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mahoney-2의 등록된 링크

 dkmahoney-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아침을 깨워줄 쟈뎅 콜롬비아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내부링크]

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커피한잔을 마시며 잠을 깨웁니다. 그래서 이커피 저커피 많이 마셔보는 중입니다. 아침에 잠만 깨면 되지만 어느날부터 커피향과 맛이 좋은 걸 먹으면 기분이 더 좋아지는 것을 느꼈답니다...

몽쉘통통의 달콤한 맛 그대로 미니 몽쉘, 쁘띠 몽쉘 [내부링크]

높은 열량임에도 불구하고 가끔 꼭 먹지 않으면 안되는 간식이 있습니다. 바로 달달한 케잌과 빵류입니다. 베이커리에서 조각케익을 먹고 싶을때도 있지만 간편함을 선호하는 현대사회에서는 집에 두고 먹고 싶을..

베이킹소다 치약과 만나다 [내부링크]

우리생활에 공산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상당히 큽니다. 이제는 비누, 샴푸, 클렌져, 치약같은 제품이 없으면 생활할 수 조차 없는 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많은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맛있는 사시미간장 후기 [내부링크]

가끔 원재료의 맛을 더 돋보이게 하는 조연 양념이 있습니다. 그래서 원재료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조연때문에 음식의 맛이 배가 되는 적도 많았습니다. 바로 간장입니다. 간장의 종류는 많은데 요리를 할때..

알이 굵은 계란 알찬란 구입후기 [내부링크]

얼마전 계란이 완전식품이라는 정보를 읽었습니다. 계란이 얼마나 몸에 좋은지는 우리 모두 잘 알고 있습니다. 게다가 계란만큼 만만한 식재료가 없습니다. 그냥 기름에 굽기만해도 반찬이 되기도 하고 계란말이,..

내입에 안성맞춤 라면 안성탕면 후기 [내부링크]

배달문화가 발달한 한국에서 야식이 생각날때 무엇이든 배달시켜 먹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다림과 주문같은 과정을 거치지 않고 가장 손쉽게 떠오르는 야식은 바로 라면입니다. 물론 한끼의 식사로도 먹을 수..

지금까지 먹어본 와사비는 잊어라: 삼광와사비 후기 [내부링크]

와사비는 고추냉이의 일본어로 일식요리에 많이 사용되면서 와사비로 우리에게 더 친숙합니다. 고추냉이의 뿌리부분을 갈아서 음식에 곁들여 먹는 일종의 양념이지만 그 강하고 톡쏘는 맛때문에 결코 양념으로 그..

눈을 감자 맛있는 후기 [내부링크]

가끔 배가 고픈것은 아니지만 뭔가 씹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마다 저는 무거운 쿠키보다는 가벼운 스낵을 찾게 됩니다. 바삭해서 맛있는 스낵이 몇가지 있는데 그중에서 저는 눈을 감자를 샀습니다. 어른이..

위와 장에 좋다는 윌 후기 [내부링크]

저는 장이 건강한 편이 아니라 조금만 신경쓰거나 섬유질이 적은 음식을 먹게 되면 변비가 생깁니다. 그래서 건강프로그램에서 늘 말하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몇년동안 복용하는 중입니다. 처음에..

미마마스크 : KF99 구입후기 [내부링크]

코로나19의 위험이 엄습하는 요즘 공적 마스크를 공급하기 전에 저는 마스크를 사려고 검색에 열을 올렸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일회용 마스크는 있었지만 매일 착용하니 귀가 너무 아팠습니다. 그런데 귀가 아프지..

깨끗한 실내공기를 위한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19사태로 중국에 공장가동율이 30%로 떨어지면서 미세먼지도 줄고 아직 황사도 오지 않았지만 해마다 이맘때면 황사와 미세먼지로 우리의 건강을 위협받는 요즘입니다. 그래서 큰마음 먹고 구입한 상품..

따끈한 밥에 스팸한점 [내부링크]

요즘처럼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 자의적 타의적으로 감금되었을때는 기본적인 생활에만 충실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끼니는 챙겨먹어야 하기에 배달음식보다는 오늘은 간편식을 선택하기로 했습니다. 바로 따끈한..

추억의 두부조림에 딱 좋은 풀무원 두부 소가 [내부링크]

우리 몸이 필요한 영양성분은 여러 가지입니다. 그중에서도 매일 필요로 하는 에너지원은 아무래도 탄수화물과 단백질입니다. 단백질 공급은 동물성과 식물성 둘 다 가능하지만 식물성 단백질이 아무래도 저렴하면..

얼룩도야지 - 새로운 삼겹살의 세계를 열다 [내부링크]

한국인이라면 좋아하는 육류의 대세는 크게 삼겹살과 치킨이 있습니다. 가끔 구제역과 조류독감이 유행하게 되면 국민메뉴의 가격이 지진나듯 흔들리곤 합니다. 저는 몇년전 국산 돼지고기 가격이 너무 높아졌을때..

매콤쫄깃한 즐거움 하남쭈꾸미! [내부링크]

매콤한게 땡기는 날이 있습니다. 일이 잘 안풀리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날이면 매운 음식으로 기분전환을 하고 싶죠. 저는 그럴때마다 즐겨 먹는 음식이 있는데 바로 매콤한 쭈꾸미 볶음입니다. 요즘처럼 사회..

양파링을 먹으면 핵이득인 이유 [내부링크]

세상의 모든 리뷰를 시작하면서 가장 좋아하는 과자 양파링을 선택했습니다. 그 이유는 제목처럼 핵이득이 있어서 이기도 하고 워낙 많이 먹어봐서 맛을 잘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농심에서 만든 수명..