의정부치과]소중한치아관리 바로잡기 [내부링크]

[의정부치과]소중한치아관리 바로잡기 흔이들 애기 하시기에 치과 한번쯤 가면 자동차한대값의 치료비가 나온다고들 하는데요,농담이고요 치료인만큼 그만큼 중요하다는 이야기 입니다. 치아관리는 아시다시피 첫째도 청결 둘째 청결 만큼 확실한 치아 예방법은 없습니다, 이제부터 알고 있는 치아에 관한 상식들 지금부터 확실히 숙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잇몸에 출혈이 생기고 있다면 더욱더 양치질 하도록하자, 잇몸에서 피가 배어 나오는게 영 흉측해도 충분히 양치하는 것이 순리 일것입니다, 피부는 염증이 생겻을때 건드리지 않는 것이 상책이지만 잇몸은 그럴수록 더 깨끗하게 유지해야 상태가 개선된다, 머리부분이 작은 칫솔로 염증의 원인인 치석을 제거하고 며칠후에도 출혈이 줄어들지 않고 통중까지 생겼다면 지체없이 치과에 내원하셔서 ..

양재동술집 퇴근길 동료함께 찾아간 아바론 [내부링크]

양재동술집 퇴근길 동료함꼐 찾아간 아바론 퇴근길 동료와 하루를 마무리하는 술자리를 갖게되었다 양재동에 저렴한 맥주집을 소개받아 간곳은 아바론이었다 메뉴판을 보며 무엇을 먹을까~!! 고민에 퀘사디아와 치킨을 주문하였다 먼저 나온 퀘사디아...담백하지만 소스를 얹어먹으면 또다른 맛에 반전!! 세계맥주인 만큼 맥주는 입맛에 맞게 이것저것 냉장고에서 꺼내고 또 꺼내고 ㅎㅎ 두번째 안주가나왔다...맥주의 진리는 치맥! 생닭을 바로 튀겨 더 깔끔한맛을 느낄수 있었다 촉촉하면서 부드러웠던 후라이드.... 그렇게 맥주병이 쌓이고 안주는 바닥을 보이던중 무한리필의 안주가 눈에보였다 마구마구 가져가 먹고 또먹고... 그렇게 먹으면 우리의 얘기소재도 바닥... 이젠 우리는 집으로 ㄱㄱ~~!!! 서울 서초구 양재동 99번지

이젠 하루 10분 허리힐링, 허리통증엔 디트랙 하세요. [내부링크]

이젠 하루 10분 허리힐링, 디트랙 하세요. 전 국민의 80%가 하는 말, “아이고 허리야~” 하루 10분, 누워만 있어도 온 가족 허리가 바로 선다! “병의원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그것! 이제 집에서 허리힐링 하세요” 미국 척추전문가와 국내 척추전문가가 공동 개발한 온 가족 허리지킴이, 디트랙 전국민 80%가 호소하는 허리문제 그대로 방치했다간 큰일나! 아픈 허리에는 남녀노소가 없다. 하루 종일 책상 앞에서 씨름하는 아이, 장시간 운전하는 남편, 아이 업고 집안일 하느라 하루 종일 허리 펼 시간조차 없는 아내, 노화로 늘 허리가 불편하신 부모님, 전국민이 감기 다음으로 많이 앓고 있는 질환이라고 할 만큼 대부분 사람들은 만성적인 허리 문제를 달고 산다. 하지만 전문의들은 경미한 허리 문제라도 오랜 시간..

[서귀포마사지]중문마사지 와 올레7길 라일라마사지샵 방문기 [내부링크]

[서귀포마사지]중문마사지 와 올레7길 라일라마사지샵 방문기 올만에 올레길을 계획잡고 걸어 가기로 했습니다,, 봄도 오고 제주도 향해 고고씽, 제주도 도착 서귀포 올레7길 선택 하고 이동, 날씨가 너무나 좋네요^^;; 벌써 이리 더운거 같은데 이번 여름은 얼마나 더울련지,,걱정이네요,, 올만게 친구야 담소 나누며 계획한 제주도 올레7길 바다와 함께 걷는 코스 는 정말이지 잊을수는 없을지도 몰라고 자주 가고 싶어 지는 제주도에서 살고 싶어 지는 마음이 자꾸 들 때가 얼마나 많던지,,,그늠에 돈이 ㅠㅠ 올레 7길은 역사는 시작 되었다.. 바다을 보고 걷은 올레 7길은 너무나 좋았다,, 웅장한 장군바위의 형태을 지닌 외돌개 바위 모습입니다, 법안마을 초입 들어 가는 입구,,, 길지 않으면서도 편하고 부담없이 연..

추신수 선수 대박 끝내기 홈런 [내부링크]

드라마 같은 추신수 선수 끝내기 홈런 대박,,, 미국 호하이오주 신시내티 그레이트 아메리칸 볼파크에서 열린 2013 메이저리그 브레이브스와 홈경기에서 홈런 두방을 터뜨리며 신시내티 의 역전승을 이끌었습니다,, 3회말에 홈런과 함께 9회말 역전 끝내기 홈런 까지 대박 으로 사고 쳤네요,, 추신수 선수 화이팅 입니다, ;

광주맞춤정장 루쏘소 이옷을 가지고 싶다 [내부링크]

광주맞춤정장 루쏘소 이옷을 가지고 싶다. 우연이 포스팅 자료 찾다가 맞춤정장 이 눈에 들어 왔다,, 광주 루쏘소 맞춤정장 블로그 들어 갔는데, 이옷이 넘 이쁘네여..ㅋㅋ 이름이 이태리 까노니코원단 종류에 나폴리 스타일의 블루 초크 스트라이프 싱글 2버튼으로 제작한 수트랍니다,,, 미근하게 잘 빠져 나온 것처럼 맞추고 싶다는 생각이 갑자기 드네요,,, 출처에 의하면 남들과 다른 나만의 특별한 수트를 갖고 싶어하는 분들에게 권하는 고 싶은 수트 디자이너가 신경쓴 수트라고 합니다,, 밝은 네이비의 초크 스트라이프로 색상또한 산뜻하네요. 입어보고 싶어 지는 충동이 확 들어 버리네요,,이옷을 본순간 부터,.,, 설명의 의하면 넓은 라펠과 높은 고지라인으로 남성적인 분위기도 연출 강조 하면서 밝은 색상의 산뜻함과 ..

소녀시대 티파니 시구 [내부링크]

소녀시대 걸그룹멤버인 티파니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경기에서 먼저번에 패대기친 제시카에 이어져 티파니도 시구을 패대기쳤다는,,ㅋㅋㅋ 지난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LA다저스와 애리조나다이아몬드벡스의 경기가 열렸는데 이날 경기에 앞서서 티파니가 시구자로 나섰고 코리안 몬스터로 알려진 류현지이 그녀의 공를 밭았다,, 이날 티파니는 멋지고 섹쉬한 와인드업 자세로 힘차게 공을 뿌려지만,,,,,,,,,,, 공은 옆으로 패대기 쳤다는,,그래서 구경온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었다는 후문입니다,,, 이미지 출처 : MK스포츠

네이버 쇼핑 브랜드 제조사 상위 노출 비용 대행 광고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유바이럴 입니다, 브랜드 제조사 등록이 완료 돼었는데, 현제 좀더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원하시는 사장님들과 마케팅 직원분들이 많더군요, 그래서 쉽게 찾아 볼수없지만 저희 이유바이럴이 함께 고민하고 찾아 내여 귀사에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할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쇼핑 브랜드제조사 상위란, 네이버 브랜드 패키지 등록과 함게 주어지는 브랜드 영역에서 등록이 돼어 있지만, 다른 브랜드 사와 달리 인지도 면에서 관리가 필요 하시다면 언제든 문의 주세요 그럼 네이버 쇼핑 브랜드 제조사 상위 노출 근거에 맞는 점수는 아래 이미지와 같이 쇼핑탭에 브랜드제조사명 순위 상승의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지도 , 검색량, 구매량 , 정확도, 컨텐츠 등을 종합 점수로 보았을떼 그 기준을 인기도로 볼수 ..

N 쇼핑 브랜드 제조사 상위 마케팅 가능 한가? [내부링크]

N 사 쇼핑 브랜드 제조사 순위 마케팅을 하고 싶다면, 우선 사용자들에게는 정확하고 풍부한 브랜드 정도을 만드는게 중요하다 1. **상품 또는 서비스 패키징**: 브랜드 패키지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포장하거나 표현하는 방법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의 로고, 디자인, 색상, 포장재 등을 포함할 수 있으며,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정체성과 가치를 전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2. **브랜딩 전략**: 브랜드 패키지는 브랜딩 전략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는 브랜드의 목표, 가치, 메시지, 대상 고객층 등을 결정하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3. **시장 진입 전략**: 새로운 제품이나 브랜드가 시장에 진입할 때 사용되는 전략을 말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제품의 가격, 포지셔닝, 홍보, 유통 등을 고려하..

다이어트에 관한 음식 만드는 방법 알고싶은 상식 [내부링크]

늘 고민이고 늘 해결해야 하는 방식 오늘은 먹고 싶지만, 참아야 하는 괴로움 다이어트를 위한 요리를 준비할 때는 저칼로리, 고단백질, 고섬유질, 건강한 지방 등을 고려하여 균형 잡힌 식사를 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다음은 다이어트 요리를 준비할 때 고려할만한 몇 가지 추천 해드릴만한 요리의 아이디어 입니다 1. 그린 샐러드: 신선한 채소와 야채를 다양하게 섞어 색다른 맛을 내며 저칼로리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피자 또는 샐러드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토핑과 드레싱을 활용해보세요. 그린 샐러드는 다이어트나 건강한 식사를 위한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옵션입니다. 다음은 기본적인 그린 샐러드의 요리 방법입니다: **재료:** - 신선한 그린 리프 채소 (로메인 레터스, 얼갈이, 스피너치, 아이스버그 레터스 ..

이유랜딩페이지 DB관리 매니저 솔루션 비용절감 굿 [내부링크]

늘 그렇치만 비용이라는게 점점 가면 갈수록 절감해야 한다는 걸 느끼잖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디비매니저 솔루션은 귀사,에 많은 도움이 되시라고 봅니다, 디비는 모으고 관리 가 쉽지 않아 고민 하고 그 어렵게 모은디비 개인 정보법에 위해 또한 관리도 해야 하는 오너 입장에서 보다 전문적이면서도 효율적인 통합 관리을 원하신다면 바로 디비 매니저가 적합하실겁니다 실자용자 분들을 위한 목소리가 반영된 솔루션 이기 때문에 사용 하는 순간부터 편하게 적용 돼어 있는 인터페이스와 사용 감에 다시 한번 놀라 실겁니다 사실 고개 DB의 효율적인 관리을 위해 CRM 을 제작 해야 하겠지만 이거 또한 만만치 않고 입맛에 맞추자니 비용이 때문에 참 망설이시는 대표님 들와 이거 제한 하시는 분들 고민 많으실거라고 봅니다, 개인정보..

Blockchain 새로운 기회 또는 새로운 거품인가 [내부링크]

Blockchain 새로운 기회 또는 새로운 거품인가 2018 년 1 월 세계 시장의 바람에 의해 블록 체인이라는 개념이 A-share 시장에서 갑자기 추측의 대상이되었습니다. 많은 상장 기업들이 이동하여 블록 체인 (blockchain)의 개념을 채택했습니다. 상하이와 심천 증권 거래소는 시장 투기에 대처하기 위해 신속히 행동합니다.내부자들은 "chives cut"을 방지하기 위해 블록 체인이라는 개념을 기회 주의적으로 사용하는 것에 모든주의를 기울여야한다고 말했다. \\ 세계시장 추측인 블록 체인 늘 밤에 블록체인은 아시아 시장에서는 (일명 김치 프리미엄)가장 뜨거운 주제 형상 돼고 있다 블록 체인과 관련된 개념 주식의 주가 상승으로 인해 상장 된 많은 기업들이 사업을 명확히 할 수있었습니다. 일부 ..

돈에 미친 상남자 진정한 데이비드 고긴스 영웅이네요 [내부링크]

돈에 미친 상남자 진정한 데이비드 고긴스 영웅이네요 이야기 하시나요,, 데이비드고긴스분 의 이야기 인데,, 이사람이 말이져,, 미국 사람으로써 공군 전술항공제반 수료에 세계 최정예 특수 부대 해군 입대 귝군 레인저스 최우수 졸업생이그는 하나도 어려운 미국에 육,해,공군 지옥 훈력 프로그램을 모두 수료한 남자로 세계 언론에도 최고의 군으로도고 소개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는 탄탄 대로 였던 군생활은 2005년 돌연 군을 포기하기로 하자 모두 왜그렇는지 의아해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는 몇달뒤에 160키리로 울트라 마라톤 대회에 모습을 드러 냈다고 하네요 전문 마라톤 복장이 아니 찟어 지고 구멍난 누추한 옷을 입고 나왔다고 합니다,, 근데 이 티셔츠는 알고 보니 2005년 아프간 작전도중 함께 했던 전사한..

정직하게 진료하는 의사분들많아지길 바라며 [내부링크]

정직하게 진료하는 의사분들많아지길 바라며 연말연시 정말 정신없이 가고 있네요 올해도 8일 남았고요 성탄절이 내일 모래 네요,, 며칠전에 화제가 돼고 있는 치과의사분 아세요 하루에 19분만 진료 본다는 ..어찌 그럴수 있냐고요 말인즉슨 그래야 제대로 된 진료가 가능 하문 물런 의사 본인도 자기만의 시간을 가지수 있다고 하는데 이게 맞는 말인지,, 이정도 인원이 어야 유지 된다고 치과 마다 치료비도 다 달라서 문제가 돼고 있긴 하지만 저마다 차이가 있듯이 그냥 많이 보고 적게 보든 정직하게 재대로된 진료을 보시고 1분 동 셈 얼굴만 보고 나오기 보다는 10분이상 진찰하고는 정직한 의사들이 많아졌으면 하네요

1박2일 야유회 한탄강래프팅 장소 최적이네 [내부링크]

1박2일 야유회 한탄강래프팅 장소 최적이네 "1박2일 야유회/당일치기 야유회" 계획하고 계신가요? 강원도 수영장펜션 고다리조트에서 여름을 맞이하여 2017 1박2일 야유회 장소로 선택해보시는 거 어떻실까요 래프팅 사륜바이크 신나는 서바이벌 까지 그리고 펜션에서 즐기는 수영장 물놀이 까지 당일치기 야유회로 고다리조트 놀러오시는건 어떠신가요? ^^ 물론 1박2일 야유회 진행으로도 좋습니다. 당일치기로 여행계획하신다면 야외수영장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오전10시부터 오후7시까지 이용가능하니 충분히 즐기다 가실수있겠죠? 무엇보다도 서울 강남에서 약 90분이면 도착하니까, 당일치기도 전혀 문제없는 거리랍니다 가까워서 드라이브 생각하고 떠나오셔도 너무 좋죠 구리포천간 고속도로로 더욱 가까워진 걸리 입니다, 1박2..

강원도 수영장펜션 넓다 넓어 [내부링크]

강원도 수영장펜션 넓다 넓어 아직도 여름휴가 장소 못정하셨다면 강원도여름휴가장소를 소개해드릴게요 강원도 수영장펜션으로 올여름 떠나보시는건어떠신가요? 이번주부터 바짝 긴장하시고 빠르게 여름휴가 계획 세워보세요~ 휴가 시즌을 맞아 강원도여름휴가장소를 알려드릴게요 여름휴가면 숙소도 중요하고 여행장소도 넘 중요하죠 강원도 철원에 위치한 고다리조트는 서울과 수도권지역에서 1~2시간정도면 도착한 숙소입니다 강원도 수영장펜션 인 고다리조트는 많은분들이 시원한 여름을 즐기기위해찾아오신답니다^^ 강원도 수영장펜션 아침해가 뜨는 광경을 숙소에서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너무나도 아름답답니다 아이들과 함께떠나는 가족여행으로도 좋은 고다리조트 숙소 사람이 많이 붐비지 않을때면 야외수영장은 여러분이 맘껏 편하게 이용할수있다는 사실!..

한탄강 래프팅 으로 회사워크샵 까지 고다리조트에서 [내부링크]

한탄강 래프팅 으로 회사워크샵 까지 고다리조트에서 회사워크샵리조트를 찾는다면 고다리조트를 강추합니다 강원도 철원에 위치한 고다리조트는 서울,수도권지역 1-2시간내로 도착가능한 곳이랍니다 서둘러 예약하고 2017년 시원한 여름 여행을 계획해보시길바랍니다 워크샵으로 진행하기 좋은 패키지도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어 많이 이용해주세요 ^^ 기본적으로 고다리조트에는 야외수영장이 있어요 크~ 게 준비된 야외풀장 유수풀로 둥글게 둥글게 생겼죠. 가운데는 유아풀장과 성인풀이 나뉘어져있어서 어른들도 아이들도 모두 신나게 놀 수 있답니다 튜브타고 놀아도 좋고 게임을 해도 좋죠 시원한 물놀이로 시원한 여름여행을 계획해보세요! 회사워크샵리조트 고다리조트에서는 식사패키지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워크샵오셔서 각자 구워먹기 ..

서울에서가까운수영장펜션 바로 여기 [내부링크]

서울에서가까운수영장펜션 바로 여기 서울에서가까운수영장펜션 멋진 고다리조트 6월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나서 여름휴가 계획을 아직 세우지 못하신분 들이 계시는데요. 그러한 분들을 위해 오늘은 수영장있는전곡펜션 고다리조트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먼길을 떠나는 장거리여행의 피곤함보다는 가까운 서울에서가까운수영장펜션 고다리조트를 선택하고 편안히 쉬는 여행을 계획하는게 어떠세요? 거리가 가까운 강원도 펜션이다보니 다른여행을 할때와 다르게 여유있는 마음으로 가볍게 놀러오셔도 좋죠. 점심을 먹고 천천히 드라이브한다고 생각하고 출발하셔도 좋고~ 서두르지 않아서 좋은 서울에서가까운수영장펜션 고다리조트로 오세요 강남에서 약90분 정도 소요되는 곳으로 멀지않은 위치에 있는 서울에서가까운수영장펜션 고다리조트 몸은 가볍게 마음도 더..

야외 수영장 펜션 고다리조트로 함께 떠나보세용!! [내부링크]

야외 수영장 펜션 고다리조트로 함께 떠나보세용!! 1박2일로 떠나는 연천야외수영장 여름휴가 어떠세요? 한가하게 수영장에서 시간 보내보세요 1박2일로 떠나는 야외 수영장 펜션 고다리조트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여름휴가 계획중인 가족여러분들 연휴에 호텔과 펜션 예약하기 정말 힘드셨죠? 가까운 곳으로 가려다보니 더더욱 예약이 가득차있어서 놀러 못가나 걱정하시는 분들이라면 야외 수영장 펜션 고다리조트로 놀러오세요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이 성큼 다가오고있습니다. 시원한 수영장에서 맘껏 즐겨보세요. 북적이지 않고 한가한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gogo 차도 막히지 않고 수도권과 서울지역에서 1시간~2시간이면 도착합니다 연천,전곡,포천,운천,철원,동송,야외수영장 고다리조트에서 조용하고 여유가 느껴지는 고다리조트 방문해보..

한탄강단체펜션 래프팅과 수영장펜션에서 즐기기 [내부링크]

한탄강단체펜션 래프팅과 수영장펜션에서 즐기기 뜨거웠던 주말에 벌써부터 물놀이가 생각나지 않으세요? 더~~~더~ 뜨거워지는 날씨 씬나게 즐길준비 되셨나요? 고등학교, 학교동창, 대학동기, 학과MT 등 다같이 떠다는 한탄강수영장 여행기 계획해보시는거 어떠세요?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답니다!!! 너무나도 맑은 날씨에 아스팔트는 더욱더 후끈후끈 제 마음도 후끈후끈 달아오르고 있답니다 마음맞는 사람들과 함께 떠날 한탄강수영장펜션추천 해드릴게요 바로바로 강원도 철원의 고다리조트입니다. 시원한 철원 막국수 한그릇을 뚝딱해치우고 차를 타고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드라이브, 상상만으로도 좋지 않나요? !!!!!! 철원 막국수 한사발씩 해치워주고 한탄강단체펜션으로 정해서 향해보시길 바랍니다 요즘 젊은 분들이 한탄강래프팅..

수영장가족펜션 편안하게 즐기는 고다리조트 [내부링크]

수영장가족펜션 편안하게 즐기는 고다리조트 수영장가족펜션 고다리조트를 소개합니다 강원도 철원에 위치한 고다리조트는 서울과 수도권에서 1~2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공기 좋은 철원에서 여름 휴가철 보내보세요 많은 분들의 안식을 제공하고 새로운 도약을 하기전 힐링의 시간을 보내는 장소로 선택해보세요 고다리조트 주변에 나무들을 보고 느껴보세요 마당에는 시원한 어린이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얕은 수심의 어린이수영장도 있지만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수심이 깊은 유수풀장도 있어 가족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올 여름 휴가철 어디서 보내야 할지 고민중이라면 강원도 철원 수영장가족펜션 고다리조트 어떠세요? 멋진 수영장 모습에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분수가 곳곳에 설치되어 있어 단순 수영장느낌에서 더 고급스러..

수영장 있는 가족펜션 고다리조트 [내부링크]

수영장 있는 가족펜션 고다리조트 데이트 장소로도 유명한 강원도 철원물놀이장소 ! 다같이 한번 알아볼까요? 여름하면 떠오르는 물놀이!! 올해도 어김없이 여름은 다가오고 있습니다. 모두들 물놀이 할 준비 되셨나요? 쏴리 질러~~~~~~~~~~ 철원 8경의 하나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고석정이 아주 유명하죠. 고석정은 특이 임꺽정의 전설이 묻어있는 곳으로 아이들이 있는 가족분에게도 역사 교육을 위해 좋은 여행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고석정도 즐기고, 물놀이까지 함께할 수 있는 곳!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강원도 철원물놀이장소 바로 고다리조트입니다.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도록 얕은 수심으로 준비된 곳도 있고 어른도 마음껏 놀 수 있는 1m수심의 깊은 유수풀까지 준비되어 있는 고다리조트. 유수풀장이 ..

가족과 함께 가볼만한곳 한탄강대형수영장펜션 [내부링크]

가족과 함께 가볼만한곳 한탄강대형수영장펜션 안녕하세요,,,~~ 포천, 의정부, 전곡, 연천, 파주에서 가까운 근교 여름휴가지를 원하신다면? 동송수영장 펜션 고다리조트 어떠세요? 한시간 거리에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야외수영장이 갖춰져 있는 곳이기 때문에 다른 곳을 둘러보기 보다 숙소에서 쉬고 먹고 수영장에서 마음껏 놀기 좋습니다! 다른건 필요없어요. 신나게 즐길 마음의 준비만하고 오시면 된답니다. 시원하고 깨끗한 물로 채워진 풀장에 풍덩~! 빠져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 무더운 여름, 예쁘고 비주얼 좋은 수영장에서 휴가보내보세요. 수심 1m정도의 깊이로 어른들 허리까지 오는 정도여서 어른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풀장이에요~ 기본 ㅁ 사각라인이 아닌 o 라인으로 크게 만들어진 풀장으로 ..

웹사이트제작 이유랜딩과 함께하세요. [내부링크]

웹사이트제작 이유랜딩과 함께하세요. 웹사이트제작 만족도 높은 하나뿐인 랜딩페이지를 만나보세요. 이유랜딩으로 함께하세요. 복잡하고 어려운 사이트는 매출 오르기가 어렵죠. 요즘은 간단하게 필요정보만 모여있는 랜딩페이지를 많이 이용한답니다. 업종별 맞춤 제작 랜딩페이지로 퀄리티 높은 랜딩페이지 디자인을 만나보세요. 고객의 마음을 훔치는 랜딩페이지로 이탈률은 줄이고 매출을 올려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웹사이트제작 18년 경력으로 국내최초 독보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는 이유랜딩은 CPA솔루션 DB쉐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페이지제작과 동시에 DB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드려요. DB프로그램을 사용해보시고 DB관리 철저하게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랜딩페이지 제작은 이유랜딩입니다. 내 마음에 쏙쏙 드는 개성넘치는..

랜딩페이지제작업체 으뜸 바로 이유랜딩 [내부링크]

랜딩페이지제작업체 으뜸 바로 이유랜딩 홈페이지 만들어 보려고 계획중이신가요? 비용이 만만치 않죠. 그래서 소개해드리는 웹페이지제작업체 이유랜딩. 마음에 쏙 드실거에요. 비싼 초기비용으로 랜딩페이지를 제작하고 계시다면 이제 그만! 저렴하고도 퀄리티 높은 랜딩페이지제작 이유랜딩에서 받아보세요. 무료 랜딩페이지 제작은 아무래도 퀄리티가 좀 떨어지는 편이에요. 비용이 좀 들더라도 고급스러운 랜딩페이지를 만나보고 싶어하시는 분들! 비싼 비용이 아니여도 고퀄리티 랜딩페이지를 만나 볼 수 있답니다. 랜딩페이지제작업체 이유랜딩에서 보여드리겠습니다. 랜딩페이지제작업체 이유랜딩에서는 모바일과 PC 랜딩페이지 작업이 동시에 이루어진답니다. 요즘은 모바일 검색량이 많죠. 하루기준, 집에서 컴퓨터하는 시간보다 핸드폰 하는 시간..

이벤트페이지제작 고퀄리티 디자인 이유랜딩 [내부링크]

이벤트페이지제작 고퀄리티 디자인 이유랜딩 이벤트페이지제작을 고려하고 있다면! 고퀄리티 랜딩페이지 제작업체 이유랜딩과 함께하세요. 이유랜딩에서 맞춤형 랜딩페이지 제작해보시고 온라인 마케팅의 효과를 톡톡히 보세요! 랜딩(상세)페이지 제작, 이벤트페이지제작이야 말로 온라인 홍보의 기초이자 시작입니다. 여러분. 이유랜딩에서는 랜딩페이지제작 경력 18년의 디자인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퀄리티 높은 디자인으로 여러분을 만족시켜드립니다. 고객과 업체 모두가 만족하는 고퀄리티 디자인을 만들어보세요. 이유랜딩에서는 국내최초로 CPA솔루션 DB쉐어를 독보적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벤트페이지제작하시고 CPA솔루션 DB쉐어 프로그램도 이용해보세요. 파트너관리/상담원관리뿐만아니라 DB의 유입경로를 정확히 파악해주는 DB쉐어 프..

반응형랜딩페이지제작하면? 이유랜딩 [내부링크]

반응형랜딩페이지제작하면? 이유랜딩 1:1 맞춤 구성으로 이루어지는 반응형랜딩페이지제작 이유랜딩 여러분이 찾고 계시는 반응형랜딩페이지제작 업체가 바로 여기있습니다. 이유랜딩에서는 다양한 업종의 랜딩페이지 제작 경험으로 맞춤형 랜딩페이지 디자인을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이트 오픈까지는 1주일이면 모두 완성되어집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랜딩페이지 디자인! 이유랜딩과 함께하세요. 반응형랜딩페이지제작이 뜨는 요즘, 아직도 만들지 않으셨나요? 그렇다면 서두르세요. 기존 운영하던 사이트만으로는 매출이 더이상 오르지 않는다 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해드리고 싶은 반응형랜딩페이지입니다. 사이트를 방문했을때 7초안에 내가 원하는 정보가 있는지 파악이 가능하다고 해요. 그래서 요즘 사람들은 사이트를 클릭하고 단 몇초안에 ..

랜딩페이지가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랜딩페이지가 필요한 이유 랜딩페이지가 필요한 이유를 알려드릴게요. 일반 사이트 페이지는 다양한 정보가 많은 대신 한눈에 보기 어려움이 있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찾기어려워하고 찾다가 포기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한답니다 그럴때 필요한 것이 바로 랜딩페이지.입니다! 페이지는 검색엔진과 광고를 통해 접속하는 고객들에게 최초로 보여지는 웹페이지를 말하는데요 이때 간략하고 필요한 정보가 한눈에 보이게 되는 것이죠 그렇다면 많은 클릭 없이 간편하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유도하여 고객을 확보하는 것이 전략! 많은 클릭수를 요구하는 사이트는 방문자수가 현저히 줄어들기 마련입니다. 젊은층의 사람들도 많은 클릭수를 선호하지 않아요. 하지만 인터넷 이용이 어려운 분들일 수록 더 힘들어하시는게 사실..

반응형 랜딩페이지 이유에서 저렴하게 [내부링크]

반응형 랜딩페이지 이유에서 저렴하게 모바일에서 자동 반응 하는 저렴한 페이지 구성 원하세요,, 저희 이유랜딩은 퀄리티 높은 디자인 구성을 하면 그보다 더 좋은 국내최고CPA 솔루션인 DB 쉐어을 오픈 하게 돼어 공급 해드리고자 합니다,, 모바일에서 한번 PC 에서 한번 두번 디자인 해서 만든 랜딩 페이지기 때문에 디자인에 대한 퀄리티는 걱정 안하셔도 됍니다,, 스마트인 시대 스마트폰에서 랜딩페이지가 최적화되게 보여 주는 이유랜딩 CPA 솔루션 DB 쉐어까지 장착 하시면 귀사에 사업에 중요한 날개을 달아 드립니다, 스마트인시대 고객의 마음을 사로 잡는 시간은 단 7초 입니다, 7초 안에 승부 봐여 고객의 이탈률을 줄일수 있답니다, 한눈에 사로 잡는 페이지 구성만이 최고의 페이지 입니다,, 이유랜딩에서 페이..

CPA관리 솔루션 모바일웹페이지제작업체 이유랜딩 입니다 [내부링크]

CPA관리 솔루션 모바일웹페이지제작업체 이유랜딩 입니다 홈페에지 만드려고 하니 고민이시죠? 홈페이지 만들어야 하는데 생각처럼 비용이 만만치 않고 저렴하게 제작 하자니 퀄리티가 안나오고 원하는 디자인대로 만들어 달라고 하니 비용이 천차 만별이고 페이지당 디지안 비용이 첨부돼어서 예전보다는 비싸진 않치만 그래도 만만치 않은게 홈페이지인데요,, 저희 이유랜딩에서는 한눈에 정보를 파악하고 느낌이 좋고 깔끔한 홈페이지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18년 경력디자인팀(미다웹)과 15년 온라인 마케팅 회사에서 고객에 입장에서 광고와 상담을 두르갖추 CPA 솔루션 DB쉐어을 관리 시스템을 만들어 기존 만드시는 페이지에 장착 하여 보다 편리하게 관리자 기능을 사용 할수 있게 만들어 드립니다,, 예전에는 복잡하고 어려운 홈..

랜딩페이지 CPA솔루션 DB쉐어 저렴하게 장착 [내부링크]

랜딩페이지 CPA솔루션 DB쉐어 저렴하게 장착 랜딩 페이지 제작을 하실려고 하세요 그러시면 잘 판단해보시고 관리가 기능이 빵빵한 CPA 솔루션 DB 쉐어가 장착이된 이유 기획 솔루션으로 귀사에 홈페이지나 원페이지에 매출 증대을 위해 최선에 퀄리티 18년 디자인팀 과 15년 온라인 광고팀이 만나 개발한 관리 프로그램 입니다, 늘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광고만 책임져 온 광고 대행사와 디자인을 생명으로 하는 회사가 만나 최고의 시스템으로 고객이 원하는 정보을 파악하고 심혈을 귀울려서 탄생한 솔루션 입니다, 분양및 상담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 에게는 이런 관리 프로그램 제작 하실려면 많게는 수천만원 까지지불해야 관리 시스템이 장착돼는 데 이젠 그럴필요 없습니다,, 저희 랜딩페이지 CPA솔루션 DB쉐어 그 일을 ..

분양 학원 상담 홈페이지 제작은 랜딩페이지로 저렴하게 [내부링크]

분양 학원 상담 홈페이지 제작은 랜딩페이지로 저렴하게 안녕하세요 ,, 국내 최초 CPA 관리 스트템을 장착 하여 보다 편리하게 관리자을 지정 할 수 있는 CPA 솔루션 디비쉐어을 만들 었습니다,, CPA 솔루션 디비쉐어 무엇 이냐 하면는 아무래도 분양 사무실은 최종 타이틀 전화받아 상담 하는 상담원과 들어오는 디비적어 원하는 시간때에 상담을 원하시는 고객들이 있습니다,, 저희 CPA 솔루션 디비쉐어 는 파트너사 지정 할수 있으며 상담원 지정 또한 가능 합니다,, 관리자는 사업자/파트너 추가 수정 관리로 체계 적인 DB 관리가 가능 합니다, 상담원관리는 상담원 개개인 별 ID 를 부여 하여 상담 실적 및 통계를 한눈에 보실수 있습니다, 또한 들어온 DB 을 자동/수동 분배 기능이 탑재 돼어 DB 상담원에게..

병원홈페이지제작업체 이유랜딩페이지로 저렴하게 제작 [내부링크]

병원홈페이지제작업체 이유랜딩페이지로 저렴하게 제작 안녕하세요,, 병원 분양 그외 상담 학원 랜딩페이지 제작 업체 이유바이럴 입니다, 오늘 말씀 드릴 포스팅 내용은 병원홈페이지 도 중요 하지만 고객이 들어 오는 원페이지 상담 페이지 구성이 얼마나 잘 돼어 있는가에 따라 서 그 고객의 이탈률 단 홈페이지에 머무르는시간 7초 인데 7초 안데 메뉴다 어디다 들어 가다고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병원 홈페이지는 상담을 위주로 하는 성형외과 피부과 치과 안과 등등 상담을 전체로 하는 곳이라면 아무래도 고객 원하는 정보 을 한번데 보여 줄수 있는 정보 페이지가 중요 하면서 그안에서 상담 까지 이루어 질수 잇는 페이지 구성이 돼어 야 합니다,, 그럼 왜 랜딩페이지가 중요 한가 마케팅에 활용이 가능한 페이지입니다..

원페이지제작 저렴 하게 시원하게 이유바이럴 [내부링크]

원페이지제작 저렴 하게 시원하게 이유바이럴 늘 고민 많으시죠 어찌 하면 보다나은 광고을 해볼까 광고유입은 돼는데 관리가 쉽지 않네 광고 유입을 어는 경로로 들어 오는지 알수는 없을까 등등 참 광고 사업주 님들에 고민 들이 참 많으세요, 저희 는 바이럴 광고만 10년 이상 해온 배테랑 회사 이유바이럴 입니다,, 작은 일부터 큰일까지 광고주 님들만 생각 하고 최고의 효과을 내드리리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기업입니다, 수만은 광고을 하다보니 고객님들에 고충을 듣고 디자인 개발 착수 하여 이번에 개발한 국내최초 CPA 솔루션 DB 쉐어을 내놓게 돼었습니다, 기존에 나온 랜딩페이지와는 차원이 다른 관리자 시스템으로 디자인 또한 18년동안 디자인만 해온 위드랜딩이랑 손잡고 만들어 왔습니다 그래서 디자인대한 자부심과..

홈페이지 랜딩페이지 제작 저렴한 곳 [내부링크]

홈페이지 랜딩페이지 제작 저렴한 곳 안녕하세요 이유 랜딩 입니다, 늘 고객님들이 고민 하시는 것 광고을 보다 휴율적으로 할수 있는 것이 무엇일가 고민 하십니다,, 홈페이지 만들자니 저렴 한곳 찾으니 비용 에 비해 퀄리티가 떨어지고 막상 저렴한곳으로 선택 하여 작업 해보니 디자인은 그나마 좋은데 관리자는 형편 없어서 고객님들이 원하시는 걸 다시 해야 할때,, 참 씁쓸 하죠,, 이젠 그런 걱정 다 버리세요,, 적은 홈페이지 제작 비용에 보다 나은 퀄리티 디자인과 언제나 고객 유입 정도 광고 목적을 볼수 있는 국내 최초 최고의 솔루션 CPA 솔루션 DB 쉐어 가 있습니다,,, 국내 최고 개발 하여 고객님과 사장님들에 원하시던 그런 프로그램을 만들어 기존 홈페이지에 장착 하여 드립니다,, 아직도 중구난방식 홍보..

반응형 랜딩페이지 제작 퀄리티 디자인 국내최고 솔루션 까지 [내부링크]

반응형 랜딩페이지 제작 퀄리티 디자인 국내최고 솔루션 까지 랜딩페이지는 뭐지? 하시는 사업주 분들도 계시죠,, 홈페이지 하고 같은거 아닌가? 하고 생각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머 쉽게 이야기 들리자면 홈페이지 하고 같은거라 생각 하시면 좋겠습니다, 요즘은 예전처럼 많은 카테고리(일명)메뉴빠들이 많이 들어 있는 것보다는 한눈에 볼수 있는 필요한 정보들이 한눈에 봐야 하는 랜딩페이지들이 인기 입니다,, 온라인 유저 들은 빠르게 변하는하는 시대에 원하는 정보만 습득 하기 위함입니다 예전처럼 홈페이지에서 오래 머물지 않습니다, 원하는 카테고리만 보고 그냥 빠져 나옵니다,,그러나 보니 가지고 있는 회사의 장점이나 회사가 원하는 방향들이 외곡돼어 고객님이 원하는 정보는 얻지 못하고 이탈률이 이루어 집니다,, 자,,..

병원 이벤트 랜딩페이지 제작 CPA솔루션 장착으로 관리끝 [내부링크]

병원 랜딩페이지 제작 CPA솔루션 장착으로 관리끝 안녕하세요&^^ 광고주 분들 마다 업체가 가지고 있는 홈페이지들도 있고 만들어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고객들에게는 업체 정보을 한눈에 볼수 있는 정보 전달에 빨리 이루어 져야 하는 온라인 구조상 예전에 화련하고 고퀄리티 적인 홈페이지들은 홈페이지 유입이 적을 뿐 이탈률도 높아 지기 마련 입니다, 광고 하시는 광고주 분들은 유입된 고객에 정보 전달을 위해서는 원하는 정보을 빠르게 키워드에 매치 할수 있도록 파악 하고 해야 하면 그걸 보고 판단 하는 고객을 단 사로 잡는 시간 7초 안에 원하는 정보가 있어야 합니다, 그게 바로 랜딩페이지에 위력 이기도 합니다 기존 복잡한 카테고리나 메뉴들이 보여 그걸 찾아 들어가는 시간들은 안하시는 거죠,, 그래서 한눈에 ..

랜딩페이지 제작 국내최초 CPA솔루션이 탑재된 관리시스템 [내부링크]

랜딩페이지 제작 국내최초 CPA솔루션이 탑재된 관리시스템 홈페이지 제작 하기에는 비용이 많이 들고 그렇다고 안하자니 힘들고 광고주님들에 고충 저렴하게 해결 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이유바이럴 랜딩페이지제작은 저렴하면서도 필요한 관리 시스템을 장착 기존에 저렴하게 제작 하여 관리 시스템은 장착 하려면 비용 적인 프로그램을 따로 제작 하던가 하셨을텐데요,., 그러나 이젠 그럴 필요 없습니다, 저희 이유랜딩 페이지는 국내 최초 CPA솔루션이 탑재된 관리시스템 돼어 있습니다, 그러니 따로 프로그램을 원하시는 걸로 제작 안하셔도 저희 DB 쉐어 프로그램을 장착 하시면 보다 나은 매출과 관리자 가 되실 겁니다 넘쳐 나는 랜딩 페이지들이 많치만 실지적인 관리 시스템 부족으로 사용이 답답 하셨을 겁니다, 독보적인 ..

최신순마케팅 광고 등록 이유바이럴 [내부링크]

최신순마케팅 광고 등록 이유바이럴 늘 이광고 저광고 찾아 다니시고 효과적인 광고을 찾아 늘 고민 하시는 광고주분들에게 제안 해드릴 오늘의 광고입니다, 봄이 노늘 계절 ,또다시 고민 하는 광고 그 광고 이유바이럴이 해결 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 설명 드릴 광고는 최신순인데 블로그 상위 등록 이 참 힘들어 진 시기이고 고아고 비용도 휴율에 비해 참 힘들게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추천 해드릴광고는 최신순 마케팅 입니다,, 요즘 워낙 모바일 시대다 보니 모바일 검색률이 피시보다는 월등 합니다,, 피씨 에서 보는 블로그 탭에 서 검색유형을 눌러 최신순으로 선택 해서 글을 봐야 효율성이 떨어 질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단 에 이미지 보면 모바일에서 보여 주는 여역은 피시보다는 더욱 가까이 접극 할수 있게 관련도순..

믹스커피엔 역시 빠다코코낫이죠!!! [내부링크]

믹스커피엔 역시 빠다코코낫이죠!!! 빠다 코코낫….참 오랜 역사가 있는 과자예요 이름부터가 나참 오래전에 만들어졌다 라고 말하고있어요 ㅎㅎㅎ 빠 다 코 코 낫!!! 요즘 만들어졌다면 버터코코넛 영어로 적혀있거나 그랬겠죠… 그런데 정말 1979년에 만들어졌다고 하니 ㅋㅋㅋㅋ 정직한 발음 그리고 정직한 맛…ㅋㅋㅋ 그래도 다른 과자들은 맛도 그렇고 크기도 조금씩 바뀌고 그러는데 빠다코코낫만큼은 맛과 크기가 변함이 없어요 뭐 포장지는 많이 바뀌긴했어도….. 그리고 맛이 변하지 않았으니 어울리는 음식도 변함이 없겠죠 바로 바로 믹스커피!!!! 믹스커피랑 함께먹는 과자들 중 하나 잖아요 믹스커피에 에이스랑 먹어도 맛있고 믹스커피에 마가렛드 믹스커피에 빠다코코낫!!!!!!! 과자만 단독으로 먹어도 맛은 있지만 따뜻한..

[2014-05-25 오늘의 일상] 속초맛집 파격적50%할인 TOP [내부링크]

[J Report] 지방 맛집의 역습 이후 롯데백화점은 속초시장의 명물 ‘만석 닭강정’, 안동 ‘버버리 찰떡’ 등 다양한 지방 맛집을 소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팝업 매장을 거친 뒤 서울에 정식으로 진출한 업체도 있다. 이성당은 이달 5일 롯데백화점...전국 팔도 다니며 찾은 유명한 `통닭집` 이러한 사실은 최근 국내 여행이 활발해지고 지방 맛집이 온라인을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널리 알려졌다.... 전통적인 통닭이나 치킨과는 조금 다르지만 속초의 '만석닭강정', 인천의 '신포닭강정' 등 역시 백화점에서...전국 팔도 다니며 찾은 유명한 `통닭집` 이러한 사실은 최근 국내 여행이 활발해지고 지방 맛집이 온라인을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널리 알려졌다.... 전통적인 통닭이나 치킨과는 조금 다르지만 속초의 '만석..

친구에게 배반이란.. [내부링크]

문든 어는 글귀사 생각 나서 몇자 적어 보려 합니다,, 온세상 살아가다보면 별일 못볼일 들 많으데요,,한타하기 시작하면 끝이 없더군요,, 각자 살아가는 세상사람들은 자기자신만의 행복해지는 것보다는요,, 남에게 세상사람들의 시선에서 더욱 행복해 보이려고 하는것처럼 애쓰는거 같더군요,,,나역시도 그러지 않을까?? 야간에 벗꽃길입니다,,아름답죠,,,ㅋ 남의 시선을 느끼고 행복하게 보이려고 애쓰겠지만,, 만약에 그렇치 않는다며 스스로에게 만족하기란 그리 힘든일이 아닐 꺼리 보는데요,, 이모든이야기는 라 로슈푸코의 명언으로 세상 모든이에게 행복해보이려고 허영심 때문에 자기 앞에 있는 진짜 행복을 놓칠수 도 있다고 하니,, 좀더 봄이 오고 새로운 한해가 시작돼는 만큼 생명이 시작돼는 온세상에,,다시 한번 돌아 보는..

어쩌면 날씨가 이럴까..벗꽃향기가,,,, [내부링크]

어쩌면 날씨가 이럴까..벗꽃향기가,,,, 어그제만 해도,, 참,,봄이 너무 따뜻하다,,인간이,,그랬던데 어제는 봄비가 마져 내리더니 오늘은 아주 쌀쌀 하네,,헐,, 왜그러진,,우리집 암페 벗꽃들은 헐,,잎들이 바람에 날려 마치 눈오는듯 다 ,,떨어져 내리고 있다,, 어그제 찍은 사진으로는 완전,,봄이다,, 와우,,넘 좋다,,이러면서,, 아름답게 핀 벗꽃나무위에서 본 그림이 너무나 이뻐서 무작정 핸드폰을 꺼내 찍기 시작 했다,, 그랬던 날씨다 오늘은 헐,,대박,,쌀쌀하게 불어 오는 바람에 나도 모르게 옷을 뚜겁게 입고 말았다는 어그제는 반팔 이였는뎅 카~~ 이따사로운 봄날 다시 한번 오겠져ㅋㅋㅋㅋ

관능의법칙 스포유 [내부링크]

제가 40대 여자가 아니라서 공감을 못 얻은 것일수도 있겠지만... 솔직히 돈 주고 극장서 보기는 아까운 영화입니다 싱글즈는 꽤 재미있게 봤었는데.. 제목에 관능의 법칙처럼 너무"관능"에 촛점이 맞춰지다 보니 내용이......관능 뿐입니다... 간간히 나오는 대사만 좋을 뿐..;; 오후 출근이라 아침에 보고 왔는데 연기들을 잘 하는 배우들이 모여서 그런지 괜찮았어요. 관객들도 40대이상인 여성분들도 많더라구요. 영화 보고 느낀점은 아직 제가 결혼을 안 해서 인지 모르겠지만 나중에 나이 들어서라도 저런 친구들이 꼭 곁에 있었으면 좋겠다고 느꼈지요. ㅎㅎ 엄정화 머리결은 너무 부시시해서 자꾸 신경쓰이더라구요. 마지막 억지 엔딩은 정말..;;;;;;; 영화 만드느라 고생하신 분들께 이런 말 하기 죄송스럽지만 ..

또 하나의 약속 엔딩곡 회상 이이제이곡과 리뷰 [내부링크]

어제 심야영화로 봤습니다. 또 하나의 약속 엔딩곡 회상 이이제이곡과 리뷰 요즘은 심야에도 사람이 참 많더라구요 몇일전 변호인도 엄청 나더니... 내용이 그런쪽이여서 그랫는지 어른들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ㅎㅎ 어떤내용인지 대충 알고 봤던지라 큰 기대 안하고 봤습니다. 보는동안 우는사람들도 있었습니다만 저는 슬픔보다는 정의감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런감정이 계속 생겨서 영화에 집중이 안되더라구요 마지막장면쯤에서는 저도 약간 ...뭉클했습니다 ㅎ 영화를 보면서 줄리아로버츠가 나온 에린브로코비치를 떠올리게 되네요. 비슷하게 대기업의 횡포를 상대로 만든 영화인데 주어진 제작환경은 너무 열악합니다. 그리고 박철민의 사투리가 거슬리긴 하지만 일반적인 말투로 연기를 했으면 평소 코믹한 이미지가 나와서 어울리지 않겠다 생..

노지훈 # 너를 노래해 (Feat. 쇼리) [내부링크]

노지훈 # 너를 노래해 (Feat. 쇼리) 한겨울이라고 생각 할때에는 참 춥구나,, 생각 했는데,,,이제 봄의 계절이라는 설레임에 더욱더 살살함이 느껴 지는 거 같다,,, 그러진 가만이 앉아 있어도 왠지 쓸쓸함이 더욱 하는 거 같다,,, 그래서 오늘은 아침에 나온는 길에 좀더 가벼운 차림으로 나왔습니다,, 그래서 그런지,,사무실에 들오니 더욱 찬 공기가 엄숨해 오면서 손이 시럽다는,,,ㅠㅠ 그래서 그냥,,노래 듣다보니,, 이노래을 한번 들려 들려 드릴까 합니다,, 노지훈 # 너를 노래해 (Feat. 쇼리) 어두운 밤 깊은 곳에서 널 보냈지 너는 날 잊은 듯 잘 지내겠지 깜깜한 밤 깊은 곳에서 널 그리며 눈물로 너를 노래해 우리 걷던 그 거리에서 나 홀로 홀로 멍하니 또 걸어보네 너와 나의 추억들이 쌓인 ..

여성들의 콤플렉스 팔뚝# 슬림하게 만들고 싶을 땐? [내부링크]

여성들의 콤플렉스 팔뚝# 슬림하게 만들고 싶을 땐? 나름 노력이 필요하다,,내 콤플렉스 여름철 고민 스러운 여성분들이 많죠,,, 내 팔뚝,,슬림하게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해보시는게 좋을 뜻 싶네요,, 노력이 필요한 부분들,,노력해야 만 해야 하는 부분들에 대하여 각자 노력 해보도고 하시죠,,,, 일반적으로 ‘팔뚝’이라고 불리는 팔 아래쪽은 지방이 쌓이기 쉬운 부분이다. 특히 여성들에게 덜렁덜렁 거리는 축 처진 팔뚝은 가장 큰 콤플렉스 중 하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쉽게 접할 수 있으면서 슬림하고 탄탄한 팔 라인을 만들어주는 동작들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자. #기도 자세 기도 자세는 기도하듯 답답하거나 스트레스가 쌓일 때 마음을 펴안하게 만들어주는 동작이다. 가슴을 모아..

추천곡 Priyanka Chopra#Exotic ft.Pitbull [내부링크]

추천곡 Priyanka Chopra#Exotic ft.Pitbull 오늘 아침 나오니 상당히 춥더라고요,,방송에서는 한파라고 하더군요,, 나오다보니 처음에 시원하다 고 생각하다고,, 좀 걷다 보니 춥다,,역쉬 날 춥구나,,하는구나 생각이 들더라고요,,, 날씨가 춥다보니 마음도 추워지는 듯해요,, 그래서 그런지 무언가 필요한 음악이 생각 나서 오늘은 음악을 찾아서 들어보고 들어보다가 무엇이 좋을까,, 생각 해보고 나름 해보다가,,이 Priyanka Chopra 의 음악의 한번 추천 하려 하네요,,, 듣다보니,,여름 해변이 나오고,,그러다 보니,, 따뜻한 여름이 생각 나게 하여 추운 것도 잠시 잊게 하네요,,, 저도 이 뮤지션 음악을 간혹 듣어요.. 듣다 보면 너무나 기분이 좋아 시기 까지 합니다,,, 적당..

Olly Murs VEVO GO Shows : Troublemaker [내부링크]

Olly Murs VEVO GO Shows: Troublemaker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싶으신가요? 기쁜 마음이 되고 싶으신가요? 전 그럴 때 뮤직을 감상합니다. Olly Murs 의 VEVO GO Shows : Troublemaker … 그럴 때마다 반짝거리며 행복한 기분으로 오늘을 지낼 수 있게 되더라고요. 똑같은 하루하루를 보내도 약간 더 기분좋게 보내고 싶은 게 사람 마음이잖아요? 그럴 때 언제나 딴 노래를 들어보세요. 진짜 좋아지는 마음을 감당할 수 없어서 발걸음이 통통~ 리듬을 탈지도 모릅니다. 노래 한가지 들어보세요. 소개 Olly Murs 의 VEVO GO Shows: Troublemaker … 오랜만에 MP3를 꺼냈습니다. 스마트폰이 나오자마자 안 쓰고 박아뒀던 MP3…. 오! 오랜..

리니지 이벤트 또 시작하네요,, [내부링크]

리니지 이벤트 또 시작하네요,, 내일모래면 또 설날이죠 설날 이벤트 하네요,, 이벤트 내용을 보니,,, 근성 있는 새해맞이,,,거스름돈은 혈맹원들 떡국이나 사줘,,,라고 합니다,,ㅋㅋㅋ 한주 또 신나게 놀아 보자고요 ㅋㅋ 어벤 생겨서 또 빡세게 놀아야 하넹,,,

리니지 드상대신 쓰는 전투물약 [내부링크]

리니지 드상대신 쓰는 전투물약 기본적으로 나오는 것 이외에 3천원내고 사드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과연 이들은 올바른 선택을 하고 있는 것일가요? 전투의 물약은 경험치 20% 증가 효과가 있으며 기존에는 100원이었지만 이제는 300원입니다. 이와 비교할 것은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로 개당 약 1천원 (이벤트 판매시에는 11개에 만원으로,개당 900원) 입니다. 즉 전물3개 = 드상 1개와 가격이 동일합니다. 전물은 절대 수치 20%이며 드상은 이전편에 설명했다시피 1개당 데스렙 약 1%의 경험치를 얻는 것과 동일합니다. 켄라렙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노드상,노전물 기준 본던 1시간 30분을 설렁설렁 하게 되면 1% 정도 올리게 됩니다. 전물3개를 먹고 1시간 30분을 하면,여기에 20%가 추가된 1.2%를..

리니지 엑스파일 과연 드상의 효과는? [내부링크]

리니지 엑스파일 과연 드상의 효과는? 너도나도 사용하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과연 그 효율을 알고 쓰시는 것일까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의 진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용던에서 풀드상을 하시는 분께 묻습니다. 노드상으로 5% 올려드릴테니 100만아덴 주실래요?' 과연 여러분의 대답은 Yes 일까요 No 일까요? 정확하진 않지만 데스렙 1렙을 하는데 드상 35개 가량이 필요합니다. 즉 약 3%당 드상1개가 소모된다는 이야기 입니다. 3%당 드상1개 라고 생각하면 그렇게 많이 소모되지 않는다 생각하실 수 있지만 다르게 생각해봅시다. 기본 경험치를 100을 먹는다고 하면 전물을 하면 20을 더 먹고 여기에 풀드상을 하면 77을 더먹고 요리를 먹으면 4를 더먹습니다. 도합 201을 먹지만 편의상 200으로 하겠습니..

나에게 맞는 해독 음식이란? [내부링크]

나에게 맞는 해독 음식이란? 저도 술먹지만, 술먹고 난후에 푸는 방법도 똑같치는 않겠지만,, 서로 속푸는 해독 하는 방법들이 있으실꺼에요,,, 그러나 맞는게 있고 간혹 안맞는게 있다고 합니다,, 그럼 나에게 맞는 아니 나의 체질에 맞는 해독작용은 무엇일까,, 체질에 따라 다르게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럼 내몸은 소양인 일경우에는,,, 수을 먹은 뒤에 열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열을 푸시는게 최우선입니다,, 국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며 북어미역국에 생태탕이나 복국이 최고로 맞을 뜻 합니다,,, 식물성을 좋아하는 분들이나 시원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일 경우에는 수박즙이나 녹두즙,,또는 녹차를 차겁게 하여 드시것을 권합니다,, 그럼 내몸이 태음인일경우에는요? 평소 따뜻한 것을 즐기는 분들일 경우,,권할 국물..

임신을 준비 중인데 뭘 먹어야만 될까요, [내부링크]

임신을 준비 중인데 뭘 먹어야만 될까요, 임신을 준비하시는 주부 님들에게 필요한게 있다면,, 엽산을 신경써야 한다라고 합니다,, 임신중 불안한 태아가 기형아가 되는 것을 예방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엽산은 임신 한달전 부터 섭취하는 것으로 아주 좋다고 합니다,,엽산은 적혈구에 DNA 를 합성하여 뇌의 기능을 정상적으로 발달 시켜 주며 척액의 중요한 부분을 도움 준다고 합니다,, 이부분은 실제로 미국의 질병치료 센터에서 연구만바을 발표 햇는데요,,,엽산을 매일 복요한 임산부일 경우 출생시 결함과 같은 종류 의 위험이 반으로 줄어든다고 합니다,,, 그럼 엽산이 들어 잇는 풍부한 음식은 무일까,, 아스파라거스 하고 시금치 또는 강남콩이라고 합니다,, 다음과 같이 세계보건기구 발표에 의한 엽산 하루 표준 권장량 ..

Sixpence none the richer#Don`t dream it`s over [내부링크]

Sixpence none the richer#Don`t dream it`s over 오늘 같이 추운말 따뜻하게 들으실 수 잇는 음악 한번 권해 드릴까 하는데요 괜찮으시면 한번 들어 보시 겟어요,,,ㅋㅋㅋ 이 음악은 크라우디드 하우스의 원곡인 이곡은 많은 가수분들이 리메이크하기도 햇는데요,,, 그러나 그중 저는 이곡이 참 마음에 들어습니다,, 들어 보시면 기억 하시겟만 각 개인적인 취향이므로 ㅋㅋㅋ 워낙 상큼한 그룹이어서 너무나 이 노래 분위기에 잘 어울 려던거 같습니다,, 그래도 이 추운날 따뜻하게 찬한잔과 함께 들으시면 좋은거 같아서 오늘 한번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Sixpence none the richer#Don`t dream it`s over

피로회복에 좋다는 성분 3가지 [내부링크]

피로회복에 좋다는 성분 3가지 생활하다보니 간혹 컨디션이 안좋을때에는 스트레스도 많이 오게 되고 이런 안좋은 컨디션에 스트레스 올때에는 누구의 말에 의하면 달달한게 좋다는 상식이 많이들 알고 잇는데요,,, 그 상식에 의하면 피곤하거나 스트레스 받거나 생활에 지칠때 사탕이나 초콜릿등을 먹기도 하는데요,, 실제로 단 것을 먹으면 뇌에서 세로토닌 이라는 신경전달 물질이,, 생겨 나서 신지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뇌을 진정 시켜 주어 기분을 좋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세레토닌이란 물질이 몸에서 부족하게 돼면 감정이 불안전해지고 우울해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스트레스를 받거나 기분이 다운 되거나 할때에 단것을 먹으면 효과적이라고 까지 합니다,, 너무 과다 복용 하신다면 비반으로 올 수 잇다고 하니 근본적인 해결없..

홍성민의 노래 중 바램 [내부링크]

홍성민의 노래 중 바램 마음이 아주 좋은 날이오면 기분좋은 음악을 외로운 날이면 슬픈 노래를 감상하는 것도 좋더라구요. 근데 음악이라는 것은 무궁무진해서 이런저런 음악을 언제, 어디서든지 감상할 수 있다는 겁니다. 그것이 진짜 신기한 것 있죠? 그래서 그런가 나는 기분에 관계없이 노래를 들어요. 뭐, 팟 하고 당기는 뮤직도 있고 그렇답니다. 이 음악 어떤가요? 홍성민 의 바램 … 진짜 멋진 음악 한가지 알려드릴 건데…. 준비되셨나요? 그럼 음악 시작! 홍성민 의 바램 … 요즘 애들이 어찌나 철없는지 아세요? 철 없는 걸까? 무서워요. 교복은 얼마나 짧은지 걷지도 못할 정도로 줄여선 그것이 예쁘다고 갖춰입고 다니는데 보는 사람은 그저 웃길 뿐… 어린 눈에는 그것이 예뻐 보이나 봐요. 그러한 이야기를 했더니..

숙면 좀 하고 싶은데#피해야할 6가지 [내부링크]

숙면 좀 하고 싶은데#피해야할 6가지 요즘 잠자리 들려고 하면 ,,고민도 없는데 쉽게 잠이 들지 않네요,, 머리만 눕히면 주문신다는 분들 이야기 들어 보면 너무나 부러워요,,, 그래서 그런지 숙면이라 단어는 너무나 부러운 단어 입니다,, 잠을 들더라고,,긴시간 푹 잔다,,라니보다는 자고 일어나도 그리 잔거 갔지가 안내요,,, 휴,,정말 잠 한번 푹 자기위헤 2~3일은 늦게 자고 몸을 피고하게 만들어서 자곤 한답니다,, 그럼 이젠 아래와 같이 햇던 것들을 피해야 할 것같아서 몆자 적어봅니다,,,

김미려 정성윤 부부#2세 소식알려 [내부링크]

김미려 정성윤 부부#2세 소식알려 결혼에 의한,,또하나에 축하 드려야 겠네요,,, 배우 정성윤과 개그우먼 김미려 부부의 임신 소식이 전해졌다죠 양측 소속사는 "김미려가 임신 10주차에 접어들었다" 며 "임신 초기라 집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고. 현재 김미려는 임신으로 최근 코미디 빅리그 에서 하차한 후 태교에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성윤 김미려 임신,츄카츄카 코빅에서 못보는건 아쉽지만 건강하게 출산하시길 바랄께요~ ㅎ

하루에 10분 복근운동 하는 법 [내부링크]

하루에 10분 복근운동 하는 법 다들 아시는 운동이지만 비디오 통해서 다시 한번 운동 하는 법을 배워 보도록 하겟습니다,,, 영어기 때문에 번역을 불가능 성우가 없기 때문에,, 먼 이정도는 다 알아 들으시겠죠ㅋㅋㅋㅋ

엔더스 게임 시원한 한방 리뷰 [내부링크]

엔더스 게임 시원한 한방 리뷰 오랜만에 나온 속이 시원한 SF 영화 라고 해야 할까,,, 초반부터 주인공의 능력과 동료들간의 갈등으로 지루하지않고 영화에 몰입이 되며 주인공이 청소년이란 설정은 시작부터 설명하지 않고 영화가 어느정도 지난 다음에 간단히 언급함으로 오히려 청소년이 영웅이란 설정에 이질감이 덜합니다 초반에 청소년들이 군사학교에 있는게 그저 어릴때부터 전문적인 군사훈련을 받는 학생 정도로 생각하고 넘어가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아무튼 청소년 미성년자만이 지구를 구할수 있는 설명을 장황하게 해서 그 설정에 대해 반감이 심하게 드는 전개보다는 훨신 낫더군요 그리고 초반부터 후반까지 주인공이 자신의 능력을 평가받으며 성장해나가는 스토리가 중간중간 환경이 바뀌면서 그 성장 자체가 지루하지 않고 구성이 ..

야근 할때 들으면 이만한 음악 없음 [내부링크]

야근 할때 들으면 이만한 음악 없음.. 재쯔 명반들 중에 개인적으로 들어보니 이런 그루브하게 전문 적인 프로듀서인 레이블인 재즈쟈우스터스 이번에 오스카 피터슨 의 명반을 쫄깃하게 리믹스 해버렸네요,,, 들어 보니 좋네요~~ Combine Vibes # Okey Dokey O.P SmokedBeat # Montreal By Jazz

효린#안녕-별에서 온 그대 OST [내부링크]

효린#안녕-별에서 온 그대 OST 어,,요즘 이드라마 잘 보고 잇는데요,,, 시스타효린이도 드라마 OST 에 참여 햇군요,,드라마에 넘 몰입하다보니,, 이게 시스타 효린 음성인줄 몰랏네요,,,음,,, yorin (효린) - 안녕 (Hello) (Full Audio) [You Who Came From The Stars

수상한 그녀 보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수상한 그녀 보고 왔습니다. 저의 평점은,,,, 수상한 그녀가 시사회 평이 좋아서 딱 봐도 이상한 영화일 것 같은 피 끓는 청춘인지 뭔지를 버리고 수상한 그녀를 보러 갔습니다. 포토티켓을 하기 위해 사진을 찾아봤는데 딱히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영화에 대한 기대도 약간 줄어들었는데 이게 웬 걸요,,,ㅋㅋㅋㅋ 정말 저~~~~~~~~엉 말 좋았네요.ㅎㅎ 초반부에 나문희 님이 나오실 때는 약간 훈훈하게 흘러가나 싶었는데 심은경이 등장한 부분부터 아주 빵빵 터집니다. ㅎㅎ 저에게는 전체적으로 딱 맞는 개그코드가 아니었나 싶네요. 또한 포스터나 사진 등에서는 심은경이 그렇게 예쁘게 나오지 않았는데 영화 내에서는 매력이 철철 넘칩니다. 젊어진 노인의 역할을 어떻게 소화해낼까 궁금했는데 아주 좋았네요. 또한 ..

베일을 쓴 소녀 본 후기 [내부링크]

베일을 쓴 소녀 본 후기 이 영화는 18세기 계몽주의 사상가 디드로의 수녀가 원작이기 합니다,, 디드로가 유물론자에 무신론자라고 하는데요,, 베일을 쓴 소녀 의 영화를 보면 그 영향이 느껴지기도 한답니다,, 이 영화는 특히 수녀원 묘사는 그들이 주인공 수잔과 같은 여자들이고 또 종교인이란 점을 보고 만들 었다고 하여,더 음습하다. 하긴 그 당시 수녀원이란 주인공 수잔이 그렇듯 지참금이 없어 결혼 못하게 된 여자나 남편이나 자식이 없어 오고갈데 없는 여자들,,,,,,,,, 사고친 상류사회 여자들이 가는 곳이었으니 깊은 신앙심으로 수녀가 된 사람도 있었겠지만..수잔의 유일했든 이해자 노원 장 수녀 조차도 깊은 신앙심에 회의감을 느낄 정도 의 장소가 아니였나 싶네요,,, 이번 베일을 쓴 소녀인 이번 영화는 시..

우리모두 몸짱되는 5가지 비결은 과연 [내부링크]

우리모두 몸짱되는 5가지 비결은 과연 아시다시피,,여러가지가 참 많습니다,,오늘은 누구나 알고 계시지만 다시한번 상기 해보고자,, 글 작성 해봅니다,, 항상 누누이 이야기 하는 거지만,,첫째도 식습관 이 올바르게 되어야 합니다,, 끼니를 거르거나 식사시간이 불규칙하거나 하시면 안돼시고요,, 편식을 정말 하시면 안돼시는 거 아시죠,,,ㅋㅋ 항상 즐겁게 생활하는 자세 자신의 일이 재미가 없으면 스트레스가 쌓이게 됩니다,, 이것이 결국 자신의 몸을 망가뜨리게 되는 이유가 됩니다,, 그러니 평소 자신의 일에 열정을 가지고 재미와 흥미을 가지고 일하시는게 더욱 중요합니다,,...물런 쉽지 않게지만,,, 또 한 가지고 욕심은 적당히 부려서 자신의 능력에 맞게 너무 넘게 잡는 무리한 목표는 스트레스로 다가 올수 있으..

Sarah Brightman # It's A Beautiful Day [내부링크]

Sarah Brightman # It's A Beautiful Day 오늘은 이 노래 한번 적어 보려 하는데요,,천재라고 감히 불러 보고 싶고요,, 우리나라같은 음색을 지닌 가수라고 말하고 싶네요,, 천재 아티스트 그녀 사라브라트만,,,이죠,.,, 그러나 물란한 사생활이 참,,안타까운 가수 이기도해요,, 화련한 퍼포먼스에 화련하 음색까지,, 듣다 보면 빠져 들것 같은 음색입니다,,, 그녀의 환상 적인 무대를 보고 잇다보다,,너무나 기가 막히게 아름다운 노래 입니다,, 퍼포먼스가 가히 예술 적이네요,,,, 무언가 이야기 하고 싶은 그녀의 음색 ,,오늘 날씨도 우중충 하고 한데 이런 음악도 들어 보심이 더욱 좋을 듯 싶습니다,,, Sarah Brightman # It's A Beautiful Day

오늘점심 간단하게#사골떡국 [내부링크]

오늘점심 간단하게,오늘은 급 동네마트 들렷어요,, 혼자 살기 때문에 항상 라면정도만 때우려다가,, 손큰,,,사골 떡국에 손이 훅 가게 돼더라고요,, 그래서 하나 먹기로 했답니다,,, 건 모습이네요,,,100% 국산 사곡 엑기스,,믿고 기업 제품이니 먹어야 겠죠,,, 2013년 산 햅쌀을 사용하여 만든 떡,,이랍니다,, 물만 부어 바로 먹는 즉석 떡국 입니다,, 뽀하얀 사곡 국물이 진하게 맛이 오진 않치만,, 그래도 맛을 느끼기에는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이거,,해먹어야 더 좋을테데,,말이죠,, 그래도 이헐게 해먹을 수 있는 더 좋겠네요,,

편리한 리니지 앱 소개 [내부링크]

편리한 리니지 앱 소개 오늘은 쥬드 서버의 고운별 님의 글을 응용 하여 써 보겟습니다,, 안녕하세요 쥬드서버 고은별 입니다 추운날씨 모두들 감기 조심 하셔요 :D 오늘은 모바일 리니지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봐요 플래이 스토어 등 여러스토어에서 리니지 앱을 다운로도 하시면 돼요,, 다운받고 설치 하시면 리니지에서 쓰던 동일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면 됍니다, 아시죠 서버 선택 로그인 하시며 돼시는거,, 로그인 하고 나면 이벤트 배너들이 뜨고 있네요,,, 읽고 살포시 닫기을 눌러 주시며 됍니다,, 안에 들어 가보니 여러가지 정보와 메뉴들을 볼수가 있네요 낚쉬 현황도 볼수 가 있답니다,, 푸시 알림동 자유롭게 허용과 허용 안함으로 하실 수 잇습니다, 그런 쿠폰 함으로 이동 할 수도 있네요,, 낚시중 황금상자를 건졌..

폴리스 스토리 2014 후기 [내부링크]

폴리스 스토리 2014 후기 명절만 돼면 돌아 오는 사나이 나의 어린시절 부터,,그는 이런 사나이였다,, 그래서 항상 큰기대 와 그가 출연한 영화라면 어디듯 마다 하지않고 가서 극장에서 보앗다,,,그리고 비디오로도 몇번이고 보앗던 기억이 많다,, 이번 내한이 몇 년만인지 기억이 안나지만 그땐 내한도 이웃집 아저씨처럼 뻔질나게 해서 반한국인이나 마찬가지.그러다가 어느 순간부터 그의 영화가 뜸해지더니 헐리웃 진출소식이 들리더라. 개봉때마다 챙겨보던 그의 영화랑 멀어진것도 그때부터니 오늘 본 폴리스 스토리 2014는 정말정말 오래보는 그의 영화다. 그의 약간 뒷세대 배우인 배우 우영광이 동료 경찰로 같이 출연한걸 보니 아,그립다.홍콩 영화의 전성기가..성룡의 전성기 시절 그는 젊었고 감독과 주연을 동시에 했다..

거미#내 생각날 거야 (Narr.이시영) [내부링크]

거미#내 생각날 거야 (Narr.이시영) 오늘도 어김 없이 제가 추천 하는 음악 한곡 선정 하려 합니다,, 음악을 들으면서 그냥 이리저리 주저리주저리 쓰다보니 말도 안 맞는 경향이 참 많더라고요,,,그래도,, 살짝 설레는 노래 한가지 들어보세요. 이 가락은 글을 보신분께 어떠한 마음을 드릴까요? 감상평이 너무나 궁금한 뮤직입니다. 그래서 이노래만 들으다면,가슴이... 마음을 쩌렁쩌렁 울리기도 하며 가슴을 아주 조금씩 일렁이게 하는 그런 뮤직입니다. 멜로디도 아주 아름답습니다. 듀란듀란 (Duran Duran)의 My Own Way … 그렇게 노래는 내 마음속에 들어오게 되죠. 마음속에 들어온 뮤직은 평생 잊히지 않는답니다. 이 노래가 글을 보신분께 그러한 의미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스타트~ 거미의내..

신비의 박수 다이어트 [내부링크]

신비의 박수 다이어트... 장소불문하고 어디서나 힘안들이고 하는 박수,, 그냐 손바닥만 마주치며 돼는 박수 ,,열 손가락에 기를 모아 가슴 높이에서 힘차게 우렁차게 치는 것이 박수의 기본이라고 합니다,, 박수 같은 경우 마찰과 진동 마사지 효과를 통해 우리옴의 기순환을 원할하게 해 몸의 균형을 잡아 주는 효과와,,전신운동을 병행하면 너무나 좋은게 이 바로 신비의 박스 다이어트 입니다,, 놀라울만큼 효과적 일 것이라고 합니다,,, 박수의 종류 별 이 있는데요,,, 박수 치므로 운동 돼는 여러가지 효과 목록법,,, 그외 운동법 종류별,,운동법 그런 신비의 박수 의 능력 그 놀라운 효과 보시겠습니까,,, 스트레스 제로 기분이 울적하거나 머리가 아플 때는 큰 소리로 박수를 치자. 경직된 몸을 풀어주어 긴장을 해..

즐기는 겜 리니지 오늘부터 스샷 모으기 [내부링크]

즐기는 겜 리니지 오늘부터 스샷 모으기.. 요즘 ,,리니지 겜 하면서 최고로 잼나게 겜 하네요,, 비록 많이 둑고 둑이기까지 하지만 손가락이 하자라,, 스샷을 많이 못찍는데요,,오늘 부터는 확실하게 찍어 줄라고 노력 중입니다,, 저도 독식 당하고 합니다,,둑고 둑이는 겜 리니지 잼나네요,,, 치지말고 ~!!!왜?팅기척 하는 겨,,잘해,,독식 당하지 말고,,,,, 아이고 정다운 캐릭 지나가다가 찍었는데 지 도 쪽 팔리는지 팅기적 올래 잇더만,, 참,,아꿉다,,랩도,,장비도 좋다고 깝추고 다니더만,,환술이 한테 독식 당한 정다운님,, 즐겜,,, 이거 머,,겜 하자마자,,카오돼게 하고 들어간지 5분만에,,아,,개짜,,쯩,, 제조나 하고 참,,,니들,,안탑갑다,,그리고 복구는 하지,, 제조 하고,,,이젠 없어서..

[자작시]긴 기다림 #은빛구두 [내부링크]

너무나 좋아서,,퍼온글입니다,, 아름다운 말이였던거 같아,,이쁘게 너무나 이쁘게 작성 하여 주시거 같아 서,,나름저도 모르게,,,ㅋㅋㅋㅋ 나름 이쁘게 잘 쓰셨네요,,,, 좋은 글 많이 스쎠서 좋은 시인 돼셨으면 합니다,,,, [자작시]긴 기다림 #은빛구두... 내가 뭐하는 건지 잘 하고 있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당신은 이런 날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알고만 싶은데 당신의 지혜를 알 길이 없습니다 기다리면 찾아와 오랜 기다림에 숨죽은 내 어깨를 두드려 주실까 먼 발치서 손 흔들고 내 이름 부르며 달려와 주실까 당신만 오시면 두려울게 없는 난 더 좋은 사람 되라고 더 깊은 지혜 있으라고 홀로 두신 당신이란걸 알기에 긴 기다림 속에 당신의 깊은 사랑을 헤아려봅니다

자작시#직선은 보이지 않는다. [내부링크]

자작시#직선은 보이지 않는다. - 작가이름: 잉잉의긔 직선은 보이지 않는다 낡은 책상에앉아. 어김없이 전구의 불을 켜고, 누런 의자에 앉아본다 책장에서 빛바랜 책을 집어든다. 이야기가 보이지않는다, 삐뚤삐둘하게 글씨를 써 나간다 이내,종이를 꾸긴다.버리려하니 이미 가득 차 있다. 내가 구겨버린 빛 바랜 종이들로 살며시 눈을 감으니 이미 희미해진 기억이 보인다. 눈 오는 그거리를 혼자걸었다. 그렇게 무작정 걷다,길거리에 울리는 흔한 노래가사를 듣고 아파지려한다, 누군가의 부르짖음에 눈이 뜨였다. 누군가의 부르짖음에 나는. 이렇게 나의 영혼은 성숙해진다. 누군가의 부르짖음에 의해서만 ... ... . 침침하다,눈이 자꾸 감긴다. 모든것이 둥글둥글하게 보인다 어찌 그리 살아야한단 말인가. 삐뚤삐뚤한 글씨였다 ..

눈을 젊게 유지하는 눈 건강 [내부링크]

눈을 젊게 유지하는 눈 건강.. 참 우리 몸은 유지해야 할것도 많고 건강 챙겨야 하것도 참 많아요.. 그래서 오늘은 눈의 건강에 대하여 유지하는 방법 이 10가지나 돼다고 10게명으로 누가 적어 놓아서 이리 글 한번 써 보려 합니다,, 누구나 한번쯤을 알고 게시지만,,집고 넘어 간적들은 없는거 같아,, 이리 글 적으면서 저 나름대로 기억 하려 합니다,, 자,,젊음도 중요하지만 눈을 보다 젊게 하고 유지 하려면 눈을 건강 예방 하는 10계명,,입니다,,, 잘 보셨나요,,,이중에 저는 무엇을 얼마나 하고 잇나 주욱 살펴 보앗습니다,, 담배만 ,,끊고 잇네요 ㅋㅋㅋㅋ 선글라스는 이용 해야 할듯합니다,,,,

세 번 결혼하는 여자 리뷰 [내부링크]

세 번 결혼하는 여자 리뷰 세번 결혼하는 여자 요즘 보세요,,저는 주말 드라마 중에 이 드라마 보곤 한답니다,,,볼때마다 참 저도 남자 지만,, 하석진이랑 장희진이랑 바람을 펴 놓고 ,,어쩌면 이지아에게 미안한 내색 조차 전혀 없던데요,,, 볼때마다 불쌍하고 울화통이 아주 터져 둑는줄 알았답니다,, 초반에 이지아한테 미안한 내색을 조금이라고 먼저 해준다면,, 이지아도 사과를 받아 주었겟죠,,, 시청자의 입장에서 이것은 정말 아니듯 합니다,, 극중 이라도 작가님이 그리 만드는 거겟죠,,, 극중 이지아는 친정으로 돌아와,,하석진이,, 집으로와서 사과하는 장면은 만들었는데요,,, 진짜 나오기전 집에서,,사과만 했더라면,,, 이장면에서는 저도 눈물이 나오더라고요,, 하지만 이게 진심 사과 인지,,아님,,결혼 생..

다시봐도 방부제같은 그녀 전지현 [내부링크]

다시봐도 방부제같은 그녀 전지현 요즘 전지현씨 보는 낙에 드라마 잘 보고 있습니다,, 어찌 세월이 그리 흘러는데요,,연기는 물런 얼굴도 변함이 없죠... 결혼 까지 하신 분들 ㄷㄷㄷ 완전 보다 보니 방부제 2만 봉지 드신듯 ㄷㄷㄷ 표정도 러블리 해보시고 익살해 보이고,,아이고,,표정 연기에,, 진따 푹 빠지네요,,그러니 별그대드라마가 인기 구가 달리는 수밖에 없네요,, 완전 저때,,새침 때기 처럼,,ㅋㅋㅋ 아오,,증말 귀여우시던데요,, 엽기전인 그녀 보는 것 같네요,,, 그때 그어린 얼굴이 보이긴 합니다,,,,, 앞으로도 별그대 본방 사수해야 할뜻 ㅋㅋㅋ

미국 일본에서 더 열광인 고추 [내부링크]

미국 일본에서 더 열광인 고추.. 미국 최고의 토크쇼 스타인 오프라 원프리 같은 경우에는 매일 고춧가루를 소량씩 억고 있다고 합니다,, 후덕한 몸매의 소유자 인 그녀는 지속적인 관리와 노력으로 그전보다 지금의 몸매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는 서양인이 동양인보다 뚱뚱한 이유는 바로 고추 가루를 먹지 않는 다고 하였습니다,, 왜 먹는 걸까요,, 또한 일본에서는 고추 를 이용하는 다이어트 음료까지 나와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잇다고 합니다,, 왜 그러는 걸까요,, 다들 아시겠지만 고추에는 캡사이신이 들어 잇는거 아시죠.. 바로 그것이 매운맛을 내는 고추의 특히에 향인데요,, 캅사이신 같은 경우에는 에너지 대사와 관련된 신체의 교감신경을 더욱 활성화해 열량 소모를 늘려 준다고 합니다,, 고추만 씹..

운동중에 최고는 줄넘기 운동 입니다, [내부링크]

운동중에 최고는 줄넘기 운동 입니다, 건강을 위해 여러가지 운동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운동 중에 줄넘기 운동 많이들 해보셨죠... 제자리에서 하는 뛰어넘는 운동인 줄넘기가 보시기에는 달리기보다 더욱 확실한 운동 인줄 아시죠? 줄넘기을 연속적으로 장시간 하게 되면 호흡 순환과 지구력 에 상당이 큰 효과와 지구력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자 그럼 다들 아시는줄넘기 운동의 장점을 몇가지 꼽아 보려 하는데요 우선,,비용이 전혀 돈이 전혀 안든다는 장점 그리고 누구나 쉽게 할 수 잇다는 장덤,,, 장소 불문 어디든 조용히 좁은 공간이라고 할 수 잇는 운동 그래서 더욱더 운동이 매우 크다,, 그러고 보니 이런 운동 보다 더 좋은 운동 법이 잇을까요 먼저 어는 방송 티브이 보는데 줄넘기 10분만 한다면,..

지방의 흡수을 막는 다시마 의 매력 [내부링크]

지방의 흡수을 막는 다시마 의 매력 전 다시마가 이런 매력이 있을 줄이라 처음 알앗네요,,, 다시마는 국물 낼때마다 쓰는 줄 았앗는데여,,, 대략 다시마 10장 이면 열량이 고작 20칼로리 라고 하네요 와우... 그러나 다시마에는 섬유질이라는 효소가 너무나 풍부해 먹으신다면 포만감은 물런 다시마의 끈쩍 끈쩍한 성분 있죠 그런 성분들이 지방이 몸속에 흡수 되는 것을 막아 주기 까지 합니다,, 그러물런 다시마는 변비에도 탁월하며 몸속에 숙변을 제고 하는 것으로도 너무나 좋다고 합니다,, 다시마가 싫다는 분들은 많다면 미역도 괜찮다고 합니다, 미역에는 요오드 성분이 많아 갑상선 의 호르몬 인 티록신을 만들어 몸속에 피하지방을 분해 해주는 최고의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외 다시마의 효능는 너무나 좋습니다,+..

다시금 들어보는 듀스의 상처 [내부링크]

다시금 들어보는 듀스의 상처 앞으로 남은 일이 걱정이라면 절대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분명 두렵긴 하겠지만 그건 두려움일 뿐 걱정하지는 마세요. 아직 오지 않은 미래입니다. 뮤직을 들으며 가슴을 진정시키시면 어때요? 그러면 한결 가벼워지고 내일에 대한 근심 걱정이 싹~ 날아갈 거에요. 그렇다면 노래 한 곡 추천해볼까요? 이 노래가 여러분의 근심을 날려줄 노래입니다. 듀스의 상처 … 약간 두근두근 설레이는 기분을 지니고 지내야 할 것 같습니다. 늘 처음 보듯 살살, 조심히. 언제나 봤던 것이라도 신선하게 말이에요. 그러면 세상이 조금 색다르게 보여요. 뭐랄까? 제가 경험한 적이 없는 거니까 더 밝고 신비로운 느낌일까? 잘 표현 할 수는 없지만 그러한 느낌이랍니다! 정말 좋은 느낌임이 확실합니다. 그렇다고..

영화 플랜맨,,은근 재미 [내부링크]

영화 플랜맨,,은근 재미 지민양 팬인 친구녀석에게 끌려와 억지로 본 영화입니다. 억지로 봤는데 무척 재밌게 봤네요. 우리나라 히트 영화의 공식인 재미,감동 모두 갖췄습니다. (완전 공식화 되는 듯) 이 영화보고난후 한지민 양 검색하게 되더군요.저도 팬이 되고 말았습니다. 아주 재밌게 봤음에도...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전반,후반 분위기가 너무 다르다는 점...(우리나라 히트 영화 공식을 따르다보니...) 약간 다르게 후반부를 꾸몄어도 더 좋았을터인...(밴드대회 결승까지 진출한다든지..) 어찌했건 친구덕에 잘봤네요. 아참... 지민양 노래 잘하네요. ost 나오면 한번 음원구입해보고 싶군요.참고로 불륜 유부남은 뜨끔할것임. (스포다~~~)

얼굴 다리 부기에 좋은 특효는? [내부링크]

얼굴 다리 부기에 좋은 특효는? 간혹 많은 활동 하시는 분들이나 피곤하지 않은데도 얼굴이나 손발이 부어 오르는 분들이 많이들 게시죠,,, 손발이 또는 다리가 부었을 경우에는 좋은 특효 있다고 합니다,, 그 특효는 바로 호박 입니다,, 호박같은 경우는 식물성으로 잘 알려져 있죠.. 식물성 섬유소인 팩틴이 이뇨 작용을 해주어서,,, 얼굴 하고 다리등의 부종을 없애 준다 라고 하더군요,,,, 또 다른 한가지는 호박의 과육이나 씨에 들어 있는 파르무틴산이라는 물질이 피의 흐름을 아주 잘 흐르게 해줄 뿐아니라 우리 혈액중에 콜레스테롤을 많이 줄여 준다고 합니다,, 호박에는 풍부한 필 수 아미노산이 있어,,, 친체 장기의 활동을 활발하게 해줄 뿐더러 칼로리 소모를 늘려 주는 효과도 뛰어 나다고 합니다,, 특이 요즘..

영화 :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내부링크]

영화 :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먼저, 는 판타지라는 장르에 특화된 영화가 절대 아닙니다. 이 영화는 월터 미티라는 소시민이 말해주는 삶에 관한 영화더군요. '나아가기'그리고 '멈춰서기'에 대한 섬세한 위로가 돋보였습니다. 즉, 도전하는 것,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알려주는 동시에, 일상에서 무언가와 작별해야 하는 순간들에 대해서도 감동적으로 알려주더군요. 사실,우리는 월터 미티와 같은 소시민이죠. 마지막 잡지에 실린 사진은 곧 우리 자신의 모습을 반영하는 걸테구요. 그래서 마치 우리의 삶에 대한 용기를 북돋아 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저는 이 영화가 많은 부분 탁월하게 좋지만, 셰릴이 기타를 치고 노래하는 장면이 유독 저릿했어요. 'Space Oddity' 그 외에도 비행기 이륙할 때의 Lif..

우리아이 엄친아 만드는 각나라 태교법 [내부링크]

우리아이 엄친아 만드는 각나라 태교법... 우리나라의 태교법은 무엇 무엇 이 잇을까여,,,태담,,태교음악,, 태교 동화등이 다들 알고 계시는죠,, 그럼 각국 세계태교법은 어떻한 것들이 잇는지을 살펴 보도록 하겟습니다, 우리아이을 엄친아 만드는 똑똑하고도 지혜롭게 아이를 만드는게 필요한 세계 각국 태교법 입니다,,,, 그럼 아메리카 대륙 미국의 태교법 대부분의 남편은 임신 10개월동안 매주 한 번 라마즈교육에 참여해 출산에 대해 공부를 한답니다. 미국의 평범한 가족의 네 딸을 모두 아이큐 160이 넘는 천재로 만든 스세딕 부부의 태교법은 임신 전부터 출산 후까지 체계적으로 계획을 세워 자궁대화법과 카드학습법으로 태교를 했는데요, 자궁대화법은 태아에게 다양한 주제의 이야기를 들려줌으로써 아이의 두뇌와 감성 ..

건강에 좋은 자연 조미료 만들기 [내부링크]

건강에 좋은 자연 조미료 만들기.... 아무래도 요즘 건강한 생활을 하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이 높져 저 또한 그래요,, 요즘 상당히 관심이 많습니다,,그러다 보니 몸에 좋은 것만 찾게 되고요,,몸에 대한 건강한 대한 것들만 찾게 되더라고요,,, 간도 짜고 맵운 것보다는 자연스러운 맛이 나오는 그런 음식들을 더 선호 한 편이돼더라고요... 그게 언제 부터 인지 모르지만 담배라는 걸 끊고 난후부터는 자극적인 음식들이 댕기지 않않았고요,, 일단,,그래서 그런지 짠 음식 보다는 싱거운 음식들을 더더 선호 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더욱 이런 자연 조미료 같은 것도 더욱 찾게 되는지 모르겟어요,,, 그래서 오늘도 이런정보 올려 봅니다,,, 조림간장 무를 진간장과 함께 넣고 40분 정도 우려낸다. 내..

음식할때 양념 넣은 순서는? [내부링크]

음식할때 양념 넣은 순서는? 요즘 저도 요리에 관심을 가지고,,해먹어 보려 하는데요,, 요리 하는 순서도 잇으면서도 양념 넣는 순서도 잇다고 하여,, 이렇게 적어 보려 합니다,, 조미료는 넣는 순서에 따라 요리의 맛이 좌우 한다고 하네요,,, 음식의 맛은 양념 넣은 순서에 따라 차이가 좀 난다고 합니다,, 그럼 그 양념 넣은 순서란 무엇 인가 ,, 요리에 따라,,넣은 방법가 들어 가는 양념이 각각 틀리겟지만,, 순서로 보면..설탕이 우선,,그다음 소금,,식초 간장 된장 순으로 그리고 최종 조미료 순으로 요리 하면 된다네요,,,, 설탕을 먼저 넣은 이유는 ,,설탕은 음식재료를 팽창하게 만들어 주면서도 부드럽게,, 만들고 조미료가 잘 스며들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일 먼저 설탕을 넣어 준..

여자한테 고백 성공하는 법 [내부링크]

여자한테 고백 성공하는 법(펌) 이거 하면 성공률 .,..얼굴돼면 100% 그외는 장담 못함,,,, 정우성이니깐,,가능 한거다,,,, 설사,,아무나 다 한다고될까 모르겟네,, 아무튼,,화이팅,,고백 잘하세요,,, 안해보니만큼 해보는 것도,,ㄷㄷㄷㄷㄷㄷ

과연 고지의무 과연 꼭 지켜야 하는걸까요? [내부링크]

과연 고지의무 과연 꼭 지켜야 하는걸까요? 요즘 저도 전화 많이 받는데요 의료 실비 보험이다 상해 보험이다 해서 많이들 전화도 오져,, 벌써 의료 실비보험 가입자수가 무려 3000천만명을 넘어 서고 있다네여... 그만큼 의료 실비 보험에 대하여 많은 분들이 느끼고 있어서 그런건데요,,, 하지만 모르고 가입 하시는 분들도 간혹 가다가 많아서도,,특히 실비보험 에도 가입전에 고지의무에 대한 사항을 오늘은,,,알아보도록하겟습니다,, 이런 질문들이 많이들 올라 오는데요,,, 최근에 수술을 했는데요 실비가 청구가 안됐습니다 ㅜㅜ 가입전고지의무위반이라더군요 제가 가입전 다니던 산부인과에서 6개월에 한번씩 검사를 받았었는데요 난소에 혹있다고 지켜보자고 했었던게 문제가됐습니다 ㅜㅜ 당시 그냥 물혹이라면서 없어질수도 있..

2014년 상반기 최고기대작들.. [내부링크]

2014년 상반기 최고기대작들.. 새해가 왔습니다. 그리고,또다른 12개월어치의 기다리던 새로운 영화들이 가득찬 해입니다. 기다렸던 만큼의 실망도 공평하게 있을것임도 분명하겠지만요. 하지만 우리는 지금,첫번째 분기를 긍정이 가득한 마음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음 3달은 아주 다양한 종류의 작품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보같은 애니메이션 어드벤쳐, 세계2차대전 영화, 새로운 머펫 영화, 성서적인 서사시,그리고 등등. 여기 콜라이더지의 맷,아담,데이브의 2014년 상반기중 가장 기대되는 작품들의 리스트가 있습니다. 내용 및 이미지로 캡쳐 하여 퍼온 것 입니다,, 출처는 http://www.extmovie.com/xe/index.php?mid=bestpost&sort_index=regdate&order_ty..

[영화후기]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내부링크]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나이를 먹어가면서 점점 현실적으로 살려고(오늘 굶지 않기 위해) 허황된 생각, 망상은 도움이 안 돼 생각해서인지 처음 주인공을 보며 좀 한심해 하긴 했어요. 좀 심하게 보이는 중증 망상처럼 보여서... 어떻게, 저렇게 오래 회사생활을 했을까 싶었죠. 영화의 주인공이니까 가능한 거야 하는 생각도요. 아버지를 떠나보내고 일찍 돈을 벌기 시작했다면, 오히려 더욱 현실적으로 되지 않았을까 싶은데... 현실에서 도피하고 싶었을 가요. 암튼 제게는 판타지 같은 영화네요. 음악은 참 좋았어요. 오프닝도요. 새롭거나 대단하게 다가온 것은 없지만, 한 번쯤 나를 돌아보게 되어 좋았던 것 같아요. 많은 우연이 따라주었다고 생각이 들긴 하지만, 상상만으로 끝나는게 아니라 현실로 만들어가게 되어 ..

2013 연말결산#내가 본 한국영화 Top 5 [내부링크]

2013 연말결산#내가 본 한국영화 Top 5 이번 연도 연말 결산으로 순위 한번 정해 보앗습니다,, 나름 다 본 영화도 있지만,,안본 영화도 있었고요,,, 천천히 기억을 더듬어 가면 써 보도록 하겟습니다,,, 이영화 보면 생각 나는 대사가 있죠,, 기억들 하시나요,, 어이~~~~브라더,.,ㅋㅋㅋ 황정민 대박이였습니다, 2월 21일 개봉 한국영화에서 비교적 자주 다루어진 조폭이라는 소재를 사용하면서도 스테레오타입에 갇히지 않고 뚜렷한 캐릭터를 구성하면서 이야기를 설득력있게 풀어낸 작품. 황정민과 박성웅의 캐릭터 및 연기가 특히 돋보였으며 최민식은 그에게 기대할 수 있는 만큼의 연기를 다소 우려했던 이정재도 극에 어울리는 톤으로 자기 몫을 다 해냈다. 느와르 영화의 클리셰를 다수 차용한 면도 보이지만 (나..

영화본후기# 용의자 [내부링크]

영화본후기# 용의자 예고편부터 본 시리즈를 마케팅했다는게 빤히 보여 그 부분은 관대하게 보여지는데 용의자의 문제는 주인공 공유 캐릭터가 매력이 없네요. 초콜릿 복근이 매력의 다가 될수는 없잖아요. 그냥 인간 병기 거기에서 딱 멈춥니다. 그가 유일하게 인간적인 부분을 내보일때는 가족을 생각할 때인데.... 이 부분조차도 그외엔 아무런 망설임없이 기술적으로 사람을 죽이는 부분땜에 위화감이 생길 정도네요. 아니 뭐 전세계를 무대로 하는 스파이와 탈북자 공작원이 같을수는 없잖으냐 하면 할말은 없지만서두 본 시리즈가 그렇게 인상적이었던건 액션도 액션이지만 그에 못잖게 고립무원인 본의 인간적 고뇌에 공감할 수 있었기 때문이죠. 게다가 본 시리즈에서 의외로 사람이 많이 죽는다는 느낌을 못받았던 터라 이 부분은 용의자..

광해#왕이 된 남자와 영화속역사 이야기 [내부링크]

광해#왕이 된 남자와 영화속역사 이야기 오늘의 설민석 선생의 동영상을 보다가 이리 지필 하네요,, 너무나 재미 지네 강의 하셔서 이건 나혼자만 잇지말고,, 여러분들에게도 알려 주고 가지고 싶어서 ,,간혹 아는 분들에 게 들려 주고 싶네요,,귀가 쏙쏙 들어 오는 강의 네요 제가 역사 가 관심이 많아서 일까,,더욱 들어오면서 영화 주제에 맞게 역사 공부을 하니 더욱 잘 들어 오네요,,, 이번에는 먼저 광해,,을 영화 생각 하게 만드는데여.,, 너무나 많은 분들이 이영화을 보고 신드롬을 일으켜을 정도의 역사 이야기,,광해,,왕이된 남자 이야기을 해볼까 합니다,,, 광해,왕이 된 남자와 설민석 선생님이 함께한 광해 인터넷 강의 1편 쉽게 풀어보는 쉽게 광해군을 이해 할 수 잇어서 참 좋았다는,,

영화속 역사이야기 관상#수양대군 2부 [내부링크]

영화속 역사이야기 관상#수양대군 2부 1부에 이어서 내친김에 2부까지 쓰려고 합니다,, 역사의 의미을 두고 글을 적다보니 참 ,제가 아는 내용은 정말 세발의피 정도 더라고요,,, 그래서 좀더 역사을 관심을 가지고 더욱 정진해 보려고 합니다,,, 영화속의 역사,에대하여 관상에 관한 수양대군에 관한 스토리 2부 들어 가볼까요,, 영화에서도 상당히 많은 평가을 받음 관상,,에 대한 이야기 우리 한번 들어 볼까요,, 설민석의 영화속 역사이야기[관상]수양대군 2부

영화속 역사이야기 관상#수양대군 1부 [내부링크]

영화속 역사이야기 관상#수양대군 1부 이번연도에 참 영화 작년보다는 영화관을 참 많이 본거 같네요,, 평소 역사는 참 관심있고 재미 있어요,, 그러다 보니,,참 역가이야기나 드라마 같은 경우에는 관심지켜 보고 있어요,,, 이번 관상은 참,,뜻 깊은 영화 이기도 해서,이번 추척때에는 친적들과 작은 아버님 모시고, 관상을 보게 되엇습니다,, 그래서 그런지,,,수양대군에 대하여 ,,좀더 알게 되고 싶어서 알아 보려 합니다,, 설민석의 영화속 역사 이야기에 대하여,,수양대군 입니다,,

2014년 달라지는 제도는 무엇이 있나요 [내부링크]

2014년 달라지는 제도는 무엇이 있나요 항상 새해가 되면,,이번연도에는 무엇이 얼마나 달라지는지 궁금하실수 있으실겁니다,, 그래서 저도 궁금하던 차에 알아보고 잇는데,, 그래도 알려 드리고자 몇자 적어 봅니다,, 대체 휴일제 적용 : 법정 공휴일이 일요일과 겹칠 때 하루 더 쉬는 제도가 생긴다고 합니다,,,ㅋㅋㅋ 이점은 일하는 사람으로써 정말 좋아여 ㅋㅋㅋ 시간당 최저임금 현행 4860원에서 5210으로 인상 일급으로 환산하면 8시간 기준 4만 1680원이며, 월급으로 계상하면 주 40시간 기준 월 108만 8890원상용근로자 뿐 아니라 임시직,일용직,시간제 근로자,외국인 근로자 등 고용형태나국적에 관계없이 모두 적용 된다고 합니다,, 그래요,,최저 임금이면 당연히 그래야줘,,, 도로명 주소 제..

W&Whale#Morning Star From the Movie 바다쪽으로,한 뼘 더 [내부링크]

W&Whale#Morning Star From the Movie 바다쪽으로,한 뼘 더 영화음악인데요,, 이 노래 진짜 좋지 않나요? W&Whale#Morning Star From the Movie … 전 진짜 좋은데…. 사람마다 괜찮아하는 음악이 다 다른데 전 요런 노래 스타일이 아주 좋아요. 들으면 두근하면서 심장 박동 수가 마구 올라갑니다. 왜 이 음악이 좋은 건가? 라고 생각을해봤는데. 정말 좋은 노래에는 이유가 있나요? 그냥 이 노래를 듣고 제가 기분이 좋으면 될 것 같죠. 춤까지는 아니어도 리듬을 타게 되는 거겠죠. 그건 장르를 불문하고 그렇답니다. W&Whale#Morning Star From the Movie … 우리 공원은 노래를 자주 틀어주거나 공연을 많이 하는 진짜 엄청난 공원이에요. ..

무자본으로 환술사를 키우기,,,, [내부링크]

무자본으로 환술사를 키우기,,,, 초보가 몇가지 문의 좀 드리겠습니다. 1.무자본으로 환술사를 하려하는데요. 물론 사냥만이구요.스텟은 인트17,콘17 하려고요. 이게 맞는건가요? 2.상아셋에 엘모어 키링크로 렙 몇까지 올릴수 있나요? 저는 렙1 부터 70 정도 생각하고 있거든요. 70되면 장비 맞추려고요.최대한 올릴 수 있는 렙이 몇일까요? 3.환술사는 2단 가속 물약 없지요? 4.환술사가 1:1 정말 좋은 케릭인가요? 5.사냥도 할만하지 않은가요? 6.만약에 장비를 산다면 무기부터 어떤것을 사야되나요? 질문이 많네요... 폰이라 지포 못드리는거 죄송해요.

다이어트 실패하는 결정적인 이유를보니.. [내부링크]

다이어트 실패하는 결정적인 이유를보니.. 오늘을 무엇을 위해 글을 쓰지 이것저것 찾아보려,, 애쓰려 하고 있었지만,,저도 요즘 다이어트에 관심이 부쩍 늘어거든요,, 관리해야만 산다,,마구잡이 식으로 음식 먹지 말자,, 다이어트 간헐적 다이어트 저녁 6시 이후에는 먹지말자,, 꼭 지키자,,내 스스로 약속하고 다짐 하고,,노력하고 잇지만,, 간혹,,먹는 음식 때문에,,조절 아닌 그냥 유지 ㅈ만 하고 있더군요,, 나이가 나이인 만큼 운동도 해가 면서 해여 하는데,, 오늘 이미지 보니 딱 ,,내짝이하고 생각하내요,, 그래서 포스팅 해봅니다,, 아,,이거 정말 공강,, 바람불어서 못뛰어,,옷준비는 다해놔,, 운동화도 다사나,,근데 그냥 신고다님,,,런닝화을,, 그냥,,,,겨울 트레이님복 사놔,, 그냥 입고,,다녀..

피끓는청춘#이세영~ [내부링크]

피끓는청춘#이세영~ 탄탄한 건강각선미 반전매력!~ 배우 이세영이 탄탄한 각선미를 드러냈습니닷 박보영과 이세영은 30일 오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피끓는 청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네용~ 이날 이세영은 짧은 원피스 차림으로 모습을 드러냈구용 블루톤의 의상으로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네용~ 그는 초미니 스타일을 선택해 건강한 다리라인을 노출하고 있습니닷!! 이세영은 영화 피끓는 청춘 에서 서울 전학생 소희를 연기햇습니닷 영화는 내년 1월 23일 개봉될 예정입니닷

브라이언 맥나이트 (Brian McKnight) Hold Me [내부링크]

브라이언 맥나이트 (Brian McKnight) Hold Me 뮤직은 고르지 않고 감상하는 편이라고 생각해요. 흥얼흥얼 무작위 재생을 한 다음 감사하는 곡은 뭐가 나올까 콩닥콩닥 그리고 전곡 재생해 놓는다면 정말 어떤게 나올것인가 알 수 없으니 좋더라구요. 순차 재생보다는 스릴 넘치고 좋답니다. 헤드폰으로 들려오는 음악은 역시나 멋진일입니다. 그 와중에 귀에 들리는 뮤직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이 노래에요. 브라이언 맥나이트 (Brian McKnight)의 Hold Me … 수 많은 음악 중에 유독 더 잘 들려왔답니다. 깜짝놀라서 한번 더 감상하고 지나갔었는데 팟 하고 생각나 당신에게 소개드립니다. 컴퓨터가 말썽을 부리더군요. 청소했어요. 쓱싹쓱싹- 청소했습니다. 먼지가 한가득 깔린 컴퓨터 앞에 ..

짝사랑할때 나타나는 증상 맞네 맞어 [내부링크]

짝사랑할때 나타나는 증상 맞네 맞어 짝사랑들 많이 해보셨죠,,, 저도 아직도 짝사랑중이네요,,아 그사람 모질게도 나의 마음을 알면서도 쉽사리 안다가오네요,,, 정말 다 놓아 버리고 싶지만,,연민이라는데 무서워서,, 연락오면 바로 받기 일수네여,무언가 아쉬워하고,, 가져야 하는게 아니므로 소유 하고 싶지도 않으나,, 그저 그녀 옆에서만 그녀만 보고 살앗으면 합니다,, 근데 그저 그녀에게는 내가 아직 다가 가기에는 모자르나 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런형상들이 잇어서 해보려 합니다,, 잘되려나 볼라요 ㅋㅋㅋ 와,,보니깐 전부 맞네 맞아,,이게 다 공통 인가요 생각들이 ㅠㅠ 짝사랑할 때 나타나는 41가지의 증상 0.라디오 같은데서 그 사람 컬러링이 나오면 무지 반갑다. 1.그 사람이 무심코 내뱉은 한마디가 마..

주부들이 꼭 봐야할 건강법 [내부링크]

주부들이 꼭 봐야할 건강법 주부님들이 집안일 하면서 꼭 알아 두어야 할 여러가지 에 대하여, 오늘 이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생활에 필요한 ,,개인적인,,주부님들의 건강 상식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주부님등 자세건강법,, 어린아이을 안을때 입니다,, 어린자녀들은 두고 있는 주부님들이라면 공감하실꺼라 봅니다,,, 아이들을 많이 안다 보면 손목 통증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아이를 안을 시간이 길다 보니,, 손목 관절에 무리가 가서 통증을 호소 하는 분들이 많아 졌다고 합니다,,, 주부자세건강법 손목의 통증을 줄이기 위해서는 아이를 최대한 엄마 몸쪽으로 밀착하여 무게중심을 가운데로 오게 하는게 요령일 수 있습니다,,이점 참고 하세요,, 자치 잘못하시면 아래와 같이 아이와 엄마사이가 멀어질 수록..

Bruce Springsteen # Hungry Heart [내부링크]

Bruce Springsteen # Hungry Heart 반짝 등장했다가 사라지는 노래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런 음악들 속에서 반짝반짝하게 빛나는 보석같은 노래들이 있답니다. 안타까울 때가 많습니다. 분명 더 영롱하고 빛날 수 있었는데 어찌 간단하게 묻힐까…. 그래서 준비한 노래가 사라진 뮤직입니다. 비록 묻힌 음악일지라도. 누군가의 머리 속에서는 긴시간 추억으로 남아있답니다. 기억해 주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담아보았습니다. 들어보세요. 어떠한 말인지. 그냥 사라지기엔 아주 서운하다고 하실 겁니다 Bruce Springsteen # Hungry Heart 각오를 다지기엔 아이였던 저의 과거를 봤습니다. 그저 부모님의 돈을 쓰던 저…. 학교보다는 친구들이 좋았던 저를 떠올리게 하는 그러한 음악이 하나 있..

양동근#GIVE IT TO ME (feat. DOK2 & The Quiett) M/V [내부링크]

양동근#GIVE IT TO ME (feat. DOK2 & The Quiett) M/V 길을 걷는데 항상 같은 건물만 보였습니다. 어느 순간 갑자기 알아 버린 이 편하지 않은 진실은 저를 좀 많이 괴롭혔어요. 질려버렸달까요? 진짜 질려버렸어요. 조금 특이한 집을 보고 싶은데 모두 비슷한 건물…. 그래서 눈을 감아버렸어요. 휴대폰에서 들려오는 노랫소리에 열중했습니다. 기분이 진정되더라고요. 그날 들은 음악이 이 뮤직입니다. 양동근의GIVE IT TO ME (feat. DOK2 & The Quiett) M/V… 지금은 뮤직으로 견뎌내고 있답니다. 들어주세요. 양동근#GIVE IT TO ME (feat. DOK2 & The Quiett) M/V 애호하는 색깔로 방을 치장하고 싶어요. 보는 눈이 있다고, 눈이 아..

눈내리는 밤 # 글/감성라떼이성준 [내부링크]

눈내리는 밤 # 글/감성라떼이성준... 하얀겨울 눈송이송이가 이가슴에 고독하나 지피면 뉘의 모습은 그리움영역을 치는데 눈바람속을 걸었던 밤거리가 생각납니다 눈 오는 밤 머~언 산속 밤새들이 송화의 향기로 태어나고 나만의 그뉘는 눈처럼 맑은 창가에 그려지는데,마음둘곳은 커피향으로 잉태합니다 하얀겨울은 나를 실고 눈의향기이름으로 흘러가고 뒤란을 살펴보면 어차피 고독한 몸이 외로움을 안고 있는 허전함이~ 내곁을 지나치는 사랑은 있어 잠을 이루지 못하는 밤 젊음은 흘러흘러 눈처럼 녹아내리는데 저무는 황혼이 아름다울순 없습니다. 눈내리는 밤 눈내리는 밤....2013.12.20

가습기 세균제거 방법 [내부링크]

가습기 세균제거 방법 추운 환절기 창문열기도 그렇고 공기도 탁하니 하셔서 가습기 쓰시는 분들 많으시죠,,,그래서 대부분 잘 청소 안하시는 분들 도 계시 던데,,오늘은 가습기 청소 세균 제거 방법에 대하여 알아 보겠습니다,, 가습기라 물건은 세균을 잡지 않으면 우리네 호흡기에 들어가 각종 질환이나 건강에 안좋은 균들이 침투하여 몸을 많이 해롭게 합니다,,, 그러니 이번참에 가습기 청소 세균제거 하는 법에 대하여 알아두자고요,, 대부분,,물을 그냥 받아서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되실수 잇으시면 물을 쓶여서 사용 하시게 되ㅐ시면 세균번식도 막고 건강에 아주 좋다고 합니다,,, 매번 어떻게 물을 끊여,,하시는분들은,,수도물 그냥 바로 받아서 사용하시지 마시고 어항갈때에도 수도물 하루정도 받아 놓는 것처럼,..

생각이 고이니 눈물이 난다 [내부링크]

생각이 고이니 눈물이 난다 석란,허용회 겨우내 곰삭은 두엄 근처에 날파리 한 두마리 눈 앞에서 아른 거릴 땐 불쑥,그리움이 가슴의 기저에서 꿈실거린다 시간이 쌓여서 풍광이되었다, 체험이 고여서 추억이되고 사유思惟가 고여서 넋을 이루고 인상이 고여서 관상이 되었다 오늘 밤엔 하얀 밤을 가로지를 은하수를 퍼다가 심장 하나, 무저갱에서 건져올려 말갛게 단장시키고 호롱불처럼 거불거불한 화상 한번 만나볼꺼나 이런저런 생각이 고이니 눈물이 난다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내부링크]

황금 보기를 황금같이 결혼 전 아는분의 소개로 제일교포를 알게되었다. 오사카 대학을 다니던 학생이었는데 여름 방학을 이용하여 한국에 나를 만나러 왔다. 아기처럼 순진한 사람이었고 부모가 방직 공장을 하는 부자집 아들이었다. 1967년대의 일이었으니 까마득한 옛 시절 얘기다. 데이트라해야 고작 다방에서 차를 마시고 공원을 거니는 것이었지만 그것 만으로 가슴이 덜덜 떨리곤 했다. 어느 날 차를 마시고 그가 차값을 내려고 계산대 앞에서 지갑을 여는데 고액권이 빼곡히 들어있었다. 나는 돈 그 지갑을 본 이후로 그 남자를 가까이 하지 않게 되었다. 그가 일부러 돈 많은 지갑을 내 보인것도 아니었고 나쁜 사람은 더더욱 아이었음에도 말이다. 그가 일본으로 돌아가 그의 부모들이 내 사진을 보여주니 참 한 아가씨? 같다..

9 And The Numbers (9와 숫자들) 높은 마음 [내부링크]

9 And The Numbers (9와 숫자들) 높은 마음 재미있는 놀이 공원으로 놀러 갔죠. 이것저것 놀이 기구를 승차하고 마음속에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휙 해소하고 온 것 같아요. 오랜만에 놀이 공원이라 살짝 설레기도 했고요 놀이 공원에서 들려왔던 음악이 한가지 있어요. 한번 들어보실래요? 겨우 찾아낸 진귀한 음악입니다. 좋은 노래 추천합니다. 9 And The Numbers (9와 숫자들) 의 높은 마음 … 길에서 들었던 좋은 노래입니다. 9 And The Numbers (9와 숫자들) 의 높은 마음 … 올망졸망한 인형을 보면 우리 아이가 생각이 나죠. 멋진 장난감 차를 보고있으면 사주고 싶고 마네킹의 옷을 보면 전부 우리 아이를 입혀주고 싶어요. 부모는 진짜 욕심쟁이에요. 젊은 시절, 아이들에게 이..

유자식상팔자 박시은양 잼나네요 [내부링크]

유자식상팔자 박시은양 잼나네요,, 요즘 본방 사수 하고 있는데여,,항상 볼때마다,,재미보다는 좀더 디테일한 부녀간에 대화가 오가는 거 같더군요,, 간혹 대박 웃김 한번씩 터트리네요,, 요즘 한번만 나오더니 이번주는 연달아 편집 안돼시고 나오더라고요,,, 이번주 유자식 솔까만 토크는 내가 산타가 된다면 선물을 주고 싶은 사람은 **이다, 라는 주제인데,,오늘은 시은양이 아빠다 라고 대답했다,, 마치 박남정 씨는 계을 타냥 기쁘게 세러머니까지 하는 모습니다,참 천지난만하다,, ㅋㅋㅋㅋ 예상밖에 기쁨이라고 해야 하난 항상 엄마 펜이라로 애기하던,,그의 애기가 이번주에도 ,,실망 하려했던 이유가 아니,,마치 ,,좋은 이야기을 들은 거철머 환호 하시더라고요,,, 그러나,,,,원래 엄마을 선택 하려고 했다는 시은양..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2위는 나나 선정 [내부링크]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2위는 나나 선정 잘 저을 놀라게 했네요,, 지난 조사에 따라 2013년도에 가장 아름다운 얼굴로는 프랑스 배우인 마리옹 꼬띠 아르 38세 가 뽑였습니다, 역대 이런 대 기록도 없을듯 하네요,,갑자기 애프터 스쿨의 나나가,,, 2위로 선정 돼었더군요,,그래서 그런지 더욱 눈길을 끌 었습니다,, 저또한 의한한 내용이였지만,, 머,,,외국사람이 뽑은 거니깐,,, 특히 나나는 세계적인 인지도가 낮음에도 불구하고 배우 클레이 모레츠,엠마 왓승 등 세계적인 여신들의 순위를 제쳐 놀라움을 자아냈네요 TC 캔들러 측은 가장 아름다운 얼굴 2위 나나에 대해 1999년 이래도 이렇게 높은 순위로 첫 등장한 경우는 처음이나 나나는 많은 이들의 지지를 받아 2위에 선정됐다" 며 2014년에는 더..

윤종신 의 Merry Christmas Only You (with 유희열) [내부링크]

12년 월간 윤종신 12월호 - Merry Christmas Only You with 유희열 책임감을 지니고 어떤것을 해내는 것이 정말 골땡겨요. 진짜 힘이 들어서 마음이 무겁죠. 이럴 때 일수록 기운을 내야 하는데…. 그게 너무 만만하지 않군요. 그래도 열심히 노력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뮤직을 들으며 힘을 내봐요. 윤종신 의 Merry Christmas Only You (with 유희열) … 강박감으로 처진 어깨를 탈탈 털어 날릴 수 있는 그러한 가락 한 번 들어보십시오. 이 가락 소리에 파워를 내시길 바라며…. 오늘은 내가 선율 한 개를 추천해 보겠습니다. 윤종신 의 Merry Christmas Only You (with 유희열) … 뭔가 대단한 행사를 준비 중이었습니다. 큰돈이 왔다 갔다 하고 몇..

Call Me Maybe # Carly Rae Jepsen [내부링크]

Call Me Maybe # Carly Rae Jepsen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 뮤직을 들으러 오셨습니까? 오늘은 좀 특별하게 세가지 버전으로 ㅋㅋㅋ올려 볼까 합니다,, 아주 좋은 뮤직 넘치는 저희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생각하지만 뮤직 추천은 되게 골치아파요. 그리고나면 그럴수록 오기가 생겨서 더 정말 좋은 뮤직을 찾기 위해 듣고, 듣고 또다시 듣고 신곡도 탐색해 들어보죠. 아주 좋은 노래를 발견한다면 이렇게 추천을…! 한번은 들어보십시오. 당신의 생활 힘이 될 음악입니다. 그럼 한번은 들어봐주세요. Carly Rae Jepsen - Call Me Maybe (Live on The View 04-09-2012) 라이브버전 유난히 마음이 우중충한 게 썩 좋지 않았죠. 그래~서 그런가 하는..

오늘아침 조조로 변호인 보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아침 조조로 변호인 보고 왔습니다. 왠만한 영화는 집에서 보는데 이 영화는 꼭 극장가서 점유율 좀 높여야 겠다는 생각이 있었어요. 혼자 보는 거라 부담은 덜 했습니다,, 영화 자체보다 이 영화가 가지는 의미 때문이었습니다. 사실 이 영화의 모티브가 된 부림사건은 모른체로 보았습니다. 부당한 사건이었다는 정도? 흔한 솔로 커플 논의가 아니라 영화가 주는 울림을 온전히 느끼시려면 혼자서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영화 보는 내내 사소한 대사 하나에도 눈물이 나더군요. 이유는 정당함에 대한 항변에 공감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영화속 당연함이 외면되고 정의가 실종된 사건, 당함에 대한 당연스런 동조가 안타까워서 울었습니다. 그리고 그에 대한 울부짖음에 눈물이 나더군요. 누군가는 억지로 감정적으로 만드는 영화라고..

크리스마스죠 웃긴동영상 함 보시죠 [내부링크]

크리스마스죠 웃긴동영상 함 보시죠 즐거운 크리스 마스들 돼셔요,, 다같이 외치죠,,메리 크리스 마스 입니다,, 아 보면서 배꼽 빠졌네요,, 이렇게 행복한 크리스 마스 돼야 하는데,,당장이라도 우리 이래보실레요,, 세상이 이렇게 즐겁기만 했으면 합니다,, Mariah Carey -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Chatroulette Version)

시노자키 아이(Shinozaki Ai ) 바탕화면 [내부링크]

시노자키 아이(Shinozaki Ai ) 바탕화면 일본 아이돌 배우중 최고갑인듯 합니다,, 나름 구하긴 구했는데,,다들 알고 있으신건지,, 한번 나름 올려 봅니다,, [1280*860]시노자키아이 바탕화면 이미지 눌으시면 ,,돼셔요,,, [1280*860]두번째 사진,시노자키 아이 바탕화면 이미지 눌으시고 이미지 저장 하시면 돼셔요 [1000*1500]세번째 사진,시노자키 아이 바탕화면 이미지 눌으시고 이미지 저장 하시면 돼셔요 [1920*1200] 네번째 사진,시노자키 아이(Shinozaki Ai ) 바탕화면 이미지 눌으시고 이미지 저장 하시면 돼셔요 [1920*1200]다섯번째 사진,시노자키 아이(Shinozaki Ai ) 바탕화면

위임식 번제와 화목제 (출애굽기 29:15~21) [내부링크]

위임식 번제와 화목제 (출애굽기 29:15~21) 하나님의 말씀 요즘은 이런 이야기와 말씀 들으니,,마음이 약간 가벼워 지는 듯합니다,, 내용이 의하면 오늘의 말씀 내용 입니다,, 너는 또 숫양 한 마리를 끌어오고 아론과 그의 아들들은 그 숫양의 머리 위에 안수할지며 너는 그 숫양을 잡고 그 피를 가져다가 제단 위의 주위에 뿌리고.

진실과 악의 결과 (사사기 9:19~25) [내부링크]

진실과 악의 결과 (사사기 9:19~25) 만일 너희가 오늘 여룹바알과 그의 집을 대접한 것이 진실하고 의로운 일이면 너희가 아비멜렉으로 말미암아 기뻐할 것이요 아비멜렉도 너희로 말미암아 기뻐하려니와...

(미국) 한인 로또판매상 10억원 코앞서 날린 사연 [내부링크]

(미국) 한인 로또판매상 10억원 코앞서 날린 사연 미국 조지아주(州) 애틀랜타에서 6억4800만 달러(약 6831억원)에 당첨된 로또를 판매해 판매업소 축하금 100만 달러(약 10억5200만원)를 받게 된 것으로 알려졌던 한인 동포가 결국 이 돈을 받지 못하게 됐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지난 17일 미국에서는 로또 1등 사상 두 번째로 액수가 많은 메가밀리언 로또 6억3600만 달러의 당첨자 2명이 나왔다. 이 두 장의 1등 당첨 로또가 판매된 곳은 조지아주 애틀랜타와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의 두 판매업소였으며, 애틀란타 복권 판매업소 주인은 한인 동포 여성 이영수 씨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영수씨가 한인 사회의 관심을 모으게 된 것은 메가밀리언 로또 규정에 따라 1등 복권을 판매한 업소는 축하금으로 1..

[응답하라 1994 OST] 성시경 # 너에게 [내부링크]

성시경 # 너에게[응답하라 1994 OST]에서 할 일을 하고 놀아야 하는데 그것이 잘 안되죠? 되게 힘들고 땡땡이치고 싶었던 마음…. 그럴 땐 노래를 들으며 기분을 다잡아봐요. 그런식으로 마음을 잡으면 일할 맛들이 나요. 재충전을 하는 거죠. 저 나름대로 노래는 0.1 정도 남아있는 저의 힘을 1 충전시켜 주는 충전기 같은 존재입니다. SUNG SI KYUNG#To You [응답하라 1994 OST] 에서 … 노래 듣고 하는 일들이 얼마나 꿀맛 같은지~ 정말 좋답니다. 이런 노래 한가지 추천해요~ 그럼 가보실까요? 음악을 추천이요! [응답하라 1994 OST] 성시경 # 너에게 오랜만에 MP3를 꺼냈답니다. 스마트폰이 나오자마자 안 쓰고 박아뒀던 MP3…. 오! 오랜만이다. 하며 전원을 켰습니다. 어라..

Sarah McLachlan # Ordinary Miracle [내부링크]

Sarah McLachlan # Ordinary Miracle 지하철에서 어떠한 큰소리로 노래를 듣더군요. 귀를 찡그리고 있는 사람들 와중에…. 괜히 내가 좋아하는 노래가 나와서 뜨끔! 했지요. 혹시 내 휴대폰에서 울리는 건가 하고요. 다행히 아니었는데 저는 그것이 소음으로 들리지 않았어요. Sarah McLachlan # Ordinary Miracle … 당연히 공공장소에서 그렇게 크게 들으면 안 된다고 하지만 뭐, 가락에 따라 상황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들리는 거겠죠? 그렇겠죠? 그 노래 한번 블로그에 올려보겠습니다. Sarah McLachlan # Ordinary Miracle … 살짝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을 지니고 지내야 할 것 같아요. 항상 처음 보듯 살살, 조심히. 항상 봤던 거라도 신선하게 ..

Miley Cyrus #Wrecking Ball [내부링크]

Miley Cyrus #Wrecking Ball 예상하지 못한 답을 받았어요. 뭐라 잘 설명을 못 하겠는데…. 동문서답의 느낌은 아니에요. 무언가 긴박한 답? 그러한 답을 받으면 어떤 느낌일까 궁금했었는데 허허, 말문이 탁 막혀버리는데 입은 다물어지지가 않더라고요. 팻두 의 그림자를 사랑한 아기쥐 … 엄청 신기한 체험을 했죠. 그러한 의미에서 예상치도 못한 괜찮은 노래 하나 소개해드립니다. 아주 멋진 노래라 저의 18번곡이기도 한데요…. 한번은 들어주실 거죠? Miley Cyrus 의 Wrecking Ball 이런 실수해 보셨나요? 상사나 높은 사람. 부모님께 문자나 카톡 같은 걸 잘 못 보낸 실수를요. 난 경험이 많습니다. 다행히도 뒷담이 아니라 그저 일에 대한 분노? 나 귀찮음 같은 거라 둘이서 얼굴..

헐리우드 여신 아만다 사이프리드 [내부링크]

헐리우드 여신 아만다 사이프리드.. 오늘 드디여 그녀을 찾앗다 ㅋㅋ,,허리우드 요즘 여신으로 뽑히는 아만사 사이프리드,, 보면 볼수록 정말 치명적인 관능미가 가쳐진 그녀,,, 패션잡지 엘르에서 그녀를 본순간 헉,,,,헉,, 엘르에서 공개한 비하인드 컷좀 써도 돼려나 모르겟네요,,, 저 보고만 있어도 사진속으로 말려 드려 가고 싶은 저 눈망을,, 버접 할 수 없는 그무엇가의 아우라가 느끼는 그녀,,, 이사진은 정말 절정이다,,절정,,,캬..이런 분 앞에서 만 봐도 기절 하겟음..ㄷㄷㄷㄷ 책읽는 모습도,,와,,아우라 봐라,,저저저,,아우라,,후광이 대박이네,, 표정 예술 합격,여신이다,,여신,,

고아라가 부른 고백송 시작! [내부링크]

고아라가 부른 고백송 시작! 일명 고아라송이 돼겟네요^^;;; 고아라가 부른 고백송 출시 예정 ㅎㅎ 응답하라 1994측이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고아라가 부른 "시작"의 음원을 공개했는데요 시작은 박기영의 2집 앨범 수록곡으로 첫사랑의 추억에 빠져들게 하는 노랫말에 돋보이는 곡으로 큰 인기를 얻은 곡이죠. 고아라 노래 꽤 하던데 ㅋㅋㅋ 목소리 좋더라~ 오늘의 노래를 시작해볼까 합니다. 무엇을 추천할까 항상 고민을 하는데 이 노래는 그러한 고민 따위 다 날려버릴 정도로 내가 노래 추천을 할 때마다 말하는 음악이랍니다. 고아라가 부른 고백송 시작! 매일 추천해서 지겹다고 하는데 나는 어떤 것도 지겹지 않답니다. 괜찮은 뮤비나, 영상을 바라보고 눈도 정화하고 괜찮은 음향을 듣고 귀도 정화하..

유독 사이 좋아 보이는 시크릿 [내부링크]

유독 사이 좋아 보이는 시크릿 요즘 많은 걸그룹들이 많죠,,워낙 많다 보니 데뷰했다가 고 사라지고,, 또 나오고,,그중에서도 유독 돈독하기로 소문난 시크릿 입니다,, 벌써 시크릿도 데뷰가 5년차 네요...2009년에 햇다는데,, 헐,,많이 도돼네요,,인기 아이돌이라면 늘상 따라 다니는 불화설에도 시크릿 만큼은 예외 이네요,,, 단 한번도 멤버 교체설이나 소속사와의 갈등 없이 늘 성실하게 보여 주는 거 같아 팬들에게도 꾸준히,,사랑 받는 듯 하네요,,, 우리 시크릿 걸그룹의 큰 특징은 꼽자면,,,아마 친근감 있은건 아닐찌요,,, 다른 걸그룹 같은 도도하고 날선 이미지가 니닐 뿐더러,, 마치 옆집 여동생이나 귀엽고 밝은 딸 같은 모습들이 보이는 듯한 얼굴들이기도 해요,,평범하지 않으면서도 ,,친근한 이미지,..

비 오는 날 더 듣고 싶은 노래 [내부링크]

비 오는 날 더 듣고 싶은 노래 겨울에 내리는 비가 더욱 운치가 잇습니다,, 비가 오늘 날이면 항상 듣고 싶어 지는 음악 이 있습니다,, 오늘 그 음악에 대하여,,써볼께요,, 잔잔하게,,길게 들으세요,,, 따뜻한 찬한잔 앞에다 놓고,,잔잔하게 들리는 음악을 들어요,,, 촉촉하게 내리는 겨울비,, 저는 사실 눈보다 비가 더욱 좋을때가 많습니다,, 눈은 하얀세상이 좋치만,,내리곤난후에,,왠지,, 비는 내 마음 내 고민까지 다 씻어 내리는 거 같습니다,,, 한번쯤,,들어 보시고,,내려 놓으세요^^

한동만 총영사,존 게라맨디의원에게 한국 파트너 법 협조요청 [내부링크]

한동만 총영사,존 게라맨디의원에게 한국 파트너 법 협조요청.. 한동만 총영사가 지난 17일(화) 데이비스에서 존 게라맨디 연방하원 의원과 면담을 갖고 한국 파트너 법 (Partner With Korea Act,한국인 전용 전문직 비자쿼터를 현재 3,500명에서 15,000명으로 확대하는 법안)의 통과를 위해 지지와 협조 그리고 샌프란시스코 프레시디오에 건립될 한국전참전기념비에 관심을 가질 것을 당부했다. 게라맨디 의원은 캘리포니아의 제2지역구 연방하원 의원으로 1974년 주 하원의원에 당선된 이후 주 상원,연방 내무부 장관,캘리포니아 부주지사를 등을 지냈다. 왼쪽부터 한동만 총영사,게라맨디 의원,자선단체 유나이트드웨이의 브라이언 하씨,이광호 영사 출처

김치의지존 알타리김치 [내부링크]

김치의지존 알타리김치 일명:총각 김치라고 해야 더 잘 아시죠 ㅋㅋㅋ 정말 저도 좋아 하는 김치 입니다,, 이거 하나면 밥 한그릇은 물런 두그릇까지도 뚝딱 해치우는 김치의 지존입니다, 총각무(알타리)무청의 누런게 뜬 떡잎들을 제거 하고,, 무와 무청사이를 깔끔하게 끍어 내지 않는다며, 그속에 잇는 흙들이 씹힐 수 있습므로 ,, 주의하시고요,깔끔하게,,씻으시면 돼셔요,,, 일단 풀이 들어 가는 김치인 경우에는 항상 먼저 풀을 끓여 만드신후 식이시고 식히신 물에 고추가루와섞어,,풀에 불려야 나머지 양념을 넣을때에 고추가루에 젓갈 물이 스며들지 않아 김치 색이 월씬 빨간고 너무나 맛잇게 고와 질 수 있다,, 그리고 알타리 무 총각무 김치 일경우에는,, 다 담그시고 김치통에 담그실때에,, 한번씩 먹기 좋게,,수고..

추운겨울 고구마 많이들 드시겠죠? [내부링크]

추운겨울 고구마 많이들 드시겠죠? 날씨가 춥다보니 요즘은 별로 없는듯 하지만,,예전에는 길가다보면 고구마 구워서 팔았는데요,,그쵸 구운 고구마,,, 아무래도 요즘 고구마 드시는 분들이 많아 지듯 하여 고구마는 무엇이 좋을까,, 하고 써볼까 합니다,, 최근 건강식에 대하여 다이어트음식에 대하여,,, 고구마을 즐겨 드시는 분들이 참 많아 졌는데요,,, 고구마,,는 맛도 좋고 변비와 성인병 예방에도 많은 도움이 돼는 건강식품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는 듯합니다,, 특히 고구마에는요,, 알파카로틴??은 카르티노이 라고 알려져 잇는 식물색소군에 속하는 물질이라고 합니다,,그래서 세포의 노화를 늦추어는 항산화 작용이,,뛰어 나게 좋다고 하네요,, 이것들이 섭취하여 몸속으로 들어 가면 비타민A로 발전 하여 몸에투입..

이완희 먼로스 힐 [내부링크]

이완희 먼로스 힐 과일이 탐스럽게 먹음직스럽게 보였답니다. 그래서 얼른 집어 가득 사왔어요. 두근두근하며 상자를 확 하며 열고 위에 과일을 걷어내며 상태를 봤는데 헐! 이럴 수가! 안쪽은 전부다 썩거나 상태가 안 좋더라고요. 지금 사람 무시하는 것도 아니고…! 화가 나서 당장 뛰어가 따졌더니 죄송하다고 하면서 상태 좋은 과일로 바꿔줬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과일 같은 노래 한가지 소개해드립니다. 이완희 의 먼로스 힐 … 전화를 잘못 걸어서 민망할 때 있나요? 반대되는 상황은 있었나요? 어, 전 둘 다 있었답니다. 전화를 잘못 걸어서 너무 민망한 상황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말 그대로 잘못 걸었답니다. 그런적이 한두 번이 야지…. 휴, 엄청나게 부끄러워요~ 상대방이 마음이 착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온라인 편집팀이 뽑은 2013년 충격 사건 [내부링크]

온라인 편집팀이 뽑은 2013년 충격 사건 1위 부터 10위 까지 한번 보시면 아직도,,분하고,, 돌겟네요 생각 하면 할수록 저런 파렴치안 범들은 도데체 에혀,,참 답답한 세상입니다, 1위는,,정말 치을 떨게 해던,,그사건,,층간 소음 문제로 살인사건까지 일어난 경우,, 참 이웃간에 소통이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준 사건 입니다,, 2위는 대구 여대생 사건,,,클럽에서 만나 여자을 자신의 원룸으로 데려간,,사건,, 이런놈,,정말 정신 이상자 아님? 그외 사건들 보시져 다가오는 2014년에는 제발 이런 범죄들좀 안일어 낫으면 합니다,, 부디,,아주,,증말,,

리니지게임 메리 솔로크리스마스 이벤 [내부링크]

리니지도 크리스마스축제이벤 하네요 제가 유일 하게 취미로 즐기는 리니지 게임 인데요,,이번 메리솔로 크리스마스.. 이번 크리스 마스를 쏠쏠히 홀로 보내야하기 때문에 정람 심기한 분편할 민티스,, 하지만,,갑자기 그녀는 좋은 생각이라도 난 듯한 의미신장한 미소를 보인다,, 언제나 내 곁을 든든히 지켜주는 캐릭터 마법인형과 함께라면 크리스마스에 도 전혀 외롭지 않다네요,, 민티스가 준비한 미리 즐기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파티... 다 같이 선물 받고 경험치도 올리자고요,, 계정당 하나씩 쿠폰 받아서 사용 해볼까요,, 마법인형 소환,,능력치는 사용 시 300분간 무게게이지 +15%, 64초마다 MP회복 +15,최대 HP+100 소환 시 결정체 500개 소모 헐,,,결정체 500개 너무 들어 가는데,,ㅠㅠ 쿠키 ..

The Heavy 라이브 How You Like Me Now? [내부링크]

The Heavy 라이브 How You Like Me Now? 이 노래는 진짜 우연이 들었답니다. The Heavy 라이브 How You Like Me Now? 노래에 이런 표현은 좀 이상하지만 듣고 한눈에 반했습니다. 한 귀에 반했다고 하나? 하하. 하여튼 괜찮은 노래임이 틀림없기에…. 노래를 더듬고 생각해서 찾았습니다. 진짜 어려웠어요. 정말 듣고 싶었던 노래여서 그러한 에너지가 났나 봅니다. 그러한 노래를 당신에게 추천해드릴까 해요. The Heavy 라이브 How You Like Me Now? 한번만 들어보세요. 괜찮은 노래 함께해요! 그럼 재생! 꾹 눌러주세요. 유난히 마음이 우중충한 게 썩 괜찮지 았았답니다. 그래서~ 그런가 하는 일마다 다 잘 안 되어서 되게 골치 아팠습니다. 운이 따르지 않..

테일러 스위프트가 부른 All Too Well (Lyrics On Screen) [내부링크]

테일러 스위프트가 부른 All Too Well (Lyrics On Screen) 오늘의 초이스는 바로 이음악 입니다,, 이곡은 제이크 질렌할에게 쓴 곡인데요,, 원해 곡이 10분 넘는 곡이라네요 ㅡㅡ;; 어떻게,,캬,,한남자을 위해 10짜리 곡을 쓰죠,,ㅋㅋ그런 곡이 편곡을 걸쳐,,재 탄생 했다고 합니다,, 제 개인적으로 이노래 정말 괜찮은거 같아 적어 보려 합니다,, 뮤직비디오 나오면 영화처럼 나올거 같은 음악 이네요,,, 테일러 스위프트가 콘서트에서 이노래 부르다고 운적도 많다고 합니다,, 어떠한 뮤직을 들려드릴까? 고뇌하는 것도 흥겨운 일이죠. 요런 재밌는 일들을 하고 있다는 것은 더 재밌는 일이고 말이죠. 뮤직을 기억해보면 웃을 수있는 것- 요즘에 뮤직이 저에게 이렇게 흥겨운 것이구나 라는 생각을..

나의운세:12월 16일 - 12월 22일 : 앞뒤 분간이 힘든 시기 [내부링크]

나의운세:12월 16일 - 12월 22일 : 앞뒤 분간이 힘든 시기.. 게 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입니다,,참고로 저는 아,,제목 부터,,맞다,,요즘 ,,앞뒤 분간이 힘들어,, 외롭고 힘든 시기다,,왜케 외로운 건지,,원,,, 그럼 일주일 간,,점괘을 보도록 해볼까요,, 앞뒤를 분간하기가 힘든 상황이 온다네 ㄷㄷㄷ 그러나 정신만 차리면 별로 문제는 없다고 하고,, 스럼 스스로 마음을 다 잡고 혼자서 못할일이 없다 싶으면 주변 사람이나,,혹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으로 어느정도 일을 해결 할 수 잇다고 하네요,, 자신의 주관을 고집하다 보면 오히려 나쁜 결과를 얻게 될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시선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시선으로 사물이나 상황을 바라볼 수도 있어야 합니다. 관점의 차이..

오늘의 초이스 뮤직 Revi 항상 내곁에 [내부링크]

오늘의 초이스 뮤직 Revi 항상 내곁에 진짜 들을만한 뮤직이 특별히 없습니다. 반드시 멋진 뮤직을 보내드리고 싶은 생각만 있는데 말입니다. 내 마음을 충족해 줄만한 음악들을 요사이 발견하지 못하고 있어요. 이런 경우 결정적인 것은? 바로 추천! Revi의 항상 내곁에 … 누군가의 추천으로 뮤직을 감상하게 되었는데 이 뮤직이다 싶은 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들려드리겠습니다. 지금은 아는 분의 추천으로 노래 하나 들려드리니까 훨씬더 으쓱하고 느낌이 좋아요. 아는 분의 음악 듣는 수준도 한번 헤아려 보시고 즐거운 하모니로 마음 가득 업하시길 기도해봅니다. Revi의 항상 내곁에 … 날씨는 너무 변덕쟁이인 것 같아요. 특히나 여름이 그렇지 않습니까? 겨울도 그렇다면은 할 말은 없지만, 날씨 너무하죠~ 너무 추운..

제이슨 므라즈 (Jason Mraz) 의 Lucky 들어 볼까요 [내부링크]

제이슨 므라즈 (Jason Mraz) 의 Lucky 들어 볼까요 신나는 놀이 공원으로 놀러 갔어요. 다양한 놀이 기구를 운전하고 마음속에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확~ 해소하고 온 것 같답니다. 간만에 놀이 공원이라 약간 설레기도 했고요. 놀이 동산에서 들려왔던 뮤직이 한가지 있습니다. 한번 들어보실래요? 겨우 찾아낸 진귀한 뮤직입니다. 괜찮은 노래 추천해봅니다. 제이슨 므라즈 (Jason Mraz) 의 Lucky … 거리에서 들었던 괜찮은 노래입니다. 제이슨 므라즈 (Jason Mraz) 의 Lucky … 무언가 큰 행사를 준비 중이었습니다. 큰돈이 왔다 갔다 하고 몇백 명이 오는 행사라 부담이 컸는데 잘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한번은 해봤지만 요런 행사를 진행하거나 담당하게 되면 언제나 떨려요. 노래 ..

리니지게임용 마우스 로지텍G400 셋팅 팁 #다크엘프전용 [내부링크]

리니지게임용 마우스 로지텍G400 셋팅 팁 #다크엘프전용 게임하시다보면,,기존 마우스가 참 답답하실때 잇으시죠,, 그래서 제가 쓰고 잇는 마우스에 대하여 사용 방법과 셋팅 방법 알려드립니다,, 1.오토마우스 셋팅 1)아래와 같이오토마우스 어디다 설정할부분 떠블클릭 2)키입력 아래 검정바탕에 우측마우스 클릭 >마우스이벤트 삽입(왼쪽단추클릭) >지연삽입(250초) >다시 마우스이벤트 삽입(왼쪽단추클릭) *비비기 가능하구요..요석 구울때는 에프5에 마법 설정후 마우스이벤트 삽입 처음한곳 앞에 에프5만 추가 반복옵셜 설정하면 됩니다 2.켄슬대비 에프3번 스롯에 에프5번(촐기)에프6번(변줌)에프7번(무빙)2초지연주고 에프8번에 버닝 다시 에프1은 슬롯을 에프1로 보내기위해 했습니다- *(켄슬당하면 변신 풀리니 2..

화나의 노래 그날이 오면 [내부링크]

화나의 노래 그날이 오면 이 노래를 듣게되면 예전 행동이 생각이나요. 도전을 무서워하지 않고 몸 사리지 않던 예전을요. 이 노래는 힘들 때 나를 위로해주고. 아플 때에는 있어주고 신날 땐 같이 웃어준 감사한 친구 같은 노래입니다. 화나의 그날이 오면 … 아무 말도 하지 아니하고 아주 좋은 멜로디를 들려주고 같이 지내온 노래. 친구 같은 노래 추천해봅니다. 한번 들어보세요. 반드시 말이에요. 약속~ 화나의 그날이 오면 … 예전 일들은 전부 잊으세요. 시들어 버린 예쁜 꽃을 바라보면서 아쉬워하면 안되는 것처럼 뭐를 위해 내가 노력했는지 깨달아야 할 것 같더라고요. 시들어 버린 꽃이지만 그래도 다시 한번 피어나는 것을 기도해봅니다. 벌써 진 꽃이지만 새롭게 다시 한번 피어난다는 선택지가 있잖아요? 아파하고 눈..

김홍집 My PS Partner [내부링크]

김홍집 My PS Partner 진짜 감상할만한 뮤직이 별로 없습니다. 반드시 아주 좋은 뮤직을 들려드리고 싶은 생각만 있는데 말이에요. 저의 마음을 충족해 줄만한 음악들을 요즘 알아내지 못하고 있어요. 이런 경우 결정적인 것은? 바로 추천! 김홍집의 My PS Partner … 누군가의 소개로 뮤직을 들었는데 이 음악이다 싶은 적이 있어요. 그리하여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금일은 아는 분의 추천으로 뮤직 하나 들려드리니까 더 으쓱하고 느낌이 굿~ 아는 사람의 노래 듣는 수준도 한번 헤아려 보시고 즐거운 하모니로 마음 잔뜩 채우시길 기원합니다. 김홍집의 My PS Partner … 아이들이 삐약삐약 병아리 같이 지나갔답니다. 어디 유치원 소풍온 거죠? 이 근처에 있으면서 본 적이 한 번도 없습니다. 음, ..

드렁큰 타이거 8:45 Heaven [내부링크]

드렁큰 타이거 8:45 Heaven 집에서 쓰지 않는 악기를 봤죠. 먼지만 쌓여가는 악기…. 왜 이렇게 됐을까요? 솔까 말하면 배워봐야지! 해놓고 안 배우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거창하게 사서 와 놓고 안 해서 먼지만 쌓여가는 다른 주인에게 갔다면 연주될 악기…. 미안했습니다. 학원등록이나 해야될까요? ㅎㅎㅎ 그 악기가 만들어내는 괜찮은 노래가 한가지 있답니다. 들어보세요. 드렁큰 타이거의 8:45 Heaven … 제가 여지껏 써 왔던 포스팅을 쭉~ 읽어봤답니다. 정말 이런저런 글들이 있었답니다. 내가 이만큼이나 써왔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취미로 써온 글인데 벌써 소설 해준 권 분량은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더욱이 정이 가고 신기했습니다. 살펴보니 문장은 엉망 맞춤법도 엉망~ 지금도 잘 하는 것은 아니라..

브라이언 맥나이트 (Brian McKnight) You're Gonna Make It [내부링크]

브라이언 맥나이트 (Brian McKnight) You're Gonna Make It 취향에 맞는 노래를 찾으면 어떠한 기분이 듭니까 저는 정말로 하늘로 뛰어갈 것 같은 신남에 주체할 수 없이 기쁩니다. 그래서 한동안 그 노래만 감상하고 다녀요. 꾸준히 듣고 가사도 외워버리고 흥얼흥얼 거리는 게 제 하나의 낙이에요. 요즘 내가 자주 듣는 노래인데 한 번 들어보십시오. 브라이언 맥나이트 (Brian McKnight)의 You're Gonna Make It … 음과 가사가 적절하게 좋은 노래입니다. 그럼 올려볼게요. 정말 좋은 감상해 보십시오. 브라이언 맥나이트 (Brian McKnight)의 You're Gonna Make It … 아주 조금만 더 생각을 해보면 해답이 나올 텐데 그것이 진짜 짜증나는 것 ..

아이방을 주고 싶을 때,기본 체크 리스트 [내부링크]

아이방을 주고 싶을 때,기본 체크 리스트 한번 알아 봅시다, photo by: Pink Sherbet Photography 거창하게 놀이방,아이방 만들어 주는거 아니어도 어느정도 나이가 되면 혼자 방을 써야 되는거 아닌가 싶네요. 여력은 없지만,여기저기 뒤적이다 좋은 체크리스트 발견했어요!!ㅎㅎ ****가구배치**** 아이의 학습력을 길러주고 안정감을 주는 가구 배치가 있더라구요. 1.책상은 창을 등지거나 햇빛이 비스듬히 비치는 자리에 배치한다. 대개 남쪽 방향이 좋을 것이라 생각하지만 채광이 일정하게 유지되고,빛이 적게 들어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주는 북쪽을 선택한다. 또한 책상에 않았을 때 침대가 보이지 않게 배치하며 출입문을 등지게 되는 경우 아이가 불안감을 느끼므로 피하는 것이 좋다. 2.책장은 한..

박남정 딸 박시은 붕어빵때 귀여움... [내부링크]

박남정 딸 박시은 붕어빵때 귀여움... 박시은 에고고,,요즘 유자식 상팔자 나와서,,많이 클걸 느끼네여,, 예전에 뿡어빵 볼때,에는 앞이가 두개 빠져서 귀여웠는데,, 이제 어여한 숙녀가 돼가는 듯 합니다,, 아버지의 끼을 이어 받아 요즘 한참 주가 올리고 있죠,, 그전 붕어빵에 출연 했을당신,,.. 그 또래 아이들과 2ne1 춤 추엇네요,,비교 해보면 지금과 달이 많이 커 져 잇는걸 느끼고 ,,와,, 아이들 자라는 모습은 누가 봐도,, 아이들이 빠르게 자라 난긴 하네요,,, 붕어빵에 나왔던 아이들이 이제는 많이 커버렸네요,, 이랫던 어이린이가,, 아라와 같이 커네요 ㅋㅋㅋ 잘자라 주었네요,,, 아무튼 방송 잘하삼,,화이팅 노래도 잘해요^^;; 헐,,왜케 잘 불르죠,, 6학년인데,,,

LA에서 모기지 융자 잘 받으려면? [내부링크]

LA에서 모기지 융자 잘 받으려면? photo by: Andrew_Writer 1.직장을 옮기지 마라 바이어의 고용상태는 모기지융자 승인의 중요한 기준이 됩니다. 융자를 받을 때 2년 이상의 직장 경력을 필요로 하므로 모기지 은행들은 안정적인 고용 전력을 갖고 있는 바이어를 선호합니다. 수시로 직장을 옮긴 기록이 있으면 그사람의 고용상태가 불안하다고 판단하게 됩니다. 최근에 개정된 모기지 법에는 '모기지 자격 가이드라인'이 있는데 바이어가 집을 살 때 모기지 페이먼트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검증하도록 되어 있으며 과거의 직장에 대해서도 조사 할 수 있습니다. 은행들이 이런 절차를 생략하면 소송을 당하게 됩니다. 따라서 렌더들은 바이어의 직장기록을 철저하게 조사합니다. 집을 살 시점에 이직 계획이 있다면,주..

타바코쥬스 I'm A Boy, You're A Girl [내부링크]

타바코쥬스 I'm A Boy, You're A Girl 앞서 가려는 용기가 없다고한다면 음악과 같이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주변에 아무것도 없고 등을 밀어주고 토닥여줄 없다면 음악과 같이 해보세요. 타바코쥬스 의 I'm A Boy, You're A Girl … 반드시 큰 위로와 에너지가 될 것입니다. 홀로 있는 상황에도 고독하지 않아요. 음악이란 그런 든든한 버팀목 같답니다. 어떤 노래든 상관없습니다. 제가 들려드리는 노래 한소절 들어주세요. 분명히 엄청난 위안이 되어줄 노래입니다. 타바코쥬스 의 I'm A Boy, You're A Girl … 신곡을 파헤치는 것도 아주 재밌고 신이 나는데 옛날 노래를 찾아보는 것도 진짜 행복하고 재미나요. 전문 음악인처럼 무언가를 올리라고 뭐가 스피드하다 멋있게 얘기..

네미시스 Last Scene [내부링크]

네미시스 Last Scene 음악이 잔뜩한 방 안.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들려오는 멜로디 때문일까나? 한결 좋아진 마음으로 노래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네미시스의 Last Scene … 멜로디를 전부다 흥얼거리며 들으면 더욱 행복한 마음이 드실 겁니다. 방 안 가득히 이 멜로디를 꽉 꽉 채워보시길 바래봅니다. 방 안 가득히 차 있는 하모니 자 그럼 이제 들어볼까요? 네미시스의 Last Scene … 가락 하나하나에 몰두하면서 들어주세요. 날씨는 정말 변덕쟁이인 거 같답니다. 특히 여름이 그렇지 않나요? 겨울도 그렇다면은 할 말은 없지만, 날씨 너무합니다. 진짜 추운 날이면 감기가 걸려버리죠. 이 감기 바이러스는 걸릴 다른 모양을 하고 있어서 언제나 걸리는 거라며요? 에휴… 요런 추운 날이면 감기가 기승을 ..

자고 일어나니 눈이 왔네요 [내부링크]

자고 일어나니 눈이 왔네요.. 와우,,!!눈을 보니 가슴이 설렁설렁하다,,급 다운돼네요,, 눈오면 모해 ,,나 혼자 인데,, 누구랑 눈이 왔다고 해서 만날 사람도 없는데 말이죠,, 그래도 눈이 쌓이니,,기분은 좋네요,,왠지,, 참 어린아이도 아닌데 말입니다,, 집앞공원은 이미 하얀게 눈이 쌓여 잇더라고요,, 고고 이런거 생각나죠? 아무도 밝지 않은 눈을 내 발자욱 남기는,,, 그런 기분,,이런 기분도 썩 나쁘징ㅎㄴ네요,,, 마치,,경운기 발자욱처럼,,나란이 나란히 발자욱 남겨보네요.. 왠지 겨울에 느낌이 더욱 강열하게 나오는 거 같네요,, 이제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거 같네요,, 와,,스키,,눈썰매,,그런것들도 타러 에전에는 많이 갔었는데,, 이제,,나이가 ㅠㅠ 나이인 만큼 가기도 귀찮고,,휴,, 그러다고..

버벌진트 (Verbal Jint) 넌 내게 모욕감을 줬어 감상 [내부링크]

버벌진트 (Verbal Jint) 넌 내게 모욕감을 줬어 감상 음~ 어떤 얘기를 하면 좋을까요? 아! 그럼 괜찮은 뮤직 하나 들어보시겠습니까? 버벌진트 (Verbal Jint)의 넌 내게 모욕감을 줬어 … 이 노래는 환상적인 하모니와 멋진 가사가 공존하는 진짜 괜찮은 음악 중에 하나랍니다! 어디서든 또 언제든 당신 곁에 있는 멋진 음악… 내가 추천하는 이 곡이 여러분들의 마음을 훔쳐갔으면 좋겠어요. ㅎㅎ 이 음악에 몸을 맡겨보세요! 행복함과 기쁨이 가득한 시간 되실 거에요. 아름다운 음이 제작해낸 뮤직, 멋진 가사…. 좋은 뮤직 추천합니다! 버벌진트 (Verbal Jint)의 넌 내게 모욕감을 줬어 … 내 인생에 처음으로 투명우산을 사용해봤어요. 밖이 훤히 비치는 우산은 진짜 저를 어색하게 만들더라고요...

LA 로스앤젤레스# J 폴 게티 미술관 [내부링크]

LA 로스앤젤레스# J 폴 게티 미술관 로스앤젤레스를 방문하면 꼭 가봐야 하는 곳이 게티미술관이다 약 44,000점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는데 이중에 약 1,200여점을 바꿔가며 전시하고 있다...입장료는 무료이다 게티 미술관 버스로도 쉽게 갈수 있다 구글맵에서 게티미술관 주소와 출발하는 주소를 입력하면 아주 자세히 알려준다 게티미술관 주소 : 1200 Getty Center Dr.Los Angeles Getty center정류장에서 하차하면 바로 입구가 보인다 들어가면 미술관까지 기차를 타고 올라가야 한다 기차를 타고 올라가다 보면 이렇게 아래가 내려다 보인다 꼭 놀이기구를 타는 느낌이였다 드뎌,,,게티미술관 도착!!! 외관부터가 시선을 사로잡는 미술관 건축가 마이어가 설계 단지조성을 위한 계획을 세우는..

대세를 달리고 있는 이종석 저 근육 어쩔꺼야! [내부링크]

대세를 달리고 있는 이종석 저 근육 어쩔꺼야! 근육자체가 화보다 화보,,완전 요즘 대세남인 이종석의 화보,,,캬,,나도 정말이지 부럽다 ,, 부러워,,,전생에 나라을 구햇는지 정말,,,대세당,,대세,,

Nazareth Dream On [내부링크]

Nazareth Dream On 뮤직 하나 들어봐주세요. 뮤직은 책과 같은 마음의 양식이니 들으면 들을수록 기분이 꽉 차올라요. 흐르지도, 넘치지도 않는 그런 노래랍니다. 한 번 들어보시겠어요? Nazareth의 Dream On … 괜찮은 노래라 방문자분들도 좋아할 것 같습니다. 약간 두근두근 거리네요. 방문자분의 마음의 양식 같은 음악이 될지…. 그것도 아니라면 그냥 즐기듯 들어주세요~ 아주 좋은 노래라 여러분의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어요. Nazareth의 Dream On … 제 인생에 처음으로 투명우산을 사용해봤답니다. 밖이 훤히 비치는 우산은 진짜 나를 어색하게 만들더라고요. 뭔가 부끄럽기도 하고. 제 얼굴이나 행동이 전부 보이잖아요. 그게 싫어서 색 우산을 쓰고 다녔었는데 어쩔 수 없이 이번만큼은..

LA맛집 한번 맛보면 반해버리는 톡특한 칠리 햄버거 – 타미스 버거 [내부링크]

LA맛집 한번 맛보면 반해버리는 톡특한 칠리 햄버거 – 타미스 버거 야식을 즐겨먹는 편은 아니지만…(야식 먹을 시간에는 보통 자기 바쁘니까)… 야근을 하는 날이면 자연스레 발길이 가는 타미스(Tommy’s) 24시간을 영업하는데 밤 10시부터 12시 사이에는 항상 이정도 수준의 대기줄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LA에서 햄버거하면 보통은 인앤아웃(In&Out)을 떠올리지만, 개인적으로는 타미스의 칠리버거를 더 좋아한다. 한국이나 타주에서 손님들이 찾아와서 '미쿡 햄버거'먹고 싶다고 하면 인앤아웃과 타미스를 모두 데려가는데 처음에는 타미스의 다소 구린 비주얼 때문에 먹기를 꺼려하지만 일단 먹고 나면 자꾸 칠리버거가 땡긴다는 간증을 듣곤한다. 비주얼이 좀 구린편. 그래도 맛은 일품입니다! 인앤아웃은 신선..

데이빗 보위 (David Robert Hayward Jones) Glass Pider [내부링크]

데이빗 보위 (David Robert Hayward Jones) Glass Pider 마음을 가다듬고 다시 시작해보세요. 무언가 힘든 일이 될 수도 있고 그전보다 더 힘들 수도 있습니다. 그건 생각하신 거죠? 그렇다면 시작해보세요. 그럴 때 듣는 음악입니다. 데이빗 보위 (David Robert Hayward Jones)의 Glass Pider … 여러분의 각오를 다지게 하는 아주 좋은 뮤직 한 번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마음이 풍족해지기를…. 그리고 이 노래로 조금이나마 쉬시기를 바랄 뿐이에요. 그럼 시작할까요? 음악…. 데이빗 보위 (David Robert Hayward Jones)의 Glass Pider … 아이들이 삐약삐약 병아리 같이 지나갔답니다. 어디 유치원 소풍온 거죠? 이 근처에 있..

샌프란시스코와 금문교(Golden Gate Bridge) [내부링크]

샌프란시스코와 금문교(Golden Gate Bridge) 미국의 금문교는 처음에 반대가 무지 심햇다고 한다,, 수만은 이들이 복잡한 지형이 다리 공사 하는데 불가능 할거라고 예상 했는데 그예상을 뒤업고 성공한 다리 이기도 하다,, 지금은 샌프라시스코의 관광명소 이기도 한데요,,, 이 금문교는 1931년 1월5일에 착공하였고 장장 6년에 걸치 다리 공사을 거쳐 1937년 4월에 완공,,되었다,, 이다리는 당시에는 최고로 큰 다리였다 ,,,지금까지고 샌프라시스코의 상징이기도 한 다리 이다,, 지금은 관광명소가 된 앨커트래즈 섬 사방이 바다로 둘려 쌓여 있고 식인상어도 득실데 탈옥 0%로 유명했던 교도소 하지만 1963년 세명에 죄수가 탈옥하고 고비용, 비효율로 말이 많았던 교도소를 폐쇄 했다 탈옥한 3명의 ..

한인타운 근처에서 가장 멋진 카페 Alcove [내부링크]

한인타운 근처에서 가장 멋진 카페 Alcove 엘에이 밤에 분위기 좋은 곳이 땡기면 보통 어디를 가세요? 매일 가던 카페는 싫고, 기분 전환은 하고 싶고, 그렇다고 멀리 바닷가로 나가기도 뭐할 때~~~ 저는 한인타운과 가까운 곳, 하지만 분위기는 한타와는 완전 다른 곳^^~~~ 으로 갑니다. 그린피스 팍 버몬에 멋있는 카페가 모여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죠? Hillhurst Avenue 예쁘고 멋진 카페가 많이 모여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Alcove가 단연 돋보입니다. 케잌과 초코라떼가 유명한 카페인데요, 입에 살살 녹는 케잌과 멋쟁이 킹카 바리스타가 만들어 주는 커피를 먹고 있노라면… 스트레스와 우울한 기분은 몽땅 날려버릴 수 있어요. 더 좋은 카페 있으면 소개해주세요^^~~~ 당장 달려갑니다. 주소..

[LA맛집런치]부페식 반찬 만수(萬壽) [내부링크]

[LA맛집런치]부페식 반찬 만수(萬壽).. 매우 오래 산다는 의미의 만수(萬壽).잘 먹으면 오래 살 수 있다는 의미일까? 기본적으로 만수는 음식이 정갈하고 맛이 좋다. 만수는 코리아타운 내에서 부페식 반찬으로 유명세를 탄 곳이다. 식당마다 사람이 몰리는 점심 시간에는 서비스가 다소 느려지기 마련인데 반찬 부페 덕에 서비스가 나쁘다는 소리는 듣지 않을 듯하다. 손님 입장에서도 바쁜 시간에 반찬 자주 달라며 눈치 볼일이 없어서 좋다. 그냥 원하는 만큼 담아다 먹으면 된다. 그렇다고해서 맛이 부족한 것도 아니다. 반찬이 맛있고 종류도 다양해서 메인요리가 나오기전에 배가 찬다는 우스게 소리를 할 정도니...... 조리실이 오픈되어 있다. 왠지 이런 곳은 음식도 안심하고 먹게된다. 사족이지만 음식갖고 장난치는 X..

Da Pluto Delusion 감상하기 [내부링크]

Da Pluto Delusion 매번 괜찮은 음악들만 들려드리겠습니다. 어떤 음악을 오늘 들려드릴지… 생각하는 일이 최근들어 굉장히 좋아졌답니다. 세상엔 좋은 음악들이 진짜 허다한 것 같습니다. 들으면 들을수록 좋은 멜로디, 감상하면 감상할수록 좋아지는 음악 전자든 후자든 어쨌든 음악은 진짜 좋습니다. 괜찮은 멜로디를 들으며 하루 온종일 기분이 신났으면 좋겠습니다. 요런 바램으로 지금 이 순간도 음악을 들려드려요 Da Pluto 의 Delusion … 행복이 넘쳐나는 멜로디, 행복이 가득한 노래 음, 그럼 음악 들으세요.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정말로 맛있었답니다. 간만에 먹는 아이스크림이라 더 맛있었습니다. 맛도 엄청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까지ㅎㅎ 사랑하는 맛을 한가득 고르고 자리에 털썩 앉은 후 아이..

김민종 비원 를 느끼다 [내부링크]

김민종 비원 노래를 들으시면서 느낌을 평안하게 하세요. 노래를 들으면서 휴식을 가지면서 아주 조용히 마음속에서 들려오는 울림을 들어본답니다. 이럴 때 나는 오늘 하루도 힘냈구나 하면서 나를 토닥입니다. 음악이 주는 평안 덕분이랍니다. 그 안정 이 순간을 잘 지냈음에 감사해요. 김민종의 비원 … 작금에 흐르는 노래를 감상하며 저와 같은 마음이기를 절실히 기원합니다. 노래가 주는 평안을 반드시 느껴보기를 바래봅니다. 조용히 눈을 지긋하게 감고 들어보세요. 멋진 전시회를 다녀오면 기분이 풍족해집니다. 어떤 작품에 대해 깊게 감상할 때도 있어요. 어느 화가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게 되고 또…. 아! 그 시대의 그림 상을 알 수 있게 그래서 난 비싸도 전시회를 많이 다니고 있는 편이에요. 언젠가 저런 멋진 작품..

백지영 Good Boy 들어봅시다 [내부링크]

백지영 Good Boy 음~ 어떤 얘기를 하면 좋을까요? 아! 그럼 좋은 뮤직 하나 들어보시겠어요? 이 노래는 아름다운 선율과 멋진 가사가 공존하는 정말 괜찮은 노래 중에 하나랍니다! 어디서든 또 언제든 당신 곁에 있는 멋진 음악… 제가 추천하는 이 곡이 여러분들의 마음을 훔쳐갔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이 노래에 몸을 맡겨보세요! 즐거움과 기쁨이 가득한 시간 되실 거랍니다. 예쁜 음이 제작해낸 뮤직, 멋진 가사…. 기쁨의 뮤직 추천합니다! 절친과 같이 옛이야기를 나눴답니다. 아련한 추억이라 잘 생각나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이런식으로 모여 이야기를 해보니까 하나하나 장면이 떠오르면서 즐거웠던 기분이 다시 살아나는 것 같았습니다. 예전에는 카페에 앉아 커피를 마신다는 것은 상상도 못 할 사치였는데, 이제..

어셔 (Usher)의 U-Turn … [내부링크]

오늘은 졸려서 꾸벅꾸벅 졸았답니다. 정신이 없어서 깨워주거나 아주 졸아서 내릴 전철역을 놓치거나 정거장을 지나치기 일쑤…. 정신 약간 차리야지하는 생각이 절실 할 정도 더군요,, 그래서 노래를 감상했는데 즐거운 음악도 그냥 저에겐 자장가였어요. 정신을 잃기 전 끝으로 들었던 노래… 어셔 (Usher)의 U-Turn … 바로 이 노래인 것 같은데…? 하하, 가물가물한 기억 속 노래입니다. 왜 그렇게 졸렸던 거지? 한번 들어봐 주세요. 아이스크림을 먹었답니다. 거짓말 안하고 맛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아이스크림이라 더 맛있었어요. 맛도 엄청나게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까지ㅎㅎ 애정하는 맛을 자안뜩 고르고 자리에 털썩 앉은 후 아이스크림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아! 당연히 시중에서 파는 1,원 이하 아이스크림은..

이박사#Space Fantasy [내부링크]

이박사 Space Fantasy 어떤 음악을 들을 때 제일 즐거움을 느끼십니까? 신나는 하모니? 아니면 시끄럽지 않은 노래? 피아노 선율이 가득한 하모니? 전자음들로 처음부터 끝까지 알 수 없는 랩이 가득한 뮤직? 어떤 음악을 듣든지 간에 스스로만 좋으면 되는 겁니다. 무슨 음악을 듣든지 훈계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나의 귀와 나의 몸이 좋으면 되는 겁니다. 나의 귀와 몸 그리고 마음까지도 만족하는 노래 이박사의 Space Fantasy … 제가 들려드리는 이 음악이 그러한 뮤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박사의 Space Fantasy … 신곡을 파헤치는 것도 되게 행복하고 신이 나는데 옛날 노래를 찾는 것도 진짜 행복하고 재미나죠. 전문 음악인처럼 뭐를 업하고 뭐가 스피드하다 멋나게 이야기하진 못해도 ..

감성곡 추천 The Melody Love Box [내부링크]

감성곡 추천 The Melody Love Box 오전에는 항상 아주 좋은 음악으로 하루를 열어가려고 하죠. 그래서 성가시지만 모닝콜은 하루마다 설정해놨어요. 월요일에는 어떤 음악, 화요일에는 무슨 노래... 그래서 그렇게 일어나면 느낌이 상쾌해진답니다. 아! 어쩌다가 귀찮기도 해요. 벨소리를 바꾸는 일... 그래도 만족감 그들먹한 일입니다. 그렇지않아도 일어나기 힘이드는 아침 항상 동일한 뮤직으로 일어나면 너무 성질이 나잖아요?! 그래서 나는 매일매일 또다른 뮤직으로 깨어난답니다. The Melody의 Love Box … 그 중에 내가 수요일에 들었던 음악을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여러분도 이 뮤직으로 하루하루를 열어주세요. 마침내! 우리 집에 크나큰 TV가 왔어요. 크나큰 화면으로 보니까 진짜 좋았..

백미현 난바람넌눈물 [내부링크]

백미현 난바람넌눈물 그대에게 꼭 들려드리고 싶었던 음악이 하나 있답니다. 이 노래는 친구에게 추천을 받은 송인데 듣게되면 기운이 막 솟아난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좌절중인 인간에게 반드시 추천해주라고 나에게 노래 한곡 들려줬습니다. 백미현 의 난바람넌눈물 … 나도 모르게 이끌리듯 음악을 들었습니다. 추천해주는 이 음악이 여러분께도 행복함을 드렸으면 좋겠어요. 항상 그런 마음으로 추천해드립니다. 지금도 힘내라 힘! 으쌰으쌰!! 노래와 제가 응원해요. 백미현 의 난바람넌눈물 … 매운걸 너무 좋아해요. 정말 뭐라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좋아해요. 매운 음식이 있다면 일부로 매운 음식만 골라골라 먹기도하고 TV에서 매운 음식집이 소개되었다! 하면 달려가서 먹어보곤 해요. 언젠가 저지방에 있는 매운 음식집도 보고 싶..

리니지 # 주말이벤트 센드웜 편~ [내부링크]

리니지 # 주말이벤트 센드웜 편~ 안녕하세요~!! 켈로스 유저 여러분 편지로 센드 웜 과 에르 탐에 대한 정보를 한가지 얻었습니다 정보 보내주신 ooQoQooQOoOo 님 먼저 감사합니다!! 센드웜과 에르자베가 출현 하면 유저님들 모두 에르자베 먼저 잡으러 가십니다 하지만,에르자베 로 가기 전에 센드웜 지역에서 센드웜을 한번 치고 난뒤 에르자베 로 가서 에르를 잡고 센드웜 지역으로 와서 치지 못 하더라두 센드웜 을 이미 한번 쳣기 때문에 사정거리에만 있으면 그냥 주머니 획득이 가능 하답니다~~~ 센드웜 지역은 순간이동 불가능 지역이고 에르자베는 축순으로 이동이 가능 하니~ 괜찮은 방법 같아요!!! 오늘은 토요일!!! 꼭꼭 득템하세요!! 켈로스 화이팅!! 켈로스 서버지기 라임황제 는 언제나 좋은 기사를 위..

레이디가가 우주에서 노래하는 첫번째 아티스트 된다? [내부링크]

레이디가가 우주에서 노래하는 첫번째 아티스트 된다? 이번에 팝 아티스트인 레이디가가 2015년에 우주에서 공연 한다고 합니다,, 세계최소 그녀는 우주에서 노래하는 첫번째 아티스트가 된다고 합니다,, 참 많은 도전 하는 군요,,, 우주에서도 공연하는 그녀 참 대단 합니다,, 현제그녀는 우주교육을 받고 잇다고 합니다,, 무중력 상태에서도 노래 할 수 있는 보컬 스레이닝을 받고 있고.. 공연을 무사히 소화 해낼수 잇는 우주 교육도 받고 잇다고 합니다,, 어찌 저런 생각을 했을까요,,? 비용도 만만치 않을테데,,그비용은 그녀가 ,,,,와,,,돈이 얼마야,, 우주 여행하는데도 비용이 만만치 않던데,, 그녀의 도전 과연,,,참 용기가 남다르긴 하네요,, 항상 새로운것에 도전 하는 레이디가가 그녀,,용기에 참 박수을..

더러워진 운동화 이렇게 빨아 볼까요 [내부링크]

더러워진 운동화 이렇게 빨아 볼까요.. 온동화 신다 보면 더러워질 경우가 종종 잇어요,,, 그런데 빨기가 참 만만치 않죠,, 수월하게 운동화 빠는 노하우가 있다고들 하는데요,, 그럼 운동화 노하우 를 좀 알아 볼까 합니다,,,, 첫째로는 운동화에서는 칫솔이나 솔로 닦으면 안되는 거 아시죠? 모르신다고요..왜 ,,그러면 안돼냐고요? 솔로 닦으게 되면 운동화 표면이 상처가 생겨서 쉽게 마모되는 경향이 많습니다, 그래서 쉽게 망가지거나 합니다,, 그럼 살살 닦아 내면 때가 그대로 있겠죠,, 과연 그럼 어찌 세탁 해야 잘 했다고 할까요,, 우선 운동화를 빨려면 봉투와 세제 한스푼을 준비 해주세요,,, 그리고 따뜻한 30도씨의 물을 준비 해두세요,,, 과혹 뜨거운 무을 준비해 주시면 신발이 변형 되는 결과 가 나..

#세탁노하우 코트세탁 및 보관방법은? [내부링크]

#세탁노하우 코트세탁 및 보관방법은? 코트가지고 계신분들은 여러벌은 코드들이 많이 있는데 코트는 관리가 쉽지 않으면서도 자치 잘못 관리하면 한번뿐이 입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 그럼 관리 방법에 대하여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겟습니다,, 코트같은경우 세탁소에 맡끼면 더욱 비용이 많이 들어 갑니다,, 모피코트 같은 경우 가볍게 먼지를 털어 낸 후 더러워진 곳이나 카라 소매 등은 짠 스팀타월 로 털을 잡듯이하여 위에서 아래로 아래로 위로 닦고 마은 수건으로 손질한뒤 성긴빗이나,,부드러운 솔을 준비하여 털끝으로 쓸어 주시면 됩니다,, 그러나 그이상 더러워져 있는 경우에는 반드시 모피 전문점에 비용이 들더라도 맡겨야 할 것입니다,,그래야 모피가 오래 갑니다,, 혹은 모직코트 에 대하여 방법으로 알아보도록 하..

사실은 외로움은 나쁜게 아니것일까? [내부링크]

사실은 외로움은 나쁜게 아니것일까? 외로움이 나의 마음 당신의 마음에 꼭 맞게 느껴질때에는 그것이 가장 평온하기도하며 안정적인 감정이 되기도 합니다,, 내자신과 당신의 자신이 그때서야 되어서 일까,, 나는 비로써 스스로 대면 할 수 있게 되고,, 이제는 홀로 서잇는다는 것이 전혀 두렵지 않다,, 왜일까,, 난,,, 그래서 그런지,,내자신이 이순간 스스로 그런결과들이 보일때,, 내자신이 성장하면 나와 남을 돌아 보는 더여유럽움이 묻어나는 좀더 자신이 있는듯한 쿨한 성숙한 사람이 되엇건만,,, 이제는 그평화롭고 단단한 외로움을 이제는 난 ,,고독이라 부룰 것이다,, 내가 살아 가면서 혼자서 배울수 잇는 자체적인 나의 삶에서 가장 어려움 숙제가 아닐까 싶다,, 외로움과 고독 중에서 아직도 갈등 하며,,내자신의..

임창정 문을 여시오 뮤비 보셨어요? [내부링크]

임창정 문을 여시오 뮤비 보셨어요? 처음에 뮤비 틀자마자 이 얼굴 나와서 진짜 깜짝 놀랬다는요...ㅋㅋㅋㅋㅋ 완전 웃겨요... ^^ 임창정의 문을 여시오 뮤비는 공개 4일만에 벌써 유튜브 조회수 100만건에 다다르고 있다고 하네요~~ 임창정의 신곡'문을 여시오'는 댄스 장르의 유쾌하고 재미있는 가사로 DJDOC의 멤버 김창렬이 피처링 했고, 그리고 뮤비에 출연진도 어마어마 '문을 여시오'의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김수로,방은희,이종혁, 최다니엘,방송인 김제동,개그맨 유세윤 등 20여 명이 넘는 카메오들이 출연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안보신 분들 위에 동영상으로 꼭 보세요!! 웃겨요 ㅋㅋㅋ 아이돌 못지 않네요 임창정 ~~~ 창정신이네요 정말 ㅋㅋ

중국판 아빠 어디가 시청률1위 [내부링크]

중국판 아빠 어디가 시청률1위..중국 아이들도 귀엽네ㅋㅋ 중국판 아빠 어디가인 보패가유가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있다네요 ㅋㅋ 중국판 아빠 어디가는 11일 첫방송돼 1.46%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고해요. 중국판 아빠 어디가 첫방송에는 배우 겸 가수 린즈잉부자, 전 다이빙 선수 티엔리앙 부녀 감독 오아위에룬 부녀, 모델 장리앙 부자,배우 구오타오 부자가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중국 아빠 어디가 아이들 외모가 다들 귀엽네요 ㅋㅋㅋㅋ 중국에서도 이런 프로가 통하는구나

루쏘소 맞춤정장 좋아요~~ [내부링크]

루쏘소 신촌점도 있었네요 이번에 정장 한벌이 필요 해서 친구가 항상 맞추는 곳이 있다고 하여 루쏘소을 추천 해주더라고요,,그래서 루쏘소 찾아보니,,참 지점 별로 참 많이들 있더라고요.. 저희 집에서 가까운 신촌점도 검색 해보았더니 있네요,, 저는 체격이 좀 남들보다 있다보니,,시중에 나온 기성복은 왼만하게 딱 맞아 떨어지지 않더라고요,싸이즈는 다나오긴 하지만,,몸에 딱 맞지않아 왠지 불편해 보이고 옷에 핏이 잘 살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고심끝에 정장을 맞추기로 했답니다,, 맞춤정장 하면 비용이 비싸줄 알았거든요,,생각보다 기존 기성복이랑 별반 다르지 않더라고요,, 비용면이나 옷 디자인 면에서 제 몸에 딱 맞게 해주는거 같아서 왠지 기대감이 더욱더 좋더라고요,, 디자이너분계서도 친절하게 상담 해주시고 편..

다리길이 2cm 더길어 보이는 운동 [내부링크]

다리길이 2cm 더길어 보이는 운동 얼마전 방송에서 방영된 운동 이더라고요,, 5mm도 아쉬운데,,2cm나 늘어 난다고 하니,, 어서들 하십시다,,,

보아 바탕화면 쩌넹,, [내부링크]

보아 바탕화면 얼마전 연애를기대해란 드라마 인가 가물가물하네요.. 보아도 연기 도전 했는데요,,나름 괜찮았던 거 같은데,, 그리고 이번에 무한가요제에서 길이와 같이 무한도전도 하시고,, 한국에 이제 방송 열심히 하시네요,, 보아 바탕화면 각 픽셀 별로 입니다,,다 일일이 적을 수 없어서 한꺼번에 올려 요,,, 우리 이쁜 보아 게속사랑해 보아요 ㅋㅋㅋ

천막대여 동두천 의정부 오케이렌탈 서비스 [내부링크]

천막렌탈 천막대여는 오케이렌탈서비스 헹사 관련 천막및 작종 행사 의 기회 설치 운영및 철거 에 이르기 까지 최적의 비용으로 최고의 서비스로 무장 하여 고객만족을 실현 하고 있는 오케이 렌탈 입니다,, 저희 오케이 렌탈은 다영한 행사용품을 보유 하고 있으며 국제 행사 엑스포 지역축제 및 마라톤 대회 대규모 행사 에서 기업체 행사까지 또하 향우회 대 소규모 행사 모든지 최선을 다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설치 운영 관리 시스템으로 누구보다 많은 관리 체계을 확보 하고 있습니다,, 그간 참여 했던 행사들이 많습니다, 소요산 행사 축제에 서의 오케이렌탈이 준비 햇습니다, 홍릉제 또한 저희 오케이 렌탈이 시설및 행사 주체 하였습니다, 동두천 시의회 행사 별자리 축제에도 저희 천막대여 렌탈 서비스 오케이 렌탈이 함께 준..

박남정 딸 박시은 ,박시우 에프엑스 빌리진 안무 [내부링크]

박남정 딸 박시은 ,박시우 에프엑스 첫사랑니 안무와 빌리진 드릴러 황금 가족 안무영상, 대박,,,ㅋㅋㅋ 문워크

대한민국 최고 겁주기 연예인은 뉴규~ [내부링크]

꺄아~~ 어릴때 완전 재밌게 봣던 몬스터 주식회사가 이번에 또 나온대~! 이번엔 설리와 마이크의 대학시절 얘기, 몬스터 대학교라능~!! 대학때부터 듬~직한 설리와 느무느무 귀여운 마이크!! 대박이야~ 어쩔거임~ㅎㅎ 마이크와 설리의 대학시절을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나 님 이미 엄청나게 기대중인뎅! 국내 홍보대사는 무려 '석사, 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보면 볼수록 놀라운 하하와 마이크의 싱크로율~! 200% 일치! 홍보대사 진짜 잘 선택한 듯! 심지어 겁주는 모습도 닮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왠지 마이크만 있으니까 좀 섭섭한 느낌!? 우리의 설리반도 명색이 최고 겁주기 대원인데 말이지! 그래서 모아봤다! 설리의 겁주기 데시벨을 능가할(?) 것 같은 국내 최고 겁주기 연옌들!! 분노의 겁주기! 차설리~..

배우 조달환의 난독증 고백.. [내부링크]

배우 조달환의 난독증 고백.. 평소 캘리그라피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조달환에 MC들은 어떻게 캘리그라피를 시작하게 됐느냐고 질문했고 조달환은 “처음 밝히는 내용인데 사실 난 난독증이 있다. 아직도 한글을 잘 모른다”고 털어놨다. 대본 리딩을 할 때도 한 번도 제대로 이해한 적이 없다. 남들보다 4~5배 노력이 필요하다며 집중력을 기르기 위해 캘리그라피를 시작했다는 조달환 탁구를 통해 이해심과 배려심을 키웠다고 .. 조달환 난독증 고백 놀랍다... 항상 밝아보였는데 조달환 난독증 고백에 가슴 아픈 장애가 있는지 처음 알았다 캘리그래피를 열심히 하면서 난독증을 극복하려는 모습 정말 보기 좋다.

이름으로 풀어보는 신기한 사랑점 봅시다 [내부링크]

이름으로 풀어보는 신기한 사랑점 봅시다 자신의 이름과 상대방의 이름을 풀어서 알래와 같이 써보세요,, ㄱ ㅣ ㅁ ㅁ ㅣ ㄴ ㅏ (김미나) ㅇ ㅣ ㅈ ㅣ ㅅ ㅜ (이지수) 그 다음에는 자신의 이름과 상대방의 이름에서 공통되는 것을 하나씩 지워 주세요^&^ ㄱ ㅣ ㅁ ㅁ ㅣ ㄴ ㅏ ㅇ ㅣ ㅈ ㅣ ㅅ ㅜ 다음으로는 남은 글자를 찾아서 아래의 표를 보시고 해당하는 숫자을 더하시면 되는데요,., 자신의 이름에서 남은 자음과 모음을 점수표를 보고 더해 주세요. 상대방의 이름도 마찬가지구요. 내 점수와 상대의 점수는 각각 그들이 생각하는 지금의 사랑의 모습이라고 하네요. -점수표 보기- ㄱ,ㅋ,ㅎ : 1점 ㄴ,ㄷ,ㅌ,ㅍ : 2점 ㄹ,ㅁ,ㅊ : 3점 ㅅ,ㅇ : 4점 ㅂ,ㅈ : 5점 ㅗ,ㅣ : 1점 ㅛ,ㅡ : 2점 ㅕ,..

[심리테스트]나의 연애스타일은 과연? [내부링크]

무의식증으로 나의 연애 심리테스트를 알아보러 갑니다,, 지금 짝사랑에 빠져 있다고 하시는 당신 어는날 당신이 짝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먼저 만나자는 연락이 왔다면 과연 당신은 어떤 스타일에 옷을 입고 나갈 것 인가 첫번째,, 청바지에 면티와 같은 편안하게 보여주는 스타일 두번째 가슴선이 파이거나 몸에 딱 붙은 섹쉬모습을 보여 줄 수 있는 스타일 세번째, 만화 캐릭터와 같은 느낌의 스타일이나 레이스가 달리 귀여운 스타일 네번쨰 양복(정장)이나 원피스 같은 우아하게 보여 줄 수 있는 스타일링,,, 과연 당신의 선택은 ...... 청바지에 면티와 같은 편안한 스타일청바지에 면티와 같은 편안하게 보여주는 스타일 당신은 혼자만의 사랑이 생활화된 독신형으로 일대일의 남녀 관계에 불안감이 많네요. 단체 활동에는 관심이..

오늘의심리테스트 비밀을 잘지키는 스타일 인가 [내부링크]

오늘의심리테스트 비밀을 잘지키는 스타일 인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시계보이시죠,... 당신이 시계에서 가장 좋아 하는 바늘의 위치는 과연 몇시가요.,. 결과 보기,, 첫번째, 입니다 바늘과 바늘이 직각이 되는 모양을 선택한 사람은 반드시 약속을 지키는 타입. 고지식한 면이 강하면 매사에 똑 떨어지는 결과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미적지근한 것보다는 확실하게 살려고 애쓰는 사람. 물론 비밀도 꼭 지키는 사람. 신뢰도가 매우 높은 편입니다. 두번재입니다, 늘이 1자가 되는 위치를 선택한 사람은 조금 계산이 빠른 편입니다. 현실적이며 융통성이 많은 사람. 여기저기 떠벌이고 다니는 타입은 아니지만 실리에 따라 비밀 정도는 다른 사람과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하는 타입입니다. 자신이 손해를 본다고 생각하면 비밀을 ..

주먹감자? 이란 감독 한국팀에게 주먹감자 제대로 날림 [내부링크]

싸이의 젠틀맨이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란 축구대표팀 감독은 이 노래도 안들을시나 ㅋㅋ 젠틀맨과는 전혀 거리가 멀~어 보이는 행동이네요>>>>>>>>> 케이로스 감독의 주먹감자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돠 한국 벤치를 향해 주먹을 치켜들며 날리는 행동을 주먹감자로고 하죠 ㅋㅋㅋㅋ 아주 케이로스 감독이 제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주먹감자를 보고 한국 코치진이 항의하려고 했지만 경기 관계자들의 제지로 복수는 해 주지 못했다고 ㅜ.0 경기도 이겼으면서 뭔가 못마땅해서 주먹감자 날리나 스포츠의 신사적인 정신이나 더 배우고 오시지...

가슴 예쁜 여자가 되고 싶다면~!!! [내부링크]

가슴 예쁜 여자가 되고 싶다면 보정속옷, 기능성 브래지어 등 보기에 예뻐 보이는 가슴을 만들기 위한 아이템들은 수도 없이 많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가슴 자체가 예뻐지고 싶다면 얼굴처럼 가슴도 계속 관리하고 노력해야만 가능하다. 가슴 예쁜 여자가 되고 싶은가? 그럼 일단 가슴에 대해 제대로 아는 것이 첫 번째다. >가슴도 늙는다? 가슴 노화가 진행되는 시기는 언제인가 가슴의 노화와 피부 노화는 함께 진행된다. 얼굴처럼 가슴도 20대 중반부터 눈에 띄게 노화를 겪게 된다. 가슴은 크게 지방과 유선, 콜라겐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 중 콜라겐은 지방과 유선의 결속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가슴에 매우 중요한 존재라 할 수 있다. 문제는 20대 중반이 되면 콜라겐 세포의 양은 줄어들고 지방세포가 늘어나면..

어제 윤후 무당벌레 눈물 사건 보셨나요 ㅋㅋ [내부링크]

어제 윤후 무당벌레 눈물 사건 보셨나요 ㅋㅋ 아 어제 빵 터졌음,,,무당벌레 사건, 아이들이 역쉬,, 아,,나도 저랬을까요..ㅎㅎㅎ MBC 일밤 아빠 어디가에서는 분교캠핑장에서 아빠와 아이들과 함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을 했는데요. 윤후는 강당 바닥에서 무당벌레를 발견했지만 게임중이라 움직일 수 가 없었어요 ㅋㅋ 근데 술래 하던 김성주 씨가 장난기가 발동 하게 되어 움직이지 못하는 윤후 발 위에 올려 났는뎅, 뉸휴 바로 울어 버리더라고요,,...아,,귀여운거 근데 옆에 서있는 민국이까지 따라 우는 거에요~~ 윤후 어제 대박 귀여웠다는,, 빵 터져,,서 역쉬 너희들 재롱에 요즘 살 맛이 난단다,,,

롱샴(LONGCHAMP) 2013 F/W 프레젠테이션 [내부링크]

롱샴(LONGCHAMP) 2013 F/W 프레젠테이션 롱샴(LONGCHAMP)에서는 2013 FW 프레젠테이션을 5월 28일 청담동 갤러리에서 진행했다. 이번 시즌 롱샴 컬렉션 테마는 '빛과 그림자'로 앙드레 아르버스(André Arbus), 마들렌 카스탕(Madeleine Castaing), 데이비스 힉스(David Hicks)의 인테리어 디자인 세계에서 영향을 받아 SS 컬렉션의 건축적인 테마를 이어갔다. 첫 번째 테마는 1940년대 프랑스를 대표하는 건축가이자 조각가, 장식가인 앙드레 아르버스(André Arbus)로부터 영감을 받아 한층 희귀한 나무, 실크, 양피지 같은 고급스런 소재를 통한 색다른 관능미의 라인을 선보였으며, 두 번째 테마는 60년대의 탁월한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마들렌 카스탕(M..

여라라면 놓치지않는 연애 [내부링크]

여자라면 놓치지 않는 연애 어디서 보았지만 연애가 EQ가 아니 IQ 로 한다면 마음대로 마음가는 대로 해보고 싶다는 ,,,,애기를 들은적 있다 만약 당신이 연애에서 한두번 정도 실패를 겸험 했다면 곰보다는 여우가 낫다는 말이 실감 하실 것이다,, 아이큐을 연애하면서 기르란 말을 해주고 싶다,, 먼말이냐고요,, 정답은 그리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는점 다만 그것이 연애속에 반영 해야 하니 번거럽거나 귀찮거나 마음이 아쉬울 뿐이다,,, 과연 똑똑한 여자만이 연애도 결혼도 성공하는 내정한 현실이다,, 이제 그만들 받아 드리고 순수하고 바보같은 미련한 사람은 이젠 그만,~~~~~~ 신체적인 결함이나 이상한 버릇을 남자또는 남치에게 노출 시키지 마라, 서로 연애를 하다보면 친밀 할수록 흔한 실수들이다,, 가족같..

#숯불김밥 홍대점 바푸리 [내부링크]

#숯불김밥 홍대점 바푸리 요즘 저는 블로그 글 쓰려고 여기 저기 돌아 다니면서 사진 찍는 다는 세 이리 어려울줄 몰랐네요^^ 그러다보니 연출 아니 연출 ㅋㅋㅋ 먹기보다는 사진이 먼저 찍는 버릇이 생기게 되었답니다,, 오늘은 먼저 주말에 다녀온 홍대 놀이터 금방 숯불김밥 먹고 왔습니다, 숯불김밥많이 먹어본 텨라 ,,급 새로운 인테리어에 깔끔한 실내가 너무 보기 좋아서 오픈집이라 좀더 서비스가 좋겠지 하는 생각에 들어 갔는데요,, 역쉬 오픈집이라 서비스 좋았어요,, 빠르게 날씨가 더운 관계로 시원한 음료수 두잔 서비스 받아 마셨습니다,, 김밥에 먹으면 500원 인데요,,,작은 가격이지만 서비스 주신다기에 고맙더라고요,, 저희가 시킨 새우김밥 숯불김밥 돈까스 김밥 입니다, 보통 김밥** 분식집에서 먹는 비용보..

폭식하는 유형별 특징에 대하여 알아보자 [내부링크]

폭식하는 유형별 특징에 대하여 알아보자 #단순 무식하게 폭식 하시는 분 일상에서의 정신적 육체적 정서적 허기와 스트레스로 인해 단맛을 좋아하며 먹는 거 자체를 좋아하는 경우가 나타나기 시작 한다,, 이분들의 특징은 늘 먹고 마시며 급박하게 먹는다,많이도 먹지만 쉬지도 않는다,, 단맛 위주의 음식과 탄수화물 인스턴트 음식이 주로 이루어 진다, 과체중에대한 위험빈도가 아주 높다, 섭식추추의 식욕억제 기전이 손상되 나탈 날 수 있고 탄수 화물 중독의 위험도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구토을 동반하며 먹는 폭식 폭식은 단순 폭식증과 비슷하긴 하지만 폭식후 체중에 대한 두려움이 커 그 현실을 받아 드리지 못해 힘든 현실에 대한 무의식 표현으로 자주 구토를 하게 된다, 구토을 동반하는 이분들에 특징은 반복적이고..

여성분이라면 신경써야 할 것은 골반건강 [내부링크]

여성분이라면 신경써야 할 것은 골반건강 요즘 여성들은 골반건강에 적신호가 일어 나고 있다고 합니다, 왜냐면 타이트한 바지와 하이힐 등 잘못된 습관으로 척주 건강 이상과 심각해진 골반 건강 까지 골반은 여성에게 있어서 아주 중요한 부위이기 때문에 여성에게만 감당 해야만하는 출산 이 있는 만큼. 골반의 건강과 직결되는 만큼 절대 소홀해서는 안돼다는 이야기 입니다, 그럼 우리 몸속 골반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골반은 정상적인 위치를 확보할 때 혈액 순환과 근골격의 기능이 원활해 질 수있습니다, 또 한 신체기능이 향상되어 몸매의 균형과 피부의 순환도 정상화 될 수 있습니다, 골반의 중심으로 위로는 척주 견갑골 팔 목과 얼굴로 이어져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아래로는 다리 무릎 발목 발까지 이어져 있어 관리가 중..

힐링이란 # 의미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힐링이란 # 의미는 무엇일까 요즘들어 힐링이라 단어가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힐링이란 .... 몸과 마음을 치유한다는 의미로 좀더 가까이 풀어보면 마음의 상처나 스트레스 등으로 손상되었던 감정과 마음을 치유함으로써 온전한 심신샅애로 회복하는 것을 말합니다,, 요즘 사실 힐링이란 말이 열풍을 불고 있는 이유가 ....무엇일까 그만큼 우리의 삶이 고단하면서도 팍팍 하다는 증거 일 수 있습니다, 무한경쟁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은 각종 스트레스에 시달리면 저마다 내면적으로 상처들을 한두가지씩 가지고 인생을 살아 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우리는 웰빙적의 삶을 추구하면서 살아 왔습니다, 하지만 힐링이되지 않고서는 온전한 웰빙적인 삶이란 사상누각에 불과하다는 말이 나오곤 합니다, 그래서 이런 이유로 최근 힐링이란 단어..

저스티비버#첫 내한공영 10월아시안 투어 [내부링크]

저스티비버#첫 내한공영 10월아시안 투어 세계적인 팝아티스타인 저스틴비버가 10월 한국을 방문 첫 내한 공연을 갖는다고 합니다,, 복구의 연예계 관계자는 캐나다 출신 세계적인 팝스타인 저스틴비버가 10월10일 한국을 방문 처음으로 국내에서 콘서트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한국을 시작하여 중국 인도네시아 일본 태국 들 2013년 아시아 투어 활 계획이라고 합니다,, 미국에서 어마머마한 인기를 끌고 다니는 저스틴비버 요즘 한참 구설수 에 말도 많고 탈도 많치만,, 그래도 여전이 인기는 우리나라에서도 최고 죠,, 어리고 잘생긴 외모가 인기 ,,비결이고 노래 또한 ,, 참 잘 부르면서 염문도 많이 뿌리고 다니는 저스틴비버 과연 얼마나 많은 팬들이 가서 볼까,, 유트브에서도 싸이가 나오기전까지는 조회수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